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러게요

그러게요 대단하네요 :3
ㅋㅋㅋㅋ그러게요
그러게요 ㅠㅠ 이번년들어서 라이브 엄청 많이하는거 같아요 진짜 가고 싶어요 ㅠㅠㅠㅠ


빈지노

#mintmashup #mashup #좌우음성 Left-김예림(투개월-바람아 Feat.빈지노 ( Lim Kim -Barama Feat.Beenzino Right-SURAN(수란)-Paradise Go(떠날랏꼬
「Illionaire」 ㅡ Beenzino (빈지노) ♡
Beenzino (빈지노) _ Life In Color
이정재, 유아인, 빈지노, 아이콘 바비 성대모사 Impersonating Lee Jungjae, Yoo Ah In, Beenzino, iKON Bobby - #kwonhyunbin #PRODUCE101 #권현빈 #

Beenzino 그러게요 빈지노 쥬륵 3월 웁니다 연습 80081308


쥬륵

가난한 덕후는 웁니다. . 쥬륵. .
저는 포기. . 쥬륵
쥬륵 ㅠㅠ


3월

주말만 보고 삽니다 :D (오전 6:11 - 2017년 3월 30일??? 왜.. 오전 6:11시지...?)
왜인지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오전 6:14 - 2017년 3월 30일 지금도 이렇게 나오네욬ㅋㅋㅋ


웁니다

한화로 8만원은 가볍게 넘겠죠? 😭 거지는 웁니다. . ㅠㅠ


달리는

변하지않는것이 시간을 달리는 소녀 OST 였나요??

시간을 달리는 소녀 꼭 보세요!! 진짜 띵작입니다 :DD 그리구 오늘도 피아노는 잘 치시네요 ㅋㅋㅋㅋ


휴대폰

으아 휴대폰 뻇겼다 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카톡하고있는데 분명 무음으로 한줄알았는데 카톡 소리 나서 바로 누웠는데 들켜부렸다
휴대폰 받았따~! :D (≥∀≤)/ !


안녕히

감사합니당.. 자려구했는데 이렇게 칭찬을ㅎ 안녕히 주무세요! ㅎ
전 방금 도착해서 ㅋㅋㅋㅋ 안녕히 주무세용~!


연습

96네코님이 부른거 들어봤는데 엄청 좋더라구요. . 오늘부터 조금씩 연습ㅎ
ㅋㅋㅋ 그렇군요 연습 화이팅하세용! 그리고 좋은주말되세용 3

Beenzino 그러게요 빈지노 쥬륵 3월 웁니다 연습 EEversun


신기해여

ㅋㅋㅋㅋㅋ 진짜 잘하는사람들보면 신기해여
진짜 그런사람들 볼때마다 신기해여 ㅋㅋ


화이팅

화이팅 하세요 ㅠㅠ
👍화이팅 입니닷


용돈을

이번달 용돈을 옷사는데 너무 많이 써서 지금 지갑에 만원밖에 ㅠㅠㅠㅠㅠㅠ빨리 알바를 구해야할탠데 ㅠㅠ 사고시펑요 ㅠㅠ:(
저도 ㅠㅠ 용돈을 다 써버려서 돈을 구해봐야겟네요 ㅠㅠㅠㅠ


찍어봤어여

아녀 ㅋㅋ 누나 집갔다가 침대에 있어서 찍어봤어여 ㅋㅋㅋㅋ


여름에

이거아마 저번 여름에 찍었던 사진이었죠??


괜찮습니다

괜찮습니다. 저도 그렇기때문이죠 ㅋㅋㅋㅋ


Beenzino

한국어 진짜 잘하네요 :D
넘 이쁩니다 헠헠
노래도 엄~청 잘하구 그리고 엄~청 이쁘기도 하고 :3
저도 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비슷하네여 :D
잠와 ㅠㅠㅠ

Beenzino 그러게요 빈지노 쥬륵 3월 웁니다 연습 HorrIil

오늘 안개 진짜 오진다
젖고있어 - Beenzino 🎶
아닐껄용??? 6시에 공지 올라올꺼라고하는거아닌강
그렇구나. . 요즘 트윗들 보면 라이브에대한 트윗들 많던데. . 완전 가고싶네요😭😭
와 드디어 대구에도 서브웨이생긴다 3 ~!
진짜 진짜 사고싶어요우요ㅕ우요우ㅡ요우요우요우요7ㅇㅇㅁㄴㅇㄻㄴㅇㄹ
세금포함 8100엔이에용 거의 8만원?? 그리고 한국배송 안하는걸로 알고 있어서 배송대행 사용하면 거의 9만2~5천원? 정도 할꺼 같네용 ㅠㅠ

히익. . 팬으로써 하나 장만하고싶은데. . 9만원. . 하. . 하하햐햫햐핳
님두영 ! 3 꼭사시길 !!
ㅋㅋㅋㅋㅋ 귀엽네요
저는 미술에 소질이 없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 😭👍
진짜 그림 잘 그리고 싶네요 ㅠㅠ
아 내일 만우절이었구나 방금 실시간 트렌드보고 알았네 3

Beenzino 그러게요 빈지노 쥬륵 3월 웁니다 연습 wilshere_yoona

아 코믹월드 가고 싶었는데 ㅠㅠ 같이 갈사람도 없구 ㅠㅠ돈도 없구 ㅠㅠ어우차라 ㅏ파ㅏ러럴
네!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생각해보면 나온지 엄청 오래된거 같네요 ㅋㅋㅋ 나중에 피아노로 치는거 기대해봐야겠네요 D
굿밤되세요ㅎ
넹 님두용 ~!
ㅋㅋㅋㅋㅋㅋ개귀엽ㅋㅋㅋ
뽑으셨나요?!

앜ㅋ 전오늘 인형뽑기했다가 망. . .
ㅠㅠㅠ 인형뽑기엔 저도 재능이 없더라구요 ㅋㅋㅋ
하다보니까 개빡치더라구요. .
ㅋㅋㅋㅋㅋㅋㅋ 그거리얼 언제까지 뽑히냐하다가 제지갑이 뽑히더라구요
앜ㅋㅋㅋㅋㅋ 지갑이ㅋㅋㄲ
저도 포켓몬? 그거 뽑다가 망해서 ㅋㅋㅋㅋ
사는게 더빠를듯합니다. . 인형은😭

Beenzino 그러게요 빈지노 쥬륵 3월 웁니다 연습 okalstjrdl2

맞아옄ㄲㅋ 별기술이 다있더라구요ㅋㅋㅋ
알바 개구켬켬쿔쿈켬켬켬
ZION.T (FT. BEENZINO) // I’M SORRY (미안해)
beenzino's rap in 너의 몸에 벤 is so good ???
임성빈;Beenzino ↳ SOLO
벚꽃 보러가고 싶다다




Beenzino 그러게요 빈지노 쥬륵 3월 웁니다 연습 arLody621_

Beenzino 그러게요 빈지노 쥬륵 3월 웁니다 연습 Red_Token_

Beenzino 그러게요 빈지노 쥬륵 3월 웁니다 연습 Red_Token_

Beenzino 그러게요 빈지노 쥬륵 3월 웁니다 연습 rocksteady0923

Beenzino 그러게요 빈지노 쥬륵 3월 웁니다 연습 kwillimmigran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