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거

와ㅏ신기해 흑백은 보통 과거회상에 쓰는대ㅐ 그게아니라 무미건조함을 상징으로 흑백인거ㅓ래..
멋있다라...제가 요리 시작한 계기를 알면 전혀 그렇지 않을걸요?(과거를 회상하니 헛헛한 웃음이 튀어나온다.)
과거회상한다고 지나가버렸네😭
생각해보면 내가 꿔왔던 꿈은 과거의 일을 회상시켜주기 너무 좋은 스위치이고, 조금은 괴로운 시간을 나에게 선사해주곤 하죠. 왜 잊혀지지 않을까요. 가슴속에 묻어버렸다고 생각하는데. 어차피 닿지 못할텐데.
은혼 시리어스편들부터 보고있자니 계속 느끼는건데 적으로 나온 애들 하나같이 다 몇초 있으면 죽을 것 같은데 자신의 과거를 회상하며 자신의 죽음을 앞두고 현재 심정을 아주 긴시간 동안 서술하고 있음 무서운 새럼들
맢태재 오른쪽 눈 붕대가 암흑시대 처음 볼 때에는 하수구에 빠져서 그랬구나 했는데 과거 회상에서도 꾸준히 하고 있으니 맢태재의 상징이었다는 것이다 실제로 오다사쿠가 다자이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는 유언과 함께 붕대가 풀리는 연출(TV한정)이었고
진심 나이트런에서 작가가 일부러 과거 회상 특히 아련함 나오는 부분(개인적 해석이지만) 그럴때 일부러 러프형식으로 선 다듬지 않고 그리고 채색 연하게 하는거 너무 좋다. 나런 1기 극 초반 분위기랑 비슷하면서도 다음 으 역시 나렁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SPRX_style

사실 내 안의 고타야는 탈 등장인물 중에서 죽은 캐들이랑 무영이랑 동급으로 고통받았고 불쌍한 캐라 생각한다 지금까지 고생한 것들이랑.....얘는 분량은 많았지만 이매로 모습을 바꾸고 나와서 본모습은 과거회상 잠깐 나오고 끝이었ㅇ거든...
[자는 이의 얼굴을 들여다보며 과거를 회상하는 2시. 나의 역사, 나의 이름, 나의 구원.]
오늘뭐야 시카고 서브웨이 과거회상씬때 ㅋㅋㅋㅋ 저 사람뭐야, 노숙자야? 하니까 옆에 같이봐주던 동생이 옷 잘입는데, 노숙자는 내옆에 있지 그랬음.........(의문의1패)
[ 꿈이 대개 악몽인 건 과거의 회상이라 그래요. 이제는 깨도 무섭지 않아요. ]
그 아이가 말을 할 때면, 시간도 귀엽게 흐르는 듯했어요. 평범한 단어들도 귀엽게만 들렸어요. 아, 생각하니 또 웃음이 나요. /꼬마글쟁이 나이거자꾸 과거회상하는걸로 해석됨.,,. ㅋ ㅋ ㅋ ㅋ ㅋ ㅋ상대방은 이미.,., 없고.,.,.,
웃어도 된답니다. 저도 처음 들었을때는 엄청 웃었는 걸요? 그래도 지금은 다 옛날 일이죠.... (아련한 이야기에 잠시 과거를 회상하듯 천천히 눈을 깜빡인다.) 제가 머리를 핑크색으로 염색하고 미사에 참석하지 않는 이상은요.
헉 저는 설명은 읽어본적없어요 뭔가 이것저것 쓰여져있나 보군요! 어 그냥 저는 보면서...신형만 과거회상 보면서 울부모님도 저랬겠지~하는거랑 옛것의 그리움이나 소중함? 그런게 느껴지긴하는데 그...영화 자체가 분위기가 묘해요....

