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오늘 일찍 안자면 힘들다는 거 알지? 잠이 안온다면야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엠마도 코오코오 자면 되잖아. 잠이 안 오면 내가 자장가를 불러 줄게. 아, 이건 나같은 아이에게나 통하는 방법인가.] (몸을 빙글, 돌려 눕더니 허공에서 마이크를 하나 꺼내 잡았다.)
헉 토마스가 잠못드는 히카를 위해 자장가 불러줬스면 좋겠어요;;;;낯선 가사와 단순한 멜로디때문에 이게뭐지;;;하다가 까무룩 잠들어버렸으면 ㅠㅠㅠㅠ그리고 토마스 자장가소리만 들으면 잠이 쏟아지게 조건반사 생겨버리곸ㅋㅋ
1m_the_ACE 응. 오늘은 좀 잠이 잘 오는 날이라서 그래. 자고 싶다. 자장가 좀 불러봐.
어어...음. 비유가 그렇다는 거네만. 한 번 잠들면, 내가 아니면 일어날 수가 없거든. 그건 꽤...무서운 일인거야. 다른 건 어떨까. 자장가를 불러주겠네. 눈썹을 쓰다듬어주면서 말이네. 그러면 잠이 잘 오거든.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 퇴직연금 설 연휴 기간 동안 매일 아침 난 너에 자장가로 잠이들고. . ?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mungya_s

홍윤 자기전에 통화하는데 자장가 불러주는지슥 정앉 더 듣고싶은데 너무 잠이가 와버려 꾸벅꾸벅 졸다가 잠들겠지 노래 부르다가 졍앉 자는 것 같으니까 졍앉아 자? 좋은 꿈 꿔 하고 지슥도 잠들고 노래는 스탠딩 ㅇㅔ그 little star 진짜 달달할듯ㅠㅠ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나도 자기 전까지는 힘내 볼게 ฅ^._.^ฅ] [그런가. 잠이오는 자장가 같은건 무리지만 우유마셔보는건 어떨까? c(`・ω´・ c)]
그럴때는 자장가 게임 앙스타를 하면 알차게 잠이 올꺼야!!(?)
졸리면 댄스곡을 듣고도 잠이 온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24K매직이 내 귀에 자장가 ㅋㅋㅋㅋㅋㅋㅋ 하핫;;
세븐이가 옆에서 자장가 불러준다고 생각하시면 잠이 오지 않을까요?
사실 저도.. ㅋㅋㅋ 세븐이가 자장가 불러주면 좀.. 애가 하이톤이라 확실히 잠이 다 깰것갘아요.. ㅠㅋㅋㅋㅋㅋ

그거ㅓ 앨범 오면 자장가로 들으면서 잔다고 했었는ㄴ데 내가 헛소리를 했읍니다 심장 도키도킷ㅅ해서 오던 잠이 달아나벌여요
여명이 트면 그대가 사라지지 않도록 깨워줄 테니, 잠시나마 눈을 감는 게 어떤가. 잠이 오지 않는다면, 밤새 주군을 위해 요람 옆에서 자장가를 불러줄 내가 여기에 있는데.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잠이 안 오는 건 네가 핸드폰을 들여다 봐서겠지. 오늘만이란다. (이내 작고 조용한 자장가 소리.)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주면 핸드폰 배터리 다 닳아버릴 때까지 안 끌 거야ㅠㅠㅠㅠ푸슬 웃다가 까무룩 잠이 들겠지....ㅠㅠ
....♩..♪♬~♩..♪- ..자장가다. 좀 더 불러줄테니 어서 잠이나 자라.-3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orangmanta

내일은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원래 자장가는 들으면서 잠드는 거야..(졸리는지 눈을 느릿하게 깜빡인다. 목소리가 점점 낮고 거칠게 변해가는 것이, 곧 잠이 들 것 같았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색색거리는 숨을 내뱉으며 잠이 든다.
졸리면 어서 자야죠. (가만 바라보다가 미소를 흘리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잠이 잘 오게.
잠이 안ㄴ와서ㅓ,,,아지님 자장가 들으면 잘쑤 ㅣㅆ게ㅆ다!(아무말
천사님 너무 수다쟁이를 만난 게 아닐까 내가 다 걱정스러워져요. 그 수다쟁이가 나인데도 말이에요. 그러게요. 잠이 깨서 어떡하지... ...음. 옛날에 듣던 자장가라도 좀 찾아서 들으면서 스도쿠 하면 잠이 오려나.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나는 원래 이 시간에 자는 사람이 아니라서 괜찮아요. (작게 키들거리곤) 애초에 백색증 환자기도 하고... 흐. 잠이 오지 않는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 음, 전혀 안그래보이는데. 당장 눈만 감아도 잠에빠져들 것만 같아보이는 얼굴인데 말이지. 그 미소를 제외하곤 말이야, 아무쪼록 정 잠이 안들면 노래라도 듣는건 어떠냐. 예를들자면 자장가 라던지.

