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라

#걸스데이 #유라 목요일 본방사수!!!
170404 더쇼 빙고토크 #걸스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션실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박소진김유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4.04] 더쇼 팬미팅 #1위가수 #걸스데이 #유라() 직찍 프리뷰 by 야옹이41 #Ill_be_yours
[#GirlsDay] 잠시후 10시50분 #걸스데이 #소진 #유라 가 출연한 #비정상회담 이 방송됩니다! 본방사수 해주세요😍 #비정상회담 #소진 #유라
170404 더쇼 팬미팅 preview #GirlsDay #걸스데이 #유라 #YuRa #민아 #Minah #혜리 #Hyeri #소진 #Sojin
170404 더쇼 preview #GirlsDay #걸스데이 #유라 #YuRa #ユラ
170404 더쇼 빙고토크 #걸스데이 꿈에서 혜리가 유라 열받게 했대ㅋㅋㅋㅋㅋ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tenasia_

#걸스데이 #유라 언니 나랑 사귀자 !
170404 더쇼 빙고토크 #걸스데이 제작진도 인정한 유라 개인기ㅋㅋㅋㅋㅋㅋㅋ
170331 목동 #걸스데이 팬사인회 #유라 직찍
170404 더쇼 빙고토크 #걸스데이 소진병에 걸린 유라ㅋㅋㅋ
2관왕!! 유후👏👍😘😍❤💜💗🌸 트로피들고 좋아해ㅋㅋㅋㅋㅋ #김아영 #유라 #걸스데이 #yura #girlsday
[#GirlsDay] 오늘 #쇼챔피언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데이지💕 #걸스데이 #소진 #유라 #민아 #혜리 #EVERYDAY_GIRLSDAY #GirlsDay_2ndwin #illbeyours_2ndwin
[#GirlsDay] 오늘 #더쇼 #걸스데이 의 무대는 15번째 입니다😍 본방사수 해주세요! #소진 #유라 #민아 #혜리

2관왕!! 유후👏👍😘😍❤💜💗🌸 트로피들고 좋아해ㅋㅋㅋㅋㅋ #김아영 #유라 #걸스데이 #yura #girlsday
[17.03.31] 목동 팬싸인회 #걸스데이 #유라() 율티모 직찍 셈플 by 야옹이41 #Ill_be_yours
[17.04.02] 인기가요 퇴근길 #걸스데이 #유라() 직찍 셈플 by 야옹이41 #Ill_be_yours
170330 여의도 팬싸인회 #GIRLSDAY #걸스데이() #Yura #유라(_Yura) 찍직 율롸 너무 이뻐서 난 죽을 것 같아
손에서 놓지않는 트로피🏆🏆 ㅋㅋㅋㅋㅋㅋㅋ귀욥 #김아영 #유라 #걸스데이 #yura #girlsday
[#GirlsDay] วันนี้ #쇼챔피언 ขอบคุณมากๆ! รักนะ เดซี่💕 #걸스데이 #소진 #유라 #민아 #혜리 #EVERYDAY_GIRLSDAY #GirlsDay_2ndwin #illbeyours2ndwin
170405 #걸스데이 #유라 #소진 #혜리 ( ) 쇼챔피언 퇴근길 by ARUYMIK #illbeyours2stwin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GIRLSDAYRPW

[17.03.27] #걸스데이 쇼케이스 #유라() 직찍 셈플 by 야옹이41 #I'll_be_yours
데이지들 더 열심히 하자 다 물러나게 #걸스데이 #소진 #유라 #민아 #혜리 #EVERYDAY_GIRLSDAY #GirlsDay_2ndwin #illbeyours_2ndwin


