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UEST

ตอนนี้ 뉴이스트 ติดเทรนอันดับ 2 ของเกาหลีอยู่นะคะ #produce101 #프로듀스101 #nuest #뉴이스트 #aron #아론 #JR #종현 #baekho #동호 #minhyun #민
[렌] [JR] 김종현 씨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 #뉴이스트 #nuest #렌 #쩨알
렌(티셔츠를 ) 구석에다가 박아놨었는데 백호박아 박아놨다니? 렌네, 쑤셔넣었는데 (저기.. 고쳐 말하나 마나잖아요..) #nuest #뉴이스트 #렌
💙티몬도 투표완료💙 해외에서 투표를 못한것같아서 한국러브들 화이팅하세요💪🏻우리가 할수잇어요👌🏻 #뉴이스트 #NUEST
#뉴이스트 #NUEST #produce101season2 #최민기 #황민현 #강동호 #김종현 파이팅! 응원할게요! I want to vote for them please🙏🙏
뉴이스트 IS TRENDING IN KOREA!!! #뉴이스트 #NUEST #프로듀스101
#뉴이스트 #프로듀스101 #Produce101 #NuEst #황민현 #강동호 #죄민기 #김종현 응원할게요. 사랑해요.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saekbanibani

#NUEST #뉴이스트 Its time to work ㄴㅇㅅㅌs
Spread ㄴㅇㅅㅌ not hate 💖 #PRODUCE101 #Nuest #프로듀스101시즌2 #뉴이스트
민현‼︎ 🙋🏻비주얼도 멋집니다. 내면도 훌륭합니다!💯💯💯💯💯 #뉴이스트 #nuest #minhyun #민현
20170331 고척스카이돔 #뉴이스트 #NUEST #강동호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produce101season2 #produce101 #pickme #나야나
Thank you for your insistence。。고마워요💟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강동호 #김종현 #최민기 화이팅 💪 always and forever 👍


황민현

[IG] starpjh || 누구보다 착하고 잘 하고 잘 될 아이들👍 #뉴이스트 #강동호#최민기#황민현#김종현 정말 많은 응원과 투표 부탁합니다🙏
#더쇼 #뉴이스트 대박나자 김종현 곽아론 최민기 황민현 강백호 뉴.이.스.트 50

#뉴이스트 황민현 파이팅! 응원할게요! 당신은 대단해요. 나는 너를 선택한다.
트위터 트렌트 2위 #뉴이스트 9위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프듀 #고정픽 #강동호 #김종현 #최민기 #황민현
[IG] i_am_jjunga || #플레디스 #뉴이스트 #프로듀스101 #김종현#강동호#최민기#황민현 응원한다👍🏻
#뉴이스트 최민기 황민현 강동호 김종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화이팅! 응원할게요! 사랑해요! 멋지시네요! 당신은 대단해요 정말 친절하시군요. - 정말 잘생기셨어요. 나는 너를 선택한다
오늘픽 강동호 김종현 최민기 황민현 정세운 윤희석 장문복 김사무엘 안형섭 김태동 하성운 뉴이스트 세운이 사무엘 기본픽이고 나머지는 바뀔듯........
프로듀스101 프듀 남프듀 보는데 황민현 플레디스 민현 뉴이스트 저 사람은 왜 등급을 C를 받은거지??? 와 근데 기럭지랑 얼굴 진짜 특AAAAA++++다 진짜 대박이다... 기억해뒀다 꼭 투표해야지 엠넷 공식 홈페
[preview] 20170407 출근길 #황민현 #프로듀스101시즌2 #민현 #뉴이스트 #PRODUCE101 #프듀 #뉴이스트 #minhyun 민현이 화이팅✊🏻✊🏻✊🏻 내가 힘줄게ㅠ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fanynuna_xoxo

