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니라서

네가 즐겁다면야 좋지. 글쎄, 나는 창조주가 아니라서 대답할 수 없을 것 같은걸. (밝게 웃는 네 앞에 앉곤 부드럽게 웃는다) 너는 왜라고 생각해? 천사인 네가 생각하는 이유말야.
나였다면, 내가 네 상황이었다면 나는 상대를 살려두지 않았을 거야. 내가 너만큼 좋은 사람이 아니라서 그런가? 눈을 천천히 깜빡이곤 당신을 다시 바라보았다.) 가짜, 겠지. 행복을 연기했어. 거짓 웃음에는 익숙하니까.
흥 너는 수면부족아니라서 좋겠다
막 몇시간 노가다해야하고 아이템 몇백개 모아야하고 그런게아니라서 너 무좋 다!!!!!!!!!퀘스트깨는거 좋아하는데 맨날 그런겜들만 해와가꼬 고통받았었는대......그래서 파판이 완전좋다!!!!!!
나는 쓴 건 내 타입이 아니라서. 달거나 매운 게 좋아. (네 쓰다듬을 얌전히 받으며 뚱하게 올려다 보고) 나는 잘 챙기지만 너는 잘 안 챙기잖아. 너는 안 다행이야. 그러다가 갑자기 훅 간다?
내 주변 사람들이 힘들어 하는 거 볼 때마다 내가 다 속상하다 ㅠㅠ 사실 내가 누굴 위로할 수 있는 처지가 아니라서 뭐라 할 말은 없지만 그래..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너도 나도
(어깨를 으쓱이고는 책을들고 맞은편 의자에 앉았다) 내가 재밌어하는 걸 재밌다고 말도 못하는건가? 미안하지만, 난 그렇게 수준높은 사람이 아니라서 말이야- 꽤나 좋게보고있던 모양인데 칭찬으로 받아들이지. (너를 슥 보고는 다시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ggmskwwkwk

고민하다 용기내어 꺼낸말에 너는 무심해 보였다. 좋겠다 무심할 수 있어서. 난 그 세상속에 살고 있는데 넌 다른 세상속에 살고 있어서 좋겠다. 너에게 닥친 문제가 아니라서 좋겠다. 굳이 관심갖지 않아도 네게 달라질 건 없어서 좋겠다.
너의 경험이 하나 늘었군. (쿡쿡. 웃었다.) 타 종족이라. 유감스럽게도 나는 그리 사교적인 성격도 아니라서 말일세. -기회가 되면 많은 이들과 대화를 나누는 것도 좋겠지만은.
상식인.. (소리를 내며 웃으며) 상식인 소리들으니까 좋은걸? (저보다 한참 큰 너를 올려다보면서 입꼬리를 올리며 말한다.) 말을 저렇게 했지만 예의있는 사람은 아니라서 아쉽네. 아쉬워라.
...속고 있다니 무얼? 나 사실 처음보는 사람에게 친절할만큼 좋은 사람이 아니라서...(너를 흘깃 보고는 이내 웃는다.)
뭐, 너 좋으라고 변신한건 아니라서. 양 쪽 다 좋아한다니 고맙다.(머리를 긁적였다.)...다음에 부탁하면 변신해줄게.
홍이 너 하나도 안 변했구나? 하니까 초가 내가 나니까. 하고 대답하는데 이거 뒤에 그 대사랑 이어지는건가 내가 나인데, 내가 내가 아니라서 죽을 수가 없어- 하는거. 앞대사 들을때 뒷대사 생각나서 헉했다 존나좋네
오, 젠장... (제 꼴을 누가 보기라면 어떡할까 전전긍긍 하면서도, 또 이게.. 불편한건 아니라서. 속도 안좋은데 그냥 이리 안겨있을까 싶다.. 네이는 포기가 빠르다) ... 어디가는지는 알려주라고, 그러니까 ... 누구야 너?

하 겜친한테 고백받았다 진짜 왜그러냐 너네 내 진짜 나이도 모르잖아..ㅋ 한두번이 아니라서 겜에서 친구 사귀기 싫다 진짜.. 트이터 통해서 친해져야 좋은 사람만남 진짜 순수 겜친은..
그럼, 오늘도 너한테 좋은 사람 할게. (네 말에 눈을 잠시 데록 굴렸다.) 좋은 성격은 아니라서. 나.
제가 '좋은' 술동무가 될지는 자신이 없네요. 말을 재미있게 하는 편은 아니라서. (너를 따라 잔을 들었다가 따라 마신다)


눈을

(귀엽다는 말이 생소한듯, 눈을 깜박이다가 두손으로 얼굴을 가린다. 드러난 귀 끝이 발갛다. 그러다 가슴에 느껴지는 감촉에 몸을 비틀면서 작게 신음한다. 손을 내리고는 너를 뒤돌아봐)그 새끼 얘기는 그만, 해. 너라서 좋은거니까.
일은 빨리 끝내 놓고 놀자는 주의라서,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아. (눈을 데륵 굴리다 너를 바라본다.) 좋네, 언제든 환영이라니. 나도 너랑 같이 노는 건 늘 환영이야.
(그게 정말로 내꺼라 다행이다.., 그렇게 생각하며 너와 눈을 맞추지 못하는게 싫은지 얼굴을 가까이하고 시선을 맞추려 애썼다. 묘해진 거리에, 너의 어깨에 고개를 기대고는 기쁜듯 웃어)정말, 아야세라서 다행이야. 너무 좋아
MHJ_FU 그래? 그럼 너라서 좋은거라고 해줄까? (저도 따라 장난스럽게 말하지만 무뚝뚝한 표정은 변하지 않는 것 같다. 그러다 네 말에 눈을 살짝 동그랗게 뜨며) 항상 안아줄거야? 응, 그렇긴해. 항상 안아달라고 할거였거든.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damdo_

