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밌어

아앙아아아앙아아아아 #재밌어 #틴탑 너무좋아 무대너무 박력있고 멋있구 안무랑 노래 다다다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난다진짜 #LoveIsGoneAway
빛~🌌👋😃👋🌌이~~ ✊😃✊ #틴탑 #니엘 #재밌어? #하이파이브
잠시 후 Mnet #엠카운트다운 에서 #틴탑#재밌어? 컴백 무대가 펼쳐집니다! #Call_Me 무대도 최초공개 되니 놓치지 마세요! 엔젤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시청바랍니다.
[#민우] 지금 이 시간에 뭐하는 게 제일 #재밌어? 엠카 보는 게 제일 재밌지~! 우리 #틴탑! 형이 컴백무대 완전 응원해~ 알징? 화이팅♡
음원도~M/V도 아직 공개 전!! 하지만 오늘 엠카에서~만날 수 있어요! 발재간 댄스!! 흥 오르는 댄스!!!! 하면 #틴탑!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 무대 완전 #재밌어? #장난아냐 꾸르잼 빅잼
[#진후] 사랑하는 #틴탑 형들 컴백! #재밌어? 첫 무대 기다리고 있어요. 허니텐 여러분들도 함께 응원해주세요!!
아이구 니에리 귀여워~ 👕 #틴탑 #니엘 #하이파이브 #재밌어?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oingoing0

뭐야~ 이게 재밌어? 😒 완전 재밌어!!! 😀😀😀😀 귀여워 죽겠다ㅠ ㅠ #틴탑 #이모셔녈틴팝밴드 #재밌어?
170406 #엠카운트다운 #틴탑 #재밌어? 무대 외 full cut
#틴탑 #TEENTOP #니엘 #창조 #HIGHFIVE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아 틴탑 너무 귀엽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노랭이야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카] 170406 UP NEXT 틴탑 #틴탑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TEENTOP #Love_is #재밌어 ? #하이파이브 #HIGHFIVE #틴탑컴백 ©뉴이
#엠카운트다운 #틴탑 #재밌어? 첫방 너무 기대되는 것! ^0^
춤선 무용수같고 이쁘다구.. #니엘 #틴탑 #재밌어?
멜론 급상승 #틴탑 3위 #재밌어 음원이 아직이라 넘나아쉬운것

역시 이부분이지ㅠ #틴탑 #하이파이브 #HIGHFIVE #재밌어? #LoveIs #니엘
170406 틴탑 CALL ME #콜미 (#Call_Me ) #틴탑 #TEENTOP #Love_is #재밌어 ? #하이파이브 #HIGHFIVE #틴탑컴백 ©park jin geun
#틴탑 #니엘 #재밌어 미니팬미팅 현장 😉
#틴탑 #니엘 #재밌어 체널돌리지마요 😉
#틴탑 #TEENTOP #HIGHFIVE #재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틴탑 칼군무 ㅊㅔ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틴탑 멜론 검색어 3위! #정규2집 #TEENTOP #재밌어?
뭘 먹고 이렇게 예쁘고 멋있으쉰지... #니엘 #틴탑 #재밌어? #LoveIs #하이파이브 #HIGHFIVE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wowous_malljoe

무대장인 안다니엘 보는 거 완전 재밌어ㅠㅠ #니엘 #틴탑 #재밌어?
#틴탑 #TEENTOP #재밌어? 갠적으로 좋아하는 안무2
#틴탑 #재밌어? 갠적으로 맘에드는 안무1
17406 MNET 엠카 컴백. #틴탑 #니엘 #재밌어 😉
[170406]#MCOUNTDOWN 다 안올라가지네.. ㅠㅠ #TEENTOP #틴탑 #하이파이브 #재밌어 ? #엠카운트다운
170405 TEEN TOP #HIGHFIVE THUMBNAIL #재밌어? D-1 내일 컴백이예요💜 1년 3개월만의 컴백 누구보다 긴장하고 있을 틴탑을 위해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
노래 넘 조앙😂 #틴탑 #재밌어 ?

