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적

소장용 재생용 관상용 자랑용 이렇게 네 개있어야합니다! (기적의 논리왕
백색소음석 12월의기적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신박하다 내스타일 ㅜㅜ
모처럼 읊어봅니다 1994년한강의 기적 한반도의 기적 동북아의 기적 아시아의 기적 환태평양조산대의 기적 유라시아의 기적 우랄알타이어족의 기적 북반구의 기적 지구의 기적 태양계의 기적 은하계의 기적.. 세훈


티켓팅

#탐라에_3번외치면_이루어진다 원하는 자리 티켓팅 성공 원하는 자리 티켓팅 성공 원하는 자리 티켓팅 성공 제발요
#탐라에_3번외치면_이루어진다 엑소디움 앙콘 티켓팅성공 엑소디움 앙콘 티켓팅성공 엑소디움 앙콘 티켓팅성공
이래놓고 낼 티켓팅 실패해서 울고 있을 사람?
학교 강당에 비밀번호 4자리인 자물쇠가 떨어져있길래 0000부터 돌려봤고 나는 그걸 풀었다. 비밀번호는 1687이었다. 그리고 나는 티켓팅 성공을 직감했다. (그거 아니야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okoh_official

ㅇㅇ 그거까진 내알바 아니고 느 집은 티켓팅 안하지???? (점순이 빙의
열심히 갈 수 있는 방법을 찾기위해 머리를 굴리던 아님 중간고사 잘보기위해 머리를 굴리던 하렴 ^^.. 나는 티켓팅을 열심히 해볼게...
12일 티켓팅은 스탠딩 올인이고 18일 티켓팅은 죄석 올인할 예정인데 어떻게 생각해
어노잉 오렌지 닮으신 OO중학교 뫄뫄쌤과 솨솨쌤 저에게 힘을 주세요 부디 티켓팅에 성공하길
담임믿고 티켓팅했는데 되면 전 담임쌤 앞에서 90도로 허리를 숙이고 감사합니다를 복도에서 큰소리로 외칠겁니다 (어쩌라고
유치원때 쌤부터 지금 현재 담임쌤까지 모두 믿고 티켓팅 성공하면 찾아갈 수 있는 한 모든 선생님께 스승의 날에 찾아가서 비타500과 제 사랑을 드릴겁니다. (어쩌라고2 // 아 그리고 초3 담임이셨던 ㅈㅅㅁ선생님 꼭 뵙고싶습니다 그러니 티켓팅 성공 좀
그럼 나 티켓팅하고 다른애랑 가도됨?

세후나 나에게 힘을 줘 티켓팅 성공하고싶어


날엔

비내리는 날엔 우산이 돼주고 어둠이 오면 빛이 돼줄게 추운 겨울이면 난로가 돼주고 더운 날엔 바람이 될게 잠이 들 때까지 머릴 만져줄게 니가 두려울 때마다 꼭 옆에 있어줄게 / Marry Me
[#SF9_Drive🍀] 여러분!! 요즘 같은 봄기운이 스물스물 올라오는 날엔 Ellegarden의 'Marry me'을 들으며 산책해보는게 어때요?? 기분전환 겸 드라이브에 어울리는 노래 제가 추천합니다!!😊 FANT
비내리는 날엔 우산이 되주고 어둠이 오면 빛이 되줄게 추운 겨울이면 난로가 되주고 더운 날엔 바람이 될게 -Marry me, 구윤회 #대현연수
비내리는 날엔 우산이 되주고 어둠이 오면 빛이 되줄게 #Marryme 가사 완전 좋댷


중간고사

그래서 너 중간고사 공부는 하니?
그래...내가 중간고사 꼭 잘본다...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emaeoont

맞아 너 근데 중간고사 잘보겠다며 왜 여기있어¿


무대

좌석표에 무대 보니까 팸콘만큼 비양심적인 시야도 아닐것 같던데 내 자리 하나쯤은 있겠지
SM이 너무 현실감 없게 좌석배치도를 만들었길래 관전도상 좌석배치도를 만들어봤다 무대 가로로 쓰면서 세로로 쓰는 척 하지 말아주시떼-☆
님 그럼 3층 가새용 전 11만원 주고 등받이도 없고 무대 보이지도 않는 3층 안가고십내요
잉 아닐걸? 그거 무대 쪽에 떨어져있던거라 얘기했는데 그 아래쪽 자물쇠인것 같다고 그랬는데 담임이