헉 지금 거침없이 하이킥 보는데 미래에서 과거(지금 하이킥에서 현재) 회상하는 씬 나오는데 미래가 2017년이야 ㅋㅋㅋㅋㅋㅋ 119화 ㅋㅋㅋㅋㅋ
"엄마, 모두 날 놀이에 안끼워줘. 그딴 약해빠진거 버리래." "너는 그아이를 어떻게생각하니?" "소중한...친구야!" "그래? 그럼 잘들으렴. 소중한것은 간단하게 버려서는 안된단다." -로보의 꿈속, 과거회상 #sakuraba
(과거 회상 끝) #¥
네가 몇 살이지? 우리가 언제 만났더라... 추억을 떠올리는 듯한 지믽의 모습에 졍굯 역시 과거를 회상했지. 기억도 안 나네. 너무 오래 됐나 봐. 내가 지금 스무 한 살이니까... 고등학생인가? 졍굯은
연화의 잘린 머리카락과 함께 그녀의 죽음을 전해들은 수원의 텅 빈 표정. 마지막으로 과거를 회상하는데 ㅠㅠㅠ ㅠㅠㅠ 그래 네가 그린 미래도 결코 이것이 아니었겠지 😭 얼마나 만감이 교차했을까 그 안에서 😭😭😭😭
말씀을 따르기로 자신이 선택하는 것입니다. 상황이 어떻든 상관없이 자신의 의지로 결단하는 것입니다. 순종이란 기다림이 아니라 행동입니다. 과거 실패의 경험을 회상하지 않고 미래를 향해 새롭게 도전하는 것입니다. 순종하지 못하는 것은 도전의식이
낮뜨달 과거 회상은 이번이 거의 마지막 아닐까 싶은데....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8melody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싯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ㅅ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때 해피타임 즐거웠죠(과거회상
구ㅜ럼 빅캋빅 과거회상ㅇ인가요,,,?(다좋음
ㅋㅋㅋㅋㅋㅋ그니까욬ㅋㅋㅋㅋㅋ 글구 호루스 과거 회상대사중에 그런건 상관없다고 하는 거 보고 와 호루스는 세트말고 아무것도 관심없나 집착미쳤다 이생각했어옄ㅋㅋㅋㅋㅋ
릭 산체스 과거 회상에서 아내랑 베스가 죽었디만.... 현재 베스 살아있는걸.... 대부분 구라같은데.
그리고 고등학생시절이라던가 3초라도좋으니까 과거회상좀 해줘
쿱의 토끼 귀를 만지며 과거회상을 하던 윤이 피식 웃음 '옛날엔 그래도 어린 티가 많이 났는데 지금은 사라졌네, 분내도 많이 옅어지고' 이런저런 생각을 하며 쿱을 보는데 움찔거리며 몸을 살짝 뒤척인 쿱이 눈을 살며시 뜸 눈동자를 도록도록 굴리다
아냐 전 미믹님이 주무셔서 기뻐요 (못자는 에노쉬를 회상하며) 저도 잘 잤어요! (도로롱!) 헤 헤헤 헤 과거의 전 뭐가 문제였을까요 끙끙 앓겠지만 에노쉬 밥은 먹게 할게요 좋겠다 너 에셔가 밥도해주고

ㄹㅇ...(과거회상하며
이쁜 여자가 있어서 쫒아갔는데 하얀색 페이드 인(?) 하다 돌아오고보니 여자가 앞에서 적극 호감을 보이며 어디든지 아무데나 가고싶은곳 가보자고 모험하는 게임 알고보니 페이드인 했을때 이미 교통사고 당해 죽었고 자기 과거 회상하는 쓸쓸한 외톨이 이야기
라고 과거의 구짱님은말했죠(회상
[ 「친구하자. 마음에 든다. 나 알지? 심창민.」 「아...응. 근데 나는 싸우는 거 못하는데... .」 「누가 싸움하쟸냐. 친구하자고. 친구. 내가 너 챙겨주고. 네가 나 챙겨주고. 오케이?」] - 심창민과 김준수 과거회상
(아까와는 다르게, 모자를 빼앗겼음에도 별 반응 없이 짧게 한숨을 내쉰다.) ...하아, 이 얘기가 더 재미없을텐데. (중간중간 눈을 감아 과거를 회상하며, 천천히 말을 이어가기 시작했다. )
니시노카나 베스트프렌드 완전 유키치에 흑화 유키코를 치에가 죽이는데 유키코 시점에서 과거부터 회상하며 이 노래 깔리며 유키코 죽으면 완벽하다(성격나쁨) 즈읏토 카와라나이데쇼 와타시타치 베스트프렌드 스키다요~~~~~ 다이스키다요~~~~
근데 모팻은 셜록에서 모리아티 부활이라고 해 놓고 과거회상했잖아? 이번에는 미시가 타디스타고 마스터시절로 가는거 아냐?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ocea_procellrum

과거회상을 보면 준혁이는 마구 줘팸당하고 피떡이 돼서 쓰러져있지만 한미는 상처하나 없다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멀쩡함...그리고 한미가 응급실 앞 의자에 앉아있는듯한 장면이 있는데(정주행오지게햇음) 아마 거기 들어가있는 사람은 준혁이겠지...
토시키 외전은 미츠하의 탈을 쓴 타키가 그 주요사건의 날에 토시키를 찾아가서 멱살을 잡을때 "너는 누구지?" 라고 했던 바로 그 시점에서 시작되는 얘기임. 그 시점에서 시작했지만 내용 대다수는 후타바를 만나고 결혼하고 아이들을 낳는 과거회상이다만..
