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찬열

170402 SIN 찬열 백현
170402 THE EXO'rDIUM IN SINGAPORE 찬열 / 갓 라잇세이버이시여ㅕ ㅜㅜ
170402 THE EXO'rDIUM IN SINGAPORE 찬열 / 아티피ㅕㄹ럽!!😭,,,
흑백이어두 좋다......💕💕💕💕💕💕💕💕💕💕💕💕 기대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최고ㅠㅠㅠ진짜 소화못하는 컨셉 하나두없구요ㅠㅠㅠㅠㅠㅠ
♡ หล่อแบบ... (ㅠ_ㅠ) #EXOrDIUMinSG #exordiuminsingapore #찬열 #CHANYEOL
🕷️🐯🦀 170401 찬열은 실화였습니다ㅏ
악 ㅠㅠ 찬여라ㅠㅠ!!! 미친 ㅠㅠㅠㅠ 로피시엘 충성 ㅠㅠㅠㅠ 찬열충성 ㅠㅠ

KCM 찬열 EXO 엑소디움 백현 싱가포르 안단테 archive6ix

YK EDITION특별호 표지인터뷰 EXO CHANYEOL #찬열 #EXO [이벤트]팔로우 해주신 분중 한 분께 찬열 표지 잡지를 선물로 드립니다❤ 4/5발표합니다 →
✅[Vyrl] 업데이트 매거진 로피시엘옴므 YK에디션의 커버 모델 #찬열 이번 화보는 청춘의 모습을 '낮'과 '밤'이란 두 가지 컨셉으로 표현하고자 했는데요. 찬열이 표현한 "청춘"을 만나러 가볼까요? 👉
너를 찾아내면 돼 #백현 #baekhyun #찬열 #chanyeol
170407 인천공항 찬열 / 🚶🚶
SBS Radio Power FM 107.7 로고 #찬열 #백현


EXO

시큐 엉아가 물도 죠쎀ㅋㅋㅋㅋㅋㅋ #EXOrDIUMinSG #baekhyun
170402 엑소디움 싱가포르 Lightsaber - 찾아 헤맸던 너를 위한 savior ❤️ #Kyungsoo #DO #디오 #EXO #EXOrDIUMinSG

170402 엑소디움 싱가포르 경수 lightsaber #EXOrDIUMinSG
170402 Moonlight 🌙 Kyungsoo's voice in the beginning.. 😭 목소리 진짜 좋다 #디오 #경수 #KYUNGSOO #EXOrDIUMinSG #exordiuminsingapore
170402 엑소디움 싱가포르 #세훈 #EXOrDIUMinSG 세후니 미리 생일추카🎂🎂🎂 해피버스데이 튜우~😆😆😆
팔랑팔랑 민석 요정님❤ #20170402 #EXOrDIUMinSG
170402 엑소디움 싱가포르 #엑소 #EXOrDIUMinSG 라세는... 넘나 머싯는 것.. 따흐흑.. 고흐흑...😭
뚜뚜 실수 후😙 #exo #엑소 #baekhyun #도경수
#엑소5래도록 #5YearswithEXO 함께 걷자

KCM 찬열 EXO 엑소디움 백현 싱가포르 안단테 trustbtob_0321

#5YearswithEXO 엑소 데뷔 5주년 기념하기 위해서 엑소바는 엑소의 이름으로 공익프로젝트 5개에 가부했습니다.✨🌸✨
170408 V Chart 2017 #5YearswithEXO #백현 #BAEKHYUN 데뷔 5주년 축하해!!사랑해❤️❤️❤️
170402 엑소디움 싱가폴 #엑소5래도록 #5YearsWithEXO #엑소 #EXO


백현

170403 ICN 민석이 동글동글... 백현이 오늘 애기같아,,


경수

으앙 경수 개귀여워ㅠㅠㅠㅠㅠ
경수가 또
ㅠㅠㅠㅠㅠ경수 내앞에좀 멈춰줘라,,,,,,

졸귀탱이야 경수랑 차녈 ㅠㅠㅠㅠ
ㅠㅠㅠ도경수 안경 직접쓰구ㅠㅠㅠㅠ나진짜울어ㅠㅠㅠㅠㅠㅠ 하,,, 할부 행벅하게 갚아야지,,,


네소베리를

다메는 [치카리코 페스티벌] [마루비 페스티벌] 을 실시합니다! 치카와 리코 KCM 네소베리를 같이 구입하시는 분은 5000원 할인! 루비 네소베리를 데려와서 보여주신 분께(사이즈 불문) 마루 메가점보 네소베리를 2천원 할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용
다메는 [치카리코 페스티벌] [마루비 페스티벌] 을 실시합니다! 치카와 리코 KCM 네소베리를 같이 구입하시는 분은 5000원 할인! 루비 네소베리를 데려와서 보여주신 분께(사이즈 불문) 마루 메가점보 네소베리를 2천원
가게에서 KCM 큰삐기 / 이사장님 판매중! 귀하신 몸이라 각 16000원이지만 다른 네소베리를 데려가시면 천원 깎아준다던가!


