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고

ㅠㅠㅠㅠㅠㅠㅠㅠ아줌마가 곰인형준데 그럼 꿈에서는 곰인형 안고잘거니깐요ㅠㅠㅠㅠ
폭신하고~ 통통한거면 난 좋아해요~...안고 있으면 진짜 잠도 잘 올 것 같고! 보기만해도 포카포카~한 느낌이랄까요? 카페알바할 때~ 구석에 곰인형이 있긴 했는데~ 진짜 그거 보고 기운 많이 났어요! 핫..켄쨩도 인형 좋아하면서!
톰... 톰 잘때 곰인형 안고 자냐고ㅠㅠㅠㅠ 미쳤 졸라 귀엽다
(고엔지는 핑크색 곰인형을 안고 있다.)
저 곰인형은 일단 안고 잘 수 있을 만큼 커야한다 주의인데 앜암베어 너무 귀여워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으 내년 생일선물 11개월 미리 땡겨서 사야겟어요ㅠ.ㅠ.....(?
멜빈 엎드려서 큰 곰인형 끌어안고 뒤에서 잭이 올려칠 때마다 아, 아, 하면서 흥분하는 거 보고싶다
★ 로키는 잘 때 곰인형을 끌어안고 잔다. (u//u #믿거나_말거나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ffxiv_4tsuba

안돼요 샤오목숨이세상제일소중한데........아 근데얘두 곰인형 목숨보다 소중히 안고다닐거같긴해요 가장소중한물건이래..그걸줬데...그럼 자기한테도가장소중한물건이야...ㅠㅠㅜㅠㅠㅠㅜㅠ
여원이도 철저하게 숨기고ㅋㅋㅋㅋㅋㅋ알지도 못하면서 그냥 부끄러우니까 숨겼을거예여 언제는 술먹고 취해서 조따 큰 곰인형 사왔으면 좋겠다 그거 안고 자다가 다음날 건우가 그거 뭐냐고 물어보면 있지도않은 여자친구 줄 선물이라고 구라치고...
대형 곰인형 안듯이 (?) 둘이 꼭 안고 코야코야.....
- 아이린은 잘 때 뭘 끌어안고 자는 버릇이 있다... 그래서 어렸을 때 방에 거의 자기만한 대빵 큰 곰인형이 있었다. 모리온이 줬다. 늘 그걸 끌어안고 잤는데 집 나오면서 들고 올 수가 없어서 떠나보낸 후로는 베개를 끌어안고 자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아 예전이 핀이 큰 곰인형 안고 이름불러주는 짤 주셨을때ㅜ한동안 컴 바탕화면이었는데
(다시 풀어져서 곰인형을 껴안고 있다) (곰인형 볼을 주물거려본다)
오 슬슬 졸음이 몰려오네요약간만 더 피곤하면 기절할거 같아 저는 이제 자러가볼께요 모두 좋은 밤 되시길(눈을 비비며 민트색 곰인형을 안고서 자러간다)

ㅋㅋㅋㅋ진짜ㅡ 곰인형 안고 자는 씬 컷 때리자마자 현타 온 표정으로 곰인형 밀어냈음 좋겠다ㅏ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다시 곰인형을 껴안고 풀어진다)
힉...씌익..씩...., 그럼 오늘은 암스트롱 껴안고 자야겠네.... 자 가자 암스트롱..(곰인형 들어올려 꼬리흔들며 방에 들어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녀니 곰인형 안고 사진찍을날이 머지 않았네여 생각만해두 넘넘 행복해여 ㅠㅠ
3단계도 클리어 해서 곰인형이랑 같이 영상 올 날을 기다리며 ㅠㅠㅠ 애들 안고 있는거 생각만 해도 넘 귀여워서 울어요,,,😿😹
(비웃음에 자존심에 스크래치가 난건지 손을 때고 반눈으로 톰을 쳐다본다) 너야말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나 먹으면서 곰인형 껴안고 다니는 울보 꼬맹이라 아주 웃겼는걸?
음 정말 이상한 소리가 들리는 군요.. 제가 앞으로 많이 꽉 안아주고 쓰다듬어주고 보듬어주면 차차 나아질 겁니다. 환자분에게는 제 사랑 평생치를 처방해드릴게요. 꼭 곰인형 안고 주무셔야지 효과가 있어요!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k571004