GIRLSDAY

[vid] 170331.뮤직뱅크.#걸스데이 인터뷰 #Girlsday
[#GirlsDay] 오늘 #쇼챔피언 #걸스데이 의 무대는 16번째 입니다😍 본방사수 해주세요!
I'll Be Yours Cover design. - #GirlsDay1stwin 축하해요 ㅠㅠ💛 #GirlsDay #걸스데이
[Special Clip] #GirlsDay - I'll be yours (One take ver.) 끊기지 않고 원테이크로 이어보니 더 이쁜 #걸스데이 보고가세요 ♥‿♥
[140404 더쇼] 팬미팅 #혜리 #Hyeri #걸스데이 #GirlsDay cr. 알파드

#girlsday #illbeyours1stwin #걸스데이 갑시다!
#illbeyours_2ndwin #GirlsDay_2ndwin 걸스데이 쇼챔1등 축하해ㅠㅠㅠㅠ 아비요 대박나자♡
[#걸스데이 #민아] OMG I'm so happy. 난 너무 행복해 😭😭 데이지 준들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너무 사랑한다 !! #GirlsDay_1stWin
[140404 더쇼] 팬미팅 #혜리 #Hyeri #걸스데이 #GirlsDay cr.
#illbeyours_2ndwin #GirlsDay_2ndwin 걸스데이 대박! 아비요 대박!


하이라이트

6일(목), 엠넷 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갓세븐 걸스데이 구구단 데이식스 드림캐쳐 러블리즈 몬스타엑스 브레이브걸스 빅톤 설하윤 씨엔블루 MVP 오마이걸 임팩트 제이민 틴탑 프리스틴 하이라이트 홍대광 등)
[쇼챔비하인드 4월4일 (화) PM6:00] 봄 맞이 벚꽃같은 가수들의 컴백 러쉬! #하이라이트 #씨엔블루 #걸스데이 #몬스타엑스 의 COMEBACK! 핫하디 핫한 신인 #프리스틴 의 풋풋한 데뷔비하인드까지 내일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newsen_t

[223회 출연진] 하이라이트, 씨엔블루, 걸스데이, 몬스타엑스, 임팩트, 브레이브걸스, 로미오, 구구단, 빅톤, 드림캐쳐, 프리스틴, 구자명, MVP, 크라빗, 세이예스, 설하윤, 피터한, 식스밤 등
이 주의 MBC뮤직 쇼! 챔피언 챔피언송 후보 (걸스데이(GIRLS DAY) vs 몬스타엑스(MONSTA X) vs 씨엔블루(CNLBUE) vs 여자친구(GFRIEND) vs 하이라이트(HIGHLIGHT))
걸스데이 vs 몬스타엑스 vs 씨엔블루 vs 여자친구 vs 하이라이트! #몬스타엑스 #아름다워
봄 맞이 꽃단장 완료! 4월 첫째 주 엠카 라인업은? 4월 6일 (목) 저녁 6시 본방 사수! 걸스데이, 하이라이트, #틴탑, 오마이걸, CNBLUE, GOT7, PRISTIN
쇼챔피언 챔피언송 후보 걸스데이 몬스타엑스 씨엔블루 여자친구 하이라이트
[4/5(수) 엠뮤톡] 13시43분 시작! 오늘의 순서! 에릭남&웬디/씨엔블루/프로듀스101/케이윌/오마이걸/비투비/아스트로/트와이스/하이라이트/세븐틴/레드벨벳/빅뱅/EXO/걸스데이/NCT U/ 방탄소년단 맛점하고 이따 만나!
[마이데일리] '쇼챔' 하이라이트 1위, 재데뷔 9일만에 2관왕걸스데이 컴백 (종합) (출처 마이데일리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j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4/3(월) 엠뮤톡] 12시45분 시작! 오늘의 순서! 크나큰/프리스틴/비투비/레드벨벳/빅뱅/TWICE/하이라이트/여자친구/블락비/세븐틴/걸스데이/VIXX/인피니트/방탄소년단 맛점하고 이따 만나! 찡긋
중소아이돌중에서도 성공하고 멋있는 아이돌들이 얼마나 많은데 씨스타 걸스데이 아이유 카라 티아라 여자친구 빅스 비에이피 구 비스트 하이라이트 방탄소년단 비원에이포 세븐틴 인피니트 말고도 더 많지만 쨋든 왜 말을 '중
음원, 투표등에서 보면 누가봐도 1위는 하이라이트인데 왜 걸스데이죠?? #쇼챔피언 점수공개라도 하시면 이해가능한데..?ㅎ
#쇼챔피언_해명해 점수 공개해주세요 하이라이트가 걸스데이 분들보다 부족했던게 뭔가요?
오늘 쇼챔 이상한 거 맞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걸스데이 좋아하고 이번 노래 짱 좋다고 생각하지만..... 어음... 하이라이트랑 순위부터가 차이나는데 하이라이트 찍어누르고 1위했다는게 솔직히 조금 어리둥절햇지.. 근데 걸데는 욕하지 말앗으면;
걸스데이 싫어서 그런게 아니라 왜 하이라이트가 아닌 이분들이 1등했는지 모르겠네요 음원 40% 잖아요 음원 20위 차이나고 음반도 하이라이트가 높을텐데요 점수표를 공개해서 하이라이트가 수


