티스토리 뷰


그녀는

최순실이 법정에서 대한민국이 법치주의가 안되고 있어 너무나 억울해 죽으려 했다고 진술했다. 그녀는 특검이 너무 폭력적이고 인간취급을 안할 정도로 수사했다고 말했다. 수년동안 대한민국 법을 농락해가며 국정농단을 일
클레네노레 슈티네스 라는 여성은 자동차로 세계일주를 했었다. 그녀는 "우리가 남자보다 잘나지는 않았으나 못나지도 않는다." 라고 말했다. 잘나지는 않았으나 못나지도 않는다고??? 참나 어이가 없다. 엄청 잘 난거 같은데...😯
"한이가 나를 보고 싶어했다니 그거 좀 많이 감동이네요." 그녀는 웃는 모습을 들키지 않으려는 듯 고개를 숙이고는 말했다. "누나라는거 어색해.."
등을 돌리며, 그가 말했다. 문이 열리고, 다시 닫혔다. 아직 끝난 게 아니야. 그도 나도 안녕이라는 말은 하지 않았으니까. 그녀는 생각했다. 그래서 그녀는 도로 손을 거두었다. _황경신 (밤 열한 시)
(그의 밋밋한 가슴은 그녀의 말에 잔뜩 긴장하고 말았다. 하지만 그녀가 망설이는 모습에 그는 시선을 돌리며 끝내 말했다. "...만질거면 빨리 만져!" 그리고 그녀는 곧 그의 손길에 이끌려 그의 가슴에 손을 안착하고야 말았다)
그녀는 자신에게 안긴 당신을 바라보다가 어찌할지 모르는 팔을 당신의 허리에 올려놓고 말했다. "너무 다가오면 심장소리가 들릴지도 몰라요. 동물귀가 있으면 스킨십이 쉬워지는건가요?" 그녀는 당신의 허리에서 한쪽손을 때내고는
부럽습니다. 나도 형제와 쌍둥이만큼 닮았다. 그런데 왜 그녀는 나를 골탕먹이기 좋아하는가!? (한숨을 포오옥 쉬다가 금세 웃는 얼굴이 되어 말했다.) 아, 머리를 다 땋았습니다!

그녀가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그녀를 그가 그녀에게 남자가 Waldo_sbs

그는 말했었다. 앞으론 어쩔려고? 이젠 괜찮아요, 소리가 들리지 않아도 살 수 있어요. 무슨 힘으로? 그녀는 썼다. 그쪽이 내 곁에 있는 힘으로. - 신경숙, 빈집
응, 에디가, 에드먼드는, 나에 대해서 조금 모르는게 있어. *그녀는 당신을 올려다보며 말했다* 잠깐동안은, 난 에디를 에드먼드라고 부를거야. 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엄마도 애칭으로 부르지않는걸.
그의 예전과 같은 따뜻한 웃음을 볼 수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만족했습니다. 그가 자신의 곁에 있으니까요. 누가 말했을까요. 행복한 순간을 느끼면 그 순간은 꿈처럼 깨어난다고. 그녀의 성앞에는 그의 친구가 와있었습니다. 그녀는 느꼈죠.
(그간의 삶이, 그 자체가 도리어 그녀에게는 죄에 대한 삶이었음에도 그녀는 그를 안심시키려는 듯 조용하고 부드럽게 말했다.) 한사람이라도 더, 안전하게. 함께 가요.
그녀가 사랑하던 내가 사라져서 일까, 그녀가 원하던 만큼 내가 변하지 않아서 일까. 모르겠다. 어쨌든 나는 그녀가 원하던 사람으로 변했고, 그녀는 이별을 말했다. 그녀가 이별을 말했다.
#자캐가_여보야_라고_불렀을때_앤캐반응을_물어보자 오늘도 철야를 하고 엎드려 자는 그녀에게 그가 다가왔다. 웅얼 거리며 그녀는 이리 말했다 -라빈,..아니, 에임....아니, 여보야...
(험한 말까지 쓰면서 총을 쏜 그녀의 그런 말을 믿을 수가 없겠지만, 그는 고개를 젓고 미소를 지으면서 말했다) (네가 날 쏘더라도, 날 죽일 생각이 없다는 걸 알아. 그럴 용기를 낼 수가 없으니까.) (그녀는 갑자기 북받쳐오는 감정에 무릎을 꿇는다)

