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섀도우

💝더샘 더함 섀도우 팔레트💝 새제품인데 혹시 살 사람 있나요?? 은은하게 발색되고 무펄,펄 9가지 색상이 있는거랍니다~ 지금은 구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나온 제품이래요~~
집에 화장품이 너무 많아서하는 💗#이벤트 💗 섀도우팔레트 빼고 다 새거/오렌지필~오렌지 비앙코까지만 1번 브러쉬로 테스트만 했어요 싫으시면 뺄께요😭😭 유통기한은 다 19~20년까지 발표는 시험끝나는 4.21 밤 농욷시
애들 보니까 그 뭐냐 내친섬? 거기에 동물마스크팩 붙였잖아 그거 더페이스샵 꺼고 그 석민이가 메이크업 받고있는 거 올렸잖아 인스타에 그 섀도우 팔레트 에뛰드꺼,,,,
헐 내가 살려던 섀도우 팔레트 판매중지됨 ㅋㅋ
헐 방금 전까지 섀도우 팔레트 위에 비닐 떼면 거울있는지 몰랐음.. 맨날 보고 이게 어떻게 거울이란 거지 하나도 안보이는데 이랬는데....ㄷㄷㄷ
저두요 .. 저 섀도우 팔레트가 눈에 아른거려서 가슴이 아파요..(흐흑....
뭔가 나스 사라문 아이섀도우 팔레트 색감이에요

팔레트 섀도우 에뛰드 아이유 사고 더샘 UNEDITED voicemail0516

취소할라믄 아랫줄 취소해야해영8ㅅ8.. 윗줄 립스틱은 섀도우 팔레트랑 같이 샀는데 그 팔레트가 지금은 품절이라서
앗 급하지 않으시면 좀있다 사세요 얘네 20일 중후반부에 세일해요 저도 섀도우팔레트 얘네꺼 쓰고있는데 굵은펄이 좀 떨어지는거 빼면 쓸만해요 앗그리고 지금 마리몬드랑 콜라보한 팩트?쿠션? 있는데 케이스
2. 화장품 좋아함 립스틱 41개, 섀도우(팔레트 포함)100개, 블러셔 38개. 세보니까 생각보다 적긴 한데 더 모으고싶음
웅! 커스텀 마이징 섀도우 팔레트!
인간이 쓰기 좋은 섀도우 팔레트 추천좀 참고로 그지임
입큰 섀도우 팔레트 좋나여,, 사고십네야..
아리따움 섀도우 팔레트! 만원짜리 가성비 좋음


에뛰드

에뛰드 벚꽃 섀도팔레트 세상힙해짐
1. 삐아 모태청순+에뛰드하우스 생자몽타르트 2. 맥 소바(눈썹 아래까지 크게 음영) 3. 더샘 싱글 블러셔 드라이로즈 4. 쌍꺼풀 라인lorac unzipped팔레트 unedited 언더라인맥 스위스초콜렛+더샘 드라이 로즈
1. 삐아 모태청순+에뛰드하우스 생자몽타르트 2. 맥 소바(눈썹 아래까지 크게 음영) 3. 더샘 싱글 블러셔 드라이로즈 4. 쌍꺼풀 라인lorac unzipped팔레트 unedited 언더라인맥 스위스초콜렛+더샘
에뛰드랑 어퓨 언제가 .. 에뛰드 시른데 또 섀도팔레트랑 베리딜리셔스틴트 그거 너무 예뻐
에뛰드 웜톤팔레트 가루날림 마니 심해여??
님들님들님들 저 급해여 에뛰드 웜톤팔레트 그거 갠차나요??ㅠㅡㅜㅠ 가루날림 마니 심햐요??


아이유

아이유 팔레트(1) - 빨강

팔레트 섀도우 에뛰드 아이유 사고 더샘 UNEDITED seekchic_list

아이유 노래 피처링 지드래곤.. 아 빨리 듣고싶다.. 팔레트 빨리나와죠...
아이유 팔레트 기대된다
첫 번째로 낙점된 타이틀 곡은 음반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팔레트(Palette)'로, 아이유가 직접 작사-작곡을 맡은 자작곡이다. 이 곡은 빅뱅의 지드래곤(G-dragon)이 피처링 및 랩 메이킹으로 지원사격,
게다가 아이유 앨범이름이 팔레트인데 지용이가 피처링한 곡두 팔레트이고... 그럼 타이틀곡 피처링임??? 아닌가??저기 분홍물감이 있으니까 타이틀 아님 넘 조아 ㅠㅠㅜㅜㅜ 오져


사고

신상 섀도 팔레트...라고 하니까 다시금 사고 싶어서 손가락이 드릉드릉한다... 결제해! 결재해버렷! 어차피 한 번 사는 인생이야. 니 눈을 예쁘게 덮어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도 팔레트 사고 싶따..............
렌즈 사고 싶어... 88색 섀도 팔레트 사고 싶어... 옷 사고 싶어...