(어디선가 가져온 자기만한 곰인형을 포옥 안고는...)
...무슨 소리인지 나는, 모르겠어. (레파로. 천천히 곰인형이 나머지부분도 꼼꼼히 고쳐져간다. 다 고쳐진 인형을 끌어안고 올려다보는 시선은 평소의 그 안개낀 시선. 이어 무미건조한 말이 이어진다.) -사랑하는 형님.
맥(맥이 선물해준 곰인형) 안고 부비적부비적.. 세상 바보같이 딩굴거릴거다.
샬럿 생일에 곰인형 선물해주는 루이스 (리퀘박스) 옷도정해주셨음 ㅋㅋ둘다 안고있어서 잘안보이지만요..저도남매설정밉니다ㅜㅜ
자캐테라피...곰인형 끌어안고 있는 자캐...
"그리고 짐덩이인 나는 에델과 한 조야.(곰인형을 안고 아무말이다.)"
헉ㅠㅠㅠㅠㅠㅠ곰인형 안고 이ㅛ는 영상 올라오면 저 죽어여ㅠㅠㅠㅠ행복해따...🙊

#뤼마 회사다른 사람 거려니 한다. 집누군가의 깜짝 선물인지 확인한 후 아니면 신고한다. 고오스의 것이라면안고 웃는 걸 촬영한다. 곰인형보다는 고오스가 귀엽다. 그러다 아미엘 생각에 처진 것을 숨긴다. 남의 집속에 총기만 없다면 신경X
곰인형 끌어안고싶어
아니면 에이스 큰 곰인형 안 듯이 안고 곱슬거리고 복슬거리고 땀에 좀 젖어서 폭신폭신 눅눅한 머리카락에 코 묻고 손가락 집어넣어서 따끈따끈한 두피 지문으로 지분거리고 더듬고 만지고 빗는 것도 보고 싶다
.....곰인형 안고가
커크 반짝 반짝 밝으니까 인기 짱 많아서 전교에서도 유명하고 항상 주변에 사람 가득한데 매일 옆에다가 본즈끼고 얘 넘 기엽지??완전 곰인형같지 않아?하면서 본즈껴안고 매달려서 인기에 비해 들이대는 애들은 별로 없음.난 왜 여친이 안 생길까?시무룩해하는
((강아지)) 아 진짜 스킨십 별로 안 익숙한 사람 길들이는? 기분이라 재밌긴해요... 조조는 고생이 많지만요(따뜻) 안는것도 익숙해지면 나중엔 사람들 앞에서도 곰인형마냥 답삭답삭 안고다니지 않을까요 (못됨)
우주의 힘으로(내맘) 커다란 곰인형을 품에 꼭 껴안고 다니지 않으면 불안해하고 안달복달하게 된 본즈 보고싶다 본능의 영역이라 이성적으로는 자기 꼴이 무지 우스워 보일 거 아는데도 도저히 품에서 떼어놓지 못함 자기 꼴을 자각하고 있다는 게 포인트이다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SSI_BABA

oO(이런데는 처음 와보는데...) (곰인형 꼭 끌어안고 어슬렁)
우주의 힘으로(내맘) 커다란 곰인형을 품에 꼭 껴안고 다니지 않으면 불안해하고 안달복달하게 된 본즈 보고싶다 본능의 영역이라 이성적으로는 자기 꼴이 무지 우스워 보일 거 아는데도 도저히 품에서 떼어놓지 못함 자기 꼴을 자
전화만 주로 해요. 문자도 거의 안 하고. 사람 얼굴 보면서 이야기하는 게 좋아서. 언젠가 그에게 물어봤을 때 들었던 대답. 그런 그가 저와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처음으로 문자를 보낸 날을 잊을 수가 없다. 그가 선물한 곰인형을 꼭 끌어안고 한참을
뽀시래기 가아라 곰인형 안고 다니는게 귀엽고 안쓰러웠는데.. 뭔가 커서도 그 곰인형 방 한켠 어딘가에 두고 지내는 가아라 보고싶다
(당신을 위에서 바라보며) 곰인형을 안고 있길래... 어린 아이인 줄 알았는데... 아니네? (당신을 신기하다는 듯이 쳐다봐)
그치!!!!!!!!!! 곰인형 안고 영상 찍을 거 생각하면 벌써 가슴이 아파
ㅠㅠ ㅜ ㅠ 울 맥뜌...아ㅡ...ㅜㅜ... 흑 캥거루 사진도 짱 기엽구 맥스도 ㅜㅜ .늠.기엽고 흑 곰인형 안고이ㅣㅅ느거 진짜 늠 기여워욧 흑 ㅠ ㅠ ㅜ 맦쓰 인형 안고잇는거 전세계 사람들이 보아야함니다 흑 ㅅ너무 사랑시럽다ㅠㅜㅜㅜ