민아

Everyday Girl's Day!!! 안녕하세요 걸스데이 민아 입니다 Tap Here to read more info about me 👇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btob2mh

너무너무너~무 보고 싶었던 내 #걸스데이 ⁺◟( ᵒ̴̶̷̥́ ·̫ ᵒ̴̶̷̣̥̀ ) 울 #혜리#민아 보니까... 피로가 풀리고...비타민이 샘솟아여... 이것이 미모의 순기능 이란건ㄱr...⭐ (#걸데는 #혁명
170331 목동 팬사인회 🎶 #민아 #걸스데이
170404 #걸스데이 #민아 ( ) 더쇼 1위 기념 미니 팬미팅 프리뷰 by. 문스 감동...!!😭😭😭
170404 #걸스데이 #민아 ( ) 더쇼 1위 기념 미니 팬미팅 프리뷰 by. 5월의새 나도 같이 울컥했어 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ㅠㅠ
170331 목동 #걸스데이 팬사인회 #민아 직찍 몇장


혜리

#혜리 #걸스데이 #IllBeYours1stWin 울지마😭😭😭😭😭


몬스타엑스

170407 #KBS #뮤직뱅크 #뮤뱅 #출근 #뮤출 #대리 #데이터 #GOT7 #DAY6 #빅톤 #틴탑 #프리스틴 #몬스타엑스 #걸스데이 #여자친구 #구구단 #오마이걸 #러블리즈 등 멤버 문의, 예약 받습니다! 📸 메인트윗 샘플 오픈카톡으로!!


소진

170404 더쇼 빙고토크 #걸스데이 쇼호스트 박소진,, 뭐야 너무 잘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챔피언

4월 5일 쇼챔피언 '챔피언송'은? 걸스데이의 (i'll be yours)입니다! Everyday 예쁜! '걸스데이'의 챔피언송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쇼챔피언_해명해 쇼챔이 잘못해서 상준건데 왜 걸스데이를 욕하고 비꼬는지 모르겠음 쇼챔한테만 뭐라고 하세요ㅋㅋㅋㅋ 납득이 안가고 기분 나쁜 심정은 이해하겠는데 왜 화살이 우리가 되나요ㅋㅋ
#쇼챔피언_해명해 대체 왜 걸스데이분들이 일위인거죠음원음반부터가 차이가 확 난것같응데 ㅋㅋㅋㅋㅋㅋ 핃ㄷ백해조요 쇼챔,,


프리스틴

[#시연] 어제가 더쇼 2위!!! 지명되고있다 선배님들와 함께 완전 영광입니다 여러분들 우리에게 투표해주시고 많은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ω;`) 그리고 걸스데이 선배님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프리스틴 #PRI


