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이

아이유 진짜 똑똑한 사람. '사랑이 잘' 왜 뮤비없지 했는데, 노래 듣고 나서 뮤비 안찍은 이유 알겠다 싶었는데 본인도 그걸 이야기하네...흐.. 글 한글자 한글자가 다 따뜻하고 마지막에 보고싶어요에서 마음이 쿵. 나도 늘 보고싶단다 지은아
66. 옛사랑 / 아이유 나는 아이유가 옛날 노래 부를 때 너무너무 좋다. 그게 내가 너무 사랑해 마지않는 옛사랑이었을때 나는 아이유라는 가수한테 호기심을 갖게 되었고 이 영상이 내 입덕 영상이었음 ㅠㅠ
J'aime une vidéo  "IU (아이유) - 사랑이 잘 (Can’t Love You Anymore) (With 오혁 OhHyuk) [MP3 Audio]" à l'adresse
아이유의 "을의 연애"와 "사랑이 잘.."을 연달아 들어보자 두 곡 모두 연애의 권태가 녹아있지만 서로 다른 표현법이고 서로 다른 감성인게 확연히 느껴짐. 이것이 진정한 스펙트럼....그것은 팔레트...🖌️
아이유로선 새로운 시도일 수 있겠지만 〈사랑이 잘〉도 1) '예상대로지만 좋군'과 2) '좋지만 예상대로군' 사이를 오간다. 역시 즐겨 듣겠지만 타이틀에선 좀 더 새롭고 쨍한 소리가 듣고 싶기도 하고.
와... 이지은 저음 미쳤네 미쳤어 #아이유 #IU #사랑이_잘 #사랑이잘
사랑이 잘에서 대화방식 파트나올때 너무좋다 두사람목소리에 흠뻑빠져듦...이별하기전그 위태위태한느낌도 잘살린거같다 멜로디 초반에 비어보이다가 화음쌓아서 갑자기 꽉차오르는것도좋ㄷㅏ아이유이번정규존나기대되고요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15duck_moongom

미리 말할게 사과는 안 해 아무 말 없이 너 후회 안 해 다 관심 없잖아 친구야 뭐야 /아이유, 사랑이 잘
또 다 내가 나빠 아마 그래 난 널 미워하나봐 /아이유, 사랑이 잘
이제 와 우리가 어떻게 다시 사랑 같은 걸 하겠어 /아이유, 사랑이 잘
있잖아 아니야 말해 봐 이제 더 사랑하지 않는 것 같아 /아이유, 사랑이 잘
사랑이 잘 안돼 아이유,오혁 너무 좋아 가사도 좋고 오혁 첫소절에 소름 어디야집이야할때 아이유목소리에 핵소름 들을때마다 익숙해지지가 않는다..
아이유님 노래들었는데.. 사랑이 잘 너무 좋다 오혁님이랑 목소리도 잘맞아..
《정규4집 2차 스밍 목록》 '사랑이 잘' 음원이 나오면 아래 순서대로 스밍돌려주세요 화이팅합시다🙌 #아이유 #IU #예쁜남자갤러리 #예남갤 #밤편지 #사랑이잘

아이유 & 오혁 사랑이 잘 티저 요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짱의 주먹을 부르다니ㅋㅋㅋㅋ 나 이거 생활툰인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의 사랑이잘을 들으세요
아이유 사랑이 잘 이 노래 백번듣는즁
있잖아 아니야 말해 봐 이제 더 사랑하지 않는 것 같아 ' 사랑이 잘 - 아이유
#BlossoMusic 사랑이 잘 (with 오혁) - 아이유 아이유님이랑 오혁님 두 분이서 대화하는 느낌의 노래인데 두 분 다 목소리 너무 좋고 노래도 좋아여
#np 아이유 & 오혁 - 사랑이 잔
(밤편지)도 고요하면서도 감각적이라 좋았고, 어제 발표한 (사랑이 잘)도 너무나 감각적이고 세련됐다. 아이유 분 너무나 멋진 아티스트🙆🙆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Iuisnotchildren

