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몬스타엑스

170409 #아름다워 분당 팬사인회 #몬스타엑스 #기현 너무 잘생겨서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 아파 ㅠㅠㅠㅠㅠㅠ 기현아 너무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기현 잘생김 ㅠㅠ
170409 #아름다워 분당 팬사인회 #몬스타엑스 #기현 오늘도 넘넘 고생많아써 기현아❤️❤️❤️
몬스타엑스 포카 교환 원해요 셔누 브릴리언트 2개, 뷰티풀 1개 원호 비사이드 1개, 뷰티풀 3개 형원 비사이드 1개 주헌 비사이드 1개 단체 브릴리언트 2개 셔누 비사이드/원호주헌 브릴리언트/기현아이엠 모든포카
170403 출국 #몬스타엑스 #기현 오늘도 넘 귀엽지 ㅠㅡㅠ 기현아 잘다녀와아ㅏㅏㅏㅏ❤️❤️❤️
170407 홍키라 프리뷰 늦은자의 마지막 프리뷰 기현아ㅠ 오늘 너무 수고했어💗 #기현 #KIHYUN #몬스타엑스 #MONSTA_X #BEAUTIFUL #아름다워
170407 홍키라 공개방송 기현아 사랑아 이쁜아 8ㅅ8 #기현 #KIHYUN #몬스타엑스 #MONSTA_X
[ Pre ] 170318 KCON 💫 WONHO 기현아 조심해줘!!!ㅎㅎ #원호 #MONSTA_X #몬스타엑스 #아름다워 #BEAUTIFUL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nung_hyuna

170325 사운드웨이브 팬싸인회 잘생기고 귀엽고 기현아 너 다해 진짜ㅠㅠ (큰ver. 작은ver. ...ㅎㅎ) #기현 #KIHYUN #몬스타엑스 #MONSTA_X #BEAUTIFUL #아름다워 Official


세상에

민현아... 꼭 데뷔해서 이 세상에 정의라는 것이 아직 전멸하진 않앗음을 알려줘,, , ,, ,, , 다 뒈져서 사라진 나애 인류애를 다시 한ㄴ번 일으켜줘, , , ,, ,,,
밤에 듣기 좋은노래로 영수의 boyfriend 를 꼽은거 진짜 너무 설렌다. 세상에 그 많고 많은 노래중에 어떻게 딱 영수가 부른 노래를. 그것도 밤에 듣기 좋은 노래로. boyfriend라는 제목을 가진. 죽을것
* 아니 세상에 시현이..(말잇못 아니 시현아... 오너님 이거 반칙입니다..
아 민현아 민현 귀여워 아 민현 너무 귀엽다 아 민현아 세상에 아 민현아ㅜ 어떠괘 어떡하지 민현아 아ㅠ 황미년 ㅜㅜㅜㅜㅜ 미년아ㅠㅠ
헉세상에ㅡ누ㅜㅜㅠㅜㅜㅜㅜㅡ현아님 이리누추한곳오시면안되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아이고 그냥 감기가 낫다못해 컨디션폭팔해버릴것같구요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ㅡ
기현아ㅠㅠㅠㅠ 세상에 말도 안돼ㅠㅠㅠㅠㅠ

아 세상에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허엉...걔가대체어떻게잘지낼수있을까요,,,,....정신병원갇히느거아닐가...(눈물툭) 우리 사현이ㅣ랑 서로 타투해줘야대는데.... 어ㅓ어어엉사현아...(꼬오오오옥)
내가 제일제일제일제일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마크짤.이자 내 눈물버튼ㅠㅠㅠㅋㅋㅋㅋ세상 사람들아 미녕이가 이렇게 귀엽다ㅜㅜ같이 걷는 쟤현이가 존잘이어서 더 웃김ㅋㅋㅋㅋ쟤현아 옆에 좀 봐봐...
아ㅏ 세상에 낙규님과 현아님의 스가스가라니ㅣㅠㅠㅠ... 두 분다 너무 잘ㄹ어울리시고 너무 예쁘셔요..ㅠㅠㅠ..((죽어있다))
아... 나 새 프로필사진 올라온 줄 몰랐어.. 세상에 나 디져.. 광현아 너가 짱먹어라 ㅜ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님들 세상에서 제일 귀엽고 사랑스러운 현아 뉴짤 보자!


