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복한

나비 평안한 가정 ? 원활한 교우 X 경제적 여유 △ 건강한 신체 △ 건강한 정신 △ 안정적 생활 X 행복한 과거 X 보장된 미래 △ #자캐를_행복하게_했는가
진나비 #자캐를_행복하게_했는가 평안한 가정 x 원활한 교우 o 경제적 여유 o 건강한 신체 o 건강한 정신 x 안정적 생활 o 행복한 과거 x 보장된 미래 :o 아 뭐지 아.. 왜 o가 많은
세상 망충한 나비두 평안한 가정 ▪ 원활한 교우 ○ 경제적 여유 ○ 건강한 신체 ○ 건강한 정신 ¤ 안정적 생활 ○ 행복한 과거 x 보장된 미래 o #자캐를_행복하게_했는가
ㅋ ㅋ ㅋ ㅋ ㅋ이미 191까지 크는애ㅐ한테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나비먹을 몫 메리 주고 행복한 메리 볼겁ㅂ이다
나비 평안한 가정 으응,, 없다 원활한 교우 꽤 원활! 경제적 여유 초코 먹을 돈은 있다 (동전부자) 건강한 신체 일그러진 동그래미(?) 건강한 정신 X 안정적 생활 O (곧 무너질 예정) 행복한 과거 X 보장된 미래 X
나비소녀 다음으로 너세상 이 영상도 몇 번 올린 적이 있다 무대에서 가장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팬들 앞에서 춤추는 종인이가 너무 예쁘다 ʕ•̬͡•ʕ•̫͡•♥ #너세상 #카이
#HappySehunDay 나비처럼 다가온, 꽃처럼 향기로운, 봄처럼 따스한 너의 24번째 생일이야 행복한 하루 보내💗 생일 정말 축하해 사랑해💗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bns_TA

허이잉 나비날 ( 흐윽....... ) 😭💗💗💗💗💗💗 앗 앗 오늘두 너무 사랑해욧 ,,, 매일 조은 하루되겟슴냐댜 울 또리 님두 늘 조은 하루 !! 💖🐾 행복한 하루 ,,, !!!!! ( 꼬옥 ) 😊💓
이나비 평안한 가정 X 원활한 교우 △ 경제적 여유 O 건강한 신체 △ 건강한 정신 X 안정적 생활 △ 행복한 과거 X 보장된 미래 ...?


이름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다... 잭하고 나비같이 ㅐㅇ긴애 (이름못정햇다) 관계는 대충,..... 오버워치로 예를 들자면 맥아나 같은겅ㅇ빋..,,(?? 설명은 잘 못ㅅ하지만 암튼 관계가 이렇게 된거...
별 산책하는데 어린 멍멍(남) 이가 계속 쫓아와 ㅋㄱㅋㄱㅋㅋ 진짜 집까지 올 기세여서 그쪽 엄마 완전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 이름이 나비래
#국슙 은 투견장에사 자란 도베르만 수인 젼극과 가진 건 돈 밖에 없는 외로운 민의 관계성으로 보고 싶다 애기 때부터 다른 새끼 강아지 수인들이랑 투견장에서 하루에도 몇 번씩 물어뜯으며 자랐는데 이름이 나비다 그래서 아는 말이
(헉) 나비가 이름 실수를 한것같다. 앨피가 그림을 뜯어낸다. 투둑,
아마, 네가 불러주는 대로 어울리게 되겠지. 이름에는 힘이 있다니까. (나비 모양으로 속눈썹을 살짝 떨다가, 가만히 입술 아래에 한 손가락을 올려놓았다.) 네 이브라는 이름도 다른 곳에서 가져온 조각이지? 아주 예뻐, 헤일리.

