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KT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오늘 춘천에서 함께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이 선물해주신 우주덕분에 힘이 불끈불끈🔥 조심히 들어가시구 또 만나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한남대학교] 한남대학교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나서 반가웠구 반겨주셔서 감사했어요😆다음에 또 만나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161224 비밀일기 볼빨간사춘기 #비밀일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지영
161229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볼빨간사춘기가 오늘 여의도에서 개최되는 Lifeplus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7에 출연합니다💕 오늘도 날씨 완전 최고최고😆 이따 세시반에 만나요٩( 'ω' )و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170408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프리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Ringo412506

ahn jiyoung (안지영) bolbbalgan sachungi (볼빨간 사춘기) ~main vocalist
볼빨간사춘기 오늘 처음 봤는데 안지영 매력있네 ☺️☺️
[볼빨간사춘기 kt wiz 시민서포터즈 페스티벌] 볼빨간사춘기 kt wiz 시민서포터즈 페스티벌 출연😆오늘 수원에서 만난 여러분들 최고최고👍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볼빨간사춘기 주간아이돌 출연] 내일(2/15)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볼빨간사춘기 편' 이 방송 됩니다♥ 비글미 넘치는 볼빨간사춘기의 지하 3층 점령기! 놓지마세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
GroupBolBBalgan4 / Blushing Youth (볼빨간 사춘기) Members:Ahn Ji Young (안지영) Woo Ji Yoon (우지윤) [on guitar]
Name안지영(Ahn Ji-Young) Stage지영(Jiyoung) Born14.09.95 Gp볼빨간 사춘기(Bolbbalgan4)
170409 KT 위즈 시민페스티벌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볼사 #안지영

My #Fanart of #Bolbbalgan4 🎈🎀 사랑해!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안지영 #우주를줄게 #Jiyoung #Jiyoon #kpop #Galaxy 🌠
170409 롯데월드타워 preview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170331 듀엣가요제 이홍기 & 오예진 - 좋다고 말해 (원곡볼빨간사춘기) 1절 너무 달달한거 아닌가요!! 반려견 컨셉의상 ㅋㅋㅋ 강아지홍기 #FTISLAND #FT아일랜드 #이홍기 #홍기
음색여왕 김케이가 부르는 볼빨간 사춘기의 좋다고 말해 꼭 들어보세요 연기도 잘함 ㅜㅡㅜ 생일에 팬들한테 선물로 노래 불러주는 턴사켕....♡ #러블리즈 #케이 #좋다고말해 #Kei
볼빨간 사춘기 좋아한다 말해였던가. 그거 오랜만에 들었는데 1p다자이X2p츄야 같았고... 2p츄야가 엄청 좋아한다 말하는데 다자이는 자기도 좋은데 2p츄야 골려주고 싶어서 밖에서는 쌀쌀맞게 굴다가 아무도 없고 둘만
. 170331 듀엣가요제 이홍기 & 오예진 - 좋다고 말해 (원곡볼빨간사춘기) 2절 홍기 목소리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달콤해 #FTISLAND #FT아일랜드 #이홍기 #홍기
재현이 추천곡! 🎧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Ringo412506

14. 볼빨간사춘기 - 좋다고 말해
♬ 좋다고 말해 (볼빨간 사춘기) 넌 내가 좋다고 했어 이건 히야님 커버 듣다가 삘왔던거ㅠㅠㅠㅠ❤ #포포캘리
볼빨간사춘기 - you, 나만 안되는 연애 , 좋다고 말해 !
wow 대체 한남들의 머릿 속엔 뭐가 들었길래 볼빨간 사춘기 노래 좋다고 말해 가사 가지고 뭐라할 수가 있지 ㅋㅋㅋㅋㅋㅋ아니 난 상상도 안 된다 무슨 생각을 하고 사는 거야..? 저게 진짜 피해의식 아님ㅋㅋ
♬ 좋다고 말해 (볼빨간 사춘기) 그 예쁜 가로등 아래서 넌 내가 좋다고 했어 #포포캘리
6. 볼빨간사춘기- 좋다고말해 엄청 좋아해요!!
3.좋다고 말해 - 볼빨간 사춘기