170408 am 1:45 현재 멜론 검색 순위 1위 뉴이스트 2위 나야 나 4위 너 때문에 7위 Produce 101 #프로듀스101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강동호 #뉴이스트
이름표 누가 붙여줬나 뉴이스트가 붙였으면 엄청 간절한 거다..... 이름표는 저렇게 붙이는 거야 가리게 붙이는 거 아니고.... 그러니까 이름 잘 보이는 강동호 김종현 최민기 황민현에게 투표를..............
First debut .... 우리 #뉴이스트 #김종현 #강동호 #황민현 #최민기 #PRODUCE101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오늘 플디 무대가 마음에 안든다라든가 실력이 없는거 같다 싶으면 진짜로 황민현이 작사한)))뉴이스트 Daybreak(((꼭 들어보세요. 김종현이랑 황민현이 불렀구 뮤비도 너무 이뿌답니다....
#PRODUCE101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pledis #최민기 #김종현 #강동호 #황민현 뉴이스트의 화이팅!
아 근데 나 뉴이스트 활동기때 활동본것도ㅠ영상찾아본것도 아니라 짠하다고 표줄생각은 안드네 걍 방송 계속봐야알듯 황민현말고는 실력잇는애 누군지도 모르겟고,,,, 등급산정때 황민현말고 썩,,


김종현

너희들이 많이 울었던 시간만큼 앞으로는 웃는일만 가득할거야 다른 사람들은 너희들을 망했다고 비난하고 뭣같은 플레디스도 손가락질하고 앨범도 안내주고 욕해도 우리는 항상 너희편이야 "잊지마요 난 니편이야"#김종현 #최민기

#뉴이스트 파이팅! - 화이팅! - 응원할게요! - 사랑해요! - 멋지시네요! - 당신은 대단해요. - 정말 친절하시군요. - 정말 잘생기셨어요. - 나는 너를 선택한다. 김종현
May the odds be ever in your favor~ 뉴이스트 화이팅~❤️❤️❤️ #최민기 #강동호 #김종현 #황민현 #프로듀스101시즌2


최민기

[IG] guateng_a || 말해 머하냐!!! 밍기 화이팅이다!!!💪💪💪 #뉴이스트#프로듀스101#최민기
2011년경부터 무대 서고 행사 뛰고 일본 영화찌고 심지어 일본에서 콘서트까지 한 현역 아이돌이 프듀 남자판에 나갔습니다 여러분. 뉴이스트 렌(프듀 최민기) 파세요 뽑아주세오 요명명 사무엘도 뽑아주면 제 사랑 다 드림
#뉴이스트 최민기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 파이팅! - 화이팅! 응원할게요! - 사랑해요! - 멋지시네요! 당신은 대단해요. 정말 친절하시군요. 정말 잘생기셨어요.
아니 프듀 피디 미쳤냐고 최민기한테 인터뷰로 멘탈약해져있는 틈 타서 뉴이스트 해체언급 하게만들었어 저 진짜 뒤질래
여러분 음중 400회때 여장하고 보이즈데이 했던 분들 중에 제일 예쁘고 제일 자연스러웠던 분이 렌입니다 우리 최민기님 진심으로 너무 예쁘구요 진짜 뉴이스트 분들 데뷔 안하면 누가 해;; 스타성이 제일 뛰어난데;;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queennackji2


프듀

뉴이스트가 프듀 나온다는 소식 처음 들었을때 당시 팬도 아니었던 내가 가장 황당했던 부분 뉴이스트와 사무엘이 똑같은 연습생 신분으로 오디션 참가한다는 부분이었다 사무엘 훌디 지하감옥에서 연습하는 초딩일때 뉴이스트 나름 잘
:프듀시즌1 플레디스걸즈 들어올 때 가희/프듀시즌2 뉴이스트 들어올 때 가희
프듀에 뉴이스트분들 나오는거 넘 맴찢이다...노래 진짜 좋은데..팬이였음 정말 슬플 것 같아..
뉴이스트 민현 기억해주세요 #뉴이스트 #민현 #프듀2
홍보를위해 어쩔수없조 이 한몸 불태우조 뉴이스트4명 다 데뷔하면 기획사 앞에서 무반주로 레알 큰 목소리로 여보세요 부르겠습니다 뉴이스트 프듀투표 많이해주세요ㅜㅜ 선물은 러브면 굿즈를,타팬덤은 먹을거 기프티콘!또는 문상
근데 남자 프듀 애들은 선배님 개념이라는게 아예 없는걸까 말하는거 들어보면 뉴이스트 마마무 그룹 이름만 띡띡 말하네 연예계 일하려면 선배님 존칭은 기본아닌가 뭐하는 애들이지
솔직히 뉴이스트 한국 팬덤 약하고, 해외에서도 국내에서도 어중간한 위치 되서 갈급한건 아는데 그건 플레디스가 잘못한건데 왜 프듀에 내보냈는지 1도 모르겠구요? 소속사가 책임감을 프듀에게 떠넘긴거 같구요?