세훈아생일축하해

새호니생일..1시간도안남았다ㅜㅜ #세훈아생일축하해 #HappySehunDay
잠들면 제 시간에 못올릴꺼 같아서 미리 올립니다 세훈아 미리 생일축하해! #Happysehunday #세훈아생일축하해

#세훈아생일축하해 #HappySehunDay 24번째생일을축하합니다❤사랑해💛
언제나 앞으로도 행복하고 좋은일만 가득하자❤ 언제나 예쁜 우리 막둥이 세훈이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উ .উ🎉 #HappySehunDay #세훈아생일축하해 #세훈아태어나줘서고마워 #HappySEHUNday #


그림

뜬금없는 얘기지만 텀블러 메세지로 니 그림 한국어 말고 영어로 번역해서 올려줘~ (메세지 받는거에 뭔가 기분이 구려지는거에 대한 구체적인 원인을 방금 깨달았음 ㅋ;;;
어떤 여러분들, 제 그림 가져가서 감성 폭발하는 글 마음대로 붙이지 마세요. 본인 블로그 꾸미라고 그림 올리는 거 아닙니다. 부탁 아닙니다. 경고 없이 신고할게요. 종종 반복되니 경고도 귀찮네요. 캘리 하시는 분은 제 그림
그리고 미국판 얼티베이트로 사면 앞에 그림 움직이니까요 ㅋㅋㅋ


사람

이거 ㅇ이거 이미지 제발 제발 사용하지 ㅁ말ㅇ아줏새요 제가 만들엉ㅅ늗ㄷ대 커뮤 개장하고 사람 안와서 하루?이틀만에 비공개 돌린 지인제아닌 지인제 커뮤에 사용햇던 이미지인데 매년 한번씩은 꼭 돌고 이젠 카톡과 미방이미지로
헐 버스 안에서 예쁜 사람 봤다 ㅇㅁㅇ 얼굴 안보이는데 옷이랑 분위기가 참 예쁘다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muk_b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학교 이름 말하면 어지간한 천안 사람들은 다 아는 학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벚꽃축제로 유명해!!
마카롱은 굉장해요!! 이렇게 작은데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걸요! 꼭 마법같아요...!!
누구보다 아쉬워 할 사람은 씽이겠지. 그리고 멤버 그 누구의 책임도, 잘못도 아니지만 우리에게 미안함을 전할 사람은 '엑소'라는 이름의 아홉 멤버들이다. 나는 매번 이것에 화가 난다. 왜 SM은 매번 아티스트에게 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려갈 사람 넘쳐남)
사람이 보고싶ㄷ ㅏ... 집에 아무도 없는 줄 알고 marry me~ 내 손 잡아줄래요~ marry me~ 나와 평생 함께할래요~ 하고 한국어로 부르다가 엄마나 시오가 호엩 누구랑 결혼하려고 하고 불쑥 튀어나오면 자살까지 생각하는거 보고싶ㄷ ㅏ.
어제 사퍼하던도중 서태호 라는 유저한테 일러내려진분이네 라는소리를들었다. 나는 아직도 이 소리를 들어야한다. 개굳. 저렇게 말하는 저 사람의 의도 너무나도 뻔하게 보이기에 인사를해주고 혹시성차별주의자냐고 물어봐줬다. 그랬더


3층

잠실 주경기장 3층 등받이 없는거 실화임... 근데 전석11ㅠㅠㅠ 십새드라ㅜㅜㅜㅜ

음식물 반입 왜 안 되냐 내가 짜장면 시켜 먹어도 너네가 나 잡으러 3층 올라오는 동안 난 짜장면 순삭임


힘을

ㅇㅎㅈ쌤 ㅅㅅㅇ쌤 ㄹㅇ 힘을 주세요 님들 ㄹㅇ 강력하잖아요 ㅠㅠㅠ 특히 ㅇㅎㅈ쌤 다 발라버릴ㄹ것같아...


응응

응응 맞어... 근데 너무 쓸데없이 커ㅋㅋㅋㅋㅌㅋ
응응 심지어 한 울타리 안에 남고랑 여고 있어서 학교가 겁나 커 야구장도 있고 체육관도 있고 거의 뭐 대학교 수준이야
응응 자사고 맞아 하지만 난 고붕를 못하지...


