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대가

누구보다도 오직 그대에게만 장미꽃보다 향기롭고 보석보다도 더귀하게곱고 아리따운 여인으로간직되고 싶으니까요, 그대는 나를아름답게 가꾸는 사랑의정원사인걸요, 그대가 가꾸는 사랑의 뜨락에 어여쁜 사랑꽃으로 활짝 피어날수있도록 예쁘
곰곰곰 곰이 왔네요,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때의 향기 그대로- 그대가 앉아 있었던 그 벤치 옆에 나무도 아직도 남아있네요. (♪)
지쳐 누운 그대의 땀방울 하나하나도 향기롭고 소중한시간. 만일 그대가 내 아이를 가질수 있다면 하고 헛된 소망을 품어보는 새벽2시.
오늘도 그대는 웃네요 나 멀리서 그대 따라서 웃죠 어쩌면 한번쯤은 날 보며 그대가 꼭 웃어 줄것만 같아 실바람 타고 그대의 향기가 코끝에 스치네 나에 곁에 (로이킴/피노키오)
그리워요, 짙어요, 향기가 짙어요, 그리움이 짙어요, 그대와 나 사이의 추억이 짙어요, 제 닿지 못한 사랑이 짙게 선을 그으며 멀어져요. 그대가 짙어요.
그대의 향기를 잊어버리고 싶지 않아 그대가 자주 사용하던 달달한 향의 향수를 사 늘 어디서나 맡고 다니니 마치 그대가 내 곁에 있는 것만 같은 안도감이 들어 냄새에 더 집착하게 된 걸까. 그냥 온 세상이 그대의 향기로 가득해서
(네 말에 미소를 지어보였다. 저를 배려해주는 너의 말이 퍽이나 상냥하기도 하고, 향기롭기도 하여서.) 딱히, 힘들지는 않답니다. 언덕에 숨어있는 꽃을 찾아내는 것만큼, 뿌듯한 일이에요. 그대가 원한다면, 내일 다시 얘기할까요?

그대의 향기 그대가 그대를 잃지 봄이 그대는 젖은 my_universe_921

내일의 날씨는 맑음, 그대가 발걸음을 옮길때마다 곁에는 꽃이피어날 따듯한 날씨. 부드럽게 피어나 코끝을 스치는 향기가 그대의 맘에 들길. 피어나는 꽃의 이름은 '행복'이길
. 봄 봄 봄 봄이 왔네요~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때의 향기 그대로 ~ 그대가 앉아 있었던 그 벤치 옆에 나무도 아직도 남아있네요~~
그대가 봄의 소식을 주변으로부터만 듣게 되는 먼 겨울에 있는 것은 바라지 않소. 정말로. 모두가 꽃향기 그득한 봄에 다다르는 날, 그날까지는 볕에서 멀어졌던 땅에 다정을 쏟아야지.
봄봄봄~ 봄이 왔어요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때의 향기 그대로 그대가 앉아 있었던 그 벤치 옆에 나무도 아직도 남아있네요~~~ -로이킴 (봄봄봄)
봄, 봄, 봄, 봄이 왔네요~.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때의 향기 그대로  그대가 앉아 있었던 그 벤치 옆에 나무도 아직도 남아있네요. 진짜 봄이 왔네.
봄봄봄 봄이 왔네요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때의 향기 그대로 그대가 앉아있었던 그 벤치 옆에 나무도 아직도 남아있네요
봄봄봄 봄이 왔네요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때 그 향기 그대로 그대가 앉아있었던 그벤치 옆의 나무도 아직도 남아있네요 살아가다보면 잊혀질거라 했지만 그말을 하며 안될거란걸 알고 있었소~ 이거 패배한 세트 쫓겨난뒤에 호루스가 부르면 좋겟다 ㅋ ㅋ(노답)