됴영이

근데 제현 딱봐도 여자애들한테 인기 많아보이는데 슬슬 1학기가 끝나가는데 정식적인 여자친구도 없자 뭔가 됴영이 불안해함. 🐰어 제현아 🍑왜 김됴영 할 말 있어? 🐰너 혹시 고자야..? 🍑뭐??
정쟤현 못 나온 것 같다고 하니까 됴영이 그대로 불길로 뛰어들려고 해 경찰들이 그런 됴영이 잡고서 위험하게 무슨 짓이냐고 소리치는데 됴영이는 지금 제정신이 아니야 🐰쟤현아, 정쟤현!!! 소리 크게 질러도 들리지 않으니 전해지지도 않아 쟤현이 큰일이라도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tenasia_

싶은 거지 속상한 마음에 왜 그러느냐고 쟤현이 양쪽 뺨 감싸서 올리고 자기 보게 만들어 🐰왜 그래, 쟤현아. 🍑형... 🐰응, 말해 봐. 🍑들려. 🐰응? 🍑나 들려. 형 목소리, 다 들려. 젖은 얼굴로 됴영이 똑바로 쳐다보면서 환하게 웃는 쟤현이
끌어안고 우는 거지 🐰쟤현아, 형 왔어. 🍑...형? 🐰응, 형이야. 여기 봐 봐, 응? 끙끙거리는 몸 잡아다가 겨우 눈 뜨는 쟤현이 얼굴 감싸고 자기 보게 만드니까 자기 시야에 들어차는 됴영이 바라보면서 쟤현이가 살풋 웃음 짓는 거야 자기 뺨에 닿은
보건실 안에 들어섰지 쟤현이는 방금 들은 말이 무엇인지 이해가 되지 않아서 주저앉은 채로 됴영이를 바라보니까 침대 위에 앉아 있던 됴영이 역시 착잡한 표정인 거야 🐰너 센티넬이래, 쟤현아. 그늘진 얼굴이 쟤현이를 쳐다봤어 그리고 얼마 안 가 두 사람은
만개한 꽃처럼 피어난 웃음에 쟤현이가 넋 놓고 됴영이를 바라봤어 🐰맞아. 🍑 🐰맞아, 쟤현아. 우린 운명이야. 흘러나오는 목소리는 여태껏 들었던 됴영이 목소리들 중에 가장 달콤했어 늘 그 목소리가 나비 같다고 생각했거든 하늘하늘 제 귓가에 날아드는


기현

[#민혁] 기현아 머리 바꾸니까 좋아!? 나도 좋아! 일본 다녀올게요. #변신유켠민붕
엄마... 기현아.... btw where is this from? what is the show?
어 기현아 너두 ^^

뻔뻔한데 달달하고 와중에 목소리는 꿀떨어져 꿈에 놀러와줘 기현아 따흑ㅜㅜㅜㅜ
기현아 맛있ㅇㅓ? ㅠㅠ ㅠㅠ ㅠㅠ
공카 기현 톡톡 기현아 너도 수고 많았엉💓💗 내일 인가도 기대하꿈요💜💝
기현아 ㅏㅏ 왜이렇게ㅔ ㅠ ㅠ 진짜 너무 잘생겼다
유기현 콧대,,,,,,, 미쳤내... ㅠㅠ 기현아 현아 ㅠㅠ
기현아ㅠㅠㅠ 아오 맘도 예쁘구ㅠㅠ
부모님이 어렸을때 부르던 애칭은? 엄마는 현아~라고 부르셨고 아빠는...(한참고민) 기억이ㅡ안나요... 슬기현공주아니야??? ---일동 빵터짐--- 완,옒:슬기같은 집을 짓고~ ((한 서너번한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HelloOutdoors


