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OSE

[OFFICIAL] B.A.P 6th single album (ROSE) 티저 이미지(Teaser Image) - 영재(YOUNG JAE) #BAP #FF0000 #ROSE #YOUNGJAE
✨B.A.P 6th single album (ROSE) 티저 이미지(Teaser Image) - 영재(YOUNG JAE) & 젤로(ZELO) -
B.A.P 6th single album (ROSE) 티저 이미지(Teaser Image) - 영재(YOUNG JAE) #BAP #FF0000 #ROSE #YOUNGJAE 세상사람들 우리 영재 하세요 BAP_Yo
[PHOTO] B.A.P 6th single album (ROSE) 티저 이미지(Teaser Image) - (YOUNG JAE) #BAP #ROSE #YOUNGJAE
B.A.P 6th single album (ROSE) 티저 이미지(Teaser Image) - 영재(YOUNG JAE)&젤로(ZELO) #BAP #FF0000 #ROSE #YOUNGJAE #ZELO
B.A.P 6th single album (ROSE) 티저 이미지(Teaser Image) - 영재(YOUNG JAE) #YOUNGJAE - 젤로(ZELO) #ZELO #BAP #FF0000 #ROSE
B.A.P 6th single album (ROSE) 티저 이미지(Teaser Image) - 영재(YOUNG JAE) #BAP #FF0000 #ROSE #YOUNGJAE -KimSara

Young B ROSE 이미지 IMAGE JAE 6TH ZELO Namnahui65


닉네임

윤크앙 또 닉네임 바꾼거 봐라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닉네임영빛 키165 발 사이즈250 별자리천칭 혈액형B 탐라 포지션마음찍고다님... 좋아하는 장소무대, 영화관, 촬영,연습현장 좋아하는 음료커피, 요거트, 에이드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닉네임순 영 혼 뀨잉 키163 아마도 더 컸을듯 발 사이즈240 별자리염소자리 혈액형B 탐라 포지션기요미)( 좋아하는 장소하우스 좋아하는 음료아마도 워터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닉네임찰빵 키163 발 사이즈235 별자리물병자리 혈액형B 탐라 포지션프로우울러 좋아하는 장소내방 이나.. 공기좋은곳? 좋아하는 음료포카리나 딸기로만든거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닉네임외눈 키167 발 사이즈240-45 별자리양 혈액형B 탐라 포지션트찐 좋아하는 장소집. 카페. 혼자있을만한 곳 좋아하는 음료커피(라떼빼고). 포카리. 펩시


가히리

그 블리치 나루토 가히리 은혼 보컬로이드...메이져...
그당시 시대를 풍미한 장르가 가히리 은혼 보카로아님..? 부코가면 죄다 은혼 가히리 보카로였눈데

가히리는 재입덕하면 큰일이라구...잠든 덕분들이 많아서...
내 인생장르는 가히리 보컬로이드 마크로스f 러브라이브...


GOT7

170221 김포 입국 #GOT7 #bambam 구빰 꿀잠 허니잠 😪
170221 김포 입국 #GOT7 #bambam 바쁜 새럼 비지맨 😭
[2/21(화) 엠뮤톡] 1시9분 시작! 오늘의 순서! 크나큰/에이프릴/NCT DREAM/마마무/아스트로/레드벨벳/B1A4/EXOCBX/블락비/태연/세븐틴/GOT7/에이핑크/B.A.P/오마이걸/SF9/방탄소년단 곧 보자긔


Young B

밖에 비온다니
ㅋㅋㅋ만취해서 일 쳤는데 A, B 중에서 누구랑 한 지 모르는 막장 bl 리맨물 보고싶다.... A, B가 의도한 건지 아닌지 모르지만 말 애매하게 하고... 차마 물어 볼 수 없는 혼돈과 공포. ...같은 거 보고싶넹..

Young B ROSE 이미지 IMAGE JAE 6TH ZELO Namnahui65

인죵합니다.... 고등랩퍼 마크가 다 박살냈으면 좋겠는데 Young B 너무 잘하고.....
Young b gon win 고등✊🏻
저요.!!!!(우당쿵쾅
잠만보 너무 기여어
이상해씨같애
빅히트가 뭐야..?
슬슬 잠온다 싶더니 잠올시간이네

카구야 노래에서 시카쨩 초반에 덩실거리는겆너무 기여어
뽕찰때마다 블레이드 사고싶어 죽겠다는것
하.. 벌써 10년
진희공주님 으어억
아 갑자기 뽕차자낫!!
릴리화이트 노래 너무 좋아..
오야오야..나의 크롬양..

Young B ROSE 이미지 IMAGE JAE 6TH ZELO stillhanbin

물어주긴다...
럽라 최고..
이브이들 너무 귀여움
힝임니다 ㅠ
앙대...돈아껴야대...주륵
해운대 메가박슈
엥 어디서

혼또니
엥 혼또??
이번주 토요일.. 이꾸이뀻
존나니 끌린다..
뷰잉 이꾸요
럽뽕 식다가도 콘서트 보면 다시 차오름
먹던치킨이라 안타깝지만 최고야