그대를

#첫사랑과의_재회를_자신의_문체로 언제나 변함없는 향기의 그대여. 한 순간도 그대를 잊은적이 없습니다. 시간도 그대를 변하게 만들 순 없었나봅니다. 난 이렇게나 늙었건만 그대를 향한 사랑은 조금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다시 내 손을 잡아주시겠습니까?
사랑해 그대를 사랑해요 나 그대의 향기가되리 #태형주희
#첫사랑과의_재회를_자신의_문체로 언제나 변함없는 향기의 그대여. 한 순간도 그대를 잊은적이 없습니다. 시간도 그대를 변하게 만들 순 없었나봅니다. 난 이렇게나 늙었건만 그대를 향한 사랑은 조금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다시
샴푸가 되고싶어 그대의 머리카락에 나 흘러내리며 짙은 나의 향기로 그대를 감싸고싶어요 다른향기를 사랑했다면 이젠 지워버려요세상에 없는 향기들로 널 영원히 취하게 할거야 ♡
한 줌의 꽃향기 같은 사람. 다시는 돌아올 수 없겠지요. 애초에 제게 머물렀던 적조차 없었지만. 사랑했어요 좋아했어요. 그대를 정말 좋아했어요. 이 마음만은 향기가 되어 바람이 기억해주겠지요.
교정 가득 피어난 봄기운이 분홍빛 물든 그대의 뺨이, 참 아름답다. 괜찮다면 분홍빛 캠퍼스의 분홍빛 그대를 그려보고싶어. 오랜만이야, 봄향기 물씬 나는데 예쁜나날들 보내고 있었으려나-? 항상 고마워~
교정 가득 피어난 봄기운이 분홍빛 물든 그대의 뺨이, 참 아름답다. 괜찮다면 분홍빛 캠퍼스의 분홍빛 그대를 그려보고싶어. 오랜만이야, 봄향기 물씬 나는데 예쁜나날들

그대의 향기 그대가 그대를 잃지 봄이 그대는 젖은 bogomiko

제가 그대를 편안하게 만들듯, 저 또한 그대로 인해 편안해진답니다. ... 그대의 향기가 나니까요. 저도 오늘 좋은 하루를 보냈어요. 무엇보다 그대를 만나니 이리 좋네요.
다시 봄이 오려나 봐요 벚꽃도 지겨울 만큼 처음 느껴본 이별을 잊지 못해요 이제 다시는 그대를 잡지 못해요 아아ㅏ아ㅏㅏㅏ불어오는 바람 속 아아아ㅏ아아아ㅏㅏ너의 향기가득해 서울의 달 달을보면 서울의 달 너를 불러본다 봄봄봄 봄봄봄 부네요 봄 바람이
(나 또한 그대를 끌어안고 그대의 목에 붉은 열꽃을 피웠다. 흔적. 목에 남긴 첫번째 흔적이다.) 우응...-, 냄새좋다... 향기로워요 리아.
더, 맡아도 좋아. 내 향기로 그대를 가득 채워 주고 싶어. (붉은 열꽃, 아릿하면서도 화끈거리는 그대의 흔적. 분홍빛으로 물든 얼굴, 베시시 미소지어 보인다(
보고 싶었네. (순순히 그의 품에 안겨선 그의 허리에 팔을 감았다. 이리도 다정한 이를 어찌 그리지 않을 수 있을지. 들이킨 숨이 온통 그의 향기였다 ) 언제 오나 싶었지. 이제서야 그대를 보는군.


잃지

타는 가슴이야 내가 알아서 할테니 길 가는 동안에 내가 지치지 않게 그대의 꽃 향기 잃지 않았으면 고맙겠다 _동행, 이수동 #영재해라
타는 가슴이야 내가 알아서 할테니 길 가는동안 내가 지치지 않게 그대의 꽃 향기 잃지 않으면 고맙겠다 /이수동, 동행 #Chen_MyLife

타는 가슴이야 내가 알아서 할 테니 길 가는 동안 내가 지치지 않게 그대의 꽃향기 잃지 않으면 고맙겠다 /이수동, 동행
타는 가슴이야 내가 알아서 할테니 길 가는 동안 내가 지치지않게 그대의 꽃향기 잃지 않으면 고맙겠다 -동행 중
타는 가슴이야 내가 알아서 할테니 길 가는 동안 내가 지치지 않게 그대의 꽃향기 잃지 않으면 고맙겠다 (동행, 이수동)
타는 가슴이야 내가 알아서 할 테니 길 가는 동안 내가 지치지 않게 그대의 꽃 향기 잃지 않으면 고맙겠다 이수동, 동행 6월의 예빈이도 화이팅♥
#HappyEunhyukDay #혁재야생일축하해 ♥ 꽃신 신는 날🌸D-99🌸 꽃 같은 그대 나무 같은 나를 믿고 길을 나서자 타는 가슴이야 내가 알아서 할 테니 길 가는 동안 내가 지치지 않게 그대의 꽃 향기 잃지 않으
길가는 동안 내가 지치지 않게 그대의 꽃향기 잃지 않으면 고맙겠다 /이수동, 동행
* 길가는 동안 내가 지치지 않게 그대의 꽃향기 잃지 않으면 고맙겠다 /이수동, 동행

