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게

[] 【하나미】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요즘 빠져있는 노래인 '우주를 줄게' 1절치기입니다 ! 예쁘게 믹스해주신 제제언니와 일러스트를 제공해주신 아이로테님 감사합니다 💕❤ A :
백아연 - 머물러요 러블리즈 - Night and Day 다비치 - 잔소리 씨야 - 나 없이도 미쓰에이 - 멍하니 신용재 - 빌려줄게 포맨 - 안아보자 볼빨간사춘기 - X Song 에이핑크
이거 다들 못맞추셨는데 찬이는 려욱-어린왕자 파도는 여자친구-LOL, 마크로스F-무지갯빛 곰곰 팅키는 볼빨간 사춘기-우주를 줄게 였습니다! 황상제는 목떡만 정해져있어요 이새기 너무 복합적인놈임
10. 우주를 줄게 (Galaxy) -볼빨간 사춘기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우주를 줄게, 볼빨간 사춘기 #디파인캘리
마냥 떨리기만 한 게 아냐 준비가 되면 쏘아 올린 인공위성처럼 네 주윌 마구 맴돌려 해 더 가까워진다면 네가 가져줄래 이 떨림을 -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taichi106435801

어제는 내가 기분이 참 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 이름 새겨 놓았죠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별빛 아래 잠든 난 마치 온 우주를 가진 것만 같아 -우주를 줄게(볼빨간 사춘기)
(pt.2) ♡Jamie's mashup/cover of 우주를줄게-Galaxy (볼빨간사춘기/Bolbbalgan4) & D (Half Moon) (딘/DEAN)♡ #2getherwithJamiePark
(볼 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노래를 들을때의 내 심정) 친구들 아.. 노래 너무 좋다... 볼 빨간 사춘기 노래 넘 좋아 나 (커피 좀 작작 마시지...)
난 그대품에 별빛을 쏟아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볼빨간 사춘기-우주를 줄게 예쁜 사진은 님입니다! #캘리 #비투비 #창섭 #BLUEWAVE
혹시나 배경쓰실분 잇을까해서..... 로고는 따로업어용 ㅋㅋ 볼빨간사춘기-우주를 줄게 #캘리 #BLUEWAVE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음색이랑 분위기가 특히
이번 주는 볼빨간 사춘기 노래 들어봐야지...(우주를 줄게 밖에 안 들어본 사람)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요!😍
My #Fanart of #Bolbbalgan4 🎈🎀 사랑해!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안지영 #우주를줄게 #Jiyoung #Jiyoon #kpop #Galaxy 🌠
아카아키가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같은 분위기의 방에서 돈키호테랑 같이 놀면서 노래 틀으면서 노래 틀고 나른한 일요일 2시 같이 보냈으면 좋겠다
160929 슈키라 Like a star 내리는 비처럼 반짝이는 널 가지고 싶어 ♡ ♬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DAY6 #데이식스 #성진 #Sungjin #Jae #도운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내 Galaxy. "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bearu_iu

윈윈 play list🎶 김범수 - 보고싶다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형돈이와 대준이 -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 NEW !!
#bolbaggan4 #우주줄게 #볼빨간사춘기 #노래방 #kcovers ㅋㅋㅋㅋㅋ I'm.. -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한남대학교] 한남대학교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나서 반가웠구 반겨주셔서 감사했어요😆다음에 또 만나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161224 비밀일기 볼빨간사춘기 #비밀일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지영
161229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볼빨간사춘기가 오늘 여의도에서 개최되는 Lifeplus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7에 출연합니다💕 오늘도 날씨 완전 최고최고😆 이따 세시반에 만나요٩( 'ω' )و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170408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프리뷰
ahn jiyoung (안지영) bolbbalgan sachungi (볼빨간 사춘기) ~main vocalist
볼빨간사춘기 오늘 처음 봤는데 안지영 매력있네 ☺️☺️
[볼빨간사춘기 kt wiz 시민서포터즈 페스티벌] 볼빨간사춘기 kt wiz 시민서포터즈 페스티벌 출연😆오늘 수원에서 만난 여러분들 최고최고👍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주간아이돌 출연] 내일(2/15)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볼빨간사춘기 편' 이 방송 됩니다♥ 비글미 넘치는 볼빨간사춘기의 지하 3층 점령기! 놓지마세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
GroupBolBBalgan4 / Blushing Youth (볼빨간 사춘기) Members:Ahn Ji Young (안지영) Woo Ji Yoon (우지윤) [on guitar]
170409 KT 위즈 시민페스티벌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볼사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poyas73

