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온

170222 가온차트 잠은 죽어서 잘게오⚰ #BLACKPINK #블랙핑크 #ROSÉ #로제
170222 가온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나는 너의 바라기 너는 나만의 빛💛
170222 가온차트 지금 챙이가 이렇게 이쁜데 잠 잘 시간이 어디 있어😭 #BLACKPINK #블랙핑크 #ROSÉ #로제
170222 가온 #GOT7 #bambam 우리 뱀이 태국어 잘하는 것 좀 봐ㅠㅠㅠㅠ
170222 가온 #GOT7 #bambam 우리 뱀이 색시해ㅠㅠ 아이고 색시하다ㅠㅠ 색시 FLYㅠㅠㅠㅠㅠ
170222 가온 #GOT7 #bambam 흰자로 고나리자 보고 검은자로 뱀이 보느라 사시가 되어 집에 왔지만 행복하다ㅏㅏㅏㅏㅏㅏ
170222 가온 #GOT7 #bambam 뱀이 잘자💚💚💚💜💜💜💚💚💚💜💜💜💚💜💚💜💚💜💜💚💚💜💜💚💜💚💚💜💜💚💚💜💜💚💜💜💜💚💜💜💜💜💜💜💜💜💜💚💚💚💚💚💚💜💜💚💜💜💚💜💚💜💜💜💜💚💚💚💜💜💚💚💚💜💜💚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AUNT_POTATO_

170222 가온 레카 #마크 #mark #NCT127
[PREVIEW] 170222 가온대기석 #BLACKPINK #블랙핑크 #JENNIE #제니
170222 리사 가온 시상식 뉴스컷 (요즘 기자분들은 홈마수준💖) #블랙핑크 #BLACKPINK #리사 #LISA #가온차트
170222 가온차트 레드카펫 온(-)냉 #방탄소년단 #뷔 #태형 #BTS
170222 가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뭐해 🙈 #태형 #정국 #태꾹 #방탄소년단 #BTS
170222 가온차트PREVIEW
제 6회 가온차트 시상식! 원스 여러분들 덕분에 음원상 2개를 받았습니다! 올해도 원스 여러분들의 눈과 귀를 감동시킬 수 있는 트와이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170222 가온 시상식 돌아보는 모습이 영화같아요...💕 #NCT #NCT127 #재현 #JAEHYUN
170222 가온차트 어워즈 #재현 조명 없는데 자체발광이시다😭😭😭❤️👍
170222 가온차트 어워즈 #재현 엔딩 요정님😭😭😭😭😭
170222 가온차트 레카 Konck Konck! 내 맘이 열리게 두드려줘 세게 쿵 쿵 #다현 #트와이스 #TWICE #knockknock
[HQ] 170222 가온차트어워드 포토월Mark 비쥬얼 장인 단의은😍😍😍 #mark #GOT7 #마크 #갓세븐
응응 나도ㅠㅠㅠㅠㅠ 나 방금 가온이랑 브이앱 다봐써ㅜㅜㅜ
20170222 #가온차트 #이특 #데세MC이특 #최고MC #이특최고 대기석에서 열심히 준비하고 계신 엠씨님)( 오늘 정말 예뻐요)(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youkki_013

170222 가온 찬열 백현 ㅇㅁㅇ..
170222 가온 찬열 백현 세훈 배켜니가 뭐라햇길래 빵터진 차녀리. 세후니한테 꽃줬다 거절당하고 배켜니한테 줄 땐 너무 멋지게 줘서 심정지(삐-----.
170222 가온 #소원 #여자친구 #GFRIEND ❤❤
[#오늘의방탄] 아미 여러분 덕분에 받은 가온시상식 음반부문 4분기 상과 V LIVE 글로벌 인기상!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쇼챔1위_방탄소년단🏆
[PREVIEW] 170222 가온 #BLACKPINK #블랙핑크 #JENNIE #제니
170222 가온차트 홉오빠peview💕 4분기 상받고 세상 제일 행복해 보이던 오빠😭💕👍🏻 #방탄소년단 #제이홉 #호석 #홉오빠
[방송] 오늘(02/22) PM7:00 Mnet (제6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에 #방탄소년단 이 출연합니다.