아게하는 이름 뜻도 모티브도 나비니까요...(어디서든 빠지지않는 나비) 카논쨩ㅇ이 훨ㄹ훨훨훨 이쁩ㅂ니다 이쁜 카논 카캡사에유 보고시퍼요....
12시까지 이름 받아여디!! 발롬 시트리 나비 애프리
트친(나비)이 재현이란 이름의 사람을 파서 계속 움찔움찔 한다.
이름 추천받은것들 발람 시트리 나비 애프리 외에도 12시까지 추천 받고이써요!!
헤드 포함은 +4만 메이크업은 +5만인거 같아요 헤드는 이름 앞에 치비 붙은 애들이 usd 사이즈!! 치비 나비는 평범한 구관계열 헤드고 그 외애들 (치비 렌이나 모에 등)은 아니메틱 헤드에요! 우레탄 유딩DD 느낌
장자 이능력,, 일단 이름 자체는 호접ㅂ몽(인데 데카르트 카운터치는,, 그런걸지 아니면 걍 호에 집중해서 나비랑관련된 그런걸지 좀 고민중
영정님 예쁘단 거랑 나가?가 먼치킨이란 거랑 그 장미머리누구냐 여자애랑 나비머리 여자애 (ㅈㅅ이름기억안남) 걔네 너무 예뻤던거 기억나고 1호랑2호 좋았고 다나가 너무 멋졌음 이거 기억남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pottetochips

Alexis Veratti-.(부드러운 억양으로 제 이름을 뱉어내곤 웃었다.)어렵거든 알렉스나 베티, 나비 정도도 좋아. 자기 이름은?
나비는 스스로 죽었지만... 주인을 사랑한 걸 후회하지 않았다. 연정이란 이름의 초콜릿을 먹고 사지가 뒤틀리면서도 계속해서 주인의 이름을 불렀다. 티엔... 티엔.... 아마 한동안은 계속 그 목소리만이 남아 무덤 속에서 울릴 것이다. 고맙다고...
. 이름 → 나비벌래 부르는법 → 벌래님 첫인상 → 탐라 건너 아벨린 존잘님 좋은점 → 사근사근하고 조용하게 귀여우심.. 이미지컬러 → 연보라 한마디 → 2주나 질질 끄는 해시네요


머리

칸나비 이후 재활하면서 머리 자라는 거 냅두다가 미나토 전에서 짧아지고 또 우치하사변~미즈카게 대리~까지는 한참을 기르더니만 아카츠키 멤버로 들어올 때 보면 짧은 머리고 전쟁 중 오밍아웃 이후로 드러난 앞머리는 보면 길이가 최소 다듬은지 한달안 쪽인데
저는 다룽님 캐들 사랑햇... 😢😢😢나비모양 머리장식 너무ㅜ최고인...ㅠ
핏줄을 진심으로 싫어하는 사람들은 적잖아. 게다가 그건 네 겉면만 보고 판단하는 녀석들의 문제지. 넌 상냥하잖아? (비스듬히 웃는 얼굴이었다. 조로아크가 손가락을 딱 튕겨 파랗고 작은 나비환영을 삐의 머리 위에 만들어낸다)
칸나비 이후 재활하면서 머리 자라는 거 냅두다가 미나토 전에서 짧아지고 또 우치하사변~미즈카게 대리~까지는 한참을 기르더니만 아카츠키 멤버로 들어올 때 보면 짧은 머리고 전쟁 중 오밍아웃 이후로 드러난 앞머리는 보면 길이가

하나나미병이 꽃이 눈물처럼 흐르는 거고 하나하키병이 꽃을 토하는 거고 쵸우하키병이 나비를 토하는 거고 하나하나병이 머리에 사슴같은 뿔이 두개가 자라는데 꽃이 펴 있는거 하나마키는 슈크림을 좋아하는 세이죠 3학년인거
(머리 위에 나비가 앉아 있다.)
짧은 이야기임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이야기에 심취해 있었다. 루시드의 무릎에 머리를 살포시 베고는, 루시드의 손끝이 닿는것에 행복을 느낄즈음 시계는 정각으로 향해 돌아갔다. 댕ㅡ 하는 소리, 검은 나비들이 하늘을 뒤덮었다. 랜드, 오늘밤은 힘들까요?
그게 쉬운 일이 아니라서 말이야. (당신의 머리를 쓰담) 다음에는 나비들을 전부 풀어서 너를 데려와야겠구나. 동생이 길을 잃지 않게 말이야.
나비자세? 같ㅌ은거 가르쳐주는데 내가 상체가 안닿는다 그랬나? 그러니까 언 니가 진짜 화난 얼굴 로 (보라머리였음) 니 가 아키토 볼 마음이 없 구나? ? 이러면 서 요가하다가 네일아트하고 부산으로 떠남
나비자세? 같ㅌ은거 가르쳐주는데 내가 상체가 안닿는다 그랬나? 그러니까 언 니가 진짜 화난 얼굴 로 (보라머리였음) 니 가 아키토 볼 마음이 없 구나? ? 이러면 서 요가하다가 네일아트하고 부산으로
머리 묶여있는걸 보면 나비혼혈같기도 하고ㅜ 진짜 궁금해요 막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cheezeDARK