MHJ_FU 더 많이 안아줄거야? (눈을 느릿하게 깜빡이다가 이내 옅게 웃는다) 그렇다면, 너라고 좋은거라고 해줄게. 너라서 좋았어. 네 품은 뭔가 다르네. 그래, 나도 더 바라지는 않을테니까, 그것만 해줘. 그걸로 나는 충분해.
별 담고 있는 빛나는 눈을, 오목조목 귀여운 콧대를, 아름다운 목소리가 나오는 예쁜 입을, 길고 쭉 뻗은 고운 손을, 다 좋아해. 너라서 다 좋아 백현아
(품에 기댄 머리에 바람빠지듯 웃는 소리를 냈다가 오른손의 깍지를 풀어 너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기분좋게 밀려드는 체향에 잠시 눈을 감았다.) 응, 더 따뜻하고 기분 좋네. 미츠루. 미츠루라서 더 따뜻한 것 같아.
(싫지 않다는 말에 푸흐 웃으며.) 아직 만족은 안되지만, 의의는 둘게. (이어지는 말에 네게서 떨어져 눈을 바라본다.) 속박? 글쎄. 내 기준은 너라서. 너가 하면 좋을지도. (낮게 웃는다.)


좋았다

네가 없어도 나는 너와 함께라고... 영화라서 생략된 감정선도 있었지만 대사가 절절해서 좋았다. 게다가 영상미도 예뻤어😁
6년간 너라서 좋았다 팬텀메이지.............................
'좋다'라는 말이 네 말에 위로가 되어서 좋았고, 의지할 사람이 있다는 게 좋았고, 그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온기가 있다는 게 좋았으며 너라서 좋았다. 달에, 밤바람에 취해서 모든 것이 좋은 걸 처음 솔직하게 털어놓았던 말 그대로 좋은 밤이었지.

벚꽃이 피었다. 살랑. 바람이 불었다. 떨어지는 벚꽃잎을 잡았다. 이루어질까, 기대하였다. 갑자기 세게 바람이 불었다. 날아갈까, 꼭 쥐었다. 바람이 멈추고 손을 펴보았다. 이미 시들고 구겨진 벚꽃잎. 그래도 너라서 좋았다.
'좋다'라는 말이 네 말에 위로가 되어서 좋았고, 의지할 사람이 있다는 게 좋았고, 그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온기가 있다는 게 좋았으며 너라서 좋았다. 달에, 밤바람에 취해서 모든 것이 좋은 걸 처음 솔직하게 털어놓았던
너와 함께라서 좋았다.
너와 함께한 모든 시간이 눈부셨다 여자친구의 버디라서 버디의 여자친구라서 모든 날이 좋았다
너와 함께한 모든 시간이 눈부셨다 여자친구의 버디라서 버디의 여자친구라서 모든 날이 좋았다 #여자친구 #GFRIEND
너와 함께한 모든 시간이 눈부셨다 여자친구의 버디라서 버디의 여자친구라서 모든 날이 좋았다 -Gobddy
우리도 다 비전문가라서 모르긴 매한가지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이 써보고 좋았다더라 하면 너도나도 해보는거지 뭐,,,,먹어서 죽는거 아님 별로,,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petit_0226


너랑

170318 서울걸즈컬렉션 #GOT7 #갓세븐 #JB #재범 #뽐뭉이 #NeverEver 예쁜 너를 만나 세상이 온통 너로 물들었다. 세상이 예쁜 너를 꼭 닮았다. 예쁜 너랑 함께라서. 그러니까 너의 세상 또한, 예쁜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쭉 얘기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너랑 얘기하다가 잠드는 거라서 예쁜 꿈을 꿀 것 같아๑^ω^๑ 아이도 좋은 꿈 꿔💕
"갈수록 몸도 마음도 예뻐지는 은하랑 함께라서 난 기뻐." "이렇게 좋은 멋진 곳 너랑 같이 와서 정말 좋다."
우린어디에있지 좋다구 왜냐면 너랑 나 아니고 너 아니고 나 아니고 결국 우리라서.... 우린 어디에 있지... 우린 어디에 있지..
예쁜 너를 만나 세상이 온통 너로 물들었다 세상이 예쁜 너를 꼭 닮았다 예쁜 너랑 함께라서 그러니깐 너의 세상 또한 예쁨 가득 온통 물들었으면 좋겠다 소중하게
그런거, 상상만해도 좋다..(수줍게 웃으며)작고 빈티지한 가게들을 지나오는거나..너랑 함께라서 더 좋을 것 같아.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다행이라는 말, 네가 미치도록 좋아서 다행이라는 말을 꾹, 누른다.) 있기야 있는데 많지는 않다. 솔직히 그 애들이랑 너랑 같겠냐. (마주보는 시선을 빼앗기다가 네 머릴 쓰다듬어주었다.)