막내라인 너무 멋있고 귀여워~ 😻😻😻 #틴탑 #니엘 #리키 #창조 #재밌어? #하이파이브 #TEENTOP #love_is
이 부분도 너무 조와,, 틴탑하세요 님들 ㅇ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틴탑 #TEENTOP #하이파이브 #HIGHFIVE #재밌어?
이 부분 흐름 존좋ㅠㅠ 니엘이 말대로 밝지도 우울하지도 않은 것이 투유 생각도 나고 감성 터지면서도 신나서 좋다 #틴탑 #재밌어? #하이파이브 #LoveIs #HIGHFIVE
#틴탑 #재밌어 파트별 가사 이번 노래 너무 좋다❤
화이팅❤ :잠시 후 Mnet #엠카운트다운 에서 #틴탑#재밌어? 컴백 무대가 펼쳐집니다! #Call_Me 무대도 최초공개 되니 놓치지 마세요! 엔젤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시청바랍니다.
나는 이 부분이 제일 좋아💘 ㅇㅊㅎ들 주고 받으면서 노래하는 부분👍 #틴탑 #하이파이브 #재밌어
#틴탑 #니엘 #재밌어 파트 ♡넌 웃고 있는데 난 미쳐가 ♡넌 이게 재밌어 어이없어 ♡사랑을 하려면 좀 제대로 똑바로 해 ♡Love is gone away ♡왜 날 이렇게 슬프게 하는데 ♡알 수가 없어 너의 마음을 ♡넌 이게 재밌어 닌 지금 죽겠어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gpdms9009

#틴탑 #니엘 #재밌어 파트 ♡넌 웃고 있는데 난 미쳐가 ♡넌 이게 재밌어 어이없어 ♡사랑을 하려면 좀 제대로 똑바로 해 ♡Love is gone away ♡왜 날 이렇게 슬프게 하는데 ♡알 수가 없어 너의 마음
#틴탑 #재밌어 #창조 파트 ♡며칠 째 왜 연락이 없는거야 ♡너 때문에 난 잠 한숨도 못 잔채 ♡며칠 째 눈물로 밤 지샌거야 ♡도대체 얼마나 더 아파야 해 ♡얼마나 더 아파야해 ♡참 어이가 없어 넌 ♡조금이라도 네가 날 생각 했다면 이럴 순 없어
눈이 이쁘네ㅜㅜㅜㅜ♡ #재밌어 #Love_is #틴탑 #TEENTOP #하이파이브 #HIGHFIVE
#틴탑 #재밌어 #리키 파트 ♡매일 되풀이 되는 상황 ♡지긋지긋해 ♡결국 눈물이 되는 결말 ♡머리 지끈지끈해 ♡진심으로 그대를 사랑했단 말이에요 ♡그대도 그랬다고 어서 빨리 말해요 ♡그대는 떠나가고 ♡나 홀로 남겨졌지만
[엠카] 170406 틴탑 미니 팬미팅 #틴탑 #TEENTOP #Love_is #재밌어 ? #하이파이브 #HIGHFIVE #틴탑컴백 ©뉴이
종현아 오빠 몸조심하세요~^ 아프지마세요~^^ 네가 무척 자랑스러워요~~~♡♡♡♡♡♡♡♡♡ #틴탑 #재밌어
[ #틴탑 · 오마이걸, 오늘 '엠카' 통해 방송최초 컴백무대 ] 틴탑은 ' #재밌어? ' 와 ' #Call_Me '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틴탑 #재밌어 #캡 파트 ♡내가 뭘 ♡어떻게 해줘야만 네가 날 조금 더 ♡날 위해 이해해줄 수 있니 Babe ♡달라지겠다는 네 말에 ♡코웃음이 나 ♡미안하다는 네 말에 ♡Freaking liar
#틴탑 #재밌어 #천지 파트 ♡예전의 나는 없어 ♡이제 그런 놈은 없어 ♡착각하지 말아 ♡내 말 뭔 말인지 알아 Girl ♡아직 난 여기 이대로 ♡그대의 온기는 아직 그대로
#틴탑 #재밌어 #창조 파트 ♡며칠 째 왜 연락이 없는거야 ♡너 때문에 난 잠 한숨도 못 잔채 ♡며칠 째 눈물로 밤 지샌거야 ♡도대체 얼마나 더 아파야 해 ♡얼마나 더 아파야해 ♡참 어이가 없어 넌 ♡조금이라도
#틴탑 #재밌어 #리키 파트 ♡매일 되풀이 되는 상황 ♡지긋지긋해 ♡결국 눈물이 되는 결말 ♡머리 지끈지끈해 ♡진심으로 그대를 사랑했단 말이에요 ♡그대도 그랬다고 어서 빨리 말해요 ♡그대는 떠나가고 ♡나 홀로
차니오빠는 뭔들 안귀엽냐😢 술한번 같이 마셔보고싶다😳 내 신세 한탄하고 벽잡고 우는거ㅜㅜㅜ벽뿌셔 #틴탑 #천지 #재밌어?
칼군무 그리웠어 ㅠㅠㅠㅠㅠㅠ #틴탑 #재밌어?
군무 다같이 봐요😭😭😭😭😭 #틴탑 #재밌어 진짜 노래 대박 예상ㅠㅠㅠㅠ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1534dkffjqb