비겁하고 머리 잘 돌아가는 놈이어서...과거회상 짤 첨부하고 싶었는데 사진이 안 올려지 내요(은은한도마뱀미소
17세 7황자 경염이 예뻐요~! 잘 그리셨습니다~^^ 과거 회상 속 소년 경염이가 많이 나오길 바랬지만ㅎㅎ "정왕"이라는 칭호 전에 "7황자" 시절이 풋풋하고 귀엽네요~♥♥♥
이 장면은 왜 과거회상씬 보정이고 여기서만 감장옷 입고 있는지 완전 궁금하지만 찾아보기 귀찮으니깐 그냥 께속 궁금해 하기만 해야겟다..
네가 네 과거의 사랑에 대해 회상하는 걸 멀리서 지켜보기만 해도 그 시간은 그 자체로 지옥 같아.
뇌가 없으면 과거에 그런 다정한 말 할 머리도 안됫겟져.....전쟁도 늘 승리할 머리도 안됏을거구....ㅋㅋㅋㅋ큐ㅠㅜㅜㅜ 회상때문이나 오시리스나 다른캐들 태도때문에 가망없내요....ㅋㅋㅋㅋ

더 소름돋는점 흠,, 과거에 자기가 안해도 될일까지 하며 고생해서 지금일할생각이 업군요 -)(조교하면서 머리깨던시절 회상하고 우러따)
용사가 페브리즈에게 반말을 하는 부분은 과거 회상이 나왔는데...왜 페브리즈가 갑자기 용사에게 존대말을 하는지..? 그리고 왜 호칭이 용사님이었다 하기스님이었다 하는지...
주말 출근... 그거슨 특방... 편성을 ...같이 해줘서... 밥도 굶고 중계특방... 내입을 김밤으로 틀어막으려하다니 괘씸하도다 으어!! (급 과거 회상
모르간이 피눈물 쏟는 과거회상을 노래한 다음 복수하는 데 동참하러 왔냐? (개띠꺼운 표정)했더니 세상에서 제일 상쾌하고 밝은 표정으로 "용서할 시간이 왔어!" 하는 멀린 굉장함
7. 입덕이랄 게 없는 게 나는 내가 과거를 회상할 때 쯔음부터 이미 덕후였기에... 어디까지 거슬러가야하는건지 모르겠는데..6살..?
우와아ㅏㅏ 어서와여ㅕㅕㅕ요ㅕㅕ!!! \^ㅂ^/.... 근데 왜 제 과거가 떠올리는 멘션..에.....(다시 회상)
(유머) 지난 과거 회상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LeviATM_S2

비 오는 날 과거를 회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비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할 짓 진짜 없구나
----------과거회상
??? 유온아가 과거회상이라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이랑 보면서 과거회상하고...그랬엌ㅋㅋㅋㅋㅋ
아나 성우 나중에 바뀐거 좀 아쉬운게 난 어릴때부터 이선주성우 짱좋아했고 아나목소리도 너무 좋았기때문에ㅠㅠ 예전 목소리는 아나캐릭터 과거회상 영상이랑 인터넷 찾아보면 목소리비교 자료영상으로 들을수있다
금요일날 왠 야근이냐며 사람들이 집에 가자고 하던 시기가 잇엇다..(야근하며 과거를 회상하고잇는사람)
저는 그냥 이 길 아니면 길이 없다, 이렇게.생각했어요. 제 입으로 말하긴 그렇지만.. 좀 열심히 했죠. ( 과거를 회상하는 듯 어색하게 하하, 웃었다. )

글 쓸 때 과거형 너무 좋아 약간 회상적인 분위기랑 현재는 아닌 거처럼 담담하게 풀어가는 게
#우리_커뮤가_영화화_된다면 내용은 15금인데 과거 회상씬 들어가면 청불.
나는 여전히 못났고 변한게 없고 혼자 멈춰 있어 과거의 감정 행동을 회상하면서 다시 상처받고 혼자 마음주다가 다시 식고 또 울고 우울해져있고 다들 잘 살고 행복해보이는데 나만 우울하다 나만 나쁜년같고 나만 흑백이야
지금은 많이 무뎌졌는데 글쓰느라 하기 싫은 과거회상을 하나하나 해야만 한다는게 넘 힘들었네요 ㅠㅜㅜ 위로해주셔서 감사해요 힘낼게요💕
새스티엘 하니까 생각나는게 지금 원고가 조직물 오메가버스 글인데 이게 샘이 캐스를 짝사랑하고 있다가 딘이 캐스랑 사귀는 줄 알고 포기하다가 막 과거회상하고 자기 어렸을 때 캐스 짝사랑한거 생각하고 막 그런건데 데스티엘이 아니라 새스티엘로 갈 것 같다.
