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스

노래 진짜 잘뽑은듯 김윤아목소리랑 멜로디랑 잘어울리고 보이스 전체적인 분위기를 함축적으로 담은것같음
เบื้องหลังการถ่ายทำตอนเยซอง )) Voice [최초 공개] 예성,김윤아,김호영 & TJ 장혁 전격 '클럽' 회동! 뜨거웠던 '클럽' 비하인드 공개! 170218 EP.9 #예성 #보이스
이번 ocn에서 나온 보이스 드라마 안봤는데 목소리 최고다,,,,,김윤아언니면 ㅠ-ㅠ
보이스ost듣자 김윤아-목소리
(보이스) 9화에 깜짝 등장한 김윤아 & 김형균 부부! 파격 변신을 선포한 두 분의 모습이 오늘 밤 10시에 공개됩니다! 매주 토/일 밤 10시 OCN 본 방송 #보이스 #OCN #장혁 #이하나 #백성현 #예성 #손
보이스에 김윤아랑 남편이랑 게스트로 나왔네
김윤아 ost 활동 하시네요 넘 조아요 흑흑 특히 보이스 오스트 정말 좋아요 흑흑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FlavorMint

가장 최근에 인상깊었던 거라면... 음... 어제 나온 김윤아씨가 부른 보이스 ost가 인상깊었어요. 오랫만에 취향에 딱 맞는 노래를 들어서 어제부로 하루종일 듣는 중이에요😁😍
아헐대박 보이스 김윤아 나오넌거양ㅇ'??
김윤아랑 남편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스 보는중...
보이스에 김윤아 나왔네? 근데 보기 싫어서 방 들어옴
헐 보이스에 김윤아 언니 나왔어 아 존예 존멋
헐 보이스오스트2 김윤아느님이 부른거맞지!???ㄲㅣ요오오오
J'aime une vidéo  "[보이스 OST Part 2] 김윤아 (Yuna Kim) - 목소리 (Voice) MV" à l'adresse

오늘 보이스에 김윤아 나오는건 알았는데 김형규도 나올줄은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써...
보이스에 김윤아 나와¿
보이스 보면서 김윤아랑 닮았네 했더니 정말이였네
아 자우림 얘기하는 거셨어요??전 보이스의 다른 오스트 말하는 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자우림 김윤아 알지요!노래 자주 들었어요ㅋㅋㅋ좋더라구요
보이스 김윤아님 오스트 나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윤아 보이스 오스트 풀렸넹
아이고, 오늘 보이스에 김윤아 씨랑 남편 분이랑 출연하셨네? 두 분 다 느무 귀여우심. ㅋㅋㅋㅋㅋ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MBC_entertain

헉 세상에 김윤아가 부른 보이스 ost 노래 너무 좋다ㅠㅠㅠㅠㅠ님들 한번 들어봐조세요 피폐물 연성할때 들으면 좋을 거 같아요
혹ㄱ시 보이스 이번화에서 매력쩌는 디제이언니랑 클럽사장 보신분 김윤아님 실제 남편 김형규씨세요 김윤아님은 20년차 가수로 밴드 자우림활동이랑 솔로활동 병행중이신 국보급 싱어송라이터이세요 아아아아아 대박 연기도 잘하십니다ㅠ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ㅠ
[보이스 OST Part 2] 김윤아 (Yuna Kim)-목소리 (Voice) #หมวดหมู #MooJinHyuk #장혁 #janghyuk #จางฮยอก #HyukSpam #Voice #보이스 #OCN
여러분 이거보세요 보이스 김윤아 존나예뻐요... 사랑해요 윤느...
김윤아님 보이스 나오는것이냐구 ㅋㅋㅋ
오늘 보이스는 김윤아 나온거 말고는 볼게없네
보이스에 김윤아랑 남편 까메오로 나오셨는데 넘 조연같으셨어ㅋㅋㅋㅋ 자연스러운 분들...

