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야

마마자요 ㅋ ㅋ ㅋㅋㅋ ㅋ제 모든 멘마의 시작이었다 (지구로 구슬치기함...) 아!!!! 마자요 구원최고야ㅜㅜㅜ ㅜ사랑도 최고구... 시게마코 유토 슈이치 키스미 마야 세이지 아야메 치토세 구름님 》LoVE《
효린 진짜 최고야 최고 남들 다 사랑이별짜세랩 할때 고양이를 주제로 한 랩을 하질 않나 이런 최고의 BL랩 피쳐링도 하고
아아- 생각보다 더 최고인걸, 완벽한 네가 무너지고 절망에 빠진 지금 모습. 정말 최고야, 지금 무슨기분이야? 레이. 이게바로 네 사랑의 결과야, 허무하지 않니? 괴물은, 사람을 포용해 줄 수 없는거야. 가엾게도. 라고 웃으
칼재비들의 그 오묘하고 소름돋는 매력이란게 있지 그 칼날은 절대 날 보고 울지 않지 그 절대적인 편애 그게 그들만의 사랑 방식 최고야
더데빌 후기. 오늘 캐슷 최고야ㅠㅠㅠㅠ 특히 mvp 하나그레첸한테 주고싶고요ㅠㅠㅠㅠ 몸 바들바들떠는데 저러다 탈진하겠다 싶은 열연ㅠㅠㅠㅠ 오늘의 빙슈 요약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ㅋㅋㅋㅋ 빛과 어둠의 파워게임인줄 알았는데 평범한 사랑싸움이잖앜ㅋㅋㅋㅋ
더데빌 후기. 오늘 캐슷 최고야ㅠㅠㅠㅠ 특히 mvp 하나그레첸한테 주고싶고요ㅠㅠㅠㅠ 몸 바들바들떠는데 저러다 탈진하겠다 싶은 열연ㅠㅠㅠㅠ 오늘의 빙슈 요약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ㅋㅋㅋㅋ 빛과 어둠의 파워게임인줄 알았는데
정말...유키즈 사랑하구요...........호산님 영은님도 사랑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최고야ㅏㄴㅇ루ㅏㅣㅇㄴ룽나ㅣ루아ㅣ루ㅏㅣㄴ 듣ㄴ는겁니다 승ㅇ훈님의 타이밍~~~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jjimdak_

사랑ㅇ의 힘때문에 닳지아노읋거예요 역시ㅣ사랑이 최고야 ㅠ 사랑 더해주ㅛ세요 ㅠ
From your love,,,,,당신의 사랑에서 ,,,,,응....저도사랑해요텐님........진짜 너무 너무하다.......심장이너무아파............진짜 최고야....
헉 진짜 예버 진짜 멋져 최고야 사랑해(가 말버릇인 저란 새럼.. 세상에서 가장 많고 헤픈 사랑의 소유자인거시다...


사람

여전히 우시네... 울지마요. 아무도 당신에게 뭐라할순 없어요. 당신은 저에게 있어서는 최고의 사람이고 제 사랑이에요. 제가 평생 사랑해드릴게요. 그러니까 제발 울지마...
호리는 깐호리덮호리 모두머두 사랑이지만 ,, 제 최고짤은 덮호리임니다.. 겟칸쇼조 노자키군의 멋짐을 모르는 사람 ,,당신이가 너무 불쌍해..ㅠㅠ
사랑해그누가뭐라고해도난널영원히기억할꺼야잊지않을께문득문득이렇게깊게다가오는너한테고마워그리고미안해알아주지못해서늘이렇게소통해줘음악으로무대로널보여줘사랑해내가수내사람최고의사랑아
당신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휴식! 잘 먹고! 미소를 잊지 마세요! 세계 최고! 당신을 돌봐! 내 자존심! 포옹! ~ 나는 사람을 당신을 사랑 해요! ❤️❤️❤️❤️❤️❤️❤️