170217 ICN 출국 #빅스 #혁 #애깅이 예쁜 너를 만나 세상이 온통 너로 물들었다. 세상이 예쁜 너를 꼭 닮았다. 예쁜 너랑 함께라서. 그러니까 너의 세상 또한, 예쁨 가득 온통 물들었으면
진짜 이 말을 들을 줄 몰랐고 너무 놀라서 울컥했고 너무 기뻤다 나도 너랑 친구라서 너무 좋아


함께라서

무례한 도깨비, ㅇㅈ ㅂㅇㅂ 이말을 ㅎㅅㄷㄴ ㄴ ㅍㅈ ㅈ ㅂㅇㄷ. ㄱㅈㅎ ㅈㅇ ㄸㅇ ㄱㄷ ㅈㅎㅇㄷㄱ. ㄴ 고맙고 이렇게 함께해주어 좋다. 너라서 좋고 너와함께라서 좋다.그리고 사랑한다. 친우야 좋은 ㅇㅇㄹㄷ ㅈ ㄴㄴㅈ.
세븐틴 웃음꽃 뮤비 좋아서 눈물난다 진짜 함께라서 웃을수있고 너라서 울수도 있어 그렇게라도 못할게 어딨어 오늘도 내일도 여전히 많이 좋아해
너란 존재가 참 좋다. 너와 내가 함께라서 참 좋다.
별, ... ... 좋아요. (제 말 사이에는 긴 공백이 들어차 있었다. 무섭지만, .. 그렇지만, 너와 함께라서 좋아. 공연히 웃었고.)


말에

좋아. 너라서. (네게 대답을 하고 네 것을 다시 물려다 뺨을 붙잡혀 고개를 들었다. 멀뚱히 너를 바라보다 네 말에 웃음이 샌다. 어여쁘긴, 그런 속마음을 입맞춤으로 감추고는 어설프게 섞여드는 혀를 붙잡아 얽는다.)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Cherish_Hyun

나는 좋은 게 좋은거라서. (밖을 보는 당신을 보며 빙긋 웃다 이내 밖으로 시선을 돌린다. 날씨 좋다는 네 말에.) 그러게. 너 기분도 좋아보이고.
-그래서. -야 언제까지 짐인이가 너한테 붙어있냐. 너도 약혼녀 생겼다며 짐인이도 이제 애인 찾아야지 셕진의 말에 톄형은 조용해졌고 그런 톄형을 본 셕진은 말을 이어갔다. -저 친구 좋은 친구야. 집안도 훌륭하고 일부러 고르고 골라서 소개시킨거야


너가

그냥 고난이 나쁜거지 다른 무언가나 누군가가 나쁜게 아니야. 그렇게 너가 불행한 것을 도와주는건 나쁜게 아니고 도움받고 너에게 좋은 걸 너가 골라서 하는것도 나쁜게 아닙니다.
내가 너때문에 여수밤바다를 듣질못한다 너가 좋아해서 불러줬던 노래라서 비가 오는날씨를 좋아한다고 말해줘서 비가오는날이면 너의 기억이 떠오른다 왜 자꾸 시간이갈수록 너는 나에게 좋은기억으로만 남게되는걸까
난 준회가 너무 좋음 웃을때 입동굴 지는 것도 그렇고 춤출 때 몸선 하나하나 예쁜 것두 너무 좋고 팬싸에서 팬들한테 철벽 치는 것도 귀엽고 무엇보다 21살 97년생 3월 31일 구준회라서 넘 좋다 ㅠㅅㅠ 21년전 너가 안태어났으면 어떻게 됐을까 주네야
다자이가사람들한테 미움받는 구미호 인데 유일하게 잘해주는게 전생츄야, 다친 다자이 붕대정성스럽게 감아주고 어찌저찌하다가 죽는데 다음생에서도 다자이가 츄야 찾아가는고 츄야가 넌구미혼데 왜 붕대하구다니냐구묻자 다자이가 "너가해준거라서"라고 해줬음 좋기ㅛ다
다자이가사람들한테 미움받는 구미호 인데 유일하게 잘해주는게 전생츄야, 다친 다자이 붕대정성스럽게 감아주고 어찌저찌하다가 죽는데 다음생에서도 다자이가 츄야 찾아가는고 츄야가 넌구미혼데 왜 붕대하구다니냐구묻자 다자이가 "너가해

내 사랑 생일 축하해 오늘하루만큼은 그 누구보다 너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요즘 너무 행복한일 투성이라서 좋아ㅜㅜㅜ 정각에 챙겨준다고 해놓고 잊어먹었오....헹 맛있는거 많이먹구 우리 언제 만난다고? 언제 전화한다구? 내가 너 사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듣지도안ㄹ아도 다좋다ㅠㅠㅠㅠ너가 들려주는거라서 너라서 너의목소리라서ㅜ다좋다 ㅠㅠㅠㅠㅠㅠ
그으런가...난 저거 너가 만든게 처음본거라서. 확실히 쓸데없이 화려한감은 있지. (느릿하게 다시 등받이에 기대며 힐끗 는치를 봤다) 그,그야 다르지....만 돌 위에 모포보단 이불이 좋잖아..
너가 찍어주는 영화라서 나는 주연이든 조연이든 상관없이 좋다.
진짜 진짜 진짜 사랑해 장난아니고 진짜로 진짜로 울적하다가도 제버미얼굴보면 행복해 그냥 너가 너라서 너무 좋아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이름

