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디

아이유랑 지디 콜라보란 워후ㅋㅋ
아이유 지디 ...
아이유지디라니 넘나 오져벌임
아지디가아이유노래피쳐링했다니......휴ㅜㅜㅏ하하후하하ㅏ후핳
아 미쳤다 아이유랑 지디야
오 아이유 노래 지디가 피쳐링해줫네
미친 아이유 곡에 지디가 피쳐링을?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PeterpanCplx

)????아이유노래에 지디가 피처링했다고)???
헐 아이유 트랙리스트봤는데 아이유랑 지디 조합...? 미쳤다......
무도 가요제 보고 아이유x지디 노래 나왔으면 좋겠다 옛날에 승리랑 했었으니까 언젠가 나오지 않을까했는데 진짜 나온대 어떡해ㅠㅠㅠ
지디아이유라니 미쳣다
머?! 이번 아이유 새 앨범 타이틀곡 피쳐링이 지디?!?!?!!
ㅋㅋㅋㅋㅋ아이유가 랩하고 지디가 노래 할 수 도있대 ㅋㅋㅋㅋㅋ
진짜 '특급','초대박' 콜라보는 이럴때 붙이라고 생긴 거야 .. 지디 아이유 아직도 안 믿기고 아이유 작사작곡 더 믿을수 없고

ㅁㅊ 아이유 이번앨범 리스트 ㅁㅊㄷ 지디가피쳐링도함
아이유지디콜라보하네퓨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개죠타
와 아이유 피쳐링 지디.....? 미쳤네 차트 아작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디ㅠㅠㅠㅠ지디래 미쳤나보ㅓ 우리 아이유 클라스 봐요 아이유×지디라니 행복하다
와 개쩐다 아이유 지디랑 작업하네 ㅁㅊ
아이유노래에 지디 피처링이면 이거 따놓은당상아니냐 ㅋㅋㅋㅋ
지디랑 아이유라니ㅠㅜㅠㅠ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kjm2135

ㅁㅊ 아이유에 피처링 지디라닛.... 둘이 한무대 서는거 볼수잇는건가여
와 지디 아이유 ㄷㄷ
와 지디 아이유면 걍끝난거아니냐
아이유 지디 미쳤다 증말
아이유랑 지디랑 무대 서면 난리 나게따..... 근데보고싶다....!
아이유신곡 타이틀 피쳐링이 무려 지디야...ㄷㄷㄷㄷㄷ
미쳣네요 지디와 아이유라니

ㅜㅜㅜㅜㅜ 아휴 진짜 승리하고 아이유가 같이 부른 i know 도 좋았는데 아이유하고 지디라니 ㅜㅜ 나 쥬거
아이유랑 지디하고 오혁이면 걍 무도 때 만난 애들 다 데려다 쓴거잖앜ㅋㅋㅋㅋㅋ 설마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디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아이유랑 같이 하니 뭔가 멋있는거 같음
오 ㅏ 아이유 지디가피쳐링이네 ㄷㄷ
네?? 무무무슨 말씀이세요? 아이유 이번 컴백곡에 지디가 피쳐링하나여????
아이유..지디의 조합은...
아이유 지디라니 ㄷ ㄸㄸ ㄸㄷ ㄸ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jhlove0115

와.... 아이유랑 지디...
헐미친 아이유랑 지디 콜라보 실화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유 컴백 타이틀곡에 무려 지디가 피쳐링한다는게 실화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아이유가 작사작곡한 자작곡+지디피쳐링+타이틀곡 = 나 사망
아이유에 피처링이 지디래... ㅎㄷㄷ
아이유 지디??? 대박
지디 아이유 노래 피쳐링함.? 와우내

지디랑 아이유 콜라보ㅋㅋㅋㅋㅋㅋ 오져버려따
아이유에지디ㄷㄷㄷ차트씹어먹겟다진짴ㅋㅋㅋㅋ기대..
아이유노래에 지디피쳐링 실화임니까.. (고삼이라 티켓팅 안한새럼
헐 대박 아이유와 지디 ㄷㄷㄷ


지드래곤

헐 ㅇㅏ이유노래에 지드래곤 피처링❗❗❗
뭐? 아이유X지드래곤이라ㅗ고?
아이유님 2번트랙,,,지드래곤,,?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MelOnAz1

아이유랑 지드래곤 ..먼가 상상이 안가는 조합인대
아이유랑 지드래곤 같이 적혀있는거 실화냐 ..좋아주금
첫 번째로 낙점된 타이틀 곡은 음반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팔레트(Palette)'로, 아이유가 직접 작사-작곡을 맡은 자작곡이다. 이 곡은 빅뱅의 지드래곤(G-dragon)이 피처링 및 랩 메이킹으로 지원사격,
이번 협업 제의는 아이유 측에서 먼저 했다.지드래곤과 아이유는 평소 자신들은 물론 각자 스태프들 사이에도 음악적 친분이 있었다. 이에 지드래곤은 아이유의 제의를 흔쾌히 들어줬다.
와ㅠ아이유와ㅠ지드래곤이라니.......상상이 안대
아이유랑 지드래곤 걍 오져ㅓ버려따!!!
홀 아이유 지드래곤 조합 ??????????