ㅋ,,,,ㅋㅋ,,,팔레트도,,,,제대로된ㄴ거 사고싶고,,,ㅠ,,,,붓도 다 휘어져서 못ㅅ쓰는데 장만하고 싶고,,,,


PALETTE

2. IU 팔레트 (palette) ft. GD 👍🏻✨
(부탁)트잉여들이 모여 새로운 트위터앱인 Palette for Twitter 2를 만들었습니다. 놀라운 팔레트를 만나보세요. 팔레트2를 유지보수하기 위해선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후원하러 가기


크게

근데 팔레트는 살말살이어서 나 자신을 크게 칭찬할 일이 있을때 사야지


싶어서

RGB에서 CMYK로 변환했을때 색이 어떻게 바뀌는지 변환하기 전에 확인해보고 싶어서 만든 팔레트입니다.. 저는 원하는색을 CMYK에서 고르고 실제 채색은 RGB색으로 칠한뒤 변환하는 식으로 사용하려구요ㅠ 마음껏 가져가서


색이

정말 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 뭔가 컬러 팔레트에서 찍는 색이 이렇게까지 차이나는군요 ㅋㅋㅋㅋㅋㅋ


콜라보한

사당 MOFUN과 콜라보한 이어뮤 낱개나 두가지 이상 일괄판매 합니다. 현재 푸뉴 이어뮤, L-pip 이어뮤, 팔레트 이어뮤, 스퀘어 뮤직 이어뮤, M2U 이어뮤 판매중에 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디엠(쪽지) 주세요!

팔레트 섀도우 에뛰드 아이유 사고 더샘 UNEDITED herb_flavorS2


원색으로

엌ㅋ 감사합니다(!) 랄지 ㅋㅋ저 흐린쪽 색 좋아하는 거 같아요 ㅋㅋ 원색으로 예쁘게 쓰고 싶은데 어느새 저렇게 팔레트를 찍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아어떡해 선생님 선생님은 멀ㄹ입어두 예쁘세요 원색으로 이루어진 색상 팔레트를 입으셔도 선생님은 예쁘실거예요!!!!!!!!!!!!!!!!!!!!!!!!!!!!!!!!!!!!!!!


타이틀

팔레트가 타이틀이네


피처링

팔레트 ㅠㅜㅜㅜ 지용이 피처링이뮤ㅜㅜㅜ 21일 6시 기다린다ㅏ아


팔레트

[INSTAGRAM] #팔레트#4월21일
클리오 팔레트 2호, 더페 빈티지 로즈
팔레트에는네가가득을3161874615315번반복재생해서듣다보니감성찬다

남자분들 큰 착각이... 보통의 여성이 흔히 ✌남자의 욕망을 원한다고✌ 생각하는데... 아니구요.... 보통 신상 새도우 팔레트... 한정 케이크 쪽을 더 강렬하게 원할 겁니다...
너무 신나요!!! #팔레트
어 저 팔레트 내취향이다...
요새 팔레트로 트윗이 안올라가네... 보기엔 편한데....
틔터하고 팔레트하고 알림이 양쪽에서 오니까 창 상태가;;;;;;
#팔레트 정말 기대하고 있는 앨범 특히나 3번 5번트랙ㅜ 하. . 빨리 듣고싶드ㅏ.... 이런 엔딩 composed by sam kim
낙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러팔레트 맛들렸어서 엄청 그렸었는데.... 다비시가는 이메레스입미다

팔레트 섀도우 에뛰드 아이유 사고 더샘 UNEDITED _JASAL2

언젠가 이 팔레트를 부숴버리고 싶다
팔레트가 날 거부한다...
🍓알티감사 참여감사🍓 안녕하세요! 모임 )페이퍼 팔레트(의 댐루입니다. 모임의 멤버를 구하기 위해 트윗을 돌리게 되었으니 보시고 흥미 있으시면 디엠 주세요❤ 트친한정 아닙니다 초면인 모임원들로 시작했으니 낯설어하지
빨리 팔레트를 켜서 저장을....!!
2.피부 컬러팔레트 피부색을 너무 진하게 쓰는분들보다는 너무 연하게쓰는쪽이 많은것같아요.. 자신있게 진하게 명암줍시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ㅠㅅㅠ 아쉽게도 재고가 없어요...ㅠㅁㅠ 다음에 팔레트 때 뵐 수 있기를...*
내팔레트...꼭내머리같은걸. . . . . . .자고싶다.. . . . 오늘밤새서완성못하면자살헤야하느점이괴롭다. . . .. . . . . . .ㅡ

헉..팔레트.. 이미 아름다워요ㅠㅠㅠㅠ제발 더 많은 콜라보와.... 매장도 좀 많이 만들어주시고요.....
뱃지 재고 없어욧...ㅠㅅㅠ 다음 기회에...팔레트 때 뵈어욧☺🔥...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ㅎ(No Dab
저 우울한김에 섀도우 팔레트 추천해주세요..
이건 모노팔레트에게 절을해야하는걸까 존잘님에게 절을해야하는걸까
우오옹ㅇㅇ팔레트?
팔레트에 물감 잘 짜는 법 아시는 분 계시남.,..
팔레트 실시간급상승 등장ㅋㅋㅋㅋ

