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NBLUE

[팬클럽스페셜] CNBLUE 7th MINI ALBUM [7ºCN]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용토그래퍼의 작품을 BOICE 여러분에게만 공개합니다! 📸 #CNBLUE #씨엔블루 #7ºCN #헷갈리게 🤔 ))
헷갈리게 3주차 방송부터 마지막 팬사인회까지 무사히 마쳤습니다😘 우리 다음주에 또 만나요 💕 (다큰아이들 씨엔이들의 팬사인회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인 건 안 비밀!! 😲) #CNBLUE #씨엔블루 #7ºCN #헷갈리
오늘도 CNBLUE와 함께 즐거운 추억 가득가득! BOICE 여러분 굿!밤!🌛되시고 내일 인기가요에서 만나요💕 #CNBLUE #씨엔블루 #7ºCN #헷갈리게 #Between_Us 🤔
#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출연 KBS2 ‘하숙집 딸들’ 4월 11일 방송 #CNBLUE #JungYongHwa, #LeeJongHyun to Appear on KBS2's 'Guesthouse Daughters' on
2017.4.14 #냉장고를부탁해 #CNBLUE#씨엔블루#헷갈리게#정용화 이상형을 말하고 그이상형을 만났을때의 어색함을 잘아는 용 ㅋㅋㅋㅋㅋ
#씨엔블루 #정용화, JTBC ‘한끼줍쇼’ 게스트 출연. 4월 12일 방송 #CNBLUE #JungYongHwa to Appear on JTBC's '1 Rice' on April 12th See Translation
#씨엔블루, 6월 단독 콘서트 'Between Us' 개최.. 1년 7개월만의 국내 공연 #CNBLUE to hold their concert '2017 CNBLUE #BETWEEN_US IN SEOUL' After 1 Ye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rngpdlsgmailco1

170408 강남 팬사인회 ⑥ #이종현 #leejonghyun #이정신 #LeeJungShin #씨엔블루 #CNBLUE #CNBLUE_헷갈리게
170411 하숙집딸들 #이종현 #LeeJongHyun #CNBLUE #씨엔블루
170408 강남 팬사인회 ③ #강민혁 #KangMinHyuk #이정신 #LeeJungShin #정용화 #JungYonghwa #씨엔블루 #CNBLUE #CNBLUE_헷갈리게
170408 강남 팬사인회 ⑦ #강민혁 #KangMinHyuk #씨엔블루 #CNBLUE_헷갈리게
[OFF THE RECORD 📽] 다큰아이들 씨엔이들의 탁구삼매경🏓 #CNBLUE #씨엔블루 #7ºCN #헷갈리게 #Between_Us 🤔
쇼챔피언 #CNBLUE #씨엔블루 #7ºCN #헷갈리게 #Between_Us 투표 완료
170408 강남 팬사인회 ⑤ #이정신 #씨엔블루 #CNBLUE #7ºCN #헷갈리게 #Between_Us

170402 CNBLUE 명동 팬사인회 #씨엔블루 #강민혁 #KangMinHyuk #7ºCN #헷갈리게 #Between_Us
170407뮤직뱅크 정용화 출근 #씨엔블루 #정용화 #CNBLUE
오늘도 열일하는 네 남자들의 미모😍 어느덧 따뜻한 봄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BOICE 여러분들 CNBLUE와 함께 행복한 봄날되세요😗🌸 #CNBLUE #씨엔블루 #7ºCN #헷갈리게 #Between_Us 🤔
[OFF THE RECORD 📽] 다큰아이들 씨엔이들의 탁구삼매경🏓 포즈는 프로급 막냉이들👏 #CNBLUE #씨엔블루 #7ºCN #헷갈리게 #Between_Us 🤔
[OFF THE RECORD 📽] 다큰아이들 씨엔이들의 탁구삼매경🏓 서브 천재 용용이🖒 #CNBLUE #씨엔블루 #7ºCN #헷갈리게 #Between_Us 🤔
170408 강남 팬사인회 ⑧ #강민혁 #씨엔블루 #CNBLUE #7ºCN #헷갈리게 #Between_Us
[OFF THE RECORD 📽] 형아들의 드럼 도전기🎶 ② #CNBLUE #씨엔블루 #7ºCN #헷갈리게 #Between_Us 🤔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cnmizuho