타이틀곡 스케일 보소..... 작사/작곡 아이유 랩메이킹/피쳐링 지드래곤 벌써부터 저작권료 쓸어 모으는 소리가 들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이번 앨범엔 지드래곤 피처링도 있군.
와 아이유 신곡 피쳐링 무려 지드래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번 협업 제의는 아이유 측에서 먼저 했다. 지드래곤에게 피처링을 부탁한 것이다. 지드래곤과 아이유는 평소 자신들은 물론 각자 스태프들 사이에도 음악적 친분이 있었다. 이에 지드래곤은 아이유의 제의를 흔쾌히 들어줬다.
아이유 앨범 라인업봐 실화냐? 지드래곤 선우정아 샘김 김이나 ㅋㅋㅋㅋ
미칭ㅇ 아이유 지드래곤?????
아이유인데? 지드래곤이랑 샘킴도 참여했는데~?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MelOnAz1

미친 아이유 신곡 피쳐링 지드래곤


밤편지

170412 쇼챔피언송 1위 - 아이유(IU) 밤편지(Through the Night) #아이유 #IU #이지은 #밤편지 #Through_the_Night #봄을_데리고_온_아이유 #Palette
4월 12일 쇼챔피언 '챔피언송'은? 아이유의 (밤편지)입니다! 봄 바람 타고 불어온 독보적 음원퀸! '아이유'의 챔피언송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70412 쇼챔피언송 1위 발표 영상 - 아이유 밤편지(Through the Night) #아이유 #IU #이지은 #Through_the_Night #봄을_데리고_온_아이유 #Palette #밤편지
아이유 밤편지... 써주실 수... 마지막 두줄이라도 이쁠거같아용~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 #글자새길꾹
★170412 MBC MUSIC 쇼챔피언 1위★ 아이유 - 밤편지💕 지은아 축하해 최고야🎉🎉🎉🎉🎉 #아이유 #IU #이지은 #밤편지 #Palette

Gaon’s Top 10 Downloaded Songs2017.04.02-2017.04.08 #4. (-3) 밤편지 Through the Night - IU (아이유) (112,791)


IU

#아이유 정규4집 (#Palette) Tracklist 2017.04.21. 6PM Release #IU #IU_comeback #20170421_Release
170402 아이유 그날엔 팬싸인회 직찍 #아이유 #iu
Top current Kpop Digital Female Acts Worldwide (4/12) 1. Taeyeon 태연 2. EunJi 정은지 3. IU 아이유 4. Joy 조이 5. Ailee 에일리
Gaon’s Top 10 Downloaded Songs2017.04.02-2017.04.08 #2. (new) 사랑이 잘 - IU #아이유 ft. 오혁 (167,270)


PALETTE

멜론라디오 스타DJ - 대체불가 보이스! #아이유 의 "아담한 라디오 시즌2" 2회가 공개 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MelOn App.에서 확인하세요 =)♥ #Palette #20170421_Release


앨범

아이유 앨범 나온다!!!! 기대된다ㅠㅅㅠ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iuS2cap

아이유 앨범에 이병우......아......
아이유 이번 앨범에 이병우가 그 음감 이병우인가
21일 6시..아이유...앨범..
13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아이유는 정규 앨범에서 ‘더블 타이틀곡’을 소개한다.
아이유 앨범 오후6시 발매?
) 이 앨범 일러스트 아이유 베베일러그린 작가랑 똑같은 분이 그린건가 :0?
아이유 앨범디자인 트랙리스트 공개만으로도 존구라는거 알겠고, 내가 다시 해주고싶다.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iuS2cap


피쳐링

헐 아이유 노래에 짇 피쳐링 있다고....?
열어분 4월 21일 아이유 팔레트를 들어쥬소,,, 무려 짇이가 피쳐링임 흑흑 나 죽어,,, 최애 남그룹의 리더와 최애 여가수의 조합이라뇨,,