구구단

*20170406/목/518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GOT7/걸스데이/구구단/DAY6/드림캐쳐/러블리즈/MONSTA X/브레이브걸스/VICTON/설하윤/CNBLUE/MVP/오마이걸/임팩트/J-Min/틴탑/PRIS
★더쇼 107회 라인업★ Brave Girls/CNBLUE/MVP/PRISTIN/VICTON/걸스데이/구구단/구자명/로미오/립버블/설하윤/스윗소로우/에릭남X소미/힌트 #더쇼 #THESHOW #THESHOW韩秀榜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akaxven


ILL

걸스데이 더쇼 1위 축하합니다ㅠㅠ #걸스데이 #더쇼 #Ill_be_yours
사랑해요 걸스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llBeYours2ndWin
#illbeyours2ndwin 1위가수 걸스데이 축하해
걸스데이 아일비 유얼스 두번째 1위 #illbeyours2ndwin 축하해요🎉🎉🎉🎉
걸스데이 축하해!!! #illbeyours2ndwin
어유유유유유ㅠㅠ또 1위야!진짜 너무 좋다♥앞으로 더 1위길 걷자! #illbeyours2ndwin #걸스데이
2관왕 축하해요 ٩()ω(*)و #걸스데이 #illbeyours_2ndwin

우리 걸스데이 는 할 수있다❤ #Illbeyours2ndwin
#illbeyours_2ndwin #걸스데이 Great!! 1위 GO ON!!👍👍👍


2관왕

걸스데이 더쇼에이어 쇼챔까지 1위 ! 2관왕 축하축하 20개월만에 컴백해서 상을 휩쓰네 휩쓸어
걸스데이 1위축하해💖💖사랑하구 2관왕넘좋다😍쇼챔 감사해요❣❣그냥 떳떳하게 점수공개해요ㅎ저희데이지는 매우당당합니닷


걸스데이

마지막까지 한명한명 다 허리숙여서 인사한다,,, 진짜ㅜ거의 다 후배들일텐데 한명한명 꾸벅인사햇어 예의바른 걸스데이♡
스위스 윗집아저씨 걸스데이팬
T_T I'm so proud and happy WOW~~!!!!1위 1위 1위 1위 1위 !!! #더쇼 #걸스데이 THANKS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ARUYMIK

[MINAH INSTAGRAM] #걸스데이 #더쇼 일등했어요---- 데이지 덕분이에욥 사랑해욥
유하는 "제 롤모델은 보아 선배님"이라고, 은우는 "태연, 제시카 선배님을 정말 존경한다. 걸스데이 선배님도 정말 잘 해주셨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저와 인연이 꽤나 깊은 걸스데이가 컴백했습니다! I'll Be Yours! 노래도 춤도👍
걸스데이야 내 소속사로 옮겨라
걸스데이!!!
제이빈 #걸스데이 선배님 화이팅🐙
걸스데이다!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go2002asd1

걸스데이 조으다
걸스데이 팬이에요
..ㅎㅎ 걸스데이만 파려고 2그룹 탈덕.. 진짜 효정님 웃는거 너무 하..ㅠㅠㅠ 진짜예쁜ㄴ..ㅠㅜㅜ
걸스데이 좋다
걸스데이 한물 안갔음!! 아직 좋음!
헐 걸스데이
오호 이번엔 걸스데이군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Spinel_01

네? 음원도 투표도 다 순위가 보이지도 않는 걸스데이 네??
우와!! 어제에 이어 오늘도 1위 축하합니다!! 역시 1위 하실 줄 알았어요😁😁 걸스데이 짱짱!!!👍👍👍👍
걸스데이 1위 추카해ㅐㅏ
박시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엔딩할때 걸스데이 흘깃보고 와 진짜 예쁘다 ;;; 하더니 엔딩도 끝나니깐 존나 쪼르르 달려가서 인사하면서 엄지척엄지척 ㅋㅋㅋㅋㅋㅋㅋ
걸스데이 계약 끝나면 갈꺼 ㅎㅎ
쇼챔뭐냐ㅡㅡ걸스데이 순위권도 못오르지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무슨 1위야ㅋㅋㅋㅋㅋ돈 받앗냐
헽 걸스데이가 일등함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por_pora