Gaon’s Top 10 Streamed Songs2017.03.26-2017.04.01 #8. (-1) 좋다고 말해 - #볼빨간사춘기 #BolBBalgan4 (3,679,349)
44회 툥재 전력 주제를 공개합니다. 전력 시작은 토요일 오후 11시부터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2. 장기하와 얼굴들, 그러게 왜 그랬어 3. 팔짱
강남미인 볼빨간 사춘기가 부릅니다. '좋다고 말해'
🔊제 44회 툥재전력을 시작합니다! 주제에 맞게 연성 후 #툥재전력 과 태그 후 보내 주세요🍑 1.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2. 장기하와 얼굴들, 그러게 왜 그랬어 3. 팔짱
ㅋㅋㅋㅋ볼빨간사춘기 좋다고말해듣는데 자꾸생각나는ㄴ내앤캐..
1. 좋다고 말해 - 볼빨간 사춘기 제가 진자 엑조노래 말고 잘 안듣던 사람이라 요즘 엄청 들었어요 봄이랑 어울린다그
으앗 저 자러갈뻔했네여...ㅎㅎㅎㅎ 움.. 저눈 그거여!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ASTRO_DJmusic


줄게

🍎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
[] 【하나미】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요즘 빠져있는 노래인 '우주를 줄게' 1절치기입니다 ! 예쁘게 믹스해주신 제제언니와 일러스트를 제공해주신 아이로테님 감사합니다 💕❤ A :
백아연 - 머물러요 러블리즈 - Night and Day 다비치 - 잔소리 씨야 - 나 없이도 미쓰에이 - 멍하니 신용재 - 빌려줄게 포맨 - 안아보자 볼빨간사춘기 - X Song 에이핑크
이거 다들 못맞추셨는데 찬이는 려욱-어린왕자 파도는 여자친구-LOL, 마크로스F-무지갯빛 곰곰 팅키는 볼빨간 사춘기-우주를 줄게 였습니다! 황상제는 목떡만 정해져있어요 이새기 너무 복합적인놈임
10. 우주를 줄게 (Galaxy) -볼빨간 사춘기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우주를 줄게, 볼빨간 사춘기 #디파인캘리

마냥 떨리기만 한 게 아냐 준비가 되면 쏘아 올린 인공위성처럼 네 주윌 마구 맴돌려 해 더 가까워진다면 네가 가져줄래 이 떨림을 -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어제는 내가 기분이 참 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 이름 새겨 놓았죠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별빛 아래 잠든 난 마치 온 우주를 가진 것만 같아 -우주를 줄게(볼빨간 사춘기)
(pt.2) ♡Jamie's mashup/cover of 우주를줄게-Galaxy (볼빨간사춘기/Bolbbalgan4) & D (Half Moon) (딘/DEAN)♡ #2getherwithJamiePark
(볼 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노래를 들을때의 내 심정) 친구들 아.. 노래 너무 좋다... 볼 빨간 사춘기 노래 넘 좋아 나 (커피 좀 작작 마시지...)
난 그대품에 별빛을 쏟아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볼빨간 사춘기-우주를 줄게 예쁜 사진은 님입니다! #캘리 #비투비 #창섭 #BLUEWAVE
혹시나 배경쓰실분 잇을까해서..... 로고는 따로업어용 ㅋㅋ 볼빨간사춘기-우주를 줄게 #캘리 #BLUEWAVE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jungbo17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음색이랑 분위기가 특히
이번 주는 볼빨간 사춘기 노래 들어봐야지...(우주를 줄게 밖에 안 들어본 사람)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요!😍


우주를

어제는 내가기분이참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이름새겨놓았죠 한참뒤에 별빛이내리면 그별이 가장밝게빛나요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께) ()
좋아하는 노래는 엑소가 부른 좋아좋아!(ㅇㅅ즘 아노래 넘 좋음... 그리고 엑소노래말고는저스틴비버의 love yourself 나 테일러스위프트의 wonderland 그리고 커피소년 행복해져라랑 치즈의 새벽길이란 노래두 좋구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줄께도짱