말안통할때 내가 뭔가 말하려고 했지만 할머니가 못알아들었고 포대기에 업혀서 해뜬 기억이 있음 말통할때 엄마가 자장가를 11곡을 불렀는데 잠이 안온 기억이 있음 어... 제 악마새끼같은 유전자는 제 대에서 끝내겠어오..
잠이 잘 안온다니... 자장가라도 불러드려야겠네요..♡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자려고 누웠으나 막상 자려고 할땐 잠이 안 오네요. 스스로 자장가라도 부르면 부르다가 잠 들려나요..?!
ㅠㅠㅠㅠㅠ안ㅌ버려...?ㅠㅠ 얜 자기가위험해지면 무기를들지언정 어톤을 떠나려고는안할거에요... ㅋㅌㅋㅋㅋㅋ자장가까지 불러줬는데 왜안자냐면서 잠이나자라고 머리쓸어줄래요... 원하면 다음에 또 불러주긴한다
잠이 안 온다면 제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너를 가만히 토닥이며 조그마한 목소리로 자장가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리고 원래 누구집에서 같이 잘 때도 걍 잠이나 자고 싶은 꾸긔 옆에서 졸귀찮게 하는 건 지밍이었다,, 울졍구기 너무 귀여워-8- 쪽쪽 뽀뽀해주고,, 형아가 노래 불러줄게~~ 초딩꾸긔 눕혀놓고 자장가 불러주고 그랬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double_chou

누웠는데 잠이 안와. 자장가가 필요해
잠이 안오는거야? 할 수 없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어울린다고? 푸핫.
잠이 안와요..자장가랑 빗소리 듣고있는데 안졸려 어떡행
27. 새벽 3시인가 4시인가 잠이 안온다구 보챘던 것 같은데 유우리가 자장가 불러줘써,,,, 그리구 정말로 잠들엇써,,,;ㅁ; (3 천사일까...!
아직도? 인내란 늘 괴롭군요. 오히려 잠이 깬 기분이에요. 자장가라도 불러주지 그래요? (장난스럽게 대답하며 머리를 쓸어올렸다.)
잠이 그리도 좋으면 잠이랑 결혼 해. 보건 싫은게 하루이틀이냐. 일단 여긴 잠자러 오는 곳 아닌데, 그러니 방해를 하지. ...교실에선 잠 잘오게 하는 자장가가 매시간 들리니까.
(따뜻한 당신의 체온과 감기는 눈꺼풀은 기분좋은 몽롱함을 만들었다. 둥 둥 울리는 당신의 가슴에 귀를 기울이고 그 소리를 자장가 삼아 함께 잠이든다.)

그렇겠지만? 곧 꽃도 피고, 다 같이 구경가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 위크는 혼자라도 갈 거야~ 오늘도 일이 있던가? 없으면 약이라도 먹고 푹 쉬는 게 어때? 위크가 잠이 잘 오게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듣기에는 너무 커버렸을까?
무너지지않아줘서 고마워 알렉. (얕게 웃으며) 통 잠이 안 와서...밤새버렸어. 오늘은 자장가를 부탁해야하려나.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그렇담 다행이구요..! 만약 자장가를 들었눈데도 잠이 안들면 양이라도 새도록 만들어야죠..! (당당)
이따금 불면처럼 떨리기는 했지만. 나는 그 본인과는 또 멀리 떨어진 한 소절의 자장가를 생각하다가 어느새 까무룩 잠이 들었다.
자장가가 놀라울 정도로 잠이 잘오면 그게 임팩트 강한 자장가지..
엄마... 엄마 나 근데.... 나 너무 아파.... 그래서 자꾸 잠이 와.... 엄마... 엄마가... 나 자장가 좀 불러줘..... #뮤직박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Serenade_forme