머리장식! (눈을 반짝이며 밝게 웃었다.) 나비모양이었는데, 정말 예뻐서, 근데 비싸서..! (흥분!) 그래서 돈 많이 모아뒀어! (맑게 애처럼 웃었다.) 생일 1월 1일이었지, 에바? (반짝반짝)
나비님 곁으로 못가게 꼭 안아줄거라고 했을때 머리 오천번 깼어요
잼인 돌아와보니 졘오 탁상에 살짝 엎드린채로 잠들어 있음.. 몇가닥 살짝 세어나온 옆머리 정리해주며 가만히 바라보다 내가 나비라면, 내게 꽃은 제노 너다. 하고 말하며 슬픈듯 웃는 잼인..
계룡 음 어 언제까지 잘거야? 하나 요..요리는 내가 할게!!!! 아니 그냥 해주고 싶어 아 머리핀 돌아갔다 ㅎ..ㅎ 아프란스 집사일 재밌냐 포비 메이드일 재밌냐 비나비 ...과자 먹을까? 세라 살려만 주세요 누..누나!!(죽음)


생일

미리하는 세훈이 생일파티❤ 예쁜 케이크 속 나비처럼 우리 세훈이 훨훨 날자! 생일날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웃음 가득한 날 보내길!
꽃도 피고 나비도 날고 바람도 부는 날, 너도 왔다. 세훈아 생일축하해💐 #HappySehunDay
생일축하해 우리 꾸꿍이^^언제나 사랑하고 응원하고 있어~앞으로도 니 곁에 있을게. 마지막 팬이 되어줄게. 약속💕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쏘자. #0126아이엠데이 #0126IM데이 #HappyIMday

ㅇ ㅏ아 !!!! 괜찮아요 허어엉 저는 좋은 하루 보냈어요 !!!! 💕 나비 덕에 매일매일 좋은 나날들이지만 오늘은 나비 생일이라 기쁜 하루여씀니댜 😊🐰🐾 넘 조와해요 앗 삼 분 남앗다.... 힝...... ( 쭈르르륵 .... )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사랑해... 💋 생일 축하합니다 나비 🎂🦋 #HappySehunDay
나의 영원한 나비소년,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는 봄처럼 맑고 행복으로 넘치는 하루가 되기를! 오래오래 함께하자❤️❤️ #HappySehunDay #세훈아생일축하해
세후니 생일 미리 축하중 ♥_♥ 세후니 닮은 예쁜 나비이단케익 삿다 🎂 후후 (묵음으로) 생축 노래도 불럿다 🎉 살앙하는 세후나 미리 생일추카행 넌 항상 최고야👼🏻 좀이따 내일 또 축하할게 뿌 ☆
그는 나에게 봄의 나비가 되어 다가왔다, #HappySehunDay #세훈아생일축하해
찬란히 피어난 그대야. 나 당신의 햇빛이, 단비가, 나비가 될게. 부디 언제까지나 흐드러지게 만개하기를. #세훈아생일축하해 #HappySehunDay
오늘 세훈이 생일+ 지금 듣고 있는 나비소녀+학원 안감으로 행복해 죽을 것 같다가도 티켓팅 생각에 그냥 죽을 것 같다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mumu_home


신체

rt) 아니야.. 나비가 썩어가는 시체를 먹는게 아니라 신체가 더이상 생체활동을 하지않아 생리현상도 뭠춰서 몸속의 이물질을 비롯한 대소변을 배출하는데 그 암모니아를 먹는거야... 생식기 주위에 모여있는 이유가 그거라고.. 나비
▪는 이도저도 아닌거.. 교우라고는 누나있었는데 인간나이 8살에 생이별에 부모님 단란하게 행복했지만 돌아가셨자나... 나비 이후 교우 관계는 보호노 시절 나이트 정도가 다 일듯 동물원이니 돈은 ok. 신체 그지같고, 정신. 괜찮으면 그게 더 이상하지