170222 가온 #방탄소년단 #BTS #슈가 #SUGA #민윤기 수상 너무 축하하고 윤기가 웃고 기분좋으면 모두 좋다💕
#갓세븐 #GOT7 #Youngjae #영재 #Ars 170222 가온 레드카펫
170222 가온 프리뷰 #갓세븐 #GOT7 #마크 #Mark 😍😍너무 이쁜거 아냐?
170222 가온 프리뷰 #갓세븐 #GOT7 #마크 #Mark
170222 가온차트 HARD CARRY!! 💪🏻 #V #BTS #뷔 #방탄소년단
170222 가온차트✌🏻️ #정국 #JUNGKOOK #노츄
난 다이어리 정리 ㅎㅎ 나도 오늘 가온못봤으ㅜㅜ 내일봐야겠다 ㅋㅋㅋ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WITH_CHEN

나 밖에서 논다고 가온 못봐서 지금 보고이써ㅠㅠㅠㅠ 언니는 ?
170222 가온 차트 #백현 😆
) 울애덜이 가온 4분기상 받아서 이기쁨을 주체못해서 이벵해요!! 제가 슈가 랩몬 이미지피켓잇어서 제 최애말고 랩몬 이미지피켓보내드려요❤ 당발은 봄날한국활동끝나는날,,! #우리_방탄_상받았네
170222 가온 찬열 백현 배쿈 수상자 들을라고 멈췃다 물병쓰러지는거 너무 귀여워서 살수가 없고 ㅠㅠ 오뉴선생님 잘 계시다 반대로가셔서 차녀리가 부르는데 손 너무 커서 살수가 업스미다 엉엉😭😭
170222 가온뮤직어워드 찬열 프리뷰 광대가 안내려와요😄😄😄😄 정말 세상에서 젤 좋아 세상에서 젤 귀여워!!!!!!!!!!!!!!!!
170222 가온차트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GaonChartAwards
170222 가온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GaonChartAwards

170222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정국 #JK 아가 넘 뀌야오ㅠㅠㅠㅠㅠ❤
#갓세븐 #GOT7 #Youngjae #영재 #Ars 170222 가온어워드 ❤️
170222 가온 ♥️ #갓세븐 #GOT7 #뱀뱀 #BamBam
170222 가온차트 인사도 야무져 #유타 #YUTA #悠太 #NCT127 #NCT
170222 가온차트 #방탄소년단 #BTS #정국 #JUNGKOOK
170222 가온 김종인 귀여워서 나 죽어버렸어(ಥ﹏ಥ)
170222 가온차트어워드 #진영 #박진영 #Jinyoung #GOT7 귀여워죽어버린다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baby_1on

170222 가온 #갓세븐 #GOT7 #진영 #Jinyoung
170222 가온뮤직어워드 마지막까지 팬들한테 인사해주는 뱀이💚 오늘도 갓부심 최고! 숙소가서 푹 쉬자)_(
170222 가온차트 #종대 #CHEN 분위기...
170222 가온차트 #SEHUN #세훈 로또 도입부 드디어 제대로 봤어 ( ˃ ⌑ ˂ഃ ) 헤어스타일 쌍둥이 ◑◑ (???
170222 가온차트 #종대 #CHEN 소매 넘 귀여운거아니냐고...
170222 가온차트 #종대 #CHEN 안뇽
170222 가온 정국 지민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GOT7

하드캐리 수록곡도 다 보물ㅠㅠ #더쇼 #GOT7
초심잃지않는 갓세븐 좋다ㅎㅎ #더쇼 #GOT7
#더쇼 #GOT7 #니가하면 #TicTicTok 그래 그렇게 Baby show me your love
하드캐리안무너무멋있으뮤ㅠㅠ #더쇼 #GOT7 사랑해
#더쇼 #GOT7 #니가하면 #TicTicTok Baby 나만 바라봐주길
갓세븐 하드캐리 노래 좋음 #더쇼 #GOT7 짱!!!!
#더쇼 #GOT7 #니가하면 #느낌이좋아 널 상상해 oh baby나의 꿈이 되어줘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baby_1on