💘 ' 사랑이 잘 안돼 떠올려 봐도 피부를 비비고 안아봐도 입술을 맞춰도 참 생각대로 되지 않아 웃긴 것 같아 되돌려보려고 서로 모른척해도 이제 와 우리가 어떻게 다시 사랑같은 걸 하겠어 ' / #눈꽃글씨 #아이유 #
[TREND] 170407 '사랑이 잘' #11 in Melon keyword daily search #IU #아이유 #OhHyuk #오혁 #Cant_Love_You_Anymore #사랑이_잘
아이유 '사랑이 잘' 개좋음.. 목소리 실화냐... 아이유 목소리 사람목소리 맞냐... 너모 좋아...
와 아이유 사랑이 잘 지붕킥 8번 ㄷㄷ
✨감탄할 수 밖에 없는 노래✨ 사랑이 잘 - 아이유
아이유 사랑이 잘 이제 들었는데 개쩐다... 역시 가수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야....
사랑이 잘 안돼. 떠올려봐도 피부를 비비고 안아봐도 . 역시 명불허전 아이유👍

솔직히 여러분 근데 아이유 랑 오혁 #언제_돌아오든_봄날이야 사랑이 잘 진짜 너무 좋은 거 아님까
#아이유 정규4집 선공개 DS # 2. (사랑이 잘) Album Cover Photo 2017.04.07. 6PM Release #사랑이_잘 #IU_comeback #IU #20170407_Release
사랑이 잘 안 돼 #Gum #아이유_사랑이_잘
아이유님의 사랑이 잘 최고 좋다 ㅠㅠ 그런데 가사에 왜 피부를 비비고 라고 되어 있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히 부비고 라고 부르는데 ㅋㅋㅋ 싸이 생각 난다고!! ㅋㅋㅋㅋ 비비고라니 ㅋㅋㅋㅋ
요즘 사랑이 잘이라는 아이유노래랑 워너신곡에 푹빠져 살고 있다 너무 행복한인생
아이유 사랑이 잘 존나 좋다....


밤편지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sestar2016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밤편지 #아이유
아이유 밤편지... 확실히 내취향 아니다...
갑작스레 마스터하겠다 #밤편지 🎶 #applemusic #today #apple #music #korea #instamusic #iu #koreanpop #kpop #애플 #오늘 #음악 #음악스타그램 #아이유
아이유 밤편지가 메인테마곡인 커뮤 있었음 좋겠다
아이유 밤편지 내자장가
아이유 밤편지 노래 넘 채고좋다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늘 그리워, 그리워 여기 내 마음 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밤편지 듣고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들을 거다
아이유 밤편지 너무 좋아 며칠째 듣구 이ㅛ어
달의연인 강하늘 동주 강하늘 프로듀사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악개임 그냥 알고있어 알겠지?
아이유 만만세~~!! 밤편지 너무 좋아요 충성충성충성~~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노래 좋아 8-8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말을 다 꺼내줄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선곡 리스트 Renee Olstead - A Love That Will Last 아이유 - 밤편지 레드벨벳 - Rookie 벼랑 위의 포뇨 ost 문문 - 비행운 아희 - 별 헤는 밤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instiz

170402 『이 밤 그날의 반딫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아이유 _밤편지
아 막 아이유 밤편지 이런노래 듣다가 매드무비 노래 찾는다고 시작하자마자 우워어어어어어↑↑↑!!!! 이런노래 들으니까 정말 묘하다
아이유 밤편지 노래 너무좋아ㅠㅠㅠ
아이유 밤편지 됴아
아이유 밤편지 817487436268번째 듣는 중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노래가_좋아서 #낙서 #포스트잇 #이드체


오혁

사실 아이유와 오혁이라는 조합부터 전 존나 발 렷엇 습니다만

Children milk (아이유ㅎ) 앨범 언제뜨나연 선공개곡 지리구연 오지구혁(오혁+오지구연ㅎ)
사랑은 원래부터 내 마음대로 나온 감정이 아닌데 말이다. 무미건조하게 노래하는 아이유와 오혁의 표현법이 진짜 좋은 것 같다.
아이유 오혁 신곡 들어주세요 따흑
나뭔가 오혁 들으면서 그런걸 느껴버려... 기대한 만큼 노래 자체가 젛진 않은데 오혁과의 콜라보를 적재적소에 선택한 아이유의 센스와 오혁이 가진 창법 기교가 지려버럈달카
아이유/오혁 신곡 넘나 좋다! 어떻게 이런 곡이 1위 오르게 된 거지 아이유님 감사합니다...!
이것은 아이유오혁조합 버프 오천만퍼센트 받아서 소생된 와타시의 캘리....랄까....☆
아이유 오혁 신곡 진짜 너무조아 멜로딩 음색 개미쳤나봐 사람이냐 (눈물줄줄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s_ny211

