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Teaser] 아이유 - 사랑이 잘 (with 오혁) () #IU #Cant_Love_You_Anymore 2017.04.07. 6PM Release
헉 허억ㄱ 오혁이랑 아이유랑 콜라보해써???? (쾅
아이유 & 오혁 사랑이 잘 티저 요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짱의 주먹을 부르다니ㅋㅋㅋㅋ 나 이거 생활툰인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x 오혁 - 사랑이 잘 지금부터 기다린다..!
어 음 아이유×오혁 신곡 가산데요..
아이유랑 오혁이 같이 있는 사진(아마도 뭔가 싱글의 재킷인가...?)을 보았고 나는 오늘도 무언가 깨달음을 얻었으며 그다지 기분이 좋지는 아니하다.
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랑 오혁 노래나온거 티저 보는데 오혁 개커여워 아이유가 ~~사랑해주세요 할수있지? 하니까 없지..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빨라서 못한다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겨 귀여워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instiz_ichart

헐 아이유랑 오혁이랑 반말해 ㅋㅋㅋ신기신기
[Teaser] IU(아이유) _ ‘Can‘t Love You Anymore (사랑이 잘) (With OHHYUK(오혁))’ on 1theK but english subtitles not ready lol
아이유 오혁 조합 너무 미친것같다
내일은 아이유 오혁 곡 나오는 날이고 솔님 타투 스티커 재판 뜨는 날이얌
사랑이 잘 티저 아이유 너무 귀옵다 오혁 미워여...
아이유와 오혁이 공동 작곡한만큼 아이유와 오혁이 공동 작곡한만큼 아이유와 오혁이 공동 작곡한만큼 아이유와 오혁이 공동 작곡한만큼 아이유와 오혁이 공동 작곡한만큼 미친 지은이 곡이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존나 더 가열차게 스밍해야 할 이유ㅜㅜㅜㅜㅜㅜㅜㅜ
ลี่กับนุ้งโอน่ารักมากอะ คบๆกันเลยได้แมะ [Teaser] IU(아이유) _ ‘Can‘t Love You Anymore (사랑이 잘) (With OHHYUK(오혁))’

오늘 아이유 X오혁
아 맞다 오늘 오혁이 피쳐링한 아이유 선공개곡 나오는 날이쟝
오늘 저녁 6시 아이유 두번째 선공개 발표❤️ 오혁과 함께한 사랑이 잘👏🏻👏🏻 #아이유 #선공개 #사랑이_잘
아이유와 오혁이 함께 작사, 작곡을 맡아 특유의 감성을 담아낸 가운데 감각적 멜로디가 독특한 긴장감을 묘사해 한층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이유 두번째 선공개곡 오혁이랑 했네 헉헉 기대된다ㅏㅏㅏ
오혁이랑 아이유 동갑?이엇나? 말놓고 꽁녕꽁녕하닠ㅋㅋㅋ 둘이 귀엽게 잘놀음ㅋㅋㅋㅋ
오혁 아이유 머야 ..,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wikitree

아이유 오혁 작사 작곡
뭐야 아이유랑 오혁이랑 노래냈숴? 개쥬아
아이유 오혁이랑 부른거 생각보다 너무 별론데.. 엄청 기대했는데 ㅜ 목소리도 안어울리고..
헐 아이유 오혁 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ㅈ젲ㄴ장 님들 방금 공개 된 아이유 feat. 오혁 ))))사랑이 잘(((( 들어주세요 그냥 뭐 연인들이 우리 이제 사랑하지 않는 것 같아 이러는건데 이거 뭐 쵱컾으로 바로 필터링이 되는구만요;;;;
사랑이 잘 개조타ㅠㅠ 특히 아이유랑 오혁 주고받는 통화 같는 파트 핵좋...아이유 목소리 녹아내리고 오혁 소울 충만해보렸고 그냥 계속 들을란다~~
오혁 음색은 정말 대박인듯! 2절 시작에 헉 함🙄 #아이유 #오혁 #사랑이잘