170411쇼챔 비하인드 거짓말탐지기앞에서 급약해진 형님들^ #씨엔블루 #CNBLUE
170411쇼챔비하인드 막내몰이에 신난 멤버들 ㅋㅋ #씨엔블루 #CNBLUE
【Official】 Dispatch [HD포토] "순정만화 소년"ㅣ'#씨엔블루' #정용화 #Yonghwa #CNBLUE HD 2000px , 3000px
20170408 강남 팬사인회 #CNBLUE #씨엔블루 #헷갈리게 #강민혁 #이정신 🌸?
#CNBLUE #씨엔블루 꽃미남 드러머 #강민혁 ! 오늘은 강목수에 도전! 조명 만드는 모습까지도 빛이나는 금손 ! 내마음을 두드리는 민혁쓰의 열일하는 현장 전격 공개! )
#CNBLUE 7TH MINI ALBUM 「#7ºCN」 발매기념! '#헷갈리게' 핸드폰 배경화면 이미지를 공개합니다! 개인컷은 #씨엔블루 페이스북에서 확인해주세요!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
20170409 인천 팬싸 집앞에 좀 가지맙시다ㅠㅠ 속상해ㅜㅜ😭욕도 보내지마세요!!제발!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SOME TALK TALK❤] 밍이님에게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 내일 엠카운트다운 사전녹화 현장에서 STAFF가 나눠드리는 메시지 종이에 BOICE 여러분의 답장을 적어주세요! #CNBLUE #씨엔블루 #강민혁 #7º
170408 강남 팬사인회 ⑤ #이종현 #leejonghyun #씨엔블루 #CNBLUE #CNBLUE_헷갈리게
170411 하트 주세요 💕💕#씨엔블루 #종현 #CNBLUE #Showdc
[OFF THE RECORD 📽] 다큰아이들 씨엔이들의 탁구삼매경🏓 서브 천....재...(?) 헷갈리는 쫑😅 #CNBLUE #씨엔블루 #7ºCN #헷갈리게 #Between_Us 🤔
[SOME TALK TALK❤] BOICE님에게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 밍이님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주신 BOICE 여러분 감사합니다! #CNBLUE #씨엔블루 #강민혁 #7ºCN #헷갈리게 🤔
[SOME TALK TALK❤] BOICE님에게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 쫑님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주신 BOICE 여러분 감사합니다! #CNBLUE #씨엔블루 #이종현 #7ºCN #헷갈리게 🤔
170411방콕 ShowDC 레드카펫 씨엔블루 #CNBLUE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mayumayuchun

170402 CNBLUE 명동 팬사인회 #씨엔블루 #정용화 #JungYonghwa #7ºCN #헷갈리게 #Between_Us
[#CNBLUE] 하숙집 딸들이 직접 일일 하숙집을 운영하며 엄마의 요리를 재현하는 프로그램 KBS2 (하숙집 딸들)에 #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이 함께합니다! 잠시 후 오후 11시 10분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CNBLUE] 하숙집 딸들이 직접 일일 하숙집을 운영하며 엄마의 요리를 재현하는 프로그램 KBS2 (하숙집 딸들)에 #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이 함께합니다! 잠시 후 오후 11시 10분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시청 부탁드
170409 인천사인회 #씨엔블루 #CNBLUE 프리뷰 4 #이정신
170408 강남 팬사인회 ⑧ 귀여워ㅋㅋㅋ #강민혁 #KangMinHyuk #씨엔블루 #CNBLUE_헷갈리게
[#CNBLUE] 잠시 후 오후 12시 10분! SBS (인기가요)가 방송됩니다! 성숙한 남성미 물씬~ ♬헷갈리게~♬ 썸 타는~ 네남자! #씨엔블루#헷갈리게 무대!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D
170408 강남 팬사인회 ④ #정용화 #JungYonghwa #씨엔블루 #CNBLUE #CNBLUE_헷갈리게