나는 이번에 아이유랑 오혁 신곡 어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좋아하는 연예인아이유, 레드벨벳, 에프엑스, 임수정, 김태리, 유아인, 지드래곤, 곽진언, 오혁, 한성민, 오상진
헉아이유랑오혁콜라보햇ㅅ네 둘다음색최고다...오램만에 공드리 들을가 혁오노래 들은지오래댓ㅅ네 듣자~~~!~~


IU

Current Most viewed Artist Youtube Korea (4.08) 1. BTS 방탄소년단 2. GFRIEND 3. TWICE 트와이스 4. IU 아이유
Top current Kpop Digital Female Acts Worldwide (4/08) 1. Taeyeon 태연 2. IU 아이유 3. Ailee 에일리 4. Joy 조이
[한소절라이브] 아이유 자작곡 (가제 Dear my friend) #아이유 #IU
보는사람 매혹시키는 아이유 #개이쁨 #아이유 #Iu

#아이유#팬아트#IU#Fanart


신곡

헐...헐..?아이유...21일ㄹ에 신곡ㄱ나와..?
트친에게 배신당한 마음 3디본진신곡으로 달래기.... 사랑이잘안돼....덕질이 생각대로 되지않아... 언니는 호불호가 갈린다했지만..우리언니 노래에 어떻게 호불호가...뭔들 사랑.. 아이유 2주후 컴백합니다
아이유 요번 신곡 끝에쯤에 아이유가 이제 더 사랑하지않는것같아 (하구 아아아~~ 할때 겁나 탄식하는거같애서 개 좋다
아이유 신곡 좋다
ㅋ ㅋ ㅋ ㅋ ㅋ ㄱㅋㅋㄱㅋㅋㅋㅋㅋ아이유 신곡..
아이유 신곡 꼭 들어보세요...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Panda_by_Friend

아이유 신곡들 실화냐 앨범 나오면 산다
아이유 노래 다운받아야 하는데 위너 신곡 받아서 잔여 다운로드곡 0 된 사람
신곡낼때마다 발리는게 누구를 제치고, 누구를 앞서고, 누구를 넘어서고에서 그 '누구'가 아이유 본인인거ㅋㅋㅋㅋㅋㅋ역시 아이유보단 아이유
2달 뒤 아이유는 2주마다 신곡을 내고..
아이유 신곡 왜 이리 다 별로지


목소리

아이유 목소리는 하늘색 같아요.. 푸른빛이 있는..
헉 아이유 목소리 오져따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Rinascita__

아 백아연 아이유 목소리 개이뻐ㅠ
아이유 목소리 짱좋
노래 진심 넘 좋은 거 같아서 함 써봤다 진짜 ㅇㅏ이유님 목소리 체고...
아이유 목소리 좋다.. 노래듣다가 우는 건 처음이네..;(
아이유는 어쩜 저렇게 자기같은 노래만 만들까? 기분 좋아지는 귀여운 목소리로 담담하고 차분하게 조곤조곤 똑똑하고 귀여운 아이가 말하듯 부르는 그 점이 너무 좋다 악 아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나보고 광팬이래 광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한 곡만 꼽으라면 여름밤의 꿈. 가장 아이유스럽거나 가장 이지은스러운 곡이라고 생각하진 않지만, 아이유가 가진 목소리의 힘을 그 어떤 곡보다 와닿게 해준 곡이니까.


말이에요

이 밤 그 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이 가사 진짜 너무 예뻐 아이유 진짜 작사 미쳤어 ㅠㅠㅠㅠㅠ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maiiguk


콘서트

아이유 콘서트 성비 변화임. 아이유 맨날 콘서트 때마다 성비 체크하고 졸라 조아함. "여자들 소리질러!!"한 담에 자기 빅뱅 된 거 같다고 그렇게 좋아함. 연차가 조금씩 쌓이니까 여덕들 늘어나는 게 제일 기쁘대. 공연 분위기가
#아이유 전국투어 챗셔 콘서트 151213 #비밀 앵콜 원본사진 BOX님
아 아이유 콘서트 팬미팅 나 입덕한 이후로 계속 멜티였는데 시도라도 해볼걸...
아이유 뽕찼다,,,,, 콘서트 표 구하기 어려우려나,,,