그녀는 말했다. 나를 사랑한다고 그 말은 즉 그녀가 미쳤음에 틀림없다는 뜻이다 -How could anybody possibly know how i feel? #Morrissey
가끔 그녀와 길을 걷다 손을 잡고 걷는 노부부의 모습을 보면, 그녀는 항상 나에게 말했다. "우리도 저렇게 아름답게 늙어갈 수 있겠지?" 사랑스러웠다. 그런 말을 하는 그녀가. 나와 먼 미래까지 생각하고 있는 그녀가 사랑스러웠다.
(엄마,일류샤에게 성호를 긋고 축복해 주세요. 작별 키스를 해 주세요.)니노츠까가 어머니를 보고 큰소리로 말했다.그러나 그녀는 마치 자동 인형처럼 말없이 계속 고개만 흔들어 댈 뿐이었다.그녀의 얼굴은 너무나 슬픈 고통으로 인해 흉하게 일그러져 있었다.
"해요, 결혼하고 가요. 내 사랑." "그렇지만 결혼식을 차리기도 힘든걸. 하객도 필요하구." 그가 난색을 표하자 그녀는 강아지처럼 눈을 반짝이며 말했다. "하객이 무슨 소용이여요? 나하고 당신만 있으면 그만이에요 콜랴. 어차피 가족도 없구요."
"그녀는 마지막에 그렇게 말했다", "녀석은 사천왕 중에 가장 부자"등을 만든 슈프로디럭스가 그새 신작냈나보다. 이건 반드시 다운받아야 돼, 얘네 게임은 정말
아까 간다는 곳이 강제희의 카페였나... 그녀가 그렇게 말했던 것이 기억난다. 난 곧장 그곳으로 향했다. 정신을 차려보니 벌써 목적지에 도착해버렸다.창문 너머로 그녀의 모습이 보인다.강제희와 무슨 대화를 나누는건지 그녀는 기뻐하면서도 쑥스러워 보였다
그녀는 나를 쳐다보며 얼굴을 가리던 팔을 내렸고 이어서 나의 눈동자를 쳐다보며 말했다. "..감사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말없이 껴안아도 좋았다는 것인가 비가 누구를 대신해서 이리도 울어주는지 알것같았다. 너무나 슬픈 그녀이기에

그녀가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그녀를 그가 그녀에게 남자가 nedo51

"나는 언제나 마법에 매료되어 왔다. 어릴 적 외할머니와 마술용품 샵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사랑했다. 내가 신동사에 출연한다고 말하자, 그녀는 마치 내가 호그와트에 입학한다고 들은 양, '난 언제나 네가 마법사가
((그렇다 인간. 그녀는 네가 있었기 때문에 조사를 나가는 동안 힘낼 수 있다 그렇게 말했지. 넌 무의미하지 않다. 그러니 앞으로도 그것을 잘 기억하라.))
그래서 그녀에 대해 물어보는 것이 좋았을거야. 와중에 그녀는 사샤의 이름을 아는데 사샤는 모르길래 반장난으로 솔트라고 뻥치고.. 이름이 어떻게 소금이냐 특이하네 정도만 말했어도 사실 슈가야. 특이하지? 그러려고 했는데 사샤가 오케이해서 슈가도 당황했다
실망? 이 법은 다음과 같이 할 알고 이유를 분명히 나는 실망했다. 나는 그녀가 아름다운해야 알았지 만, 그녀는 아름다웠다 모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장점과 각각의 단점을 가지고있다. 그들은 더 감사하고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말했다 모든 단지 거짓말
그녀를 진정으로 사랑해? 그가 물었다. 그럼. 나는 그녀를 아주 사랑해. 남자가 말했다. 너는 그녀가 어떻다고 생각해? 그가 다시 물었다. 그녀는 아름다워. 소유하고 싶지. 남자가 말했다. 그녀는 버려질것이다. 아주 비참히. 이내 그가 깨달았다.
"....." 그녀는 입맞춤을 돌려주었지만 그의 얼굴은 착잡하다... "...좋은 아침..." 그는 그의 꿈에대해 말했다... 그녀가 당한것과...혹시 몰라 해제주문을 걸었다는것... "....많이...힘들었어요...정말..."
그녀는 말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난 마조히스트가 아니야. 요즘 트렌드를 따라 나를 낮추는 개그를 하는 거지. 네가 높다 생각하고 날 까내리지 말아줄래?"

5. 프르동 부인의 탄식도 이와 똑같은 어조이다. 그녀는 남편에게 말했다. "당신에게는 당신의 사상이 있어요. 그런데 나는 어떻죠? 당신이 일을 하고 아이들이 학교에 가 있는 동안에 나는 할일이 하나도 없어요." - 보
집사를 제외하고는 말이다. "시끄러워서 잘 수가 있어야지." 이글이 차가운 목소리로 말했고 젊은 의사는 어쩔 줄을 몰라했다. 그러나 여전히 침착하게 그녀는 말을 이었다. "아이가 놀란 듯 합니다." "그래?" 그 말을 끝으로 이글은 몸을 돌려
그녀는 당황했지만 곧 이성을 되찾고 차분하게 말했다. "리들 학생, 여기는 집무실이에요. 특별한 용무가 없다면 나가주는 게 어떨까요?" 그러나 리들은 전혀 신경쓰지 않은 채 그녀에게로 한
요리를 하고 있네. 그대가 도도 오믈렛이 먹고 싶다고 하지 않았나. 거품기로 노른자와 흰자를 섞어주며 이야기하자, 그녀는 고개를 갸웃거린다. 제가요? 되물음에 헛웃음을 짓고 말았다. 또 잊은 모양이다. 그래, 그대가 오늘 아침, 침대 위에서 말했지.
의사들은 최고참 의사를 바라보았고 그녀는 생각에 잠겨 있었다. 연륜이 묻어나는 그녀의 회색빛 머리칼이 아침 햇살에 반짝이고 있었다. 그녀가 말했다. "우리는 일단 의사로서의 본분을 다해 다이무스님과 아이를 돌보는 겁니다. 어떻게 하실지는 이글님이
(그녀는 아름다운 손가락으로 이마를 짚는다. 눈을 깜빡인다기에는 조금 오랫동안 눈을 닫고 있다가, 나직하게 말했다.) 망자가 누려야 할일이지, 그런 건. 난 바빠. 당신이 남기고 간 것들과 내가 남겨야할 것들이 있으니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뻤습니다." 아나테마는 차갑게 대꾸했다. "고마워요." 크롤리가 말했다. "차에 타도 되겠지? 잘 자요, 아가씨. 타라구, 앤젤." 아하, 그렇다면야. 그녀는 더할 나위 없이 안전한 셈이었다. -p. 140