비를좋아하는사람은 슬픈사람 눈을좋아하는사람은 순수한사람 꽃을좋아하는사람은 사랑많은사람 사람을좋아하는사람은 마음이따뜻한사람 나를좋아하고사랑하는사람은 최고의사람
네 사랑이 많이~ 필요한 사람이요 그 사람도 오윈님의 사랑을 받으면 최고가 되지 않을까요?
최고의 사랑 볼때 마다 김숙 진짜 너무 멋있다ㅠㅠㅠㅠ 서툰 내 사람의 이벤트에도 너무 기뻐하고 멋지다고 응원해주고 진짜 너무 멋지다
예븐 ... 사람.... 사랑.... 최고... 행복...기쁨.... 인생의 낙.... 나으ㅣ 안식처....
ㅜㅠㅠㅠㅠㅠㅠ 사랑의 맴매.. ㅡ3ㅡ (??) 진하게 하는거 최고! 가온이 또또 얼굴 붉어지겠지만 행복해서 막 웃을거예요 네.. 둘만 있을 때. 다른 사람 앞에서 말고요. 라고 대답할거예요!ㅠㅠ
만약 한 사람의 인간이 최고의 사랑을 성취한다면, 그것은 수백만의 사람들의 미움을 해소시키는데 충분하다. - 간디
저래도 고자라이프를 살 수 있는 사람이라면 최고의 시나리오라고 생각합니다. 잃어버린 사랑은 인생 비참의 지름길....(훈훈)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KazumiH117

꼬등어인형 진자 너무 부드러워 인생최고 부드러움 집에 데려온 이래로 우리 온가족의 사랑을 받으며 제가 매일 끌어안고 자는데 저는 원래 인형 그리 안 좋아하는 사람이었고(이상해씨 제외) 아 너무 부드럽다~~!!!!!!!!!
[원덕후의 아이돌 입덕 안내서] #B1A4#공찬’ 편 서치왕 소통왕 팬사랑 최고 울 곤챠니 )_( 세상 사람들이 공찬이 하는 그날 까지_☆ 계속 영업할 것이야.. 넘어와(짝) 넘어와(짝)
1. 나게 2. 초코, 바닐라맛이라면 거의 다 좋아하지만 베라의 초코맛 최고 3. 손이 예쁘고 웃는게 예쁜 사람, 사랑받는다는 느낌을 주는 사람, 매일매일 보고싶은 사람 4. 2월 22일 5. 비염 조금? 현재 왼쪽 발 인대늘어남
낮에 낮잠자서 밤에는 종일 레이에게 부비작부비작하는 히야냥이리니 넘나 씹덕모에요서아닙니까^^)9♥♥♥(하늘에서 둘의 사랑을 빌어줌) 사람상태로 스킨십하는거 최고아닙니까;; 자기꼬리를 레이 다리에 감고있고(미쳐벌림
훈 창식 리베로 사야플 알파 너스 크리스 다 사랑해~!~! 오버워치에 관심없어도 날 빠져들게 만든 최고의 사람들이다 사랑에 빠진듯한 전략이란 표현은 부정할 수 없게 만든다 그거 보고 대체 누가 싫어하겠냐고
지인 작가랑 이야기하면서 생각한 건데 프로라면 자신의 작품에 어느정도의 확신은 있어야겠구나 싶다. 내 작품이 세계최고까지는 아니더라도 사람들에게 사랑받을만한, 그리고 상업적으로도 인정받는 작품을 만들고 있다는 마음가짐. 그게 정말 중요한 것 같다.
두 사람이 마주 앉아 밥을 먹는다. 흔하디 흔한 것 동시에 최고의 것 가로되 사랑이더라 고은, 순간의 꽃


우리가

인생에서 최고의 행복은 우리가 사랑받고 있다는 확신이다. ~ 빅토르 위고 ~
인생에 있어서 최고의 행복은 우리가 사랑받고 있음을 확신하는 것이다. - Victor Hugo -
우리는 인간입니다. 우리는 실수를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실수를 빨리 알아내죠. 바로 그것이 우리가 고객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최고의 회사가 된 이유입니다. -스티브 잡스(Steve Jobs)
인생에 있어서 최고의 행복은 우리가 사랑받고 있음을 확신하는 것이다. 우린 네가 주는 무한 애정과 사랑에 너무 큰 행복을 느껴. 항상 고마워요💕💕생일 축하해! 💜😁💜 #희망_조준_발사
인생에 있어서 최고의 행복은 우리가 사랑 받고 있음을 확신하는 것이다. -빅터 위고


고마워

민규야 언제나 나의 봄이 되어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늘 함께하자 덕분에 얼마나 행복한지 너는 모를거야,,, 김민규 나한테 항상 최고니까 매일매일 웃어주기!🌸 생일 축하해 내 사랑아💕 #HAPPYMINGYUDAY #
아 나의 엑소엠 ㅠㅠ 최고 사랑된다 정말. 너무너무 고마워 얘들아 ㅜㅜㅜㅜ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whereisgunny