170410 씨렌블루 #정용화 인천공항 출국 ))) 방콕 ✈️✈️ #JungYonghwa #leejonghyun #kangminhyuk เหมือนซีเอ็นเปลี่ยนเมมเบอร์อ่ะ 555555 #CNBLUE #씨
[2017.04.09] SBS 인기가요 본방송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AM 11:10 까지 SBS 공개홀 옆 달떡볶이 앞으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CNBLUE #씨엔블루 #7ºCN #헷갈리게 #Between_Us 🤔
귀엽다 ❤️❤️❤️ #씨엔블루 #CNBLUE #Showdc #YongHwa
새벽부터 응원해주신 BOICE 여러분 덕분에 뮤직뱅크 첫 방송도 달달하게 완료!!😊 봐도 봐도 보고싶은 네 남자들! 곧 인기가요 사전녹화에서 또 만나요💕 #CNBLUE #씨엔블루 #7ºCN #헷갈리게 #Between_U
[#CNBLUE] 잠시 후 오후 3시 50분! 토요일 오후를 책임지는 음악의 힘!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합니다! #씨엔블루#헷갈리게!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D
[#CNBLUE] 잠시 후 오후 5시! 가요계의 흐름을 한눈에 짚어볼 수 있는 KBS2 (뮤직뱅크)에 #씨엔블루 가 출연합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네명의 남자들! 씨엔블루의 #헷갈리게 무대! 본방 사수 해주세요~!
[OFF THE RECORD 📽] 막내라인의 우~정~테~스~트~🤗💕 #CNBLUE #씨엔블루 #7ºCN #헷갈리게 #Between_Us 🤔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JYHeffectt

[#CNBLUE] 잠시 후 오후 6시! 전 세계가 함께하는 world's No.1 K-POP Chart Show!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합니다! #씨엔블루#헷갈리게 무대!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SOME TALK TALK❤] BOICE님에게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 용용님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주신 BOICE 여러분 감사합니다! #CNBLUE #씨엔블루 #정용화 #7ºCN #헷갈리게 🤔
[SOME TALK TALK❤] 용용님에게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 내일 인기가요 사후녹화 현장에서 STAFF가 나눠드리는 메시지 종이에 BOICE 여러분의 답장을 적어주세요! #CNBLUE #씨엔블루 #정용화 #7ºCN
[170402] 인기가요 출근길 #정용화 #CNBLUE #씨엔블루
2017.4.11#CNBLUE #씨엔블루 #7°CN #헷갈리게 #정용화 이누나 힘들어요 ㅎㅎ 그이쁜 손에 주부습진 생기면 안되는디ㅠ 두부를 되게 맛있게 잤어요 ㅋㅋㅋ 센수쟁이용
[헷갈리게 얼굴 바꾸기] 만우절 기념 BOICE를 헷갈리게 하는 CNBLUE의 깜!짝! 얼굴바꾸기 😲 #CNBLUE #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7ºCN #헷갈리게 #Between_Us 🤔
Goodnight Jung Shin🤗 30.03.2017 SBS파워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CNBLUE #씨엔블루 #シーエヌブルー #sbs #이국주의영스트리트 #이정신 #leejungshin #イジョンシン

🤔🤔👸👑😂 20170409 인천 #씨엔블루 #이종현 #CNBLUE #leejonghyun
용화 오빠 ~ 가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 #CNBLUE #씨엔블루 #용화 #Showdc
오늘 설렌다 설레 오래간만에~~❤️. #Showdc #CNBLUE #씨엔블루 #YongHwa #Jonghyun #MINHYUK #Jongshin
CNBLUE 7TH MINI ALBUM 「7ºCN」 SPECIAL EDITION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그래픽 디자이너 필라 제타(Pilar Zeta)와 작업한 스페셜 에디션! #CNBLUE #씨엔블루 #7ºCN #헷
[#CNBLUE] 잠시 후 밤 12시부터 방송되는, 라이브계의 버라이어티,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씨엔블루 가 함께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
[#CNBLUE] 잠시 후 오후 12시 10분! SBS (인기가요)가 방송됩니다! 우리를 설레게 할 만찢남들! #씨엔블루#헷갈리게 무대!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D
[#CNBLUE] 잠시 후 오후 6시 5분부터 방송되는,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언니네 사랑방' 코너에 #씨엔블루 #민혁 #정신 이 함께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청취 부탁드립니다 :-)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YUMeffect