그녀가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그녀를 그가 그녀에게 남자가 margarita_only

그 아이가 모습을 드러낸 건 1년 전이었다. 하고 싶은 게 많던 나였다. 그녀는 침착해보였다. 헤어지자고 말했다. 말없이 우는 모습을 뒤로 한 채 떠나갔다. 아무것도 모르던 친구들은 나를 욕했다. 아무도 그 아이가 나를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 것을
망해버렸으면 좋겠지? 입 밖으로 내지 않은 말들이다. 그녀는 나를 읽을 수 있는 인간이다. 곧 벤치에서 일어나 집에 갈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널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그러나 이미 알고 있던 것. 난 모든 기회를 잃었다는 것, 혹은


그녀의

... 별? (문득 그녀의 눈가를 바라보다가 떠오르는 것을 말했다.) 아, 그래. 뭐, 네가 불편하지 않다면 말야. (날 이렇게 쉽게 믿다니, 날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 거지. 잠깐의 의구심이 들었으나 그녀의 머리칼에
그녀의 입술에 덧바르며 말했다.) 립스틱 색이 예뻐서 기억에 남는 거예요, 아니면 내 입술이 예뻐서 기억에 남는 거예요? 빼지 말구 말해 봐, 솔직히. 잃을 게 뭐가 있어. 그쵸?
* 마녀가 말했다. * 이제 당신은. 1. 그녀의 말을 계속 듣는다 2. 집요정을 부른다
[세븐x여주] 별 "내가 말했잖아요. 여자가 남자보다 위험하다고." "여주씨." "오늘 밤은 당신을 안 재울 거에요. 각오하라고요?" 웃으며 말하는 그녀의 모습은 별처럼 반짝거렸다. #mysticmessenger #수상
...한나가 칠칠맞지 못하다는게 아니라 어지간한 사람은 술에 취한 채로 물 속에 들어가면 대충은 거의 다 빠져죽지 않나...(그녀의 말에 눈을 흐리게 뜨고서 말했다.)

"사랑한다는 것은 힘을 포기하는 것이기 때문이죠"라고 프란츠가 부드럽게 말했다. 사비나는 두 가지 사실을 깨달았다첫째, 이 말은 아름답고 진실하다. 둘째, 이 말로 인해 프란츠는 그녀의 에로틱한 삶에서 자격상실을 당한 것이다. - 쿤데라
(그런 그녀의 뒤를 쫄래쫄래 쫒아가며 잔뜩 신이 난 목소리로 말했다) 오오..! 여러가지 있나보네! 그런데, 나는 달달한 술 밖에 못마시는데, 그런것도 있어?!
7. 그녀의 말을 듣는순간 뇌가 빠르게 불탄다 어쩌면 우린 이미 와봤을지도 모른다 그런 생각이 들자마자 말소리가 들렸다 결국 난봉꾼이 이긴 것이다 나는 아이의 얼굴을 붙잡고 이야기했다 절대로 내려가면 안돼 알았지? 아이의 대답이 들리자마자 말했다 가자
세븐은 그저 말 없이 수긍의 의미로 고개를 끄덕일 뿐 그녀의 말에 제지를 가하진 않았다. 세란이가 깨어날 때 까지도 자리를 지키고 있던 건 여주씨였고 그를 제일 먼저 119에 보내야 한다고 말을 꺼낸 것도 그녀라고 주민이 형이 말했었다.
일본쪽 트윗이었나? "아는 남자동료가 아내가 무통분만으로 출산하고싶어하는데 그럼 모성애가 안생길것아니냐고 말했데서 너같은새끼도 기분 좋은 사정 한번한걸로 부성애가 생기는데 출산 고통을 줄였다고 그녀의 모성애가 줄어들거라 생각하
ㄱ..고마워요... 마실건 입에 맞았나요? (얌전히 그녀가 쓰다듬어주는 것을 느끼면서 그녀의 옆에 앉아 고롱대다 흠칫, 정신을 차리고는 바라보며 말했다.)
그녀의 후배들이 축가를 시작 할 때 즈음이었나, 막연히 새훈을 찾던 종읜의 눈이 커졌다. 꿈에서나 볼 수 있었던 그가 나타난거야. 그러더니 새훈이 입을 열었어. 사랑해. 분명 사랑해라고 말했어. 입모양으로 말이야.
"그래도 뭔가 공감되는 내용 같아요." 급히 아니라고 덧붙이려던 젠은 이어지는 그녀의 말에 숨을 집어삼켰다. "저도 젠씨가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주거나 떠나가려 한다면 이렇게 말했을 거 같아요." - 대충 여자 쪽에서 집착? 하는 내용의 대사
노을빛과 어우러지는 그녀의 뽀얀 살결에 취해 멍하니 바라보다 나지막히. 고여있던 피가 흘러내리듯 또로록 말했다. "잘 잤어?"
뭐야 너. 남자가 들고있던 스나이퍼를 내리곤 저를 매섭게 노려보는 여자에게 말했다. 여자는 흔들림이 없었지만, 그녀의 눈빛은 흔들리고 있었다. 아주 고요하게. 때를 기다리며.