요즘 기분이 상당히 좋습니다. 하는 일들도 잘 풀려가고 걸스데이도 컴백해서 1위하고
걸스데이 1년 8개월 만에 컴백한거래 이정아 ㅜㅜ 우리는 오늘로써 360일째니까 조금 희망 있는거지
물론 걸스데이분들이 1위 받을자격이 없다는건 아닙니다. 다만 음원성적과 음반 판매량, 투표 결과를 보았을때 저희가 앞서있었고 그에 비해 걸스데이분들의 성적은 조금 저조했다고 생각됩니다. 그렇기에 점수가 어떤식으로 채점이 됬는지 하는 부분이 궁금
나 왜 걸스데이 이번노래 좋냐
GIRL'S DAY(걸스데이) - Hello Bubble #K-POP
짱짱걸스데이ㅠㅠㅠ
#걸스데이 야 해줄래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gsdaisy79

1위 선정 기준이 뭐예요 음원 음반 투표 다른후보가 다이기는데 걸스데이가 1위하는게 말이되나 점수좀 공개해주세요
진짜ㅜ 우리 걸스데이가 최고인것이에요~~bbb
축하축하! 에에에에에에 👏🏻👏🏻👏🏻❤️ 사랑해요 걸스데이!
ㅠㅠㅠㅠㅠㅠㅠㅠ💞💞💞💞💞💞💞💞 영원하자 걸스데이
아니 걸스데이가 1위했는데 왜 내가 축하를 받지 ㄷㄷ
#더쇼팬피디 두 번째 출연자 #걸스데이 데이지들 #지금뭐해? 이벤트 참여하고 방청권 받아가세요! 갖고싶지? I'll be yours~ 이벤트 응모 방법 👇 하나. [더쇼팬피디] 계정 팔로잉 둘. 현재 게시물
조만간 걸스데이가 보내주실듯 ㅎㅎㅎ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Seany0927

걸스데이 노래가 듣고싶궁요
걸스데이여 (._.
갑자기 걸스데이 덕질하던 때 생각나서 눈물흘린다
에브리데이 걸스데이~~~♡ 알라븅♡ ㅅㄹㅎ♡ 일본팬 아리사☻
걸스데이-Thirsty입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은 노래에요!! 타이틀곡은 아니지만...ㅎ
#더쇼 #걸스데이 {블라블라}
걸스데이는 욕하지 말아주면 좋겠습니다.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ColorFulDot_

걸스데이 1위 넘 축하하고 쇼챔은 점수표 공개해
걸스데이분들축하드려요! 그리고 쇼챔은 점수표 공개하세요
걸스데이 까내리기 바빠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왜 화살이 걸스데이한테 가는데?????? 쇼챔 해명해
제말은 실트 보니까 걸스데이를 욕하고 비하하는분들이 많아서 그런거에요....ㅠ
진짜 걸스데이분들 노래 너무 좋고 다 좋은데 억울한건 너무 억울하잖아요;; 진짜 공개해줘야 된다..
ㅋㅋㅋㅋㅋㅋㅋ #더쇼 1위 #걸스데이 #sbsmtvtheshow
언니들었어?? 우리쇼챔1위아니래..걸스데이가일등했데ㅠ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ColorFulDot_

오늘도 걸스데이 1위 축하드립니다!!
아니요 꼭 공정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쇼챔한테 해명해야지 걸스데이 욕은 안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물론 님이 욕하셨다는건 아니지만
누가머래도 걸스데이가 최고다
걸스데이 몸매 개쩐다ㅠㅠㅠ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Cherish_of_U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MinahStudio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Girls_Day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dlenog

걸스데이 유라 GIRLSDAY 하이라이트 민아 혜리 프리스틴 fakerminaa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