170408 Picnic Stage 안지영 4pics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170409 롯데월드타워 preview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사담계 왔다갔다 하기 엄청 귀찮음 모구리 핸드폰 실종사건은 티저만 만들 생각이었음(귀찮...)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님한테 덕통사고 당할 뻔
정말 사람이 귀여워야 말도 귀엽게 들리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씨도 그르쿠 귀여운 사람이 쓰면 다 귀여운것같네요🙄 일단 저기에 조곤조곤하게 말을 해야 결정적으로 귀여워 보이는 것 가타용ㅋ_ㅋ


우주를

어제는 내가기분이참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이름새겨놓았죠 한참뒤에 별빛이내리면 그별이 가장밝게빛나요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께) ()
좋아하는 노래는 엑소가 부른 좋아좋아!(ㅇㅅ즘 아노래 넘 좋음... 그리고 엑소노래말고는저스틴비버의 love yourself 나 테일러스위프트의 wonderland 그리고 커피소년 행복해져라랑 치즈의 새벽길이란 노래두 좋구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줄께도짱
우주를 줄께 - 볼빨간사춘기 💘


좋다고

คิดถึง 볼빨간 사춘기 ; _ ; เมื่อไหร่จะมีเพลงใหม่ ทุกวันนี้ฟัง 좋다고 말해 วนปาย
볼빨간사춘기 - you, 나만 안되는 연애 , 좋다고 말해 !
wow 대체 한남들의 머릿 속엔 뭐가 들었길래 볼빨간 사춘기 노래 좋다고 말해 가사 가지고 뭐라할 수가 있지 ㅋㅋㅋㅋㅋㅋ아니 난 상상도 안 된다 무슨 생각을 하고 사는 거야..? 저게 진짜 피해의식 아님ㅋㅋ
음색여왕 김케이가 부르는 볼빨간 사춘기의 좋다고 말해 꼭 들어보세요 연기도 잘함 ㅜㅡㅜ 생일에 팬들한테 선물로 노래 불러주는 턴사켕....♡ #러블리즈 #케이 #좋다고말해 #Kei
♬ 좋다고 말해 (볼빨간 사춘기) 그 예쁜 가로등 아래서 넌 내가 좋다고 했어 #포포캘리
6. 볼빨간사춘기- 좋다고말해 엄청 좋아해요!!
3.좋다고 말해 - 볼빨간 사춘기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poyas73

Gaon’s Top 10 Streamed Songs2017.03.26-2017.04.01 #8. (-1) 좋다고 말해 - #볼빨간사춘기 #BolBBalgan4 (3,679,349)
44회 툥재 전력 주제를 공개합니다. 전력 시작은 토요일 오후 11시부터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2. 장기하와 얼굴들, 그러게 왜 그랬어 3. 팔짱
강남미인 볼빨간 사춘기가 부릅니다. '좋다고 말해'
🔊제 44회 툥재전력을 시작합니다! 주제에 맞게 연성 후 #툥재전력 과 태그 후 보내 주세요🍑 1.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2. 장기하와 얼굴들, 그러게 왜 그랬어 3. 팔짱
ㅋㅋㅋㅋ볼빨간사춘기 좋다고말해듣는데 자꾸생각나는ㄴ내앤캐..
재현이 추천곡! 🎧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1. 좋다고 말해 - 볼빨간 사춘기 제가 진자 엑조노래 말고 잘 안듣던 사람이라 요즘 엄청 들었어요 봄이랑 어울린다그