차트 개혁 후 멜론 첫 진입 1위 밤편지 (아이유) 두 번째 진입 1위 사랑이 잘 (아이유 feat.오혁) 이네....
따흐흑 안녕 여러분 )) 아이유&오혁 사랑이 잘 (( 들어주세욧 그럼 전 야자 하러 이만
헐 오혁X아이유 기대된다
와.. 아이유노래 사랑이 잘 오혁이 아닌 다른사람이 부른걸 상상할수가 없다 존나 좋아 둘이 목소리 겁나 잘어울리네
제목이 )사랑이 잘(이ㅇㅑ!ㅋㅋㅋㅋ 아이유랑 오혁!
미친 아이유랑 오혁이랑 목소리 너무 잘 어울린다 귀 호강,,
아이유 오혁 진짜 천재다 진짜 와 세상에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awesome_tinypig

사랑이 잘 #아이유 With #오혁
음원개혁 후 첫 진입 1위 아이유 - 밤편지 음원 개혁 후 두번째 진입 1위 아이유 - 사랑이 잘 (With 오혁) 음원개혁 왜 함ㅋㅋㅋㅋ깔깔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오혁 사랑이잘 은 별루네
오혁이랑 아이유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현실친구 말투잖앜ㅋㅋㅋㅋㅋ
솔찌키 아이유님 노래 좋겠지;ㅁ; 거기가 핏이 오혁인데.. 따흑 그냥 그들도 우리도 좋은 노래니까 뭐 이대로 엎치락 뒤치락 하면서 어떤 음원이 나오든 올 연말까지 상위권이었음 좋겠다 ㅠㅠ
grabe 아이유 at 오혁! 💖 pwede bang kayo nalang! ♡
아이유 오혁 예상했지만 넘 좋고...귀 녹는다 ♡ㅠ8 다들 빨리 들으십시다..

아이유X오혁 노래 나온거 가사 너무 권태기 커플 잘표현했고.. 챤뱩 생각난다 누가 연성해조..
와 아이유 오혁 신곡 엄청 좋다 ㅜㅜ 둘다 꿀 음색 ㅠㅠ
인증❤️사랑이 잘 #아이유 #오혁 #IU #OHHYUK #사랑이_잘 #Cant_Love_You_Anymore
아이유 오혁 신곡 미쳤따..
어 미친 아이유 x 오혁
#OrgelUnwinding #아이유 #오혁 #사랑이잘 🙍🏻🙍🏻‍♂️ 고급지다 고급져👍🏼
사랑이 잘 - 아이유(with 오혁) 연인간의 권태로운 느낌을 잘살린거같아서 좋다 역시 아이유노래는 굿뜨👍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iu_snaps

왜 미안하다는 말을 다섯번이나 한걸까. ㅇ-ㅇ #아이유 #오혁 #사랑이_잘
아이유보다 오혁이 귀여워보이는 건 내 눈에 이상이 있는건가.
아이유 이번 곡은 노래가 어떻다 뭐다 하기 전에 그냥 오혁이랑 아이유 음색이 미쳤다란 생각이 먼저 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지붕 폭파시키는중인데.... 후 ㅠㅠㅠ
아이유랑 오혁이 함께 한다고 할 때부터 장난아닐 거라는 생각은 했지만... 우아아아아아아아
퇴근하고 쉬면서 듣는 🎶🎶 역시는 역시👍👍 #사랑이_잘 #아이유 #오혁
사랑이 잘 너무 좋아 ㅠㅠ 아이유 오혁 조합 넘 완벽하다
เป็นเสียงที่จีอึนไม่ค่อยได้ใช้จริงด้วย เพราะอ่า~ 아이유 (IU) Feat, 오혁 (OHHYUK)- 사랑이 잘 (Can‘t Love You Anymore) **LYR...