자장가좀 불러주세요..ㅈ..잠이안와ㅇ...
누가 잠이 안와...?? 라희가 자장가 불러줄게! (?
잠이 안 와요? 저 자장가 완전 잘 부르는데! 제 자장가를 듣고 싶어진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와리가리 일케 빠른 노래엿나 자장가로 들을라했는데 잠이 더 깨네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잠이 안와요 허엉 아이벡 자장가 불러주는 거 보구십다(?
오빠, 커피 마신 거에요? 잠이 안 오신다면 제가 자장가 노래해야죠ㅎㅎㅎㅎ

마다 형 그냥다관두고 나랑있자고 내옆에있으라고 막 세상에서 제일행복하게는 못해줘도 슬플땐 슬픔이달아나고 잠이오지않는밤엔 자장가처럼 잠들수있는노래해주겠다고 마음속으로만 오만번말하는 쥲이..근데 결국 속털어
잠이 안옴. 자장가 ㄱ다
음 잠이 오지 않습니다만, 이럴땐 정말 누가 자장가라도 불러주셨으면...
잠이안올땐 산밋님이 주신 자장가듣기..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어릴때 네가 불러줬던걸로.
푸린의 자장가 듣고 잠을 자야해...(잠이 안와 8ㅅ8)


불러줄까

그런가~ 그래도 켄토군, 제대로 숙면 취해두지 않으면나중에 곤란해질 수도 있다고~? 잠들기가 무서우면 옆에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potato_RB

왜,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불러줄까요
ㅋㅋㅋㅋ 자 졸리면 자장가 불러줄까? 죠 노래잘햏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나 어제 잠 안 와서 결국 늦게 잤다니까. 그래서 피곤했잖아. 너도 빨리 자야할텐데, 덜 피곤하려면. 잠 잘 오려면 어떡해야하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무슨 자장가를 불러줄까요, 뉴트?
12:20 오늘은 일찍 자는것도 좋을것같네. 호시유미가 침대에 올라 옆으로 누워 코노하를 올려다본다. 제 옆자리의 베개를 툭툭 치며, 이제 잘 시간이야, 자기야. 자장가 불러줄까? 라며 웃어낸다.

슬슬 자야하지 않을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끄덕이며) 음..그래도 너무 늦게자면 아침에도 힘들텐데....아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장난스레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가은아.
그럴 거라고 생각해요. 몸을 움직이는 건 잠을 깰 때 많이 쓰는 방법이니까요. 아, 아니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장난처럼 웃는다)
졸려 ? 자장가 불러줄까 ? 자장자장 자장면 'ㅅ'
주로 러닝~? 유산소 운동이 좋더라! 근데 여기 들어와서 완벽한 알통 만드는 목표가 생겨서~ 팔 운동도 하고 있고~! (네 쪽으로 몸을 약간 돌려 널 바라보며) 하~나도 안 무겁고 안 불편하니까 걱정하지 마! 이제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seohyun0524

왜~? 전에 위크를 놀린 벌이라고 생각해, 당신! 뭐, 그렇게까지 놀릴 생각은 없지만~ 위크는 착하거든! 응. 괜찮아? 위크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노래정도는 불러줘야! 로 바꾸었다!) 무슨 노래를 불러줄까. 자장가? (낮은 웃음을 흘리며)
우리 헉슬리, 졸렸어요? 어휴...자장가 불러줄까? ㅋㅋㅋㅋ어...어 진짜 부르라고?...으음...자장자장~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 자장.. 우리 아가.. 잘자라, 우리 아가..
푹...자라...자고 내일 보자...내가..자장가 불러줄까 .. . ..??¿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대로면 정말 쓰러질지도 모르는데.
오, 내 사랑. 자장가 불러줄까? (그를 꼭 안고 이불을 덮어준 후 등을 토닥이자.) 자장자장, 우리 여보. 내 사랑, 니키. 오늘도 수고 많았다. 이제 코, 하고 잘 시간이야. 꿈에서 만나야지, 이제.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ff14_peng

걱정한다니까... 이불 덮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물론 원한다면...
자장가 불러줄까요? 그럼 잘 준비부터 끝내야죠.
아나ㅋㅋㅋㅋ 세실 좀 많이잤으면ㅋㅋㅋ 컾겜때 자장가 불러줄까? 하고 물어보려고했는데 다른애한테 음치노래는 됐다고하길래.. 안했어요.. 으윽 세실 다정해...(쥬금
"착하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애기네 애기! 자장가라, 불러줄까요? (아이를 부르는 듯한 음성으로 나긋하게 말했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 자장 우리 윤이~...
뭐라안할거에요 날이 날인만큼...ㅠㅠ ㅋㅋㅋㅋㅋ계속 안자면 어톤한테 눈감으라고하고 눈꺼풀 양쪽에 쪽족해주면서 이제 잘 시간이다. 자야지. 하고 토닥여줄거에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하면서..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haujin0126

