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셋쇼마루

ㅋㅌㄱㅁㄱㅌㄱㅌㄱㅋ천하패도의 검 극장판에 조굼이지만 나온답니다...이누야샤의 탈을쓴 셋쇼마루성장기 극장판이니 보셔두좋숩니다(영업
오른팔이 없어서 입으로 천생아 물고 왼팔로 투귀신잡고 던지는 셋쇼마루 보고가세요,,,,,(무려 이누야샤를 구하는 중이시다,,,,
( 저ㅓㅇ말 모두의 첫사랑 아닌가요???? 사ㅏ실 이누야샤 보다 셋쇼마루랑 나락이 절 더 쳤다 )
사랑꾼의 종류 이누야샤형 사랑꾼 줄기차게 취향이 같다. 커뮤 개장 2~3일 지나면 이 사랑꾼이 치일지 아닐지 알 수 있다. 셋쇼마루형 사랑꾼 전 여리여리한 남캐는 별로☞(2개월 후) 닥쳐 영고형 사랑꾼 고자
이누야샤ㅑ 제 첫코.....(끔찓..)^♥^......셋쇼마루 이누야샤ㅑ 잘생겨ㅆ어요...
그리고 이런 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한참 이누야샤에 빠져있어 가지고 셋링, 그러니까 셋쇼마루랑 린으로 커플 테마를 만들어 달라길래 만들어 줌(...) 지금으로부터 2년 전에...
위시플랜 월간순정노자키군 - 치요 (노자키), 이브 - 이브 (게리), 카타나가타리 - 토가메 (시치카), 이누야샤 - 카라 (셋쇼마루) 팀코, 트윈 찌름 환영입니다! #자동트윗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Dalrae_S2

이누야샤 - 셋쇼마루 팀코 촬영중 개인사진! 사진_라수 &성호
앗앗 그그 이누야샤에 셋쇼마루 / 링 이렇게 커플로 촬영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그그 트윈분에게도 물어보고 있어서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확답 드릴 수 있을거같아요 :)
이누야샤 개달리고 있는데 볼때마다 중간에 계속ㅋㅋ어떤분이 셋쇼마루 뭐라 한거 생각남 셋쇼마루 인간 짱싫어했는데 나중에는 링링덕후 되는거,, 과거 발언을 잘하자 였나ㅋㅋㅋㅋ너무 웃김
ㅠㅜㅜㅠㅜ셋쇼마루 보고싶어졌어요ㅠㅜㅜㅠㅜㅜ 이누야샤 흑발 멋있었는데ㅠㅠㅜㅠㅜㅜ
잘생긴 장발남캐에 이누야샤 셋쇼마루랑 카캡체 우에 언급이 제일 않은데 갠적으로 전 카레이도스타 레온 생각남ㅁ
셋쇼마루 동생은 왜 끼지요? 이누야샤는 형님 같은 짓 안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이누야샤로 카고메이치카랑 셋쇼마루신스케!!!!!!!!!!

이누야샤 주인공이 이누야샤인거 순간ㄴ망각했어 내 최애가 셋쇼마루라(쑺
뭐 이제 거기서 사라진 드래곤볼을 모으는 링이치카와 셋쇼마루신스케랑 카고메란의 이야기인거지(feat.이누야샤오키타
셋쇼마루와 만난 암흑룡과 유쾌하고 배고픈 친구들 #새벽의연화 #이누야샤
15. 이누야샤 저세상에서 피리라도 불라며 아비공주가 불던 피리를 꽂아주는 셋쇼마루 [리빙포인트] 죽기 전에 셋쇼마루에게 동정 받고싶으면 셋쇼마루를 사랑한 여자가 되는게 좋다
#김승준 성우님 ()의 #셋쇼마루 버전 #뚱인데요 1인 4 더빙 영상 반응 좋으면 오버워치 김병장 버전 영상 올림ㄱㄱ #이누야샤 #셋쇼마루 #뚱인데요 #쓸데없이 #고퀄더빙 #뚱이 #존잘
7. 원래입덕계기는 이누야샤였음 어릴때 티비에서 이누야샤극장판에 셋쇼마루치임.. 은혼는 유튭에서 티비플보면서 은혼의 장르는 은혼입니다 이런것도 많이봤고해서 보다보니까 자연스레 히지카타하고 소고한테치임..
소재도참신했고지루하지않고...특히'셋쇼마루가셋쇼마루에게'는정말뒷부분에서놀랐거든요!!!이제더이상이누야샤연성은안하시는건가요???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AmA_120


