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현

항상 김범수랑 박정현이랑 붙히더라
오 다음주 판듀 대유잼이겠다ㅠㅠㅜ 박정현님과 김범수님이라니ㅠㅠㅠㅠㅠㅠ게다가 꿈에라니ㅠㅠㅠㅠㅠㅠㅠ꿈에ㅠㅠㅠㅠㅠㅠㅠ
저 오늘 안보던 판듀 꼭 볼겁니다. 김범수 박정현이래 히히히히히
판듀 김범수 박정현
야 티비트니까 김범수 박정현 이소라나와 이거 나가수야
뭐냐 켜자마자 김범수 박정현 나와
판듀 이소라 김범수 박정현 복가 소향 가왕 나가수 없이는 돌아가지 않는 방송계란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29992_2323

첨으로 판듀보는데 우와왕~~~김범수vs박정현편 이 작은나라에 웰케 노래잘하는 사람이 많은거니~가수들 저리가라~히야아~진짜 잘한다요~
판듀보다 디게 짜증남...! 장윤정 웃음소리랑 게스트들 얘기하는데 왜케 껴들어서 흐름깨니?????? 박정현 김범수 목소리로 귀정화하고 있었는데!!!!!!!! 천박한 웃음소리에 집중력 다 떨어짐--;; 거북하다 진짜 아씨!!! 보기시러!!
박정현 김범수 잔소리
와 진자 김범수 박정현 노래 개잘해 따흐르흐흐흐흐프프흑
헉 김범수랑박정현잔소리노래죠타
박정현 김범수 노래 겁나잘혀 ㅋㅋㅋㅋ ㅋ
다음주 일요일엔 꼬냑을 준비해야겠어. 김범수와 박정현. #판타스틱듀오2

출연진이 박정현 김범수 이소라 이렇게 나오니 흡사 나가수 느낌이 들었어. 나도 오늘 간만에 봤는데 경연방식 이해 못하겠도 전체적으로 좀 산만했어.
판듀에서 김범수랑 박정현이 듀엣곡으로 잔소리르 불렀구나 ㄷㄷ
판타ㅅ틱 듀오?? 라는 프로그램에서 음원이 하나 나왔다. 김범수, 박정현 - 잔소리 (원곡 아이유, 슬옹)
김범수 박정현이 부르는 잔소리 그냥 기갈대결 같고 설렘 따위 하나도 없다
J'aime une vidéo  "강릉 생맥주女 김범수·박정현 사로잡은 허스키 음색 ‘One Night Only’ 《Fantastic Duo
J'aime une vidéo  "김범수·박정현, 무대를 가지고 노는 신들의 콜라보 ‘잔소리’ 《Fantastic Duo 2》
헉 잔소리 ᆢᆢ 김범수박정현듀엣이야 ㅎㅎ 대박좋다ㅎㅎ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wn9431


판듀

#판타스틱듀오 #판듀 보는데 #김나박 의 김이 #김범수 야? 난 #김연우 인줄 알았지.
판듀 김범수 후보 공개되는데 이대 비타민 나오니까 "득템" 이란 단어 썼다 극혐이네 늴리리야 나올때 응원단이 꽹가리 쳐주니까 응원단 지참! 이러고 자막 나오고 그지같다 뭐여
J'aime une vidéo  "김범수, 판듀 찾기 역대급 남녀 대결 ‘슬픔활용법’ 《Fantastic Duo 2》 판타스틱


끝사랑

그대 오직 그대만이 내 첫사랑 내 끝사랑 지금부터 달라질 수 없는 한 가지 그대만이 영원한 내 사랑 // 끝사랑-김범수
모노드라마 - 유승우 끝사랑 - 김범수 취중진담 - 김동률 봄이 좋냐? - 10cm 어린왕자 - 려욱 hello - 허각 북극성 - 강타 봄사랑벚꽃말고 - HIGH4 글쎄 - 세븐틴
[#솔지] LE예전에 끝사랑 커버영상을 올렸는데 김범수선배님이 그걸 보시고 라디오 게스트로 초대해서 칭찬한 적도 있다. 솔지가수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살다보니 별일을 다 겪는다.-141205 텐아시아2 #EXID
끝사랑 - 김범수

