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잉위잉

쌔앵 쌔앵 칼바람도 상처난 내 마음을 어쩌지는 못할거야 뚜욱 뚜욱 떨어지는 눈물이 언젠가는 이 세상을 덮을거야 [ 혁오 - 위잉위잉 ]
비틀비틀 걸어가는 나의 다리 오늘도 의미 없는 또 하루가 흘러가죠 사랑도 끼리끼리 하는 거라 믿는 나는 좀처럼 두근두근거릴 일이 전혀 없죠 /혁오, 위잉위잉
혁오는 진심 멜론 최신음악에 앨범아트 이상한게 있어서 궁금해서 들어봤는데 곡이 이상하게 좋았음..ㅋㅋㅋㅋㅋ 그게 위잉위잉 이었는데 바로 홍대에서 엄청 유명해 진거같다ㅏ..
위잉 위잉 하루살이도 처량한 나를 비웃듯이 멀리 날아가죠 비잉 비잉 돌아가는 세상도 나를 비웃듯이 계속 꿈틀대죠 [ 혁오 - 위잉위잉 ]
혁오 위잉위잉 팩폭 아니냐고
사람들 북적대는 출근길의 지하철엔 좀처럼 카드 찍고 타볼 일이 전혀 없죠 집에서 뒹굴뒹굴 할일 없어 빈둥대는 내 모습 너무 초라해서 정말 죄송하죠 (혁오, 위잉위잉)
혁오 - 위잉위잉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nemonannemo

위잉위잉 하루살이도 처량한 나를 비웃듯이 멀리 날아가죠 비잉비잉 돌아가는 세상도 나를 비웃듯이 계속 꿈틀대죠 (혁오, 위잉위잉)
추천받아서 문문의 비행운을 듣는데 좋다. 혁오의 위잉위잉과 비슷한 감정선인 듯. 자조하는 것 같은 씁쓸한 노래가 위로가 될 때가 많지.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라는 가사가 좋다.
요즘의 흥얼흥얼 리스트 혁오 위잉위잉 / bye bye my blue (가수 이름 또 생각안남ㅜ 제목도 긴가민가) / 헨리 그리워요(방금 처음 제대로 들어보려고 찾다가 제목 앎) / 정승환 바보야+1(정승환이 맞긴 한가) 뭐하나 제대로 아는게 없네
펨토초씨 휘잉휘잉보면서 혁오 위잉위잉 들오야지
위잉위잉이 부릅니다, 혁오.
혁오 위잉위잉들으면 한조생각나..ㅠㅠ
♪ 위잉위잉 by 혁오 (hyukoh)


HYUKOH

HYUKOH(혁오) Comes And Goes(와리가리) 20170327 내맘대로 LIVE at DDP 디자인거리 YouTube 님이 공유
HYUKOH(혁오) Comes And Goes(와리가리) 20170327 내맘대로 LIVE at DDP 디자인거리
29.hyukoh(혁오) -Hooka
"(2016년에) 앨범이 안나와서 좋은 건 그거 하나인 거 같아요" 그런데!!! 드디어 다음달! 2017년 4월에 혁오의 첫 정규앨범이 나온다고요? 이번엔 진짜죠😭😭😭 #hyukoh #23
두루두루 아티스트들의 #앞구르기 시리즈 IN MONGOLIA ! #hyukoh #혁오 #DRDRamc #두루두루
#혁오 #hyukoh 만나고 싶다~~~ 몽골의 어디쯤 잇을라나여~~ ❤️🙏🏻🙏🏻🙏🏻
공드리 (Gondry) // 혁오 (Hyukoh)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Flow_I43


아이유

기리보이💗 제리케이💕 매드클라운💗 San.E💗 헤이즈💗 타이거 JK💕 윤미래💕 10cm💖 혁오💕 아이유💖 . . . 아이돌 말고 음색.노래••로 좋아하는 가수분들♡ 💗노래를 엄청 좋아함♡ 💖꾀나 좋아함♡ 💖(끄덕끄덕)♡
이하이 퓨어킴 혁오 김예림 아이유 ,,, 알레시아 카라 어쩜 목소리 취향이 이리 한결같은지
아이유와 혁오라니 저 좀 울어도 되나여
혁오는 눈에 다래끼가 났고 아이유는 그런 혁오 눈치를 보며 슬슬 피하려하지만 혁오가 어깨동무를 해버려 심기가 불편한 모습이다
아이유에 혁오 콜라보라니 벌써 지붕 날라가고 없다
아이유 혁오는 또 뭐야ㅠㅠ
어? 아이유 혁오랑 작업했나보네?