(곰인형을 껴안고 멀뚱히 서있다...)
시라부 운전이 험악해서 세미가 조수석에 탈때면 시라부한테 선물해줬던 저만한 곰인형 끌어 안고 탐 세미상 그건 왜 안고 타는 거예요? 사이드미러가 안보이잖아요. ..왜겠냐?! ?
곰인형 안고자는 하랑이보고싶다
누가 곰인형 끌어안고 얌전히 앉아서 수업듣던 시나몬롤을 술병 끌어안고 지붕에 앉아서 산타 쏴죽이기 하는 인생환멸맨으로 만들었는가
새호니 진짜 넘 귀엽지요ㅠㅠㅠㅠㅠ 애기들 곰인형 껴안고 있는 것 같아요
헉 쬬아아ㅏ아아ㅏ 메리는 갈색곰인형안고 볼레로는 하얀색곰인형안자
( 곰인형 주인의 상체보다 조금 더 작은 사이즈라고 한다. 안고 있는 데는 문제가 없으니 그대로 끌어안기로 했다. )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Ylang_Ylang_s

(당신의 배려에 미소지어) 응, 고마워. 그치만 곰곰이는 원이 친구니까, 나는 눈눈이 안고 있을게. (제 곰인형을 보여주며 말해) 원이 덕분에 기분이 괜찮아졌어. 오늘 진짜 고마워! (밝게 웃어)
(어라. 오늘이 생일이던가. 가만히 날짜를 셈해보다 이내 작게 미소지었다. 나조차도 잊고있었는데, 쌤이 기억해주고 있었네. 침대에 누워 껴안고 있던 곰인형을 더 꽉 끌어안으며 스마트폰 액정 속 사진을 뚫어져라 쳐다본다.)
....응? (곰인형을 안고있다)
롤랑은 바뀌지 않아서 다행이다.... (곰인형을 안고 부비부비)
루크 안고 있기에 보통 곰인형보다는 무겁지만 그래도 받으면 잘 가지고 다닐 듯하다. 아마 집에 가면 집에다가 잘 모셔두겠지.. 의자에 앉혀둘지도 모름. 그리고 마법 부려서 곰인형에 옷 입혀주고, 안경 껴주고 책 읽는 것처럼 꾸며둘 듯. 서재에 둔다
유키 키보다 14센치 작은 곰인형 업고 가다가 넘어지면 발 빼고 안 보이는 거 아니야..? 아키한테 자랑하려고 갔는데, 막 곰인형 뒤에 모습이 가려져서 곰인형이 말하는 것처럼 보이게 된다거나..(흐릿) 방에 안고 자는 인형 중 하나가 될 거 같다!
도련님? 하면서 방으로 들어가고 안에는 사람을 홀릴 것 같은 외모에 곰인형을 꼭 안고있는, 어쩐지 아가 분냄새가 나는 남자. 식은땀을 흘리면서 싫어, 싫, 싫어요, 아악! 하면서 소리 지르고... 클리브가 가서 겨우겨우 달래주자 그제서야 호흡을 고르기