으앗 저 자러갈뻔했네여...ㅎㅎㅎㅎ 움.. 저눈 그거여!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DJ빙구의_오늘의_추천곡 열일곱번째 곡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Feat.볼빨간사춘기)-매드크라운♩ 친구가 이 노래가 좋다고 하던데 전 모르는 노래였어요 그런데 듣고보니 아는 노래더라구요
볼빨간사춘기 좋다고말해


연애

ฟังที่อักมิวร้อง 나만 안되는 연애 ละอยากฟังดูเอทกับ 볼빨간 사춘기 เลยง่ะ ยัยน้องซูกับพี่จียอง ฮือ ต้องดีแน่ๆ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탈통곡으로 쓰면 안됨
왜 항상 나는 이렇게 외로운 사랑을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이상한 날이에요 왜 그랬는지 묻고 싶죠 날 사랑하긴 했는지 그랬다면 왜 날 안아줬는지 그렇게 예뻐했는지 -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나만 이런 세상을 살고 있는 것 같아요 바라보기만 하다 포기할 수는 없겠죠 근데도 이렇게 아픈 마음만 가지고 사는 건 도무지 불공평해서 견딜 수가 없어요 Please come back to me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poyas73

나는 사실 이성적인 게 참 싫어요 그래서 우린 헤어져야만 했으니까 아무렇지 않게 살아가도 매일 밤이 고통스럽겠죠 그대가 정이 많은 사람이었다면 날 안아주진 않았을까요 -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볼빨간 사춘기의 '나만 안되는 연애'는 제 트리거 입니다. 카페에서 노래 나오면 혼란상태됩니다.
6. 빗쥬는 에러, 로맨스는 끝났다, 뷰라 이러케구요 빗쥬 말곤 볼빨간 사춘기 - 나만 안 되는 연애 에피톤 프로젝트 - 그대는 어디에 딕펑스 - 안녕 여자친구
아 진짜 기관지 아파... 나만안되는연애-볼빨간사춘기 듣고 헤녀감성 충전해야지 전에 김성규 노랑 후드티 입고 브이앱 나와서 농구햇을때 잇잔아요 그때 자다가 일어나서 이 노래 들으면서 농구하는 움짤 네다섯개만 계속 반복해서봤는데
볼빨간 사춘기 - 나만 안 되는 연애
이하이 - 손잡아줘요 볼빨간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좋아요!!


페스티벌

[로하스 벚꽃 뮤직 페스티벌] 레터플로우, 바닐라 어쿠스틱, 볼빨간사춘기와 함께한 벚꽃 뮤직 페스티벌 즐거우셨나요? ٩( 'ω' )و 주말 밤 마무리 잘 하시구 다음에 또 만나요❤ #레터플로우 #바닐라어쿠스틱 #볼빨간

볼빨간사춘기 ‘Smile, LOve, Weekend!’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 6/17-18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Smile, LOve, Weekend!’ 페스티벌의 1차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볼빨간사춘기 ‘Smile, LOve, Weekend!’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 6월 17-18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Smile, LOve, Weekend!’ 일명 ‘SLOW’ 페스티벌의 1차 라인


엔나나

✔️다음주 엔나나 보라&게스트 4/10(월) 보이는 라디오x 4/11(화) 볼빨간 사춘기,오왠 4/12(수) 성훈 4/13(목) 주우재 4/14(금) SF9 로운,다원 4/15(토)~4/16(일) 보이는 라디오x
20170411 NCT의 나잇 나잇! #엔나나 #재나나 📻 화요일 들려줘, 엔나나! 🎙 게스트 볼빨간 사춘기, 오왠 💡보라
엑 음 오늘 엔나나에 오왠과 볼빨간 사춘기분들 나오시네
170411 들려줘, 엔나나! ( 볼빨간 사춘기, 오왠 )
아 근데 오늘 정말 힘들다 약간 안볼라다가 보는 엔나나인데 하필이면 게스트가 볼빨간 사춘기야....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poyas73