그래?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잘~~자~라~ 우~리~아~가~~~
늘 엄마가 불러주시던 자장가 불러줄까?
밤이 무서워요? 혹시 외롭고 쓸쓸해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난 괜찮아요. 당신을 위해서라면 밤새도록 불러줄게요, 내 사랑. 내가 음치라서 악몽 꿀 것 같다고요? 에이, 들켰네.
어? 자장가 불러줄까...(?) 아 근데 자장가는 자신 없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으로 짜증났엌ㅋㅋㅋㅋㅋㅋㅋ(현웃) 같이 자려고요. 잠 안오면 자장가 불러줄까요? 이러고 장난 칠 것 같아요
누나도 자장가 불러줄까? (프히히 웃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JunoxJaehyun

아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 순간 놀라 귀 쫑긋
음~ 뭐 불러줄까아.. (그런 당신의 품에 부비적거리며 고민하더니 한번 큼큼- 목을 가다듬고는 자장가를 불러주기 시작해.)
서동우 요리아연이에게 맛잇는거 잘만들어줄자신있음 싸움ㄴ 노래자장가불러줄까 아연아? 춤황반청이랑 가치 춤 추지않을가 도박소소한 내기...2 일꾸준히 조금씩 애교ㅁㅏ늠 거짓말잘못함 그림별 잘그림() 악기ㄴ 운동잘함
[날 새는 건 그만두자? 자장가 불러줄까?💦]
잘거야?자장가 불러줄까?(아이가 합창하듯 두손을 마주잡고
잠...안와...? 에시가..자장가 불러줄까? 동화책... 읽어줄까?
아기 아닌데 왜 그런말투로 해..(불만을 툭툭 뱉고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Conihuni_NN

안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노래? 어떤 노래가 듣고싶은데? 니가 쓴 노래 불러달라고만 하지 마라. (머리 살살 쓸어 넘기며 피식 웃고) 자장가 불러줄까?
아니..! 조금 있다가 자려고! 요아는?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치, 치노..(마주꼬옥) 졸릴땐 따뜻한게 최고랬는데 설탕 탄 우유마실래? 자, 자장가 불러줄까..?(치노가 울었어'ㅁ`)(리절부절)
나 노래도 잘해. 자장가 불러줄까? (민:아 말걸지말고 걍좀자요) 알았어..
아~60연 유우타 없는애~? 잔다고? 여차하면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는 농담♪
근데 또 막 잠들려는 때는 잠귀 밝아갖고 락이치가 조금만 뒤척여도 잠 안오냐고 자장가 불러줄까? 했으면 좋겠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RY_spr1

.......그래...자라, 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불러줘

졸리니까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불러줘 ♡♡
자기 싫다는 민초님 옆에서 자장가 불러줘서 소원 성취해드리고 싶다
...이제 오빠가 아니라 남자친구가 불러줘야지. (머리를 토닥토닥 두드려줘) 예전에 할아버지가 불러줬던 자장가거든. 아주 어릴때지만.. 나쁘진 않았어. 그 덕분에 내가 불러줄수도 있었으니까.
그거 다 내가 멀리서 자장가 불러줘서 그런거다... 발라드도 부르고.. 힙합도 부르고.. 댄스곡도.. 여튼.. 알겠지... 너는 이제 빨리 자! 출근하니까 일찍 일어나야 하잖아
아 빨리 자야되는데 누가 나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ENDLESS_DAYS

(저 하늘의 별이 속삭이는 것처럼, 한없이 예쁜 말을 속삭이는 너를 향해 방긋, 웃어보여.) 그럼 자장가 말고. 그냥 노래 불러줘. (차분하지만 설렘을 가득 담아 살랑이는 봄날의 밤 공기와 너의 목소리는, 너무나도 잘 어울리니까.)
졸린데 자긴 아깝고...자장가 불러줘(?
너네 얼른 자💢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자겠냐.
... 요우 너야말로, 혹시라도 힘들면. 바로 말해줘야해....(한참 뜸을 들였다) 자장가는 나중에 불러줘도 돼. 괜찮아.
(앞이 어두워졌다. 숨을 내뱉으며 제 눈 위를 덮은 네 손을 잡아 아래로 살짝 내려 시야가 트이게 하곤 너와 시선을 마주한다.) 자장가, 불러줘볼래? 마냥 어둡기만 하면 잠은 안 와. 내가 아무리 밝은 걸 싫어한다지만.
아껴둘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어. 기절하듯이 잔 거라. 좋아, 자장가 불러줘. 뭐 불러줄래?
자장가라도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Eunsihu_LOTY