그대의 향기 그대가 그대를 잃지 봄이 그대는 젖은 EK_mydelight

애타는 가슴이야 내가 알아서 할테니 길 가는 동안 내가 지치지 않게 그대의 꽃향기 잃지 않으면 고맙겠다. -이수동, 동행-
타는 가슴이야 내가 알아서 할테니 길가는 동안 내가 지치지 않게 그대의 꽃향기 잃지 않으면 고맙겠다


봄이

내 사랑 물드는 그대 향기 고우니 봄이 오면 세상의 꽃들도 저마다 어여삐 피어나나 봅니다.
#Now Playing 🎼봄이 와 by 어쿠르브 봄이 오네요 그대 향기를 닮은 포근한 햇살이란 이불을 덮어 기나긴 겨울이 지나  오늘의 꽃이 피는 날 난 그대 곁에 머물고 싶어🎶
그대 곁에 있으면 가슴을 파고드는 그대의 그 향기 내가 닮을 것만 같아서 나에게 봄을 주어. 나의 봄이 되주어. 그렇게 여운을 남겨 겨울의 나에게 그리움이 되줘. ✨별이 쏟아지던 밤하늘 아래 너 예쁜 📷은 Sik_3M
봄봄봄 봄이왔네요🎶 그대와 처음 만났던 그때의 향기 그대로💞💞
그대의 말씨 하나 그대의 행동 하나 그대의 향기 하나 그대의 모습 하나하나가 피어나 마음 속에 봄이 돼주었다


그대는

어리숙한 여인이라. 그대는 내가 궁금하여, 이곳까지 온것입니까. (자박, 자박거리며 들려오는 발자국 소리에 고개를 기울이며 당신쪽으로 돌렸다. 바람과 함께 느껴지는 당신의 향기에 어렴풋이 짐작을 하더니, 고개를 돌렸다.)
(설표. 어디서 맡아보았던 향기라 했더니만. 천천히 당신이 있을 방향으로 고개를 돌려 물끄러미 쳐다보다가 곧 사람의 형체로 몸을 바꾸었다. 옷무새를 단정히하고선 느릿하게 입을 열어.) 그대는 누구인가.
(당신의 말에 조용히 웃음을 흘리더니, 천천히 향기를 여러번 맡아가다가 조용히 짧게 탄식을 내뱉으면서 손을 놓았다.) 그대는 처음부터 어여쁠거라 예상했었습니다. 내 생각을 뛰어넘을정도로 어여뻐서, 순간 놀랐네요.
그대는 토마토 / 그대는 나의 레몬체리 / 그대는 나의 낑깡 바나나 코코넛 / 그대는 생맥주 / 그대는 나의 과일 소주 / 그대는 나의 럼주 위스키 막걸리 / 그대 향기는 고소해 / 그대 살결은 부드러 #찹쌀떡
그대는 나를 외롭게 만드네. 나는 오직 그대만을 바꿀 수 있는데. 잠시 현존하는 그대, 그러다 다시 스치는 바람 혹은 남김없이 타오른 향기가 되고. 아, 껴안은 두 팔 안에서 나는 그 모두를 잃어버렸네 (라이너 마리아 릴케, 말테의 수기)
아미 내가 웃을 수 있는 사람이라면 지금 그대의 말에 웃음을 흘리었겠지. 우울과 피로 물든 향기가 예쁘다니.. 특이한 취향을 가진 사람이구나 그대. 모쪼록 예쁘다니 고마워. 그대는 이화우가 흩뿌리는 밤 같네. 아리따워.
그대에게 별의 반짝임을 주자 그대는 내게 꽃 향기를 주었습니다. 우리는 반짝이며 피어납니다. 별꽃이란 꽃을 알았습니다. 별꽃이란 꽃을 앓았습니다.

