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대가

(현재 수요조사 기간입니다) "당신의 그대가 운명이라면, 어디서든 필히 찾아내겠지." -fate 시리즈 기반, 앤관계 페어 커뮤, 2인 커뮤 -본 커뮤는 페이트 기반 커뮤를 달린 앤,관계에 한해 신청서를 받습니다.
샌드위치 좋네요. 아까 어디에 샌드위치 가게가 있다고 들었는데.. 거기로 갈래요?(그대의 분위기가 묘하게 느껴졌지. 자신이 그대가 입술을 잘근거리는걸 신경쓴다는것을 눈치챈것일까. 그렇다면 자신이 오지랖이 넓다고 생각할까)
그래도 나는 아직 그대 꽃병 속에 박힌 봄꽃이에요. 봄이 가도 나는 안가요. 갈데가 어디 있겠어요? 그대가 가지 않는데, - 나를, 그대를, 강정
그래도 나는 아직 그대 꽃병 속에 박힌 봄꽃이에요 봄이 가도 나는 안 가요, 갈 데가 어디 있겠어요? 그대가 가지 않는데 /강정, 나를, 그대를
지금 그대가 사랑하는 것들은 모두 언젠가는 그대곁을 떠날 것이다. 아무것에도 집착하지 말고 떠나라. 이 세상 어디를 가도 그대곁에 영원히 머무르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존재하지 않으리니...
칠월의 길엔 언제나 내 체념이 있고 이름조차 잃어버린 흑백 영화가 있고 빗물에 쓸려 어디론가 가버린 잊은 그대가 있었다 여름 날 나는 늘 천국이 아니고 칠월의 나는 체념뿐이어도 좋을 것 허연, 칠월
공주인 ( ) 사망 그래도 나는 아직 그대 꽃병 속에 박힌 봄꽃이에요 봄이 가도 나는 안 가요, 갈 데가 어디 있겠어요? 그대가 가지 않는데 /강정, 나를, 그대를

그대는 어디에 그대가 그대를 속에 봄이 그대의 봄꽃이에요 tladus_you

제가 다른 이를 무는 것만큼 괴로운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대가 나를 생각한다면, 이런 말을 해서는 아니 됩니다. /에클레이 베버, E.E_3
나는 안 가요 갈 데가 어디 있겠어요? 그대가 가지 않는데, 없는 우주, 없는 바다 한 가운데 그대가 떠 있어요 아직은 죽지 마세요 내가 붙들어 드릴게 잊지 마세요 잊어야 될 더 많은 걸 들고 내가 그대 속에 살아있으니 /강정, 나는, 그대를
그래도 나는 아직 그대 꽃병 속에 박힌 봄꽃이에요 봄이 가도 나는 안 가요 갈 데가 어디 있겠어요? 그대가 가지 않는데, 강정, 나는 그대를
그래도 나는 아직 그대 꽃병속에 박힌 봄꽃이에요 봄이 가도 안가요, 갈 데가 어디있겠어요? 그대가 가지 않는데
칠월의 길엔 언제나 내 체념이 있고 이름조차 잃어버린 흑백 영화가 있고 빗물에 쓸려 어디론가 가버린 잊은 그대가 있었다 여름 날 나는 늘 천국이 아니고 칠월의 나는 체념뿐이어도 좋을 것
짐이 필요하거나 짐이 보고싶을 땐 언제 어디서든 짐의 이름을 부르거라. 이름을 부를 수 없거든 그 어떤 신호라도 짐에게 보내거라. 굳이 사양할 필요는 그 어디에도 없느니! 그대가 부른다면 날개를 활짝 펴고 날아가 반드시 그대 앞에 다다르겠노라! _*
그대가 화냈을거란 말은 어쩐지 기쁘군.(널 끌어안은 상태에서 슬며시 웃어) 그대에게 조금은 특별해 진 것일까나. 걱정하지 말게나, 내가 어디에 있든 그대는 나를 찾을수 있을게야. 그리고 자네도 그렇게 약조해주시겠나.