오늘 보이스에 김윤아가 나온 이유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에스티때문이곸ㅋㅋㅋ 김윤아 남편도 나왓엌ㅋㅋㅋㅋㅋ 그 사장ㅋㅋㅋ
보이스에 김윤아 나왓네....최고 예쁘네...ㅠ
김윤아님 아이디 love_yuna 보이스 러브 언니 김윤아님인가
김윤아님이 보이스 오늘꺼 범인일거같아,,(?
이하나님에 김윤아님... 보이스 봐...
보이스 9회 보는데 김윤아씨, 김형규씨가 나옴. SNL인줄ㅋㅋㅋㅋ
우왕 김윤아님 보이스 사운드 트랙에 이어 카메오 연기까지! 남편 김형규님도 깨알같닼ㅋㅋ #보이스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tenasia_

헐 보이스 ㅋㅋㅋㅋㅋ 김윤아하고 김형규 둘이서 나란히 까메오 ㅋㅋㅋ
오늘 보이스에 김윤아나왔네!!! 연기하곸ㅋㅋㅋㅋㅋ대박
보이스에 자우림의 김윤아가 나온 거 맞는건가?
보이스 깜짝출연 김윤아 엄청 잘어울리네 진짜 배우가터 엥 남편도 사장으로 나오네 ㅋㄷㅋㄷㅋㄷ
ㅋㅋㅋㅋㅋ 보이스에 김윤아랑 남편ㅋㅋㅋ
부부가 보이스 출연ㅋㅋ 근데 김윤아 연기 괜찮은데ㅋ
ㅋㅋㅋ보이스에 김윤아님부부나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스에 저 사람들 김윤아랑 그 남편 아닌가.
보이스에 김윤아님 나와?!? 특별출연이야?!? 남편분도 나와?!?!?
보이스에 김윤아 나온다!!!!
홀 보이스에 김윤아님..😍
대박 보이스에 김윤아님 나옴
지금 보이스에 김윤아님 나오네
김윤아가 보이스에....?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alvina_is_alive

헐 보이스에 김윤아님 나오신다.....예쁘셔...(오열)
어 지금 보이스에 자우림 김윤아
헐ㅋㅋㅋ 보이스에 김윤아 나옴 존예
김윤아 보이스 음원이 오늘 공개라구요??!?!?!??!!!!!!🚨🚨🚨🚨🚨🚨🚨🚨🚨🚨🚨🚨🚨🚨🚨🚨🚨
아헐ㅋㅋㅋㅋㅋ보이스에 김윤아님이라뇨ㅋㅋㅋㅋㅋㅋㅋㅋ오스트도 모자라 출연도 해주신다니ㅋㅋㅋㅋ오늘 꼭 봐야겄넼ㅋㅋㅋㅋㅋ
보이스에 김윤아가 나온다고요...?
오 ㅋㅋ 역시 정보통 대장님! 감사합니다 ㅎㅎ 좋겠네요 10 시에 보이스 보고 한시간 후에 김윤아님 노래 듣고..행복한 날이네요 ㅠㅠㅠㅠ

와 오늘 보이스 한돠!! 와아!! 김윤아 오스트도 듣고 오오오 음원도 공개하네!! 희희~~
보이스 김윤아 언니 오스트 언제 나오냐 ㅠㅠ
보이스 김윤아 OST 나왔니? -아니 역적 안예은 OST 나왔니? -아니
김윤아님도 보이스 보스나봥 -_-* 7화, 8화 빨리 봐야하는데
아 빨리 보이스 ost 김윤아씨 버젼 나와쓰면 조케따 ㅠ ㅠ
미친 김윤아님 보이스 나오는 거 그 디제이냐구
김윤아 부부 보이스 카메오..?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golilra_mobe