김범수 '끝사랑' 들을 때마다 밤길에 여성분을 치한인척 위협하고 낄낄거리는 남자랑 헤어진 전여친 분은 하늘이 도우신 거라 생각한다
그대 오직 그대만이 내 첫사랑 내 끝사랑 지금부터 달라질 수 없는 한 가지 그대만이 영원한 내 사랑 -김범수, 끝사랑


사랑해요

[인성] 사랑해요-김범수선배님 커버 2 #인성 #크나큰 #팅커벨 #사랑해요 #cover #2
김범수 - 사랑해요 #그댄알잖아요
노래 추천.. 1. 김범수 - 사랑해요 2. 정준일 - 안아줘 3. 한동근 - 그대라는 사치
メモ 태연-fine, make me love you 하동균- 매듭 이정- 같이 사랑했는데 달총- 사랑이라오 김범수- 사랑해요 딘- 넘어와
이시은 & 정승환 - 눈물나게 :( ra.d - 오랜만이죠 김범수 - 사랑해요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tenasia_


FANTASTIC

J'aime une vidéo  "김범수, 도전하는 이별 男女들의 촉촉한 가을 감성 '슬픔활용법' 《Fantastic Duo 2》


4월

4월 15일은 거미, 보이스퍼, 윤성기 콘서트, 4월 29일은 변진섭,무브콘서트, 5월4일은 박상철, 양수경, 소찬휘, 5월 6일은 김범수,트루디, 아이시어 그리고 5월 7일에는 김장훈, 오마이걸, 이애숙등이 박람회 폐막 피날레를 장식하게 된다.
4월 11일 화요일 저녁 6시30분~7시30분 TV조선 행복한저녁 (김범수/배지혜 진행)을 시청해주세요~ 함양산삼과 항노화엑스포가 소개됩니다.
4월 11일 화요일 저녁 6시30분! TV조선 행복한저녁 (김범수/배지혜 진행)에 1시간 동안 함양산삼과 항노화엑스포가 소개됩니다. 산삼의 신비와 산삼먹거리, 함양여행, 항노화엑스포, 산삼축제가 궁금하신 분 놓치지 마세요~
함양여행의 모든 것?!! 4월 11일 화요일 저녁 6시30분~7시30분 TV조선 행복한저녁 (김범수/배지혜 진행)을 시청해주세요~ 산삼에 대해서도 다뤄진대요~


가수

가수 삑사리중에 갑은 휘성 불치병 라이브 삑사리 랑 김범수 보고싶다 삑사리 인거같다. 휘성꺼는 휘성도 휘성인데 관객 웃음소리가 너무 웃기고 김범수는 음... 직접 봐야 안다.
부대에서 했던 모작 2. 이건 사람들이 못알아볼거같은데 가수 김범수이다... 명암표현을 정말 열심히 했지만 정작 얼굴은 사진하고 별로 안닮게그려짐

솔직히 원곡보다 불후의 명곡 이세준 & 나는 가수다 김범수 버전이 좋은 것 같아요...(
관심사. 가수 - 남자/ 이승기, bla4, 김범수, 김연우 - 여자/ 에이핑크, 여자친구, 거미, 김윤아 독서, 음악감상 좋아하고, 탐정, 추리 관련 애니메이션 좋아하고,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사랑합니다.
좋아하는 가수 앨범은 모두 구입하기 때문에 가끔 성의 없는 앨범을 내버리면 가수에 대해서 정나미가 훅 떨어져버린다. 대표적으로 김범수의 리메이크 앨범. 마치 김범수가 노래방 반주기 틀어놓고 부르는 듯한 수준의 편곡이었지.