오브제라든가 올바름이라든가 웃어달라는 말이라든가 받은 옷을 더럽힌 것을 고백하거나 안지 않는 그대가 안게 하고 싶다거나 잘린 실과 벗겨지는 구두라든가 역시 아마노 츠키코의 인형을 들을 때마다 내 감성이 어디에 있는지를 확실히 알게 된다
현유설얘는 얀데레니까.... 나를 두고 어디간거지? 내 옆에 있겠다고 그대가 그랬잖아. 라며 찾으러 나가겠지. 문제는 찾을 때 까지 포기안함
그래도 나는 아직 그대 꽃병 속에 박힌 봄꽃이에요. 봄이 가도 나는 안 가요. 갈 데가 어디 있겠어요? 그대가 가지 않는데 / 강정. 나는, 그대를
.. 흠, 그래. 그대가 쉬는 날이면 나도 꼭 쉬어야지. 어디 아픈거나 한건 아니지? 여보와 함께 보낼 수 있는 날이 있다는 것만으로 힘이 나는군. 10시 30분부터 회의랑 아버지와의 점심식사가 있어서 오
나는 아직 그대 꽃병 속에 박힌 봄꽃이에요. 봄이 가도 나는 안 가요. 갈 데가 어디 있겠어요? 그대가 가지 않는데,
덜컥 봄이 왔고 목련이 피었습니다. 그대가 검은 물속에 잠겼는지, 지층으로 걸어 들어 갔는지 나는 알지 못합니다. 꿈으로도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기억은 어디서든 터를 잡고 살겠지요.
빛나는 저태양 바라봐요 언제나 그댈 내려다봐요 그대가 그어디에 있다해도 나는 태양처럼 그 곁에 있겠죠 나의 기도가 하늘에 닿으면 바람을 타고 내 속삭임을 듣겠죠 들리나요 사랑해요 이 목소리 들어요 아주 멀리 있다해도 그

그대는 어디에 그대가 그대를 속에 봄이 그대의 봄꽃이에요 seolmel_02

그래도 나는 아직 그대 꽃병 속에 박힌 봄꽃이에요 봄이 가도 나는 안 가요 갈 데가 어디 있겠어요? 그대가 가지 않는데, 나는, 그대를-강 정 #은빛찬란한_그대에게
그대가 그 어디에 있다해도 나는 태양처럼 그 곁에 있겠죠. 나의 기도가 하늘에 닿으면 바람을 타고 내 속삭임을 듣겠죠. 들리나요? 사랑해요. 이 목소리 들어요. [천국의 눈물]
"쥬다, 사는 것은 슬픈가? 노래할 힘은 이제 솟아오르지 않아? 그렇더라도 시간을 멈추어선 안 돼. 그래서는 어디에도 연결될 수 없어. 지금, 그대가 여기에 있는 것이 이야기. 이것은 누군가가 연결해 온 이야기의 증거. "
어디로 돌려보내요? 난 그대가 어디서 왔는지도 모르는걸. 하랑과 같은 얼굴이니, 난 그댈 해치지 않아요. (잔뜩 웅크린 채, 절제할 수 없이 불안함을 내비치는 아이에, 가슴이 뛰었다. 불안정한 너를 삼켜버릴 욕망에.)
그대가 어디 있든 아슬아슬 지쳐보이지만 그대는 불꽃이니까 발걸음에 베인 그 향기를 감출 수 없으니 괜히 슬프거나 그러지마 그대는 하이라이트니 온 하늘을 덮는 불꽃 그대 모두가 그대를 보네 (찬가람 이별곡이다 (님들:대체 왜그래요?
봄이 가도 나는 안 가요 갈 데가 어디 있겠어요? 그대가 가지 않는데, 없는 우주, 없는 바다 한가운데 그대가 떠 있어요 아직은 죽지 마세요 내가 붙들어드릴게 잊지 마세요 잊어야 될 더 많은 걸 내가 그대 속에 살아 있으니 / 강정, 나를,그대를
의진오빠 그래도 나는 아직 그대 꽃병 속에 박힌 봄꽃이에요 봄이 가도 나는 안 가요 갈 데가 어디 있겠어요? 그대가 가지 않는데, (강 정_나는, 그대를)