그녀를

그녀를 정신병자로까지 몰아 넣었는데, 만약 네가 거짓을 말했다면 기필코 너를 파멸시킬거다. 리들. 물증이 없기를 바라.
있으니까 내가 금방그녀를 설득할테니까 셋이서 동거할 아파트를 구하자고 사이키에게 말했지 아파트를 넓은걸로 빌리면 잡지발행준비를 위한 사무실로도 사용할수 있다 자금걱정은할 필요없다 그런데 일이 그렇게까지 진전되니까 사이키가 말이지 이상스럽게도 보수적이
flyhyeeun1 다. 스티브는 갑작스런 충격에 물을 좀 마셨지만 금방 깨어난 토니를 보며 말했다. "괜찮나?" "...내가 누군지 몰라? 그보다 이게 뭐야, 나 말고 그녀를 먼저-" "자네가 더 우선인데 어쩌란
"그건 아마 당신이 누군가에게 무엇인가를 기대하지 않기 때문일 거예요." 그녀가 말했다. 그 눈은 깊고 맑았다. 처음 그녀를 만났을 때의 석양의 어둠처럼. "나는 그렇지 않아요. 하지만 나는 당신이 좋아요. 정말." -무라카미 하루키,스푸트니크의 연인

"그건 아마 당신이 누군가에게 무엇인가를 기대하지 않기 때문일 거예요." 그녀가 말했다. 그 눈은 깊고 맑았다. 처음 그녀를 만났을 때의 석양의 어둠처럼. "나는 그렇지 않아요. 하지만 나는 당신이 좋아요. 정말." -무라카
"전 동의할 수 없습니다, 캐루더스 씨. 당신은 사랑이라고 말하지만 내가 보기에는 이기심에 불과하군요." 내가 말했다. "어쩌면 그 두 마음 불가분의 관계에 있는지도 모르겠소. 나는 그녀를 옆에 두고 싶었소."
강동원은 극장에서 그녀를 믿지 마세요를 처음 보고 프로듀서를 붙잡아 이렇게 말했다. "누나, 나는 내가 이렇게 못생긴 줄 오늘 처음 알았어요."
익숙한 온도가 날 반겼다. 집에 들어오니 주엱이 있었고 잘 다녀왔냐는 질문엔 좋게 대답했다. 잘 다녀왔어요? 응. 많이 좋아졌더라. 그 사람은? 응? 그 사람, 만났냐고. 주엱이 그녀를 말했다. 역시 괜찮은 척 했던게 문제였을까.
(중략) 먼 거리에서 폭발의 소리가 들렸다. "네 아버지는 널 자랑스러워했을꺼야." 카시안이 부드럽고 조용히 말했다. (중략) 폭발소리가 가까워졌다. 진은 카시안을 더 쎄게 껴안았고 카시안도 힘을내 그녀를 안았다.
넌 언제나 내게 좋아한다고 말해줬어, 늘 나에게 욕을 하고 화내고.. 그리고 내가 화내긴 전엔 언제나 좋아한다 말했어. 그대는 내가 아닌 그녀를 좋아하는게 아닌가요, 그대의 마음은 이미 당신을 떠난 그녀에게 있는거같은데.. 전 그저 그녀와 닮아서겠죠?
내가 그녀를 안아 침대에 눕히자 그녀가 말했다. "당신을 위해 연주한 곡이야."
(이미 잔뜩 심통이 난 얼굴로 그녀를 마주하며 시선을 마주하다 이내 고개를 돌려버린다.) ....내가 무리하지 말라고 분명 말했을텐데? 지금까지 내가 한 이야기를 무시하고 일을 더 잡은 이유가 뭐지?
없습니다." 약을 지어준 의사는 그렇게 말했다. 다이무스가 고개를 끄덕이자 잠시 의사는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의아한 표정으로 다이무스가 그녀를 바라보자, 가문 제일의 의사인 그녀가 말을 이었다. "...아이가 큰 도련님의 아이인 것을
흠. (가만히 제 오른손목에 달린 수갑을 흔들어 보았다. 제법 꽉 조여진 것이, 역시 열쇠가 없으면 풀지 못할 터. 저처럼 왼쪽 손목에 수갑을 차고 있는 그녀를 한 번 바라보곤 말했다.) 제법 귀여운 장난이군요. 그렇지 않습니까?
고통이 심한지 눈 감고 신음하는 그녀를 보다가, 그가 낮은 목소리로 말했다.
어딜가도 외줄을 타듯 불안했다. 형태없는 불안이 그녀를 맴돌았다. 청소년기의 대부분을 바닥만 바라보며 지내던 그녀에게 어느날 한 남자가 말을 걸었다. 자기돈으로 맞춘듯한, 조금 수더분한 싸구려 정장 차림의 남자는 명함을내
... 그러지 뭐 라고, 슬며시 그리고 작게 말한다. 와아, 악마다 무서워 라고 말했다. 이게뭐야. 애들 장난도 아니고말이야. 키득 키득. 웃는 소리가 들린다. 술이 심하네 술이 그리고는 그녀를 보며. 왜
말했다. "꽉잡아." 가녀린 체구라. 번쩍 그녀를 공주님 안기로 들어올리곤 가까운 소파에 그녀를 부드럽게 앉혀. 거실에 있는 구급상자와 티슈를 가져와 주륵 흐른 피를 휴지로 닦아주며 물어봐. "괜찮아? 많이 아파?"