ㅋㅋㅋㅋㅋㅋㅋㅋ다 조용히해요 나 아직도 곰인형 안고 잔다구
이거 안고자면 따듯하겠다 (씨익 웃고는 곰인형을 건네받은뒤 꼬옥 껴안았지) 고맙다. 소중히 다룰게
별이한테 곰인형 안겨주면서 별이 인형조아하니까 꼭안고자! 하며ㅕㅋㅋㅋㅋㅋㅋ누구보다 별이를 믿었던ㅋㅋㅋ
..... (나무 그늘에 곰인형을 꼭 안고 누워서는 꾸벅꾸벅 조는 중)
응, 귀엽지... 버려진 곰이였는데, 데려와서 약간 치료해줬어. (꼭 끌어안고는) ...쿠사가베는 곰인형 좋아해-...?
곰인형 프리실라라니... 기스가 능력 과다사용으로 시력 안 좋아지면 선물 받을 인형일 거 같고 어느 덧 늘 안고 다니면서 지낼 거 같다.. 둥기둥기하면서 아침마다 콧등뻐뻐하는게 일상이겠군
헉 피곤해서 약해진 로베르 완전 기엽겟...... 크흠, 마린이는 스스로 일어나는 날엔 멀쩡한데 누가 깨우면 엄청 약하답니다..... 로베르가 준 보라색 곰인형 커다란거 안고 멍하니 ????이러고 있어요^^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strawabettito

톰 잠옷입은 거 보고 싶다. 곰인형 껴안고... 곰인형이 에피마다 다른 방에 있는 걸 보면서 떠올린건데 톰 악몽 같은 거 자주 꿔서 에드 방에서 둘이 같이 자는 거 상상만 해도 귀여워서 심부전증이 온다...
화장실 다녀왔더니 원숭이 인형이 곰인형을 안고있다(엄마작품)
자취하면 엄청 큰 곰인형 사다 두고 사이에 들어가 있어야지.ㄷ. 안아주고나 안고 있는거 좋아하는데 사람하고 닿는건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ㅏ 몇 사람 제외
인형의사-... 야. 인형들을 고쳐주는 그런 사람. (곰인형을 꼭 끌어안고는) 조종사구나... 멋진 사람이네, 반짝반짝 하고... (끄덕)
잠자리 친구가 필요하다면 죽음 대신 곰인형이라도 안고 자는것은 어떠한가. 그것이 나보단 더 푹신할 듯 싶은데. (자신도 등을 지고 누운채 낮게 중얼거렸다. 곰인형, 괜한 말을 꺼냈지. 제 머릿속에 누군가가 떠오르는걸 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야 귀엽잖아!! 곰인형 껴안고 잘 스타일...
버, 버킷 리스트까지~? 왜 슈우나를 안고 자려는건지도, 모르겠고요... ~? 슈우나는 곰인형이 아니랍니다...~?

6. 사실 애인님이 10년째 안고자는 곰인형을 매우매우 질투하고 있다... 그 10년의 기록... 이몸이 직접 깨주도록 하지...
갖고싶어하던 자기 몸만한 곰인형 선물받은 아이마냥 여친 껴안고서 실없이 웃고싶다
좋아. 같이 안고자는거야.. (너를 곰인형처럼 꼬옥 껴안으며 그대로 고개를 묻었다.)
메디브 사람만한 곰인형 껴안고 자면 정말 예쁠거같ㄷ 청순머리 하늘하늘하게 흩어다 곰인형 꼭 껴안고 자는 수호자님(중년).....속터지면 조용히 손톱세워서 인형 찌른다든가 아아 캐붕이 꽃잎처럼 흩날린다
둘이 같이 누워있을땐 서있을때처럼 쥬니가 후니 품 안에 넣고 코넨ㄴ네 했으면 좋겠다.. 이땐 백허그던 그냥 허그던 다 발릴꺼같구.. 백허그는 정말 곰인형 안고 자는것처럼 후니 머리 위 쥬니 머리 하고 후니 가슴팍쪽에 손 깍지껴서 못 나가게 안고 그 손


커다란

커다란 곰인형이 껴안아줬으면 좋겠다
쌍둥이 여동생이 있습니다. 3번지에 혼자서 오게 되었을때, 그 아이들이 혼자 자는건 무서울거라고 커다란 곰인형을 들려주더라구요.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pullmouom