뭐가 잘못된거죠? 얼굴이 안좋아보여요 이렇게 끝나는건가요? 그대는 어디에 있나요? 그대가 있는곳에 가고싶어요 [Luv]
그대가 어디에 가든, 나쁜 일은 없겠지요. 좋은 사람이니까요. 저는, 그래요. 저는 행복에 큰 미련은 없습니다. 흐르는대로 살면 그뿐이지요.
열흘이 남았어요 열흘이란 시간 동안 나는 서서히 죽어가겠지요 그 전에 그대와 만나야 하는데 그대가 보이질 않아요 내가 헤매고 있는 건가요 그대가 피하고 있는 건가요 성문 닫고 덤불 헤쳐 강을 건너고 산을 넘어 다시 제자리예요 그대는 어디 있을까
(예쁜 부분이 닮았다니.., 속으로 생각하며 고개를 젓고는) 나보다는 그대가 더 장미와 닮았구나. 정원에서의 산책은 무척 기분이 좋, 응? 어디에 있니? (두리번)
나를 빛나게 하고 그대를 흐리게 했어 이 사랑에 우리들의 꿈을 태우는 건 너무 무거운 짐이었을까? 그대가 싫어지는 법을 나는 잊어버렸어 어디를 찾아도 보이지 않는 거야 (RADWIMPS, me me she)
그래도 나는 아직 그대 꽃병 속에 박힌 봄꽃이에요 봄이 가도 나는 안 가요. 갈 데가 어디 있겠어요? 그대가 가지 않는데
' 공감을 할 수 없는 ' ' 사람이라도 ' ' 마음을 ' ' 치료 ' ' 할 수 있다 ' ..이렇게인가. 그대가 ' 할 수 있다. ' 를 여태 증명할 수 없던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대는 어디에 그대가 그대를 속에 봄이 그대의 봄꽃이에요 j_b_rain

오늘은 술을 마시지 않으려고 했는데 밥대신에 술을 마시기로 한다. 안타깝지 않은 죽음이 어디 있겠냐만 나는 그대가 너무 안타깝고 너무 맘에 아린다. 천국은 꼭 있어야 할거야 그대같은 영혼이 이 지옥을 떠나 갈 곳이 있어야 하거든.
그래도 나는 아직 그대 꽃병 속에 박힌 봄꽃이에요 봄이 가도 나는 안 가요 갈 데가 어디 있겠어요? 그대가 가지 않는데, (강 정 _ 나는, 그대를)
분풀이를 했을 뿐.) 제가 제 행동에 대해서도 그대에게 일일이 고해야 합니까. 리샤르.(주먹에 좀더 힘이 꽈악 들어간다. 손톱이 살갗을 파고들어 핏방울이 살짝 맺힌다) 어디에 누가 있다는 이야기도, 그대가 어쩌다 그리 됐는지도
그대가 검은 물속에 잠겼는지, 지층으로 걸어 들어갔는지 나는 알지 못합니다. 꿈으로도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기억은 어디서든 터를 잡고 살겠지요.


그대를

봄이 오는 신호는 어디에 있을까.. 거리에 '벚꽃 엔딩'이 있다면 소설계에는 이 작품이 있어요. 봄이 오면 아련하게 피어나는 미스터리 소설 (벚꽃 지는 계절에 그대를 그리워하네) 판매가 다시 올라오고 있군요.
새끼 손가락 걸며 영원하자던 그대는 지금어디에 그대를 사랑하며 잊어야하는 내 맘은 너무 아파요
하하. 갈비를 먹었다오. 다음은 그대를 데려가도록 하지. 이런, 벌써 집이로군. 생각해보니 그대는 어디에 지내고있소?

나 항상 그대를 보고파 하는데 맘처럼 가까울 수 없어 오늘도 빛바랜 낡은 사진 속에 그대 모습 그리워 하네 나 항상 그대를 그리워 하는데 그대는 어디로 떠났나 다정한 그모습 눈물로 여울져 그대여 내게 돌아와요 - 나 항상 그대를, 이선희
못 본 척 무릎에서 일어나 이제는 반대로 제 무릎에 그대를 앉힌다. "어디 계속 읽어보아라. 이거야 원, 이리 여려서야 계속 벨 수도 없고..."
이제는아아알아보겠죠그대를,,,,,스쳐가는,,,그바람에시작되는그길ㄹ어디쯤에서그대를부르는,,,,,,,,,,,나아아아아를,,,,,,,,~~!~~~~~~~나아앙아아를르으ㅡ으르으를~어어어어어어~~~~~
어디에 있는가 내가 사랑했던 그대는 어디에 있는가 그대를 사랑했던 나는
(그대를 의자 위에 앉혀두고는 앞치마를 입는다) 식빵이랑 햄이랑 치즈가 어디에 있지... 은아, 치즈 어디있어요?
그래도 나는 아직 그대 꽃병 속에 박힌 봄꽃이에요 봄이 가도 나는 안 가요, 갈 데가 어디 있겠어요? /강정, 나를, 그대를
...신기한 능력이군. (턱을 매만지며 눈을 찌푸리다가 웃었다) 그리고 굉장한 능력이야. 제국에서 그대를 만났다면 그냥 보내지는 못했을 정도로군. 어디서든 마찬가지일거야, 그대를 사로잡거나,친우로 만들어 곁에 둘테지. 안그런가?