놈좋탐 ❤ #아이유 #오혁 #사랑이_잘
아 아이유 오혁 최고네
아이유랑 오혁 언제 친해짐?ㅋㅋㅌㅊㅌㅋㅋㅋㅋ
사랑이 잘 💕 #IU #아이유 #OhHyuk #오혁 #사랑이_잘 #Can't_Love_You_Anymore
언니ㅜㅠㅜㅠㅠㅠㅜ사랑해요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노래 진심 핵젛아... #아이유 #이지은 #오혁 #사랑이_잘
와 요즘 가요 거의 안들었는데 아이유 오혁 노래 짱좋타 ////
아이유&오혁 신곡 쩐다 개죠아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entjdguq

위풍당당 #아이유, 선공개곡 '사랑이 잘(with #오혁)' #더블올킬 해냈다 - 스포츠월드 #사랑이_잘 #Cant_Love_You_Anymore


사랑이

'사랑이 잘~' [오혁] 어휴.. 답답해 😡 ㅋㅋㅋ
사랑이 잘 오혁 목소리 쩐다
오혁 되게 활동적인 사람처럼 나왔다.. 🔥🔥🔥🔥사랑이 잘🔥🔥🔥🔥
with 오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이 잘 마니 들어주세요ㅜㅜㅜㅜㅜ개쥬아
iu // 사랑이 잘 (With 오혁) 🎙️


목소리

아 오혁 목소리 진짜 대박이다

와 오혁 목소리 개좋ㄱㅜ나...
근데 이 곡은 오혁 목소리가 더 쩌는거 같아
오혁 목소리 개쩐다 진짜! 이지은 목소리로 알앤비 진짜 오지구요ㅜㅜ
미친 오혁 목소리
아 오혁 목소리 넘 조아...ㅠ..ㅠ..ㅠ...ㅠ..ㅠ..ㅠ.ㅠ......... 많이 버시오.... 많이 부르시오....사는 동안 많이 많이 노래 부르시오...
아 진심 오혁 목소리 개취향 겁나 좋음
오혁 목소리 개미친 진심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IUmushimushi

와 오혁 목소리 치고 나올때 정말 오진다
악 오혁 목소리...
#목소리가_취향이라면_ #내_목소리가_취향이라면_정도는_허락해주지 ✨오혁 - 소녀 (Cover)✨ 1절치기로 가볍게 불러보았습니다. 잔잔하고 차분한곡은 언제나 어렵네요..😂
오혁 목소리 진짜 넘 짱이시다
ㅇㅣ야 오혁 목소리 짱이다 진짜 나는 왜 노래 못할 까 나도 노래 잘하고 싶어
오혁 목소리보솤ㅋㅋ
오혁 목소리 개꿀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hwayang02


음색

두 분이 음색으로 다 죽이기로 했나보다 징짱 첫 소절에 움찔하고 오혁 씨 첫 소절에 움찔하고 워후 운다 나 울 거야.........
오혁 음색 진짜 좋네
오혁 음색은 당신의 밤 때도 느꼈지만 흡입력이 오지는것같네..
진짜 오혁이랑 음색대결이라도 하는 듯한 미친 두 사람의 음색....주고받는 부분에서 치인 분들 많으리라 감히 단정해봅니다
아.. 오혁 음색은 정말
오혁 음색 압도적이다 진짜 미쳐떵
아미친 오혁 파트 들어갈때 탄성 내지름. 아 음색 괴물 동갑내기들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instiz


황광희

당신의 밤 가사 배경화면🌙 저장시 🙏 #당신의밤 #개코 #황광희 #오혁 #무한도전 #윤동주 #별헤는밤
162. 황광희 X 개코 - 당신의 밤 (feat_오혁) 테마는 윤동주. 개인적으로 위대한 유산 편 곡 중에서는 이 곡이 제일 잔잔하고 좋더라. 가사 너무 예뻐
Top 10 Downloaded Songs of 2017 (Gaon) #5. 당신의 밤 (Your Night) - 황광희 (Kwanghee) X Gaeko Ft. 오혁 (711,277)