HYUNA

160806 현아 팬싸인회 #현아 #HYUNA
— hyuna 현아 ♡
존예 #현아 #HyunA
현아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합니다! HYUNA 10TH ANNIVERSARY-! #HYUNA #현아 #데뷔10주년 #축하합니다
HyunA Concert 2017 SF 현아 #HyunA #KPop #Concert #SF #SanFrancisco #현아
Kim Hyuna ~ 김 현아


현이

권현넨 황민연이랑 첨 사귀기로 한 날집 들어가서 ㅋㅋㅋㅋㅋ 전화로 형 민현이 형 민현아 현아 자기야 아 존나 좋다 !!!! 이러면서 날 뛰었음 좋겠다 황미년 존나 피식 웃으면서 왜 ㅋㅋ 했으면 좋겠음 .....

????? 우리 멋진 영현이 ㅜㅜㅜㅜㅜ 영현이 제가 많이 사랑해요 ㅜㅜㅜㅜㅜㅜ 저 하루에도 몇번씩이나 심장 무리오잖아요 영현이가 넘 멋있어서 ㅜㅜㅜㅜㅜㅜ으아아아 영현아 사랑해 ㅜㅜㅜㅜ
헉 으헉 길현아 우리 길현이 또 눈에서 피눈물난다ㅠㅜㅜㅜㅜㅠㅜㅠ
살찐 벡현이가 사랑스러워 미치겠는 열 -현아. 손 한번만 만지면 안돼? -어. 안돼. -그럼 팔은? -안돼. -엉덩이는? 야 솔직히 한번 만지게 해줘라. 누가 그렇게 예쁘게 살찌랬냐? -...뒤지고 싶지?
현아 우리 5월달에 볼 수 있겠지요...?ㅠㅅㅠ 현이 정말 정말 보고찌뿐데😢😢
심신은 건강하고 안녕까지 하시대요. 표 현이에요. 현아, 하고 불러주면 좋아합니다. 뭐라고 부를까요?
연이는 현이 아픈 거 죽어라 싫어하는 애.. 현이가 그래도 안 내려놓으면 "내가 잘못했어. 그러니까 내려놓자, 현아." 할 거구...
길현이 맴찢어진다ㅠㅠㅠㅠㅠㅠㅠ길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HelloOutdoors

류현이 썰 풀고 싶다 류현아...류..현....
ㅠㅠㅜㅜㅜ어린아이처럼 뒤뚱 뒤뚱 현이 손 잡고 걸음마 배우고 세상 물건들이 다 신기해서 막 종일 구경하느라 바쁠 거 같아요 ㅋㅋㅋㅋ현아, 이건 뭐야? 이건? 하면서ㅋㅋㅋㅋ
어엌 겨울에 연이가 현이한테 "현아, 나 추워." 하고 자기 외투 벌리면 현이가 쏙 들어와서 안아줬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사람이 보면 이미 사귀는 사이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은데 둘만 아니야...
[속보] 놓친거 있다 쟤현이 씨스코의 인컴플릿 마지막곡으로 소개하면서 맠그의 쪼꼬미 시절 애창곡이라고 소개해..... 쪼꼬미 시절 쪼꼬미 시절 쪼꼬미 쟤현아 그거 사랑이래 말해주고싶었다 그거 사랑이라고
테용이 인간으로 변했을때 같이 산책하는데 최고로 아련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쳐다봄 🐶...제현아 🍑(헐 말한다!)네네? 🐶내가 전생에 뭘 했길래...수인으로 태어난걸까? 🍑전생을...기억하세요? 🐶아니... 🍑... 이쯤되니 마음을 비우는 제현이다☆
유닛블랙 막둥이 용현이! 데뷔 무대 화이팅이야💕 비록 첫 데뷔 무대 현생에 치여 보러 가지 못하지만 이렇게나마 마음으로 응원해~!!! 용현아, 넌 잘할 수 있을꺼야!
「저 쌤한테 조금 실망했어요」 「내가 잘못했어 쟤현아」 이러다가 테용 집 도착해서 씻는다고 하는데 재현 테용이랑 계속 놀고 싶어가지고 ㅋㅋ 가지 말라고 막 조름 20분은 접전 벌이다가 결국 테용 빨리 씻고 다시 옴 테용도 쟤현이랑 노는 거 재밌어서