그대는 어디에 그대가 그대를 속에 봄이 그대의 봄꽃이에요 love_you_v

그대는 어디 있을까 나의 그대는 어디에 있을까 산 넘고 강 건너 덤불을 헤치면 그대와 만날 수 있을까 붉은 빛의 장미와 눈이 마주쳤어요 이번에도 그대를 찾지 못했는 걸
아 어딘지 기억남ㄱ ㄱ ㅋㅋㄱ춘섬스가 너때문에 흥이 깨져버렸으니까 책임져!햇는데 달수가 네 알겠습니다 춘섬님! 하고 그대를 처음 본 그 순간~~난 움직일수없엇지~~함ㅜㅜㅡ존나운다ㅜㅜㅜ


속에

보일듯 말듯 가물거리는 안개 속에 쌓인 길 잡힐듯 말듯 멀어져 가는 무지개와 같은 길 그 어디에서 널 기다리는지 둘러보아도 찾을 수 없네 그대여 힘이 되주오 나에게 주어진 길 찾을수 있도록 그대여 길을 터주오 가리워진 나의 길 (유재하/가리워진 길)
가슴속에 녹을땐 그대 바라만 봐도 좋아 저 별 보다 많은 그 사연만으로 기나긴 엽서를 쓰고 싶을때는 풀잎사이 나는 저 나비들처럼 어디론가 멀리 가고 싶을때는 바람따라 지쳐버린 내 마음을 날려버려야해 (날려버려, 사랑과 평화)
몰아치는 거센 바람속에 갈곳을 잃어버렸다 해도 변치않는 그대의 뒷모습이 지금의 나를 인도하는걸 우리가 다른곳에 있어도 서로 느낄수 있게 마치 달과 태양처럼 어디서나 볼 수 있도록 빛을 전해줘요~
신들과 인간들이 바퀴와 바퀴 안의 살처럼 같이 있는 곳에서, 나는 그대들에게 환영 속에 숨겨져 있는 물의 꽃이 어디에 있는지를 묻는다.
가슴속에 녹을땐 그대 바라만 봐도 좋아 저 별 보다 많은 그 사연만으로 기나긴 엽서를 쓰고 싶을때는 풀잎사이 나는 저 나비들처럼 어디론가 멀리 가고 싶을때는 바람따라 지쳐버린 내 마음을 날려버려야해 (날려

나의 머릿속을 가득 매워 느낌을 사랑으로 노을속에 비친 그대 모습이 흩어져 어디론가 희미해진 너의 목소리는 왠지 슬프게 들려오네 (H.O.T. 1집 - 노을 속에 비친 그대 모습)
언제어디에서든지 그대, 나만 봐요 속에서 웅얼거리는 무언가가 터지기 전에 나에게 와서 나를 달래줘요 난 그대 하나만 있으면 되는데 그대는 왜이렇게 바라는 게 많나요. #집태감성