괜차나! 언제나...겪은거야(과거회상들어감
((으베벱ㅂ벱 [system-병어로 끓인 한약님의 흔들기 스킬로 과거회상에서 깨어났다!]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dotendo_0127

와 근데 전직이 블마로 나올 줄이야. 내가 블마를 제일 좋아해서 좋긴 하다만 레피가 반공식 아니었나?.. RESS님이 레피를 정석이라 생각하고 그렸다고 들었는데. 루시엘하고 애드 보이스웹툰이 당장 노전상태에서 과거의 일을 회상/겪는 과정을 보여준다면
메루세데수 위주의 과거를 회상하는 부분에서 검정법사에 대한 감상이 다뤄진 부분으로 넘어가는 데에 '···한때였지만요.' 요 표현이 인상 깊은 느낌을 주면서도 매끄럽게 다음 이야기로 넘어가는 역할을 잘 해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포인트라고 생각함
[1차 수요] [=♥] 과거에 대한 회상은, 모두 망상과 거짓된 기억, 실제 일어난 일에 대한 거짓된 명명(命名)으로 점철되어 있다. / Adrienne Rich 일정 마음·팔로우 수 도달 시 개장이 확정됩니다.
큰 애들 나와서 과거 회상하는,,, 내용이었엌ㅋㅋㅋㅋ 그래도 중간중간 자주 나옴...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다가 커뮤니티 폭망하구 트위터 시작했는데 엑소 계정 첨 만들고서 친해진 칭구 멀 님이고 커뮤 친구들 말고 유일하게 그때부터 쭉 트위터 칭구인 분.. . .. 갑작스런 과거 회상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아잠시만 ㅋ ㅋ ㅋ과거회상 왓해픈
조지다 도 그렇고....... (과거를 회상한다.)

Alt(알트) 오래된, 과거의, 익숙한 Da capo(다 카포) 처음부터 다시 Recur(리커) 되돌아가다, 회상하다, 반복하다 Reminiscence(레미니센스) 추억담, 회상담 추천은 계속 받습니다
며칠전 TV 예능에 출연 과거 mbc사태때 개고생한거 회상하며 꺼이꺼이 우는 모습이 화제였다네요. 여심을 사로잡았다나 뭐라나..😪
달복이 힘들었다면서 지가 과거 회상시키잖앜ㅋㅋㅋㅋ 힘들었으면 다시 시작할 생각해야지 언제까지 췍 우려먹을거야~
나는 그 책의 조그만 빛이 나의 과거 위에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때 아마도 나는 그 책을 통해서 나의 생활을 아무 혐오감 없이 회상할 수 있으리라. 그리고 나는 과거로서, 과거로서만 나를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장 폴 사르트르, 구토
나는 그 책의 조그만 빛이 나의 과거 위에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때 아마도 나는 그 책을 통해서 나의 생활을 아무 혐오감 없이 회상할 수 있으리라. 그리고 나는 과거로서, 과거로서만 나를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
아니 그것도 일부러 떨어진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떨어지면 과거 회상 되나??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이제 과거를 회상하는 건 그만두죠. 크리스를 다시 만난 상황에서부터는 회상이라기보다 ... 반쯤은 지어낸 이야기를 듣는 것이었죠.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RyuAn_Kamiya

안파고 과거회상하며씁쓸하게 잇는거보다 이백배낫다
저거 유리가 빅토르처럼 그랑프리, 세계에서 최상에 선 후의 유리 과거 회상이면 나 다시 유온아계 판다 진짜,,ㅋㅋㄱㅋㅋㅋㄱ
"맞아, 그 자식은 고등학교 때부터, 아아 빌어먹을, 그 벼룩 새끼는 정말로 걸핏하면 정신사납게 이리저리 튀어다녔더랬지!" 과거의 일이라도 회상하는지, 혼잣말이 늘면서 시즈오의 눈 안에 서서히 짜증의 빛이 섞이기 시작한다. (9권,제 3장,시즈오)
저거 동감 ㅠ 과거 회상같은 전개라니 너무 좋다
맢태재 오른쪽 눈 붕대가 암흑시대 처음 볼 때에는 하수구에 빠져서 그랬구나 했는데 과거 회상에서도 꾸준히 하고 있으니 맢태재의 상징이었다는 것이다 실제로 오다사쿠가 다자이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는 유언과 함께 붕대가 풀
저도 커뮤 엔딩나면 환상약 자주 마셔서(...) 아마 프레이르는 소식 들으면 마시던 찻잔 떨어트리고 "...게르하르트가 유디트 아가씨와 연인이 되었단 말입니까?" 하다가 은은하게 과거회상할지두요... 지나가던 머랭배달의 추억....