그대의 향기 그대가 그대를 잃지 봄이 그대는 젖은 sun_Y99

그대는 나의 향기 달콤함 음악 그대는 나의 달콤한 향기의 음악. 또는 나의 추억 행복 기억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될, 그대여. 푸른 바다 속에서 영원히 헤엄쳐요 맑은 공기 스며있는 완벽한 하나뿐인 바다에서. ✏️프레이


그대에게

오늘도 당신 생각했습니다 문득문득 목소리도 듣고 싶고 손도 잡아보고 싶어요 언제나 그대에게 가는 내 마음은 빛보다 더 빨라서 나는 잡지 못합니다 내 인생의 여정에 다홍꽃 향기를 열게 해 주신 당신 김용택, (오늘도)
오늘도 당신 생각했습니다 문득문득 목소리도 듣고 싶고 손도 잡아보고 싶어요 언제나 그대에게 가는 내 마음은 빛보다 더 빨라서 나는 잡지 못합니다 내 인생의 여정에 다홍꽃 향기를 열게 해 주신 당신 김용택, 오늘도
별들이 놀다간 창가  싱그런 아침의 향기를 마시면  밤새 애태우던 꽃꿈 한 송이  하이얀 백합으로 피어나  오늘은 왠지 좋은 일이 있을 것만 같아 -이채, 이 아침의 행복을 그대에게
그대의 향기는 한없이 아름답고 은은하니, 그 아름다움을 따라서 그대에게 자신을 내어주는 이도 나타날거에요. (분명. 입술을 달싹이며 속삭이었다.) ... 공주님처럼 불행한 사랑이 아니라요. 그런가, 벌써 시간이... (밤하늘을 올려다본다
오늘도 당신 생각했습니다 문득문득 목소리도 듣고 싶고 손도 잡아보고 싶어요 언제나 그대에게 가는 내 마음은 빛보다 더 빨라서 나는 잡지 못합니다 내 인생의 여정에 다홍꽃 향기를 열게 해 주신 당신 (김용택,오늘도)
그렇네요. 그대의 것은 그대에게, 나의 것은 나에게. (미소를 짓곤 제 부채를 톡톡 두드렸다.) 분명 그대에게도 향기로운 비밀이 있겠지요. 무엇인지, 살며시 들여다보고 싶긴 하지만 참을래요.

내가 그대에게 무슨말을 할 수 있을까, 내 사랑아. 내 나비야. 내 향기에 가득 취해줘. 나의 향기를 가져가줘. 너는 그만큼 빛나야할 사람이니까
다정하신 분이로군요.그대에게 주님의 축복이 깃들길 기도하겠습니다. 나는 그대의뒤를 따라 그대의 집 안으로 걸음을 옮겼다.옅은 풀과 흙의 냄새가 남은 집 안.나는 향그러운 향기에 입가에 작은 호선을 남긴다
문득문득  목소리도 듣고 싶고  손도 잡아보고 싶어요  언제나 그대에게 가는 내 마음은  빛보다 더 빨라서  나는 잡지 못합니다  내 인생의 여정에  다홍꽃 향기를 열게 해 주신  당신  오늘도 당신 생각했습니다 /김용택


아름다운

어린아이의 미소가 아름다운 건 그대 안에 동심이 있기 때문. 해맑은 아침 햇살이 반가운 건 그대안에 평화가 있기 때문. 오늘 마주친 사람들이 소중한 건 그대안에 존경이 있기 때문. 그대의 삶이 늘 향기가 나는 건 그대안에 희망이 있기 때문.
내 손등에 그대의 향기 묻어서 어떤 훗날 혀끝에 머물겠으나 그대의 몸 어느 부분으로 나를 불러주었으므로 나는 그대의 모두였으면 한다 김상원, 아름다운 이름
어린아이의 미소가 아름다운 건 그대 안에 동심이 있기 때문. 해맑은 아침 햇살이 반가운 건 그대안에 평화가 있기 때문. 오늘 마주친 사람들이 소중한 건 그대안에 존경이 있기 때문. 그대의 삶이 늘 향기가 나는 건 그대안에 희망
꽃향기와 그 아름다운 모습을 좀 더 가까이에서 보고싶어 당신의 두 잎을 벌려 나는 그대의 깊숙한 곳으로 얼굴을 들이미네 (19금임)