🍑 엥 선배 저 연락하는 거 어떻게 아세요 🐶 니 얼굴에 나와있어 쟤현아 쟤현이가 엥거리며 당황하자 어깨 툭 치며 🐶 장난이고 애들한테 들었어 근데 하나 충고해주자면 초반에 cc되면 나중에 아무것도 못한다~
이름도 왜 하필 황민현이냐고 멱살 잡고 캐묻고 싶다 민 들어가는 이름 존나많고 현 들어가는 이름 개많은데 왜 둘이 합쳐 민현이 되니까 특별해지는 것이며 성씨는 어쩌다 황씨로 부여받았는지 1대손부터 나열해가면서 24시간
김시현 시현이 시현아 셔나 셔나아악!!!!!!
정현이?!정현아?!공정현아?!
아씨 영현이 개멋있다 근데 나름 영현이가 한살 위인데 너, 영현아, 자기야, 선배는 하면서 왜 형이라고 안하는거지?? 이해 할수가 없군...
다독이던 손으로 머리카락을 쓰다듬어 줬어 그러곤 쟤현이가 못 들을 걸 알면서도 달래 주는 거야 🐰괜찮아. 🍑... 🐰괜찮아, 쟤현아. 🍑 🐰이제 내가 같이 있어 줄게. 주문처럼 속삭이는 목소리에 쟤현이는 귀가 들리진 않았지만 손길에서부터 전해지는
아미친 우현이 진짜오랜만 미친 아우현아 아 분홍분홍해 아미쳤 아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xkfzj

입을 떼려던 순간이었어 🐰네가 좋아. 그런 쟤현이의 마음을 잘 안다는 듯 됴영이 먼저 말했어 다물려 있던 입술이 천천히 벌어지고 동그란 눈동자에 됴영이만이 가득찼지 🐰훨씬 오래 전부터 쭉 이 마음이었어. 🍑이거 지금... 🐰사랑해, 쟤현아.
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그냥 막 먹어도 된단다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현이가 그럴리가 없고 세아는 언제 먹힐지 몰라서 불안한데 일단 생명의 은인이라 잘 따르기는 하고 뭔가 복잡할 것 같군요
희현이가 잘 봤네. 오늘은 컨디션이 따라주질 않는데 월요일을 탓할 거야. 약속 잘 보내고 와, 희현아. 맛있는 거 먹어?
현아 이제 누나가 잘해줄게 흑흑..ㅠㅠㅠ(현이 꼬오기
현아 벚꽃이 활짝 폈어 ! 현이두 지금 보고 있을까 ?
4시 28분이 되니까 광현이가 보고 싶네 광현아 잘 있는 거지? 아프진 않고? ㅠ (누가 보면,,, 몇 달째 소식 끊긴줄 ,,,)
백현이가 바래다준대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

현이 오늘 촬영이구나 힘내요 현아 ㅜㅜㅜㅜㅜㅜ 🌸💕
백현이 슴스테 댓글보면 외국팬들이 킹이라고 하고 킹이즈 커밍 이러는 팬들이 많다 ㅎㅎ 다들 기다려왔어 현아 ㅜㅡ
여자만 오라고 했는데도 들어오는 한남들 꼭 있고 남자냄새나서 여자냐 남자냐? 물으면 막 얼버무리는데 )진현이대장( 이런 닉넴 가진놈이 친추 대뜸 걸더니 25남자라면서 말 편하게 하래서 어 진현아~~~~ 하고 이름 막 부르는데도 암말 못하고 어~~~ 함
아....사현아.......어쩌다가.....(비통...비참....눈물....) 전...사현이...사패...라고..생각했어요....(??) 흑...렌은...그냥...정신연령이 초딩이라... 너무 패버리고싶었읍니다...
권현넨 황민연이랑 첨 사귀기로 한 날집 들어가서 ㅋㅋㅋㅋㅋ 전화로 형 민현이 형 민현아 현아 자기야 아 존나 좋다 !!!! 이러면서 날 뛰었음 좋겠다 황미년 존나 피식 웃으면서 왜 ㅋㅋ 했으면 좋겠음 ...... 하앙
현아! 하고 부르는데 평소라면 금방 뒤돌아서 안겨올 애가 들은 척도 안 하곤 어디로 뛰어가더니 그 앞에 쭈구려 앉아있던 남자에게 반가운 듯 왈왈 짖으며 꼬리 흔들다 마구 부벼댐 현이 쫓아서 달려온 경스는 웬 남자 품에 안겨있는 거 보고는 놀라
예현이 보고싶다,,,, 예현아,,, 누나가,,, 데뷔시켜줄게,,,,,,2차때,,, 방청 보내주세요🙏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BANA_Ua