소설에서 외전까지 딱 끝날때 결말이 14황자가 오랜 연금생활에서 풀려나 도성 안을 혼자 말을 타고 달리며 과거를 회상하는거였거든요. 약희와 그 시절을 14황자 혼자만 기억하는거 너무 너무 좋았단 말이에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hyem_0913

몬가 무서운거라기보다눈ㅋㅌㅌㅌㅌ (회상중)(아픈과거) ㅋㅋㅋㅋ
과거에 너무 얽매여서 삽니다. 시간이 날 때마다 과거회상을 하고, 앞을 보기보단 옛날을 보죠.. 제 실수나 부끄러웠던 흑역사 등이 계속 눈앞에 아른거리고, 그때 내가 다른 선택을했으면 어떻게 되었을까? 하고 잡다한 옛일을 자주 생각해요..!
아씨 나 지금 과거를 회상하기 위한 여행 퀘스트하다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잠깐 4부 회상씬이라던가 과거나오는거 아냐?
님덯 긎래 스밍목ㄱ록 나 지금4ㅏ지 과거회상중이야ㅓㅆ어 빨랑 스밍눜ㄴㄹ
서른 넘은 배우들 과거 회상에는 웬만하면 아역 쓰자
빛바랜 연성이라니, 과거회상인가여 ㅋㅋㅋ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Spring_3278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멈춰 서야하는 그런 시간이 있다 소중한 사람들을 과거에 어느 한 순간 속에 두고, 그 순간에 멈춰 서 그 사람들을 기억하는 그런 일생의 찰나의 순간이 존재한다. 마치 사진첩 마냥 그 기억을 회상하며 돌아가고 싶은 그 순간이.
님도 살아온 과거를 회상해보면 후회가되고그래요?
완전 대박적 과거회상타임이야 . . .... 션이랑 똑띠 잘어울려요
과거회상같고 좋은걸!
펠 과거회상한 것으로 책 만들 수 있다...진심으로 내 자관통 낸 새끼들 과거 다 털어야지
항상 행복할 순 없지만 적어도 과거를 회상했을 때 #언제_돌아오든_봄날이야 행복했던 일이 가장 먼저 기억나길
치하야의, 하루카를 걱정하던 과거 회상이 서서히 하루카에 대해 프로듀서와 상담하던 장면으로 변하며 결국 그 주체가 바뀌었던 순간을 놓치지 않았다. 치하야는 하루카의 갑작스런 질문에도 당황하지 않았다. 오히려 하루카의 눈치에 작은 감사를 느꼈다.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hihiic03

가보연은 눈물뽑으라고 나온 작품은 아닌것같은데 제 기준 3권 과거회상들은 핵 피폐라서 재탕해도 휙휙 건너뜁니다 ㅠㅠㅠㅠㅠ 옥탑방에서 서로의 취직을 기다려주며 번갈아 알바로 뒷바라지하는 그...현실 피폐한 분위기가 힘에 부쳤어요
회상 보면 과거엔 행복하게 지낸게 분명한데.. 그시절이면 에가오 하하하~ 해도 인정했을 거에요ㅠㅠㅠㅠㅠㅠ 엑시즈 차원은 전쟁때문에 나올때도 강렬하고.. 예민하게 날 서있는 느낌이 강했죠 누가 우리 애들을 이렇게 만들었나요 (대머리요
그런 거 보고싶다 어둡고 아프고 회상하기 싫은 과거를 가지고 있는 톄와 그런 톄를 오랫동안 담당해온 심리상담사 섟딚
아앍ㅠㅠㅠㅜ그리고 분량도ㅋㅋ(눈물 나름 앜파 대주제중 하나라고 생각했었는데 말이죠 그리고 과거회상 슌 눈매보면 확실히 지금보다 둥글한데 괜히 가슴 한켠이 아리더라고요 대머리는 내 가슴에 대못을 박았어요👴
맞아요!!!ㅠㅠㅠ과거 회상장면 다 그리려다 체력의 한계로 포기했어요ㅋㅋㅋㅠㅠㅠㅠ
과거회상해보니 파왓던컾링이 다 그랫던것이다
걸어 갔는데 하는 말이 아 우리집에도 강아지를 키웠는데 관리를 못해서 다른데 줄 수 밖에 없었다-그래서 강아지만 보면 이렇게 좋아하고 걔 생각이 나서 그렇다...((이러는데 아니...저기요 그건 당신 사정이고요 왜 남의 개를 과거 회상용 유희로 쓰는데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error_blacks

근데 어쩌다 가끔 깊게 생각하게 될 때, 과거 회상을 할 때, 상대 입장에 한번 서보는데 그게 생각보다 충격적인 경험이라는 걸 알게 된다
그래도 효 팔떈 한두명은 있었는ㄴ데,,, 과거회상하는 뷰덕 98789261589명이랑..