안단테

[안단테] 170403 "가슴이 미친듯이 뛴다!" 사랑에 푹 빠진 카이! (안단테) 3차 티저 공개! ตัวอย่างละครเรื่อง "안단테 Andante" ที่จงอินแสดงนำ กำหนดออกอากาศ


엉엉엉엉

인터뷰 어딧나 햇더니ㅜㅠ 앞에 잇앗오ㅠㅠ 사진 다 너무너무 ㅁㅓ싯는데ㅠㅠ 엉엉엉엉

KCM 찬열 EXO 엑소디움 백현 싱가포르 안단테 iridescent_boy

너무너무 머싯어ㅠㅠ 엉엉엉엉 이고 전신이라구ㅜㅠㅠ
죽고업서ㅠㅠㅠ 엉엉엉엉 ㅠㅠㅠㅠㅠ


너무너무

ㅠㅠ 보자마자 손떨면서 삿네ㅠㅠㅠ 어어유ㅠ유우ㅝ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찬ㄴ녀라ㅏ아ㅏㅏㅠㅠㅠㅠ 어더캐 너무너무 머싯서ㅠㅠ


생일

종현아 생일 축하해!!!
우리 몽몽이💕 생일 축하해요!! #종현아생일축하해 #28YearsOfJONGHYUN #HappyJonghyunDay
우리 종현이 생일 축하해요❤️ 태어나줘서 정말 정말 정말 고마워요 ㅠㅠ 너무 너무 너무 사랑해요❤️🎂🎉🎊 #종현아생일축하해 #28thBlingDay #HappyJonghyunDay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바보라면

다들 바보라고 불러요 나를 곰이라고 놀려요 단 한 번만 웃기 위해서 열 번 운다해도 이렇게 행복한 바보라면 그대만 아는 바보라면 나는 이대로 언제까지 기다리고 싶어요 사랑합니다 / KCM - 사랑곰


KCM

요우 KCM 네소베리 다 팔렸습니다! 천원씩 올려도 소용이 읎네
저도 kcm이랑 같이 왔는데요ㅋㅋ
미친 님들 프로 코스어 권혁수 노래 들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V보다 개놀랐네 노래 왤케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KCM이랑 붙는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정]#정글의법칙 #수마트라 #추억 촬영끝나고 집에가는길에 #김병규#kcm #육성재 #프니엘 #김세정 담주도 기대해주세요^^
감히 사랑한다고 말할까 조금 더 기다려볼까 그렇게 멀리서 널 사랑해 왔어 내겐 너무나 소중한 너 다가설 수도 없었던 너 그래도 나 이렇게 행복한 걸 (-)내게 세상을 선물한 너 무엇도 줄 수 없었던 너 그래서 나 웃어도 눈물인 걸 (흑백사진- KCM)
ㅇ ㅏ..? 그러넼ㅋㅋㅋㅋㅋㅋㅋㅋ kcm 티셔츠 되겠네
170402 여러분 전 여기서 죽어요....

KCM 찬열 EXO 엑소디움 백현 싱가포르 안단테 wt_misty

애초에 문서파기같은거 다 해버린 상황이라 뭔가 될까요...
170402 세훈 꽥꽥꽥 🦆🦆🦆 삐-까아⚡️⚡️⚡️
KCM목소리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지용 KCM 강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 또 와?
이번주에 갔어도 문제였겠군...ㅋㅋㅋ
꾸꾸기 기여워..😂...(내적비명)(현실눈물)

다 ㅂㅔ스트컷이야ㅠㅠ😢😢😢
어더캐,,? 너무 조아,,, ㅠ ㅠ ㅠ ㅠ ㅠ
나도 텅텅정보 안다~~~~~ 가수 KCM의 본명은 강창모 입니다 ㅇㅅ(
헬스장에 kcm처럼 입고다니는 새끼 하나가 유독 아령들고 내릴때 더러운 소리를 크게 내는데 차라리 칠판 손톱 긁는 소리가 훨씬 감미롭겠다
KCM선배님의 #엄마의착각 듣다보니 엄마가 생각나는 밤이네요~ ☻
JTBC 예능 '갑자기히어로즈' 예고편 4월16일 오후 5시 첫방송 #KCM #정준하 #이재훈 #강타 #주우재
500밀리리터 제로콜라도 싸요 ㅠ