용현아💗 용현이가 넘 멋있어서 남친이 없는데 어떻게 하면 돼??😢 #일급비밀 #topsecret
민현이 언제 이렇게 놀랬엌ㅋㅋㅋㅋ 플레디스 뜨는거 보고 다른애들도 놀랬다 민현아
현아 ㅜㅜ 울 현이도 잘 자요오,,,~~!! ㅜㅜㅜ


사람

내가 잘못했다 쟤현아 저렇게 아련하게 족발튀김을 바라보는 사람을 ,,,, 배고픔의 향연 굽실과 자존감 하락의 장 대학원으로 내가 밀어넣으려고 했다 ...,,,
전 현아 버블팝으로 도미노했던 사람
굳은 표정으로 자신을 보며 얘기하는 쟨.툥은 움찔하지. 어째서 아빠를 이토록 경멸하는 표정이 딱 보일정도로 싫어하는걸까.. 🍑내가 이 때 동안 이 집에서 어떻게 살아왔을꺼 같아요? 🐶쟤현아.. 🍑저 사람이 날 아들처럼 생각하긴 했을까?
내가 감히 오빠를 좋아해도될까,,오빠같은 멋진 사람을 좋아해도 될까 하는 생각이 들어,,너무 멋있어서,,오빠를 좋아할수 있어서 너무너무너무너무×208 행볻ㄲ해❤❤❤❤❤❤❤❤❤❤언제나 매일 사랑할래 진짜 너무 사랑해 현ㅇㅏ❤🦄🦄❤❤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gns1m

창현아, 네 실력 부족하지 않아. 원래 많이 가지고 태어난 사람들은 자신의 보석같은 재능을 모르는게 당연한거라고 생각해. 태어나면서부터 공기처럼 자신 안에 존재 해왔던 것들이니까. 창현아, 너는 이 시대 최고의
-뭐야. - -나 안볼거야?(황당) - -아이고 세상사람들 나 억울해서 살겠나 얘가 지금 나 따먹고 먹튀한, -아 뭘 따먹어 따먹길! 땅치고 우는 시늉하자 그제야 대꾸하는 쟤현에 에휴 한숨 한 번 내쉬곤 쟤현한테 가 안김. -야 정쟤현아. -왜.
-응 현아? -나 잘했지? 대답도 없이 날 멍하니 쳐다보는 네게 다시 물어보았다. -응 잘했어 대답과 함께 미소를 지어주는 너였다. 아 정말 너란사람은 날 어디까지 행복이란 늪에 빠트릴건지 네손을 잡았다. 거칠고 작은 손을
나보다 매력적인 사람은 있을 수 없다는게 틀린거야. 진현아, 모르는건 부끄러운게 아니니 당당하게 물어봐도 좋아.
현아한테 너무나 나쁜 사람이였어요
"왜, 하필... 너야." 수 많고 많은 사람 중에 내 애인이 뱀파이어야. 눈물이 고였다. "..." 난, 그럼 애인을 죽이려 한거네. 바보같이. 진짜로, 죽였음 어쨌을까. "현아." "..." "이제, 가. 정말 가야할 시간이야."
ㅋㅋㅋ 막 로션 너무 많이 짠 거 보고 야 어떡해?😂 하면서 당황했겠지. 덜어낼 수 없어서 그냥 하는데 너무 질척이니까 너무 질척거려... 끈적끈적해... 느낌 이상해, 현아... 하면서 하는 사람인데 당하는 사람보다 더 실시간으로 반응해댈 것 같다.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BreezyBoy_kh