팔레트 섀도우 에뛰드 아이유 사고 더샘 UNEDITED dorazi_66

근데 팔레트뮤트, 시크릿,프리미엄 봐두 잘 모르겠어ㅋㅋ
)좀 더 직접적인 비교가 편하도록 팔레트 위치를 조절시켜봤습니다. 어떻게봐도 모아나의 피부 색상 만 밝아져 있습니다.저는 화이트워싱과 여성혐오 가 둘다 표출되고 있다고 보여지네요.
#motd 오늘의 곤오티디 립은 로레알 몽테뉴브릭베이스에 맥 댄스위드미 콜라보 눈은 스틸라 팔레트로 음영화장함 밑애교에 키튼이랑 다아몬드파우더 1호 섞어줌
아 팔레트 미친게...
으 맞아 팔레트는 뮤트 따로 설정해야 하지...
오 저렇게 팔레트로쓰구나 Input 팔레트
ㅋ ㅋㅋ ㅋ ㅋ가장 중요한 멤버 써 주세요 이야기 안 했네 멤버 팔레트 이모티콘 추천해 주세요...

애딕토ㅠ 팔레트때문이아니라도 보러가고싶어여ㅠ 시간되면... 애딕토도 가야겠어욧🙊🙈
팔레트 모양이 특이해서 장풍을 날려보았다
아스발 팔레트 탐라넘기다가 마음눌러버리는일이 너무많은데 심지어 마음눌럿늗데 누른표시 안뜬경우도 너무많고그래서 빡침
팔레트 쓸데없이 자꾸 알림 아이콘 뜨는 것도 싫어 거슬리고 신경쓰여
4월 13일 #1일_1갓치하루 딴짓하다가 지금 완성했어요 뀨뀨님이 만들어주신 팔레트 써봤습니다 감사해요💕💕
미니팔레트 같은데 그 위에 얹어진 하얀색 두개와 형광색은 뭐하는 친구들이져...
내가 받은 리플렛 트위터앱 팔레트였어. 어쨌든 지하철서 그런 걸 받다니ㅋㅋ

팔레트 섀도우 에뛰드 아이유 사고 더샘 UNEDITED iu_snaps

초멘이예요 아쉽네요....팔레트때뵈요! 진짜요!
아고는.. 투페이스드 피치 팔레트.. 초코팔레트..
홀 미친 섀도 팔레트?
카나카나 얘기 질린다 이브웃츄미미 주황색 장미 츠웃츄랑 남색 장미미미 카(?) 구리고 중간에 등장하는 녹색장미 루카땅.. 팔레트칼 든 루카땅
팔레트 프로버전이 5900원? 졸라게 싸네?
입큰x에스더러브스유 아이섀도우 팔레트 내가 원하는 색만 있잖아? 사야겠당
그돈주고 팔레트살바에 fenix삼

팔레트 섀도우 에뛰드 아이유 사고 더샘 UNEDITED dlwlrma930516

섀도 팔레트..?여러개있는거 추천좀요....핑크말고....되도록 무펄인ㄴ것....
아니에요 밤편지 뱃지 털어내고 팔레트 뱃지 만들어야합니다! (키링도..... 전차스도....
전 지금 팔레트2 가 윈도우10으로 나온대서 기대하고 있어요.
네이버에서사면조금싸지긴하는데 그래도 섀도팔레트는좀비싸죠흑흑 학도님의 예븐눈화장기원합미다😌😌🙏🙏
초멘에 죄송하지만 팔레트나 잼잼도,,,😭😭😭너무 예뻐요
궁금한거팔레트 윈10 개발중이라고 저번에 공식계에 올라온 것 같던데, 팔레트10이 되는건가 펠레트3이 되는건가
ib 웃츄미미 센띠님이 주황 장미 레오랑 남색 장미 미미카 팔레트 나이프 든 루카 말해줫는데 루카땅을 어덯게 태워 루카랑 레오가 미술관 나가고 미미카가 미술관에서 살어

팔레트 섀도우 에뛰드 아이유 사고 더샘 UNEDITED yuyuclub

팔레트 티저!!!!!!!!!!!!
앗... 팔레트가 또 트윗 씹음
누구를 위한 팔레트인가




팔레트 섀도우 에뛰드 아이유 사고 더샘 UNEDITED Air_Bongtu

팔레트 섀도우 에뛰드 아이유 사고 더샘 UNEDITED Prism_Y8

팔레트 섀도우 에뛰드 아이유 사고 더샘 UNEDITED daeng516

팔레트 섀도우 에뛰드 아이유 사고 더샘 UNEDITED Ari_byeol

팔레트 섀도우 에뛰드 아이유 사고 더샘 UNEDITED iu_snap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