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웟어

ㅇ ㅏ 화장 지웟어 힘드럿다
재현이는 ㄴㅐ가 화장을 지우게 해 ,, 엔나나 보기 전에 화장 다 지웟어 ~ ~ ~ !! ! !
나 화장지웟어
아 나머지는 내일 할게욤..이미 내일이구나 그럼 밤에.......나 화장도 못지웟어 사실...[]
대박 집에 들어오자마자 화장지웟어
렌즈도안빼고 화장도안지웟어....좀만 잘까..
화장 안지웟어..

화장 지웠어 지웟어 깨끗이 엔나나 지웠구나 대박 줄었어 yu_ggung_

아 화장도못지웟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화장지우고,,,신청서쓰자...ㅠㅠ......
아 머야 그때면 나 화장 지웟어 시렁
화장도 못지웟어 어차피 비비밖에 안바르지만
전에 애들이 화장해줫덙거 맘애 드는대 학교에서 뮤지컬하구 바로 지웟어. 사진찎ㅁ고싲벗는대..
나 화장 안 지웟어 아짓도 ㅋ큐ㅠ
아 미쳤어 한시인거 거짓말이야 화장도 안지웟어 !!!
아세톤으로 화장지웟어 제정신X다

쫀아 아직 화장두ㅜ안지웟어
ㅋㅋㅋㅋㅋㅋ나도 화장아짓도안지웟어 ㅠㅠ
오늘 진짜 트리거파티하니? 나 방금 겨털은 깎았는데 화장도 지웟어
g화장 아직도 안지웟어 - 화장 지우고 편의점 갓다와서 상호 방송 보다가 자야징


깨끗이

화장 깨끗이 지웠어? 보고싶다.,..
화장 깨끗이 지웠어? 보고 싶다. 엔나나 가족들은 화장 지워도 예쁠거라고 생각하는, 엔시티의 나잇나잇🌙
#1077 [화장 깨끗이 지웠어 보고싶다] 엔나나 가족들은 화장 지워도 예쁠 거라고 생각하는 엔시티의 나잇나잇 feat. 멀티 플레이 하느라 타이핑은 망함

화장 지웠어 지웟어 깨끗이 엔나나 지웠구나 대박 줄었어 jaehyun__0214

화장 깨끗이 지웠어? 보고 싶다
화장 지우고 엔나나 틀었는데 "화장 깨끗이 지웠어? 보고싶다... ☺️" 듣고 소름 돋았어 진짜ㅠㅠㅠㅠ


엔나나

엔나나 먄.... 화장 안 지웠어...... 라디오하니까 내 아이돌이 화장 지우라고 고나리도 해준다.....


지웠구나

제이슨몸무게가 5kg이나 빠졌어! 카멜드디어 화장을 지웠구나.
아카네체중이 5kg이나 줄었어 유키하나드디어 화장을 지웠구나
예지몸무게가 5kg나 줄었어. 나래드디어 화장을 지웠구나!
카린 몸무게가 5kg나 빠졌어. 쥰 화장 지웠구나. 카린 ((화장 안하거든))

도민나, 체중이 5kg이나 줄었어! 펜올드디어 화장을 지웠구나!


대박

대박 화장지웠어
집 오자마자 화장 지웠어 대박ㅎ
아 대박 나 화장 안 지웠어 아 염병 망할 아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앙 거짓말이야 써쳐라이어ㅠㅠㅠㅠㅠㅠㅠ


집에

오늘 집에 도착하자마자 화장지웠어 미라클 ✨
얼른 씻고 자야지 😴😴 집에오자마자 전화하느라 화장도 안지웠어 ...
나 집에 근데 진짜 어케왔지 버스 종점까지 가서 친구한테 찡찡댔던건 기억나는데 눈뜨니 집이었고 핸드폰 액정필름 다 깨져있구 화장은 또 클렌징티슈로 지웠어 .....

화장 지웠어 지웟어 깨끗이 엔나나 지웠구나 대박 줄었어 Ddoit_chu

집에오자마자 화장 지웠어 대견하다 나
soondae_leo ㅋ ㅋ ㅋ ㅋ ㅋㅋㅋ나 진짜 갈까?? 그럼 세수만 하구 갈게 화장 안지웠어 ㅋㅌ ㅋ ㅋ ㅋㅋ 그럼 너네집에서 자야하는디..?!!?
집에 온지가 몇시간짼데 아직도 화장 안지웠어ㅋㅋ 이거 어떡하지