다른 공간에 있어도 마음만큼은 함께네 엓소 9명, 그리고 엓소엘 지난 계절들보다 더 많은 계절들을 함께하며 사랑할게 고마워, 최고의 사랑,행복 추억을 선사해줘서 사랑해 #5YearswithEXO #엑소5래도록
길고도 짧은 5년이란 세월 처음부터 같이걷지 않았어도 아끼는마음만큼은 똑같은 것같아 함께보낸 계절들보다 함께보낼 계절들이 더많을거야 항상최고의 행복,사랑,추억을 선사해줘서 고마워 너희옆엔 언제나 우리야 사랑해 #엑소5래도


인생

[영화추천 - 이프온리] 내생애 최고의 멜로영화!!!사랑을 가장 가깝게 해석해준 영화!!인생을 살면서 한번쯤 꼭 봐야할 영화!!사랑과 하루라는 시간의 소중함을 보여주는 로맨스 영화!!
좋은아침♡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셔요. 인생을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것은 나를 믿고 사랑하는 것이고 나에게 확신을 갖는 일입니다. 가치있는 인생을 살면서 가치있는 사랑을 하는것이 최고의 삶이고 행복이라고 합니다. (하루의 행복 中)
난 내 사랑이 언제나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닌 것 같다 그냥 난 누군가를 사랑하면 말 그대로 네가 태어나는 걸 못봤으니 죽는 거라도 보고싶어 인생을 함께하게 해줘 물론 배우자가 아니라도 좋아 평생 최고의 친구가 될게 이런 느낌이다 사랑해 볼푸강
애니 퓨처라마 ★★★★ 쓰레기인생인 프라이가 이 애니 최고의 사랑꾼이라는게ㅠㅠㅠ릴라를 향한 사랑은 눈물겨울정도 릭앤모티 이후로 sf애니 찾다가 보게됨 맷그로우닝은 천재얏
로즈님 정말 최고 되시구요 인생의 회전목마 넘 좋아하는데 로즈님 커버해주셔서 넘 감사하구요 제 사랑 듬뿍 받으시길

#넌나의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나의 사랑 아 인생 최고의 히어로는 누구인가요
"전력30분" 이거 저희장르 전통으로 해야할것 같아요. 아침부터 노땽님 글보는 인생...최고의 행복됩니다..주륵...... 넘넘 달달하구 나른한 캋빅이들이라 광대를 주체 못하겠어요ㅠㅠ 사랑을 해라 캋빅!(광광광
직장(사회생활)에서 제일로..좋은 것..자전거를 타시고 퇴근하시면..건강도 최고..인생은 건강이 최고이네유..사랑도 하시고..그러면..부럽네유..저는 나이가 들어서.."샐리의 법칙"에는 청춘은 아니-돌아오나유..
그 여자를 다시 만나지 않고 사랑을 하지 않은 것이 내 인생 최고의 선택이었다.
2. 아이스크림 겁나 좋아함. 인생 최고의 젤라또는 베네치아에서 먹었던 Manet. 베라 중엔 사랑에빠진딸기가 제일 좋고 하겐다즈는 밀크티맛이 미쳤지. 과일맛은 크리미한 것보다 셔벗 종류 선호하고요 아예 생과일 아이스크림도 좋아해.. 힝 먹고싶다


축하해

4월8일 찬열 데뷔5주년을 맞이하여 중국 찬열팬들이끝임없는 노력 끝에 인위에v차트 연도 시상식 한국연애인 최고 인기상을 얻었어요! 찬열이가 중국에서 최고 인기의 인정이며 중국팬들이 찬열를 향한 사랑이예용! 열아 축하해
내 삶의 비타민 같은 지호...오늘 너 덕분에 올해 들어서 가장 행복했던거 알아? 쇼미 6 나가는거 진심으로 축하해 우지호 세상에서 최고 잘 해낼거 알고있어 사랑헤...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sorl4599

오늘은 재키찬 선배님이 새이일! 재키찬 선배님! 생일축하해요... 앞으로 많이 사랑의 받으세요 그리고 건강하세요 선배님! 재키 선배님 진짜 최고!! 👍👍헤헷..