아가새랑갓세븐이랑 #더쇼 #GOT7
#GOT7 #한글강좌 #markjin 마끄너무너뮤귀엽다),(
#MARK #마크 #GOT7 20170220 김포출국


손키스를

(여전히 웃으며)그런 말을 하지않아도 내가 baby를 잊을 일은 없어(뒷짐을 지며 손키스를 날린다)(*아 baby때문에 호흡곤란 올거같아요..)
실행은 baby죠? (방긋) 우리 baby는 빵 만들 때만큼은 예민하시니까요- 그쵸?(손키스를 날리며 살벌한 목소리로)
다가가면 언젠가는 분명 웃어줄 날이 올꺼야- 그리고 Baby가 거절을 당하고 다시 도전할 때는 혼자가 아니니까 이 형아가 옆에 있어줄테니까-(웃으며) 가족이잖아? 그러니까 용기를 내서 다가가보자. 응?(살포시 손키스를 날리며)
(평소와 같은 목소리로) 응- 그럴꺼야 Baby- 조금만 더 이야기를 듣고 싶은데 들려줄 수 있을까?(손키스를 날리며)

(손키스를 계속 날리느라 부어오른 자신의 손등을 바라보며 손키스) 아- 진짜. 저희 Baby(은하)말고도 저희 둘이서 하나 암살조 만들까요-?(방실)
아- 걱정해줘서 고마워! 근데 지금 피곤한건 이 빵을 만들어준 사람 때문이라고 해야할까?(살벌한 목소리로) 하하하 Baby(점장)어디 계실려나-(손키스를 날리며) baby도 건강 잘 챙기고!
그러니까 말이에요(한숨)(손키스를 날리며) Baby(점장)을 시해하자는 Baby(은하)의 계획에 동참하고 싶을 정도에요
(고민중) 에? 진짜요-?? 그러면...이번엔 Baby가 맞춰봐요!(손키스를 날리며)
(Baby를 안아 들어올리며) 허잇짜- (가볍네...) 이러면 되지 않을까?(손키스를 살포시 날려주며)
(웃으며) 좋아- 그럼 까마귀 탐방 시작이다!!(Baby의 손을 잡고서는 밖으로 나가며 손키스를 날린다)
(방글방글 웃으며) Baby- 나 지금 Baby를 들어버릴수 있는데 말이야(키득거리며 여유롭게 손키스를 날린다)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BTS_twt

(놀란듯) 우와- 대단하네 Baby? (걱정된다는 듯이) Baby.. 그래도 밖에서는 불 뿜지 말자! 잘 못하다가는 경찰아저씨들이 또 올수있으니까-(손키스를 날리며 동의를 구한다) 그렇지?
(귀여운듯 쓰다듬으며) 잘 어울리네- Baby 그러고 나가면 춥지는 않겠다 그렇지?(손키스를 날리며)
아 저리가요 Baby...(손키스를 날리며) 울고싶어지는 건 내 쪽이니까
(*죽여주세요 저좀) 아아- 당연하지 Baby- 나도 울고싶다고?(멱살 잡히는 도중에도 손키스를 날려주며) 힘들어보여.. 키차이가 많이나네(키득)
(*아 죽고싶다) (우울한 목소리로)...저한테 그러지 말아줘요 Baby... 우울하다고요 은하씨를 도와 암살작전을-(중얼중얼거리는 와중에도 손키스를 날린다)
(당황하며) 에-? baby 이게 무슨-? (손키스를 날려주며) 저를 향한 애정의 표현인가요-(웃으며) 이거 감사하네요
Baby..저한테 그러지 말아줘요-? 그런 거 비겁하다고 생각해요!(손키스를 날려주며)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newsONEstar