찬희오빠 고음 넘 맘에들구요ㅜㅜ 목 관리 잘하길ㅜㅜ 얼릉 보고싶다ㅜㅜ #틴탑 #하이파이브 #재밌어 #천지
역시 슬로건 너무 이뿡뎅~🙊 #재밌어 #틴탑 #HIGHFIVE
출석스티커 이쁘당~~🌸🌸 #틴탑 #재밌어 #HIGHFIVE
[MPD직캠 4K] #틴탑 직캠 #재밌어 ? Love is #TEENTOP Fancam 엠카운트다운_170406 #Love_is #재밌어 ? #하이파이브 #HIGHFIVE #틴탑컴백
멋지다.. #틴탑 #니엘 #재밌어 대박나자 😉
오빠들 힘들어 죽을려고 해서 너무 안쓰러웠어여 내가 가서 부채질 해주고 싶었어요ㅋㅋ 아 너무 미안하고 고마워요💜특히 창현오빠😁 #틴탑 #재밌어 #틴탑_꽃길만걷자 #하이파이브
ลูกกระรอกของม๊า~~~~ เจ๋งมาก! 차니야~ 오늘 수고하세요!!! 대박👍 #틴탑 #재밌어

mpd님 직캠 #틴탑 #재밌어? 넘 멋있ㄷㅏ
#재밌어 #틴탑 출처 네이버 티비 캐스트 사랑을 할 거면 제대로 똑바로 해 하면서 가슴 주먹으로 두드리는데 내 가슴 두드리는 줄 개설레 미친 듯 딱 내가 자른 저 부분이 HOT KILLING PA
니에리 너무 멋있어요~ 😭😭😭😭😭 #틴탑 #니엘 #재밌어? #하이파이브
#MnetMcountdown #MCOUNTDOWN #틴탑 #TEENTOP #하이파이브 #재밌어? #재밌어 아진짜 가고싶었는데 돈버는 저에게,,, 행운을 제발요,,,, 엠카짱 재미없어질라했는
진짜 #재밌어 들을수록 넘 좋고 #틴탑 은 무엇보다 실력이 있어서 넘나 예쁘고 뿌듯한것😂 #캡 은 이번에 피지컬에 코디 완전 리즈찍었고ㅎ #천지 는 왕자님 얼굴에 감성보컬 여전히 조쿠 #리키 각잡힌 칼군무 넘나 멋지구 중간중간 보컬도 깜짝놀라게 늘었구
#틴탑 ‘V 라이브 컴백쇼’에서는 자작곡 무대와 수록곡 중 멤버들이 선정한 추천곡을 확인 할 수 있다. #재밌어 뮤비 촬영 비하인드 영상, 촬영장 에피소드와 틴탑의 비글미를 볼 수 있는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
#재밌어 대박나라 #틴탑 대박기원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daldal_0710

💜틴탑 재밌어 대박나자💜
#틴탑 (#TEENTOP)의 #재밌어? ( #Love_is )
#재밌어 음원추출 했습니다 맨 앞, 맨 뒤 함성소리 지웠어요 대신 맨 앞 영어 파트가 함성소리 때문에 뺐습니다ㅠㅠ 혹시 다운 받으실 엔젤 분들은 저기서 가져가주세요♥ 리트윗은 사랑임니다
#재밌어 #틴탑 #TEENTOP #니엘 역시 틴탑이네~
#재밌어 #틴탑정규2집대박 #TEENTOP #니엘 #틴탑 와우~~~최고야~~~
틴탑 화이팅 하자 😇❤️ #TEENTOP #틴탑 #재밌어 #HIGHFIVE #Love_is #하이파이브
#재밌어 #틴탑 #TEENTOP #니엘 넌 웃고있는데 난 미쳐가요~