연애

왠지 오늘따라 마음이 아픈지 했더니 오늘은 그대가 날 떠나가는 날이래요 왜 항상 나는 이렇게 외로운 사랑을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이상한 날이에요 /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시작부터 사랑하지 않았다고 내게 말했었다면 그랬다면 나의 마음은 이렇게 굳게 닫혔을까요 /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ฟังที่อักมิวร้อง 나만 안되는 연애 ละอยากฟังดูเอทกับ 볼빨간 사춘기 เลยง่ะ ยัยน้องซูกับพี่จียอง ฮือ ต้องดีแน่ๆ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탈통곡으로 쓰면 안됨
왜 항상 나는 이렇게 외로운 사랑을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이상한 날이에요 왜 그랬는지 묻고 싶죠 날 사랑하긴 했는지 그랬다면 왜 날 안아줬는지 그렇게 예뻐했는지 -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나만 이런 세상을 살고 있는 것 같아요 바라보기만 하다 포기할 수는 없겠죠 근데도 이렇게 아픈 마음만 가지고 사는 건 도무지 불공평해서 견딜 수가 없어요 Please come back to me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나는 사실 이성적인 게 참 싫어요 그래서 우린 헤어져야만 했으니까 아무렇지 않게 살아가도 매일 밤이 고통스럽겠죠 그대가 정이 많은 사람이었다면 날 안아주진 않았을까요 -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볼빨간 사춘기의 '나만 안되는 연애'는 제 트리거 입니다. 카페에서 노래 나오면 혼란상태됩니다.
6. 빗쥬는 에러, 로맨스는 끝났다, 뷰라 이러케구요 빗쥬 말곤 볼빨간 사춘기 - 나만 안 되는 연애 에피톤 프로젝트 - 그대는 어디에 딕펑스 - 안녕 여자친구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Todayisforyou_

아 진짜 기관지 아파... 나만안되는연애-볼빨간사춘기 듣고 헤녀감성 충전해야지 전에 김성규 노랑 후드티 입고 브이앱 나와서 농구햇을때 잇잔아요 그때 자다가 일어나서 이 노래 들으면서 농구하는 움짤 네다섯개만 계속 반복해서봤는데
볼빨간 사춘기 - 나만 안 되는 연애


안되는

나만 이런 세상을 살고 있는 것 같아요 바라보기만 하다 포기할 수는 없겠죠 근데도 이렇게 아픈 마음만 가지고 사는 건 도무지 불공평해서 견딜 수가 없어요 /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나는 사실 이성적인 게 참 싫어요 그래서 우린 헤어져야만 했으니까 아무렇지 않게 살아가도 매일 밤이 고통스럽겠죠 그대가 정이 많은 사람이었다면 날 안아주진 않았을까요? /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우지윤

2016.12.02 수원 (특별한 야근) 미니콘서트 by.HeaLing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특별한 야근


페스티벌

4월 9일 KT WIZ 시민 서포터즈 페스티벌 2017 삼성 대 KT 수원 KT WIZ PARK #임창정 #에이핑크 #에이프릴 #볼빨간사춘기
[로하스 벚꽃 뮤직 페스티벌] 레터플로우, 바닐라 어쿠스틱, 볼빨간사춘기와 함께한 벚꽃 뮤직 페스티벌 즐거우셨나요? ٩( 'ω' )و 주말 밤 마무리 잘 하시구 다음에 또 만나요❤ #레터플로우 #바닐라어쿠스틱 #볼빨간


목소리

아 볼빨간ㅅㅏ춘기 발음이랑 목소리 매력쩔어가지고 진짴,, 츔못춘다고 그랫지만 제스쳐 넘 기엽곸ㅋㅋ ㅋ ㅋㅋㅋ ㅋㅋ 중간중간 화음 죤내 스윗함 ㅠㅠ
헉ㄱ 독개님!!'-' 볼빨간사춘기 실제로보셨나요?!? 우와아아 ㄷ대박..!!*-*) 볼빨간 사춘기 넘귀엽고 목소리 사르르녹아내려요ㅠㅜㅜㅜ
네네 학교 축제때 볼빨간 사춘기 와서 영접 했습ㅂ니다 ㅠㅠㅠㅠㅠㅠ 진짜 완전 사랑스럽고 목소리 존예고 입덕ㄱ할뻔 했어오 진짜 후아....
볼빨간사춘기 목소리 내취향이다
볼빨간사춘기 목소리 진짜 나만 알고잇고 싶은 목소리다
너무 애기같거나 작위적인 목소리..그래서 난 제이래빗이나 랄라스윗 옥상달빛 볼빨간사춘기 들의 노래를 아주 안좋아한다
ㅇ ㅏ 이거다!!!ㅋㅋㅋㅋㅋㅋㅋ 맨 앞부분 여자 목소리만 언뜻 듣고 볼빨간사춘기 노래만 겁나 뒤져봤었네 하하 ^_ㅠ 한국 노래좀 들어야겠다 ... 근데 앞부분이랑 느낌 다르네 ㅇ(-( ㅋ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mk_ggyr