그가

울지 마. 그가 말했다. 안 울어. 그녀가 말했다. 울지 마. 그가 말했다. 안 울어. 그녀가 말했다. 울고 있는 거 같은데. 그가 말했다. 안 울어. 그녀가 말했다. /이준규, 겨울
이 두려움은 뭘까? 이 황홀경은 뭘까? 그는 혼자 생각했다. 이상한 흥분으로 나를 채우는 이것은 대체 뭘까? 그것은 클러리서야, 그가 말했다. 그녀가 거기 있었던 것이다. [ 댈러웨이 부인 / 버지니아 울프 ]
#스누피작품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말로 할 수가 없어.” 그가 말했다. “그래도 말로 해봐.” 그녀가 말했다. “난 너를 정말로 좋아해.” “잘했어.” 그녀가 말했다.
그가 말했다. "네 작은 세상에 갇혀 사는게 외롭지 않니?" 그녀가 말했다. "다른 사람들의 세상에 사는게 무기력하게 느껴지지 않니?"
내가 죽으면 바람이 되어줄게. 바람이 불면 나를 생각해. 바람이 불면 내가 온 거야. 그녀가 말했다. 그럼 나는 숲이 되어줄게. 네가 언제든지 들어올 수 있도록 숲이 되어줄게. 그가 말했다. -박지혜 (불가능한 숲)
내가 죽으면 바람이 되어줄게. 바람이 불면 나를 생각해. 바람이 불면 내가 온 거야. 그녀가 말했다. 그럼 나는 숲이 되어줄게. 네가 언제든지 들어올 수 있도록 숲이 되어줄게. 그가 말했다. 불가능한 숲, 박지혜
그가 쳤다 무엇을? 그녀가 쳤다 이미지를 그는 말했다 난 너를 쳤어 그녀가 말했다 나빼고 다 쳤어
-뭐하는 년이냐고 물었어. 묻는 답에 대답해. 안 그럼 죽인다. 그가 다시 한번. 이번엔 강압적인 어조로 화를 가라앉히듯 꾹꾹 눌러말했다. 그러자 그녀가 말했다. -오랜만이야, 국아.