[IG] 2017.04.05 Ricky Update 저는 내일 첫방을위해자려합니다 ... 비가올수도있으니 우산꼭챙기시구~조금있다뵙겠습니다정말고마워요♡♡ #재밌어 #틴탑 #첫무대 아 내일오셔서 티셔츠받아가세요
#TEENTOP #Loveis #틴탑 #재밌어? Teaser 1 피아노 버전 (Piano ver.) 170410 정규 2집 틴탑 재밌어?
재밌어 Finally.. #재밌어#틴탑
170404 더쇼 (THE SHOW) #틴탑 #재밌어? NEXT WEEK


니엘

4월 9일 일요일 틴탑팬미팅 니엘x천지 투명스티커 & 니엘x천지 인스타ver블루스프링 특전명함 무료나눔 합니다^^)9 ★팔로안하셔도 됩니다 걍드림ㅠㅠ★ 수량은 음 반듯이 남을것같군...싶을정도로 넉넉합니다◑▽◑ㅋ... 그럼
[재업로드] 170331 노래싸움 승부 #틴탑 #니엘 랩도 잘하는 니엘의 (니가 있어야 할 곳) cut 유튜브 저작권 단속이 더 심해졌네요ㅠ.ㅠ 데일리 모션으로 재업로드 했습니다.
아니 왤케 잘 생겼냐 안다니엘ㅠㅠ 당황스럽네ㅠㅠㅠ #니엘 #리키 #틴탑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wilshere_yoona

일단 우리애들 비주얼....🙊민수 세삼 너무 잘생겼고, 차니ㅠ요정이고요~ 종현이 웃을때 죽고요. 창현이 엔젤챙기기 최고구요. 니엘이는 흡흡 녤덕이 말해뭐해요ㅠ 왜 틴탑안해요?? 도대체 왜?🤤🤤🤤🤤🤤
귀여운 거 박제 1 #니엘 #리키 #틴탑
안녕하세요 덕후여러분. #틴탑 #니엘 이의 영상자료를 유튜브&데일리모션 등으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천천히 굴러갈 예정.
사녹 못 가니까 귀여운 거 복습 ㅠㅠ #니엘 #창조 #틴탑
틴탑 노래 좋은 거 많은뎅 (니엘 음색러버
👋안녕?!🖐 #틴탑 #캡 #천지 #니엘 #리키
럽 이즈 건 어웨이 ~럽 이즈 건어웨이~럽 이즈 건어웨이~틴탑 리더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정말 어색하다 틴탑이 왜 있나 생각해보니까..음...그렇쿤.....ㅠㅠ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OummyLee

#틴탑 #캡 #니엘 #반해 뭘 자꾸 그리 고민해 이노래가 끝나기전에 Oh baby tonight Oh baby tonight 내 손을 잡아줘 girl
160327 오다이바 특전회 #틴탑 #캡 #니엘 #가지마 가지마는 니엘이한테 치대기!ㅋㅋㅋㅋㅋㅋㅋ 며칠동안 기분 계속계속 좋아서 진짜ㅋㅋㅋㅋ우리 밍슈 최고!!!
이 부분 특히 귀 녹는다 니엘아.. 가사도 목소리도 너무 좋아ㅠㅠㅠㅠ #니엘 #틴탑
틴탑 #니엘 솔로곡 #못된여자 에 도끼님이 피쳐링을
틴탑 멤버별 닮은 포켓몬은? (니엘💋) 캡리자몽 천지나시 엘조고라파덕 니엘우츠동 리키야도란 창조근육몬 #틴탑 #캡 #천지 #엘조 #니엘 #리키 #창조
[#니엘] 그대는 나의 엔젤 #엔젤_우리만_믿어 #틴탑_우리만_믿어
완전 신난다~ 니에리도 웃는다~ #틴탑정규2집대박 #call me #틴탑 #TEENTOP #니엘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_topworld