안지웠는데

화장도 안지웠는데 잠들었어......아놔ㅜ
존나웃겨 자고일어나니까 화장도 안지웠는데 렌즈 없어져서 보니까 주머니에 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걍 렌즈통에 넣어놨음 ㅎ..
왜 다들 안무서워하는데... 나지금 너무 무서운데... 화장 안지웠는데 화장실 못가겠어..
앜ㅋㅋㅋㅋㅋ 아직 안지웠어? 난 집 오자마자 화장 지우는데... 옛날에는 거의 자기 전까지 귀찮아서 안지웠는데 지금은 넘 답답... 먼지가 다닥다닥 붙어있는 기분이야 흑흑


5KG나

미실 「나 요새 5kg나 빠졌다 ─」 한강 「화장 지웠어?」 석도 「잠깐, 실이 잡아! 잡아!」


얼른

아 바쁜 거 끝나면 너목들 보기...잘 알겠고요 나년 화장도 안지웠어 얼른 지우고 자
쟤현나 아직 화장 #내일정오_텐_몽중몽_공개 안 지웠어 얼른 지울게


지우고

화장을 아직 안지웠어 #텐_몽중몽_7일정오공개 난 또 나갈까바 안지웠지만 결국 방콕핸네ㅋㅋ 지우고와야지 휴
재현 단호한거 존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안... 아직 화장 못지웠어...ㅠㅠ - 아.. 그럼 지우고오세요(단호)


누워서

걍 구석에 누워서 폰 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도 걍 다 지웠어
누워서 초코 끌어안고 헿헤ㅔ 좋당~~~!~!!!!하다가 자고 싶은데 화장 안지웟ㅅ다....누가 지워줬음 조컷다....하고 있었어염!

화장 지웠어 지웟어 깨끗이 엔나나 지웠구나 대박 줄었어 wifeofks0112


눈썹

오늘 화장 다 지웠다가 새로 하면서 눈썹 입술만 했더니 생얼이나 다름없어져버렷...어제랑 졸라 달라....
지금 .. 화장 지웠는데 눈썹 그려놨어 ... 아직도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했어 ㅜㅜ


자야지

으 진짜 잘래 자야지 아 화장 안지웠어 몰라


졸려

엽서, 스티커 아주 좋아서 눈이 즐겁다. 긍데 눈꺼풀이 무겁다. 졸려 젱장 화장 못지웠어 어오 그것도 터졌는데 행사 버프덕분에 안아파 오예
졸려....... 근데 아직 양치랑 화장 다 못지웠어.... 앤캐 답멘도 하고싶은데..........


애들

ㅋㅋㅋㅋㅋ어제 카페에서 애들 얘기하다가 화장이 너무 뜬 거 같길래 앞머리 까고 물티슈로 눈만 빼고 피부랑 입술만 지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 다 현실놀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세요..? 이러고ㅋㅋ 어디갔어? 다응이 아까 집가고 싶다했어
웅!! 나도 아직 화장 안 지웠고오... 애들 풀직캠 뜨면 봐야짘ㅋㅋㅋㅋㅋ 마이크 소리 너무 작았어 진짜


보기

기억으로든 뭘로든 보기 싫어, 그런 거. 징그럽잖아. (얼굴을 잔뜩 찡그린다.) 화장은...그냥 지웠어. 나중에 또 하고싶어지면 할 거야. ...어색한가, 좀?


화장 지웠어

화장 지웠어
화장 지웠는데 어ㅐ 해뜨냐
ㅎㅏㅈ..집오자마자 독서실행이라니 화장도못지웠어
헉 맞다 탐라 너머 존잘님 뒷계정이라셔서 일부러 팔로 안 해써... 화장도 아직 안 지웠어... 진짜 잡니다 오야스미
안대 화장도 안지웠어
그러지 뭐. ...지웠네, 화장. (손을 뻗어 맨얼굴을 만져 본다.) 마음에 들었어?

화장 지웠어 지웟어 깨끗이 엔나나 지웠구나 대박 줄었어 _FUCKING_U_

옛날의 그 거리에 #당산역 옛날의 그 노래#화장 지웠어 추억이 스물스물 #스무살 때의 기억
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심지어 저 아직 화장도 안지웠어욥ㅜㅜㅜㅜㅜ 저두 이대로 더 못자구 아침을 맞이할 것 같네욥..
근데 나 아직 화장도 못 지웟ㅎ허어
화장은 지웠어? 관리 좀 해~
나 화장도 아직 안지웠엌ㅋㅋㅋ
헐 나 아직 화장도 안지웠네 렌즈가 너무 편해서 렌즈도 뺀줄알았어
역시 외출하려면 공들여서 화장해야해 오늘 셀카 다 지웠어