- 뭔데, 왜 둘이 같이 있어? - 에헤헤 - .. - 현아~ 이렇게 해두 돼? 팔짱 껴도 돼? - 질투하져~ 질투나지, 질투나지? - 으느그든.. - 으으음~~ 애인 옭아매는 사람 제일 싫다면서 사귀는 첫날 떵떵
백과현 보고싶네 -목표물 변백 조준 완료 지시하시면 사살합니다 -현아 누누히 말했잖아 사람 겨눌때는 대가리부터 맞추라고 그래서 나 죽이겠어?
현아 손바닥으로 인사하는거 너무좋아ㅜㅜ 보통사람들이 손가락과 손바닥이 수평이 되어 손인사 한다면 혀나는 손바닥이 더 나오게 손인사하는데 넘나 귀욥
“사정을 좀 봐주시지요. 대궐도 사람사는 곳인데 인정이란 것이 있지않겠소? 여기 인경아가씨 혼자 뒤로 밀리면 그러니 나도 같이 뒤에 들어가죠.” - 인현아씨(훗날 인현왕후) #장옥정 3회
카레카노 거의 6년째 촬영가고싶다고 징징대고있는데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계속 똑같은상태이다 현아님한테 누구랑가는게좋을까 물어봤는데 잠깐 생각하다가 입을 다무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401 #현아 #세로수라이브 퇴근길 🌙 어 얼른가 무서운 사람들이 많아 🌙 이 패딩? 연예인의~~~~ 슈스 연예인 무녀나 스타길만 겉자ㅠㅠ
예쁜, 사람. 자꾸 손을 잡고싶어질 사람. 안녕, 잘있어. 결국, 이별을 택해야 했다. 화창한 어느 봄날에. 슬프게도 벚꽃은 흐트러져 바람에 살랑였다. "현아." "응?" "이제, 헤어져야할거 같아." 널 지키기 위해 악역, 한번 맡아볼게.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CarpeDiem_0k

사람을 죽였어현아가에게도 그만한 사정이 있었을거니까. ...괜찮니 아가? 사람을 죽여줘... ...그 의뢰를 받아야하는 이유가 있다면?
세상사람덜 현아 짱이애요....


이름

앜ㅋㅋㅋ귀여워 완전 그러면 이제는 이름으로도 불러주나? 라면서 현아 현아 그러고
그러면 이름 불러줄때까지 계속 할거라면서 쪽쪽거리고 현아, 그러면서 다정하게 부르고
...응... (민망한듯 목덜미를 문지른다.) 그래 그럼... 보초 고마워... 잘 부탁해... (돌아가려다 멈춰서서는) 아, 그, 그리고 내 이름은 손 현아야...! 생각해보니까 이름을 말한 적이 없어서...!
재현시 ❤️❤️❤️❤️❤️ 현아 네 이름만 부르면서 살고 싶다 이름 한 번 부를 때 마다 오억 씩 주면 얼마나 좋을까 하루만에 떼부자 되겠다 그치 사랑해 진짜르 오늘도!!
정시현... 뭔가 이름이 비슷해서 시현아 라고 부르기 싫다, 그냥 정이면 충분!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COCA_YHyun

으.. 역시 내 이름 다정하게 불리는건 별로야. 으휴. 그래 뭐, 우현아. 현아. 이렇게 불러줄게.
그럼 외자로 할까요..! 하현 하현 부르다가 가끔 현아 하고 불러주고 싶어요 (희희,,) 아미친 캐이름 하희로 지으면 희희 웃을때마다 기분 이상해지게 생겼어요
그래요 은현아~(이름 은현 맞죵??)
그리고 과거시현도 불행이고 현재시현도 불행에 큰 원인이라 시현아 (( 이름을 불행ㅇ이라고 정의해버리는 몽촉한 배반새기