그녀에게

내가 다시 떨어져 나갈까봐 부렵다는 듯. 얼마 후 나는 그녀에게 사랑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사랑이라는 말로는 충분하지 않았다. 나는 내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몰라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날 저녁 내내 우리는 거의 침묵을 지켰다.(페터 슈탐)
1-8 주변 어른들은 이렇게 말했다. 투자한 거 제대로 돌려 받지도 못하고 아깝지 않냐고. 실제로 나의 어머니는 서운해했고, 아무것도 몰랐던 나 역시 그녀에게 기대했던 바가 컸고 그것을 감추지 못했다.
“사랑이 뭔데?”그녀가 물었다. 나는 한 시간이 넘도록 그녀에게 설명했다. 그러다 문득, 내가 사랑에 대해 제대로 정의 내리지 못하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그녀가 말했다, 사랑을 정의 내리지도 못하면서 책을 쓰려 하냐
“사랑이 뭔데?”그녀가 물었다. 나는 한 시간이 넘도록 그녀에게 설명했다. 그러다 문득, 내가 사랑에 대해 제대로 정의 내리지 못하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그녀가 말했다, 사랑을 정의 내리지도 못하면서 책을 쓰려 하냐고._(오 자히르)에서
내가 아무도 사랑하지 않는다는 걸 왜 굳이 그녀에게 말했을까. 어쩌면 그녀 안에서 가장 완벽한 로맨스 상대로 남아주는 게 더 좋았을지도 모른다. 그건 내 심술이었을까? 아니면 그녀가 나를 사랑하게 두기 싫었던 걸까.
flyhyeeun1 크게 말했다. "나는 그녀가 아닌, 자네의 연인일세. 토니. 이런 내가 자네에게 부족한가?" 유람선의 모든 이들이 그녀에게서 다시 스티브로 모였다. 토니는 갑작스런 상황에 당황했지만 벼락처럼 저
이후, 그녀에게 다가가 '제물'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돌아온 대답은 "미친거 아니야? 그걸 나보고 하라고?". 이럴때를 대비해서, 그녀가 후원하고있는 보육원에 사람을 보냈다고 말했다. 내말은. 그곳에서는 절대적이니까.(3/N)
"나는 그녀에게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는 게 아주 싫다고 말했다. 나는 나 자신의 것을 만들고 싶고, 내가 그것을 만들어낸 보람을 느끼고 싶고, 그렇게 해야만 내 인생이 의미 있게 느껴질 것 같다고 했다." #슈독
서양 남자가 한국 여자와 결혼했다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ㅡ쌍까풀 수술 안 해줘서 고마워


고개를

(인상을 쓰다 고개를 떨군다. 천천히 찔러오는 고통이었다만, 그녀도 똑같이 겪은것일테다. 목소리를 두어번 가다듬고 말했다) ...그리..그려지거든 마지막에 한번더 이어주면 깔끔...할, ..테다. 예쁘게 써 주렴.
(가만히 눈을 감았다가, 뜬다. 몽글몽글 한 기분을 조금 더 느끼다가, 그녀가 고개를 들어 그대와 눈을 맞추며 아쉬운 말투로 말했다.) 전 이만 자러 가야 해요. 이러다 내일 못 올지도 모르거든요. 오빠는 안 자요?
"시오크. 대답해줘." 시오크는 질문이 없는 질문에 고개를 갸웃하다가 말했다. "맹세하는데, 그녀와는 철없던 시절에 잠깐 만났을 뿐이야. 절대로 진지한 사이가 아니었어. 믿어줘."


그는

겁에 질린 그녀가 그를 바라봤다. 그는 관자놀이를 타고 흐르는 땀을 닦으며 말했다. 씹어 뱉듯이.


당신을

어느 날 시몬이 내게 말했다. "당신을 사랑하지만, 사랑에 빠져있지는 않아요." 우리가 함께 산 지 15년만의 일이었다. 아내를 되찾아서 기뻤지만, 더 이상 그녀 앞에서 설레는 마음이 일지 않았다.
(옆에 그녀가 치료받는 것을 보고있자, 하얀 가운을 입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데리러 왔다며 다른 검사실로 가자고 말했다. 하나는 불안한 듯 자꾸 당신을 돌아보며 무언의 눈빛을 보낸다. 무서워..)


눈을

“우는 건 그냥 우는 겁니다. 문제가 해결되길 바라서가 아니라요.” 유니스가 멍하니 눈을 깜빡였다. 그녀 주변의 어느 누구도 그런 말을 해주지 않았다. 사람들은 언제나 울어선 안 되는 이유에 대해서만 말했다. 김다함 (로열 프린세스) 中
(술에 취해서인지, 발음이 요상하다.) 술을 마셨으니 ~, 취한건 당연한거 아이야-! (그녀가 가리키는 방향을 멍하니 바라보며 반쯤 풀린 눈을 빛내며 말했다.) 지금 만지면 , 미끄러져서 다 뿌술것가튼데, 뿌서도 돼!?!


목소리로

"1분에 한 번 날 떠올려주겠다고 한다면 나 지금 여기서 뛰어내릴 수 있는데-" 그녀가 긴 머리칼을 늘어트려 제 표정을 숨긴 채 떨림없이 깔끔한 목소리로 말했다. 무엇도 놓치기 싫은 듯 꽉 쥔 손은 핏줄이 터질 듯 올라와 있는 것도 모른다는 듯
(그 말에 약간 자존심이 상한 듯, 미간이 꿈틀거려. 그녀답지않게 조곤조곤 낮은 목소리로 네게 말했다.) 그럴리가. 내 키가 좀 작은게 콤플렉스지만 그게 절망적인 건 아니야-.


남자가

#스누피작품 “넌 나보다 하키를 더 좋아해!” 그녀가 불평했다. “넌 날 사랑하는 것 보다 하키 장갑이나 스케이트나 팔꿈치 보호대를 더 사랑한다고!” “그건 사실이 아니야.” 남자가 말했다. “난 팔꿈치 보호대 보다는 널 훨씬 더 사랑해.”