그대의 향기 그대가 그대를 잃지 봄이 그대는 젖은 qakqakqakq

그대의 기대만큼엔 못 미칠지 몰라도 정말 아름다운 하루가 될거야:) 그땐 모든 꽃들이 흰 눈을 치워내고 향기를 뿜어낼테니(네 머리를 쓰다듬으며 웃었지)
사랑하는이가 없다고 해도 이 좋은향기는 바람이 실어다준 그대의 아름다운향기 겠죠
오늘의 내 손등에 그대의 향기 묻어서 어떤 훗날 혀끝에 머물겠으나 그대의 몸 어느 부분으로 나를 불러주었으므로 나는 그대의 모두였으면 한다 (아름다운 이름)
내 손등에 그대의 향기 묻어서 어떤 훗날 혀끝에 머물겠으나 그대의 몸 어느 부분으로 나를 불러주었으므로 나는 그대의 모두였으면 한다 - 김성원, 아름다운 이름
내 손등에 그대의 향기 묻어서 어느 훗날 혀 끝에 머물겠으나 그대의 몸 어느 부분으로 나를 불러주었으므로 나는 그대의 모두였으면 한다 ─김상원 作 '아름다운 이름'
조그만 씨앗이  아름다운 꽃이 되듯이 내 맘 설레임 속에  오늘도 기다려 꽃의 향기가  나를 채울 때 나의 사랑 그대  한가득 전해지기를 달콤한 소금 (나 아직도 꿈꾸네)


젖은

물구슬의 봄새벽 아득한 길 하늘이며 들 사이에 넓은 숲 젖은 향기 불긋한 잎 위의 길 실그물의 바람 비쳐 젖은 숲 나는 걸어가노라 이러한 길 밤 저녁의 그늘진 그대의 꿈 흔들리는 다리 위 무지개 길 바람조차 가을 봄 거츠는 꿈 김소월 / 꿈길

물구슬의 봄 새벽 아득한 길 하늘이며 들 사이에 넓은 숲 젖은 향기 불긋한 잎 위의 길 실그물의 바람 비쳐 젖은 숲 나는 걸어가노라 이러한 길 밤저녁의 그늘진 그대의 꿈 흔들리는 다리 위 무지개 길 바람조차 가을 봄 걷히는 꿈 - 김소월, 꿈길
우리의 사랑은 시작은 있으나 끝이 없잖아요 우리의 사랑이 멀어진다 해도 슬퍼하지 말아요 봄비에 젖은 그대여 꽃잎에 맺힌 사랑이 봄 향기 품고 있어요
이 밤의 빗소리는 당신이 내 귓가에 속삭이는 소리로 들려요 이 밤이 지나 봄비 마저 그치면 그대의 숨소리 들리지 않을까 잠 못 들고 있어요 이 밤새 나의 귀는 잠들지 않아요 어디에 있나요 봄비에 젖은 꽃이여 내 꿈의
이 밤의 빗소리는 당신이 내 귓가에 속삭이는 소리로 들려요 이 밤이 지나 봄비 마저 그치면 그대의 숨소리 들리지 않을까 잠 못 들고 있어요 이 밤새 나의 귀는 잠들지 않아요 어디에 있나요 봄비에 젖은 꽃이여 내 꿈의 향기여
물 구슬의 봄 새벽 아득한 길 하늘이며 들 사이에 넓은 숲 젖은 향기 불긋한 잎 위의 길 실 그물의 바람 비처 젖은 숲 나는 걸어가노라 이러한 길 밤 저녁의 그늘진 그대의 꿈 흔들리는 다리 위 무지개 길 바람조차 가을 봄 걷히는 꿈


어느

내 손등에 그대의 향기 묻어서 어떤 훗날 혀끝에 머물겠으나 그대의 몸 어느 부분으로 나를 불러주었으므로 나는 그대의 모두였으면 한다
너의 미소 너의 향기까지 항상 기다려왔죠 손꼽아 왔죠 어느 곳에 있다해도 난 그대뿐이죠

그대의 향기 그대가 그대를 잃지 봄이 그대는 젖은 bhcutefatal

(따라 쉬잇, 하고는 미소를 지었다. 학생이라면야 수업은 늘상 지루하기 마련이고 그것을 이해못할 자신이 아니니까.) 그래도 어느정도는 열심히 하시는 모습을 보이시잖아요. 그대의 그런모습, 좋은걸요. 향기로워요.
내 손등에 그대의 향기 묻어서 어떤 훗날 혀끝에 머물겠으나 그대의 몸 어느 부분으로 나를 불러주었으므로 나는 그대의 모두였으면 한다


당신

그대 생전에 그러했듯, 당신의 이름을 결코 입에 담을 수 없겠지요. 차茶의 향기와 같이 귀한 그 이름을 부르는 대신 여명이 오지 않는 이 곳에서 당신을 위해 노래합니다.
몸속의 뼈를 뽑아내고 싶다 물이고 싶다 물보다 더 부드러운 향기로 그만 스미고 싶다 당신의 어둠의 뿌리 가시의 끝의 끝까지 적시고 싶다 그대 잠 속에 안겨 지상의 것들을 말갛게 씻어내고 싶다 눈 틔우고 싶다 /문정희, 비의 사랑
저 들판에 피어난 꽃들보다 탐스런 나의 그대 그 가득한 향기에 취해버려 길을 잃은 나 -당신은 누구일까/시빌
(널 꼭 안고는 등을 토닥였다. 좋은 향기. 너와 입을 맞추고 다시 허리를 감싸안고 너의 뒷머리를 쓰다듬어주고는) 알고싶어. 당신에 대해서. 그대에개 맞춰보겠소.