연해님 커다란 인형이면 코스트코 곰인형을...(????????)
커다란 곰인형은 소녀의 로망이니까요!
아가씨, 힘드시면 저를 불러주십시오, 비록 커다란 곰인형처럼 포근하지도, 푹신한 이불처럼 따듯하지도 않은 작은 품이지만 이 품은 아가씨만을 위해 존재하니까요. #花
푹신푹신하고 커다란 하얀 곰인형이 갖고 싶어..
[커다란 곰인형] 이 나왔다!
아 막 사탕이랑 과자 사주고십고ㅋㅋㅋㄱㅋㄱ솜사탕 아이스크림 이런거 먹여주고 커다란 곰인형 들려주고싶어욬ㅋㅋㅋㄱ
커다란 곰인형 공급!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n_3407_I

헉 같이 사격게임하는것도 좋아ㅠ 인서가 막 커다란 곰인형 보면서 저거 따올께 하고 빵야 하는것도 좋고 백하 의외로 그런거 잘할것갇ㅈ아서 막 뭔가 미묘하게 귀여운 캐릭터 열쇠고리같은거 따다가 인서 선물해주면 좋겧다.. (인서:미묘...)
12. 귀여워요! 뭔가 진짜 그냥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포곤포곤한 커다란 곰인형 안겨주고 싶어요. 귀여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전에 같이 덕질 했을 때 너무 즐거웠어요! 요즘 잘 지내는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앞으로도 행복하기!
도은 은 남주니의 커다란 곰인형 뒤에 숨을거같당
커다란 곰인형 선물받고 난감해하는 카즈마... 낑낑대면서 집에 가져가는거 보고싶다
권기태 친구랑 싸우고 오거나 그냥 자기 기분 더럽고 안 좋을 때 윤기태라고 이름 지은 커다란 곰인형 코 툭툭 치다가 그대로 끌어안아 진짜 윤기태는 머리 쓰담쓰담 해주고 걱정해주긴 하는데 이렇게 안아주진 않으니까 대용품으로 사왔어 이름까지 지어줬을 땐
권기태 친구랑 싸우고 오거나 그냥 자기 기분 더럽고 안 좋을 때 윤기태라고 이름 지은 커다란 곰인형 코 툭툭 치다가 그대로 끌어안아 진짜 윤기태는 머리 쓰담쓰담 해주고 걱정해주긴 하는데 이렇게 안아주진 않으니까 대용품으로 사왔어
어.... 180 넘고 커다란 곰인형 같이 생겼어요. 살 찌기 전엔 귀엽고 예뻤는데 지금은.... 커다란 곰돌이....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HYK_SK_H

2. 덩치가 커서 안기 편합니다 마치 라잌 커다란 곰인형
커다란 곰인형 공급!! ㅇ3ㅇ 하고 풀샷인데 오빠 실루엣 좀 봐주세요ㅠㅠㅠㅠ 진짜 넘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

반은 .곰인형이 없으면..잠을 못자곤했지..귀여운아이
놀이동산에서 아이와 곰인형이 즐겁게 놀며 자유로운 하루를 보내는 내용의 동화책을 쓴 적이 있어요. 곰이름이 포포?...풍선을 잔뜩 든 귀여운 곰인형이에요.
그 인장이요. 제가 느끼기엔 귀여움과는 거리가 좀 있어서요. 곰인형 자체는 귀여운데.
아 아스텔ㅠㅜㅜㅠ 표정 너무 귀여운 거 있죠 에샤는 아스텔 표정보면서 짜잔. 하고 작게 속삭일거고요ㅜㅜㅜㅜㅜ 에샤는 곰인형에 새로운 메시지들 넣어다가 학기마다 안겨줄 거 같죠 오늘도 힘내요, 아스텔. 이렇게요ㅠㅠㅠㅜ
(귀여운 티티는 그렇게 곰인형에 파묻히고...)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MsG2837