흰둥이는 나를 들여다보게 했다. 널 위한 일은 결국 내 마음 편한 일이었다. 함부로 개입했고 대책없이 낙관했다. 길에서 나름의 원칙을 지키며 살아가는 그들의 삶을 내 멋대로 바꾸려 한 게 사랑이라는 이름의 오만이었다.
. 이름 → 푸헹 부르는법 → ㅂㅈㅎ 첫인상 → 뭐인마의 친구다! 친해져야지! 좋은점 → 너라서 좋아..😎💘 이미지컬러 → 남색 한마디 → 일본으로 뜨지마!! 나 누구랑 놀라고!!ㅋㅋㅋㅋ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jeunha_duck

너의 이름은 ost 영어버전도 진짜 개사 잘했고 요지로상 발음도 좋아서 듣기 편한데 역시 일본영화라서 그런지 일본어로 부른 원곡이 가장 느낌이 잘 전달된다.... 뜻에 상관없이 그냥 일본어가 제일 감성이 딱 느껴짐
. 이름 → 아로새긴 부르는법 → 아로쟌 뫄뫄~♡ 좋은점 → 동갑같순 체고된다. 내거라서 다 조아 이미지컬러 → 파랑색 한마디 → 내 아로쟌 히히 너 넘 예버 진쨔 💧담에 더 길게 길ㄹ게 만나댜ㅠㅠ 보고파 💓💓 조아해💜
. 이름 → 아로새긴 부르는법 → 아로쟌 뫄뫄~♡ 좋은점 → 동갑같순 체고된다. 내거라서 다 조아 이미지컬러 → 파랑색 한마디 → 내 아로쟌 히히 너 넘 예버 진쨔 💧담에 더 길게 길ㄹ게 만나댜ㅠㅠ 보고파 💓💓
이름 → 늉늉 부르는법 →나의사랑너의사랑 늉늉언닝 첫인상 → 코트를 휘날리며 나에게 온 언니 좋은점 → 그냥 좋다 언니라서 그런가?😗 이미지컬러 → 차분한 한마디 → 이따봐요 으흐흐흐
. 이름 → 콩찬 부르는법 → 콩찬 첫인상 → 신선했다 왠지모르지만 신선 좋은점 → 알티왕! 이미지컬러 → 초록색!! 한마디 → 콩찬콩찬!!요우!!그냥 사랑해!! 이유는 너라서❤
이름 → 크롱이네 부르는법 → 본명 크롱 첫인상 → 어 좀 친해지기 힘들거 같은 사람 좋은점 → 그냥 너라서 좋아 이미지컬러 → 초록색 한마디 → 제발 아쿠 좀 구했으면 좋겠다 헛헛
. 이름:Sterben 부르는 법......미안 또 이름 까먹었다. 첫인상말동무가 필요한 술꾼 좋은점너라서 이미지 컬러은색 한마디오늘 제대로 된 밥 먹었어?


좋아해

니가 존재하는 것 만으로도 나는 감동에 차오르고 가끔 널 보는 것으로 나는 눈이 가득 흐릿해 질 때가 있어. 사랑스럽고 또 사랑받는 너라 그냥 무작정 니가 좋고 그래. 좋다. 너라서. 그게 너라서. 널 좋아해서 행복하다. 고맙다.
4월의 첫 날에도 고백할래 너를 좋아해 너를 사랑해 네가 있어서 나는 행복해 무엇보다도 나는 네 행복을 바라 힘들고 슬프고 괴로운 많은 것들 다 잊게 만드는 네가 좋아 도영아 네가 좋아 너라서 좋아
로이어가 그냥 있을때랑 연애할때랑 많이 다름 걘 그냥 있을때도 숨기려고는 하는데 아 나 너 너무 좋아!!!' 좋아해 사랑해!!' 티 다 내고 다니는 애라서 연애하면 안숨김
라는 생각이 박혀있는 애라서 친구가 너 좋아! 그럼 "나도 좋아 나 계속 좋아해줘" 이러고 너 싫어! 하면 "나 정말 싫어? 난 사랑받는게 좋은데 나 좋아해줘. 응?" 이런 애다. 하지만 나비를 만나고부턴 안 그런다는 점!
저말의 킬링포인트는 「내가 너를 얼마나 좋아"해줬는지" 알잖아. 」좋아하는거 알잖아도 아니고 좋아해줬다라는 말이 주는 어감은 개인적으로 듣기에 "너같은걸 내가 좋아해줬는데 니까짓게 어떻게 나한테 그래?" 라서 상대가 나를 어떻게 생각했는지 알게되는부분
응. 예쁘다. 나 예쁜 거 좋아해. 예쁜게 너라서 좋은건가. 이거봐, 웃으니까 더 예쁘잖아.
너에 관한거 다 알아, 다 알고있어. 그리고 다 좋아. 다 아는데 다 좋아 너라서. 나 너 좋아해. 나랑 사귀자 슩관아. 라고 눈도 못마주치고 문장순서 엉망되면서 고백하는 규 보고싶음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LOUforK