지은이

짧은 티저에 포인트가 너무 많다 1.후리한 지은이 2.인사멘트 해달라고 부탁/강요/협박하는 지은이 3.'많이 사랑해주세요'가 5글자 4.방배동 핵주먹 발사 직전+평온한 오혁 5.내가 너한테 다 양보했는데! 6.고작 6글자에
오혁이랑 이지은이라니 벌써부터 오졋다
지은이랑 오혁이 주고 받는 부분 넘 좋고요....


조아

오혁 조아 흐윽ㄱ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KpopQween24


봤구

잼잼은 티져는 봤구 나머지는 아직 소식 못봤는데? 그 오혁하고 같이 듀엣으로 부른것도 티저는 봤구


오혁

헐 오혁이 93년생이였구나
재동 재혁 현동 현혁 윤동 윤혁 오동 오혁 재해 재찬 현해 현찬 윤해 윤찬 오해 오찬
오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너외향맨 멀까 오혁인가
오혁 처럼 머리를 밀었다ze
오혁 납븐손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jeongo_826

시험 내일 끝나는데 애들 왤케 다들 하이하짘ㅋㅋㅋ 잠 못자서 다들 미쳐 돌아가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2기 넘 좋다잉잉 ㅠㅠ 옆에서 친구가 오혁 노래 틀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혁아 미안해........... 대신 오혁이 심어 줄게.......... (오혁위잉위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겼다구요 저 드립 내내 생각햇는데 생각날 때마다 상추 심은 데서 오혁 씨 그 개성 있는 머리 솟아나는 거 상상햇어요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 속에 그대 외로워 울지만 나 항상 그대 곁에 머물겠어요 떠나지 않아요 오혁/소녀
오혁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낸귀옆고답답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여자친구 오혁의 어린이 버전을 닮았읍니다
헐 나 두다리 건너서 오혁 아네ㅋㅋㅋㅋㅋㅋㅋ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Joynews24

오혁 시작부분 미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혁 인스타만하네 8ㅁ8... 인스타도깔까...
김광규 오혁 아니래
오혁 노래 백 년만에 듣내
오혁 댓글ㅋㅋㅋㅋㅋㅋ
오혁이 홍보하라니까 이런 사진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진짜 현실친구
오혁이랑 지은 ㄹㅇ현실 친구같아서 넘조음ㅠㅠ 나랑 친구 대화하는거 같아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LoveyS2iu

오혁 93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
오혁 리플ㅋㅋㅋㅋ
오혁 왜케 유잼이냐고 아
지은,오혁:Oh 있잖아...  지은:아니야  오혁:말해 봐  지은:이제 더 사랑하지 않는 것 같아. 지은,오혁:아...
혁오 뭐냐 오혁ㅠㅜ 오혁ㅠㅜㅠ퓨
둘이 동갑이야?????? 하고보니 태민이랑 오혁이랑 동갑이라고 했던게 생각나따....
ㅇㅈ.......오혁 미침 레알루....(죽은 자)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Flow_I43

오혁 노래야 원래 좋아했지만 천재님 보컬은 이런 느낌ㄴ ㅓ무 오랜만이라 막 와,,
아이유 오혁 진짜 계속 듣공,ㅣㅆ는데 너무 쩌는것ㄱㅏㅌ아
아이유X오혁 미쳤다.
105. 오혁 계산해주기
오혁 존나 귀엽다 뭐냐 입덕각 ;;;
오혁 대미친....
오혁 말투 존나 귀여워 ㅋㅋㅋ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igang_M

요즘 오혁이랑 자이언티가 왤케 좋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daeng516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mong5_16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mongsil_IU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wink_29

오혁 아이유 사랑이 목소리 IU OHHYUK 선공개곡 sy_09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