고마워요- Baby? 귀엽다니 그거 참 감사합니다(역시 윙크는 보이지 않고 손키스를 날려준다)
오 그런가? 그래도 그 과즙함유량이 없으면 맛이 안난다고 Baby-(*아) 그게 있기 때문에 오렌지주스가 되는거니까?(윙크를 하지만 보이지 않는다. 손키스를 살포시 날려준다)(*아아아)


OH

내 하루 하루가 너무 행복해서 oh baby 이런 날이 끝나질 않길 모든게 다 변하지 않길 BabyBaby(성민)
oh baby 니가 니가 너무나 자꾸자꾸 좋아져 내곁에 있어줘 I just wanna love with U, 대현오빠♡♡ 별 ft. 권정열, 귀여워
Oh baby 니가 니가 너무나 자꾸자꾸 좋아져 내곁에 있어줘 I just wanna love with you 조심조심 스러워 내맘알까 두려워 난 몰라 몰라 넌 너무 너무 귀여워 ♡♥~규요미~♡♥
oh baby 니가 니가 너무나 좋아져 자꾸 자꾸 좋아져 내 곁에 있어줘 I just love with you 조심 조심스러워 내맘알까 두려워 난 몰라 몰라 넌 너무너무 귀여워 ♡
oh baby 니가 니가 너무나자꾸자꾸 좋아져 내곁에 있어줘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BTS_twt

I love you so 난 당신을 사랑해요 Oh baby my emotions flow 그대여 내 감정은 넘쳐흐르죠  [ Mili - Past the Stargazing season ]
HAPPY 24th BDAY TO OUR NAMJOOHYUK! 🎉🎂 생일축하해 주혁씨 ❤️ 2️⃣4️⃣🙇🏻 BABY PHOTOS ©南柱赫Club #HappyNamJooHyukDay #NamJooHyuk #남주혁
1st Mini Album:Always. 1우린 빅뱅(Intro) 2거짓말(Lie) 3없는 번호(Unknown Number) 4아무렇지 않은 척(Pretended) 5Oh Ma Baby 6Always
두근두근 Oh baby 콩닥콩닥 My baby 기다려도 너는 몰라몰라 조금만 더 기다릴까? 처음이고 싶어 숨기고 싶어 아직은 시큼새큼 풋사과처럼 어린아이처럼 떼쓰고 싶어 좋아해 두근두근 풋사과처럼 Dussom
언니들하고 있으면 귀여움 대폭발하는 서현이💕 #Seohyun #Tiffany #Sooyoung
oh baby don't worry 함께 해 영원히 t-t
음.... 무슨 노래를 해야하지... (고민하다) oh baby you should go and love your self🎶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Raffine_WW

(Oh baby give it to me right now)변해가는 세상 속에서 Baby 그대 품에 꼭 안아주면 maybe 언제나 함께 할게요 많이 힘든가요? 지쳤나요? 사랑의 상처가 많나요?
Baby Don’t Say No no no 믿어 여전히  내가 전부였던  내가 전부였던 너인걸 너인걸  oh oh oh oh  Don’t Say No woo Don’t Say No  No yeah woo
괜히 그러지 마  나는 알아나는 알아 Oh oh Baby you and me 다 잘 될 거니 아무 걱정하지 마
Don’t Say No oh oh 마음이 아파  너도 그렇잖아 다시 와 줘 내가 못된 거니 Baby Don’t Say No 믿어 여전히  내가 전부였던 너인 걸 oh oh oh oh Don’t Say No
그래 우리는 extra But still part of this world Extra plus ordinary 그것도 별 거 아녀 오늘은 절대 죽지 말아 빛은 어둠을 뚫고 나가 새 세상 너도 원해 Oh baby yes I


방탄소년단

170222 #태형 #V #방탄소년단 사랑스러운 너의 모습이 자꾸 떠올라서 내 마음이 어지러워져
2월 22일 쇼챔피언 '챔피언송'은? 방탄소년단의 (봄날) 입니다! 매일 꽃길만 걷게 해주고 싶은 방탄의 봄날! '방탄소년단'의 챔피언송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mywarmspring326