근데 스니피 과거회상 편에서 여자애 대한 관심(만으로 드론이 신용도 까버리는 장면 잇지 않앗나요
아 틀딱님 과거회상좀 그만하세요
이브가 아주 과거의 병기였고 애드는 그저 하루하루 벌어먹고 살아가는 수리공이면 좋겠다 여기 세계관이 문명이 점점 퇴보하는 세계여서 과거에 찬란하게 이룩했던 황금시대는 져버리고 그저 과거를 회상할 수 밖에 없는 세상이면 좋겠음 그 때로 돌아가고 싶어도
솔직히 나루토랑 가아라도 ㄹㅇ 공식이고 나루토 사스케도 공식이다 진짜 나는 질풍전 들어가면서 맨날 나루토가 가아라 이야기만 하고 집착하고 찾고 가아라도 과거 회상만 하는 거 보면서 알았다 둘은 )떡쳣다(
스카치 성격....궁금해........스카치 과거회상 많이 나왔음 좋겠다...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WAY1003

~~~?? ~? 왜 울준비를 하시는거죠??;;;;; 그거 진자 별 내용 없긴한데..... 걍 과거회상이라서요........
액정 은 (는) 과거를 회상한다. 회상시제 선어말 어미는 -더 입니다
ㅋㅋㅋ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ㅁㅏ쟈요 아가p엿을때 애들 이름도못외웠었는데...지금은,.. (ㄷ과거회상하는할아부지톤) 서치ㅣ해봣는데 맞나요 아주 핸섬하굱요
우린 사이가 좋앗던 적 없는데?~~그래놓고 나중엔 과거를 회상하며 다시 이렇게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나쁘진 않겠지 하는 사실 우애넘치는 자식들ㅠ평행 꽁냥꽁냥하며 살아라 항상 진행되는 이야긴 한정되어 있지만 매번 같은 썰을 들어도 우려먹어도 새롭고행복해
진심ㅋㅋㅌㅌㅋㅋㅋㅋㅌㅌ니노가 진을 카메라에 담는 장면 하나하나가 다 존나쩔고 아무튼 과거회상이 존나 뮤직비디오 같음 이건 두사람이 사랑하는 작품이고요 마지막장면까지 완벽하다 빨리보도록 해 밍구리
저 감정이 뭔지 너무 잘 알 것 같아서 과거회상씬 다시 봤다가 울었음
나에겐 그런 안 좋은 과거를 회상하게 하는 계기Trigger가 특별히 없다고 생각했었다. 왜냐하면 나는 강한 사람이니까. 나는 강철처럼 단단하니까. 그 강한 겉표면 안쪽에 말랑말랑한 속살이 있었지만 피부 또한 여러 겹이니 누구도 뚫을 수 없다.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leef1029

허나 보이는건 처음보는 천장과 가구. 거기에 제 옆에서 색색거리며 곤히 잠들어있는 휜이에 이리저리 눈을 굴리며 과거를 회상해보려했지만 잔뜩 취한 혲인의 머릿속에 생각나는건 아무것도 없었음. 제 옷차림을 보니 파헤쳐진듯 풀린 셔츠 단추에 말을 잃었음
최대한 스포는 안하려고 하지만 pv에서 보여준 난 고독한 한마리 늑대 쇼토는 해도 되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 )) 라고 쓰는 순간 과거 회상에 쓰러짐 아이고
괄호속 유리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우리...후이가 다시태어나더니..갱생햇나...(내적고민(이러는건가...ㅋ ㅋ ㅋ 어...1초 과거회상햇다가 그래도 줬으니까 쓸 것 같아요...유리는...유리는뭐주지 과자사줄게...
어린 쇼토면.. 지금 현재 쇼토로 가도 좋을것같아요..! 막 과거회상이라던가 그런컨셉으로 해도 괜찮을것같구..!