.......(곰인형. 작고 귀여운 모양새가 어째서인지 그를 닮은것 같다. 꼭 끌어안았다.) 내가 더 이상, 산 사람이 아니게 되더라도...꼭, 소중히, 간직할게...정말 고마워. 정말. ..
귀여운 곰인형을 준다고 유혹해두요? 헤헤 손길 좋아아... 헉 잠이 안 와요? 그 그럼 따뜻한 우유를 마셔보거나.... 앗 그래, 제가 도닥거려드릴까요? 그러면 잠이 올 지도 모르는데..
잭이 행복하다니까 저도 덩달아 행복해졌어요! 잭은 원래도 인간이었어요.. 절대 괴물 아니니까 걱정말아요! 잭은.... 곰인형을 좋아하는 귀여운 사람이에요!
"귀여운 토끼와 함께, 아름답고 예쁜 춤을. 아니면. 곰인형을 꼬옥, 안을까? 푹신하고 부드러워서 기분이 좋아 질 거야. 폭신한 쿠션을 깔고. 자리에 앉자. 밀크티와 버터쿠키도 있어. 자. 무얼 하고, 놀까?"
피에군요. 이름이. (작게 웃으며 당신을 바닥에 내려 놓았다.) 원래 모습도 곰인형처럼 귀여운 분이네요?
오티스 파티때도 신경안쓰는거(평소의 오티스로도 충분히 빛나) 머리 이렇게 묶어보고 저렇게 묶어보고 리본 바꿔보고 악세사리 바꾸고 귀여운 곰인형이나 문연지 5분만에 완판된다는 스위츠들고 갈걸욬?ㅋㅋㄱㅋ 애기들 천사니까!!
...! (곰인형을 꼭 안아들고는) 쓸모 있다고 얘기해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쓸모 있는 돼지가 되도록 노력해야지... (끄덕) 집에 가게 되면, 아마이가 좋아할만큼, 귀여운 돼지 인형을 만들어줄게.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BeLiBeRjk

#대형_곰인형을_선물_받았을_때_자캐의_반응은 귀여운 해시.. 대형 곰인형이래.. 대형 곰인형 약 134~190으로 보면 되나.. 저렇게 말하니까 츠리 생각난다.. 내 물약 먹고 대형 하리보가 된..ㅋ(범인)
학교 근처 장난감 가게에서 너무 귀여운 곰인형을 봤어...
타투한 민륜긔로 국슙보고싶다. 륜긔 미친듯이 귀여워하는 젼극×그런 젼극 이해안되는 토끼동물잠옷+큰 곰인형+손,팔,쇄골 복잡하게 타투새겨져있는 륜긔 아 내가 생각해도 넘 귀여운걸,,
(키들, 곰인형 안은 모습이 귀여운지 웃고는 구석으로) 인형 옷도 맞춰줄까여? 턱시도.
그럼 지금 정리된건 잠수정은 1인용. 자세히확인은 안되어있고 재판장과연결되어있던것같았고 정체불명의 귀여운 살인예고 곰인형정도니?
ㅋㅋㅋㅋ막 그런것도 줄거같고 들고다니는 곰인형처럼 작고 귀여운것도 줄거같아요! 나중에 리얼한 사자인형 뒤에 몰래 숨어있다가 튀어나와서 오는 손님 놀래키기 같은것도 해볼거같네요!


고개를

인형탈 알바,안 하실래요?대뜸 내게 곰 인형탈을 건네는 남자를 보고 고개를 갸우뚱 했다. 큰 곰인형 사이로 보이는 남자의 머리칼은 검은 색이였다.그렇게 서서히 탈이 옆으로 기울어지고 내시야가 확 트였을 때,먼저 보였던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n_3407_I

(꾸다닥.. 언제 돌아갈지 모르니 한숨만 나오는 듯.. 하지만 곰인형은 한숨을 뱉을 수 없다. 고개를 수그린다.)
응? (곰인형은 사라졌지만 그리 무겁지 않은 당신이 안겨 있는 것에 고개를 갸웃했다.) 아, 곰인형 소녀였네요.
뭘 하고있는겁니까? 인형놀이?(고개를 갸웃이곤 당신 옆에 쪼그려앉아 곰인형을 쳐다본다.) 이름이 에디던가요 곰인형?
피에 곰인형같아-? (고개를 갸웃거리다가 자기 몸을 한바퀴 돌아본다.) 안 그런 거 같은데에-, 나무 오빠-.
...!! (가만 보다 고개를 끄덕끄덕 거리고는) 얼마든지... (곰인형을 들이민다!)
곰인형만큼 귀엽다는 말이었어요. (작게 웃음을 짓더니 저를 부르는 호칭에 고개를 갸웃했다.) 나무 오빠요?
거리에 있는 가게들의 사이에 작게 문을 연 인형가게 앞을 하나마키가 지나치다 발을 돌려 쇼윈도 앞에 선다. 쇼윈도의 한쪽. 잘 보이지 않는 구석에 특이한 곰인형 하나가 진열되어있다. 묘한 시선을 느껴 그 쪽으로 고개를 돌린 하나마키의 눈에 인형이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spn_corri