Young B ROSE 이미지 IMAGE JAE 6TH ZELO Thanks4LovingMe

가끔 이쁜거 들고나갈용으로 싼거는 사도 괜찮겠죠9v9!!!과에 남자가 없으니 어차피 하하하ㅏ핳
마음같아선 예쁜거 막 파스텔톤 이런것두 좋아서 추천드리는데 대학다니면서 꾸미는것도 하루이틀이더라구요...😭😭 그냥 어쩌다가 한번씩 쓰는 예쁜가방 따로 마련하시는걸 추천드려용!
감사합니다ㅠㅠ🐥💕💕💕
아악 흰색이가 너무 이뻣는데9ㅁ9!!!!!회색이나 검정이가 낫겠네요 후ㅜ휴ㅠㅠㅠ감사해요💕💕💕💕
과에따라 1~2학년은 천천히 배우는곳도 있는데 갈수록 전공이 늘어나고 책도 두꺼워져서...튼튼한 예쁜가방 사세효...☆
최대한 튼튼한거면 만사오케이에요...개인적으로 전 앉는의자에 물건을 두지않는 편인데 대학 강의실은 대부분 가방걸이가 없으니 바닥에 두거나 허벅지에 올리는데 바닥에 두는거 감안하면 어두운색이 좋아요! 갠적으루...!
백팩이 최고!!!!!8-8 디자인 고민되네요

백팩 들고다녀욧..학교에 사물함을 주긴 하는데 놔두면 복습이든 공부를 못하니 차라리 백팩 써요
나도 빨리 학사모...환멸이 난다..
강호동 자기가 먼저 무례한 말 뱉어놓고 상대방이 정색하고 안 받아주면 성질내면서 예능 핑계 대는 거 존나 싫어.......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부산사람인디 진심 저런거 생전 처음봄
엥 이거 완전 개학짤이잔아요
내일 전공책 사러가야지..

Young B ROSE 이미지 IMAGE JAE 6TH ZELO NooooLifeNoooo

남친(으로 추정되는)분이 울컥한 표정으로 보니까 여자분이 존나 도도하게 아이스크림 한 스푼 떠서 남친 먹여주면서 "신경쓰지마, 네가 사준 이 아이스크림보다 저렴한 애들이야" 라고 또박또박 큰 소리로 말함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학위를 따려면 돈이 필요하지만 돈을 벌려면 학위가 필요한 이런ㅠㅠㅠㅠㅠ
바로 직장 출근하시는게 전 부러워요😭😭😭 저는 얼른 학교 졸업하구 돈벌고 싶네여...지긋지긋한 등록금이😭😭😭😭
흡ㅠㅠ 하지만 학교만 16년을 다녔는데 이제 학교 안다닌다니 엄청 불안하고 그러네욥ㅠㅠ 무엇보다 내일 출근하기가 싫어요ㅋㅋ큐ㅠㅠㅠㅠㅠㅠ
산악회같다 ;
헉 킨다님 졸업하신거에요? 핵부럽슴니다..
단톡방에서 루시우, 라인하르트라면서 받은 사진 ㅜㅜ 진짜 너무 존섹임..................

Yoo Youngdoo 26 y.o, blood type B, Aries, Pureness You Young Do it! 넌 젊기에 할 수 있다 (You're young, so you can do it)
B.I는 리더답게 아이콘의 방향성을 정리해줬다. “아이콘은 ‘웰메이드 케이팝 그룹’입니다. 한국에서 볼 수 없는, 트렌디한, 퓨러치스트.” 갓빈. 멋있어 진짜..
안경 바뱌 👓 #바비아이 #doubleb (출처young_1092)
1집 당시 B.I의 하드디스크에는 40여 곡이 있었는데 그중 25곡이 내부에서 불가 판정을 받았고 10여 곡이 세상에 나왔다................ 양....현......석..........................
"2집이 순탄하게 나온다면 '떼창'이 많을 것 같아요. 에미넴도 놀라고 가는 떼창. (B.I)" 인터뷰 정리하다 너무 놀라서 급하게 가져옴 떼창많은 앨범.. 솔직히 아이콘이즈뭔들이지만 떼창 준비할게 한빈아..😢
클래식영 시즌그리팅 '코스믹 보이' 미니포토북&핀뱃지 재고 판매 합니다. CLASSIC YOUNG 'COSMIC BOY' MINI PHOTOBOOK&BADGE SET STOCK SALE
확실하게 2학년 끝나면 계약직 들어가야겠다..

Young B ROSE 이미지 IMAGE JAE 6TH ZELO TP_haiqyuu

그러게여...
엄마가 엄마랑 아빠도 빚이 없는데 벌써 니가 있냐고..
꺄 나도 빚쟁이당
"저희가 각자 색깔이 달라요. 좋아하는 음악도, 장르도 다 다르기 때문에. 피부 톤이 특히 다르죠! 하하. (B.I)"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한빈ㅋㅋㅋㅋ아무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아징챠웃곀ㅋㅋㅋㅋㅋㅋ
ㅠㅠ 너희의 청춘을 응원해. #비스트 stay forever young
넁ㅁ 🎶🎶
32. 히키코모리였던 딸이 엄마에게 처음으로 건넨 말. 김씨표류기라는 영환데 사람들이 포스터만 보고 b급 코메디영화로 많이들 오해하고있어서 안타까운영화ㅠㅠ

Young B ROSE 이미지 IMAGE JAE 6TH ZELO BABY_Onauma

헉스전 거기도갈수잏을지 모르겐내요... ㅈ니자 전 지방사람+학생이애욧..(^^)b(척!) 저도 어떡하조넘가고십엉노..
은혼,,^^b
TAEYEON #MyVoice Tracklist, (2) 8. When I Was Young 9. Lonely Night 10. 수채화 (Love in Color) 11. Fire 12. Eraser 13. 기억을




Young B ROSE 이미지 IMAGE JAE 6TH ZELO BAP_JongM

Young B ROSE 이미지 IMAGE JAE 6TH ZELO BAPChile

Young B ROSE 이미지 IMAGE JAE 6TH ZELO yooarelove_

Young B ROSE 이미지 IMAGE JAE 6TH ZELO 1014_PeiJun

Young B ROSE 이미지 IMAGE JAE 6TH ZELO _DreamBA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