◇ 170218 윙즈콘서트 서울 ◇ 제일 예뻐 💕 #BTS #V #KimTaehyung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防彈少年團 #金泰亨
170218 조금만 기다리면 며칠 밤만 더 새우면 만나러 갈게~ #BTS #SUGA #방탄소년단 #봄날
161028 여의도 팬싸 #방탄소년단 #BTS #정국 #전정국 이 날의 정국 못잃어 ㅠㅠ
170219 THE WINGS TOUR in Seoul #방탄소년단 #BTS #윤기 #슈가 #SUGA 찬란의 찰나✨
170222 진&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TS #노츄
170218 윙즈콘 #BTS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170218 윙즈 투어 서울 작은 아가 단풍잎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g1_baby_w

[#신양남자쇼] ♥#방탄소년단♥이러면 안되는데..방송 전에 보여주면 안되는데..너무 멋있는걸 어떻하라규!! 목요일 기다리는 여러분을 위해 옵빠들 사진 살짝 보여드릴게요~ 목요일 저녁 7시 40분 첫방송 #BTS #엠넷 #장도연


정국

정국이 뒷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스텝 밟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은 정국맘 곁으로 가버렸다,,역시 엄마가 최고지,,,?
170219 정국이가 안아주는 것 같아 (❤
귀엽ㄷㅏ.... #정국
신 보릿고개 #정국 #석진
저는 친해지고싶어서 알티해써윤 ,,, 안녕하세요 정국이랑 동갑인 97 올수니입니다 !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
170222 save me preview #정국 #JUNGKOOK Thank you 우리가 돼줘서 💕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loving_ma_baby

꾹토끼🐰🐰 (feat. 몰랑이) #정국 #BTS
정국아 어제두 수고많아써ㅜㅡㅜ어제두 변함없이 젤 멋졌어ㅜㅜㅜ💛❤💛❤사랑스러운 정국아ㅜㅜㅜㅜ사랑할수밖에없는 존재야ㅜㅁㅜ❤또 봐~~ 푹쉬구 마니마니 자구 먹구~~ㅜㅅㅜ💕 #정국 #전정국 #JUNGKOOK #방탄_수고했어_보라해


세븐틴

170216 SAY THE NAME SEVENTEEN 코베 #세븐틴 #호시 #순영 #우지 #지훈 왜 이렇게 귀여워?😭💕
170221 SAY THE NAME SEVENTEEN 요코하마 #세븐틴 #호시 #순영 어디에 있어도 빛나는 별🌟ほし!
170222 SAY THE NAME SEVENTEEN 요코하마 막콘 #세븐틴 #호시 #순영 #우지 #지훈
170222 요코하마 콘서트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넘넘 조아하는 예쁘다 무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국에서도 예쁘다 해주라ㅠㅠㅠㅠㅠ🙈🙈🙈🙈💕💕💕💕💕💕
170222 원우 🙊🙊🙊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pledis_17

170222 원우 프리뷰도 느린 나능... 대충 하고 쉬고 싶어도 이뻐서 계속 보게 돼...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170222 원우 끄앙)(!!!! 💞💞💞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170222 원우 멋쟁이 잘자요💕💕💕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SEVENTEEN Phone Lockscreen / Wallpaper 배경화면 #세븐틴 #정한 #윤정한 #jeonghan
170222 요코하마 #SEVENTEEN #세븐틴 #문준휘 #文俊辉 #JUN #준 앜ㅋㅋㅋㅋㅋㅋㅋ쭈...쭈니ㅋㅋㅋㅋㅋㅋ귀여워♥︎
[17'S] 우린 언제나 함께 인거 알죠?! #세븐틴 #캐럿 #우린_언제나_함께 #보고싶다
170222 원우 🙇‍♀️🙇‍♀️🙇‍♀️🙇‍♀️오우지사마🎶🎶🎶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baby_jjing1214