틴탑 #니엘 입술만큼 낭낭한 #못된여자 많이 들어주세요
틴탑의 #니엘 의 첫 솔로곡 #못된여자 노래가 이렇게 좋은데 일위안할수가없지 고럼고럼 ㅇㅇ
틴탑 4글자 징크스 #못된여자 첫솔로 #니엘 성공적
87th 니에리 웃음소리 😻😻😻😹😹😹 (RickyHi Minsu, I'm Mike) 😂😂😂😂😂😂😂😂😂😂😂😂😂😂😂😂😂😂😂😂😂😂😂😂😂😂😂😂 #틴탑 #하이파이브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170218 불후의 명곡 '휴식같은 친구' #틴탑 #니엘 #리키
틴탑의 엘조랑 #니엘 이랑 상탈하는거 봐야하니까 #못된여자 제발 1위 좀
틴탑의 #니엘 솔로곡 #못된여자 1위할거니까 엘조랑 니엘은 몸 키워놔라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32056_

[V앱] 틴탑은 첫방 스포중! 아침부터 비 맞고 촬영하고 온 틴탑 안다니엘이 감기를 다 옮겼어 😷


TEENTOP

컴백 기다리기 정말 #쉽지않아 #틴탑 #TEENTOP #EXITO
#틴탑 스케줄 추가 04.10 [20:00] [V LIVE] TEENTOP comeback show [22:00] [라디오] KBS Cool FM 이홍기의 Kiss the Radio 04.11 [12:00] [라디오] SB
컴백했으니까 주간아이돌 불러주세요!! #쉽지않아 #틴탑 #TEENTOP #EXITO
#틴탑 스케줄 4.6 MNET 엠카운트다운 4.7 KBS2 뮤직뱅크 4.8 MBC 음악중심 4.9 SBS 인기가요 / TEENTOP HIGH FIVE ANGEL / KBS1 열린음악회 4.10 [V LIVE] TEENTOP
#틴탑 에게 반하지 않기 #쉽지않아 #TEENTOP #EXITO
#틴탑 보다 멋있기 #쉽지않아 #TEENTOP #EXITO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nielcongzzz0816

#틴탑 을 잊고 있던 사람들에게 한방 먹일 수 있는 활동이 되길!! #쉽지않아 #TEENTOP #EXITO
[MPD직캠 4K] #틴탑 직캠 Call me TEEN TOP Fancam 엠카운트다운_170406 #TEENTOP #콜미 #Call_Me #하이파이브 #HIGHFIVE
항상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틴탑 이지만 이번 안무는 무려 100번도 넘게 수정했다고..ㄷㄷ #쉽지않아 #TEENTOP #EXITO
1년만에 컴백ㅠㅠ 감.개.무.량 #쉽지않아 #틴탑 #TEENTOP #EXITO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모습 고맙고 사랑해 #틴탑 #쉽지않아 #TEENTOP #EXITO


하이파이브

와아아 역시 우리 틴탑 완벽해 완벽해! #잼있어 화이팅!!! #하이파이브 화이팅^^
틴탑 하이파이브엔젤 팬밋 나눔공지🔔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XVDlIp8wDJiMt30

#틴탑 만 보고 있으면 묵은 체증이 내려가는....이런 대혜자스러운 자켓촬영현장 짤들을 탈탈 털어서 여러분들에게 바칩니다. #HIGHFIVE (#하이파이브)로 분위기 깡패의 지존이 누군지 보여주는 그 짤들! ▶


쉽지않아

솔직히 #틴탑 멋있다 #쉽지않아 솔직히 노래좋다
하이 #틴탑 의 이번 활동의 목표는 #쉽지않아 음원차트 1위
트위터 #쉽지않아 사랑해 #틴탑 알라뷰
정말 #쉽지않아 다른 #틴탑 분위기짱짱
미치겠어 장난아냐 #틴탑 이번 노래 제목은 #쉽지않아 우왕 4글자다
스탠딩마이크랑 #쉽지않아 의자를 #틴탑 이용한군무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_topworld

우리 관계는 #틴탑 의엔젤 #쉽지않아 를부르는 관계
우리 #틴탑 무대에 반하지 않는다는게 #쉽지않아 오예
6명이 다 이렇게 귀엽고 멋지기도 #쉽지않아 오예 #틴탑 흥하자
보고싶었어 #틴탑 이번 #쉽지않아 우리가 꼭 1위 시켜줄께
이렇게 잘나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큰별이 되지 않기도 #쉽지않아 하잖아 #틴탑 컴백