당신을

사랑합니다 진짜 고새앟셨습니다 저는 당신을 사랑해요 당신은 최고의 안전지킴이 사랑합니다 사랑만 줄게요 고마오 사랑해 하앙
좋아, 그렇다면 벌레로서 뭉개 줄게. 방해되는 서번트는 여기서 퇴장. 그 다음에, 당신은 나와 동화하는 거야. 한심해, 아픔은 없으니까. 이건 당신을 위한 독. 당신만을 위해 만들어지는, 최고의 사랑의 형태니까.
#2seok 생일 축하 해요, 당신을 위해 Hoseok 최고의 소원을 사랑 #HappyJHOPEday #HappyHopeDay 💫💖😍


괜찮아

🌟이 곡은 '첸 - 최고의 행운' 입니다 조인성,공효진 주인공 '괜찮아 사랑이야'ost 입니다! 영상은 재능 기부 행사 라이브입니다~엑소 메인보컬이에요🌟 알람이 묻혀서 곡 물어보시는 거 늦게 봤어요 ;ㅅ;
#드라마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 커피프린스1호점 내일그대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너의 목소리가 들려 최고의사랑 괜찮아 사랑이야 오나의귀신님 질투의화신 로코없이 못사는새람
J'aime une vidéo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 1] 첸 (CHEN) (EXO) - 최고의 행운 (Best Luck) MV" à l'adresse

최고의사랑도 괜찮아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못생겼다뇨 이레네 진짜 짱 이쁜데여 최고존엄ㅠㅠㅠㅠㅠ 인간의 마음이 사라져도 괜찮아요 이레네는 존재 자체만으로도 사랑이니까요ㅠㅠ 이레네는 제 영원한 덕캐 영원한 사랑입니다 흐으윽


나에게

번역) 폭주...폭주...폭주......최고 최강이자 최대의 마법, 폭렬마법의 구사자, 나의 이름은 메구밍, 나에게 허락된 일격은 동포의 사랑에 준하는 맹목을 연주하며, 소성을 취성으로 덮어버릴 강력한 고동을 향수한다!
웅 존맛... 이거 최고된다 이제 나 우울하면 먹을거 1등음료 당첨임 나에게 이것을 선물한 너를 내 사랑으로 임명한당 물론 원래도 나의 사랑이었음


앞으로도

12. 여기까지 잘 와주셨습니다... 당신들이 제가 여태껏 만나본 트친 중 가장.. 최고의 트친이었습니다.... (교도관 부처 미소) 앞으로도 트친비는 여러분의 사랑이니 착실하게 입금해주세요 그리고 저는 지인캐에 치여본 적이 없습니다 아디오스
12. 여기까지 잘 와주셨습니다... 당신들이 제가 여태껏 만나본 트친 중 가장.. 최고의 트친이었습니다.... (교도관 부처 미소) 앞으로도 트친비는 여러분의 사랑이니 착실하게 입금해주세요 그리고 저는 지인캐에 치여본 적이


향한

대박 태양 눈엔 양양언니밖에 안보이나바 💧💧 아님 태양 뇌 속에 양양레이더라도 있는걸까요 ? 👀 넘 신기하구 언니를 향한 태양의 사랑 최고된다 ••• 💕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_no_ng_


너무너무

흐규ㅠㅠㅜㅠㅜㅠㅜㅠ 역시 파더님의그림이 우주최고에요...ㅠ_ㅠbbb♡♡ SFW때 민규 너무너무 귀엽고 멋있었네요!ㅠㅅㅠ♥ 파더님의사랑이 가득한 그림보고 내맘도 사랑이 가득가득해요ㅠvㅠ♥ 항상 행복을 감사해요 파더님♡


LOVE

님과함께,최고의사랑~^^With You, The Greatest love/the best love~😍Check it out~!!"💕 #심형탁 #Shimhyungtak #Koreanactor 님과함께 #최고의사랑 #JTB
님과함께II,최고의사랑With you,Best Love was so much fun.외모만큼이나 너~무나 멋지신분 심형탁배우님~^^😍친한분들과 함께한 모습 보기좋았어용~^^ #심형탁 #최고의사랑 #이시언 #이수지 #유민


행운

보고싶은 나의 사랑 운명이죠 피할수도없죠 everyday i'm so lucky 숨겨왔던 내맘을 고백할래 대현오빠를 사랑해~❣❣ 첸, 최고의행운 #사랑아대현해
#종대 140723 최고의 행운 151228 사랑했지만 160225 에브리타임 160408 썸타 160525 다시 사랑한다면 160709 미호적의외 160825 너를 위해 161007 이얼스 161031 헤이마마 ♥17