KCM 찬열 EXO 엑소디움 백현 싱가포르 안단테 your_1127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ㅌㅌㅋㅋㅋㅋㅋ
김민석 진짜 작고 귀엽고 애기야 💘💘💘💘💘
핑클 590 KCM 566 지아 524 쿨 504 노블레스 474 🔼5 영턱스클럽 467 솔비 459 애프터스쿨 443 🔼1 씨크릿 432 엘카미노 415 🔼3 신승훈 407 포미닛 382 브라운아이드걸스 381 소계 6044 누계 96814
거유남캐한텐 KCM룩 추천해드림
333 동성릠
#정글의법칙 많은시청 당연하죠~ ㅎ 근데 #KCM #지아 4월13일 말버릇 ??? 신곡발표???? 뚜엣곡???? 알수가 없네...😯
세정이랑 육성재 때문에 정글의 법칙 보고있는데 kcm이랑 나머지의 쫄쫄이 입고 불룩 나온 거지같은 육체를 봐야만 하는가

kcm...김치면새끼 저딴 몸매로 방송에 나오다니 진짜 개념없가,,,
KCM 가슴 쩌네
눈을 쌀물로 씻고 봐도 카디다 이거
Kcm 가슴 쩐다,,
치발 막 06년도 드림콘서트 kcm착장 오마주하는거야??ㅜㅜㅜ가죽장갑은 또 무슨일이야
잘생기긴 했어요.....솔직히 몸도 진짜 좋았는데 막 복근까고😢😢😢 전 안타까워서 안고갈거지만...진짜 무대 아니었어요...KCM삘났어요 흑......ㅠㅠ
[풀영상] 네이버 TV 많이 기다렸는데... 벌써 2주나 됐다니💦 #복면가왕 #파리넬리 #KCM #잠시만안녕 #아옛날이여 #사랑보다깊은상처

KCM 찬열 EXO 엑소디움 백현 싱가포르 안단테 your_1127

멤버들과 스텝들의 야간습격 고마워요 모두들♡♡♡♡
20살, 23살, 26살, 28살 종현의 셀카 📷
크으ㅠㅠ;
국전 구매 결과 스쿠페스 Vol. 2 마리 키링. [9,000원] KCM 네소베리는.. 지금 묶여 있는 유메테라와 보쿠라브 16 동인지와 같이 묶기로 하여 국전에서 구매 못할듯... [단독이면 살려했으나..]
4월 27일 영월 단종문화제 전야콘서트 동강둔치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 #구구단 #KCM #브레이브걸스 #신현희와김루트 #슈퍼비 #면도
보고 싶겠지만 또 눈물 짓겠지만 내가 믿고 있는 한가지 꼭 그만큼 내가 흘린 눈물만큼 넌 행복할 거라고 / kcm - smile again
입을만한 옷들 정리해 보는데 #카고바지 긴거 하나 짧은거 하나 나옴; 일명 #KCM 바지 ;; ㅎㅎㅎㅎ 신기하게 뜯지도 않은 옷도 나오네;

KCM 찬열 EXO 엑소디움 백현 싱가포르 안단테 your_1127

몇 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생생하게 떠오르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전설이었죠
창모가 누구야? KCM?
펍에 가서 마신다. 끝. ㅎㅎ
3분 뒤 월요일,,,
우와.. 어떻게 구현하는건지 궁금해요. 더블링이 뭐예요?
어디로 떠나시나요
KCM이든 누구든 구창모하서요

KCM 찬열 EXO 엑소디움 백현 싱가포르 안단테 your_1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이거 최애애따라갈릴듯..난..졍굮이는 울프컷보단 KCM이날것같..은..(물론둘다싫음)
배꼽에 kcm을 문신으로새겨여????미친거아냐??????
언제나 귀여운 노노쟝
헐 이거 개띠용하다! 신기한데?




KCM 찬열 EXO 엑소디움 백현 싱가포르 안단테 your_1127

KCM 찬열 EXO 엑소디움 백현 싱가포르 안단테 your_1127

KCM 찬열 EXO 엑소디움 백현 싱가포르 안단테 your_1127

KCM 찬열 EXO 엑소디움 백현 싱가포르 안단테 G9D_Xejeong

KCM 찬열 EXO 엑소디움 백현 싱가포르 안단테 ADORABLE09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