오늘 엔나나 볼빨간 사춘기 나왔네 ㅋㅋㅋㅋ진짜 귀엽ㅋㅋㅋ
여러분 볼빨간 사춘기 프리지아 들으세요 어제 엔나나 듣고 반해써
170411 엔나나 IG 고막여친&남친이들과 꿀에 푸욱-절여졌던 시간 😻 #볼빨간사춘기 #오왠


라이브

볼빨간 사춘기 라이브 들어보니까 음 다 떨어지고 좀 실망스럽던데 내가 봤을 때 컨디션이 별로였던건가?
엇..나 볼빨간 사춘기 라이브 듣고싶어서 가려했는데 시간대 개애매하다..2시부턴데..석촌호수 먼저 가야되나..아님 그냥 언니학교를 가지말까..친구랑 그쪽으로 구경 갈 생각인데....
맞닿ㅎ 오늘 ❤볼빨간 사춘기 봤다죠!! 운좋게 중간 보다 앞? 정도 한 가운데! 짱짱 예쁘셨다는ㅠㅠㅠ 라이브 쩔었어오...목소리 핵귀요미ㅠ❤
볼빨간 사춘기 보컬 이거 라이브 하다가 울던데.. 자기 경험 바탕으로 작사했대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poyas73

볼빨간사춘기나온다는데 제프리 라이브할때 신나겠네
볼빨간사춘기 보라 기대된다 라이브 해줄까 ㅋㅋㅋ 마리텔에서 좋게봐서 말 잘할고같고 ㅋㅋㅋㅋㅋ
재혀니 평소에 볼빨간사춘기 노래 되게 마니 추천햇는데 오늘 라이브 들으면서 유난히 더 집중하는거같구 ㅋㅋㅋㅋㅋㅋㅋ


우지윤

2016.12.02 수원 (특별한 야근) 미니콘서트 by.HeaLing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특별한 야근
형수오빠 안녕하세요오❤ 오늘 엔시티의 나잇나잇 라디오를 들었는데 게스트로 나오신 볼빨간 사춘기의 우지윤님이 같이 작업해보고 싶은 아티스트로 브라더수오빠를 말씀하셨어요🙊💕 히히


사랑에

Like fire 불빛이 켜지면 온 세상이 따듯해져서 견딜 수 없어 Like fabular 소설처럼 나 사랑에 빠진 것 같아 볼빨간사춘기 - 사랑에 빠졌을 때
볼빨간사춘기 - 사랑에 빠졌을 때 ㄹㅇ 너잖아 사랑ㅋ군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poyas73

볼빨간 사춘기 "사랑에 빠졌을 때"가사로 겐지디바 연성 오늘도 소르쟈아버지는 속이탑니다
#np 볼빨간사춘기 –사랑에 빠졌을 때 блин какая же крутая песня(((


목소리

헉ㄱ 독개님!!'-' 볼빨간사춘기 실제로보셨나요?!? 우와아아 ㄷ대박..!!*-*) 볼빨간 사춘기 넘귀엽고 목소리 사르르녹아내려요ㅠㅜㅜㅜ
네네 학교 축제때 볼빨간 사춘기 와서 영접 했습ㅂ니다 ㅠㅠㅠㅠㅠㅠ 진짜 완전 사랑스럽고 목소리 존예고 입덕ㄱ할뻔 했어오 진짜 후아....
볼빨간사춘기 목소리 내취향이다
볼빨간사춘기 목소리 진짜 나만 알고잇고 싶은 목소리다
너무 애기같거나 작위적인 목소리..그래서 난 제이래빗이나 랄라스윗 옥상달빛 볼빨간사춘기 들의 노래를 아주 안좋아한다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poyas73

ㅇ ㅏ 이거다!!!ㅋㅋㅋㅋㅋㅋㅋ 맨 앞부분 여자 목소리만 언뜻 듣고 볼빨간사춘기 노래만 겁나 뒤져봤었네 하하 ^_ㅠ 한국 노래좀 들어야겠다 ... 근데 앞부분이랑 느낌 다르네 ㅇ(-( ㅋ
볼빨간 사춘기 왤케 목소리가 좋죠? ㅠㅠㅠㅠㅠ
빨간볼사춘기 목소리 진짜 특이해