내게

170122 #트와이스 #나연 #미나 #사나 #쯔위 SUPERCARD EVENT BY. 정연은 사랑 세상이 내게 준 최고의 선물  영원한 너의 이름 가장 큰 기쁨  #TWICE #nayeon #mina #S
사랑은 천사의 모습이며 악마이고, 하나가 된 남자이며 여자이고, 인간이며 동물이고, 최고의 선이며 극단적인 악이었다. 이를 겪는 것이 내게 주어진 일이었고, 이를 맛보는 것이 내운명이었다. _헤르만 헤세(안인희)『데미안』문학동네 p.114

사랑은 천사의 모습이며 악마이고, 하나가 된 남자이며 여자이고, 인간이며 동물이고, 최고의 선이며 극단적인 악이었다. 이를 겪는 것이 내게 주어진 일이었고, 이를 맛보는 것이 내운명이었다. _헤르만 헤세(안인희)『데미안』


미소를

후...진짜 자기가 생각할 수 있는 최고의 가격으로 유우군의 미소를 사겠다니........... 사랑이 아니면 뭘까 이거.........?
빨간머리 앤이 하는 말 다 읽으면 아가미 읽고 우리는 사랑 아니면 여행이겠지 읽고 자존감 수업 읽고 쇼코의 미소를 읽을 것입니다 초ㅣ고 최고


완벽한

최고의 사랑꾼 아이돌 젼극x일반인 지믠으로 국민 ㅠㅠ 젼극이는 존나 슈스에 현재 가장 핫한 아이돌임. 실력, 외모, 인성, 신체튼튼(?) 다 완벽한데 최근에 팬들 사이에 젼극이가 일반인이랑 연애한다는 찌라시가 돌기 시작함 #
코마에다는 사랑의형태는 짝사랑이 최고이자 완벽한 사랑 그자체 라고 주장할 것 같은 이미지이다. 그렇게 주장해놓고 격렬하게 반대로 행동할것이다.
최고의 사랑꾼 클리브와 스윗달링 잭 완벽한 잭클


싶은

그야, 죽음은 최고의 안식이니까. 그를 사랑하고, 그에게 사랑받고 싶은 당연하지 않겠어?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Tea_Ipmun

공효진 최고의 사랑 때 앞머리 하고 싶은데 개오바겠지


최고의 사랑

[Rt 이벤트] 우리장르 최고 메이저! 우리의 사랑 트위터입니다😚 새로운 몰드가 도착해서 기분 좋은 관계로 이벤트합니다! 사진속 트위터 팬던트와 사슴뿔 모양 둘중에 하나 드려요! 당발4/15일 세부공지는 타래 확인해주세요
이이이이이이이이이잉~~~💕💕💕💕 이이잉 하나면 우리의 사랑 다 전달 되지요 이 시대의 사랑꾼 에클과 함께라면 아들덜 앓는 거 최고 자신 있지요😊 난 단발머리 되기 싫으니까 이만 자러 갑니다✨
아니 근데 뉴트의 동물 사랑을 생각하면 최고의 말인데요?
어제 #응답하라1988 8화 '따뜻한 말 한마디' 시청률은 평균 12.2% 최고 14% 입니다! 이전 #응답하라1994 의 기록을 넘었네요. 큰 사랑으로 응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jtbc 최고의 사랑 끝나고 나온 드림캐쳐 - good night 뒷부분이 더 나왔더라고요
너를 사랑으로 대하는 시간이 나의 하루를 가득 채웠으면 좋겠다. 그러면 내 마음에도 행복이 차오를 테니 가득, 흔글 ((( ))) ♥ 종업오빠최고시다!!!!!!! #밥챕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kimjjunim

아..진짜 쿠모모..ㅠ최고이다.. 길에 쓰러져있던 모모를 쿠가 구해줬다고 하는데 그래.....쿠가 모모를 구해준 것 같지만 사실은 그것이 모모가 쿠를 구원해주는 시작이었음을... 고등학생 쿠는 아직 알지 못했던 것이다..
최고 이쁜 짐니💘 사랑의 총알 빵야 빵야😍 #JIMIN #지민 #침침 📷 🙊💜
호랑님도 아주 사랑합니다.. 최고의 앤오님.. 내가 너모 죄송할뿐.. 하지만 이반이 사랑ㅎㅏㅣ
여기의 그림에는 그들의 최고의 삶의 순간이 담겨 있어. 그래. 내가 무한의 사랑을 담아서 그린 거야.
🌸 환희 님 굿모닝 💕 오늘도 아침부터 일이 시작됩니다. 오늘도 최고의 musician 환희의 노래를 들으며 열심히하겠습니다 ❣️ 아침부터 환희의 세계를 즐길 💕 매일 사랑은 지속적인 ❣️
천국에 닿기를 이 노랫소리 [최고의 사랑 태그] #蓮
내일부터 최고의 사랑 정주행해야지ㅋㅋㅋㅋ케케케케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himchan_LS