물었다

...(짧게 고민하다) 정말로, 너는 언젠가 돌아가게 될까? 이렇게 나와서 같은 시간을 나누고 있는데. (순수하게 궁금한 듯한 투로 물었다.) 그녀가 말했어? 이 갤러리의 주인 말이야.


보며

파프리카를 사과처럼 통째로 베어 먹고 있는 나를 보며 그녀가 말했다. "엄마는 뭐든 맛있게 먹는 재주가 있어. 엄마가 먹으면 다 맛있게 보여". 그러게. 난 왜 다 맛있지?..😌
점순이가,,, 무서운지,, 몸을 파르르 떨자,, 동순이는 그녀으,,, 골반에 입을 가져다 대었다,,, 점순이가,,, feel이 왔는지,, 몸을 더 쎄게,, 떨자,,, 동순이가 점순이를 보며,, 씨익웃으며 , ,, 찾았다... 라고 말했다,,
점순이가,,, 무서운지,, 몸을 파르르 떨자,, 동순이는 그녀으,,, 골반에 입을 가져다 대었다,,, 점순이가,,, feel이 왔는지,, 몸을 더 쎄게,, 떨자,,, 동순이가 점순이를 보며,, 씨익웃으며 , ,, 찾았다...


않았다

반사우스가에는 피가 섞인 가족은 많지 않았다. 몇 번 마주치진 못했지만 은발의 여자아이가 하나. 그녀 역시 입양아라고 했다. 예외로는 마찬가지로 천재, 라는 아돌프의 유일한 친손자가 하나. 독립한 자식들 몇몇도 피가 섞이진 않았다고 말했다. 아돌프는


언제나

리틀리버밴드의 Reminiscing을 들으며 사랑한다고 처음 말했던 밤을 나는 계속 좋게 기억하고만 싶고, 나중에도 그녀와 내가 함께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그때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생각한다. 그런 바람이 언제나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기에 더욱.


시간을

오늘도 나는 내일을 위해 시간을 쓴다. 하루가 모두 사람이 모두 삶이 모두 소중하다. 그녀가 말했던, 지금 이순간이 모두 소중하다.
다 잘 먹고 잘 살자는건데 좋은게 좋은거지, 너무 힘든 사랑은 사랑이 아니라고 그녀가 말했다. 그건 아프고 간절한 시간을 지나온 사람에겐 필요한 말이었다.


말했던

그녀가 내내 말했던 감튀가 지금 내가 먹고싶다!!! 뜨거워서 호호 불어먹어야하는 바삭한 감튀!!! 으허


그렇지

부질 없는 사람. 그녀가 말했다. 헛된 노력이지요. 덧없는 것을 불멸히 하시렵니까? 나조차도 이와 같이 쇠해 사라지고 내 이름도 이처럼 씻겨 나가겠지요. 그렇지 않아요. 내가 말한다. (Amoretti 75)