잭이

우스꽝스럽고 기괴한 곰인형 얼굴탈을 쓴 살인마남자가 메스날으로 벽을 긁으면서 드드드드득 소리와 느릿한 발걸음소리 클리브가 잭이 어딨는지 찾으려고 카메라 돌리면 기계소리 듣고 눈 희번뜩하면서 너 거기있니? 킥킥킥.. 하면서 웃다가 갑자기 뛰고
너무 자유분방하고 호기심 많은 성질이라 몰래 엘프의 숲을 빠져 나와서 혼자 여행하고 있다가 곰인형에 영혼이 봉인된 잭이 몸을 되찾는걸 도와줘서 [System] 클리브 님이/가 잭더리퍼 를/을 획득하셨습니다! 되는거 보고 싶다
?????잭이 곰인형이 라니 저거뒤에사람잇나요..!
우왕..자기전에 보배롭고 카와이하고 고져스한 연성을 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흑..ㅠ 잭이 곰인형을 싫어했으면..ㅎ 그럼 연성할게 넘쳐나게 되..쿨럭
아 친구가 자꾸 곰인형 쪼아하는 겜유튜버 이야기 하는데 내 귀엔 잭이 곰인형 잠깐 곰인형 좋아하는 겜유튜버 잭?
아 넘 기여울 것 같지 안아요???? 막 잭이 겜에서 곰인형을 주웟어... ㅍ//ㅡ 하고 곰인형 들고다니느데 같이 게임하는 클리브가 잭 대체 그걸 언제까지 들고있는ㄱ 거얔ㅋㅋㅋㅋ!!! 하고 놀리는 거.,.,.


집에

이혜천 집에서 곰인형이랑 대화해줘...............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narin_hope

아이고 재현아 우리 집에 158 cm 곰인형 있었는데
집에 내 곰인형 배달 옴
모야답멘한줄아랏느데 왜안햇지 웅 나이제갠찬아 완전멀쩡!!!!!!! 킥킥 이제 집에서 곰인형이랑 딩굴딩굴거리기만 한다구
하즈 곰인형 배쪽 잡고 들어서 옮기는데 앞에 안 보여서 다 부딪히고 다닐 듯.. 그래서 곰돌이 업어서 데려가겠다. 집에 가면 지쳐서 소파에 곰인형 두고 옆에 앉아서 곰인형한테 기대고.. 그대로 잘지도 몰라.. (C가 이 글을 좋아합니다.)
로겐 얘는 보자마자 어이없어할 듯. 무슨 곰인형이 이렇게 크냐며.. 장소는 술집밖에 없을 텐데, 술집에 들고온 사람이나 받는 얘나, 쨋든 어이없어서 웃다가 고맙다고 하면서 받긴 할 듯. 크면 좀 무게 나가니까, 어이쿠,하면서 받고 어디 둘지 고민.
오늘~내일 안에 청소와 보정을 안한다면 울집에 있는 100센치짜리 대형 곰인형 내가 직접 갖다드림 트친한정,,마음,,
구경하는건 좋아해. 언젠간 집에 큰~ 곰인형이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 그러니까..... 내 키만한 정도?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686sleep

생일선물로 곰인형(......)을 받았다. 갖고싶다고 울부짖었던 그것이다.... 엉엉엉 고마워요... 근데 일단 집에 어떻게 들고가지...?