밍 좋아하고 나서부터 있었던 좋은 추억들 되돌아보니까 너무 행복하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 표현했던 애모습 생각하니까 울컥하고 그렇다.. 변함없이 너라서 좋아해ㅠㅠㅠㅠ


손을

졸업식날 와이셔츠 단추고 뭐고 다 뜯겼는데, 두번째 단추만큼은 너주려고 안뺐겼다면서 자기 배꼽근처에 단추 쥔 두손을 자랑스러워하는 보쿠토랑, 우린 교복이 블레이져라서 두번째단추가 의미가 있냐는 아카아시보고싶다(대체 단추보단 본인이 좋지(!)
졸업식날 와이셔츠 단추고 뭐고 다 뜯겼는데, 두번째 단추만큼은 너주려고 안뺐겼다면서 자기 배꼽근처에 단추 쥔 두손을 자랑스러워하는 보쿠토랑, 우린 교복이 블레이져라서 두번째단추가 의미가 있냐는 아카아시보고싶다(대체
벚꽃이 피었다. 살랑. 바람이 불었다. 떨어지는 벚꽃잎을 잡았다. 이루어질까, 기대하였다. 갑자기 세게 바람이 불었다. 날아갈까, 꼭 쥐었다. 바람이 멈추고 손을 펴보았다. 이미 시들고 구겨진 벚꽃잎. 그래도 너라
이런 거, 받아본 거 처음이고...또....이런 걸 처음으로 준 사람이 너라서 행복해. 나 정말로 행복한 사람이구나... 손재주 좋다, 도윤이. 만들어줘서 고맙고, 또....만드느라 고생 많았어. (네 손을 꽈악 맞잡아)
흐으, 너라서, 좋,아. 엄청...(손을 둘러 가슴을 주무르며, 허리를 움직여 길게 왕복하기 시작한다.)
상기된 표정을 지은 당신을 보고는 귀엽다는 듯 당신에게서 시선을 뗴지못하고 쿡쿡 웃음짓는다. 그리고는 잡고있던 당신의 손을 자신의 입가에 가져다대 살짝 입맞추곤 "알렉세이 너라서. 좋군...매우."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41256_9404


한마디

[형 지금 졸리니까 한마디만 할게] 네 [만우절 고백 원래 안받는데 너라서 받는거야] ....... [잘자] 형도 잘자요 [응] 전화끊고나서 아까부터 쥐어뜯고있던 쿠션가져와서 비틀고 잡아누르는 세. 넘좋아 미치겠다 소리죽여 기쁨의 웃음을 지었음


날이

우리 아빠 불교덕후(좋게 표현하면^^)이고 고질적인 맨스플레이너라서 나랑 식구들 붙잡고 날마다 설교했는데 그럴수록 흥미는 떨어졌고 나는 아빠의 교조적인 성격만 나날이 닮아갔다ㅋㅋ
너와 함께 한 모든 날이 좋아서 나빠서 적당해서 일까.. 포항에서 부터 봄꽃과 함께 대구에 왔다. 벚꽃에서 개나리까지.. 마침 실내체육관은 경대 인근 울 아부지의 집이자 백부댁이 있던 복현동 근방.. 수성구 달서구도 아닌 북
나는 노력했다. 근데 넌 자꾸 그녀만 보여. 넌 내 맘 모르지 그지? 난 4년 동안 너의 뒷모습만 보고있어. 언젠가, 넌 뒤로 돌아보면, 날 알아보겠지? 그 날이 올까? 그냥 상상이야. 지금 넌 행복했으면 좋겠다. 내가 항상 여기 있을게. 친구라서.


웃으며

사실 기가찰거 같기도하다ㅋㅋㅋ 저러고 땡깡부리는걸 보고 소리내 웃는거 보고싶다 뭐가 웃기냐고 울음으로 쉰 목소리로 물으면 그자리에서 앉아 생긋 웃으며 올려다보면서 너라서 달려온거야, 텐카이치. 너니까 좋은사람으로 있고싶었어. 하고 눈물 거둬주는..
으음..? 뽀뽀하기 좋게 다가갔다니..(의아한듯한 표정을 짓다가 곧내 웃어보인다.) ..들켯네? 우리 하율이 눈치가 빨라서 정말 좋고 언니는 행복해(피식, 웃으며 너의 머리를 한번 쓰다듬었다.)
저 대사 너모나도 주인공의 대사라서 웃으며 눈물 흘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최애중 그리린은 아무리 생각해도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중에 좋은놈을 담당하고있다......이렇게 착하게 살아서 이 험한 세상 어떻게 헤쳐나가려고.....(롬곡폭포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dprth5022


시선을

네가 더 예쁘다니까. 그리고 귀여워. (살살, 네 머리를 쓰다듬는다. 긴 시선을 나누다 쪽, 입도장을 찍었다.) 나도. 그게 너라서 더 좋아.
언제까지고 잡고싶은데. 가만히 맞잡은 손으로 시선을 떨구고 고개만 끄덕인다) ....그냥 너라서 좋은가. (작게 웅얼거리지. )