웨딩큐

그래서 웨딩큐가 언제라구? 쿠로오- 잭캔() 켄마- 란비
💐웨딩큐 아카아시 유력 용의자였지만 쿠로오 합니다.. 💐신랑이 아니라 마피아에 가까워서 놀라움.. 💐내 신부가 되려면 리시브 100번 하고 와야 합니다만~? 💐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MARRY_ME_HANSOL

"우리 결혼할래요?" 💐웨딩큐 츠키시마 합니다. 💐두번째, 세번째 사진 아이폰사진사 현아님:3 💐
💐Hey Hey-! 행복하게 해줄게!💍 모두가 이와짱이라고 아실때 보쿠토였습니다! 웨딩큐에서 뵈어요!
웨딩큐 오이카와상 찍구왔어요!! 저랑 결혼해요!!😚😚😚😚


평생

Marry me 나와 평생 함께 할래요
나 평생 그대 곁을 지킬게 라는 노래요!! marry me 같은 분위기구 잔잔해서 부르기 쉬울거같아여ㅋㅋㅠㅠ그런데 졸릴수도있어여


TC

여러분!!! 오버워치!!! 트레일러 영상 나왔어요! 대박인게 맥크리 겐지 블랙워치 스킨도 있어요!!!! #Overwatch


맞아

맞아 현실은 빻았어


구윤회

잠 못든 분들을 위해 새벽감성 완곡 듣고싶으시면 리트윗 1001개♡ 잘자요 #수현 #최치명 #수현투데이 #스누퍼 #SNUPER #구윤회 #marryme
#리아_지금_듣는_노래 마크툽( with 구윤회 ) - Marry me


글을

글 쓸 때 기쁜 순간 *소재가 떠오름 *글을 쓰리라는 설렘 *꽤 마음에 드는 문장이 나옴 *글을 완성 *누군가 내 글을 읽었다 *심지어 감상도 남겼다 *지적도 해줬다 *내가 의도한 부분까지 주의깊게 읽고 그 부분을 언급해


Marry Me

레지나 오빠랑 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입에 넣자마자 아이스크림이 사르르 녹아 사라졌어요! 정말 마법같은 일이에요!
우우... 메리미한텐 조금 매워요. 아직 어려서 그런걸까요...?
나는 리듬이 되고 노래가 되어 널 위해 불러 줄게 내겐 너 뿐야 (3
SBS Radio Power FM 107.7 로고 #찬열 #백현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5g_5g

다죽여버리는 오세희
브이앱 다시 보는데 tv 보면서 (엄마 나 저거 하고 싶어요 ´ㅅ`) 하는 초2 큥 상상하니까 넘 몽글몽글 귀엽구 떡꼬치 피까츄 핫도그 왕창 사주고 싶다....
[공유] 도움이 절실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길고양이 밥을준다는 이유로 관리소장과 반장을 중심으로.. 저를 쫒아내려고 합니다. 길고양이들 밥을 못준지도 6일이나 됐습니다. 제발 민원전화부탁드립니다
Marry Me 이거 진짜 우키타케가 부르기 딱 좋은 노해 어니냐,,,진짜부르면 귀르가즘 느끼겟지..흑흑
나는 메리미라고 해요! 얘는 내 인헝 친구인 웨딩마치에요!! 자, 인사해야지 웨딩마치?
ㅋㅋㅋㅋㄱㄱㄱㄱㄱㄱㄱ아닠ㅋㅋ ㄱ탐난다묜소..이거기여워~!
MARRY ME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arry me 좋다
후후 맞혔군 (코쓱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하앗 라떼님이 말하셨어!!!(심장 하악 라떼님이 또 웃었어!!(박살 흐억 라떼님이 심쿵했어!!!(마비 흐악 라떼님이 부꾸럽때!!!(콰광
거짓말 쁘에에엑ㄱ !
부정하지마옷
힝 외ㅏ구랭ㄴ
충분ㅇ시 예뻐욘ㄴ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foodnjoy