금강

♪ Dearest (string ver.) / 이누야샤 OST 살아서도 죽어서도 비운의 삶을 살았던 금강이 너무도 안타깝고 마음아팠던 장면. 더불어 이때 흘러나온 Dearest 의 inst도 너무 슬펐다 ㅠㅠ
우리반 올해 반티 이누야샤랑 금강 의상임 ㅋㅋ..
진쨔 금강 너무 슬퍼..ㅠㅠ 내 이누야샤 최애ㅐ... 윽ㄱ 금강 ㅜㅜㅜ...흐으에에ㅔ...
#재이_썰 - 다자아츠 갑자기 생각난거 메모해야겠다. 이누야샤보고 금강 포지션 아츠시 보고싶어. 도스토 농간으로,다자이한테 배신당했다고 생각하고 죽은 아츠시가 어느 이능력자의 농간으로 다시 부활하여 그 이능력자 죽이고 다
앗....금강...너무 찌통이죠....이누야샤가나쁜넘....이번ㄴ에는 꼭ㄱ 다보세요!!!!! 꼭!! 물론 과제다 끝내시고 😄😄
아 날짜 잘못적어서 다시.. 4월21일날 부산 올공에서 촬영해주실수있으신분!! 아마 촬영은 두개를할거같아요!!😭😭 편하게 디엠이나 언급해주세요😜😜 이누야샤, (이누야샤 금강 가영) 오늘부터 신령님 (토모에 나나미 미즈키)
이책 시작하면 이누야샤가 금강창파 익힌다고 호신키 겁나 패대가 금강석파편으로 오지게 맞는기분일꺼같음 님들 꼭 살아돌아오겠음...제가 어느순간 활동안하면 기타와함께 죽은줄아셈 누가보면 나 군대가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

그그 이누야샤처럼 가영이랑 금강이랑 서로 만나는거라던가.. 아 일상 시리면 할 수 있나 ㄷㄷ
동런 동맠 이키 이카 좀 찰떡인 거 같은뎁,,, 이키가 모냐구요,,. ? 이누야샤 키쿄우랍니다,, 금강,,, 이카는,,, 이누야샤 카고메,,, 가영이, .. 킁,,, 또 나만 한다,,, 싯펄
예쁜 비운의 캐릭터...😢 이누야샤는 똥차에여 아유 가영이 금강 사이에서 갈팡질팡
콘섵때 저랑 이누야샤 입으실 분 물론 제가 이누야샤고 금강 모집합니다 ( ㅈ ㄴ )
이누야샤 너무 간지났던 키쿄우(금강)의 식신 받아치기 (=저주 되받아치기) 키쿄우 저런 도도함과 귀족같은 고고함 너무 멋지고 발린다 츠바키도 악역으로 등장했었지만 작중에선 손에 꼽을만큼 예쁘고 매력있었음
이누야샤(속닥) 금강이랑 가영이 사이에서 줄다리기(속닥)
이누야샤 1기 엔딩 금강 너무 이쁘다ㅠ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notjya