타이틀

헐 아이유 3집 타이틀 피처링에 쥐쥬레갠!
두 번째 타이틀 곡인 '이름에게'는 아이유의 대표 히트곡들의 작사를 도맡았던 김이나 작사가와 아이유의 첫번째 작사 협업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อื้อฮือ ไอยูจีดี ที่สุดของความแข็งแกร่ง[공식입장] 아이유, GD와 타이틀 ˙팔레트˙ 작업..정규4집 트랙리스트 공개 (출처 OSEN | 네이버 TV연예)


성희롱

아이유를 성희롱했다가 고소당하면 법정에서 아이유를 보는 게 아니라 로엔 법무팀을 만나게 되겠죠.
아이유 성희롱한 유튜버 4월 12일자 사과영상 내용 요약 1. 나 따위는 신경도 안쓸줄 알았다 2. 6년간 팬으로써 난 이걸 잘못된 팬심이 부른 참사라 말하겠다 3. 나를 계기로 아이유에게 함부로 말하는 분이 없었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IU_TENG

아이유 소속사? 소속사에서 성희롱 한거야??
아이유 성희롱남새끼들 다 고소해버려라ㅏ화이팅
저기... 근데 아이유 성희롱하다가 고소당함 경찰서에서 아이유대신 소속사 법무팀 만나는거아녜요 ?????? 너무 생각이 비뚤어지다못해서 멍청해서 뭐라 해줘야할질 몰겠당...
지금 극장가는 현실 도피 중 남궁민 "대상 욕심 없어.. 공민지, 솔로 데뷔곡은 '니 박형식, 에 새 둥지 송혜 하숙집 딸들' 박시연, 이렇 장재인 "여행 통해 재충전. 아이유 성희롱' 네티즌 "성
나도 저 헤드라인 보고 뭔가 이상하다 싶었는데 성희롱 가해자 고소한다는 공식입장을 "아이유 화났다"로 표현한다니 무슨 언론이 연예인을 여동생으로 보는 듯ㅋㅋ
아이유 팬이든 뭐든 그딴말한거 자체가 잘못이지 악마의 편집?? 성희롱을 과장된 장난ㅋ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ㅋ 팬이면 더욱 그런발언하면 ...
학교친구가 아이유일보고 헐;; 아이유한테는 성희롱도못하겠네ㅋㅋ..이러길래 성희롱은 누구한테나 하면 안대는거라고 하니까 화냇다..왜일가..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dancing_mir

하숙집 딸들' 박시연, 이렇 장재인 "여행 통해 재충전. 아이유 성희롱' 네티즌 "성 그거너사' 조이, 귀여움에 아찔해, 이 눈빛"ㅣ'' 우리, 러블리 자매"ㅣ'' 애교가 다했어"ㅣ'' 하니 청청도 해냅니다"ㅣ'' 하니


작사

아이유 작사 작곡 지두래곤 피처링ㅠㅠㅜㅡㅜㅠ ㅜ
아이유 작사 엄청했네


사랑이

사랑이 잘 안 돼. 떠올려 봐도, 피부를 비비고 안아 봐도, 입술을 맞춰도. -아이유, 사랑이 잘 영상은 거의 4번째 올리는 건가..? 아직 어색해요... 그냥 사각사각 소리 좋아서🙊
사랑이 잘 - 아이유. 완전 단하 노래야 ㅜ
아이유 사랑이 잘 노래너무좋다...계속 흥얼거리고 다님


신곡

아 헐 담주 금요일에 아이유 신곡..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dancing_mir

가인이랑 아이유 신곡 개좋다 매일듣고있다


트랙리스트

아이유 트랙리스트 떴네
히익 아이유트랙리스트지금봤네 쩐다는말로도표현이안될거같은..
오~!~ ㅇ-ㅇ 아이유 트랙리스트 공개!!


음악은

우리동네에 저런차가 지나다님ㅋㅋㅋ 음악은 아이유!!
음악은 아이유 왠지 한 분의 반응이 궁금해진다
음악은 아이유죠 ㅋㅋ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kevin9859