당당하게 걷기~
홀... 아파트 되게 익숙ㅎ...
ㅋㄱㄱㅋㄱㄱㄱㄱ으앙아 !! !! !!(숨어벌임
ㅠㅠㅠ 그 맘 알어 ㄹㅇ
시험 일주일 앞두고 애들 예능 복습하다가 한남언행 없고 무례하지 않고 안 빻은 거 찾는 게 내 학점 A찾는 거 같아서 답답한 마음에 빡침을 달래고 싶을 때마다 보려고 모아둔 영상이고 마지막은 숙크러쉬로 장식하면서 멘트를 한 문
혼자 귀엽고 멋지고 센스있고 다 하는 프니엘의 첫번째 사진전 #페노그라피 가 12일 8시까지니 아직 못가신 본들은 꼭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동근이의 감성을 공유하다보면 마음이 따뜻해져요🔥#사진전에서계속혼자실실웃음 #짱귀야움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wls9442

차녈시
멀 기다려욧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귀여우셔 호호호
감기걸린행아웃방에서 그린 린
아사다가 비운의 피겨 스타라고...? ....?????
콜 콜
나는 네네스노윙치츠치킨 차예야 고맙따 잘 머글개 ^^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justborn_to_die

야 내 전재산 800원이다 조용히 해 ㅡㅡ
구랭
와 Marry me 끝까지 올라가는거 어떻게하지
오 대박 나 초콜릿브라운을 상상햇는데 쌩까만색 나온거 같아요 대애애애박
유지니랑 가자 ㅎㅎ ~~
빠지지 안을가????? 빠질거 예상하고 좀 더 진한 색 고르긴 햇큰데 당황스럽군요 헛 참 ㅎㅏ 초ㅑ
난 그지다 상 그지다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12O4O8_XO

일본음악은 듣고싶은데, 싑덕후 소리 들을까봐 걱정된다고? Ellegarden - Marry Me를 듣자! 이 곡은 듣다가 들켜도 어 이곡! 이라는 반응으로 호응도 얻을 수 있다!
아싸 ~~~~~ 쪼아 ~~~~
파판14 요괴워치 콜라보 무기입수 추천순서 다른건 몰라도 외지 라노시아를 마지막에 해야하는게 핵심..
#United 항공의 실수로 overbooked가 되었고, 승객들 중 4명이 내릴 것을 “자원”하도록 함. 하지만 누구도 자원하지 않자, 항공사측은 아시아인 의사를 무작위로 골라 무력을 행사하여 끌어내림. 그 과정에서 남
|ㅅㅇ) 제 하트를 받으시죱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이모지로 감정표현하시는 거진자 귀엽고 웃기다곸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 언능 머리 말릴게요 일단 자야해,,,, 내일을 위해,,,,,,(널부랑
웅 오구오구 하트 죠요? 오구오구오구 하트도 이써욥?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Yunrose

수영장 물에 약탄게 분명하다....
|ㅁㅇ) |ㅅㅇ)-------♡
거절합니다
ㅋ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포기넘빠르자나요(반님:어쩌라고
Marry me 노래 진짜 좋다,, 나 왜 이제 들었지...밤에 따듯한 조명의 스탠드 하나 켜놓고 누워서 어? 눈 마주쳐주면서 나지막히 불러줬으면 진짜 세상 다필요없겠다,,
문 안열어준다.
이것은 부서지지 않는 강철의 벽,,,,,,,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FF14_JF

"I hate drink alcohol" 김한빈 marry me!💕
아ㅏ아ㅏ....갤러리 정리하먕서 추억놀이즁....2016ㄴ녕 마지막날에 본 참치어빠....... 조낸 잘생겼렀어ㅓ,,, 언재 또버ㅏ......
[인성] 가사가 너무 이쁘고 좋아서 불러주고싶었음.. #인성 #크나큰 #팅커벨 #KNK #Marryme #cover
메리미는 스텔라 언니가 좋아요! 꼭 별님같아!
허윽!!! (심장와장창 [(System) 평범한 시체인 것 같다]
여러분 marry me 노래 조아요 들어주새요
먼데 대체. 살 의지와 이유를 알았다고 했더니 대번에 뭔가의 수위를 확 낮춰버리네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marry_me_wesley