팀코

서초문화예술공원 왔어욥 오늘 이누야샤 팀코 촬영!!!♡♡♡
이누야샤 팀코가 열다섯명이 모일줄은 멀랐습니다
오늘 이누야샤 팀코 코우가로 촬영다녀왔습니다😘 오늘 촬영다녀오신 분들 너무 고생많으셨구 팀코 정말정말 고생하셨구 즐거웠어요!!💕💕💕
오늘 이누야샤 팀코 다들 멋지시구 예쁘셔서 274994279번 죽었음
🌸5부코 양일 플랜💕 토요일 이누야샤 팀코 ( 칸나 ) 일요일 문스독 나카지마 아츠시 투샷 언제든지 환영해요:D 오시는분 플랜적어주세요~😙💋 만나서 투샷찍고 놀아여🎶


촬영

가을쯤 이딘이랑 이누야샤-키쿄우vs카구라 촬영
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아아나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나도 코팔게^^ 나랑 이누야샤 촬영도 가주기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여기서 더 뽕차면 큰일인데, ,,,,? 모몰라 어떻게든 되겠지ㅋ ㅋ ㅋㅋ ㅋㅋ ㅋ산고님 저랑 이누야샤 촬영 꼭 가셔야 함니다 (도장쾅
이누야샤 - 이누야샤 p.b 세호님! 저때 첨에 비와서 당황했는데 딱 촬영때만 비 멈춰서 촬영할수 있었어요! 그런 날씨에도 멋진 사진 찍어주신 세호님 넘 감사해요 ㅠㅜ♡
이누야샤 촬영 끝~~~!!
Rt부탁드립니다. 이누야샤 싯포 풀셋 팔아요 사이즈55-66 머리리본 가발(덤) 상의하의꼬리 허리리본 야외촬영해서 하의쪽 오염때탐있을수있습니다. 상의 문양직접그려서깔끔하진않음. 운포10 -)문의후한시간안에 입금시9만원 (사
모양님ㅜㅜㅠ안녕하세요♡♡♡ 오늘 이누야샤 넘 잘어울리셨어요~~!! 이누야샤랑도 촬영할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저두 팔로하께요~~!!!♡.♡
이누야샤C. 루나쨔마 카고메C. 치뮤쨩 오늘 촬영한 이누야샤! 소원풀이하고 왔습니다 ^-^
犬夜叉 - 弥勒 이누야샤 - 미륵 P.B 카군님 ( ) 선행샷 받은거 자기전에 후딱 리퀴 해봤습니다 예쁘게 찍어주신 카군님 감사해요! 함께 촬영한 이누야샤팀 코스어,사진사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Uromi_


정주행

언니랑 말하다 보니까 또 이누야샤 정주행 하고싶어졌서,,,ㅋ ㅋㅋ ㅋ ㅋㅋㅋㅋ
#NewProfilePic 이누야샤 정주행끝내고 뽕 찬김에 내 히로인님으로 프사..ㅠㅠ
본진이 하가렌 은혼 원피스 이누야샤 정도인데 뭔가 스물스물 원펀맨이 치고 들어오는 느낌이 든다 근뎅 본진이라고 말하기엔 본진이 많은 것 같기도 하고... 유유백서랑 하이큐도 엄청 좋아하긴 하는데 음 유백 정주행 꾸준히 하게 만드는 마성의 토가시
헛...!뭔가 감동인걸...!!마음껏 멘션보내도 괜찮아...!!!나 새벽 2~3시까지 안자고 있거든...!!공부 때문도 아니랍니다...!!사실 요즘 이누야샤 정주행중이야((소근소근((야
아 이누야샤 정주행하고싶어,,,,, 안돼 시험.....😂🔫
이누야샤...저도 정주행하고 싶네요ㅠㅠㅜㅠ 전 하고싶은데 시간이없어요...((시험따위 2년전에 때려침
이누야샤 솔직히 제대로 정주행 한적없는데ㅠㅜㅜㅠ 어릴때는 전투씬(?) 그런쪽은 잘안봐서 다시 정주행 해야되요ㅠㅠㅜㅜ