눈을

7.언젠가 우리 먼훗날 늙고 지쳐가도 지금 처럼만 사랑하기로 해. 내품에 안긴채 눈을 감는 날, 그 날도 함께 해. 나 외로움 뿐이었죠. 그대 없던 그 어둠의 시간. 이젠 행복함을 느껴요, 지금 내겐 그대 향기가 있으니.

그대의 향기 그대가 그대를 잃지 봄이 그대는 젖은 EONDAN_412

...많이 많이, 좋아해요. 그리고 시운씨의 품은 제일 안심 되는걸요. (눈을 감고 허리를 감싸 그대의 품에 기대) 좋은 향기...
그런가요. 제 향기는 그대의 세상으로 흘러들어갔을까요. 그랬다면 무척이나 기쁠 것 같아요. (가만히 눈을 내리뜨곤 미소를 지었다.) 그대의 이름이야말로 무척이나 아름다워요. 순, 우리말이 아니던가요.
일렁이며 나를 홀릴듯이 바라보는 눈동자가, 나를 그대로 물들이기라도 하려는 듯 빠르게 나를 지워가는 향기가 잊히질 않아. 눈을 감아도 고개를 저어 보아도 사라지지 않아. 이렇게 나는 그대의 것으로 물드는건가. 오로지 그대의 것)
그대의 본질은 꽃과 같다. 향기롭고 달콤하지. 이른 눈을 맞거나, 폭우 아래 잠시 시들 수는 있으나, 다시 피어날 꽃과 같다.
시운씨가 자는것까지 보고 잘게요. (그대의 입술에 입을 길게 맞춰) 시운씨의 향기가 너무 좋아요, 안심되고 눈이 감기는 기분이랄까... (그대의 품에 기대 살짝 눈을 감고 말해)


그대의 향기

돇 ❗️그대의 향기 언제 불러줌 ❓
범수 김 이 그대의 향기 불럿얻내 정말 별루다

그대의 향기 그대가 그대를 잃지 봄이 그대는 젖은 momentofmoment

밤이 별거인가요. 달을 보고, 별을 느끼고, 구름에 젖어보고, 잠들어버린 시간의 고요한 꽃향기를 맡으며. 그대 생각 잠깐 해보는 시간인걸.
향기 없는 그대의 숨결 숨을 막아도 만연해질 때 하루하루 쌓아온 미련 다 털어내고 휑한 가슴 달래려 헤아리는 그대 얼굴
Flower__Ran 꽃같은 그대의 향기가 만개한 날에는 정신없이 꽃향기에 취해 괜히 꽃잎을 만져봅니다. #지연자트
매화 앙상한 나뭇가지에 붉게 봉인된 꽃봉오리 살랑살랑 봄바람에 붉게 펼쳐진 치마자락 팔랑팔랑 치마자락에 피어 오르는 맑은 향기 코 끝에 넘은 향기는 그대의 향기
그대의 샴푸를 마시면 그대의 향기가 날까 그대의 담배에 입맞추면 그대의 입술에 닿을까
새로운 인연이란 없는 듯... 한 사람만 건너면 우린 이미 지인이었어. 특별한 의미있는 삶이라 규정하긴 싫지만, 성실한 삶을 사는 멋진 사람들이 참 많은 듯... 인위적인 향기가 아닌 그대의 냄새가 좋다. 그대의 성실함이란 냄새...
하늘에 닿을만큼 높은걸요. 바다를 품을만큼 넓은걸요. 이렇게 내 마음은 물들어가고 있어요. 그대의, 그 향기, 들로.