자우림

15. 김윤아 - 야상곡 (夜想曲) 갓갓,,,, 윤아느님 노래는 믿고 듣는거 아닙니까^^ 자우림 노래든,, 솔로곡이든,,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ㄹㅇ 몽환 그 자체. 행복한피아니스트 할때 제일 많이한곡
진짜 덕후들 심정 대변해 주는 노래는 자우림 아이돌이지!!!!!!!!! 중간에 나오는 이름들이 김윤아의 아이돌들임!!!
초면에 아주 오래전 멘션에 멘션드려서 죄송합니다만...김윤아님은 체리필터가 아닌 자우림의 보컬이세요. 체리필터의 보컬은 조유진 님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자우림 노래는 매번 바뀌는데 요즘은 샤이닝이랑 김윤아의 키리에, 걸톡
자우림의 김윤아가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 아이를 낳는 건 어떻게 보면 부모의 욕심과 이기심에 비롯된 것일지도 모른다고 부모가 아니었음 아기는 어쩌면 더 좋은 세상에서 뛰놀고 있을 투명한 영혼이었을 거라고 그러니 낳
자우림의 김윤아가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 아이를 낳는 건 어떻게 보면 부모의 욕심과 이기심에 비롯된 것일지도 모른다고 부모가 아니었음 아기는 어쩌면 더 좋은 세상에서 뛰놀고 있을 투명한 영혼이었을 거라고 그러니 낳아 주셔서 감사하다보단 태어나 줘서
아주 친절한 (페미니즘) 연극 후기 1. 1인극은 처음이라서 아주 신선한 충격이었다 1인극에 대해서 조금 더 공부해보고 싶을만큼! 2. 배우분 너무나 시원시원하게 생기셨고 연기도 굿굿. 약간 자우림 김윤아+배우 강소라 섞어

1. 자우림 자우림이 최애였던 친누나 덕에... 아마 아직도 집에 6집까지의 모든 앨범이 있을 것이다. 심지어 초코크림롤스 앨범까지 있었으니 말 다했지. 3, 4집과 김윤아 1집을 특히 좋아했고 13년에 나온 9집도 오
1. 자우림 자우림이 최애였던 친누나 덕에... 아마 아직도 집에 6집까지의 모든 앨범이 있을 것이다. 심지어 초코크림롤스 앨범까지 있었으니 말 다했지. 3, 4집과 김윤아 1집을 특히 좋아했고 13년에 나온 9집도 오랜만에 즐겨 들었다.
헐 자우림 김윤아 노래도 흥나는 노래인가요
집 앞에 코노 생겨서 이제 유도 끝나고 올 때마다 자우림 김윤아 메들리 부를 수 있다😇
김윤아는 너무 좋은데 자우림은 그닥 안끌리는 이유를 찾았어...
김윤아님보고 자우림이다 이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우림 김윤아?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kainspiration_

아주 친절한 (페미니즘) 연극 후기 1. 1인극은 처음이라서 아주 신선한 충격이었다 1인극에 대해서 조금 더 공부해보고 싶을만큼! 2. 배우분 너무나 시원시원하게 생기셨고 연기도 굿굿. 약간 자우림 김윤아+배우 강소라 섞어놓은 느낌이라 멋졌어요bbb
아 미친 님들아 자우림김윤아목소리잖아
★+4+김윤아(자우림)+윤아+최경희=유옥정
자우림,, 김윤아에게서 비요크와 시이나링고가 융합된듯한 무언가를 느낀다 둘의 영향 받지 않았을까 그래서 좋아했던 것 같음...
요새 자우림 노래들이랑 최근 나온 김윤아 솔로곡에 빠져있다. 일단 사랑 얘기가 아닌 노래가 많고, 가사들이 정말 좋다. 샤이닝, 꿈, 이카루스는 듣다 울었던 것도 같고. 덤으로 락이라서 옆 방에서 들리는 TV소리를 막아줌.
요새 자우림 노래 많이 듣는데 김윤아씨도 남편과 사이도 좋아보이고 아이도 있는데 음악이 너무 어둡다고 고나리질 당하셨다고ㅠㅋㅋㅋㅋㅋ


목소리

크윽... 김윤아님과 채보훈 조합 넘 좋았는데 명예 졸업하셔서 아쉬운 맘 크고... 두분 우정 오래 오래... 갠 적으로 보훈군 목소리가 너무 취향이라 그 그룹 찾아봐야겠다 싶고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MBC_entertain