날개를

나는 나비죠, 작고 중요치 않죠 세상의 거대함 앞에 나는 티끌과 같죠 발이 저릴땐 날개를 펴, 춤 추며 만족해 나는 나비죠 중요치 않죠
크리스 삼촌, 날개를 뜯어내도 나비는 안 죽을까? 날개는 다시 날까? 하고 너무나도 무해한 웃음을 지으면서 자기한테 잡은 나비 보여주면서 물어본 조카의 눈빛이 순간 생각났을 것 같애....
봄기운이 나비의 날개를 잠재우는 밤입니다. 이만 잠자리에 들겠습니다. 좋은 밤을.
라바를 보면 전 되게 재밌는데 무서워요 왜냐하면 얘들은 선이나 악에 대해서 알지 못하니까 나비를 잡아서 날개를 뜯고! 엄마 나 라바를 만들엇어~ 인강 선생님의 충격적인 후속 대사도 보고가시조
와야 날개를 부러트리든 지지고볶든 하죠 우씨! 나비신 나빴어!! 아빠 힘들게 하고!!!

가장 아름다운 날개를 가진 겨울 나비 뒤돌아 보면 어느샌가 따스함을 전해주는 봄 바다의 수 많은 물방울중 특별한 한방울 무슨 일이 있어도 녹지 않는 눈송이 연장조를 자연물로 빗대 뭔가 쓰고싶어


미래

전 나비님ㅁ의 미래 예언자.. . .. 저도 트이터 어려워 하다가 어느샌가 트잉여가 되어버렷어요(....)


정신

캿 감사합니다 ㅋㅋㅋ 간지포즈 ㅋㅋㅋㅋㅋ 나비가 생각하는 자기 모습인가봐요 ㅋㅋㅋㅋㅋ 감자시키 주제에 정신차렷).(ㅋㅋ


꽃을

10마리의 나비들~ #최애캐에게_알티수만큼_나비를_관글수만큼_꽃을_붙여준다
너는 어제까지 내 곁에서 죽어있었고 너는 오늘부터 내 안에서 살아있는다 너는 나비가 되어 날아가고 너는 수선화가 되어 꽃을 피우며 너는 내 눈가에 가득 담긴 향기가 되리라 - 나를 사랑하는 법 - ※수선화의 꽃말은 자기애, 자존심
너는 어제까지 내 곁에서 죽어있었고 너는 오늘부터 내 안에서 살아있는다 너는 나비가 되어 날아가고 너는 수선화가 되어 꽃을 피우며 너는 내 눈가에 가득 담긴 향기가 되리라 - 나를 사랑하는 법 - ※수선화의 꽃말은
"나비는 꽃을 좋아했지요 힘찬 날개짓 끝에 어여쁜 꽃에 닿았습니다 꽃은 자신을 찾아온 나비가 반가웠어요" - 졘오야 나비는 좋겠다 저렇게 자유롭게 꽃도 찾을수 있고말야 가만히 듣던 잼인이 졘오에게 투정부리듯 말을꺼냄 그말을 들은 졘오가 잠시 고민하더니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kindcow_

[Fancam] (17.04.08) MAS 0094 Independance Movement Day Concert // 나비, 꽃을 찾다 - Butterfly, Finding Flower // cr. 소진
오늘은 꽃을 심어보았지. 나비가 몰려올 것이니.
들꽃을 보다가 웃었습니다 나비가 날아오르고 벌이 날아오르고 잠자리가 날아오르고 그러다 마지막에 그대 생각이 걸어 나오는거 있죠 반가워서 그냥 웃었어요 -들꽃 (윤보영)


사랑하는

빠처님 가라사대 오빠는 한번도 우리를 치고 후두려 팬 적이 없느니라 세상 깃털과 나비같은 손길로 어루만졌음에도 불구하고 본디 사랑하는 마음은 커지면 커질수록 날카로워지고 세지는 거라 우리는 자꾸 심장을 쥐어 뜯으며 아파
4.차나비 "아-..이거 꼭 말로 해야해? 부끄러운데....사랑해 롭아. 내가 사랑하는 네가 즐거운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네. 그럼 나 간다!"
사랑하는 나비소년


얼른

그랬어? 얼른 주말 오라고 기도하자. 이러다가 우리 나비 우울해서 못 견디겠네. 근데 너 저녁은 먹고 나 반겨 주는 거 맞지? 체크 좀 하자.