토종

(AUCKLAND) '17년산 토종 김범수' 첫 뉴질랜드 공연! 공휴일 ANZAC DAY에! 김범수 친필싸인 CD 프리오더 판매시작! 데뷔 17년 기념 특별 월드 투어 '17년산 토종 김범수' 첫...
(SYDNEY)월드 투어 '17년산 토종 김범수' 공연 피날레를 호주 시드니에서! WITH SPECIAL GUEST! 김범수 싸인CD 프리오더 판매시작! 전 세대의 감성을 만족시키는 대한민국 대표...
'17년산 토종 김범수' Live Concert in 시드니! 이제, 3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월드 투어의 피날레로 시드니를 선택한 만큼, 그 어느때보다 특별하게! 깜짝 놀랄만한 스페셜 게스트와...
(AUCKLAND) 월드투어 '17년산 토종 김범수' 첫 뉴질랜드 공연! ANZAC DAY(공휴일)에! (김범수 싸인CD PRE-ORDER 시작!) 안녕하세요 JK Entertainment 입니다....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bak_bing


김연우

헉 엄마 사촌동생 결혼식에 정주나가 사회보고 김연우 김범수가 축가불릤대
김연우,김범수의 단단한 보컬 좋다
김연우 갈수록 김범수랑 얼굴이 똑같아져


거미

#2018평창동계올림픽 G-1 기념 K-Drama in 평창👍 - 평창용평돔 2.18(토) 17:00 - #이특(#슈퍼주니어) #청하(#IOI) #거미 #EXO_CBX(#시우민 #백현 #첸) #린 #김범수
#라붐(#솔빈 #율희 #해인 #유정 #소연 #지엔)을 시작으로 #디홀릭 #거미 #김범수 #비투비 #린 #아스트로 #EXO_CBX 가 찾아옵니다! #평창 #평창동계올림픽 #당신이평창입니다


선배님

저희 게스트로 김범수 선배님 나와주셨는데, 역시 또 잘생기고, 점점 잘생겨지고, 오늘밤은 잘생겼고, 노래 잘하죠? 어후..아주 훌륭합니다아..너무 감사해요..어 다시한번 문명진선배님, 김범수 선배님 감사드립니다아~(2013.11.2.)
어..우리..어제는 제가 그 김범수 선배님 노래를 했기때문에~김범수 선배님 노래를 불러봤었습니다. 오늘은~ 어떤노래를 또 불러볼까요..어..오케이..(2013.11.3.)

김범수 선배님께서 오늘 나오셨으니까, 혹시 김범수 선배님 노래 뭐 아시는거 있으세요?오오..저희 역시..저희 김범수선배님 하면 뭐있어요. 보고싶다- (2013.11.2.)
보고싶다..보고싶다ㅠㅠ (김범수 선배님이 노래아님ㅎ
T.S. 보고싶다 - 김범수 선배님~~~ 오랜만에 피아노 치니.. 다 까먹었어요 ㅠㅜㅠㅜ 연습연습 고고!!


김용주

박종훈 한화 단장은 "김 감독님께서 1군 훈련 합류를 요구한 선수는 김혁민 김범수 김용주 김병현 4명이다. 우리 미래를 보면 퓨처스리그에서 육성해야 하는 선수들이다. 하지만 1군 엔트리가 아니라 육성 선수로 훈련시키겠다는 게 원론이다.
박종훈 한화 단장은 "김 감독님께서 1군 훈련 합류를 요구한 선수는 김혁민 김범수 김용주 김병현 4명이다. 우리 미래를 보면 퓨처스리그에서 육성해야 하는 선수들이다. 하지만 1군 엔트리가 아니라 육성 선수로 훈련시키겠다는
김감독은 구단에 2군 투수 서너명(혁민 김범수 김용주 등)을 대전야구장으로 보내달라는 요청을 했는데 박단장은 단호히 거절했다 프런트는 1군 엔트리 등록이 아닌 합류시킨 뒤 구위를 보면서 1군 합류 여부를 결정하겠다는 사령탑의 의도를 잘못됐다고 못박았다


평창

관중과 함께 부르는 #보고싶다 ~~~!! 클래스가 다른 노래 👍 갓범수!!!! 콘서트에 온 것 같은 느낌 2018평창동계올림픽 k-POP in 평창 #시크릿가든 #김범수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wn9431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범수만 보면 범수올라잇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창가신분들은 아실테야..


