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턴

옥상달빛 새 앨범 제목이 "월월월월금". 타이틀곡도 인턴. 제목처럼 월요일 담에 금요일이면 좋겠다.
여러분 오늘 오후 6시 옥상달빛의 새 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당 인턴과 연애상담이라는 곡이 있고요 대국민 투표를 진행한 결과 타이틀은 인턴이 되었답니다 !! 아무턴 ,, 들어주세요 노래가 너무 좋아요
어디로 가는지 여기가 맞는지 여전히 우리는 모르지 시간이 지나 가보면 알겠지 충분히 훌륭한 시간을 보냈다는걸 잘하고있었다는걸 (인턴, 옥상달빛)
대한민국의 #인턴 을 응원합니다! #옥상달빛
오늘따라 #인턴 하고 싶네요😄 옥상달빛 언니들 노래 바로 들으러 가야겠어요👍👍👍👍👍 믿고듣는 #옥상달빛
#OrgelUnwinding #옥상달빛 #인턴 😌🌱🛴⛱ 역시 좋다
듣고 있지요! ❤☻ 난 누구보다 소중하니까 매일매일 행복하자 맑고 깨끗하고 자신있게 오늘도~♬ #옥상달빛 #인턴

옥상달빛 인턴 연애상담 화이팅 앨범 월월월월금 4만원 seov99

170406 대한민국의 #인턴 을 응원합니다! #옥상달빛
기호A 힘들당 김윤주 후보 기호B 쏠로당의 박세진 후보 둘다 지지하는 둘다좋당 지지자 #현아 #HYUNA 응원메세지 #옥상달빛 #인턴 #연애상담 #월월월월금 4월6일 6PM발매
나도 꼭 들어볼게용~ #인턴 화이팅! #옥상달빛
취준생인 나에게 너무 필요한 말들이다ㅠㅠ 추천해준 덕에 노래 잘 듣고 있오용!! #옥상달빛 #인턴
#옥상달빛 #인턴 힐링송이네요:) 별님 덕분에 좋은 곡 get해가요😊💕
#옥상달빛 #인턴 홍보 요정 차학연♡
#옥상달빛 #인턴 넘나 좋은것!

요즘의 저한테 가장 와닿는 가사네요 :) 노래 좋다~ #인턴 #옥상달빛


연애상담

[기호 B. 연애상담 지지자 응원 영상 '엔(of VIXX)] 쏠로당! 쏠로당! 쏠로당! 쏠로당 화이팅! 연애상담 화이팅! 옥상달빛 화이팅! 빅스엔 화이팅! .!!
[기호 B. 연애상담 지지영상 '요조', '엔(of VIXX)] 오늘 밤 10시 드디어 옥상달빛의 타이틀곡이 정해집니다. 많은 동료분들도 그들을 지지하기 위해 영상을 보내주셨는데요!! 기호 B....
진짜 사랑하고 싶다면 혼자일때도 씩씩한 그런 사람이 돼야 해 (연애상담, 옥상달빛)
기호B 쏠로당의 박세진 후보와 연애상담 지지자 #엔 #N #차학연 #빅스 #VIXX 응원메세지 #옥상달빛 #연애상담 #월월월월금 4월6일 6PM발매


화이팅

역시 다정킹😍옥상달빛 화이팅!!!!💪💕💕
오빠도 화이팅 그리고 옥상달빛분들도 화이팅!!!

옥상달빛 인턴 연애상담 화이팅 앨범 월월월월금 4만원 seov99


앨범

옥상달빛 새 앨범 나왔네요 많이 들어주세요 옥상달빛 노래 너무너무 좋답니다
앨범 판매글 리얼라이즈 우포 5500(베레모랍 리얼라이즈 우포 5500(베레모랍 더클 우포 5000(엔.혁.켄.콩) 에러 우포 5000 (포토 켄.포카 엔) 옥상달빛 우포 3000 트친들은 인용 알티 부탁해요 제발 콘서트
옥상달빛 앨범ㅇ나와뎌요ㅠㅠㅠㅠㅠ
근 2년만에 트위터 비밀번호를 알아냈다! 역사적인 이날! 🌴🌈옥상달빛의 새 앨범 발매가 내일(4/6)pm6시 라는것을 알려드립니다😍💕


월월월월금

옥상달빛 이번 싱글 이름ㅋㅋㅋㅋ 월월월월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그래도 내일 드디어 금요일이다!


쫑디

쫑디 4만원(쫑디송) 노래 옥상달빛 저번에 올렸던거 완성본이요 ㅋㅋㅋ 진짴ㅋㅋ 그냥 가사에 철저한 이미지 영상ㅋㅋㅋㅋㅋ 쫑디 보고 싶어 흐븧븧븝....
쫑디 4만원(쫑디송) / 옥상달빛 계정주가 쫑디 보고 싶어서 만든 영상이요 흑흑 ㅜㅜㅜㅜ 쫑디가 이 시간에 없으니까 너무 이상해 쫑디ㅜㅜㅜㅜ


수고했어

수고했어 오늘도 아무도 너의 슬픔에 관심 없대도 난 늘 응원해, 수고했어 오늘도 -수고했어, 오늘도, 옥상달빛


옥상달빛

옥상달빛 엄청 기대햇는데 ,,,,
옥상달빛 이제 위로 그만할 때 되지 않았나 시프다,,,
오 옥상달빛 노래 나완ㅅ어ㅓㅓ
옥상달빛님꺼니까 들어야쥡)(
오모오모 믿고 듣는 옥상달빛~💘💘
옥상달빛 노래구낭~ 응원해주고 맘씨 넘 좋다)(❤ 나도 들어볼께~^^

옥상달빛 인턴 연애상담 화이팅 앨범 월월월월금 4만원 JH_O4O8

옥상달빛님들 노래는 항상 좋은거같아요😂
언젠간 온전히 오빠의 목소리로 채워진 위로해주는 따뜻한 곡을 들어보고 싶어요! 지금 옥상달빛언니들 곡 쭉 플레이리스트에 넣어놓고 한 곡 한 곡 듣고 있는데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언젠가 꼭 그런 날이 왔으면😊💜
으으응으우우웅 옥상달빛 노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귀여미해ㅠㅠㅠㅠㅠㅠㅠ
수줍게 곱씹은 내 마음은 아직도 입 속에 맴돌아 이내 그리운 너의 모습을 깨우고 난 잠들지 못한 채로 /옥상달빛, 고요한




옥상달빛 인턴 연애상담 화이팅 앨범 월월월월금 4만원 DC_Tirebug

옥상달빛 인턴 연애상담 화이팅 앨범 월월월월금 4만원 cst_for_lvlz

옥상달빛 인턴 연애상담 화이팅 앨범 월월월월금 4만원 kimmimi_

옥상달빛 인턴 연애상담 화이팅 앨범 월월월월금 4만원 zzyubbyu_1

옥상달빛 인턴 연애상담 화이팅 앨범 월월월월금 4만원 Cap_MyFantasy6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