헐 혁오랑 아이유랑 불럿어,,? 음원차트 씹어먹겟내
오 7일에 아이유 혁오랑 부른 곡 공개된대요 어뜨캐
엄마야 아이유랑 혁오랑 왜이래 노래를 너무 잘하네
혁오 목소리도 아이유 목소리도 좋아하는데 이 노래에서 둘 다 듣기 싫어
아이유 혁오 '사랑이 잘'에서 처음에 아이유가 '사과는 안해'라고 하는데 실제로 노래 중에 딱 한번 나오는 '미안해'는 아이유가 아니라 혁오가 하는 말임..ㅇㅁㅇ... 심지어 더는 사랑하지 않는 것 같다고 대놓고 함 오호
누가 아이유랑 혁오한테 권태기 커플 노래 시켰어


목소리

아 혁오 목소리 개조타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OhHyukPics

힙한 닉네임님 1. 힙한 노래를 쓰려고 했는데 혁오를 떠올려버린 점 2. 새벽이라 목소리가 잠긴 점 양해를 구할게요 (__)
혁오 목소리 진짜 좋다...
아 미쳐ㅠㅜ 소름 쫙쫙 끼치고 진짜 너무 좋고ㅠㅠ 흐어어어엉어엉ㅇ어엉ㅇㅇ어엉어어ㅓㅇ엉엉엉 혁오 목소리 진짜 실화냐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지은이 목소리 듣고 쓰러질 뻔 했는데 혁오 목소리 듣고 관 들어갈 뻔ㅠㅠㅠㅠㅠㅜㅜㅜㅠ


와리가리

다 쓴 야광별을 떼어냈죠 옅은 빛을 살피고 있으면 내일이 그리 기다려졌는데 이젠 그렇지도 않아 익숙하니 또 무뎌지네요 흘러간 장면이 펼쳐지네요 다시 그 순간을 마주한대도 그땐 또 지금 같진 않겠지 와리가리 - 혁오
Familiarity is a commom sense I feel like I'm not here anymore 그냥 다들 안고선 살고 있더라고 [ 혁오 - 와리가리 ]
다들 그렇게들 떠나나요 이미 저 너머 멀리에 가 있네 여기에는 아무도 안 올 테니 그냥 집으로 돌아갈래 [ 혁오 - 와리가리 ]

(혁오의 와리가리를 튼다 ..) 그런 슬픈 말은 하지 마요 ..


국카스텐

국카스텐 혁오 장기하 장미여관
지산 1차 라인업 혁오 국카스텐 장기하와 얼굴들 장범준
국혁장장이 뭐냐 국카스텐 혁오 장기하와얼굴들 또 뭐임?
국혁장장이 뭐지 했는데 국카스텐, 혁오, 장기하, 장범준....


공드리

6. 이것저것 조와하는데 요즘은 혁오 공드리 듣고있어욤 쪼와 !!
6 혁오 _ 공드리 꼭 좀 들어주세요....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kiuklee1472

혁오/공드리


신곡

아아 신곡 타이틀이 설마 혁오랑 부른건가?
오혁 피쳐링도 다 좋은데 혁오 신곡 좀 내줄랭?ㅎ,,,,ㅠㅎ,,
올해 내가 살아야하는이유 1. 지산락페 2. 슾홈커밍 3. 저스티스리그 4. 며칠후 혁오 신곡