뉴이스트 픽하는 사람들 진정으로 뉴이스트가 프듀에서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거임? 대체 뭘 믿고 뉴이스트 빨면서 타연생 후려치기 아무렇지도 않게 하지? 존나 노이해
진심으로 뉴이스트 분들 꼭 데뷔하세요 진짜 이건 플디가 존나게 잘못한거임 그래놓고 프듀?? 미쳤나봐 플디 진짜 너네 가수들 나가서 다른 회사차리면 어쩔꺼야..너네 가수들 그만한 능력 되잖아 너네가 키웠으면서 그것도 모르냐?? 어디가기전에 좀 잘해줘
저 진짜ㅠㅜㅜ프듀 보는데 뉴이스트 넘나 잘생겼고오ㅡ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계속 보는데 우는 장면나올때 같이 울고여ㅠㅜㅜㅜㅡ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ㅐㅗ고ㅠㅜ
지금 프듀파는 아가팬들은 뉴이스트 face가 학교폭력예방 노래라는걸 알고잇을가
뉴이스트 공카 스케줄에 프듀 올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환장
엉엉 나새기는 왜 아침부터 프듀 사정 본거디... 뉴이스트 분들 잘되새오ㅠㅠㅠ 짠하다 증맬.. 몇년 전에 봤었는데 잘생겼어요 민기씨... 종현씨도 잘되자 큽....
결론은 뉴이스트 해체 안했으면 좋겟음ㅠ 프듀 계기로 흥해주라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NUESTNEWS

프듀 안봐야지 뉴이스트분들 마니 뜨시길..
뉴이스트가 자기 소속사에 전 아이오아이였던 멤버들이 두 명이 있는데 아이오아이처럼 되고 싶다고 세븐틴 애들처럼 되고 싶다고 하는데 여기에서 진짜 플레디스가 뉴이스트에게 얼마나 무관심 했는지 나오는 것 같다 보면서 같이 울었어 프듀 안 보기로 했는데
뉴이스트분들 제발 해체안되시면좋겠다 응원해드리고싶음 프듀보면서 우렀닥...
어제 남프듀에 뉴이스트가 연습생 달고 나와가지고
뉴이스트 내 고정픽이야ㅠㅠㅠㅠㅠㅠㅠ 프듀 안볼려고 했는데 진짜 마음아파ㅠㅠㅠ
누가 우리 뉴이스트 오빠들한테 저런 컨셉 하라고 했지요...(야구 보고나서 급 프듀로 돌아옴
뉴이스트 내 친구가 좀 관심있어 했고, 막 거기 멤버들 다 잘생쁨으로 기억해서 꽤 좋은 이미지였는데 이렇게 프듀2에 나온단 소리 들으니까 안쓰럽다 진짜 짧은 영상 잠깐 본게 끝이지만 막 세븐틴이랑 프리스틴? 언급하는거 보고 현실눈물흘림

오늘 프듀2 1화 재방송봤는데 뉴이스트분의 백호님? 그분이 세븐틴애들 처럼 되고싶다고 말한게 너무 짠하다... 내가 아는 정보는 뉴이스트분들 한창 인기많을때 일본으로 갔다는데.....아닌가?