그대의

다시 그대의 가슴팍에 콕 고개를 박는다.) 모모는 히데랑 아키랑 평생 살거야. 어디 안갈거야...
그대의 표정도 예쁜 미소도 가끔 나를 웃게 만들었던 그대의 실수도 그대 목소리도 내겐 너무나 생생한데 그대의 투정도 나쁜 습관도 가끔 나를 울게 만들었던 그 못된 말투도 지나간 실수도 이제는 이해 할 수 있는데 넌 어디에
이 밤의 빗소리는 당신이 내 귓가에 속삭이는 소리로 들려요 이 밤이 지나 봄비 마저 그치면 그대의 숨소리 들리지 않을까 잠 못 들고 있어요 이 밤새 나의 귀는 잠들지 않아요 어디에 있나요 봄비에 젖은 꽃이여 내 꿈의 향기여
이 밤의 빗소리는 당신이 내 귓가에 속삭이는 소리로 들려요 이 밤이 지나 봄비 마저 그치면 그대의 숨소리 들리지 않을까 잠 못 들고 있어요 이 밤새 나의 귀는 잠들지 않아요 어디에 있나요 봄비에 젖은 꽃이여 내 꿈의
그대는 나를 어디에건가 보았을지 머르지만, 나는 그대의 얼굴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요, 그대는 나와 타인이기 때문이지 않겠는가. (강정 하나를 집어 차분한 미소를 짓고는 너와 눈을 마주쳐) 다른사람과 착각한게 아닌가, 싶소.

그대는 어디에 그대가 그대를 속에 봄이 그대의 봄꽃이에요 wait_for_shower

(고개를 숙여 그대의 어깨에 얼굴을 묻었어. 나는 여기에 있다고. 난 당신의 것이야. 당신이 나를 원한다면 어디든 따라갈거야. 그러니 당신, 나를 언제까지나 그리워해줘. 그저 하룻밤의 허깨비라도, 난 당신을 찾아서 떠날거야)
그렇게 상냥하게 대하지마 어떤 얼굴을 하면 좋아? 쌓아올려진 거짓말로 보이질 않아 그대의 옆얼굴 어디였더라 잃어버린 열쇠는 찾지못한채로 한숨을 내쉬곤 엇갈림에 억지를 부리다 지쳐버려 정말 조금이 모자라서 손이 닿질않아 제대로 붙잡고 싶은걸까 네 그림자
신이 내리는 음성 그 음성을 듣는다 슬픔의 기원은 어디인가 그대의 음성은 신을 닮았다 무덤덤하면서도 한 마디 한 마디에 뚝뚝 떨어지는 슬픔이 묻어나와 양말에 스민다 그대의 눈물로 세상을 심판할 것인가 나는 노아가 되어 주리라 (슬픔의 신)
나는 어디에도 존재하고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다. 허니 내 작고 귀여운 새야 내가 자리를 비운 사이는 보여주지 않아도 좋다. 그대의 눈에 보이지 않는 그 시간에도 나는 이곳에 존재하나니 내게는 시간조차 무의미하도다.
나는 그대의 꽃 이니까. 뿌리를 내렸으니까. 어디에도 가지않아요. 항상, 늘 같은 곳에 있어요. 그저 가끔 내게 비를 내려줘요. 아니, 차라리 선인장이 될게요. 자주 오지 않아도 좋으니, 날 잊지말아줘요. 아주 마르기 전에 한번만 흠뻑 적셔줘요.


않는데

호오? (그는 재밌다는 듯 웃으며 굽혔던 허리를 펴고 두리번거렸다) 그래서 그대, 아무리 찾아봐도 보이지 않는데 어디에 있어?


가요

아, 안녕하신가요. 그대도 처음 뵙는 분인 것 같군요. 제가 온 곳이라.... 그 곳이 어디이던 별로 상관은 없을테죠, 지금 저희는 이 곳에 있으니까요. (잠긴 목소리로 느리게 말을 이어)

그럼 안은 팔에 힘 더 꼬옥 주고는 "온기야, 무슨 소리에요. 내 길은 하나 뿐인데. 그대에게 닿는 길 하나 뿐인데 내가 어디로 가요. 응?" 이러면서 뺨 보비고 막...
그대는 어디에 있으신가요'-'
그대 어디 있나요 그대 어디에 간 것인가요 당신이 떠난 그날부터 저는 당신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람이 불고 거친 여울이 올지라도 나, 그대만을 바라보고 있나이다 그대만은 돌아올 것이라 믿고 있나이다 그대 언제쯤 다시 내 곁에 올 것인가요


어디로

그대는 상냥하네요. 고마워요, 그대덕에 따뜻해. 어디로 가볼까요? 기왕 나온거 환상적인 하늘이 보고싶은걸.
나는 그대에게 무엇이었나. 나는 이동수단 외에 아무것도 아니었나. 내가 그대에게 기대했던 모든 것은 어디로 흘러갔나. 나는 그대에게. -어느 여행자의 회고록, Dear. B에서 발췌 안타리우스 벨릭 연성해주세요
(제 입술에 닿아온 온기에 흐 웃어, 아아 어여쁜 그대는 저가 원하는걸 너무 잘 알아서. 그렇기에 위험해, 저는 그리 착한 아이가 아니기에) 히, 어디로 가고싶어?