김윤ㅇㅏ 목소리 서정적인거 넘 조아 특히 ost부르면 느낌이 배가 돼
난 김윤아가 같은 주제에 대해서 굉장히 밝은 목소리부터 소름끼치는 목소리까지 다양하게 표현하는게 좋다.
저도 좋아한답니다 ! ! 김윤아 목소리로 저런 가사를 부르는데 안 좋아할 수가 없다구요ㅜ ㅜ
김윤아님 신곡 짱 좋으니까 한 번 들어봐요 후 요즘 곡도 많이 내주시고 활동도 많이 해주시고ㅠ 제가 능력이 없어서 그나마 텔레비젼 본방 챙겨 보는 것 밖에 못하는데 많이 나와주셔서 감사해요.. 큽 이 분은 수사물드라마ost 장인이야... 목소리핵좋
김윤아님 목소리 대박 무릎갈렸어ㅓㅓㅓㅓ
잘생기고 목소리 좋은 겜덕이라니... 나이스! 덕택에 김윤아노래를 남자키로 듣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아직도 귓가에 맴도는 말씀이 하나 있어요. '퇴근은 시켜주더라고요.'
시든 꽃도 숨 쉰다  깊은 새벽은 푸르다 노랫소린 더 작아질 뿐 사라지지 않는다 /목소리.김윤아/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Gkst_Mirror

요새 꼬박꼬박 챙겨보는 드라마OST입니다. 어제는 못봤네요. 집가서 봐야겠어요! #노추JK 김윤아 - 목소리
귿대 려브8080 목소리가 괜히 김윤아님 갗니
오늘 공개된 김윤아씨의 목소리 오늘부터 내 노동요 ㅠㅠ
7. 김윤아-야상곡 , bmk-꽃피는봄이오면 , 이소라-바람이분다 이중에서도 결말부분에서는 야상곡만 한곡반복듣기로 듣는다 가사없는 경음악이 더 좋을지 모르겠지만 난 김윤아씨 목소리가 너무 좋아ㅜㅜ
김윤아님은 그냥 목소리 자체가 쩌시는 것 같아요ㅠㅠ네넨 그리고 연성 주세요
아....김윤아 목소리 너모좋다 ㅠㅠㅠ
김윤아는 뭔데ㅜㅜㅜ ㅇ김윤아목소리아녔어?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aliana1023

김윤아목소리아님??? 아까 클럽에서 싸인해준!!!!!!!!!
그쵸저는처음부터쟤같앗는데 목소리들으니까 진짜 김윤아같다요
러브 저 여자 목소리 김윤아같은데,,
어 목소리 뭔가 김윤아님 느낌이기도 한데
근데러브저여자목소리김윤아잖아
김윤아 목소리인 것 가튼데 ??
저거 김윤아 목소리 아늰가,,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moong94

김윤아 꿈 노래 왕좋음 목소리 멋이써 진짜 걸크러쉬닼ㅋㅋㅋㅋㅋㅋㅋㅋ카리스마👍
사실 쨍쨍한 날하고 김윤아 4집은 안 어울릴 것 같았지만 햇볕 아래서 재생하고 눈을 감으니 바람결타고 언니 목소리가 흐른다 꿀 ㅠㅠ
검은 시위에서 김윤아님의 Going Home을 떨리는 목소리로 불러주신 분이 계셨다. 웃으면서 시작해 하나하나 목소리 높여 따라부르다 갑자기 턱, 울컥해서 삼켜야만했다. 너에겐 자격이 있으니까. 이제 짐을 벗고 행복
아진짜김윤아목소리너무좋다
때 아닌 김윤아 목소리에 치이기.. ㅇ(_(((((
(아로새긴) 보컬의 목소리는 조유진 김윤아가 떠오른다.