화장 지웠어! 기분 쪼아
아직도 화장 안지웠어 낰ㅋㅋㅋㅋㅋ배켠 본받고싶은데 잘 안되내,,,
씻자씻어 화장도안지웠어 미친~~
댓어 오늘 미세먼지도 별로없어서 화장지웟음 된거임... 얼굴이 젤 중요하다
아 화장제대로 안지웠더니 뾰루지올라왔어 ㅋㅌ ㅠ ㅠ ㅠ 힝
그러니까요,,, 진심 누우려고 딱 누웠는데 아 화장 안지웟다! 생각나면 죽고싶어져요...
빨리 누구던 나한테 라면을 끓여먹을수 있는 힘을줘,,,,나 너무 귀찮아서 화장도 안지웠고 옷도 안갈아입었어,,,,,,
에 그리고 화장도 다 지웠다구... 이미 오레오오즈도 먹었어 이삭토스트는 이제 내일 정도로 미뤄도 괜찮게 되었어
뭔가 허전하다 했더니 화장 안지웠어..션ㄴ우야 화장 지우는 것도 해줘...
나 그리고 아직 화장 안지웠어 화장지워주는기계시급함 아 씻고와야지 ...
나 화장 안지웠어 최고 공포ㄷㄷㄷㄷㄷ
자는데 꿈에서 누가 야 너 화장덜지웠어 라고 말해서 일어났다. 물론 깨끗하게 지운상태였고 걍 로션을 안바르고 잠들어서 겁나땡겼을뿐이였다
화장 지웠어 칭찬해줘...
아 미친 화장도 안지웠ㅅ어
아직도 화장 안지웠어 아직도
나 그러고보니 화장도 안ㄴ지웠어 와우
아직도 화장 안지웠어...........너무 귀찮다
........응. 아직 화장도 못 지웠어. 무기력하고.... 귀찮거든!
어..어... 과제ㅜㅜ 근데 아직 렌즈안빼고 화장안지웠...
우웅 근데 빡치는 일도 잇ㅅ엇서ㅠ득기 만나면 얘기할래ㅠㅠㅜㅜㅜ윽ㄱ 이제 집이야 화장도 지웟ㄱ어!!
좋아 화장을 지웠어 오늘 해야 할 일중 가장 힘든 일을 끝냈으니 좀만 더 쉬자
어 맞다 나 화장안지웠어(대굴빡
화장 지웠냐니... 아직 퇴근 안해써 재현아,,,
아직 화장도 안지웠어..귀.찮.아
헉ㅎ화장안지웠어
나만 안자..나만 아직도 세수도 안해써..화장도 안지웟서....
헉 나 아직도 화장 안지웠어
맨날 화장 했다 지웠다 반복하다 보니까 피부가 완전 상햇어..
화장 지굼 지웠어 재현...
(와 나 아직도 화장 안 지웠어) ㅋ ㅋ ㅋ ㅋ
아 화장 안 지웠어를 다섯글자로 노수페이스
일레이아 아 화장 안 지웠어를 다섯글자로 노수페이스
이열ㄹㄹㄹㄹㄹㄹㄹ 화장 벌써 지웠어? 대단해
집오자마자 옷만 갈아입고 겜하느라 화장도 아직 안지웠엌ㅋㅋㅋㅋㅋㅋ
아직 화장도 안지웠어..이 긔찮아
화장 다 지웠어?
아니 .... 이제 씻으려고 화장 지웠어
근데 내가 화장을 안지웠어ㅠㅠㅠㅠ
백현이 벌써 씻었네 난 아직 화장도 안지웠어... (._.
나 아직.. 화장안지웠어
ㅇ아 졸린데 화장도 안지웠어 아아앜
아까 놀구 집들어왔다가 기절해서 방금 눈뜨고 화장 지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쳣다 나 아직도 화장 안지웠어
미친 화장또안지웠어 진짜 자살인가
역시 유운님은 화장 지웠을 때가 제일 잘생겼어😊(화장을 존나 못한다는 소리
그린아 나는 화장을 지웠어 멋디냐 !
시원하고 푹신한거에 얼굴 풍덩 하면 화장 다 지워지는 물건 있었음 좋겠어(아직도 화장을 안 지웟다는 소리임
나 화장 여태 안지웠어...
화장 다지웠다... 제대로 지웠는지는 모르겠지만(어?) 여튼 지웠다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무밍이가 또 날 울렸어.ㅜㅜㅠㅠㅜㅜㅜㅜㅠ 엄청 엄청 울리고 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케.. 저렇게 사람을 울릴수가 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직 화장 안 지웠는데...아이라인 번짐ㅠㅠㅠㅠ
아 디지겟다 힘들어 아직 화장도 못지웠어
동기한테 나 안자면 동방 갈거라고 했더니 자냐고 카톡옴 잘거야 꺼져 언니 이미 옷 갈아입었어 화장지웠어 꺼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