아흐규ㅜㅜㅜㅜㅜㅜ 빨리 이누야샤 정주행하러 달려가야겠어요!! 지금 보는것만 다보면 바로 정주행해야지!!
*정주행 목록 나루토 도쿄구울 문스독 이누야샤 히로아카 로젠메이든
아악호오즈키랑이누야샤탐라에서혼자재덕통당해서괴로운끝에앞으로는옛본진을정주행하지말자고맹세해놓고디그레이맨다시치인괴로움의치밍치
나 이누야샤 정주행 할 건데 뭘로 보는 게 좋을까여?
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벽의 정주행은 항상 새로워 최고야 짜릿해..! 이누야샤 추억돋는다아..산고 예뻐서 엄청 좋아했던🙌🙌
맞아요..그당시 감성의 노래들도 너무좋고 요즘나오는곡들도 좋고..저두 간만에 이누야샤 정주행하고싶네요 크으으..ㅠㅠ디지몬이랑 코난은 아직까지 ing인게 신기하고 감사할뿐입니다..


카고메

만우절 기념~은 아니고 예전부터 이누야샤 완결이 이누야샤가 카고메 시대로 오는 거였음 좋겠다고 생각했어서...(흐흑 반대였던 것이다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banryu00

요즘은 작업하면서 이누야샤 보고있는데 카고메 예쁘다. 사복차림도 예쁨.
그냥 활쏘는 컨셉만 겹치는데 캐 파쿠리라고 하는 세상이구나 요즘은 그러면 그 뭐냐 이누야샤의 카고메랑 그체의 리르랑 엘소드의 레나랑 메이플의 이리나랑 클로저스의 이리나랑...등등 활쏘는 캐들은 죄다 로빈훗 파쿠리인가?
존나ㅋㅋㅌㅌㅋㅋㅋㅋㅋ그럼 이누야샤오키타랑 카고메란 해
이누야샤- 활 미륵- 여우요술 카고메- 법사지팡이...? 산고- 철쇄아 싯포- 비뢰골 이렇게 바꾸면 재미있겠다
이누야샤 카고메 치비 이눙이 쟈코츠 반코츠 시럽아트 떼샷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ㅎㅏ... ㅅi럽ㅇr트 그거슨 ㄴrㄹr얘서 허용한 유일한 ㅁr얔...⭐️
소타「누나, 알고 있었어? 개들은 뒤로 걷지 못한대!」 카고메「글쎄, 이누야샤는 잘 하던데?」 소타「 」


가영이

이름 뭐야 이누야샤 여자는 가영이바께 모룸

사진보는데 넘나 즐겁다~~커플촬이 이리도 즐거운 것이었다니!!그런 의미에서 가영이 구합니닷🤗🤗🤗 이누야샤x유가영 티격태격 재밌는거 많이 찍어욧!
아영이는 또 뭐여 가영이인가 가영아! 이누야샤!
크림님의 센티넬 가이드 au는 가영이와 이누야샤의 앉아! 인가보다 (엄마미소
ㅍㅌ님이랑 이야기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 넘 기여워서ㅓ ㅋㅋㅋㅋㅋ 이누야샤 로우랑 가영이 ㅣ코라...!
4.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잊어먹을일업다! 5. 질병?!?! 어 빈혈 좀 잇고 비염잇다!! 6. 이름마지막글자.. 선이 간단하게 지은거 걍쓰구잇음 7. 첫입덕이 이누야샨디 칭구들이 이누야샤놀이하재놓고 칼ㄹ놀이하고 나는 인질인 가영이역햇다


노래가

신화 I pray 4 you.. 이 노래가 이누야샤 ost라니 너무 좋아
노래가 이누야샤 엔딩 같네요,,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sengae_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누야샤 노래가 진짜 개짱인 것 같다 스토리도 그렇고 항상 밑에 깔려있는 특유의 아련함이란...
이누야샤는 워낙에 애니 자체가 명곡들이 많고 어릴때부터 너무 많이 들어와서 노래가 딱 나오면 바로 어떤 장면인지 떠오르면서 존나 통곡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진짜 리얼 입틀막 통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모