야상곡

나 이제 히든싱어 야상곡 보고 김윤아 맞출 수 있음 ㅠㅠㅠㅠㅠ 자랑스럽다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yd2_iu

구름이 애써 전하는 말 그 사람은 널 잊었다. 살아서 맺은 사람의 연 실낱 같아 부질없다. 꽃 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 김윤아, 야상곡
김윤아 - 야상곡
김윤아-야상곡, 꿈 쏜애플-낯선 열대, 아지랑이 에일리-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루시드폴-레미제라블 토키 아사코-심해의 little cry 류이치 사카모토-Tong poo, Merry christmas Mr.Laurence 헉! 생각보다
김윤아 야상곡 너무 좋다...... 방금은 가시나무새 들었는데 지금 너무 마음이 촉촉하다ㅏ
김윤아의 야상곡 추천드립니다 ㅠㅠ 305호도 하나도 둘다 진짜진짜 감명받으면서 봤어요 ㅠㅠㅠㅠㅠ
7. 우울한 거 쓸 때 김윤아 정규 2집 들었다. 라나 델 레이의 young and beautiful이나 김윤아의 야상곡 같은 노래를 듣는다. 잔잔하면서도 감정 쏟아내는 노래가 짱임. 신나는 건 잘 집중이 안 돼..
James Vincent Mcmorrow의 Cavalier도 좋아해요. 한국 노래로는 쏜애플의 플랑크톤, 암실, 서울 많이 듣고요. 오지은의 누가 너를 저 높은 곳에 올라가도록 만들었을까, 김윤아의 야상곡 즐겨 듣습니다.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high_the_high

6. 요즘 노래는 거의 없어요. 잘몰라서ㅠ 김윤아의 야상곡 라르크엔시엘의 서정시 이수영의 얼마나좋을까 이브의 Lover 등... 위 노래는 지인이 애들 테마곡으로 골라줘서 좋아하게 된 노래들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주려 계절이 다 가도록 나는 애만 태우네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김윤아 - 야상곡(夜想曲))
헿헿 갑자기 생각났는데 김윤아의 야상곡도 좋아요!! 지금 갑자기 가수는 기억안나는데 선잠이란 노래도 좋구여!!
일단 러브홀릭 달의 축제랑요 도쿄 테디베어랑요 에드거엘런포 함정과 진자랑요 김윤아 야상곡이랑요 크로스트 앙상블 백년정원이랑요 abraham's daughter 랑요 sunbee의 gips랑요 Rebecca랑요 safe and sound 랑요
도열은 김윤아의 봄날은 간다 주녈은 김윤아의 야상곡 주녈도는 김윤아의 사랑, 지나고나면 아무것도 아닐 마음의 사치 를 들으며 썼습니다. 주제곡이나 마찬가지에요
응, 지금은 김윤아 야상곡 듣는 중. 난 이 노래 가사가 참 절절해서 좋아해. 멜로디도 느리고 잔잔해서 자기 전에 듣기에 괜찮을 거야.


노래는

나 요즘 김윤아 언니 노래만 주구장창 듣는 이유가 그건가봐ㅏ... 우울한 가사는 바닥을 치고 파고들 정도로 우울한게 요즘 나같고 위로가 되는 가사의 노래는 희망적이어서 좋은데 언니 노래 넘 잘불러서 더 좋아서 계속 듣나ㅏ...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exollove9094

엠넷 장르음악에서 소개한 김윤아에 대한 얘기인데 머무 공감된다 2016 그린플러그드에서 본 김윤아님의 노래는 숨소리 하나하나가 악기였다
저는 요새 안예은님 노래를 자주 들어요. 봄이 온다면, 홍연 이 두 곡이랑 벤님의 안 괜찮아. 민서님의 처음을 자주 듣고 있는데요. 옛날 부터 꾸준히 들어오던 노래는 김윤아님의 Going home이랑 이소라님의 바람이 분다 입니당
진쟈 윤아님 노래 듣고 있으면 은총 받는 기분 개인적으로 김윤아님 노래는 영상으로 보면서 듣는걸 더 좋아한다
6. 국텐노래는 미늘! 다른노래중엔 매드클라운 우리집을못찾겠군요랑 김윤아 키리에 한동근최효인 꿈에!
앗...! ㅇmㅇ 노래는 들어본적 없지만 김윤아씨 보컬은 들어봤으니까 무슨 느낌인지 대충 알거 같아요...! 너무 과분하구...감사한 표현이시다 ㅠ3ㅠ


