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였으면

늘 나 오늘까지만 혼자 연습해 왔던 사랑의 고백들도 슬픈 뒷모습 그저 오늘까지만 나윤권, 나였으면
나였으면 그대, 사랑하는 사람 나였으면 수없이 많은 날을 나 기도해왔죠 나윤권, 나였으면
나였으면 - 나윤권
캇데쿠) 나윤권이 부릅니다 나였으면
박효신 화신 규현 그냥 보고싶어 그래 / 밀리언조각 / 광화문에서 가을방학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나윤권 나였으면 캐스터 향 성시경 너는 나의 봄이다 / 다정하게 안녕히 / 어디선가 언젠가 / 너의 모
박효신 화신 규현 그냥 보고싶어 그래 / 밀리언조각 / 광화문에서 가을방학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나윤권 나였으면 캐스터 향 성시경 너는 나의 봄이다 / 다정하게 안녕히 / 어디선가 언젠가 / 너의 모든 순간 / 당신은 참
한번쯤 그대 돌아봐 줄 수 없는지 알고 있죠 내 바램들은 그대에게 아무런 의미없단걸 나윤권, 나였으면

나윤권 나였으면 그대 목소리 슬픈 사람 너에게 clip6222

나였으면 그대 사랑하는 사람 나였으면 | 나였으면, 나윤권
나윤권 노래 좋읍니다 '나였으면' 들어보세오


그대

그대 얼굴 그 목소리 떠올리면 발그레해지는 맘 하얗게 얼어있던 추운 하루 녹아내리나봐. -나윤권&아이유,첫사랑이죠 늘 존재자체로 행복을 전해주는 용선 🌞용데이 첫용시🌞 #HappySolarDay #용선아_생일축하해 #
귓가엔 니 목소리가 맴돌아 내 눈엔 그 뒷모습이 아려와 아파도 비올 수 없는 흔적에 멈춰진 내 가슴이 또 울어요 내 심장이 내 가슴이 내 시간이 멈춰 여기 그대론데 감출 수도 없는 눈물 애써 가려볼게요 / 나윤권 - 심장 소리
나윤권 - 그대 좋아하는 계절이 와요 이거 멜로디가 너무 취향이라ㅠㅠㅠㅠ 들어보세요 이분 노래 다 좋아


목소리

노래를 들으면서 느끼는건데 개인적으론 나윤권 목소리 가지고싶다 ㅠㅠ
나윤권 노래 듣고싶다 목소리 진짜 좋아하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나윤권 1집을 쭉 들었는데, 랜덤재생을 했나 착각하게 만드는 트랙 순서. 누구한테 줬다가 거절당한 곡 같은 것들이 뒤죽박죽 근데 나윤권 목소리가 그걸 다 소화해내고 이김...대다나다
나 진짜 결혼할 생각 1도없는ㄴ데 나윤권성시경 목소리 가진 남ㅈㅏ면 가능할거같아,,,, 너무조아,,,


슬픈

세상에서 가장 슬픈 말-나윤권 #종대를_위한_플레이리스트
여러가지 장르를 가리지않는다고 듣는 너에게 나윤권님 노래중에 유명한곡도 정말 많지만 나를 불러, 세상에서 가장 슬픈 말 도 좋아 그리고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아티스트인 제프버넷노래도 진짜 다 좋으니까 추천할게! #종대를_위한
여러가지 장르를 가리지않는다고 듣는 너에게 나윤권님 노래중에 유명한곡도 정말 많지만 나를 불러, 세상에서 가장 슬픈 말 도 좋아 그리고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아티스트인 제프버넷노래도 진짜 다 좋으니까 추천할게! #종대를_위한_플레이리스트


사람

어쩜 우리, 어쩜 지금, 어쩜 여기 둘이 됐을까요 흐르는 시간, 별처럼 많은 사람 속에 (첫사랑이죠, 나윤권&IU)
나 노래 잘하는 사람 좋아해 막 성대 미쳣다!! 이것보단 그냥 듣는 사람 편하게 부르는 사람 잇잖아 나윤권이라든가 나윤권이라든가 나윤권 사랑해요

나윤권 나였으면 그대 목소리 슬픈 사람 너에게 yselovex2_fan


성시경

저 솔직히 성시경의 모든 노래 나윤권이 커버해줬으면 하는 바램있다,, 제발 저 죽기 전에,,,
6. 엓오 엘도라도 ㅎㅅㅎ 윤종신 성시경 나윤권 노래들...