자는

곰인형에 기대서 자는 오빠 T-T (주먹울음 신화 언체인징 스토리북 #이민우 스캔
상쾌하게 잘 잤다... (곰인형 없으면 잠 못자는 사람)
작업하다가 뒤돌아보고 급힐링....시현이가선물로준잠자는곰인형이랑자는 봄이모습...
"으음...같이 자는 건 어때요? 오늘 하루 내 곰인형 대역 해 주기." 제 옆자리 톡톡 두드려.
놀랍게도 실화랍니다...남자와 여자는 성향이..다르고..남자는 상황설명적..여자는 감정적...남자아이와 여자아이가 곰인형을 대하는..태도가 다르고..여기서 여자아이들은 인형을 아이 다루듯...
R 방에 잘 두겠다고 말은 함. 아마 이 곰인형은 거실에 놓일 예정. 거실 소파에 눕혀져 있을 듯.. 가끔 이불 덮어두고 L 씨가 자는 걸 표현해 봤다고 장난칠 거 같다. 아무런 반응은 못 받겠지만.. ㅋㅋ.. 그리고 가끔 곰이랑 사진도 찍을 듯.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Noah_Antares


사람

지나가다가 예쁜 곰인형을 봤어요. 폭신폭신 안으면 따뜻할 것 같았어요. 왠지 당신이 떠올랐어요. 어떻게 봐도 연상되지 않는 사람이 떠오르자 웃겨서 길거리에서 소리내어 웃었어요.
선물이 왜 선물이겠어 받는 사람이 기뻐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주는 게 선물인데 왜 생각 1도 안 하고 대형문구점에 파는 곰인형, ㅋㅣ티인형 이런 걸 주냐고,,ㅋㅌㅋㅋ 1도 안 기쁨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돌아온 평일알바에요~ 일본은 정말 좋은 나라더라구요, 사람들도 넘넘 친절하고..ㅠ 일본에 가시면 이케부쿠로 애니메이트는 꼭꼮꼮!! 가보세요ㅠㅁㅠ 이번에 가서 문스독 굿즈를 많이 샀는데 쌍흑 곰인형이
(티라미슈로 본사람) 푸딩이였군요...(이제는 슬비언니가 해탈한것같은 고마워이다) 곰인형도 귀엽고 슬비언니도 귀엽고짱짱!!♡
아무튼 곰인형 스트랩 차키에 걸고 다니는데, 그 나이 먹고 도통 안 어울리는 스트랩이다보니 주변 사람들은 전부 그거 애인이 사준 거 아니냐고... 미카즈키가 머뭇머뭇하다가 아니라고 웃긴 하는데 표정은 그냥저냥 그런 거지.
오빠.. 사람들 많이 왔으니까 더 많은 곰인형 만들어줄거야..?
재밋는거 생각났다 곰인형에 분리 보관된 잭의 인격이 다중인격을 유발하는 데이터 상태의 기억이라면 그거 클리브가 먹은 다음에 마틴이 관심법으로 스캔하면 마틴한테도 잭인격옮는거임ㅋㅋ? 그러면 지나가던사람 기억조작하면 아무나 바로 잭으로 만들수있는거아냐?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Lemon_candy1213

곰인형이 왜요?(이사람 제티 모름
아...아...세린아ㅠㅠ곰인형이 세린이만해ㅠㅠ어뜨케 너모기여워ㅜㅠㅠ인형옷을 만들어서 입힌다니 어뜨케 하는짓마다 다 기엽지ㅠㅠㅠ사람이 아니다 요정이다ㅠㅜ사람일수가 업다ㅜㅠㅠㅠ
리노어리광 받아줄 사람 없어서 포기... 주머니속에 있는 곰인형 만지작거리다 끝난다 홀리(눈치)(소심)(눈치)(눈치) (시무룩) (포기) #어린_자캐가_안아달라고_요청하는_방식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곰인형팔빌런이 이사람이었군ㄴ요;;;;
우응.. 무서운 사람아닌데에..(울먹 * 곰인형을 준다
곰인형 닮은 사람을 죽이겠다는 건 아니겠지요 .
(곰인형이란 말에 픽 웃으며) 거 매칭 이상한데? 나 같이 말 많은 놈하고 어디 놀 맛이나 나겠나. 내 앞에 있는 사람이 백배는 나을텐데. 내 취향은 딱 소주에다 짬뽕인데, 가끔은 파스타도 좋지.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QuilltonyPaRa

여기에 곰인형 닮은 사람이 있던가?


곰인형

170409 곰인형 목마도 태워주고 꼭 껴안아주기도 하구😊😊 #GOT7 #JB #갓세븐 #제이비 #재범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Bomboo_05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D___0ng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pitotopinut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valentinesboy97

곰인형 안고 커다란 귀여운 고개를 잭이 닮은 seathelightbir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