170222 요코하마 콘서트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만쩜세!!!!!!!!!!!! 🔥🔥🔥🔥🔥🔥🔥🔥🔥🔥🔥🔥 다들 세븐틴 힙합팀의 위대함을 알아주라...
170222 요코하마 콘서트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갓팝~!~!~!~!~!~!~!~! 쳌인~!~!~!~!~!~!~!~!😆😆😆😆😆💕💕💕👍🏻👍🏻👍🏻👍🏻 힙합팀 무대 찍을때
170222 요코하마 콘서트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세상 제일 힙한 무대,,ㅠㅠㅠㅠ일본 투어 내내 우리 갓팝팀 너무 자랑스러워서 이뻐 주께써ㅠㅠㅠㅜㅠㅠㅠ 표정관리 리믹스


원우

원우래기/16/0


LOVE

#LetMeLoveYou 💘 Check It! ✔️ 앨범 평점 및 '좋아요' ✔️ 노래 '좋아요' ✔️찬열 '팬 맺기'
너를 생각하면 나는 좋아 너를 바라보면 나는 좋아 매일밤 니 꿈속을 걸어 Ready Go 너와 눈이 마주칠때 내맘 Steady Go 모른척 아닌척 흔들리는 내 마음도 내일은 알아주길 My love & Baby Go 첫눈에 반했어
넌 너무 예뻐서 가만 놔둘 수 없어 내 곁에만 있어줘 You re ma girl Say I love you baby I love you baby wanna girl ( ) 소연님이 체고시죠 ♡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eunjiwonnet

junggigo #letmeloveyou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우리도 즐겁게 만들었으니 많이 들어주세요! 생각해보면 우리는 팬 여러분들 덕분에 더 금방 가까워진 것 같기도 해요. 팬 여러분들이 같이 만들어 준
내 사랑은 U U 너만 보면 자꾸 떨려와 내 전부는 U U 내 눈엔 너밖에 안보여 꿈속에도 U U U (BABY MY LOVE) 매일매일 U U U (I JUST WANNA) 조금씩 더 천천히 니 사랑에 빠질래 KkwangSsom
올해들어 최고 바쁜 달 커튼 - 02.03 낮에 뜨는 별 - 02.10 비가 와 - 02.14 안녕 못해 - 02.16 Let Me Love You - 2.23
#letmeloveyou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우리도 즐겁게 만들었으니 많이 들어주세요! 생각해보면 우리는 팬 여러분들 덕분에 더 금방 가까워진 것 같기도 해요. 팬 여러분들이 같이 만들어 준 노래라고 생각할게요. 감사합
I love you💕I always have, I always will. 지금까지도 사랑했고,앞으로도 사랑할거에요
Dear Baby Yeol,thanks for the lullaby #LetMeLoveYou !사랑해❤너무너무 사랑해
#정기고 X #찬열 of EXO 👬 Let Me Love You💞 #뮤비 공개📽 #JUNGGIGO #CHANYEOL #엑소 #찬열 #슈퍼콜라보_프로젝트 #letmeloveyou #렛미러뷰 ▶️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mybabypeach_jy

I love you so "널 너무 사랑해" That's what you'll say 그게 네가 하게 될 말이지 You'll tell me Baby baby please don't go away 넌 내게, "자기야, 제발 가지마" 라고 말할거야


사람

사람이 맨날 낮잠을 4~5시간씩 자니까 이꼴이 나지
그렇다고 사람 만나는걸 싫어하고 그런건 아닌데 아무튼 나는 집에서 혼자 있는 시간이 너무 소중하고 중요함.
난 동혃이 삼백안도 사랑해 서늘하고 정색으로 사람 다 죽일 것 같은 그런 모먼트
그럼 아가 다음으로 기여운 사람 하면 되겠다! 😊😊
날 아프게 하는 사람... 정도일까.
확실히 baby가 한 일은 해서는 안되는 일이야. 이제서야 그걸 알게된거니까 잘못을 저지른 사람 그리고 그 가족들에게 사과를 하는거야. 분명 사과를 안 받아주고 거절할 수도 있어. 잃는다는 건 그런거니까 하지만 계속해서 도전하고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delight_coups88