람반님 너모 귀여우시구ㅠㅠㅠ♡♡ 오늘 맨발 하시느라 넘넘 고생 많으셨어여ㅠㅜㅠㅜ!! 앗 전 이누야샤 햇던 모양입니닿 팔로 드리구 가요😘😘
핫 안녕하세요!! 선팔 감사합니당 히히)( 이누야샤 너모 수고많으셨어요😆 죠심해서 들어가세용~~~😘😘💕
이누야샤 슬픈눈 너모 좋다
존나 내 한때 이상형 이누야샤의 나라쿠엿다... 미역머리에 반했었고 내가 그 머리를 잘라서 미역국을 끓여먹고 싶엇고 무엇보다 나라쿠 너모 잘생김


은혼

제 지뢰는 은혼 긴히지긴, 오키카구 이누야샤 이누카고((매우 약지뢰)), 셋린((매우 약지뢰)) 하이큐 오이카와와 이와이즈미의 오이이와오이 제외 모든 컾 등이 있습니다! 알티는 자제 부탁드려요♡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duaruddkvv

후...코난 이누야샤 은혼 페어리테일 포켓몬스터 크레용 신짱 전권 구매 하고 싶지만...난 고등학생이고 용돈을 받지...그리고 덕질하는 장르는 수없이 많고...
최애/최애컾 은혼 신스케/오키히지 하이큐 오이카와/오이이와 이누야샤 All 몹싸 레이겐/레이모브


초월한

[이누야샤ost-시대를 초월한 마음] 모두가 잘때 올리기🎶 또 틀려버렸다...
시공을 초월한 모험,, 이누야샤!!
저는,,, 음... 칠줄 아는거..... 이누야샤 시대를 초월한 마음이랑.. reminiscene랑 River flows in you같은 간단한 것들만 칠 줄 알아요ㅠㅠ 빠르고 복잡한건 엄두도 안나더라구여,,
종족을 초월한 사랑 이야기 뭐가잇죠? 저 이누야샤 생각나서 망함; ㅋ ㄱ ㄱ 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 유명한 아동용 필독서 이런ㄱ ㅓ중에,,,,


장르

응아아ㅏㅏㅏ 이누야샤 내 첫 본진 장르 ㅠㅠㅠ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fuckedup_inseng

헉 키라랑님 부본진이 세일러문이시군요..? 저도 이누야샤랑 세일러문 좋아합니다!!(방방 두 장르 다 좋아하시는 분 만나는거 흔치 않은데 정말 반가워요!!!
이누야샤 회지요.. 장르 터져서 저 혼자 화낫는데 그냥 풀렷어요 (ㅈㄴ
나ㅏ..여러장르의 트친님들을..모시고싶어... 코난이랑.. 하이큐랑....이누야샤랑...해리포터랑... 빅뱅은 당연하고...
장르 2D (애니메이션), 2.5D (드라마, 영화), 연뮤 이누야샤, 화이트 크리스마스, 미생, 학교 2013, 해를 품은 달, 신세계, 어벤져스, 쓰릴미, +++++++++++etc.


PB

170318 & 170319 흑집사 - 메이린 & 이누야샤 - 링(린) Cos. 호우 Pb. 한량


생각남

요괴료마가 몽룡쇄 들고 싸울 때 이누야샤의 바람의 상처가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요즘 낙은 이누야샤, 키노시타 영상 보는거다..인생 노잼시기인가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MY_Rafafamff


투니버스

투니버스 애니플러스 이누야샤 방영해주세요..옛날 짱구도 틀어조요..
투니버스 제발 리즈시절로 돌아와주라 후르츠바스켓 이누야샤 케로로중사 달빛천사 다다다 방가방가 햄토리 스쿨럼블 카드캡쳐체리 디지몬어드벤쳐 파워디지몬 그남자 그여자 사정 괴짜가족 맑은때때로 뿌이뿌이 닥터슬럼프 뫼비우스 의 띠 샤면킹 등등
투니버스 제발 리즈시절로 돌아와주라 후르츠바스켓 이누야샤 케로로중사 달빛천사 다다다 방가방가 햄토리 스쿨럼블 카드캡쳐체리 디지몬어드벤쳐 파워디지몬 그남자 그여자 사정 괴짜가족 맑은때때로 뿌이뿌이 닥터슬럼