그대의 향기 그대가 그대를 잃지 봄이 그대는 젖은 Hyang_SGZ3

그대의 꿈은 어떤 향기지? 화원에 들이기에 적합할만큼 아름답고 향기로운가.
꽃이 피어나듯 아름답게 피어난 그대의 향긋한 향기에 질식할것만 같아요.
. 식물들은 그 뿌리가 쓰든 달든. . . 그 꽃은 아름답고 열매는 향기롭다. 그대의 인생도. . . 꼬~옥 그랬으면 좋겠다. 지나간 날들이 쓰든 달든. . . 그 열매는 향기롭고 맛나기를 빈다. 진실로 기도
그대 푹 쉬고 따듯한 꿈 꾸고 아침에 일어나면 향기롭고 차분한 날이 시작되기를! 목요일도 수고많았어요! 이번주 평일의 마지막 금요일. 조심히 잘 보내고 잘 자요 내 사랑 지금도 사랑해💖
겨울이 다가선다면 그리 되겠으나, 그대의 손에 피어나는 꽃자락에 파묻혀보고 싶으니. 이 손 끝에 향기가 돌아오기를 빌어야 겠지요.
처음 그대의 미소를 봤을때 싱그러운 향기에 취해서 사랑이 시작됐나봐 ♡
향기는 차에, 감정은 그대의 눈동자에.

그대의 향기 그대가 그대를 잃지 봄이 그대는 젖은 cheerdream1019

나 그대와 둘이 걷던 그 좁은 골목계단을 홀로 걸어요 그 옛날의 짙은 향기가 내 옆을 스치죠 널 떠나는 날 사실 난 (서태지/소격동)
흐아아💕힐링! 역시 제임스 품이 최고야😍(좋은 향기가 가득한 그대의 품속이 마치 꽃밭같아서 꼬물거리며 품속으로 더 파고들었다.) 기분좋아...💕
(메모) 후원 그대향기 좋아해 봉인해제의 밤 코기팔찌
프리지아 꽃은 아직 피지 않아도 그대의 향기는 아직 내게 남아요 그 꽃은 그냥 예쁜 꽃이 아녜요 내겐 그 여름이 그대에겐 여운이 남을 소중한 노오란 꽃이에요
나야 말로 그대의 향기에 이끌린 것이 아닌가. 이리 익숙하고도 포근한 향을 풍기는 그다에게.
이런 모습이 결코 우아하지만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아직도 난 그대의 향기를 가끔은 뒤적거린다.
그대의 마음에도, 봄내음이 들었다면. 그것만으로도 저는 만족한답니다. 꽃내가 나는 말... 그것도 향기롭다는 말일까요. 저에게는 최고의 칭찬이랍니다. 고마워요, 예쁜 꽃.

그대의 향기 그대가 그대를 잃지 봄이 그대는 젖은 scent_0802

다웠지만 저는 그대의 머리칼이 푸른 하늘 아래서 나부끼는 것이 더 아름답다고 느꼈어요. 라던가 언젠가는 꽃집에서 노래를 틀어놓고 같이 춤추고 싶었어요. 꽃과 그대의 향기가 가득한 곳에서 함께 춤추고 싶었는데. 같은거.......
많은 꽃을 눈여겨 보았으나, 그대의 향기와 빛깔을 훔쳐내지 않은 꽃이 없었다. (셰익스피어, 소네트 99) #Xeirad
성녀, 잔 뭐시기.. ...아니, 잔 다르크. 그대의 앞날에 꽃 향기가 가득하길.
사랑했던만큼 뒤돌아 걸어가면 그대 서 있을거 같을거 그대의 향기로 날 채우던 이 사랑을 사랑합니다 끝없는 사랑 OST "사랑합니다"
어어어 레이디 레레 레이디 어어어 레이디 그대의 작은 꿈을 내게도 들려 줄 수만 있다면 미래의 부푼 꿈을 모두 전하고 싶어 투명한 아침 햇살 향기로운 꽃내음 언젠가 함께 하고픈 너의 아침 가슴에 품어두었던 나만의 꿈들을 함께 나누고싶어 언제까지
저는 그대의 세상이 넓어지는데 일조했을까요? 저는 이 향이랍니다. 향기 향 자를 써요.
아련히 피어난 꽃의 향기로 계절은 그렇게 사라져가고 비 개인 하늘에 구름 사이로 푸르른 바람이 불어오네요 늘 함께했던 그대와 나 남겨진 시간도 함께할게요 또 변함 없이 우릴 지켜줄 작은 추억이 쌓여가네