그대에게

(이름으로 놀리는 것만큼 유치한게 어디있다고. 그대에게 쓰다듬을 받으면서도 불만스럽게 탁탁 뒷 발을 차다가 그대에서 나는 꽃향기에 킁킁 거린다.)

그대는 어디에 그대가 그대를 속에 봄이 그대의 봄꽃이에요 sambummie


어디론가

그 말, 약조해줄수 있는가. 그대는 언제나 바람같기에. 나를 불안하게한다네. 어디론가 아무도모르게 흘러가버릴 바람. 그렇다면 나는 바람에게 특별한 존재가 된 것인가. 어쩐지 이상한 기분인데.(말을 마치고 푸흐, 한번 웃으며)


언제나

바람 지난 곳 구름이 머무르던 곳 어디에라도 나는 거기에 언제나 그대 곁에/몬테


고개를

.........허어, 제 자신을 그리 높일 때는 언제고 지금은 진창에 있다고. 어디까지가 그대 거짓말이지? (고개를 기울였다가.) 그 배에 구멍을 뚫지 말라고 하는거예요. 혼자 침몰해, 추락할 상대를 끌어들이지 말고.
우선은 집이라는 소리구나. (고개를 끄덕이다 저 멀리, 먼 곳에 시선을 둔다. 눈 깜빡임도 없이.) 그대는 꽤나 능률이 좋으니 어디든 원하는 곳은 많을거라 생각하네.


멀리

전화 걸면 날마다 어디 있냐고 무엇하냐고 누구와 있냐고 또 별일 없냐고 밥은 거르지 않았는지 잠은 설치지 않았는지 묻고 또 묻는다 하기는 아침에 일어나 햇빛이 부신 걸로 보아 밤 사이 별일 없긴 없었는가 보다 오늘도 그대는 멀리 있다 나태주


그대는 어디에

그대는 나의 작은 복숭아 나무 영원히 사랑을 한다네 그대는 나의 작은 복숭아 나무 영원히 우리를 사랑해 내 쉴 곳은 어디 있나 울지 마요 나의 사랑은 여기에 밝은 달이 머리 위를 감싸 안죠 나의 작은 복숭아여
#L #김명수 오늘 하루도 김명수 생각으로 가득했습니다 어디에 있든 반짝반짝 빛나는 그대 생각에 오늘 하루도 행복했습니다 그러니 그대는 당신의 미래를 위한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계속 반하게 사랑해 명수야♥

그대는 어디에 그대가 그대를 속에 봄이 그대의 봄꽃이에요 moonjykyog

어쩌면 힘이 들거야 하지만 기억해 니가 선택한 일에 후회는 남기지 마요. 두려워 말아요 어디서도 난 그대 편이죠
음. 핵심적인 질문이라 답이 오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만, 그대에 본체는 그럼 어디에 있습니까?
케잍...어디에...그대는.....
하하, 솔직히 그대는 얼굴만은 옛날 그대로십니다. 어디 서왕모의 정원에 가 불로초라도 꺾어오셨습니까? (농을 던졌다.)
에밀리 챙. 그대는 대체 어디에 있나?
#벚꽃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벚꽃 축제 분위기를 풍기는 그대는 지금 어디에 있나요 음 뭐지
"야마부시 쿠니히로는 여기있소." 그 말에 반박할 틈도 없이 그을린 얼굴을 한 수행승이 되묻는다. "그대는 어디에 있소이까, 이치고 히토후리 공."