노래를

도대체 욕 먹은 이유가 뭐였을까. 난 그당시에 제제라는 노래를 좋아하기도 했고...그리고 앨범에 진짜 성적인 의미를 여러모로 담았다고 해도 본인 뜻대로 구상해서 지은 앨범인데 뭐가 문제였을까 아이유를 청순하고 깨끗한 틀에 가두려는 건 본인들의 오만인데
아이유는 스물셋이라는 일종의 성인신고식 노래를 발표하고도, 작년 연기상 시상식에서는 "아이유양"이라는 호칭으로 호명되었다. 어째서 여성의 성장을 받아들이지 않지? 저들이야말로 젊은 나이에 업계 경험을 혹독하게 쌓은 진짜 베테랑들인데, 니 주제에?
아이유는 스물셋이라는 일종의 성인신고식 노래를 발표하고도, 작년 연기상 시상식에서는 "아이유양"이라는 호칭으로 호명되었다. 어째서 여성의 성장을 받아들이지 않지? 저들이야말로 젊은 나이에 업계 경험을 혹독하게 쌓은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lillycap0516

아프고 컨디션 안 좋아서 빨리 자는 게 좋은데 안 자고 버티고 있다 그렇다고 공부를 하냐면 그건 또 아니다 지브리 영화 20분만 보면 감기 싹 나을 것 같다고 생각하면서 또 영화를 틀지는 않고 그냥 아이유 노래를 틀어놓고 약 먹기를 싫어하는 중


사람

97. 누구나 비밀은 있는 거야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 우리 아무 일도, 없던 걸로, 안 들은 걸로 해요 모두 비밀은 있는 거야 누구에게도 말하지 마 사람들에게는 진실이란 중요하지 않아 아이유, 누구나 비밀은 있다
그리고 챗셔콘에서 레드퀸 가사 개사했던 건 아이유라는 인간에 대해 다시 한번 반하게 되는 계기가 됐고 "나 이런 사람 아니야"가 아니고 "니들이 뭐라건 그건 니들 맘인데 선은 지켜라" 이거 존나 최고된다,, 품위있
아이유 저음 듣고 요단강에 발 담그고 온 사람들의 모임..
아이유 진짜 예쁘네. . 뭔 사람이 이래 곱장하게 생겼디야?
11. 아이돌 노래 잘 안듣는데... 어... 전 남그룹보다 걸그룹이 더 좋더라구요. (남그룹 노래할 때는 몰라서 가만히 있다가 걸그룹 노래 처음부터 끝까지 따라부르눈 사람) 마마무, 에이핑크, 악뮤, 아이유, 볼빨간 사춘기, 리쌍, 에픽하이..(점점
아이유의 최대업적 금만나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모임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MelOnAz1


어쩜

열 걸음은 턱없이 모자라 천 걸음도 어쩜 부족할 거야 결국 난 나쁜 기억은 사라지고 좋은 기억만 남는다는 말도 안 되는 그 주문을 건다 (아이유 - Obliviate)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힘을

난 지금 컴백 시기 미정이고 뭐고 태연 아이유가 연말 시상식에 같이 나오며 투샷이 잡힐 수 잇따는 기대감+잘하면 듀엣 무대 넘볼 수 잇따는 기대감으로 올해는 죽지 않고 살아갈 힘을 얻엇숴. . .
주로 아이유의 좋은날이나 임재범의 고해 등등 용기가 없어 부르지 못했던 성대진상곡들을 탑형의 힘을 빌어서 외쳐봅시다


노래는

솔직히 매드클라운이랑 아이유님 노래는 들어라
오 나도 할래 아이유 노래는 다 좋아하니까 굳이 말하지 않을게욥 우타이테 곡 위주로! #마음당_좋아하는_곡을_말해본다
도영님 씨스루-프라이머리 하루님 봄 사랑 벚꽃말고-아이유 혜원님 안부-별 경이님 시간아 천천히-이진아 현지님 시계태엽-임정희 유미님 노래는 기억이 안나네요..😂😂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MelOnAz1


미쳤어

아이유가 친구를 위해 쓴 자작곡ㅠㅠㅠㅠㅠ앞으로 매일 들어야지 미쳤어 제발 풀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


어째서

아이유 어째서 혁오한테 꽂힌거냐


에프엑스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일코_프사💕 가사와 노래 제목을 매치해보자 '-' #아이유 #에프엑스 #트와이스 #프리스틴
아이유 에프엑스 마마무 트와이스-정연 또 내가 누굴 사랑하지...