김범수

#JB & #영재 눕방 Playlist 김범수 -친구 케이준 - 이나쁜놈아 에릭버넷- cracks of broken heart 박원-노력
김범수 카카오 의장, 1조원대 주식부자 '눈 앞'
옆집 남자분 김범수 노래 틀어놓고 따라부르고 계시는데 고음만 부르셔....근데 고음불가....
김범수- 보고싶다 (천국의 계단 OST)
ㅋㄲ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ㄲㅋㄱ서경ㅁ 김범수차애해.
사랑해유 // 김범수 🎧 #OST

아니...붐 김범수는 버립시다
김범수가 잘생겻다니.. 눈 어디에...
김범수인티하냐
글작성자 김범수 의심
횬잉이뷰릅니다bgm보고싶다_김범수 ....
나도..보고싶어..지금 김범수 보고싶다 튼다
김범수 걔 아니냐? 밤 낮게 혼자 가는 여자 뒤에서 일부러 발소리내서 겁주는 애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SEORI_Photo

김범수 짱빠순이엇던 사람의 입장으로서 성시경 팬이엇던 사람들의 억장 충분히 이해할수잇슴ㄱ-
아 김범수 목소리 개씹조아 존나 자타공인 보컬리스트1짱인데 그게 취향까지 저격하기냐.,,,
알바하다 브금중에 휘성이나 김범수 목소리 들리면 포스가서 곡 이름 확인하고 옴ㅋㅋㅋㅋㅋㅋ
구구까까 - 김범수 사진 폴라언니( )
170121 서울 YELLOWNOTE FINAL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김범수가 부릅니다 보고싶다
어허흑ㅠㅠㅠㅠ 네이버 웹툰에 구구까까 김범수도 김태형, 완벽한 허니문 레오도 뷔로 보여ㅠㅜㅠㅠㅠ 아 진짜 하나같이 잘생겼고 내심장 뚜까패고 뽀개고 그러면 아주 만세야 바람직해 나 왜 이제야 알았냐고 사랑해 2D 김태ㅎ형ㅠㅠㅠㅠㅠ
장윤정 바다 김범수 ㅋㅋㅋ 너무 좋다 ㅋㅋㅋ 눈에서 레이저가 나와서 미간을 녹일것 같다ㅋ 윗쪽은 녹색 아래쪽은 흰색인 알약같다 ㅋㅋ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melocat46

와 담주 김범수나와??? 개쩐다
#트친들이_해주는_음악_추천 박효신- 눈의꽃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김범수- 보고싶다 태연&써니- 사랑인걸요 세븐틴- 몰래 듣지 말아요 urban zakapa- 널 사랑하지 않아 백지영- 사랑안해 김조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
근데 5선발은 대체 누구냐. 뜬금없이 김범수 이런 애들 올리는 거 아니겠지
#올랄할일 170402 1. 김범수-슬픔활용법 듣기 2. 기출문제 프린트 3. 커미션 넣기 4. 알바비 독촉
켄지 정~말~ 보~고오~ 싶다~~~🎵🎶 (김범수 빙의)
잘뽀림 자꾸 머 보고싶은고 생기셧음 조캣다 김범수 되셧느면 저캣어요
님과 함게' 김범수, 안문숙과 소개팅 성사 "가임기 여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murmur_for