그녀가 말했다

"도대체 쟤가 왜 저러는 거야?" 제임스는 마치 자기에게 전혀 중요하지 않은 질문을 그저 한마디 툭 내뱉는 것처럼 보이려고 했지만 실패하고 말았다. "그녀가 한 말로 짐작하건대, 에반스는 네가 거만하다고 생각하는 모양이야, 친구." 시리우스가 말했다.
부질 없는 사람. 그녀가 말했다. 헛된 노력이지요. 덧없는 것을 불멸히 하시렵니까, 나 조차도 이와 같이 쇠해 사라지고 내 이름도 이처럼 씻겨 나가겠지요. /에드먼드 스펜서, Amoretti 75
"사랑은 간청해서는 안 돼요." 그녀가 말했다. "요구해서도 안 되고. 사랑은 자기 자신 속에서 확신에 도달할 힘을 가져야 해요."_헤르만 헤세 (데미안) 안인희 역, 문학동네 세계문학전집
권진아-그녀가말했다!!
갑자기 그녀가 그의 비웃음 섞이고 지루해하는 눈에다 대고 말했다. "당신처럼 되는 건 힘들죠?"
츠바사「합동 훈련 때, 취침 시간에 엎드려 공부하던 유키네에게 "함께 훈련해줘서 고맙다." 고 말했더니 그녀가 말 없이 데굴데굴 굴러 이불을 돌돌 만 채로 방을 굴러다녔다. 부끄러워 하는 것인가?」
skorupiii "콜." 해르 옆자리의 그녀가 수줍게 웃으며 말했다.
아까 말했잖아요. 관심 있다고. 이거 꼬시는거였는데, 안먹힌건가? (푸슬 웃으며 그녀가 눈썹 찡그리는것을 따라 해본다.) 으음...이거 어렵네에...
hyeon_evil 시끄러운걸 싫어하나봐요. *살며시 다가온 그녀가 나지막히 말했다*
"난 아무도 좋아하지 않아요." 그녀가 말했다. "사람을 좋아하는 일은 내게선 이제 끝났어요." 리틀 시스터(1953)
“완다는 그냥 한 명의 인간이오.” 변호사가 말했다. “이걸 기억해요, 젊은이, 무엇보다 먼저 그녀가 한 명의 인간이라는 사실을.” _안토니오 타부키 (다마세누 몬테이루의 잃어버린 머리 ) 이현경 역, 문학동네 세계문학전집
리사도 예쁘고- 리사가 치는 피아노 소리와 노랫소리도 예뻤어!(그녀가 무대에서 나와서 다른 손님들이 하는 행동들을 지켜보다가 그녀가 다가오자 베싯 웃으면서 머리를 쓰다듬어주면서 말했다.)
“완다는 그냥 한 명의 인간이오.” 변호사가 말했다. “이걸 기억해요, 젊은이, 무엇보다 먼저 그녀가 한 명의 인간이라는 사실을.” _안토니오 타부키 (다마세누 몬테이루의 잃어버린 머리 ) 이현경 역, 문학동네 세계문
으음.. 맛있었어! 색도 마음에 들구.(그녀가 나를 보는 시선에 사실대로 말할까 아니면 살짝 거짓을 섞을까 망설이다가 그녀가 웃는 모습이 보고 싶었는지 진심에다가 거짓을 약간 섞어서 말했다.)
나는 드디어 해냈습니다! 분명히 말했죠─도저히 걸맞지 않은 일인데 말입니다. 그녀가 날 어찌 생각했을까요─이 새침데기 이탈리아인을? 믿을 만한 친구로? 아니면 응큼한 난봉꾼으로? 그녀가 정말 올까요? 알 수 없었습니다.
그녀가 말했다 보면 자동으로 보오니의 그녀가 말했다 떠오르는건 중증인가요
때가 되면 당신들을 업고서 대피소로 향할겁니다. (그녀또한 완강하게 말했다.)
윌슨이 말했듯이 어쩌면 그녀가 정말로 프로로 뛰면서 피겨에 다시 부흥기를 가져다 줄 수도 있었지 않았을까 싶음...
(농에 그녀가 어울려줄지라고는 생각못하여 나는 조금 놀라 말했다.) ..정말이십니까? 반쯤은 농이었는데..
히곤함보다 먼저 보고시흔 사람이 있는 업.. 이죠? (계속 그녀가 볼을 늘리자 발음이 샜지만 웃으면서 말했다.)
“서울의 밤은 이상해요.” 미지근한 보온병을 붙잡고서 그녀가 말했다. “불빛이 꺼지질 않아서, 기대를 버릴 수가 없어요.” - 마테의 맛 정한아
방이 어두운것보단, 그런 분위기가 중요하죠. ( 어둡기보단, 전체적으로 조용한, 엄숙한 분위기가 좋아서. 작게 말했다. 그녀가 느끼진 못한것같지만, 쏘아붙이는것 같기도 했다)
“서울의 밤은 이상해요.” 미지근한 보온병을 붙잡고서 그녀가 말했다. “불빛이 꺼지질 않아서, 기대를 버릴 수가 없어요.”
진정한 새훈 fan이었고 이번 한국 trip도 새훈 bitrhday 때문에 온거라고 했다 그래서 zzang이란 단어를 알려주었다 콘서트 가냐고 물어봐서 must go there 이라고 말했더니 그녀 웃었다 ticket 플미가 넘 비싸다고 해서
진정한 새훈 fan이었고 이번 한국 trip도 새훈 bitrhday 때문에 온거라고 했다 그래서 zzang이란 단어를 알려주었다 콘서트 가냐고 물어봐서 must go there 이라고 말했더니 그녀 웃었다 ticket 플미가
손, (잠시 한 박자 쉬고.) 잡아서 너무 좋아요. (오두막 밖으로 나오니 살랑 불어오는 바람 새로 벚꽃 향이 실려 있어 그녀가 행복한 음색으로 말했다.) 그냥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좋네요.
(깜짝놀란 듯, 두 눈이 커진 그녀가 당신에게 말했다.) 워어, 파워풀한데ㅡ 아침부터 굉장한 걸 틀어주는걸?
그녀가라이벌과말했습니다 사이가좋네요^^ 요즘좋아하는곡입니다...🎵Rollin'... Rolling in the deep!! ㅋㅋㅋ
우리 여가딘씨, 말 잘들어야죠? 짙은 입술을 가진 그녀가 말했다. 내려보는 눈길, 다정한 손끝, 그리고 한없이 고귀한 아름다움의 그녀가. 내 턱을 들어올린다. 자기위에 있는게 싫다며 늘 무릎꿇게한다. 그런 그녀가 내게 다가온다.
누군가가 그녀가 지루해 한다고 말했다.
솜님! 초멘이지만 수줍게 추천곡 남기고가요!😗 종현-산하엽 조원선-아무도,아무것도 Sweet Sorrow-Sunshine Toy (with 권진아)-그녀가 말했다 김그림-니 생각 다 좀 잔잔한 노랜데 좋더라구요ㅎㅎ!
르보나를 삶고 끓이다 침실에서 부시락 거리는 소리와 여자애의 작은 신음에 답하듯, 그녀가 들리도록 말했다. "어...자....잘 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