프로듀스101

170407 #프로듀스101 유선호 뉴이스트 보고 "진짜 가수야. 진가, 진가" ㅋㅋㅋㅋㅋㅋㅋㅋ진가 뭥미
내 눈물.... #뉴이스트 #JR #백호 #민현 #렌 #Baekho #Minhyun #Ren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가희
뉴이스트 - 너 때문에 #뉴이스트 #JR #백호 #민현 #렌 #Baekho #Minhyun #Ren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170407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뉴이스트 인터뷰


데뷔

가희 존나 뉴이스트 연생생활하고 데뷔하는거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본사람인데 자기가 회사 나가고 그렇게 봐왔던 애들이 연습생프로그램나와있으니 안울겠냐
몬가 착각하는거같은데 연생친구들아 뉴이스트 떨어지고 니들이 데뷔해봤자 필드 나가면 깍듯하게 인사해야대...이바보들아...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nuest_fan_

우혁이 지인분께 들었는데 우혁이 방송하면서 뉴이스트 언급 1도 한적없는데 편집 잘못돼서 오해받고 욕먹는거때문에 속상해한다고 하네요 함부로 지뢰라느니 데뷔못할거라느니 나쁜말 그만해주세요 악편이 잘못된건지 우혁이가 잘못
뉴이스트 + 사무엘 데뷔하면 진짜 실현가능한 수준내에서 마음주신분 되는대로 그림그려드려요 진심이다 박제한다
뉴이스트 4명다 데뷔하면 애니코스프레하고 기획사앞에서 페이스 춤추고 리트윗한분들중에5명뽑아서 선물드림
데뷔 하신 분들이 플디에만 있는게 아닌데 다들 왜 이렇게 뉴이스트 분들만 경계하시는지 모르겠다
뉴이스트 나올때 세븐틴 언급한거 김동빈 아니구요ㅠ 다른사람입니다 ㅠ 사무엘 때 데뷔조였다, 만 언급했어요. ㅠㅠ 제가 픽한 아인데 잘못된 카더라 돌아다니는거 속상
뉴이스트 알티들 폭풍 짠내,,,, 근데 진짜 자기 옷에 마이크달고 있으면 입조심 해야되는 거 아닌가.. 아무리 밑바닥부터 시작한다고해도 이미 데뷔한 선배인데 백호얼굴 보자마자 '무섭게 생겼다''드립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가 엑소와 데뷔 동기라는 거 아직도 안 믿겨지고..따륵

님ㄷㅡㄹ 저요 사무엘이랑 뉴이스트 나온 멤버 다 최종 11위 안에 들어서 데뷔하면 학교 한 가운데에서 나야 나 부를개요
뉴이스트 신화 10집 컴백할 때 같이 데뷔했는데 어언 그게 6년전이라니..세월 참 빠르네. 회사에서 상당히 지원을 하려고 했던 건 보였지만 안 먹히고 해외팬들이 먼저 알아봐서 뮤비 조회수만 엄청나게 폭발함.
1월 이후로 아무런 소식도 안올리는 플레디스님 프리스틴 데뷔 했고요, 일을 전혀 안하시는것같네요 원래 별로 안좋아했지만 프리스틴 데뷔한것도 트윗 하나도없고 뉴이스트 나오는것도
뉴이스트 페이스 뮤비 조회수 그 데뷔 해에 1위였을 정도로 좀 잘되가고 여보세요 잘돼고 있었는데 니들이 해외 돌렸으면서 왜 니들이 눈치를 줘?? 플디;;
"뉴이스트가 먼저 데뷔햇는데 세븐틴이잘됏잔아" (- 이거진짜....진짜........진짜.....
플디 진짜 뉴이스트 한참 뜰때쯤되니까 갑자기 일본보내서 한국인지도 점점 낮아진거잖아... 뉴이스트분들 훨씬 더 늦게 데뷔한 세븐틴이 티비나오고 콘서트 좌석꽉꽉채우고 이런거 보면서 무슨생각하셨을지 상상도 안된다 그래서
뉴이스트가 먼저 데뷔했는데 셉1은1틴이 더 잘 됐잖아 이따구로 말한 사람 누구에요 혹시나 투표할까 무섭다;; 아무리 같은 신분으로 나왔어도 데뷔 6년차인데.....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AmyBoston_