) CNBLUE 씨엔블루 정용화 어느 멋진 날까지 활동한 모든 앨범과 넌 내게 반했어 소설, 포토에세이, 셀카 포토북, 리블루 강민혁 한정판, 화보집 Blue Travel, 블리쉬 등 모든 굿즈 싼 가격에 파니까 찔러봐주세요 거의 배송비만 받아요
쇼챔피언 투표가 시작 되었습니다😊 #CNBLUE #Between_Us #씨엔블루 #헷갈리게 소중한 투표 부탁드립니다🙏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170411 CNBlue (씨엔블루) - Cinderella (신데렐라) [Show DC summer fest 'Street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170411 CNBlue (씨엔블루) - Between us (헷갈리게) [Show DC summer fest 'Street
20170401 유희열의 스케치북 Yu Huiyeol's Sketchbook - 씨엔블루 CNBLUE - 이렇게 예뻤나. #정용화 #jungyonghwa cr. KBSKpop full ver. 👉


헷갈리게

오늘도 화이팅!!!! 👍👍🙆💜 #정용화 #헷갈리게 #씨엔블루
[#헷갈리게 신청 많이 해요~🌸🌸🌸 당첨되면 선물도 받아요~] 라디오 신청 오후 4시~6시M4u 김ㅎㅊ #8000 / K쿨 뮤직쇼 #8910 / S파워 붐붐파워 #1077★★ #씨엔블루 뮤비

지난주 하루 전에#씨엔블루 #7ºCN #헷갈리게 명동 팬사인회에서 그건 모두 내 아름다운👑 #정용화 에게 줬어요😳“7개💗”특별한 작은🎀선물입니다😊그리고,많은 89💖를 용화에게 볼 수 있어!😄네가 나
[퇴근하면서 #헷갈리게 신청 많이 해요~ 🌸🌸당첨되면 선물도 받아요~] 라디오 신청 오후 6시~8시K쿨 ㅇㄱㅎ #8910 / S파워러브게임 #1077★★ #씨엔블루 뮤비
170408 #씨엔블루 팬사인회 강남♡ #헷갈리게 #이종현 뭐하고 있나요??ㅋㅋㅋ손하트 부끄부끄...♡♡ㅋㅋ
[#헷갈리게 신청 많이 해요~🌸🌸🌸 당첨되면 선물도 받아요~] 라디오 신청 오후 2시~4시M4u 두시데이트 #8000★★ / K쿨 즐거운생활 #8910★★ / S파워컬투쇼 #1077★ #씨엔블루 뮤비
오늘도 잊지 마시고 투표해요... #씨엔블루 #헷갈리게 💪💪💪💪💪
170408 #씨엔블루 팬사인회 강남♡ #헷갈리게 #이정신 #이종현 #Tom_Jerry 정신은 넘 예쁜데...종현씨....ㅋㅋㅋㅋ찐자 미안해요...ㅋㅋㅋㅋㅋ
170408 #씨엔블루 팬사인회 강남♡ #헷갈리게 #이정신 #이종현 #Tom_Jerry 안돼요~~!!종현씨~~~!! 뽀뽀 하지마세요~~~!!ㅋㅋㅋㅋ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Spring_Sound_JH

170408 #씨엔블루 팬사인회 강남♡ #헷갈리게 #이정신 #이종현 #Tom_Jerry 둘이 부부같아요ㅋㅋㅋㅋㅋㅋ귀엽당ㅋㅋㅋ
170408 #씨엔블루 팬사인회 강남♡ #헷갈리게 #정용화 용용씨 정말 멋지고...난 어떻게 해야 돼~~??ㅋㅋㅋㅋㅋㅋ
다정한 정신아. 너의 다정한 마음같은 마니또란 음악을 만들어줘서 고마워. 팬싸인회가면 말해야지 해놓고 딴소리만.... #씨엔블루 #이정신 #헷갈리게
#엠카운트다운~의 영원한 #마니또 #씨엔블루 #이정신 군이 드디어 엠카에 #헷갈리게~로 컴백 했습니다!! 완전 축하 넘나 축하!!!! [7˚CN] 5번 트랙 #마니또~를 정신군이 작곡하고 #용화 군이 작사 했어요
170402 #인기가요 #출근 #씨엔블루 #정용화 프리뷰 #헷갈리게
170408 #씨엔블루 팬사인회 강남♡ #헷갈리게 #강민혁 민혁이 어디 보고있나요~~??ㅋㅋㅋ
[#SF9_Drive🦁] 오늘은 제가 꿈에서 판타지랑 드라이브하면서 들은 노래를 소개해주려해요!! 씨엔블루선배님들의 이번 신곡 헷갈리게 들어보셨나요!!! 들어보십시요....몸이 반응합니다...나릉 따르라!!! 들썩들썩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MyYong89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온 #씨엔블루 #정신 #민혁 이 남자들.. 입담이 어찌나 좋은지~ 👍 능글능글한 것도 매력인 두 사람 #헷갈리게 활동 #홍키라 가 응원할게요!
[출근하면서 #헷갈리게 신청해요~🌸 당첨되면 선물도 받아요~] 라디오 신청 오전 7시~9시M4u 노ㅎㅊ #8000★★ / K쿨 황ㅈㅁ #8910★★ / S파워 ㄱㅇㅊ #1077★★ #씨엔블루 뮤비
[#헷갈리게 신청 많이 해요~ 당첨되면 선물도 받아요~] 라디오 신청 오전 9시~11시M4u 정ㅈㅇ #8000 / K쿨 이ㅎㅇ #8910★ / S파워아침창 #1077★ #씨엔블루 뮤비