탱님 인 에올제아가 6개월하구 조금더 남았다구한ㄴ다 졸라짜이다 ... ㅠ...ㅠㅠㅠ (1년넘엇던 과거회상
아죠씨 아니라고!(과거회상)
스위스 폭파 이후로 두 사람이 6년 동안 쌓아온 감정이 상반되는게 넘 좋은 것이다.. 솔쟈는 맆퍼가 죽은 줄로만 알고 과거를 회상하며 그리워하고 맆퍼는 살아있을 솔쟈를 찾아서 꼭 죽이리라 칼을 갈고.. 서로 오랜만에 마주쳤을때 느꼈던 감정도 달랐겠지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qx_fqd

아니 방금 과거회상할때 되게 빵떡같으ㄴ애가 초등학교 운동회 달리기 하고있었다고!?!? 갑자기 ㅎ리호리한 청년이 어머니 ^^ 이러면서 학교 입학하고있었는데 갑자기 애가 쇠사슬을 달고 어깨가 태평양만해졌다
이브가 아주 과거의 병기였고 애드는 그저 하루하루 벌어먹고 살아가는 수리공이면 좋겠다 여기 세계관이 문명이 점점 퇴보하는 세계여서 과거에 찬란하게 이룩했던 황금시대는 져버리고 그저 과거를 회상할 수 밖에 없는 세상이면 좋겠음
메인 주인공이 짭새에 빵에 들어간것만 해도 동기는 빤히 보였으나 굳이 현실등장 1도안하는 형을 끌어들여서 연민과 정당성을 확보하기위해 쓸데없는 과거회상신을 집어넣었고
배경 돌리는 저 연출 내일 그대와에서도 본건데 자연스럽게 과거회상으로 넘어가 오오 연출 대박 #시카고타자기_2화
현재의 내가 이따금 떠오르는 그 회상들에 숨이 막히고, 그 과거의 기억들에 저당 잡힌다 한들 그들에게는 이미 잊힌 것들이라, 별것 아닌 게 된 거라는 것. 그래, 슬픈건 그거지.
포근한 날씨가 갑자기 생각나서 널 그리며 과거를 회상했다. 널 사랑한 그 시간을.
흐윽ㄱ... 아이디 바꿨다가 다시 유령계되시는 분들 많드라구요ㅛ...............ㅠ 계정을ㄹ...새로파야지요.... 여기 심지어 지인제라 초반에 물 못타면 탐라에 못끼어요ㅛ(과거의 회상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watsi_az

좋겠다 나는 그런 꿈.. 꾼적이 있으려나..(과거를 회상하다가 좋지 않은 기억이 깨어났는지 눈이 가라앉는다)
밤하늘의 바다를 건너고있는 한 마법사는 경치를 즐기고, 무심코 과거를 회상하기 시작했다. °"키쿠쨩 오늘은 뭐하고놀꺼야~?" '음...글쎄..폭죽터트릴래?' 마법사같아보이는 한 여자아이는 큰 모자를 쓰며 검지를 튕겻다.
시즌3의 릭 과거 회상, 릭은 그거 구라임 ㅇㅅㅇㅗ 했지만 구라 아닌 것 같은 느낌도 들고 그렇다
이번 이벤/가챠 과거 회상이었으니 이참에 과거 다 풀어버리자 해피에레!!!~!~!!!!~!~~!!!! (구)나이츠vs피네 줘!!!! 레오 나이츠 떠났을 때를 묘사해달란말야!!~!~!!!!!!