나는 예쁜 거 말고 멋있는 거 가져갈게. 어쨌든 지금 기분 진짜 좋다. 집에 오면 내가 기다리고 있으니까 얼른 들어와, 나비.
ㅅ시ㅣ바 우리 세상에서 제일 귀엽고 깜찍하고 큐트하고 사랑ㅇ스러운 멤버 나비를 ㅅㅣ익ㄱ시익(나비 얼른 품에 안ㄴ고 이타루 발로 차벌임)
문학동네에서 펴낸 경종호 시인 첫 동시집 (천재 시인의 한글 연구) 알차게 재미나다. 나비 한 마리 방 안으로 들어왔다. 꽃 한 송이 없는 방, 거울이 얼른 창밖 백일홍을 비춰 준다. - 경종호, '미안해서'
아니 내가 무슨 말을... 나비님 얼른 자야지 다들 전사나잇이에요


되어

그럼 나는 나비 되어 부인을 찾아가야겠다.
「부탁드려요」 이영싫 레이디 운포3.0에 판매 합니다 가발 + 나비장식 + 치마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가발은 고열사 트윈스 가발입니다 가발 색은 첫번째 사진과 비슷합니다:)
(rt감사합니다! :D (나비수정) 목걸이 판매합니다! 투명한 돌 같은 느낌에 안쪽에 나비가 장식되어있습니다! 색감은 샘플과는 완전히 똑같이 뽑아낼수는 없어요8ㅅ8 조금씩이 차이가 있습니다! 가격은 16000원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taobaobot

화랑님. 저랑 같이 야식의 꽃 컵라면을 호록하고 따신 곳에서 이불 돌돌이 애벌레가 되어 볼까요.. '♡')? (노트 고이 나비렐라 덮어주기)
인장이 트친과 동일시되어 보이기 시작한다 ... 누구는 아게타로로 보이고 누구는 나비군으로 보이고 누구는 후미카로 보이고 그런 거지
흑호 가죽 한 장이면 나비님이 우리집 고양이가 되어주신단 말인게지? 좋군. 랑그노사 제국 전역을 뒤져서라도 한 마리 찾아내 껍질을 벗겨오지. (있든 없든, 없다면 호랑이 가죽을 염색이라도 해올 기세다)
그럼 다음 생에는 곤충학자가 되어야겠다. 특히 나비들을 연구하는.
아라써 아라써 헷 샤랑둥이 나비 죠은밤 되어랏 💘💘🙋🙋


귀여운

그게 사람이 참 그렇지. 하지말라고 하면 더 하고싶거든? 특히 이 귀여운 나비한테는말이야
현실에서 날 귀엽다 라고 한 애가 잇다는ㄴ걸 들엇다 놀랫다 어 아니 호랑나비 출ㄹ때 나비..흐으은 고맙지만 난 안 귀여운데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o_o7879

#자캐가_애용하는_컵은 일단 같이 살고 있는 컵... 종류는 다양하겠지 자크가 고양이를 좋아하니까 고양이 얼굴그림이 그려진 귀여운 머그컵들. 가문에서 보내준 나비가 그려진 고급 찻잔. 문양 새겨진 와인잔. 자크 닮은 꽃 그려진 컵세트.
ㅠㅜㅜㅜ 나비가 되고싶냐니 아스텔 너무 귀여운 거 있죠 에샤는 그건 아니지만요. 하다가 자기가 고양이였으면 아스텔 못 만났을거라고 살짝 아스텔 볼 만지작할거여요ㅜㅠㅜㅜㅜ
첫인상:히나비타♪민 현인상:판도라의 상자 아니실까 호감도:1 장점:신지드가 탑라인 밀듯 우직하시다 단점:만나면 항상 제 뇌가 굳어버리는 느낌.. 만약 사귄다면저는 전생에 귀여운 여자아이였으니 거절(? 한마디:빨리나오세요
아니 왜 버려요 우리 예쁘고 귀엽고 최고인 보쓰 형아를! 나비 걔 귀여운 척 하는 거로만 보이는 아아니 (나비 찌부)
저기저멀리에뽈뽈기어다니는귀여운배추나비를봐엄청이쁘지않아?저앙증맞은여섯다리로흙하나하나를다밟는모습좀봐너어어어무귀엽다♡어나비가지쳤나봐배가오르락내리락헐떡헐떡하는것도너어무귀엽지않니?
흐흑 감자인 나비도 넘 귀여워서(??) 나비는.... 뭘해도 걍 귀여운거같어요......(꼬옥