사람

당신이 좋은 이유? 그저 그 사람이라서 바로 너라서. 이것 말고 다른 이유가 또 있을까? 차라리 이유를 알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럼 널 좋아하지 않을 방법도 찾을 수 있을 것 같은데 -10화 당신이 좋은 이유. 강준희-
불타오르네 때 윤기 '용서해줄게' 진짜 잊지 못할것 같아 ,, 용서 해주셔서 감사해요 🙈💕 이렇게 굠둥이 얼굴로 숨에 차서 헉헉 거리며 용서해줄게 라며 낮은 목소리로 읕조리는데 ,,, 진짜 안빠질수가 없는 사람 그냥
모브가 꼬드겼는데 사실 아츠시가 이유 없이 호감 가고 좋아한다는 감정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 아쿠타가와라서 긴장 하나도 안 하고 모브 말 들은 다음 날 수업 끝나자마자 아쿠 불러내서 너 좋아한다고 고백했으면 좋겠다. 아쿠는 승낙해줄 이유 없는데 모브가
악몽이 괴롭히면 헤치고 달려와 깨어나면 곁이니까 회 끌어안는다 잠긴 목소리로 내뱉는다) 눈 떴을 때 옆에 사람 있는 거 나쁘지 않은데 너라서 좋은건지 뭔지 난 모르겠다 내가 너 사랑하는 건 확실하니까 그래 잘 자 사랑해
그래도 내일 안피곤하려면 자려고 노력해야겠징? 사실 멘션 다 쓰면 바로 눈 감겨서 잠들거 같아 ㅋㅋ 오늘도 따듯한 너를 좋아할 수 있어서 감사한 하루였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너라서 좋다! 푸-욱 잘자요 (⋆ૢʾ ˙̫̮ ʿ⋆ૢ)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lovewith_taxi

첫 연애라서 뭐가 좋고 나쁜지도 잘 몰랐고 그렇게 좋아서 만난 것도 아니었음 주변에서 야 너 좋은 나이 다 간다 계속 그러고 있으면 큰일난다라고 하도 유난들을 떨어대서 그냥 들이대는 사람들 중 제일 덜 귀찮게 구는 사람 만났는데 막상 연애 시작하니
그래도 이젠 단 한사람만의 태양이고 그 사람은 네가 히어로든 뭐든 다른 사람이 뭐라고 하든 너라서 좋대잖아 다 잘됐네
D-465 나는 줄곧 이런 생각이 있어.. 한 사람을 좋아하는 이유를 항상 말할 수 없어.. 그냥 너라서 좋아하고 사랑한다~^^ 좋은 주말 되세요~ ryeong9 #Ryeowook #려욱 #려욱아기다릴게
일상에서 가장 참게 만드는 사람이 너는 하나도 안참고 니 좋을대로만 행동한다고 말해버리니까 폭발했다 예전 같으면 착한딸이 되어야지, 그러니까 참아야지 했을텐데 이제는 안그럴거라서요...이제 죽일 내가 없어
부활동 다 끝나고 다른사람들은 다 가고 키세 혼자 미적미적 옷 갈아입는데 문 열리고 선배들어옴 너 왜 아직 안갔냐?하는 목소리에 퍼뜩 고개들어보니 선배라서 키세 얼굴 확 펴지면 좋겠다
휴 저런 멘탈은 좀 부분적으로 본받고싶기는 하네요 저는 쫄보오브쫄보 킹오브쫄보라서 메리야 너는 손가락이 구리니 템이라도 좋아야 한다.. 하는 마음으로 파밍을 다니는 사람이다보니 (심각..
참... 댓글 하나에도 보검이 진실된 마음이 느껴진다. 어쩜 말도 저리 예쁘게 하는지... 얼굴뿐만 아니라 마음도 예쁜 사람💕 그러니 널 안 좋아할래야 안 좋아할수가 없지. 그런 너라서, 그런 널 좋아하는 나도 내가 좋아. 너처럼 예쁘게 살고싶다.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b_Restless

너라서 좋았어. 다른사람이 아닌, 토죠 하스미라서. 그게 좋았어. 행복했어.)마지막에 사랑한 사람이, 너라서 다행이야.(자꾸, 잠이 드는 시간이 늘어난다. 제가 이곳을 유지하는것이 슬슬 버거워지고 있다는 뜻이겠지.
당신이 좋은 이유? 그저 그 사람이라서. 바로 너라서. 이것 말고 다른 이유가 있을까. 차라리 이유를 알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러면 널 좋아하지 않을 방법도 찾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응답하라 1997