끄듀 1회 대환장 편집쇼: ~뉴이스트 입장~ 연생1헐 뭐야? 연생2와 연얘인이다 연얘인 연생3대박.. ((연생들 수근거리는 와중 늉 자리착석하고 어느 한놈 띠꺼운 말투로 비꼼)) 연생4ㅋㅋㅋ아 어이없다 데뷔
플레디스는 진짜 잘못한거 알아야됨 지금 뉴이스트 이렇게까지 만든거 플디인거 아니 데뷔초때 한참 뜨려고 하는데 일본으로 보낸거 대우라도 똑바로 하던가 그것도 아니었고 지금 니네가 너네가수입에서 6년차가수가 2년차가수 데
프로듀스 101에서 데뷔를 하는건 바라지 않고 제발 뉴이스트라는 그룹이 해체 안가고 떴으면 좋겠다 지금 뉴이스트도 누구보다 간절한 애들이지만 데뷔 조차 못한 애들도 데뷔가 간절하니까.. 이름만 엄청 알리고 뉴이스트로 활동해
진짜 뉴이스트 맘이 너무 아파... 난 첨 데뷔할때부터 노래 되게 좋아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팬은 아니더라도 노래 듣고 막 그랬다고,,,
뉴이스트 데뷔 초에 반응 되게 좋앗던 걸로 기억하고 나도 페이스 노래 엄청 조아햇엇는데 무슨 짓을 한거냐 플디야 ..
뉴이스트 네명 다 데뷔하면 저랑 같이 플디앞에서 여보세요 추실 분 구함
데뷔 몇년차 위상 앞세워서 까는건 졈 꼰대같긴하다만 보아가 남자엿으면 얼평은커녕 벌벌기엇을게 뻔해서 조나 짜증나는것,,보아 발톱의 때만도 못한 뉴이스트한텐 데뷔 몇년차 짬바보인다고 덜덜대던데ㅋㅋ여성에겐 해당사항없는 한남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baekholicious

프튜봤는데 보아 너무 예쁨....ㅜㅠㅠㅠ뉴이스트애들 데뷔했으면좋겠다...★


플레디스

뉴이스트 자료화면에서 노래랑 의상 메이크업부터가 플레디스 존나 무능력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걸 누가 2012년 화면이라고 생각하겠어...누가 봐도 존나 08년인데...?
어느정도엿냐면 플레디스가 홍보차 뿌렷던 뉴이스트 화일 저거 어디서 받지ㅠ 하고 첮아볼ㄹ정도로 ㅋ ㅋㅋ
솔직히 6년차 선배가 후배들을 부러워 한다는 게 말이 되냐고 ㅋㅋ 6년차 가수가 소속사한테 앨범 하나 내달라고 말하지도 못 하는 게 말이 되냐고 플레디스,,, 플레디스에선 애프터스쿨 다음은 뉴이스트다 진짜
진짜 동호였나 세븐틴애들처럼 되고싶어요 할때 ㄹㅇ 울뻔했다 어떻게 해야 같은 소속사내에서 5년차 가수가 2년차 가수처럼 되고싶다고 할수가있냐고,,,플레디스 뭐하는데,,,왜 뉴이스트 활동 안 시켜주는데,,,


여보세요

뉴이스트 여보세요 실급 1위...
헐 뉴이스트 진자 깜ㅁ짝 놀랐네.. 여보세요 진짜 좋아했는데 가사 아직도 외우고잏다고ㅠ 가끔 무의식적으로 흥얼거리는데.. 뭐 같은 회사때매ㅠ...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CheeringMinhyun

근데 진짜루 뉴이스트는 몰라도 여보세요는 아는 애들 843181349명 있다
여보세요 활동끝나자마자 터진 노로바이러스 애들한테 옮기신분 너누소 활동 못하고 인기얻을때 바로 일본돌린 대표님 여보세요 다음곡을 대환장판타지로 만든 이단옆차기 중국에서 뉴이스트M만든 노로새끼 제 인생에서 사라져주세요
그래도 뉴이스트 여보세요 노래나왔을땐 잘 나갔던것같은데ㅠ