팬미팅

170217 현아 10주년 팬미팅 #비투비 #임혀식 저승사자룩 실제로 보니까 더 멋있어 ❤_❤
170217 현아 10주년 팬미팅 #비투비 #임현식
170408 틴탑 미니 팬미팅 리키 #TEENTOP #RICKY #HIGHFIVE #Love_Is #틴탑 #하이파이브 #리키 #재밌어? 항상 행복한 미소를  너의 환한 미소를 볼 수 있기를  나의 천사 우리들의 천사 요정님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HONGZUMMA

170325 서든 팬미팅 잘자다현아~ #TWICE #다현 #트와이스 #knockknock
170217 현아 팬미팅 사랑스러워😍💕 #진호 #조진호 #펜타곤 #JINHO #PENTAGON
이날 방송에서는 MC 김용만과 현아의 특별한 인연도 공개된다. 현아는 "북미 팬미팅 투어 직후인데다 예능 울렁증이 있지만 용만 삼촌 때문에 출연하게 됐다"며 데뷔 초 김용만과의 인연을 밝힐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목소리

길현아 난 너의 떨리는 목소리를 좋아한단다
ㅋㅋㅋㅋㅋ현아.......같이 가자는 거에 갑자기 의심 들어서 나는 인어인데... 너처럼 다리도 없고... 이러면서 자기 지느러미 볼 거 같아요 그리고 동화처럼 이제 목소리를 파는 거야...!
아목소리꿀이다현아 ㅠㅠㅠ
미친 이거 영ㅇ상 목소리 뭐야 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94irreplaceable

현아 목소리 무슨 일이야
무서워도 큰 반응은 없고 손으로 얼굴 가린채 떠는게 다 일것 같구요 ㅠ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과 받으면 (전혀 안괜찮은데) 괜찮은척 하나도 안괜찮은 목소리로 괜찮다 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현아 너뮤 기엽내요.. (뽀듬)


집에

인하 ) 토끼 같은 남편과 자식이 집에서 기다립니다 ^^* 부장님 그럼 전 이만 ,, 현아 ) ( 눈 도르륵 ) 집에 아내 올 때까지 저녁 해놔야 해서요 ,,, 유나 ) 아 아빠 ( 씅 ) 누가바 또 다 먹엇찌...
현아님 빨리 집에 보내드려죠라 !!! (벽뿌숨
현아님 빨리 집에 가게 해죠라!!(╯•ω•╰)
테스트 .. 그런걸 왜 월요일부터 하는 거죠 .. ㅠㅠ 현아님 집에 가셔야하느데 !!


눈물

현아...청해야...아.......내 앤캐래...(눈물 주륵주릇ㄱ)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M4DC17Y

.......................현아 ................... ( 눈물 )
? ?? ? ?? ?? ????( 눈물 줄줄 ) 죄손합니다 현아복지할게요 현아자식새끼도잇어요 토끼같은 유나라는 앤데 보실래요???? ( 눈ㅁ움ㅇ )
)_(...!! 호호 현아가 이과로 2반이었죠? 가빈이는 문과라 1반인데.. (눈물 뚝뚝) 현아가 낯도 잘가리고 어... 공포물 잘 본다고 했었죠 0ㅇ0!


싶어요

현아 하고 싶어요 하고 싶어 죽겠어요
광현 보고 싶어요... 광보싶... 광광... 광현아 점심 꼭 챙겨... (-﹏-。)
으어어어ㅠㅠㅠㅠㅠ 홈 스윗 홈 ... 저도 집 가고 싶어요 .. 하지만 전 오늘 일찍 들어가지 못하니 현아님이라도 일찍 들어가셔야하는데 ㅠㅠㅠㅠ


아이고

학원에 있어ㅜㅜㅜㅜㅜ 아이고 현아ㅜㅜㅜㅜ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The_lover1995