사실 2잉ㄴ이상 그리는거 싫어하는데 사랑의 힘일까요 은월프리최고
와 공연 하나 다녀왔는데 언덕 수중분만 프레디 최고의연애 최신유행 질투 사랑의자전거 오리온자리 이거 여덟곡 빼고 다 들었음,,,, 혜자밴드전뱀
ㅠㅠㅠㅠ 봉양님께 사랑받으며 시작하는 하루 최고되네요,,😘😘😘 저의 뽀뽀를 받아쥬세료😘😘😘😘😘😘😘😘💋💋💋💋💋💋💋
내 삶을 채워준 수많은 연인들 얘기, 항상 넘치는 남자 사랑엔 내가 늘 최고니까. 자 사랑의 힘을 다시 한 번 믿어봐 꿈을 살아.
[좋은 글] 기억하세요, 최고의 관계는, 상대방에 대한 당신의 사랑이 상대에 대한 당신의 욕망보다 훨씬 더 클 때입니다. - 좋은 글 中
눈부신건 우리때문이지)우리들은 눈부신 상징 지금 만나는 프린스)전설의 프린스 최고의의미를 가르쳐줄까)최고의사랑을 내려줄까 전세계를 뒤흔드는)전우주를 뒤흔드는
사랑의 배터리 음원으로 존나 오랜만에 듣는데 그동안 노래방에서만 수백번 이노래를 들으면서 내가 이 노래 잘부르는줄 알고 살아 온 지난날의 세월 반성하게 되네... 진영 최고의 가수...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KawaiiVianey

미치겠다 정말.... 그거 그냥 다른 전사한테 알 가는게 아까운거 아니에요? 하는 뿌스러가한테 아니야 사랑을 하는 남자의 눈은 다르단다 하고 말해주는 전대여왕이랑 그 생각을 하면서 아카시의 눈을 가만히 보고있는 다이카 최고라구요?
난 자네가 좋아. 자네도 내 사랑의 일부지. 나는 많은 사랑들을 품어. 내 사랑을 제외한 다른 모든 것에게 품는 사랑 역시 자네에게 항상 최고의 것을 품고 있어.
아버지의 야망으로 원치 않게 어린 나이에 후궁으로 들어왔지만 왕의 사랑도 받지 못하고 궐 구석 작은 궁에서 빨리 죽어서 궐 밖에 나갈 날만 그리는 호숙원과 최고의 권세를 누리는 가문의 딸로 세자빈이 된 윤지의 고전물 러브스토리 보고싶다...
아버지의 야망으로 원치 않게 어린 나이에 후궁으로 들어왔지만 왕의 사랑도 받지 못하고 궐 구석 작은 궁에서 빨리 죽어서 궐 밖에 나갈 날만 그리는 호숙원과 최고의 권세를 누리는 가문의 딸로 세자빈이 된 윤지의 고전물 러브스
자, 이대목에서 짚어봅시다 국정농단앞 보수단체가 태극기ᆞ성조기 든다고 그게 애국ᆞ준법일까요? 무도장내 카사노바가 사냥대상 여자앞에 최고의 매너 시전했다고 그게 진실한 사랑일까요? 박정희가 쿠데타는 나빠 외첬다고 그 5.16쿠데타가 퉁처지는걸까요?
무슨 일인지 정확히는 모르겟는데... 제발 각자의 최애만 열심히 사랑합시다... 나의 지뢰가 누군가에게 사랑일지 누가 알아....자기 최애가 최고라고 하면서 다른 캐 후려치지말고, 님 그거 왜 파요? 그 캐 왜 파세요? 하지 말고...제발..
자, 이대목에서 짚어봅시다 국정농단앞 보수단체가 태극기ᆞ성조기 든다고 그게 애국ᆞ준법일까요? 무도장내 카사노바가 사냥대상 여자앞에 최고의 매너 시전했다고 그게 진실한 사랑일까요? 박정희가 쿠데타는 나빠 외첬다고 그 5.16쿠데타가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yeonamy