정용화

#씨엔블루 #정용화, JTBC ‘한끼줍쇼’ 게스트 출연. 4월 12일 방송 #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출연 KBS2 ‘하숙집 딸들’ 4월 11일 방송
#씨엔블루 #정용화, JTBC ‘한끼줍쇼’ 게스트 출연. 4월 12일 방송 Will Appear on JTBC's '1 Rice' on April 12th
170409 #인천팬싸 #씨엔블루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프리뷰 용화오빠는 밑에 올렸던 사진과 동일해요!!그냥 뭔가 왕관쓴오빠들 모아보고싶어서...하핳 씨엔 왕댜님들
씨엔블루 잇츠유 넘 좋다 사실 정용화를 좋아하는 것,,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mayumayuchu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엔블루당 정용화후보랰ㅋㅋㅋㅋㅋㅋㅋ
봄날 🌼🌸🌹 Spring time 🙌 #정용화 #리더 #씨엔블루 💙
20170408 #씨엔블루 강남 팬사인회 #정용화 2 My KING👑👑👑
) 씨엔블루 관련 물품 팝니다! 온갖 화보집부터 뱅뱅 카탈로그까지 다 있습니다 정용화 솔로 활동까지 한정판 앨범들도 다 가지고 있으니 혹시 찾고 계시는 물품 있다면 찔러봐주세요! 넌 내게 반했어 소설 포토에세이와 앨범까지 모두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 걸그룹 나인뮤지스, 티아라,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 배우 한예슬, 이민호 등 다양한 연예계 스타들이 "더 이상의 선처는 없다"며 강경한 법적 대응을 내비치고 있는 상황.


팬사인회

170408 #씨엔블루 팬사인회 강남♡ #헷갈리게 #이정신 #이종현 #Tom_Jerry 정신아!! 기분이 어때??ㅋㅋㅋㅋ
170408 #씨엔블루 팬사인회 강남♡ #헷갈리게 #이정신 Wink 귀여워요~~~♡♡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mayumayuchun


이종현

#탑스타매거진 #topstarmagazine #5월생일 #생일광고 #투표 #씨엔블루 #이종현 #빅뱅 #태양 #EXO #수호 #소녀시대 #윤아 높은 득표율 2분을 선정해 5월호 매거진에 생일광고를 게재해드립니다~많은참여부
170408 #씨엔블루 팬사인회 강남♡ #헷갈리게 #이정신 #이종현 #Tom_Jerry 피크민랑 이종현ㅋㅋㅋㅋㅋㅋ뭐야ㅋㅋㅋㅋ
170411 #하숙집딸들#씨엔블루 #이종현 #LeeJongHyun #ジョンヒョン #李宗泫
. 170411 #하숙집딸들#씨엔블루 #이종현 #LeeJongHyun #ジョンヒョン #李宗泫 JH sang My Love to intro himself #ONLYRELEVANTAS


이정신

2017.04.10 태국 출국 청바지에 블랙티는 누구나 입을 수 있지만 누구나 멋지기는 힘들죠~~ 그 어려운 걸 아무렇지않게 해냅니다. 정신이가. #씨엔블루 #이정신
#이정신 #씨엔블루 170402 명동 팬사 😍😍😍심콩~~
170409 #씨엔블루 인천팬싸인회 #이정신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mayumayuchun