(평소와 같이 담담하게 말한다) 그런거구나- 있잖아 사람은 태어나면서 모든 걸 알고 태어나진 않아. 하나씩 하나씩 배워나가는 건데 Baby는 그럴 기회가 없었고 그래서 실수를 저지르게된거야- 실수를 하면 우리는 사과를 해야하지?
그렇구나- Baby의 엄마는 baby에게 어떤 사람이었어?(웃으며)
당신을 그리워하는 사람이 있네요. 이대로 연락을 끊을 생각이신건 알고 있어요. 잘하셨어요. 그 사람은 당신을 갉아먹을 뿐이예요.
각별한 관계에 있던 사람과 싸우게 되겠는걸. 당분간 거리를 두고 서로가 서로에게 어떤 의미를 지닌 존재이며 어디까지가 서로의 경계인지 확실히 정리하지 않으면 완전한 적이 되어버릴거야.
세상엔 세가지 부류의 사람이 존재한다. 오전 07시 근처에 아침을 먹는 사람 오후 12시 이후에 아침을 먹는 사람 오후 17시 이후에 아침을 먹는 사람
편의점 알바할때 제일 웃긴 손님이 2+1인거 하나 가져오더니 "2+1이랑 1+2랑 똑같은 더하기 아니냐 하나 샀으니까 두개 더 달라"고 하던 사람이었음 그 기적의 수학자 지금 뭐하고있을까
내새끼 생일 축하해ㅠㅠㅠㅠ몇달째 만나자고 얘기만 하고 계속 못만나는거 넘 속상하다ㅠㅠㅠㅠ오늘 맛있는거 많이 먹고 좋은 사람들한테 축하 많이 받는 좋은 하루되길바랄게 사랑해 뿌둥릠💕💕💕💕💕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Whisper_922

으음... 어.. #이사람은_분위기상_공수
... ... 버드 씨는, 처음 사람을 죽이고 나서 어떤 생각을 하셨어요?
나 낯가리는거 심했는데 이제 잘 안가려 근데 보자마자 편한사람있고 대화하면서 편해지는 사람이찌
그대들은 정말로 멋진 사람들이에요. 오늘도 사랑하고 응원해요 내가수❤ B.A.P 최고!!
그 많은 사람을 하나로 뭉치게 한다는게 전부터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음악은 가사는 볼 수 있지만 멜로디는 눈으로는 볼수없는 부분인데 보이지않는 것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는게,
이제야 본새럼,,,,지친 심신 재현이로 힐링.....사람이 이러케 이뻐도 되는건강ㅋ 오늘부터 걍 요정해 존예존예 보스보스 아이시떼루 재횬,,,,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BABY_mmh

애초에 븨씨알 겹친다고 가수를 패는게 정상인의 머리에서 나오는 생각이 아니죠. 작년 마마에서도 비슷한 일이 있었지만 그땐 가수를 까는 사람은 그닥 없었잖아요? 왜 우리에게만 이러겠어요? 네 바로 그겁니다.
일본 숙소만 같이 잡고 따로 다닐 사람 찾아봐야 되나 ㅠ 내 친구들은 흡연자 아니고 흡연자 친구는 여행 싫어하고 다른 친구는 음
고개 끄덕이는걸로 사람 다주겨..ㅡ 나도 죽지... 차에서 내릴땐 비서가 문 열어주긔... 그리고 경호원사이에서 ㅁ빛나는 그댄 데횬...
뭘 해도 태가나는 맏형라인♥♥ 다른멤버들과는 확연히 차이가 나는 멋스러운 분위기가 매력인듯💕 말도안돼ㅠㅠㅠㅠㅠㅠㅠ 사람 맞아요..??
좋은사람들과 촬영할수있어서 정말감사했습니다 아미한테 자랑할래요!!! #V #화랑


BABY BABY

조윤경님 내가좋아하는 작사가님이신데 상타셨으니말한당 조윤경님 BABY DON'T CRY 너의세상으로 3.6.5 CALL ME BABY EXODUS 유성우 로또 HEY MAMA 작사하신분... 내가 좋아해요!!!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Toxicant_twt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DOyourBEST_1214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jy_94922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bcjdexo7

BABY BABY 가온 GOT7 손키스를 OH 방탄소년단 LOVE kookie_kkoo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