일기를 쓰는 건 과거의 내가 이런 일로 즐거워했고 슬퍼했고 누구를 만났고 어떤 목표를 이뤄냈었다는 걸 다시 회상하는 즐거움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보다 '내가 살아왔다'는 시간을 차곡차곡 쌓은 기록물이라는 게 중요한 거 같다
릭이 불행서사를 좋아하는 시청자를 위한건지 엿먹일려는건지 간에 과거회상을 꾸몄다는거 은근 좋음ㅠㅠㅠ 흑ㅠㅠㅠㅠ 릭.. 너란 과학자... 여지간리 4차원 벽너머의 인간들의 마음을 흔드는 구나
아 그래 어제 조달 너무 귀찮아서 유튜브 노래 틀어놓고 떠드는데ㅋㅋ 과거회상 바닥까지 갔는데 그 과정에 동방신기가 나왓고 나에게 미로틱을 추천한 새끼는 꿈에 찾아간ㄷ다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dkswngus98

무무들은 꿈 회상, 과거 회상 하고 있잖아,,,,알비덥,,,진쯔쯔증는드
과거회상하자 피패기
시그마도 오라버니 라는 말에 고장났지않았나요... ( 과거회상
과거회상씬에긴토키 신스케 대련후에 긴토키가 지고나서 후의 장면이예요 😀😀
여기에 약간 흑백처리만 해주면 우리가 이렇게 행복했었는데 하면서 과거회상하는 아주 흥미로운 뮤비가 될 것 같다ㅎㅎ 멜로뮤비요 네 ㅎㅎ
완전 기엽다..복숭은 총쓰는 캐 좋아헤(초능력캐인 맃몹 파면서 킬러물 보고싶다 7926352번 말햇던 과거를 회상하며)
하....맞다 거품기가 없었지....(숟가락으로젓던 과거회상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a4bang819


추억을

그리고 유일하게 뉴이스트를 보고 추억을 회상하는 얼굴이 된 사람 ㅋㅋㅋㅋㅋㅋㅋ 좋아했던 그룹이 내 생계를 위협하는 시점 이다
지금 쯤 당신은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괜히 갑자기보고 싶어졌다 오빠와의 추억을 회상했다하지만 모두가 즐거운 좋은 추억. 만날 나머지 1 일. 멋진 추억으로 끝 싶다 🦄💭
사실 고전물이라기보다는 걍 추억을 회상하는 ...만화...될뻖...힣ㅎㅎ 어디얌
난 네가 날 '이야기'로만 부른다면 아마..사라지지않을까? 난 너와 '친구'라는 개념에서 생겨난거지. 추억을 회상하는 물체로만 생각하지 말아줬음 좋겠어.
모모님의 추억을 회상하는 와중에 제가 끼어들어도 될까 싶지만 말씀해드리고 싶어요. 제겐 모모님이 그런 존재예요. 탐라 너머에서부터 예쁜 말 사용하시는 모모님의 말들을 차곡차곡 쌓아두고 조금씩 곱씹어가며 하나씩
추억을 회상시켜드리고자?
요새 추억을 회상하시는 맛에 취하신듯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najumary1004

네가 몇 살이지? 우리가 언제 만났더라... 추억을 떠올리는 듯한 지믽의 모습에 졍굯 역시 과거를 회상했지. 기억도 안 나네. 너무 오래 됐나 봐. 내가 지금 스무 한 살이니까... 고등학생인가? 졍굯은 고개를 끄덕였음.
추억을 떠올리며 혼자 웃으며 회상하는 그런 에피소드가 떠오르네요uu*
추억을 회상하고 있자면, 너무 달콤해서 잠시 고통을 잊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울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박효신이 부른 벚꽃엔딩은 아련하네... 추억을 회상하는 듯한 느낌
X의 기사 우르 ... 하지만 그대에게 했던 말은 모두 진실입니다. 아무리 좋았던 추억을 회상하려 해도 결국은 이곳으로 오게 되는 겁니다. 필사적으로 그대를 지켜 주던 크리스를 끝까지 받아들이지 않은 것도 그대입니다.
그후로 발로우씨는 반쯤미쳐서 돌아다니다 모두가 잠든 깊은 밤. 마을에 불을 질렀고 마을은 순식간에 불지옥으로 변함. 발로우씨는 집에 느긋이 앉아 불이 자신의 집까지 번지길 기다리며 부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는데. 발로우씨 앞에 어린 소년이 나타남
앞으로 35분까지 '독백 트윗'이 가능합니다. 학생들은 앞으로의 일을 생각할 수도 있고, 지난 추억을 회상할 수도 있습니다. 단, 다른 아이들과의 대화는 불가능합니다.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___hnr___

그...그럼 어렸을때 추억을 회상하면서 한번쯤 보는것이....어때요...? (((빌빌....
추억을 회상하며 서투른 손을 움직여 그림을 그렸다. 그 속의 우리들은 웃고있었기에, 나는 그대로 그림을 찢어버렸다.
아. 그렇지, 밟으면 미끄러지니까.. (전에 있었던 안좋은 추억을 회상하는 듯..)
사촌 동생 집은 다락방이 있어 좋다. 하룻밤을 다락방에서 잤다. 마치 사라진 고향마을에 온 느낌이다. 바빠 잠시 잊었던 고향이 보인다. 온몸으로 동네 소리에 귀 기울인다. 친구들의 소리를 찾아 추억을 회상한다. 기억하는 한 고향은 늘 내 곁에 있다.


회상

솔직히 말해서 조이4가 섬뜩할 정도로 실력자라는걸 언제 느끼냐면. 가끔씩 양이전쟁회상할때 주변에 널브러진 시체들 가운데 유일하게 서있는게 10대후반 쯤 되는 얘네.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violamy42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A_ch1ha23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Kkakka_seller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danmyo_soccer

회상 과거 추억을 때를 일을 눈을 애들 anireveri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