24화가 떴는데 비밀글이로군요. 김범수노래 한곡 듣고 가시겠습니다
새로 와본 피부과 올때마다 피아노 음악 잔잔하게 깔아놓는데 멜로디가 김범수 보고싶다, 김동환 묻어버린 아픔 이런거라서 견딜수없는 조소가 터져나온다
김범수 왠지 구관처럼 해보고싶어서....양심을 팔아서 보정했다...^-^((구관은 커녕 그냥 꼬꼬마 범수같은 느낌🙏 사진 폴라언니😽
김범수 보고싶다여
지금헬스장에서운동중인데 옆에 레이양이랑같이하는중ㅋㅋㅋㅋㅋ방금김범수도봄ㅋㅋㅋㅋ신기하닼ㅋㅋㅋㅋㅋ
김범수의 보고싶다
김범수 씨스타 정준영, 노 개런티로 희망과 사랑 나눔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urubosan

윤하는 김범수 성시경 이찬혁 정준영 등 리얼한남들이랑도 친하고 그러면서 또 에릭남이나 헬페미 오지은님과도 친분이 있고.. 알 수 없는 인맥왕...
그와중에 아직도 못잊어 오브라더스? 뭐 그런영화가 있었잖아요 김범수 나오는 거기 소아당뇨 있는 캐릭터가 나온다며? 난 그거 못봤어요 안봤어 걔가 주사맞으며 몸 떨고 막 발작하는 시늉하고 그런다며 그걸 내앞에서 애들이 따라하며 놀렸거든 너도 그러냐고
안문숙 김범수, 진짜 어른들의 소개팅을 보여주마
님들 김범수 오션 진짜 씹갓개명곡입니다 들어주세요
저도 김범수버전 많이 들었어욬ㅋㅋ되게...음색ㅇ이 전달력 있던
김범수 ㅠㅠ 너무 좋아 노래 부를때만큼은 원빈♡
썸머님 블락 푸셧대요 영님 그리고 함피님은 블락좀 풀어달래요 김범수 보고싶다 부르지말고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dAjhA0mW3jX10AO

베인은김범수
처음알았네 김범수가 잘못했네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파이 아니였음 다음 브금 "김범수-나타나"
여러분은 힘들고 지칠때 어떤 노래를 들으세요? 저는 힘이 들고 지쳤을때, 언제나 힘이 되어주고 또 꿈을 꾸게 해준 노래가 있어요. 김범수씨의 To me 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를 들으면 뭔가 힘이 되는 것 같고, 그리고 자신감이 많이 생겨요.
[13년 전 오늘의 준수] 040405 하하몽의 영스트리트 - 김범수 '보고싶다' #XIA #김준수
진짜 갓갓명곡 ㅠㅠ 월간윤종신에서 김범수 버전도 진짜 대단한 보컬.. 오르막길은 얼마전에 또 듣다가 얼마나 울었는지...
우리 집 애 김범수 짤 공개함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deuxistsh

아니진짜 님들 저 강아지좀 봐주세요 너무 김범수랑 똑같이생김ㅁ 아니 진자 야데님 집 강아지 진짜 김범수라니깍???????????????ㅎㄱㄷㅂㄼㄷㅎㄱㅂㄷㄼㄱㅎㄷ
ㅏㅇ뉘진자 김범수랑 너무똑같애요 어케이래?ㅎㄱㅂㄷㄼㄱㄷㅎㅂㄱㄷㄼㄱㄷㅎ
김범수 진짜 슬플 때마다 보는 내 웃음지뢰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KY 금영노래방] 김범수 - 보고싶다 (KY Karaoke No.KY62858)"
톡방에 있는 김범수에여 맞팔부탁해용
아 김범수 짤 알티돼서 탐라에 돌 때마다 큭큭녀됨
자꾸 내 탐라에 김범수 짤 보여서 미치겟음 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Khunnie0624

아빠도 심상정 좋은거 알지.. 근데 안뽑을거야 지지율이 너무 없어 (-이거 대체 무슨소리? 김범수가 그상황에서 자기 얼굴 못생겼다고 웃길려고 그런얘기한거야 (-그래서 그 짓을 한게 아니랍니까?
김범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뿜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장용준 지금 블레스님 덕에 캠 설정 해서 범수형 위해 노래듣자고 김범수 보고싶다 틀어놓음
나는 서울 어딘가에 서식하는 김범수 펭귄
ซาลาเปาาาา มาวีคแรกหนูก็ร้องเกาหลีเลยเหรอลูก ดีๆ มีความ 보고싶다 ของ 김범수 ว่ะ #themasksinger2
김범수 이재용
보고시다 - 김범수 อร๊ายยย อยากฟังหน้ากากซาลาเปาร้องให้จบ ชอบบบ#themasksinger2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HuffPostKorea