맞닿ㅎ 오늘 ❤볼빨간 사춘기 봤다죠!! 운좋게 중간 보다 앞? 정도 한 가운데! 짱짱 예쁘셨다는ㅠㅠㅠ 라이브 쩔었어오...목소리 핵귀요미ㅠ❤
볼빨간 사춘기 왤케 목소리가 좋죠? ㅠㅠㅠㅠㅠ


심술

170220 찐디의 추천곡❤ 볼빨간사춘기 - 심술
- 심술❣️ 내가 좋아하는 건 제일 좋아하는건 물어뜯기 꼬집기 깨물기 and 👀 #츄러뜨캘리 #볼빨간사춘기 #심술
볼빨간사춘기의 심술 듣는데 노란 머리~가 너무 계란말이로 들린다 계란말이 먹고싶다
8. 갓세븐-아파 406호 프로젝트-나랑 놀자 볼빨간 사춘기-심술 최고죠아 지쨔ㅠㅠㅠㅠㅠㅠ
남녀노소 구분 없이 인기 많고 매너 좋은 낮준이X 낮준이 좋아하는 윶기 이건 볼빨간 사춘기 심술 듣다가 랩슈 생각나서 쓰는 글 #랩슈 #랩슈연성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taichi106435801


JIYOUNG

[#IG] 02/04/17 - JIYOUNG 볼빨간사춘기 세션 = 극한직업 . . . #전주한옥마을 에서 머리에 핀도 꼽아야하고 맛집을 가야하고 #벚꽃스캔들 에서 YOU 춤도 춰야함 crhey_miss_true


NIGHT

오늘 밤 11시 볼빨간사춘기 NCT의 night night! 출연٩( 'ω' )و SBS 파워 FM 107.7MHz에서 보이는 라디오로 볼빨간사춘기를 만나볼 수 있어요♥오늘도 볼빨간사춘기와 함께 굿밤🌙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NCT의 night night! 보이는 라디오 출연] 오늘 밤 11시 볼빨간사춘기가 NCT의 night night!에 출연합니다:-) SBS 파워 FM 107.7MHz에서 보이는 라디오로


방탄소년단

maliana's top 8 artists this weekZion.T (39), hyukoh (35), 방탄소년단 (18), 볼빨간 사춘기 (6), 매드클라운 (5), day6 (4), GOT7 (4), G-Dragon (3) #jotafm
maliana's top 7 artists this week세븐틴 (75), 볼빨간 사춘기 (27), 방탄소년단 (26), 도나웨일 (21), hyukoh (17), Zion.T (17), GOT7 (14) #jotafm
msrianja's top 7 artists this week세븐틴 (75), 방탄소년단 (42), 볼빨간 사춘기 (17), GOT7 (13), King Krule (12), hyukoh (11), Crush (10) #jotafm
[4/11(화) 엠뮤톡] 13시46분 시작! 오늘의 순서! 볼빨간사춘기/러블리즈/몬스타 엑스/EXO/프리스틴/지드래곤/아스트로/인피니트H/방탄소년단/버스커버스커 맛점하고 이따 만나! 찡긋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bearu_iu


생각나서

볼빨간사춘기 노래... 지인이 들으시고는 덤덤하게 보컬로이드 창법이네요. 한 이후로 자꾸 생각나서 표정관리안됨
원곡 들을때마다 생각나서 큰일 #정국 #JUNGKOOK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계속 사상빨간사춘기라는분 생각나서 힘들다


가사

볼빨간사춘기는 그 타고난 음색으로 한남 오빠들 판타지 채워주는 가사 쓰지 말아주세요.....
?!? 볼빨간사춘기 가사가 그래요? 맨날 가사 안 듣고 노래 들어서 몰랏네 진짜 한국ㄱ어 모르고 싶다
볼빨간사춘기 노래가사 썸머파티가 아니였다니 충격이다
내가 볼빨간 사춘기 안조아하는이유임 가사 진짜 존나 한국정서임^^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poyas73

볼ㄹ빨간ㅅㅏ춘기 노래가사가 너무 오이스가하길래 ㅠㅠㅠㅠ -(1)
볼빨간 사춘기 "사랑에 빠졌을 때"가사로 겐지디바 연성 오늘도 소르쟈아버지는 속이탑니다
볼빨간 사춘기 영어 나오는 가사를 미국 살다온 남친은 섬머파티라고 들었고 나는 섬어바디?? 라고 들었는데 실제 가사내용은 둘다 틀렸고 게다가 충격적이었다(...) Cause I'm a pilot (....)