세븐틴

와.... 뉴이스트 팬도 아닌데 애들보다 한참 선배인애가 나와서 세븐틴처럼 되보고 싶다는 말한마디에 가희랑같이 오열했다... 와중에 문복쓰 심성 고와서 남들 다치트키어쩌구 할때 제일많이 견제받을것같다고 입장배려해서
??:속상하겠다 뉴이스트보다 세븐틴이 먼저 떴잖아 (백호 클로즈업) ??:무서워 ??:너무 무섭게 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뉴이스트분들 세븐틴 부러워한다는거 자체가 인생 대맴찢아니냐
뉴이스트 감성적인 것 때문에 픽하지는 않을 거지만 백호라는 사람이 "세븐틴 애들처럼 되고 싶어요"라고 한 게 좀 많이 충격이었음...가희처럼 되고싶다고 한 것도 아니고 자기보다 엄청 후배에다가 아직 스타도 아닌 애들처럼만이라도 되고싶다는 게..따흑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produce_pledis_

여왕의기사 로 컴백했을때 별로 반응이 좋지않아서 분명히 해체얘기 나왔을거다 지들이 잘못해놓고 분명 뉴이스트 갈궜겠지? 존나 일못해진짜ㅠㅠㅠ짜증나 맘아파 세븐틴이랑 뉴이스트랑 프리스틴 빼와서 소속사
뉴이스트 감성적인 것 때문에 픽하지는 않을 거지만 백호라는 사람이 "세븐틴 애들처럼 되고 싶어요"라고 한 게 좀 많이 충격이었음...가희처럼 되고싶다고 한 것도 아니고 자기보다 엄청 후배에다가 아직 스타도 아닌 애들
오늘 101 연생 단체로 첫 방 같이 시청했는데 세븐틴이 더 떳잖아랑 백호 무섭다는 사람 어떡하냐 뉴이스트는 뭐가 됌??
플디에서 어떤 취급받는지 알겠고 그게 셉연생 때 받던 취급이랑 비슷한 것도 알겠고 걍 플디는 처망해라 세븐틴이랑 뉴이스트는 빨리 탈플디하고 하라처럼 회사차려
뉴이스트도 애프터스쿨도 소속사가 잘 밀어줬다면 어쩌면 지금의 세븐틴보다 더 높은 자리에 설 수 있었고 더 많은 팬들도 볼 수 있었고 더 많은 예쁜말을 들을 수 있었는데 소속사가 엿같아서 서로를 연습생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본 기분이 어땠을까
초멘나사이.. 평범한 캐럿 인이 뉴이스트가 나온다는 사실에 굉장히 분노한 채 시청중이 였는데 이 말 듣고 뉴이스트 멤버가 우리도 세븐틴 처럼 되고 싶다 라고 말하신 순간 맴찢해서 롦곡쥴쥴ㅠㅠ
내가 기억하고 있는 (어깨 넘는) 장발, 혹은 붙임머리 했던 남돌 샤이니 태민 / 뉴이스트 렌 / 세븐틴 정한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rin_kyul

저기서 나오는데 전소미 선배님(사무엘 라이관린)이라구 존칭붙여 언급하는거랑 그냥 성소라고 언급한애랑 세븐틴 뉴이스트 등등..ㅋㅋㅋ 여튼.. 연옌 걍 말할 수 있는데 본인이 종사할 직종이니만큼 사소한 데도 신경쓰는 애들이 더
쓰레디스 진짜 제정신이냐 같은 소속사이던 셉틴 얘들 연습생 시절에 뉴이스트 뮤비 나왔었다곸ㄱㅋ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 근데 그런 얘들한테 입에서 세븐틴처럼 되고싶다는 말 나오게해야함?? 보면서 속상해서울분터지네 진짜
나도ㅠㅠ세븐틴도항상 뉴이스트 형님들...선배들항상이랬는데 심지어 형평성때매 욕먹자나...걔네도여기나오고싶어서나왔냐고ㅠㅜ얼마나슬프겠어ㅜㅜ