언니

편의점 갔는데 일하시는 직원 분 보고 깜짝 놀람. 김윤아 언니랑 존똑!
요즘 김윤아언니 노래 쭉 듣는데 귀르가즘 넘 쩔어버려ㅕㅛ...!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Gull_Peep

신승훈 애심가 김윤아 아니면 선희언니가 불러줬으면 좋겠다
성대현 빠였던 언니가 설명해준다 와이프는 나이트에서 만남. 한다리 건너 아는 사이였는데 당시 연옌 빰치는 초미녀였음. 지금은 맘고생을 좀 해서 그렇지 김윤아님 느낌나는 미녀임
윤아 언니 진주처럼 빛나여 오늘도 갓윤아 찬양👏 #듀엣가요제 금요일 밤 10시! #김윤아
아 김윤아언니 짐자 예뻐흑흑 언니 오슽트 내줘서 나 너무 신나 윤아엉니ㅜㅜㅜ
윤아 언니의 봄날은 온다)_(? 김윤아 X 채보훈 명예졸업 도오전❗ #듀엣가요제 오늘 밤 10시! #김윤아
와 드디어 김윤아언니 공연보러옴 가슴 선덕거려 죽겠네
아 역시 김윤아씨 너무 멋지다ㅠㅠ 언니 너무 좋아요...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hyakang58

3. 록음악 제일 좋아하구요 국내 음악에선 힙합은 에픽하이, 인디계열은 가을방학, 못, 프롬, 선우정아, 언니네 이발관, 장기하와 얼굴들, 신현희와 김루트. 발라드는 이소라, 김윤아, 박정현. 아이돌은 f(x).


오스트

헉 김윤아 오스트!!!!!!!!!
헝 김윤ㅇㅏ 오늘 오스트 나온다😭
6. 세븐틴 노래 좋아하고 데이식스 노래도 좋아합니다 드라마 오스트 진짜 좋아하고 지금 김윤아님 보컬에 빠져사는중.... 뮤랑 태연 노래 등등 다 좋아해염 음악없이 못사는 새럼


남편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치대의 핫한 셀렙은 김윤아 남편분이죠 ㅋㅋ
저 사장이라고 나온분 실제로 김윤아님 남편이시라는데 치과의사시래 연기까지 하시네 존나 놀라움
김윤아가 디제이ㅋㅋㅋㅋ 클럽 사장이 남편이야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lalabon_bon

가족 다 김윤아 맞나?? 아닌가?? 혼란 이러고잇는데 남편 등장 ㅋㅋㅋㅋㅌ 개욱겨
저 분 김윤아님 남편이시잖앜ㅋㅋㅋㅋㅋㅋ닥터K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김윤아님과 남편분ㅋㅋㅋㅋㅋ


노래를

김윤아의 노래를 듣자!!
김윤아가 이런 노래를 만들었던 적이 있다. 엄마 왜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하지 않았나요?
3.너무 많은데........요즘은 김윤아 신곡중 '꿈' 이란 노래를 제일 좋아한다
#김윤아 #유리 #타인의고통 #illustration by #dwan 님이 신청해 주셨어요:) 그림으로 보고싶은 노래를 멘션으로 알려주세요! 듣고 그려보고 싶어요🙏🏻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risblued1


김윤아

늦봄에 박지윤 오지은 김윤아 권진아 백예린 등등 여성뮤지션으로만 페스티벌 해줬으면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pur_plugged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xwkror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YSWOONJAI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_MoJyan

김윤아 보이스 자우림 목소리 야상곡 노래는 노래도 mmks5927gmailc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