그대는 어디에 그대가 그대를 속에 봄이 그대의 봄꽃이에요 rooranran

알아요 그대 마음에 어디에도 나는 없었다는 걸 문득 그대 흘린 비웃음 보았죠 그래요 기대 안했죠 아니 실망하고 싶지 않아서
발랄한 그대는 어디에 갔나, 그대야. *당신을 내려다보며, 눈을 느리게 깜빡인다. 당신과 같이.
노래방에서 즤미니 쳐다보면서 ~내 사랑 내 곁에~ 노래불러주는 졍극이 보고파,,, 내 사랑 그대 내곁에 있어줘 이세상 하나뿐인 오직 그대만이 힘겨운 날에 너마저 떠나면 비틀거릴 내가 안길곳은 어디에 #노츄침침
비도 오는데 그대는 어디에 있을까.
저저번주 일요일 집에 오는 쟈철에서 내가 해놓고 오 좀 멋있는 말이다라고 생각했던 말이 있었는디.. 어디다 적어놔야지하면서 까먹고 지금은 가물가물해졌는데.. 막 살라고.. 어차피 계획해도 계획대로 되는거 없고, 미리 걱정해봤자 그때 상황이 그대로란 보
(미소 지으며) 덕분에. 그대는 어디에서 온 누구인가?
지난 여름 그대 미소는 어디에 지난 여름 그대 미소는 어디에 이젠 내가 그대 걱정은 아닌지
테지요. 신을 사랑하며 신의를 지키기 위해 살아온 사제는 어디에도 없었다. 자신의 뺨을 천천히 쓸어주는 사내를 바라보며 아가피오가 부드럽게 웃었다. 주다스. 아, 나의 죄악. 나의 구원. 나의 희망인 그대여. 아가피오가 천천히 그의 입술에 입을 맞추고
나도 이제는 연애하고 싶어. 나의 첫사랑 시작하고 싶어. 내가 사랑할 수 있는 오직 한 사람 그대여, 어디에 있나요? 마이 스케어리 걸_황대우
HYR_COM8 그랬어요? (네 말소리에 프흐, 하니 웃음을 터트리고는. 장난스레 어깨를 으쓱해보인다. 기뻐라.) 마음먹으면 안될 일이 어디있나요, 그대야. (네 머리칼을 한 번, 부드러이 쓸어내리며) 벅찰 뿐이에요.
광활한세상속 그대는 어디에 숨어있나 요ㄱ3ㅇ13ㅆ쏘
나 홀로 낯선 거리 어디쯤에 있는지 그대 없인 하루가 온통 밤인 것 같아 이런 나를 두고 가지 말아요 이렇게 상처만 주고 나를 밀어내려나요 그대 품에 안겨 숨을 쉬던 나 이제 그대는 없는데 이런 난 어떻게 하죠 -남겨지다[Dream]
Yim Jaebeum(임재범)-Where are you (그대는 어디에)
「밤하늘을 춤추는 푸른 초승달 눈부신 세상은 구름을 넘어서 지금 여행길을 연주해」「언제 어디선가 그대는 바랐었지」「사람은 누구나 다시 잃어버릴 정도로 원하지만」 에일 노래 정말 잘한다 뮤비에 나비 꽃 뱀 달 이 네가지
6. 빗쥬는 에러, 로맨스는 끝났다, 뷰라 이러케구요 빗쥬 말곤 볼빨간 사춘기 - 나만 안 되는 연애 에피톤 프로젝트 - 그대는 어디에 딕펑스 - 안녕 여자친구
철새는 말했다 “거기 당신 오른쪽 길이 좋은가? 왼쪽 길? 원하는 걸 골라보렴” “오른쪽은 미래의, 왼쪽은 이상적인 그대 자신과 딱 한 번 대화를 할 수 있어” 나는 물었다 다른 길은 어디에 있는지 죄송하지만 사양하고 싶다고
오, 용맹스런 그대 싸울 때에 악에 무리 격파할 때! 그대는 항상 그 곳에 있으리. 난 요 성을 지키리라! 만세 슬픈 수염의 기사, 슬픈 수염의 기사여! 어디에 가나 칭송하리. 영광의 업적을 이룬 슬픈 수염의 기사여!
빠를땐 빠르고 느릴 땐 느리게 굽어지고 휘어지고 치솟고 부서지고 언제어디서나 자유자재할수있는 것은 한생각에 빠지지않는것이다 그대는 지금 무슨생각에 빠져있는가? 그대 한생각에빠져 그것만옳다고 고집하는것은 마치 돌덩어리처럼 굳은 암세포나다름없네.