그대의 향기 그대가 그대를 잃지 봄이 그대는 젖은 sexiulikee

그대의 꽃 같은 목소리는 잘 들린답니다. 이제야 편히 얘기를 할 수 있게 되었군요. (기뻐요, 작게 숨섞인 소리를 뱉곤 빙그레 웃었다.) 저녁이요? 꽃향기에 취해있느라 챙기질 못했네요.
그대 자체의 향이지요. 이리도 향기로운 것이요.
헉 나 그대의 향기가 되리 요!🙊🙊💕
물감 냄새를 맡으면 정신이 날아갈 정도로 기분이 좋아지지. 그렇다고 정신을 놓진 않아요. 근데 그대의 향기는....
공기는 맑고 달빛 환한데 이 밤 그대와 함께 즐기리라. 님의 노래 뜻과 노래 묘하니 나 또한 향기로운 노래 토한다. ㅡ작자미상, (자야가)
충분히 기분 좋아. 지금도 찬찬히 물들고 있는걸. 나의 향기가 잊힐 정도로 물들고 있었어. 아스라지는 향기가 스치우네, 그대. (제 향을 감춘듯 맡아지지 않았다. 이 공간에, 이 작은 공간에는 오직 그대의 향기가 남아있었을까.
그대의 향... 느낄 수 없음이 이상한데 말입니다. 이리도... (손을 뻗어 네 머리칼을 넘겨주었다.) 이리도 향기로운걸요.

그대의 향기 그대가 그대를 잃지 봄이 그대는 젖은 hae146hae

. 유 혹 의 티 타 임 이~ 젊음이~ 영원할 수 있다는~~ 그대의 피를 나에게 주시오~~~ 내~ 본능이~ 거꾸로 솟아올라~~~~~ 달콤한 향기에 하 얀 목 덜 미 !
* 0 0 1 * 그대의 향기가 나네요. 그리로, 갈까요?
어떤 세상에서라도 그대만은 유일할 테니까 그대만의 향기로 그대의 기억에 남은 모든 순간을 믿어요 - 스웨덴세탁소, 꽃
빨간 장미꽃 향기에 빠져버린 아이처럼 눈물만 흘리고 널 사랑했던 나의 진실한 마음을 난 몰랐지만 이젠 느낄수가 있어 (H.O.T. 1집 - 노을 속에 비친 그대 모습)
저 또한, 그대의 말이 향기로워서 기분이 좋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를 보냈나요?
서로의 존재가 삶에 가치가 될 즈음에.. 너 없으면 죽어도 안될거 같을때.. (다정한 미소를 지어보이고는 연신 머리에 제 얼굴을 부비었지. 그대의 향기가 기분 좋게 제 코 끝을 스치었나.)
나 그대의 향기가 되리

그대의 향기 그대가 그대를 잃지 봄이 그대는 젖은 Ait_Quintet

꽃들이 피어나는 봄의 향기 가득한 꽃자리에 어서 오라 손짓하는 그대의 모습이 아름답게만 보입니다.
그대야, 비의 향기를 느끼고 있나요?
그대의 얼굴이 꽃이라면, 그대의 언어는 향기입니다. 그대의 발길이 바람이라면, 그대의 손길은 햇살입니다.
난 여기서의 생활이 시작되고 나서 부터 매일 행복하답니다? 이렇게 향기로운 그대들과 함께인데 어찌 불행하겠나요.
[지수] 위너 이승훈님의 자작시 꽃배입니다. 꽃배 이승훈 그리운 마음 꽃배에 실어보내리 물에 젖어 가라앉은 꽃잎에 아직 그대향기 묻어있다 #아토지수 #지수 #캘리 #캘리그라피 #시 #위너 #이승훈 #글귀 #winner
ㅠㅠ 에구 우리 칩님..♥ 토닥토닥해주고 싶네요오 이 나라에서 살기 참 힘들지요? 그래도 너무 무너지지 말고 예쁘고 강인하게 피어날 그대의 향기로운 미래를 기대하고 응원할게요 힘내셔요 햇살같은 분♥
나의 꽃인 것은 이 세상 다른 꽃보다 아름다워서가 아니다 네가 나의 꽃인것은 이세상 다른 꽃보다 향기로워서가 아니다 네가 나의 꽃인것은 내 가슴속에 이미 피어있기 때문이다 /한상경 ,나의 꽃 그대 미소

그대의 향기 그대가 그대를 잃지 봄이 그대는 젖은 jazzlovrida_

"별빛가루 꽃씨와 향기로운 나비와 이름모를 춤추어 그대 나" [북극의 연인들 - 폴란드산 마녀의 외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