작은요괴야

121. 이누야샤 작은요괴야 저는 쟈켄이라고 합니다 작은요괴야 쟈켄이라고 합니다 작은요괴야 쟈켄이라는 제 이름 기억하지 않으실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쿄우

근데 써놓고보니 이누야샤 약간 왕여랑 이혁 사이에 낀 김신 같은 포지션이네요 헉 그럼 왕여가 키쿄우고 이혁이 카고멘가(개아무말)
헐 키쿄우가 이누야샤 봉인시켜서 화살꽂았잖아요 존나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키란은........이치카아없는 세계관 란은 싫대 그러니까 키쿄우란하고 어....나락오키타하자((이누야샤 등장인물 까먹음))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dltbzk1004

키쿄우~~ 이누야샤보고 싶네여...


VER

♪ Every Heart / 이누야샤 2기 ED 일본판, 국내판 모두 보아가 불렀다. 보아 특유의 독특한 음색과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아련한 밤하늘이 등장하는 엔딩화면 탓에 참 분위기 깡패였던 불후의 명곡.
♪ 犬夜叉幻想 (orchestra ver.) 요즘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연주하는 곡들이 너무 좋아서 찾아보러 갔다가 소름이 쫙 돋았다 미친 세상에 내가 이걸 지금에서야 보다니 이누야샤 뽕으로 너무나 가득차버림
[ 판매글/💛감사합니다 ] ■보컬로이드 - 린 (제과점 ver.) / 운포 13.0 ■이누야샤 - 링(린) / 운포 5.5 ■흰색 튜튜 35CM / 운포 2.2 판매합니다! 자세한글은 링크글 봐주세요:3


미륵

님들 제발 나랑 이누야샤 보자 셋쇼 잘생겨버려따 미륵 존나 잘생긴 번태다


이노래

♪ 樂園 / 이누야샤 극장판 '홍련의 봉래도' OST 전주의 경쾌한 멜로디 듣는 순간 '헐 이노래!!!!' 하면서 벌떡 일어나게 만들었던ㅋㅋㅋ 잊고 있다가 언젠가 갔던 일식집에서 틀어주는거 듣고 다시 생각났다
♪ Grip! / 이누야샤 4기 OP 지금은 오해영씨가 되어버린 나의사랑 너의사랑 서현진씨가 부른 곡. 의외로 가수가 누군지 얘기하면 놀라는 사람들이 매우 많았다(..) 이노래 넘 좋음 원곡도 짱 좋다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extmcommunity

나 이노래 되게 조아해써 이거랑 신화가 부른 이누야샤 2기엔딩...


이누야샤

드씨에서 이누야샤 일행 다 지옥 간 거 너무 웃김..
#이누야샤_온리전 트레카 이누야샤 협력했습니다! 벌써 몇달전그림이라 좀 창피해서 수정하고올려요 ㅠ 다들 감사했어요!
이누야샤널 위해 꽃잎을 주웠어. #오비츠로이드 #オビツろいど #이누야샤
아 이누야샤 잘생겻다. . .
내가 오대오 앞머리 안좋아해서 같은 은발에 장발이라도 셋ㅛ마ㅏ루보다 이누야샤가 취향임
이누야샤가 미란아!! 하고 도일이거 가영아!!! 하는데 뭐가 이상한지 1도 눈치채지 못하였다.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Inu030