고소

아이유가 말하는 저 악플남도 그렇고, 내 주변 피해여성에게 가해한 남자들도 마찬가진데, 피해자에게 너의 신고/고소 때문에 내 인생 망하게 생겼다는 가해남들 왜 이렇게 많은지 모르겠다. 니 인생은 니가 망쳤고요...
그리고 참고로 고소해도 아이유 변호사 만나지 아이유 만날 알 없음
아이유 이제는 거의 1년에 한번씩 고소빵 멕이고 있는데 이게 사람 사는 나란가? 고소하는 것도 가만히 있다가 더 우스워지지 않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하는 거 같은데. 여긴 여성 아티스트가 제 정신으로 활동할 수 없는 나라임.
아이유한테 고소미쳐먹은 새끼 "아이유가 너무 좋아서 그랬다." vs 박희태 "손녀딸같아서 그랬다." 으아아 우열을 가릴 수가 없다.
아이유 고소 취하했어?
아이유가 유튜버 고소한걸 가지고 '아이유가 분노했다'라고 해석되지 않았음 좋겠다! 현실에서 맞으면 경찰 부르는게 당연하듯이 인터넷에서 맞았으면 고소하는거지. 고소는 분노해서 하는게 아니라 공인들이 법에 의해 보장된 자신의 권
아이유하고 법적 공방 치르신다고 하더니 결국 고소 당했다구 합니다,,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kevin9859


유튜버

(스포일러 주의) 아이유 성추행한 유튜버 X워 며칠 뒤 모습 푸X X워


아이유

근데 이거 좀 웃기다 아무리 아이유가 유명인이래도 아이유가 피해자고 저 남자가 가해남 아님? 가해남은 모자이크로 꽁꽁 감싸주고 피해자는 그런 거 하나 없이 오히려 더 부각되어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 성드립 사과영상올린 푸워 새끼 깝치다가 김이브한테도 욕쳐먹었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이브 일침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시덥지도않은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누나~ 뭐해용?
쿨내 쩌는 아이유
아이유 콘서트 성비 변화임. 아이유 맨날 콘서트 때마다 성비 체크하고 졸라 조아함. "여자들 소리질러!!"한 담에 자기 빅뱅 된 거 같다고 그렇게 좋아함. 연차가 조금씩 쌓이니까 여덕들 늘어나는 게 제일 기쁘대. 공연 분위기가
아이유가 친구를 위해 쓴 자작곡ㅠㅠㅠㅠㅠ앞으로 매일 들어야지 미쳤어 제발 풀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instiz

아이유+g디+유느 에서 아이유+g디+삼동이
???저는 아이유 누나가 좋아서 그랬는데 왜 그러셨어요 하면 아이유도 자기 좋다는데 막상 처벌하긴 그렇고 봐줄거 아니야 응 아니야 망상 회로 돌아가는 수준이 거의 여자애가 새콤달콤 하나 줬다고 본인 좋아하는 줄
170402 아이유그날엔 팬싸 퇴근길 움짤 #아이유
이 지금도 인트로 느낌이 들긴 하지만 진짜 기대되는데 팔레트 뭘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님 무슨 곡을 만드셨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노래언제나오는대염
아이유!!!!!ㅜㅜ
아이유님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squishy_blob

뭐 처벌은 해야죠래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 개쿨ㅋㅋㅋ
여가수 진입 이용자수 1위 갱신 1~4위,7위 아이유
나 아이유 닮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쟤는 장사 안 되면 꼭 남자 가수랑 듀엣 함
아이유 존나 어른스럽네
스탭 아니요!!!!!!!!!!!! 아이유 아 예... (;◔ิ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정규 4집 날짜가 언제죠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IUdotcom

변신하는 아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영혼 없고 귀찮아하는데 혼자 하고 싶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고듣는 아이유인데 왠지 지금 내상태로 들으면 눈물 찔찔흘릴거같다..
승리랑 아이유는 잘어울렷는대
ㅋ ㅋ ㅋ ㅋ ㅋ 채널씨에서 네오맑시스트인 캐랑 관계짜면서 노래방가서 다시만난세계 불렀던 거 생각나곸ㅋㅋㅋㅋㅋ소시 좋죠 아이유 노래도 잘 불러요
아이유랑 지용이라니 ㅈ미쳤냐 ㅇ헐 대박 ㄹㅇ이야? 실회냐구
이번 아이유 트랙 ❤❤❤
헿ㅎㅎ저 아이유노래 나오면 다들어여 ㅎㅎ ㅎㅎ ㅎ ㅎㅎㅎ헿ㄹ ㅎㅎㅎ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9792__JK

아이유 노래언제나와요 버플님
페이스북이랑 유튜브에서 반짝하고 떴다가 한동안 잠잠하더니 아이유 이용해서 한건 크게 터트릴려고 준비했었나...
아이유님 목소리 진짜 넘 예뽀
너무 좋아서 그래 나 시무룩한 얼굴하고 있지만 또 기다리다 고민만 하다 흘러가는 하루 끝에서 하는 말 내가 널 사랑해 (아이유/하루 끝) 언니가 나한테는 일등 언니야, 애정해♡ 동운시-1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smfbe0606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sportspjw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jjeong918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sportspjw

아이유 지디 지드래곤 밤편지 IU PALETTE 작사 MelOnAz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