오혁

너의 그늘이 제 최애곡인데 Sarah도 좋고요 혁오의 오혁이 피쳐링한 Bushwick도 좋읍니당,,
예 제가 오혁..? 혁오...? 엄청 좋아하거든요
오혁이 앨범 커버에도 나오고 사진 작가도 혁오 쪽 인맥인 거 보면 역시 작곡가는 오혁이려나

((혁오 노래+오혁 피쳐링한 노래들)) 듣고 있으면 세상에서 제일 심드렁한 사람됨
혁오가 아니라 오혁이야...
혁오 뭐냐 오혁ㅠㅜ 오혁ㅠㅜㅠ퓨
다인님이 헷갈ㄹ리신 오혁밴드 혁오


노래가

늑대님 예전에 좋아했던 노래가 있었는데 카페에서 들은거라 무슨 노래인지 모르고 지나쳤는데 미친 혁오 노래여ㅛ어
듀엣곡 말고 걍 혁오의 노래가 듣고 싶은데 아쉬운대로 사랑이 잘, 듣는중.


HI

. oh hi oh hi I watch your pain 난 너의 고통을 바라봐 oh hi oh hi the same as mine 나의 것과 같은 혁오 - ohio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pongpongsagwa

[M/V] 1 of 1 - SHiNee (4분 25초)   자꾸 다시 보게 되는 샤이니 뮤직비디오의 #화면전환 장면     혁오, 샤이니 뮤직비디오 등 영혼을 갈아넣은 분위기의 영상과 그 디렉팅의...


같다고

같이 보는 사람이 혁오랑 비와이랑 장사익 음악 합쳐놓은것 같다고 함


혁오

ㅋㅋㅋㅋㅋㅋㅋ아쓔밬ㅋㅋㅋㅋ 동혁이 존나 어릴때라 귀여운데 혁오 노래는 또 졸라 잘 부름 흑흑 애기야....
나한테 백팩 딱 하나 있는데 혁오 보러갔던 잔스포츠 파티에서 받은 가방이다....고딩때 잘 쓰고 다녔음
혁오는 실제 가수곸ㅋㄷㄱㅈㅋㅋㄱㅋㅋㅈㅋ 혁이 말하는거직ㅂ^^;;???
혁오 처럼 귀 하고 싶다
우효 알게된건 혁오 덕분에...혁오 검색창에다가 쳤는데 여자 혁오가 뜨길래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우효 였뜸...근데 하필 앨범아트가 내 스타일이어서..ㅋㅋㅋ 처음 빈야드 듣고 취저당해서 여기까지 오게 되었따..

유튜브를 재생하면 무한 혁오의 길에 들어서게 된다. 듣다 보면 결국 왜 혁오입니까
저거 선공개곡 혁오가 쓴거라했나
난 혁오 노래만 들으면 그르케 모브로 하고 싶드랑 특히 settled down! 넘 좋아하는 노래고 모브랑 잘어울려..
잼잼이 그 EDM곡이야?? 혁오랑 콜라보 곡??
오늘 같은 날씨엔 혁오를 들어줘야한다
무한도전 위대한 유산 개코 광희 혁오 - 당신의 밤 하늘의 별을 헤던 당신의 밤 당신의 시처럼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이 없길
와씨 혁오가 오겠다고!!!여기 참 좋은 곳이구나 ㅠㅠㅠ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myjisus

혁오가 엔시티 될 수 있었다면~*
혁오는 두상이라도 예쁘지...
이번년도에 실리카겔 공연 한번이라도 가야지ㅣ 혁오랑 실리카겔이랑 같이하는 공연 있었으며뉴좋게따.. 페스티벌 이런거ㅓ
혁오 넘 좋아
집가는데 다리가 혁오 비틀비틀 열창중입니다
저기 수근거리는 사람들의 고민거리는 뭘까 지금 날 보고 웃는 건지 아니면 나를 안 보는 건지 혁오 - Hooka
아 차라리 혁오라고 하라구여 하참나 하 진짜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kiuklee1472