볼빨간사춘기

신곡입니다!! 셰피어스()님과 함께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를 불러보았습니다! 재밌게들어주세요! 【셰피어스】 Mad Clown feat. 볼빨간사춘기 -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클라잉】
볼빨간사춘기도 짱짱ㅠㅠㅠㅠㅠ
볼빨간 사춘기 노래 들어주세요 노끄님(??
#만우절기념_나님_퀴즈대회 1) 키 2) 나이 3) 최애곡 ( 보컬로이드는 나부나 P노래 3D는 볼빨간사춘기 노래! 둘중에 하나만 맞춰도 인정) 4) 가장 좋아하는 색 5) 젤리/초콜릿/사탕 6) 녹차 / 민트초코 7) 여름 / 겨울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poyas73

#만우절기념_나님_퀴즈대회 1) 키 2) 나이 3) 최애곡 ( 보컬로이드는 나부나 P노래 3D는 볼빨간사춘기 노래! 둘중에 하나만 맞춰도 인정) 4) 가장 좋아하는 색 5) 젤리/초콜릿/사탕 6) 녹차 / 민트초코 7) 여름
당연히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노래따라하기 재밋는데 몇번 안들어봐가지고 제대로 알지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노래방가고싶당
넌 나의 초콜릿 초콜릿 초콜릿 달콤한 나의 초콜릿 초콜릿 초콜릿 눈을 뗄 수가 없어 나만 가지고 싶어 웃는 네 얼굴 그 앞에 날들 볼빨간 사춘기 - 초콜릿
어제, 내가 사는 춘천에 볼빨간 사춘기 왔는데 ㅠㅅㅠ 표를 못구해서, 못갔다는..ㅠㅠㅠ 언니들 콘서트 꼭 갈께요 .. #사랑하자 #볼빨간사춘기 #관련이_없다?? #사랑합니다,_언니들♥
볼빨간 사춘기 너무 좋은데 진ㄴ짜 예전에 사상빨간 사춘기 ((이거 트윗 보고나서 잊혀지지가 않음 진짜너무해
어느덧 어쩌구만 보면 국정 생각하는 사람 됫다... 흰색후집이나 볼빨간사춘기 노래 등..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poyas73

오오오오..... 문제푸는 건가? 오래걸려? 사실 나 내일 볼빨간 사춘기 보러가고 싶어서....8ㅅ8 오늘은 알바하느라 못하고 어제는 오빠 군 복귀 때문에 못했거든....ㅠ
아 볼빨간 사춘기 노래 너무 좋아
초멘나사이 그러면 볼빨간사춘기도 나중에 볼빨간갱년기로 바꿔야하지않을까요...?
어흑ㄱ흑ㄱ 볼빨간사춘기 노래 너무 사랑된다
170402의 BGM 좋아해 - CHEEZE Fine - 태연 덕수궁 돌담길의 봄 (ft.10cm) - 윤아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ft.볼빨간 사춘기) - 매드클라운
약간의 주석을 달자면... 음색이 나름특이합니다 레올이나 볼빨간사춘기처럼 음색이 허스키하면서 귀여워요!
두근두근두근 볼빨간 사춘기 노래 젛ㅎ아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poyas73

볼빨간 사춘기여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뮤비 틀었나 봐 ㅋㅋ 가수분 보면서 (귀여워 .. 귀여워 죽겠어 .. 나보다 나이도 많은데 어려 보여 .. 내가 삭아가지고) ㅆ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68. 볼빨간사춘기 러시안룰렛 넘 달아서 쥬금..😇
858. 으앙 볼빨간사춘기 걸그룹커버댄스 넘 귀여워 왕귀 꿀귀 존귀
볼빨간사춘기 싸운날 노래 짱좋아요 들으세요ㅜㅜ 사실은 나 지금 너네집앞이야~ 전화를 받지않아 나를 꼭잡아줬으면해~
갑자기 ㅅㅐㅇ각낫다 볼빨간사춘기?.. 거기 멤버? 중에 한 명과 분위기가 닮앗다는 소리를 들엇엇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poyas73