NIGHT

오늘 밤 11시 볼빨간사춘기 NCT의 night night! 출연٩( 'ω' )و SBS 파워 FM 107.7MHz에서 보이는 라디오로 볼빨간사춘기를 만나볼 수 있어요♥오늘도 볼빨간사춘기와 함께 굿밤🌙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NCT의 night night! 보이는 라디오 출연] 오늘 밤 11시 볼빨간사춘기가 NCT의 night night!에 출연합니다:-) SBS 파워 FM 107.7MHz에서 보이는 라디오로


LG

[THAISUB] 볼빨간 사춘기 (Bolbbalgan4) - Chocolate (초콜릿) อันนี้เพลงน่ารักสบายๆความหมายดีๆของ opvที่3นะคะ #HunHanReturn
Bolbbalgan4(볼빨간사춘기)- Dream(드림) [FMV] (HwarangThe Beginning OST Part 3) FAVOURITEEEE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poyas73

blushing youth · 볼빨간 사춘기 › bolbbalgan4
Name안지영(Ahn Ji-Young) Stage지영(Jiyoung) Born14.09.95 Gp볼빨간 사춘기(Bolbbalgan4)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Feat. 볼빨간사춘기)-매드클라운 #우리집을못찾겠군요 #매드클라운 #볼빨간사춘기 #madclown #bolbbalgansachungi
J'aime une vidéo  "LG G6 - 사운드 스튜디오 (볼빨간 사춘기 - 나들이 갈까)" à l'adresse
헐 미칭 볼빨간사춘기 LG G6 광고곡 들어보세요 진짜 노래 좋아ㅜㅜㅜㅜㅜ아너무좋아..
LG전자, ‘LG G6’로 제작한 음원 공개! ‘볼빨간 사춘기’, ‘크러쉬’ 등 'LG G6’로 직접 제작한 음원 2종 공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하겠습니다.
LG 왠일로 광고를 제대로 함? 와 볼빨간사춘기하고 크러쉬라니 세상에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yeot_dufmt


귀여워

787. 볼빨간사춘기 발음 아 진짜 사랑스럽고 귀여워ㅠㅠ자막대로 발음 들리는것같앸ㅋㅋ
858. 으앙 볼빨간사춘기 걸그룹커버댄스 넘 귀여워 왕귀 꿀귀 존귀
볼빨간사춘기봐써!!!! 장난아냐 완전귀여워ㅜㅜ 과제걱정만하다가 힐링했다오늘진짜
정국이의 볼빨간사춘기 너무 귀여워ㅠㅠㅠ
112youngb볼빨간사춘기 뮤비 틀었나 봐 ㅋㅋ 가수분 보면서 (귀여워 .. 귀여워 죽겠어 .. 나보다 나이도 많은데 어려 보여 .. 내가 삭아가지고) ㅆ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술

- 심술❣️ 내가 좋아하는 건 제일 좋아하는건 물어뜯기 꼬집기 깨물기 and 👀 #츄러뜨캘리 #볼빨간사춘기 #심술
볼빨간사춘기의 심술 듣는데 노란 머리~가 너무 계란말이로 들린다 계란말이 먹고싶다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churros_calli_

8. 갓세븐-아파 406호 프로젝트-나랑 놀자 볼빨간 사춘기-심술 최고죠아 지쨔ㅠㅠㅠㅠㅠㅠ
남녀노소 구분 없이 인기 많고 매너 좋은 낮준이X 낮준이 좋아하는 윶기 이건 볼빨간 사춘기 심술 듣다가 랩슈 생각나서 쓰는 글 #랩슈 #랩슈연성
시덜 그럼 볼빨간 사춘기 심술이랑 you요


노래를

새벽 한시반까지 볼빨간 사춘기 노래를 계속 트는 이유는 뭘까........? 자다깨서 인류애 감소함..
노래는 무언가를 불러일으키기에 아주 좋은 매개다. 천장을 보고 누워 볼빨간사춘기의 노래를 좋아하던 구 애인의 잔뜩 심통이 난 얼굴을 떠올린다. 그의 지나친 사랑스러움에 나는 난생처음 결혼의 환상에 공감했고 또 그 열망이 무참히 깨지는 경험도 했다.