하이라이트

[엑스포츠뉴스] '뮤직뱅크' 하이라이트, 아이유 꺾고 1위틴탑·오마이걸 컴백 (종합)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3/28(화) 엠뮤톡] 1시27분 시작! 오늘의 순서! 조이/EXO CBX/프리스틴/비투비/트와이스/하이라이트/걸스데이/인피니트/아이유/방탄소년단 다들 맛점하고 이따 보자긔


마음속에

꿈을 꾸는 내 모습 기억이 날까요 별을 찾는 아이같다 말했죠 남들과 다른 내 모습 이해 해줘서 고맙단 말도 못했는데 어디있나요 보고싶은 내 마음과 같은가요 별이 된 거죠 내 마음속에 영원히 숨 쉬고있죠 아이유_별을 찾는 아이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skadnjsgus0516


푸르던

「 1 차 홍 보 」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기반 01 NOV ALL TWT 3D 15금 간단 신청서 중장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아이유

아이유 볼에있는점 너무 예뿌당 ㅠㅠ
흥 난 아이유에 만족해!
네 컷중에서 세 컷에 혁오가 나오는 걸 봐서 이건 혁오 feat 아이유가 적당하지 않을까 노래도 혁오x인스타 스타일인데
#탑스타매거진 #topstarmagazine #5월생일 #생일광고 #투표 #BTOB #육성재 #GOT7 #뱀뱀 #EXO #백현 #아이유 높은 득표율 2분을 선정해 5월호 매거진에 생일광고를 게재해드립니다~많은참여부탁드려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jjeong918

폴라로이드가 이제는 식상하지 않나 싶을때 이런커버를 들고 멜론차트를 씹어먹으신 아이유라는 분...
아이유 서든콘날 롤 결승전이네 ㅁㅊ...
서술 문제로 아이유(이지은)는 귀여운가요? 그렇다면 이유는? 이렇게 나온다면 꽉꽉 채울 수 있ㅇㅓ 지은..
홍대에 이거 아이유 광고 너무 예쁘더라 안찍을수 없었어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이건 진짜 마지막의 아이유....? 가 킬링 파트다 시밬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아이유님 프롬유 광역 딜넣는거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1theK

아이유가 얼평 몸평 오지게 받으면서 생긴 별명들 머글시절부터 다 알았다 살찌면 살쪘다고 그에 맞는 조롱별명 만들어졌고 그래서 마르고 가늘어지면 성희롱으로 별명 만들어지고 최근엔 달연으로도
아이유가 부른 대성당들의 시대. 원곡도 좋아하지만 아이유가 부른 것도 정말 좋아함.
❥︎album 『Flower Bookmark』 나의 옛날이야기 / 아이유 2014.05.15
아이유 혁오노래 넘 조타 289374289번 듣고있승ㅁ
아이유!! 아이유!!
드미는 아이유립스틱으로 유명한 맥 릴렌트리슬리레드. 아이유님 너무 예뻐서 같이 첨부한다 드미야 립스틱바르자
아이유가 불ㄹ렀는대 넘 아련하고 이것도 조아아ㅏㅏ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pandaya2204

❥︎4th mini album『CHAT-SHIRE』 스물셋 / 아이유 2015.10.23
오늘자 아이유 답글 사진 졸귀탱.......
아이유 너무 어ㅖ쁘다 ㅠㅠㅠㅠ 알티 진짜 너무 분위기 있고 색감 너무 예쁘고 아이유 진짜 핵존예
아이유 기여어
비활동기에는 잊을만 하면 안부인사 물어봐줬었는데 활동이 코앞이니 진짜 음악얘기 많이 하는구나. 읽어내리는데 본인 스스로도 들뜨고 기대하는고 복잡해 하는게 느껴져서 기분이 이상하다. 진짜 아이유가 드디어 음악활동 하는구나! 으으 지은아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나는 아ㅇㅣ유와 ㅌㅣ아라, ㅇㅣ수 등이 뮤트되어 있다ㅋㅋㅋ
너희에게 선사하는 지옥에서 흘러흘러 아이유로 왔음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snow__seol

아이유님이 맛있는거 먹으래서 닭발 먹었다
아이유님 저에게 타투스티커를 사라고 말해주세요...
7. 기억 안남 8. 아카아시 쿠로오 / 앗코 앤드류 / 스티븐 라피스 / 황 연 두루미 9. 뒹굴뎅굴 10. 신기 편하고 가벼운 것 11. 태연!! 아이유!!! 12. 트위터 = 현실 13. 카라멜 마끼아또
아이유 캐롤이랑 디아워스 좋아한다구 햇는대 둘다 졸라 개명작+퀴어영화임 즉 나도 조아해 요 ㅠㅠㅠ!!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LJE_AEU_0516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MelOnAz1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MelOnAz1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gotka_nim

아이유 사랑이 밤편지 오혁 IU 신곡 사람 sunshine6s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