-16년 10월의 경우Folk, Ballad, Rap였음. 포크음악은 볼빨간 사춘기의 괄목할만한 음원 성적 때문에 높은 순위를 자랑했고, 발라드의 경우 임창정이 오랫동안 차트에 머물러서 높은 점수를 유지했음.
전곡 작사 작곡인데ㅠㅠㅠㅠ진짜 볼빨간 사춘기 무도가요제에 한번 나오게 해주세요ㅠㅠㅠㅠ너무 좋을거 같은데 ㅠㅠㅠㅠ
ㅏ 싀 ㅂ 매우 사랑합니다 으앙ㅇ (심부잡 제가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나봐여 (볼빨간 사춘기 톤 (아무말 타케다님의 알파력이 3437857324 상승하엿습니다
787. 볼빨간사춘기 발음 아 진짜 사랑스럽고 귀여워ㅠㅠ자막대로 발음 들리는것같앸ㅋㅋ
핵불닭 먹고 볼빨간사춘기
볼빨간 사춘기 도래.. 사무치는 감정 흩날리는 눈물 통각의 크리티컬
볼빨간 사춘기 라이브 들어보니까 음 다 떨어지고 좀 실망스럽던데 내가 봤을 때 컨디션이 별로였던건가?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poyas73

나도 미안하지만 제일 듣기싫은 노래 볼빨간사춘기 도대체 내주위 다 싫다는데 인기 개많더라 나 일위부터 인기가요 듣는사람인데 강제적으로 한 3~4번 듣는듯
볼빨간 사춘기 노래 너무 좋아,,ㅠㅠㅠㅠ
[THAISUB] 볼빨간 사춘기 (Bolbbalgan4) - Chocolate (초콜릿) อันนี้เพลงน่ารักสบายๆความหมายดีๆของ opvที่3นะคะ #HunHanReturn
볼빨간 사춘기맞나?? 요즘 그노래 자주 들릴때마다 뭔가 기분 조아짐
다들 우리 학교 놀러왕 볼빨간 사춘기가 온대
아 뒤늦게 볼빨간사춘기에 치임ㅜㅠ
볼빨간사춘기 -싸운날👻 #Minhcover 많이 사랑해주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poyas73

내일 학교에 볼빨간사춘기오네
요즘카페가면 볼빨간사춘기노래밖에 안나옴... 우리집앞카페는 알바가 엑소팬이라 엑소메들리나왘ㅋㅋ
6. 악동뮤지션-못생긴 척, galaxy, 새삼스럽게 왜 등등 볼빨간사춘기-반지 거북이-비행기 좀 아기자기한 거 좋아하는지도
다섯시 반에 볼빨간사춘기 온댔는데 보러갈까
새벽 한시반까지 볼빨간 사춘기 노래를 계속 트는 이유는 뭘까........? 자다깨서 인류애 감소함..
볼빨간사춘기 노래 너무 많이 들려서 귀에서 울린다
1. 159 2.A형 3.딱히없음 4.인장보시면압니다 5.일단 사람은 안닮음 ㅡㅡㅋ 6. 악뮤, 볼빨간사춘기노래는 다 좋아함 7.연락잘되고 자기관리잘하는사람 8. 없음 9. 할말없게만드는거, 무시하는거 10. 일식 그중에서 초밥! 11. 짜증가득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poyas73

볼빨간사춘기 노래 너무 귀여우무ㅠㅠ
볼빨간사춘기 노래좋다
Like fire 불빛이 켜지면 온 세상이 따듯해져서 견딜 수 없어 Like fabular 소설처럼 나 사랑에 빠진 것 같아 볼빨간사춘기 - 사랑에 빠졌을 때
볼빨간사춘기 유명해?이름은 자주들었는데 아무튼 산책나갔다가 공연하는거 보고 구경할라다 비와서 포기함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poyas73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yeot_dufmt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churros_calli_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ShofarMusic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말해 좋다고 줄게 우주를 심술 dodosw8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