강민혁

170409 #씨엔블루 인천팬싸인회 #강민혁


무대

진짜 덕질하면서 꼭 한번 보고싶은것들 •아이돌 4대 민혁(블락비, 비투비, 씨엔블루, 몬스타 엑스) 콜라보 무대 •큰지훈(블락비)랑 작은지훈(세븐틴) 콜라보 무대 •태일(블락비)과 태일(엔씨티)의 콜라보 무대 흐앙 궁


하숙집

#탐라에_3번외치면_이루어진다 하숙집딸들보면서 외친다 씨엔블루탈펜씨기원 씨엔블루탈펜씨기원 씨엔블루탈펜씨기원


하이라이트

[쇼챔비하인드4/11(화)PM6:00] 야해줄래의 정석을 묻거든 고개를 들어 #비투비를 보게하라! 야해줄래비하인드! This Fact! #씨엔블루 #하이라이트 #로미오 #구구단 #빅톤 #프리스틴의 진실의카드! #몬
(쇼! 음악중심)출연자 라인업 공개🍏🍒 #틴탑 #위너 #걸스데이 #하이라이트 #오마이걸 #씨엔블루 #러블리즈 #몬스타엑스 #데이식스 #프리스틴 #드림캐쳐 #임팩트 #홍대광 #브레이브걸스 #빅톤 #로미오 토요일 오후 3
문자투표 보자면 대강 답 나올듯... 하이라이트 ) GOT7 )여자친구 ) 오마이걸 )걸스데이 )씨엔블루 별도 마마무 )BAP 프리스틴 ) 걸스데이
[222회 출연진] 최초공개 걸스데이, 하이라이트, 씨엔블루, GOT7,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구구단, 빅톤, 로미오, 프리스틴, 제이민, MVP, 립버블 등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cnmizuho

[쇼챔비하인드 4월4일 (화) PM6:00] 봄 맞이 벚꽃같은 가수들의 컴백 러쉬! #하이라이트 #씨엔블루 #걸스데이 #몬스타엑스 의 COMEBACK! 핫하디 핫한 신인 #프리스틴 의 풋풋한 데뷔비하인드까지 내일


씨엔블루

❤️❤️❤️❤️❤️❤️❤️❤️❤️❤️❤️❤️❤️ 우리 사랑하는 씨엔블루 참 잘 생겼다 💘💘💘💘💘 [Please don't move these photos to other sites ] 🙏🙏🙏🙏
Mentalshin 씨엔블루보이스 천년만년 행쇼 #자트
씨엔블루도 VIP패키지 파네;;
오늘의 뉴짤 역시 비주얼 가수는 씨엔블루가 짱
쇼챔 비하인드 #씨엔블루
씨엔블루 -Lie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suicah

씨엔블루, 대만 골든디스크·한국 곡 최고 판매량 달성
#씨엔블루 사랑하는 마음은 #CantStop #씨엔블루 #캔트스톱 흥해라!
그럴 때 정말 난감합니다.. 근데 진짜 너무 웃긴게ㅋㅋㅋㅋ 싱토랑 크리스 갔던 마카오 시상식 끝나고 탐라에 엑소 도배됐었거든요? 근데 오늘 씨엔블루가 태국갔나봐요 그래서 오늘은 씨엔블루 도배....ㅋㅋㅋㅋㅋㅋ
ㅆ1바 시흥데스요...나 씨엔블루,세븐틴 콘서트 못봤단말이야...
ㅋㅅ씨엔블루 개좋아
씨엔블루 아 한국에 빨리 돌아와 ㅋㅋㅋㅋㅋㅋ
빅뱅,소지섭♥,강동원,씨엔블루,FT,YG 좋아합니다♥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TooK_JYH

그리고 오빠들 오늘 너무 멋지고 완벽했어요!😳🔥😭 언제나 처럼~ 👑💙💙 씨엔블루이~~~ 잘먹고 , 잘쉬고, 잘 자 용 ㅠㅠㅜ
셀카 화보집인 Daily View, 씨엔블루 일본 투어 Lady DVD, 일본 앨범 Truth까지 많이 갖고 있어요 ㅜㅜ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170411 CNBlue (씨엔블루) - 이렇게 예뻤나(YOU’RE SO FINE) [Show DC summer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HappyJS_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susiayh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gongdaijiejie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abcdefGT0515

씨엔블루 CNBLUE 헷갈리게 정용화 7CN 팬사인회 TALK mukulpodca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