난 역시 픽션에선 솜사탕같은 연애보다는 전쟁같은 사랑이 더 좋은듯. 앤더스 라이벌맨스라든지 펜리스 라이벌맨스라든지...햐 진짜 DA2 최고의 시스템이었어 라이벌맨스 정말 햐
칭찬은 사랑은 최고의 선물이죠^^
[좋은 글] 최고의 와인이 강한 식초로 바뀌듯이 아무리 깊은 사랑이라도 서로가 틀어졌을 때는 무서운 증오로 바뀌는 법이다. - 좋은 글 中
/3\)♡ 키스가 정말 최고의 사랑 표현이려나 약간은 부담스러울 정도로? 나 걔랑 키스했어 하면 야 너도 참 징하게 사랑하는구나; 하는... #키스로_상대의_육체적_정신적_고통을_대신_할_수_있는_세계_AU
마자요...둘은 사랑합니다ㅠㅠㅠ흑흣 니노진너무 최고의 사랑이죠ㅠㅠ
애기데미 큰형 따르는거 너무 귀엽다... 자기가 배트맨이 되고싶지만 디키뱉과 뎀로빈 조합으로 활약한거 최고였다고 생각하는것도, 나는 너의 로빈이라는 표현도 넘 사랑그럽다😭❤️
응냥... 융치님의 사랑을..받..아버렸어요..♡ 최고 행복..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sorl4599

죽음 첫등장할 때 조라 우아하게 어깨 슥 털어만지니 어깨빵한 간나가 고꾸라지는 연출 너무.........너무 최고였고 죽음의 음식사랑 최고였다 피클튀김 먹을래?
최고의 사랑 커플 너무 사랑스럽다 보는내내 미소지음
아이돌에게 팬의 사랑은 최고의 선물이랄까?
아대박 아대박 신청해준 삼용님 감사하고 요다님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쉬바.. 최고다.. 무엇이 ㅇ최고냐함은 요다님도 최고고 요다님의 맙그림도 너무 최고다.. 로고.. 고생 넘 많으셨습니다.. 사랑입니다...😭💞..
전 본계최고의 사랑꾼입니다 여기서도 최고일 듯
와진챠ㅑ 최고되네요 재현아 예솔아 너히의 행복을빌어ㅓ 사랑은 가까이에잇으니까ㅏ 아 진짜 최고귀여워요 피규어가 나오는걸가요? 후후 기쁘다
우리 단추님 이렇게 사랑스러워서 어떡해요 정말....😭😭😭😭😭 최고의 사랑을 드릴게요....사랑해여....💗💕💕💖💖(꼬오오옥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faithyeol

난 괜사랑 파슷타랑 그 최고의 사랑이랑 건빵선생어찌고저찌고랑 상두야 학교가자....넘나 옛날 드라마까지 나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ㅏ닛제가머라고ㅜㅜㅜ이건다 적흑이들의 사랑의힘임다ㅠㅜㅜ필진님 그림에 너무 반해버려서 팔로눌렀던때가 갑자기 떠오르네요ㅠ책도 너무최고였어요엉엉ㅜㅜ말주변없는 쫄보라 매번 맘만 쿵쿵누르구ㅜ좋은말씀덕분에 적흑꿈꿀거같네요 너무감사합니다ㅠㅠ❤❤
사랑이란 멀리 있는 것 눈에 보이면 가슴 아파 눈물이 나죠 그래서 널 떠나요 사랑을 사랑하려고 안녕안녕안녕 // 나를 잊지말아요-허각(최고의 사랑 OST)
집에서 짬짜면을? 고기불판식탁이?? [출처:JTBC최고의사랑]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이수지 #유민상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의 서브웨이 사랑 최고임 생각 있으면 님에게 말 하겠음요!!!!
강레오 "박선주 곡 중 '사랑 그놈' 최고의 명곡" 팔불
인기가요 응원와주신 내사랑팬분들♡그리고나의사랑님들♡최고♡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Ziralll1Ziralll

아웃랜더 진짜 재밌다 최고로 재미따 WW2 당시 영국의 종군간호사였던 주인공 클레어가 200년 전인 18세기 스코틀랜드로 뚝 떨어지면서 겪는 전쟁과 사랑과 블라블라... 차원이동 로판에서 흔히 나오는 "중세시대로 날아간 전문직 종사자 여주인공이 현대
참치의 참은 참사랑의 참인가 최고 스윗하네 제기럴ㄹ...(너덜너덜
끝없는 공간을 통해서 고독을 드러내고, 이 무기력하고, 둔중하고, 공허하고, 허무한 듯한 심연, 사힐, 최고의 증인, 바다를 한층 더 찌푸리게 만들어 하늘을 더욱 어둡게 하는 침울한 태양이, 만물의 잠을, 피범벅이 된 눈으로 사랑스럽게 보고 있다.
침대는 최고의 사랑이에요.
ㅋㅋㄱㄱㅋㅋㅋㄱㄱ 따흑ㅋㄱㄱ사랑고백과 최고란 말에 무너집니다 후야님의 수습 능력 엄청나다..!ㅋㅋㅋㅋㅋ
테미 소령님의 부군 전설의 라이오닐 전 대령님이 싸주신 사랑의 도시락 정도가 최고의 화젯거리인 세상 빨리 왔으면 😢
찌엠엠은 당장 우결을 수입하라 비싸면 최고의 사랑이나 삼시세끼라도...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twigi89