화이팅

#더쇼#뉴이스트 러브페인트 화이팅!92
뉴이스트 잘되자 화이팅ㅜㅜㅜㅜㅜㅜ


잘됐으면

일부러 본방도 안챙겨 봤다만..내가 할 수 있는게 별로 없어.늘 그래왔지만 어느때보다 열심히하고, 잘됐으면 좋겠다.인기가 너무 많아져서 다시 팬싸를 가게되지 못하더라도 좋으니까 꼭 잘됐으면 좋겠어. 진심이다. 뉴이스트 많이 응원해주시고 관심가져주세요!
진짜 뉴이스트 짠하다.. 잘됐으면 좋겠다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new__sem

뉴이스트.. FACE때부터 엄청 좋아해서 팬카페도 가입하고 그랬는데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가희보고 한번울고 평가할때 턱떨린 동호보고 한번더 울었다,,,,ㅠㅠㅠ 아진짜 잘됐으면 좋겠다ㅜㅠ #뉴이스트 응원할게♡ 그리고
일부러 본방도 안챙겨 봤다만..내가 할 수 있는게 별로 없어.늘 그래왔지만 어느때보다 열심히하고, 잘됐으면 좋겠다.인기가 너무 많아져서 다시 팬싸를 가게되지 못하더라도 좋으니까 꼭 잘됐으면 좋겠어. 진심이다. 뉴이
진자 너무 맘아팠고 잘됐으면 좋겟어 뉴이스트
처음에 뉴이스트 나오는거알고 팬덤있는 아이돌이 연습생이랑 겨루는게 말이돼? 이랬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본인들은 말로 표현할수 없을만한 감정을 안고 나왔을듯. 지금까지 인성논란 실력논란 없던 분들이라면 잘됐으면 좋겠다.
뉴이스트 ㅠㅠㅠ 내 고정픽할래 잘됐으면..


사무엘

뉴이스트랑 사무엘빼고 누구 픽해야하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셔플돌리듯이 체크하고 투표했는데 걍 노네들이 나가라.... 고정픽해드림 너네라면 데뷰 가노세이가 아리마스
ㄹㅇ 김사무엘이랑 뉴이스트 보면서 운명의 장난이라고 생각햇지..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desert_fox_MH

일단 내 고정픽 뉴이스트4명, 사무엘, 윤희석, 옹성우, 박성우 (근데 박성우님은 군필이신가?


MINHYUN

✰ NU'EST | 뉴이스트 ✰ Dongho | 동호 ✰ Jonghyun | 종현 ✰ Minhyun | 민현 ✰ Mingi | 민기


플디

ㄴㅠ이스트 얘기 들으니까 마음 너무 아프다... 더군다나 소속사가 내가 좋아하는 가수 소속사니까 등연히 어이 없고... ..ㄴㅠ이스트 좋아하신 팬분들도 우리들도 억울하고 속상한 게 당연한 일이 아닐까 싶다 💧💧 플디 제발 정신 차리고 고정픽 정했삼..
아 뉴이스트 넘 맴찢이네 플디 대체 뭐하는것 ㅠㅠㅠㅠㅠㅠㅠㅠ


당신은

•SUPPOING MASSAGES FOR NU'EST• 힘내 =cheer up! 다 잘 될 거야 =everything's going to be okay 걱정마 =don't worry 당신은 할 수 있어 =you can do it! #뉴이스트
•SUPPOING MASSAGES FOR NU'EST• 힘내 =cheer up! 다 잘 될 거야 =everything's going to be okay 걱정마 =don't worry 당신은 할 수 있어 =you can d


고정픽

난 진짜 뉴이스트 응원한다ㅠ 발라주세요 고정픽 갑니다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shimkunghan