가사

나윤권-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이거 가사 존나 후타모니인데 이걸로 후타모니 연성해주세요.
5. 나윤권-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이거 가사 존나 후타모니임. 꼭 들어주세여....


첫사랑이죠

소트님은 아이유, 나윤권의 (첫사랑이죠)입니다! 뭔가 소트님은 첫사랑처럼 풋풋한 느낌과 겨울의 코끝이 시려서 목도리를 꽁꽁 싸매고 있는 여자아이 같은 느낌이랄까요...?그래서 막 곁
아이유나윤권 첫사랑이죠
끝! 참고로 찬백이 부른 듀엣곡으로 설정한 곡들은 1. Coffee&Tea (원곡 솔라&에디킴) 2.한여름밤의 꿀 (원곡 레이나&산이) 3.I Need You (원곡 지아&허각) 4.첫사랑이죠 (원곡 나윤권&아이유)


나윤권

컬투쇼 월 박혁권 박선영/뮤지 문세윤 ☆ 화 홍진영 ☆ 목 가비앤제이 나윤권 ☆ 금 노영주 토 오지호 윤진서
죽을 수 도 있는데 뭐든지 다 줄 수 있는데 사랑한단 그 쉬운말은 입이 얼어버려 아무말도 할 수 없어 나윤권, 멈칫하던 순간
사랑했나봐 작년부터 이러더니 나윤권나엿으면하고 누수노래냐 네버엔딩스토리 계속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 믹스 그만제발
20170218 김광석다시부르기 - 부산(6시30분) encore 단체 무대 _ 나의 노래+일어나 #박학기 #동물원 #자전거탄풍경 #유리상자 #장필순 #정동하 #박시환 #나윤권
나윤권 – expectation
나윤권이 진짜 부르려면 어려움 ㅇㅇ
#종대를_위한_플레이리스트 나윤권 - 기대 경수 18번이라고 들었던거 같은데 듀엣도 환영

나윤권 나였으면 그대 목소리 슬픈 사람 너에게 Leechae_eins

나를불러-나윤권 #종대를_위한_플레이리스트
#아침부터 #노래추천 #끈질기다 😂😂😂 기현 - 세월이 가면 박정현 - 세상 그 누구보다 환희 (Fly To The Sky) - 아프다 나윤권 - 그리운 날들 신재 - 그런 사랑 안해 빌리어코스티 - 뭐라고 말을 해봐요
나윤권님 노래 부르고싶다
나윤권 노랜줄 알았던 저는 영원히 알 수 없었던 힌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왠지 후니라면ㅋㅋㅋㅋ 홍대라서 홍대광 유력....ㅋㅋㅋㅋㅋㅋ
왜지...공연 본것도 아닌데 갑자기 현타옴.. 나윤권...윤권이...뭐지..
생각해보니 내 남보컬 취향도 엄청 소나무 같기도 하곸ㅋㅋㅋ David Archuleta, 나윤권, りぶ 계열....
#고막남친 나윤권님❤

#170310_11_나윤권_유성은_콘서트 매주 일요일 밤 11시 스카이드라마 (주크버스) 본방사수♡ 이번주는 (인생술집)에서나 볼 수 있는 김준현 님과의 콜라보를 보실 수 있답니다
(Q.얼굴보자며연락하는유학갔다온전남친) I:여자의 입장은 어떤가요 테이씨? T음...? (주먹) I:아우 죄송합니다.. 막 때리려고 하시네 T:아니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나윤권씨와 저의 관계에서 제가 남자입니다. All: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윤권 간신히 잊었는데.. 킇 너무 웃기다 어떡행




나윤권 나였으면 그대 목소리 슬픈 사람 너에게 e9xoexo9

나윤권 나였으면 그대 목소리 슬픈 사람 너에게 e9xoexo9

나윤권 나였으면 그대 목소리 슬픈 사람 너에게 p_i_g18

나윤권 나였으면 그대 목소리 슬픈 사람 너에게 Reflection_exo

나윤권 나였으면 그대 목소리 슬픈 사람 너에게 dabin_bunst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