너네

저 옷들 입고 입학해서 다 같이 한 반이면 좋겠다 리츠랑 모브 쌍둥이면 좋겠고 근데 애들 못 알아봄 아라타카가 모브랑 리츠보고 너네 왜 성이 같아?하면서 까불거리는데 리츠가 쌍둥이라서. 이러고 노려봄(아라타카:잘못 걸렸다
최종 결론 4인 위너 사랑해 너네라서 애틋해 ;; 이번 앨범 정말 성공했으면 좋겠다 4인으로 처음 시작하는 거라 음악적 분위기도 바뀔 거고 많은 변화를 거듭해 다시 시작하는 거니까
난,,,,친구가,,,없는걸까,,,?난,,,친하곶좋다고생각한애들,,,,내가대놓고말햇을때,,,분위기가음~한 기억밖에,,,,야,,,난너네랑,,,친구라서 좋앗다,,어,,,? 낝좋아하는데,,,너네는아니니,,,,?(현타가와버리고...)
예쁜 아이들ㅠㅠ회사랑 머리 맞대구 피드백 내용 잘 쓰고 있어~? 암암,,,곧 올릴거지~?!^^*직멘 몇일 뜸했다구 포기했을거라 생각하지망...절대 포기 못해ㅠㅠ나 진짜 절대 포기 안할거라서 너네가 순순히 피드백 내놓는게 좋을거야..
싸패놈 수법이 되게 인상깊네. 자기는 손안대고 다 너네탓이야 너네때문이야 이렇게 주입시키고 동조하게 만듦. 싸패라서 머리가 좋은가봄.. 이게 뭐야 인간의 밑바닥 끝이네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bh_b_0506

대전이 공기 더 안조은 느낌이야ㅇㅁㅇ!! 서울은 지금 비 내린 직후라서 하늘 개짱 파랗고 예쁘다구 대전 무슨 일이야 너네 살기좋은 도시잖아(막무가내
아 런젠으로 신혼인 부장님 너무 보고 싶다...(너무 아가라서 실패) -서류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내려두고 가세요(집 갈래) (나 신혼) (너네도 얼른 퇴근 좀) 넋 번쯤 나가서 일하고 자기 좋으라고 퇴근 일찍 시켜주시
ㅋㅋㅋㅋ ㅋ ㅋㅋㅋ마자요!!!! 강헌은 아문이랑 스탯이 반대라서 좋았던 겁니다!!!(??) 악ㅋㅋㅋㅋ ㅋ ㅋ ㅋ ㅋ 아 그것도 괜찮은데(?????) 시미쨩이 너네 이거 다 물어내고 가ㅡㅡ 했어도 재밋었겠네요(??
ㅡ여보세요~ ㅡ톄형아. 준비 다 했어? ㅡ엉. 너는? ㅡ나도 다 했는데 지금 너네 집 갈게. ㅡ알써. 언능 와라. 응. 하면서 큭큭 웃으면서 끊음. 졍귻이도 톄형이 오랜만에 보는 거라서 좋을 수밖에 없음. 차 시동 걸고 쭈욱 나감.
아근데,. 우리음원점수..좋은건 너네도알고 우리도알고 방송사집계하는분도 알고 타팬도 다아는사실 이잖아ㅋㅋ 우리그리고막방인데 왜따지면안되나? 억울한건데? 니네가1위하는거에 우리가왜 인정해줘야지??? 여돌이라서 깐다니..우리가언제 깐적있나요???
아근데,. 우리음원점수..좋은건 너네도알고 우리도알고 방송사집계하는분도 알고 타팬도 다아는사실 이잖아ㅋㅋ 우리그리고막방인데 왜따지면안되나? 억울한건데? 니네가1위하는거에 우리가왜 인정해줘야지??? 여돌이라서 깐다


행복해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주어서 나는 있잖아 정말 빈틈없이 행복해 너를 따라서 시간은 흐르고 멈춰 너의 모든 순간 그게 나였으면 좋겠다 /너의모든순간,성시경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Doogroal


너라서 좋다

그냥 너라서 좋다.
울 쒈메ㅋ♡ 아 너 종나 죠아ㅠㅠ 재밌고 말투도 좋고ㅠㅠ 늦답은 용서해죠 혜미니가 슈스라서 바빠가지구 그래 웅 미안햌ㅋㅋㅋㅋ 암튼 내가 답멘은 늦게해도 너 졸라 좋아한단것만 알아둬라 첫콘때든 언제든 꼭 영접해 작2♡ 마니 아낑다! Bdum1126
))트리거워닝~! 감금요소!(( ㅡ좋댄다, 스토커가. ㅡ너라서 다 좋아
하야하치 센티넬버스도 좋은것 같아...히키가야 가이드라서 센티넬인 하야마가 의지할수밖에 없는... )너한테만은 의지하고 싶지 않았는데( 해야한다 초반에는 하야마 괴수잡고 이러다 히키가야 우연히 구해주면서 가이딩 받게
하늘이 예쁘다는 핑계로 너와 걷는 하루가 좋다 사소한 것들로도 나를 행복하게 하는 게 그게 너라서 !사랑해요 대현오빠! 너, 흔글 #대현서연
....너라서 그런가. 풀어지고 좋아서 계속 이러네. (부드럽게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손과 당신을 천천히 번갈아본다.)
진짜 통화 좀 눈치안보고 했으면 좋겠네 언니나 남자랑 통화하면 엄청 뭐라고하고 오빠는 남자라서 괜찮다 너는 여자라서 위험하다 이러는데 진짜 싫어 정말 싫어 지렵도록 들은말이니까 이제 좀 그만해주면 안되나..ㅠ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kwso3