어제 끄듀 보고 머휘 고정픽됨,,,,,말하는거 넘 기여워,,,,,강다니엘인가 어디서 많이 봤다했더니 뮤비에서 핑크머리 퐉 이었어,,말하는거 넘 재밌어서 평가때 많이 찍혔던데 관심이 가는군녀,,,,,제 고정픽 무엘이 지훈이 뉴이스트 4명 대휘 4명남네
저 어제 끄듀 보고 고정픽 늘어남 무엘이랑 뉴이스트 4명 기본으로 깔고 대휘랑 지훈이랑 저스틴,,ㅠㅠㅠㅠㅠㅠㅠㅠ대휘 별로였는데 어제 보고 넘 기여워서 고정픽,,지훈이는 윙크땜에 호감이었구 저스틴은 어제 처음 봤는데 넘 기엽게생겨써8ㅅ8


연습생

나 진짜 빡치는게 이보세요 문복이 안타깝고 한길만 판다고 좋아하시는 분들 뉴이스트는요?? 뉴이스트는 안 안타깝고 한길만 죽어라 안판줄 아세요?? 저기 트레이너랑 연습생 동기가 있다구요 회사에서 푸쉬 더 해줬으면 트레
그냥 뉴이스트 픽하는 사람들 태도가 웃겨서 그러는거임 ㅋㅋ 언제는 뉴이스트 인지도도 없는데 무슨 팬빨이냐 그냥 연습생 신분으로 받아들여달라 하면서 지금은 또 뉴이스트 무시하지 말고 선배 대접해달라는 거... 스스로 생각하기에 안
ㄴㅠ이스트 동정론개쩔어서 순위개높아지겟네ㅋ..솔직히 사연없는 연습생어딨겠냐 이러다가 4명다들어오는거아니냐ㅋ...ㅋㅋ


뉴이스트

ㅣㅆㅂ 뉴이스트 너무 맴찢리라 볼수가 없다
제일 맘아팠던 부분 뉴이스트가 밑에서 두번째줄 자리에 앉으면서 민현이가 "겸손해야돼...." 하면서 멤버들 다같이 손잡는 장면이었다 진짜 정말 다 버리고 내려놓고 밑바닥에서 시작하는 마음으로 나왔다는거 실감나서 ㅠㅠ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NUESTSG

뉴이스트 잭팟 존나 신났는데ㅠ
존나 ㅠㅠㅠ뉴이스트 너무눈물나네
와 뉴이스트 진짜 연예인은 연예인이구나 일부러 존나 힘준 듯
ㅜㅜ우혁이 뉴이스트보다 세븐틴이 잘되었다 이런말 루머래요!! 악마의 편집입니다 다른 연생이 말한거래요ㅠㅠ
뉴이스트가 101에 나가는 건 너무나... 아니 뭐 다 알겠는데, 음반만 놓고 생각하면 석사 학위 받고 나서 스파르타 기숙 수험 학원 다시 들어가는 것 같은 일이다... 속상해서 못 볼 것 같네.
뉴이스트 꽃길만 걷자 진짜ㅜㅠㅠ
렌은 여자보다 더 예쁜 남자로 유명햇던 아이돌아닌가 뉴이스트 그렇게 안팔리나 싶어서 조금 갸우뚱햇음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NUESTSG

뉴이스트 ㅠㅠ
뉴이스트는 무대 못한 것도 있긴 한데 리믹스한 사람 참수해도 쌈
#더쇼 #뉴이스트 잊지마요 난 뉴이스트편이야25
#더쇼 #뉴이스트 뭘먹고이래잘생겼니43
뉴이스트를 보는 가희의 매 순간이 귀중한 짤생성기임
더쇼 뉴이스트 대박나자 응원할게 83
#더쇼 #뉴이스트 내 남자들 대박나야지 ♥ 112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4ourdays

#더쇼 #뉴이스트 1위를 향해~ 116
#더쇼 #뉴이스트 러브페인트 좋아요..♥ 53
뉴이스트 최고 #더쇼#뉴이스트 77
이럴 거면 그냥 뉴이스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나 하나 만들어주지, 이게 뭐에요. 멤버들 입에서 후배처럼 되고 싶다는 말하는 걸 듣고 보게 만들고..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lilyest06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HEEZ_KK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OngSungOngSung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instiz

뉴이스트 NUEST 황민현 김종현 최민기 프듀 여보세요 7teenlo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