세상

바다나비 세상 예쁘고 귀엽고 하찬ㄱㄴ다 사랑ㅅㄴ해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mdk_pbls

헉 나비가 썩어가는 시체도 먹는다는데 그 뭐지 세계멸망 후 나비가 뒤덮은 세상이나 좀비 몸 위에 나비가 뒤덮은거 연성해주세요 몽환적이고 크리피한 분위기로
아니잔ㄴ아요 전ㄴ부 다 나비한ㄴ테 가야조...???? 세상 예쁜 우리 나 비 채거옙븐ㄴ 비야한ㄴ테 붙여야 할 채거긔여운 낱말ㄹ들임 시익시익
세상의 모든 저녁과 나비는 고전이다 세상의 모든 당신과 세상의 모든 침묵은 고전이다 /송종규, 어린 별들이 가득한 창공에서
여러분 저기 에코누르고 중간꺼 최대로 높이면 목소리만 좀더 크게들린다해야되나 화음까지..ㅇㅇ 존나 개꿀이니 너세상이나 월광이나 나비소녀같은거 이어폰끼고 들어주세요...
28. 정크랫한조 Butterfly... 이건 가장 짧은 분량이지만 가장 오래 걸린 연성이다... (나비는 이제 완벽했다. 세상 어떤 것보다 아름다웠다. 훨훨 날아가서, 세상 그 어떤 것으로부터도 고통받을 수 없었다) 이 문장을 쓰고 싶었다
나비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 )ㅁ(


나비

아니 진짜 콘서트홀로 나비소녀 들어보세요 존나 진짜 눈물나와요..........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vhrhsvhrhs

. 헉 나비닷!!♡ 우리 많이많이 많~이 친해지쟈😀😁😁
영상찍는거눈치채고얌전한척하는ㅇ나비
나비가 뭐야, 촌스럽게. 그리고 진짜 만지면 안된다니까요? 성감대라고.
나비로 관통 안당하면 제가 백년만년 껴안고 살래요...
아악 아 안대ㅋㅋㅋㄱㄱㄱㄱ ㅜㅜㅜㅜㅡㅠ안돼요 나비님.....! 맞아 그 컵엔 사약이있어(생쇼
공사장 카나비 앞인거 같은데 ㅋㅋㅋㅋ 저리 해맑으셧단건가 ㅋㅋㅋㅋㅋㅋㅋ
향단아 그넷줄을 밀어라. 머언 바다로 배를 내어 밀 듯이 향단아. 이 다수굿이 흔들리는 수양버들 나무와 베갯모에 뇌이듯한 풀꽃뎀이로부터, 자잘한 나비새끼, 꾀꼬리들로부터, 아조 내어 밀듯이, 향단아.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Grin_narae

갠찬아요 나비님 좀만하시다보면 트잉여가 된 나비님을 보실 수 있엇(? ? ???)
나비....
ㅎ..ㅎ..ㅎ......내가 정말 어처구니가 없어서...😂😂😂😂😂 나비 물 좀 먹어!!!!
응? (작게 고개를 저으며) 난 나비쌤이 누구든 좋아요-. 다른 사람도 그렇고- ..
[Rt♡] 별나비 연습장 통판 수요 조사 입니다! 가격은 배송비 포함 8000원 정도 이고 크기는 14×20입니다!통판 확정되면 알티해 주시는 분 한분 뽑아서 연습장 그냥 보내 드려요!
데몬보고 박쥐말고 나비라고 부르는거 보고 싶땨
나비랑춘복이 군ㄴ대가????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dio_carpe