어쩌다 marry me를 반복재생으로 듣게됐는데 가사랑은 다르게 잔잔한 분위기때문인가.. 달콤하고 밝은 분위기보단, 오래된 짝사랑을 마치며 덤덤하고 조용히 상대를 바라보며 말하는 것 같은 느낌이 계속해서 든다. 겨울비와 봄비의 사이의 느낌이랄까
키리시마가 Ellegarden- marry me 부르는 거 보고싶다. 바쿠고 "그딴거 안 돼도 돼 **아"
보쿠토상...😒
오빠가 남자는 다 늑대라고 그랬는데 다른 남자분들은 다들 귀랑 꼬리를 잃어버린 모양이에요..!! 왜냐면 다들 늑대귀랑 꼬리가 없는걸요!! 에피오빠는 귀랑 꼬리를 잃어버리지 않게 메리미가 꼭 지켜줄거에요!!!
차안에는 함께 찍었던 사진과 꽃받이었어. 그리고 써있는 문구. Marry Me? 트렁크쪽으로 가까이 가니 꽃바구니 사이에 반지케이스가 있다. 반지케이스를 열어보니 링이 두개야. 작은 다이아몬드가 박힌 반지.
그러게여 무슨 소리지...
그러게요ㅇㅇㅇ 어느쪽이든 좋은 뜻은 아닐것같네요...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marry_me_wesley

통찰력 있는 척 하네 이 백인남자새끼가 그래 너는 이번 사건이 2달안에 유나이티드가 싸고 가장 믿을만한 옵션을 내놓으면 우리가 다시 예매하게 될 정도의 가벼운 사건으로 밖에 안보이는거지? 백인놈들에겐 딱 그 정도의 사이즈라는 거
그러게요ㅇㅇㅇ....
이 사진이 여성의 스포츠 참여를 금지한 규칙을 준수하고 있는 사진이므로 여성 차별이 아니라는 냉철한 통찰의 멘션 알람이 주말을 넘어서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개롭다ㅋㅋ ㅠㅜㅠㅠㅋㅋ
이번 스킨 포인트는 눈빛이다 저렇게 천방지축활발오락실죽돌이큐트겐지를 독기로 가득차게 만든 한조,,. 당신은 대체,,,
젠야타가 고생이 많았어...
작은새랑 신스킨 이렇게 맞춰보고 약간 울었다
점성 소울 크리스탈이 원래 작은건가요 아니면 전 라라펠이고 저분은 루가딘이라 이렇게 차이나는 건가요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kim_riboss

인셍...
(인종... 학교... 환경... 등의 생각...) 인종이나 세계나 그런거 다 부질없다. 세계 랭커로 돈 벌면 그게 최고지... (결론...)
오므라이스랑 칠리새우랑 돈가스..
네 아시안 인종차별 없죠.. 그냥 인종으로 안쳐줘서 없음 ㅋㅋ
지금 경주 지나는데 길 양쪽으로 벚나무가 서있고 벚꽃잎이 날리는게 보여. 앞자리 앉길 너무 잘했다
보다가 흥미로운건 댓글 내용과 작성자의 추정연령대인데 오히려 할배할매일수록 차별과 폭력에 충격받았고 웅앵웅 그래도 항공사 말을 들엇어야지 이래싸는 새끼는 20대 30대 후반이었음. 아마 할배할매는 히피세대고 젊은놈들 이놈들이
ㅋ ㅋ ㅋ ㅋ ㅋ 재료를 가져오거라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forexokm

축하드립니다 용인시민 여러분
릭앤모티
Marry me 내 손 자바줄래요
#팦캐의_5일간의_휴가 페드는 뭘 하고 있을까. 아마 "이 쉬펄 인간놈! 날 두고 낚시하고 요리나 시키다니!" 하면서 던전가서 후드려 잡고 올까?
라라펠도 아기 낳아요?
예뻐
친구:이유쨘 would you marry me?! 친구2:강남에 땅 하나는 가져와서 청혼해야지 맨몸으로 오다니 양심이 있니? 나: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YJ_Hello

초등학교 교과서에 있던 이야기 중에 목숨을 실타래 형식으로 바꿔서 아이에게 주는 이야기가 있던데 그거 실제로 있으면 다들 여기저기서 잡아당기고 인류멸망 하겠지 나부터 간다아아앗
멀까 이 표정. 졸린걸까
이표정 암 눈부신거임
마카롱은 작은 천국이에요! 보라색은 에피오빠꺼~ 노란색은 스텔라 언니꺼~ 그리고 분홍색은 메리미가 먹을거에요~!!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marry_me_wesley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BANA_Ua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marry_me_860925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raccoon_cos

Marry Me 기적 티켓팅 날엔 중간고사 무대 우산이 Chobin_co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