생각나서

볼빨간사춘기 노래... 지인이 들으시고는 덤덤하게 보컬로이드 창법이네요. 한 이후로 자꾸 생각나서 표정관리안됨
원곡 들을때마다 생각나서 큰일 #정국 #JUNGKOOK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ShofarMusic

볼빨간사춘기 계속 사상빨간사춘기라는분 생각나서 힘들다


들으면서

야자시간에 볼빨간 사춘기 노래 들으면서 슬금슬금 그려봐따
ㅋㅌㅋㅋㅋㅋㅋ 볼빨간사춘기 싸운날 들으면서 사귀다가 싸운 오키카구 생각하기


볼빨간사춘기

나도 미안하지만 제일 듣기싫은 노래 볼빨간사춘기 도대체 내주위 다 싫다는데 인기 개많더라 나 일위부터 인기가요 듣는사람인데 강제적으로 한 3~4번 듣는듯
볼빨간 사춘기 노래 너무 좋아,,ㅠㅠㅠㅠ
볼빨간 사춘기맞나?? 요즘 그노래 자주 들릴때마다 뭔가 기분 조아짐
볼빨간 사춘기 เนี่ยฟังแล้วอารมณ์ดี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dodosw818

다들 우리 학교 놀러왕 볼빨간 사춘기가 온대
아 뒤늦게 볼빨간사춘기에 치임ㅜㅠ
볼빨간사춘기는 그 타고난 음색으로 한남 오빠들 판타지 채워주는 가사 쓰지 말아주세요.....
볼빨간사춘기 -싸운날👻 #Minhcover 많이 사랑해주오💕
내일 학교에 볼빨간사춘기오네
완전 볼빨간 사춘기네
요즘카페가면 볼빨간사춘기노래밖에 안나옴... 우리집앞카페는 알바가 엑소팬이라 엑소메들리나왘ㅋㅋ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Todayisforyou_

6. 악동뮤지션-못생긴 척, galaxy, 새삼스럽게 왜 등등 볼빨간사춘기-반지 거북이-비행기 좀 아기자기한 거 좋아하는지도
다섯시 반에 볼빨간사춘기 온댔는데 보러갈까
볼빨간사춘기 노래 너무 많이 들려서 귀에서 울린다
1. 159 2.A형 3.딱히없음 4.인장보시면압니다 5.일단 사람은 안닮음 ㅡㅡㅋ 6. 악뮤, 볼빨간사춘기노래는 다 좋아함 7.연락잘되고 자기관리잘하는사람 8. 없음 9. 할말없게만드는거, 무시하는거 10. 일식 그중에서 초밥! 11. 짜증가득
볼빨간사춘기 노래 너무 귀여우무ㅠㅠ
볼빨간사춘기 노래좋다
신곡입니다!! 셰피어스()님과 함께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를 불러보았습니다! 재밌게들어주세요! 【셰피어스】 Mad Clown feat. 볼빨간사춘기 -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클라잉】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taichi106435801

?!? 볼빨간사춘기 가사가 그래요? 맨날 가사 안 듣고 노래 들어서 몰랏네 진짜 한국ㄱ어 모르고 싶다
볼빨간사춘기 유명해?이름은 자주들었는데 아무튼 산책나갔다가 공연하는거 보고 구경할라다 비와서 포기함
뀨?♥ #어머 #흐흐 #중2 #사춘기 #*앗? #볼빨간사춘기 #노래 #좋아욤
학교에 볼빨간 사춘기왔음 개좋아 넘예뻐..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ZYA_LO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SERAPHIC_SADAM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starnal_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mistershiniu

볼빨간사춘기 줄게 안지영 우주를 좋다고 말해 우지윤 mistershini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