꺄흣 부끄러워버렷 솜님 사랑...💕 어찌할줄 모르겠어요 올 한해 들은 얘기 중 정말 최고의 칭찬이다😍.....
아픈 눈을 뜨고 어떻게 해서든 트위터릉하겠다는 마태 님.... 님의 농언른 사랑 최고되십니다
ㅈ ㅓ 칼리 사랑 해요 칼리최고 저 칼리팬임 (경광봉크ㅡ기의 야광봉 휘두ㅜ름)
[있잖아, 즴민아. 사랑은 아프고도 아픈거래. 그게 나혼자의 사랑이라면 더욱.] 따스하고도 따스한 봄날. 그 때 너를 만났다. 너와 내가 이어진 그 날. 내 최고의 날이었어. 너의 따뜻한 미소가 날 살렸어.
ㅎ헉억헉 낫삼님 (무릎스무디) ㅠㅠㅠ 낫삼님의 마지마 오키타 여전히 넘나 이쁩ㅂ니다ㅠㅠㅠ 오키타 뒷모습 너무 야해서 미쳐벌여요ㅠ 목덜미부터 내려오는 등허리랑 살짝보이는 멍든 엉덩이까지 너무 사랑입니다ㅠㅠ최고예요ㅠㅠㅠ💕❤️
ㅁㅈ요 근데 책소개를 출판사가 금새기최고에금단에사랑 이딴식으로적어서 좀빈정상햇던적잇음 전그 사고나서 롤리타네마마죽어버린직후의 서술 정말사랑해버려요
헐 나의 사랑 코린님!!!!!!!!!! 괨참ㅎ아요 코린님이 알ㅇㅈ 신거만 해듀 좋다구요? ㅠㅠㅠ감사해요 올해는 정말이지 제게 최고의 생일이었다구요? 코린님 앞으ㅗ 더 잘부탁 드리고 오래봐요...(수줍) 머리채는 잡지마세여,,,,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issinzz

나 진ㄴ자 내 주변인ㄴ들중 최고의 돌ㄹ심장인데 시 좋아하는ㄴ거라든가 말하는거 보면 최고의 사랑ㅇ꾼같대서 넘 웃겨
멋진 일들을 해내는 찬열이에게 최고의 사랑을 최고의 응원을 줄 수 있다는거 최고로 행복하고 행복해
그대의 동전파스 절반은 이미 사라졌어요 저의 어깨 너머로... 삭신이 쑤신다는 게 뭔지 여실히 경험하는 중이라 내일 나머지 절반을 때려붙여버릴 (?) 예정이에요 흑흑 최고최고 사랑사랑
내 구오빠들 쉴드 감사합니다ㅋ... 플디의 해외돌림으로 어린나이에 못견디고 탈덕했었는데... 민기는 징짜 내 사랑이었는데.... 플디가 해외로 돌리지만 않았어도 그때 데뷔최고 성적이었는데 유튜브 조회수...
저 두 반지끼고 팬 상징하는 손가락 표시 젤 용서 안되오 최고의 사랑꾼 👉🏼🌹🔞👈🏼
에이 〰 영규니 어차피 해줄거면서 〰 혀니의 사랑둥 아닐리 ㅠ ㅠ ❤ 척척 알아서 혀니눈나 찾아서 계속 봐주구 잼잼해주구 영균 기억력 최고돼 !!! 아니지. 현이라서 그런가 ???//-//
표지 보면 볼 수록 이쁘다 사실 원래는 동물 같은 게 들어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동물 넣는 건 넘나 엉뚱한.. 내 소설이랑 크게 연관 없어서 역시 꽃이 최고지 그리고 내가 젤 좋아하는 노란색 희희 사랑을 고백한 드레이코의 노란 꽃😘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wowwh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youu7180

최고의 사랑 최고야 사람 우리가 고마워 행복은 언제나 5riki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