이누야샤 완전좋아하는데 완결편은 좀 급전개라서 보기가 쪼끔..
♪ ANGELUS / 이누야샤 6기 OP 미↗↗↗히래↘로↗↗↗ 갈수 있어요 아~~~~~~ 엔젤루스! 아니 세상에 내가 이 명곡을 여태 안 올리고 뭐했대..
흔한 애니덕후 방 벽입니다..😉 세일러문 이누야샤 하울 센과치히로 겨울왕국 명탐정코난 등등 헉헉 문제는 요즘 너무 바빠서 아직도 채색이 저정도ㅠㅠㅠㅠ완성되면 스르륵 올릴게여ㅎㅎ
이누야샤 옷 입은 아츠시~!~~
( 마ㅏ자요 그냥 이누야샤 빨리ㅣ 죽여버리고 주인공 하고 매일 나왔으면 )
ㅅㅣ발 쉣쇼마루 이누야샤 이후로 최고의 종족케미다... 둘이 같은 종족인데 어쨋든 둘다 인간은 아니고 천년마다 꼬리 하나씩 추가하면서 1억년 살 수 있을 것임...
오늘 이누야샤하는 모양님을 봐주세욤🌸🌸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ramban_HL

당근 ㅠㅠㅠㅠㅠ 이누야샤는 언제나 부르센..
모양님 이누야샤 멋져요!!!
답이누야샤 !
너무 이누야샤 그 자체시네요😭😭❤❤
이누야샤봐 ^^!! 나랑 같이 파자^^^^^^^!!!!
이누야샤는 올레티비에 한국어더빙편으로 전편 있길래 봤었는데 노래 다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엔젤러스 짱 신나 젤 좋아해 아아아아~~~엔젤러스! 하는 끝 마무리 넘 좋아
헉 이누야샤 나 다시볼까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dm1004_c

나ㅏ 약간 이누야샤형인가,,,,,, (키큼백발벽안
[Inuyasha Fan Musical] Teaser.1 N11.돌아와, 이누야샤! **온라인 예매 마지막 날입니다!** 예매기간 1/22~2/14 이누야샤 팬 뮤지컬 일반예매폼:
[Inuyasha Fan Musical] Teaser.2 N1.봉인의 화살 -이누야샤는 자신의 봉인을 풀어달라하고, 가영은 살아남기 위한 고민에 빠진다.
이누야샤 좋은 오후!!! 약속없는 날이라 느즈막히 일어나서 밥 먹으니까 짱 행복하다!! 이누야샤도 잘 쉬고있어??
앗 이누야샤다
7- 그냥 초등학교때부터 환상마전 최유기와 이누야샤를 보며 덖심을 키웠습니다. 마음의 고향 푸킷몬스터 듸지몬얻드밴쳐 탑블레이드. 카이최고나랑결혼해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아니에요 안치일거에요 정말정말 잘생겼지만 저 요즘 이누야샤 빼구 투디 안보니까...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CG_BRD49

나만 이누야샤 극장판 노래 조아했나..... 유라유라랑 포시즌 채고....
이누야샤 촤령중~~
이누야샤 형이기도 한듯 취향 참 일관되다
헐 꾸까님 이누야샤;;;사진 더올러주세여!!!!
아 이누야샤..... 사랑꾼 이야기.........
8. 이누야샤 이세상에 니 욕할 사람이 어딨냐
이누야샤 어느 화 쯤의 단역 홍백무녀....귀여움!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dlwls202333

이누야샤팀ㅋㅋㅋ
막 카네키가 아루지 아루지 거리면서도. '주인 실력은 형편 없군요 당장 음양사를 그만 두시는 건?' 막이러고....ㅠㅠㅠ 헉 이누야샤처럼 언령의 묵주같은 거 있어사 그럴때마다 후루타가 벌주면 좋겠다(?
이누야샤 나 이겈ㅋㅋㅋㅋ너무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보면 침흘리면서 웃음 강수진성우님 연기 진짜 미친거 아니냐고 이 장면 진짜 더빙판계의 레전드닼ㅋㅋㅋㅋ
이누야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버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소리에 오만상 찌푸리는 셋쑈마루사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juneliu1112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Phat_Houng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gdg104602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virgintruth

이누야샤 셋쇼마루 금강 팀코 촬영 정주행 초월한 y_hyou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