내일 낮에 나비 데리고 풀밭+벚나무 아래에 가서 놀까 생각 중. 산책냥일 뿐만 아니라 낯선 곳을 좋아하는 나비라서 가능~
매일 다른 세계를 넘나들어 나는 나비였고 유혹에 이끌려 푹 빠져버린 내 모습 어떤지 멀리 좀 더 멀리 하늘 높이 난
미카 나비날개있는거 넘 오진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카나비로 모이십시다,,,
나비가 요거엿구먼
감사합니닷 이곡때문에 히나비타파게생겼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자라서 나비가 될거야.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__truffles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휴 ㅋㅋㅋㅋ 핑님가글하시는동안 나비는 꽃밭을걷습니다 랄라
마자요..... ㅠㅜ 하아 저는 요즘ㅁ나비라는 단어 하나만 들어도 눈물흘립니다,,,,,,
이잉 나비는 사랑을 채ㅐ워주자나요.. (꼬옥)
내가 나비씨를 위해서 자기전에 기도할게-! 항상 누나랑 나비씨가 좋아하는 하늘이도록 말이야. ((너가 하늘이 맑은 것만으로 기분이 좋을 수 있다면 매일 기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부터 기도하기로 다짐한다.))
흑흑...제가 아끼는 화 중 하나니까요...(그렇게 하현놈은 별나비를 또 정주행하였고.
나비가 제일 소중해ㅇ///ㅇ
예전에 그런 말을 했었다. 연기전공을 해서 그런지 몰입도는 석진이 파트가 제일 높다고. 요즘도 그런 생각을 한다. RUN에서의 석진 파트는 무대가 아니더라도 한편의 나비가 그려진다. 김석진의 보컬 역량에서 제일 큰 비중을 차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michin_yf

히나비타 급호감생기네용 ㅋㅋㅋㅋㅋㅋ다 들어볼려구요!
내가 당신에게 못 가던 발작의 시간들을 간단하게 나비라 쓰자 / 천서봉, 나비 운용법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넘낰ㅋㅋㅋㅋ격한 ㅋㅋㅋㅋㅋㅋ 인공허흡이엿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덕분애 나비는 ㅋㅋㅋㅋ 살아낫답니다 쨔쟌★
이영싫 레이디 나비 그리다가 생각나서... 얘는 시체에 앉는 나비는 아니고 시체 만드는 나비지만
나비세라복사 짱이쁘던데 나 판교서 그거입은분 본거같어
그것도 첫눈 오는 날에 소환하면 응해야 한다고 적혀 있었잖아요 나비신이 바늘 구멍을 열어놓은 것임
노래하며 춤추는 너는 아름다운 나비...💙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vhrhsvhrhs

표니체가... 표나비가. 우리 딸.
나비 갖고싶당
공구있으면 나비 공구타고 싶을 정도...
웅앵.. 커미션인것인가.. 하긴 그렇네ㅔ 근데 나비세라 진짜 이뻐보엿서
갓나비!
(부끄부끄)(쑥스) 일용할 양식을 내려주시눈 나비님 최고시다
론론이랑 같이 히나비타 입덕곡될거같아 ㅋㅋㅋㅋㅋㅋ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Maem_mae_

군대나비자업어서(ㅋㅋ..입금헤줄태니가 선물헤주면안델가?ㅠ
그런 마루한테 시체 뿌리게하다니... 나비가 나쁨(걔 때림)
우견의 나비가 듣고 싶어지는 9시 44분
레로님 포기해야하나봐여..큽...나비팩 적용을 해도 목록에 나오지 않아여.. 파일은 요롷게 되있는데..나비팩에는 안나오는 슬픈 현실..8ㅅ8
생각해보니 우견의 나비 정말 오래됐잖아?!
나비 귀 풍년인데?
아무리 생각해도 남아는 내게 너무무리다..... 겨울비 준 팔아야하나... .. .. 치보니 유리도 헤드만 대롱대롱 있구 나비도 헤드만....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piung_GOD

어린아이의 마음처럼 순수하게, 높은 산의 바위처럼 견고하게, 나비가 찾는 꿀 보다 달콤하게 사랑할 겁니다.
개인적으로 우견의 나비는 렌 버전이 좋은거 같은데 린 버전이 좋은거 같다 나 무슨 말 하는거니
나비소년
대박스 ㅋㅋㅋㅋㅋㅋㅋ밀리다가 진짜 본진 한대 남기고 이겼음ㅋㅋㅋㅋ적 나비있어서 활활 타면 어쩌지 하고 진짜 두근두근함 ㅠ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seonmuriya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monthse_C921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Pine_Navillera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hansty

나비 행복한 이름 머리 생일 신체 꽃을 HibiWata_ATM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