* 재주는 없더라도 운이라도 좋으랬더니.ㅜㅜㅜㅜㅜㅜ 왜ㅜㅜㅜㅜㅜ 아이고 망현아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아이고 이렇게신경써주셔서 넘 몸둘바모르겠습니다ㅠㅜㅡㅠㅡ넵 꼭그러겠습니다ㅜㅜㅜㅜㅠㅡ현아님도 아프지마시고 행복한하루되셔요💕💕💕💕


웃음을

먼저 현아는 MC군단, 셰프 할 것 없이 모두를 '현아 매직'에 빠뜨릴 예정이다. 차분하고 조심스럽게 셰프의 지시를 잘 따르면서도 거침없이 간을 하고, 시간이 촉박한 상황에서도 "할 수 있다"며 웃음을 보이는 무한 긍정 매력도 선사했다고.
팀에 관계없이 모두 현아를 응원하면서 또 다른 게스트인 문세윤이 본의 아니게 찬밥 신세가 돼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촌철살인' 입담의 서장훈 마저 현아에게 "요리 철학이 대단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먼저 현아는 MC군단, 셰프 할 것 없이 모두를 '현아 매직'에 빠뜨릴 예정이다. 차분하고 조심스럽게 셰프의 지시를 잘 따르면서도 거침없이 간을 하고, 시간이 촉박한 상황에서도 "할 수 있다"며 웃음을 보이는 무한 긍
(긴장 되어보이는 네 모습에 푸흐 작게 웃음을 터트리며 제 자신도 약간 긴장됬는지 한숨을 뱉었어)후..내가 무슨 오기로...변했네..강마음..(작게 중얼이다 다시 미소짓고는 밖으로 나가)현아-


맨날

눈치 업는 둔한 영수랑 요망한 여우 벡켠이 사귀는 거 보고 십따 벡켠이는 맨날 영수랑 하구 십어서 눈치 주고 자극하고 구러능대 막상 영수는 전혀 모르거 순딩 순딩... 벡켠영수야 오늘 우리 집 비는데... 영수뭐??? 문단속 잘해 현아 벡켠: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B7____56_

우ㅠ리현아인형 귀여운거 생기면 맨날 옷만들어서 입혀줄꺼야
현아 너 맨날 커뮤갈때마다 치여서올거라고 딱 기다리라고했어안했어 너 치인것같다길래 내심기대하면서 진짜냐고물어봤는데 미안하다고 사과했어안했어
ㅇㅏ마도 혀나가 조아하는 비스킷은 유나도 조아하지 안을까 ?!! 유나랑 현아랑 입맛 똑같아서 맨날 현아가 힝 하고 누가바 같은 거 양보할 것 같다 이런 귀여운 토깽이들 ( 그리고 아내가 중종인데 ,,,,, )


입을

죽어서도 나누리는 이사현 사랑할 테니까, 그러니 곁에 있어 줄래 사현아. (잘게 웃고는 네 입술에 짧게 입을 맞추어)
(입을 살짝 삐죽 내밀다 목에 팔을 걸어 지그시 네 눈을 마주보고는 가까히 얼굴을 입술이 거의 닿으랑말랑한 정도에 두어)나갔다 들어오면 키스해줄께.현아.나 부끄러운거 싫단말이야.


현아

영현아 윙크 잘 받았어요 !!!!!😉😉 #DAY6 #데이식스 #영케이 #YoungK
수련회랑 장기자랑에 매년 솔로로(대단..) 나갔는데 현아 체인지도 췄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0461_BY

그런데 운명의 수레바퀴랑 같이 나왔다는 점이 걸린다... 그야말로 고행길의 시작,, 그동안의 고생길은 끝났지만 새그룹에서의 고행길이 다시 시작된다는 의미로 보여지는데.... 민현아...ㅠㅠ.... 제발 행복하자...
예쁜 현아님은 바로바로 저장하는 거라고 배웠습니다 (저장꾸욱
현아 근데나 목아파..(찡얼)
현아가 드디어 0을 꺳다!!!!!!!!!!!!!!!!!!!1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day6_6day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etoile_de_moi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01_feel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gns1m

현아 몬스타엑스 세상에 됴영이 기현 HYUNA 목소리 gang_uuur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