หน้ากากซาลาเปาร้องเพลง 보고 싶다 ของ 김범수 ถูกมะ? ได้ยินท่อน 기억이 추억들이 ก็นึกถึงเพลงนี้แค่เพลงเดียวเลย #themasksinger
เพลงนี้ #หน้ากากซาลาเปา ร้อง ฉันจำได้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ของ 김범수 เพลง 보고싶다 อะมึง ร้องยากสัส #themasksinger2 #themasksinger
อยากฟังหน้ากากซาลาเปาร้องเพลงแล้ว ไม่คิดว่าจะร้องเพลงนี้ ชอบมากกกก )( 보고싶다 - 김범수
햇살이가 부릅니다 김범수의 보고싶다
2군 코치진 단장팀이라며 도대체 뭘 한거야 한거나 있어? 심지어 김종수는 시범때 뛰던애고 김범수 김재영 오키나와/시범 멤버
윤문식 아들 노래 김범수보다 잘함?
'슈스케6', 이제 김범수 어록 기대해도 될까요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Nebelgarten

김주현 이동걸 보내고 양성우 이성열 김범수 데려오면 좋겠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특정 아티스트는 블락을 해서 해당 아티스트 관련 음악을 표시 안 하게 하는 건 왜 안 되는거야? 난 죽었다 깨어나도 김범수 노래 안 들을거야 이런 거 있자나
이사람 김범수닮앗다ㅂ
보고싶다 김범수 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ㄴ짜왜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범수 노래할때도 장동건 아닙니다
근데 굳이 자전거 훔쳣다는 말을 왜 래디오에서 하는거지 ..? 김범수도 왜 여자 쫓아가는말을 굳이 자기입으로 한거지? 무튼 걸러내서 좋긴함 김범수는 저말안했어도 못생겨서 싫어햇을거지만
여러번 말했지만 김범수가 부른 (제발) 너무싫었다 이승기가 부른것도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pixmogwai

김범수가 제발을 부르면서 2절에서 크게 터뜨리고 울부짖듯이 불러서 인기가많았는데 그래서인지 판타스틱듀오에 나온 일반인들도 소리 크게 지르면서 애드립하는데 이노래 감정이랑 하나도 안어울리고 그 감성이 전혀 안살아나네 너무별로야. 노래를 망쳤다규😭😭😭
전무 김범수 닮아ㅛ다 욧 아니야 기분니삐히마룜
김범수!
3. 김범수 -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쿠앙님)
진짜 너무 ,, 너무 사기예요 얘 노래도 잘해요 (홍언 프사가 말했다) 노래도 잘하는 것 같아요 (홍언 프사가 말했다) 흥얼거렸는데 벌써 김범수급이에요 (홍언 프사가 말했다)
김범수의 보고싶다 를 들어 보아요.
#성희경훈 으로 마술사손상×의심병쌈자 보고싶다 (feat. 김범수)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tenasia_

보고싶다 김범수ㅋㅋㅋㅋ개웃기네
ㅋㅋㅋ ㅋ ㅋㅋ ㅌㅋㅌㄹㅎㅎㅎ ㅎㅎㄹㅋㅋㅋㅋ ㅋ ㅋㅋ으아아악 아아악 아아아강강ㄱ악ㅇ강ㄱ악 저거 풀짤업나요 보고십다~~!~!!!!~ 보고십다~~!~!!!~!!!!~!!(김범수톤)
보고싶다가 부릅니다 김범수
김범수?(블락)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kom9956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narani_2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burning_coco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20xxXIA

김범수 박정현 판듀 끝사랑 잔소리 사랑해요 토종 kimozzi2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