빠를땐 빠르고 느릴 땐 느리게 굽어지고 휘어지고 치솟고 부서지고 언제어디서나 자유자재할수있는 것은 한생각에 빠지지않는것이다 그대는 지금 무슨생각에 빠져있는가? 그대 한생각에빠져 그것만옳다고 고집하는것은 마치 돌덩어리처럼
사람이 설령 작년까지 아주 총명하고 현명하게 잘 살아왔어도 올해부터 당장 뇌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 나이에 관계없이, 그대나 나에게도 예외란 없다. 이상하면 검진받는 것이다. 그게 왜 고소고발의 대상인가? 어디 취직하려해도 신체검사는 받는다!
어쩔 수 없지. 매번 약을 먹기도 그렇고.. (눈썹을 늘여뜨려 웃으며 겹쳐진 입술에 재차 쪽, 입맞췄다.) 그대는 어디 아픈곳은 없고?
올려볼게요 그대는 어디에 있나
. 소울헌터님 그대는 어디에 있는지 알 수가 없네요 이거 자동완성이 쓴 거라고 안 믿겨지네요..!
많이 늦었네, 미안합니다. 라즈베리. ( 제 얼굴을 쓰다듬는 손길에 푸스스, 긴장을 풀곤 웃는다 ) 괜찮습니까? 다행입니다. 산책.. .... 그냥, 어디든 걷지 않겠습니까. 그대와 함께라면 어디든 가고싶어 질 테니까.
앜ㅋㅋㅋㅋㅋ 사인까지ㅜㅜㅜ 그대는어디에ㅜㅜㅜ 진짜 다음에 제가 가서 또 받아야겟어요ㅜㅜ 진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그대는 어디에..
#대사에_침대에서를_붙이면_야하게된다 침대에서 난 자유를 원해 광활한 침대속 그대는 어디에 숨어있나 침대에서 너와 함께 꿈꿀 수 있다면 죽는대도 괜찮아 행복해 지저스,침대에서 당신을 신이라 외치는 말들에 당신은 미쳤어 더 무얼 원하나
아, 나도 마카롱 좋아해요. 덜 단 것도 괜찮고, 단 것도 괜찮답니다. 차는 어디에 곁들이든 좋으니까요. (살풋 미소지어) 어른스러운걸요? 그대는.
내가 살아있다는 슬픔을 행복으로 바꾸어줄 그대는 지금쯤 어디에
#우리_다시_만나는_그_날까지 576일 어디에 있어도 항상 나에게 위로가 되어주는 고마운 그대. 나의 힐링마스터 준쨩. 그대 돌아오는 그 날까지 보고싶은 마음 차곡차곡 잘 모으면서 이렇게 있을게요. 오늘도 많이 보고싶다. #준
무기한 무보수 계약인 걸 모르고 하신 줄은 몰랐습니다? (장난스레 말하고) 예, 내일이 오늘이 되었으니 한 번 더 물을까요? 안녕하십니까. 어제는 그대들의 선택에 감사했습니다. (목소리는 어딘지 다소 가라앉아있다.)
당연하지..? 동생이 연락한다는데 싫어할 언니가 어디있다고. 하고싶을 때 연락하기-! 고맙긴.. 내가 시노 덕분에 더 좋았는 걸-?! (그대와 눈높이를 맞춰 손을 꼭 잡고 얘기한다)
...어려워요. 그대는 어디에 홀로 있었던 걸까요? 장막 뒤에서 세뇨르는 무슨 일을 겪었지요?
노래가사 생각나요 "그대어디 있어도 사랑이란걸 믿어요" 벗꽃이 피는 계절에 그대는 외로운가보오...
으응, 좋아요, 바다가 오염되는 건 조금 곤란하니까. 그대는 어디에 살고 계시나요~?(촉수 살랑살랑)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나는 하현우가 그대는어디에 부르는거 보고싶고...
전화 걸면 날마다 어디 있냐고 무엇하냐고 누구와 있냐고 또 별일 없냐고 밥은 거르지 않았는지 잠은 설치지 않았는지 묻고 또 묻는다 하기는 아침에 일어나 햇빛이 부신 걸로 보아 밤 사이 별일 없긴 없었는가 보다 오늘도 그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