다온아 너는 잘하고있거덩?좋은거는 다 우리꺼라서 잘하고있찌렁~~~~~~👍
호배우도 좋고 호가수도 좋고.. 그냥 너라서 좋다!! #Happy27thHoyaDay
좋아 턴다!! (이미 정함) 너 우리조라서 같이 터는 거야.
그런 거면 다행이고... 난 계속 불안했거든. ...나도 너라서 다 좋아.
오. 눈치빨라서 좋겠군. 너는 주식투자로 노후걱정은 필요없겠다.
좋아좋아 너 인싸라서 내 연락도 다 씹었자나
160522 여의도 팬싸 #세븐틴 #이찬 #디노 _찬아 난 니가 좋아. 그냥 니가 너라서. 좋다.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Ste_gOsH

ㅂㄹ 앳색기라서 존너좋ㅇ다 ㅋㅋ 감정존나티날거같음...아닌척해도 귀끝만쌔빨개져잇거나
너여서 좋고 너니까 좋고 너라서 좋고... 그냥 너만 좋다 라고 하자
난 원래 사교성이 좋ㅈ지도않고 말도 잘하눈게아니고 낯도 많이 가리는ㄴ편이라서ㅠ 사교성은 쿨타임 찰때나 생기는거다 갑자기 불만이 잇ㄱ고 띠거워서 피하냐는 얘길 많이 듣는데 그저...그냥쿨타임일뿐 .... 너뮤오해하진말아달라...(땀ㅁ닥
레인이... (웃어버림) 학원물이라 안심했다. 안 치일 줄 알았다. 또 짝관이었는데 알파라서 괜찮을 줄 알았다. 개뿔이.... ..... 처음엔 그냥 재밌었음 썰푸는거 재밌다 히힉 짝관이다 키킥 알파야 누가 너 좋대~~~` (놀림) 이런 느낌이었는데
지가 사라고 해놓고 데려가니까 ... ....뭐야 너 이런데도 알아? 하구 좋은데라서 .. 조금 놀라는 사란이... ㅋㅋㅋㅋㅋ 술먹으면서 막 그때 본건 없었던 일 치자고 할것같아.. 그러니까 다음에 또 그러면 죽는다 너? 하구 ㅋㅋㅋ
170318 분당팬싸 비투비 이창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너라서 참 좋다 창섭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일무이한 내 아이도루♡ 고마워 늘 언제나 항상🙆🏼💕 (오늘도 움짤링크따는법은
내 두 눈에 비치는 이가 너라서 가능한 것이겠지. 제 품 가득 안겨있는 온기가 좋아 너를 더욱 끌어안았다. 두근두근, 제 심장소리가 네게도 들릴까. 살면서 이렇게 가슴이 뛴 적이 있었나. 저조차도 생소한 소리에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dh_is_mylife

누가 희쌈 떡밥 모음계 파서 1화부터 제일 최신화까지 떡밥만 골라서 업뎃 해줬으면 좋겠다. 움짤도 있고 영상도 섞어서.. 영상은 예를 들면 야! 내가 너 이뻐하는거 알지!! 이런 음성 들어가잇는.. ㅋㅋ 떡밥 요즘엔 없어도
너도 아프지마. 난 대신 아프겠다는 말은, 쫄보라서 못 하겠고 그냥 니가 안 다쳤으면 좋겠다.
다정하게 바라봐주는 대현이,, 카메라 하나하나 인사해주는 대현이,, 이렇게 다정다감한 너라서 좋다💕 아주아주 많이많이 ~🙈 160812 잠실 #대현
너는 상처 안 받았을텐데...하고 속삭임. 그래도 나는 내 첫 아이가 너의 아이라서 좋다 미안하구나 이기적인 과인을 용서해다오 라고 하면 커크가 무슨 힘이 있나요... 아 그래서 보고 싶은 건 술루의 배가 부르기 시작하고 아이가 태동하는데 아빠자리에는
고마워. 나에겐 그 누군가가 너라서 기분이 더 좋다.
저문장 너무 좋지만 앤캐가 조금 좀 음 성격이 더러워져두 안바보가 되도 바보가되도 치킨을 싫어해도 머리색이 변해도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 그냥그냥 그냥 정말 너라서 다 좋아 8ㅅ8
rt) 이거 별이에 대한 내 마음. 니가 좋은 이유는 수없이 많지만 결론은 문별이, 너라서 좋다.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Tetraktys_TEN

그래, 몽마는 무서운 존재다. 이 세계 누구보다도 무서워. 하지만..... 그 덕분에 너와 만날 수 있지. 너에게 놀랍도록 아름다운 꿈을 보여줄 수 있는 것도 몽마라서다. 몽마와 이방인....., 우리는 이런 형태라서 좋았어.
카드 문자 최애캐로 바꾸면 좋대서 해봤는데 사진이 이거라서 구런가... 미묘한데... 때밋! 너지금또샀어?내가봤다 할거같구 구래...
세리토이 의 연성 문장은 '기꺼이 나는 너를 위한 색맹이 되고 장님이 되어줄 수 있다고.' 와 '당신은 결국 제멋대로라서 좋았어요.' 입니다.
애초에 전 그게 캐해석이기나 한지도 의문입니다. 후미카가 처녀라서 좋다느니 어쩌느니 같은 소리는 사실 캐해석과 별개로 성희롱이고 '후미카는 너같은 애 싫대'도 캐해석이라기보다는 '꺼져'의 다른 말 아닙니까...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mingmom_0406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limsejunkr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IKENflycom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APcecile

너라서 좋다 아니라서 눈을 좋았다 너랑 함께라서 한마디 Sro_or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