혁오 콘서트는 왜요??
4월만을 기다렸다 ~혁오 정규 릴리즈~
패션위크의 조흔점 다죽여스러운 여성사람 오천명있음 패션위크의 나쁜점 거드괘곤 혁오 삼만명있음
혁오 팬인가봐
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ㅋㅋㅋㅋㅋㅋ혁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오 눈썹...?
얼마 전까지만 해도 한국 인디 뜨는것 같아서 기분 너무 좋았음이다 혁오부터 신루트 볼빨간사춘기까지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kiuklee1472

헐 혁오랑 최하민 같이 작업하면 오지겠다
혁오와 딘은 빠르게 새앨범을ㅠ
네....친구가 자기최애라고보여줬는데 엄청 비웃었죠...혁옼ㅋㅋ눈썹이잖아?ㅋㅋㅋㅋ하면서....☆ 그리고 그때 눈썹긴 카게야마가 최애가됬었져☆
아...안돼요ㅠㅠㅠㅠ 내용집중하면 이뻐쥭느라 기억안나지만 초반에 머리속에 '혁오..혁오..혁오...혁오눈썹..'이것밖에 안떠오른단말이에요ㅠㅠ 잊어버리세요 얼른!기억 루☆팡
혁오보단 길어요 스가정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않되 나의 힙 플레이스 알려져버려~ 나만 알고 싶은 벤드 혁오 같은 곳인데~
혁오 x 프라이머리 좋아하시는 분 나🙌🏻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DRDRamc

가인, 걸스데이 다음으로 혁오 나오니 고요하다..
한국에서 홍대병이라고 하는 그거 아닙니까. '혁오 나만아는 밴드인데!!'
혁오 - 볼빨간 사춘기 - 그리고 누구일까...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왜 여 혁오도 잇잔아여
아 어젯밤에 혁오 엘피 듣던 것도 정리 안했는데.... 개귀찮... 누가 브러쉬로 청소까지해주고 내 정리하는 방식대로 잘 넣고 치워줬으면...
혁오랑 콜라보했다고 꼭 티져이미지에 혁오 얼굴을 넣어야햇니,,,
사진 작가가 혁오 쪽 인맥이네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kaggehina

혁오 심폐소생술 시켜주네
왓시 혁오
"남자친구 혁오처럼 입히고 싶다" 는 친구도 있어서 내가 머리 바리깡으로 밀어버리고 러시아로 보내버리라고 함 썰매나 타라고 ㅇㅇ
혁오 진짜 넘넘넘넘좋음
미친거 아냐ㅠ 혁오 노래 너무 좋아
혁오 노래 왤캐 빨라
인디 노래 들으면 가끔 차트인 했다는 것 만으로도 엄청 감격이라..ㅋㅋㅋㅋㅌ 전에 치즈도 처음 차트인하고 이번에 우효도 첨 차트인하고 좀 됐지만 혁오나 볼사 노래 역주행타고 했던거면 진짜 내가 이맛에 인디를 듣는구나..싶음.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skm0214

대체 왜 혁오랑...
혁오 모지
혁오 노래ㅜ넘 상큼해주시고
혁오 부분도 좋고 랩부분 왜 이렇게 쫄깃하냐
지산 1차 라인업에 혁오가 들어가는 데 내 재무관리 기본서를 건다
혁오 92년생 아님??
ㅋㅋ 혁오로 잘못보고 뜨뮹띄 했네요 ㅋㅋㅋㅋ 🤣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yourubykudasai

맥북으로 DTSQ 스샷하려는데 관련이미지에 갑자기 혁오가 떴다. 그리고 순평이 무서워..
두상 예쁘네... 혁오 같네
혁오 20앨범 사고싶다!!!!!!
그렇지만 혁오는 즐겁기 때문에........
뚜웩 아잉ㅍ 혁오 노래 나온거 제목부터 노래까지 넘 후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혁오야?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tenasia_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K_O_U_ME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newsgram2017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kaggehina

혁오 위잉위잉 HYUKOH 아이유 목소리 와리가리 노래가 Bubash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