사각지대

#틴탑#사각지대
스밍할때 #틴탑 타이틀 수록곡 타이틀 수록곡 순인거 알죠 물음표 예를들어 #사각지대 술마시지마 사각지대 DAY 이런식으로 다알죠 물음표 쿄쿄쿄쿄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daldal_0710

160118♥ #틴탑#사각지대 화이팅!
160118♥ #틴탑#사각지대 !!!
#틴탑#사각지대
들어주세용 #틴탑 들어주세용 #사각지대 들어주세용
음악방송 1위하자 #틴탑 #사각지대
뮤비 #틴탑 보는거 #사각지대 어떠십니까
아이돌중에 #틴탑 제일멋있음 #사각지대 대박임 화이팅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RothNIEL_816

#틴탑 1위하자 #사각지대
노래듣는게 #틴탑 어렵나요 #사각지대 물음표
입스밍 최소 #틴탑 입팬 쿄쿄쿄 입으로만 하지말고 얼른 #사각지대 스밍돌리세요 쿄쿄쿄
160118♥ #틴탑 컴백 #Red_point #사각지대
#틴탑#사각지대


리키

꿀잼 빅잼 애교폭탄 발사준비✌️❤️ #틴탑 #리키


천지

틴탑 천지 무슨 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CHOJINSTJ

#틴탑 #CallMe #천지 우리 오빠 웃는거 좀 봐주세요😭❤ 우주 최강 예쁘다💘💘
#안녕!? 나올때 사진 존예ㅠㅠ #틴탑 #캡 #천지 💞
진짜 #틴탑 #천지 #캡 너무 멋지당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건 널리 알려야해ㅠㅠㅠㅠ #배려아이돌


컴백

[EVENT] 170410 틴탑 컴백 기념 이벤트 💜 참여방법 , 발표일 4월 10일, 타팬참여 가능 회사가 홍보를 안해요ㅠㅠ 타팬분들도 많이 참여해주시고 나중에 꼭 스밍 돌려주세요👋
틴탑 진짜 갓칼군무 오진다ㅋ 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엘조 나간거 아직도 슬프다 완전체 컴백이라매,....🕪🔫🔫🔫🔫🔫
우리 병헌이 최근 활동을 눌렀더니 틴탑 컴백쇼 하는 거 써져있는 거 보고 마음이 아팠다
아 틴탑도 10일컴백..?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Alto_1123

호올 틴탑 컴백
헐 틴탑 컴백했네 노래 개좋잖아 빨치 탈툪해라 앤디오빠랑ㅠㅠㅠㅠㅠㅠㅠ다들 탈툪하자
근황을 궁금해하면 꼭 떡밥이 뜨더라고.. 케이윌오빠 요즘 안보인다 했더니 곧 나온다는 정보를 들었고.. 얼마전에 틴탑 안보인다 했더니 오늘 엠카에서 컴백무대 봄ㅋㅋㅋㅋㅋ 샤이니 근황은 맨날 궁금한데 왜 무떡밥이에요? 쟈이니말고 샤이니요...
음반, 음원 발매 / 컴백 3월 24일 아이유(선공개1) 27일 와썹 걸스데이 서인국 4월 3일 오마이걸 4일 위너 5일 드림캐쳐 7일 아이유(선공개2) 10일 EXID 틴탑 15일 젝스키스 21일 아이유(전곡공개)
띵곡제조기 틴탑이 컴백했나요
용용^^ 틴탑 컴백무대를 몇번이고 다시 보다면,수마에 이겼네 나😎✌ㅋ 용용에게만은 차마 할 일이 있었어~!!! 오늘의 핑크색 양복이 정말 귀여웠어♡그래서 Instagram에 사진을 올리고 준 것이 너무 기뻤어~😆💕
서 빙글빙글 돌아서 제자리로 온겁니다 여러분들을 온전히 수호하려고 제가 약간 미친사람처럼 지낸것입니다 작곡천재 용감한형제님 틴탑컴백노래로 저의 좋던 분위기깨지마세요 음...앞으로 내편할사람 여기여기붙어라~ 하이라이트 힘내요 가수분들 제가매일생방볼게요~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leenuvuong


틴탑

헐 틴탑 노래 개조아;;;; 미친 대박이당 넘 좋넹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_topworld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tenasia_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tenasia_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Perfect_niel816

틴탑 재밌어 니엘 TEENTOP 하이파이브 쉽지않아 LOVEIS 2Lovev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