(싱긋 웃으며) 저야 자장가는 아이들에게 많이 불러줘봐서 익숙해요. 잠드는 겅 보고 잠드는 것도 나쁘지 않죠.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마자요 우리 레니 울면 딸랑이랑 모빌 흔들면서 자장가 불러줘야해요(흠 상상해보니가 먼 흑마술 의식 같은데) ㅠ_ㅜ 마자요 먼가... 돌아올거면 재연에 왔겠지(-이런 생각도 들고... 해서... (뉸뮬범벅
자장가로 불러줘. 📞
((편히 누워있는 당신에게 자장가를 불러줘))
자장가를 불러줘 밀리.
나 누가 토닥토닥 등두들겨주고 재워줬음 좋겠다 자장가도 불러줘야함 동화책도 읽어줘야함ㅎ 양치도 해줘야함ㅎ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heeju_Q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줘. 맨날 나불거렸으면서. 빨리.
선생님 책읽어줘요 선생님 자장가불러줘요 선생님 선생님 재잘재잘거리면서 매일같이 찾아오다가 어느날 선생님은 선생님이에요 하고 물어오겠네요
부럽네.. 그런의미로 자장가불러줘
기침하는 그녀의 등을 두드려주고 포옥 안겨있는 그녀를 토닥거려줘. " 자장자장..우리 아명이..잘도 잔다.. " 그녀가 편히 잠들수 있게 두꺼운 담요로 몸을 감싸주며 자장가를 불러줘. 그와중에 등은 계속 토닥토닥.
정답헬로엔젤 'ㅅ' 김장하셨나봐요 이거 솔직히 너무 뜬금없었고 너무 질투였다 그리고 그 헬로엔젤 하고서 영수 왜 끄덕 뭐야? 맨날 막 불러줘? 자장가야? 그걸로 고백햇어? 왜그랫어? 디엠조
그렇지마뉴ㅠㅠㅠㅠㅠ 봄이가 뭐라고ㅠㅠㅠㅠㅠ 이렇게ㅠㅠㅠㅠㅠ잘 대접받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엉엉ㅇ엉ㅇㅜㅠㅠㅠ 민휘가ㅜ우주 슈퍼 더 좋은대ㅠㅠㅠㅠㅠ 안돼겠ㄷ 봄아 민휘옆에서 잠들때까지 자장가라도 불러줘!!!(?)
...사실 애기여도 괜찮을 것 같아. 오이애기는 그럼 이제 자러 가야겠다😚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awhan233

자립심을 키우기 위해서지.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하는건가?
으응... ...오늘은 자장가도 쿠키가 불러줘! ( 꿈뻑... 꿈뻑... ) ( 이불에 포옥 )
자고싶다... 누가 자장가좀 불러줘
(돌아가려던 발길을 리턴) 자장가 불러주게? (당신옆에 눕는다) 불러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랑 살면 핖님 밥두 해줘여하고 핖님 심심하면 놀아주셔야하고 핖님 자장가도 불러줘야해요
마미 시리한테 자장가 불러줘????!?? (눈반짝) 그 좋은 걸 시리가 독점하고 있었어???! 안되겠네 멍뭉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seok_bro

자장가라도 불러줘야겠네(꼬옥)
규부 규슨가나, 나좀 재워주라. 부어떻게 말이야? 규자장가라도 불러줘.. 부...푸..푸르르 푸 푸린 푸 르르르르 규 ?
더 늦게 잔다면 분명 내일 해야하는 일에 지장이 생길 겁니다. 그러니 빨리 잠자리에 드세요. 아니면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하는 건가요?
아무트은.. 난 신경 안쓰니까- 자장가 불러줘?
(그런 당신의 등을 토닥이며 가만가만히 자장가를 불러줘- 점점 소리를 낮춰가면서.)
자장가 노래 불러줘~
음, 오늘은 좀 늦게 잘 것 같아! 오늘은 내가 읽어야 하는 책이 있어서!! 내일까지라서 좀... 어쩌면 좀 많이 늦게 잘 것 같네! 아카아시는 좀 더 졸리라고 내가 자장가 불러줘야겠다! ( )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MV8MV9

ㅠㅜㅜㅠㅜ아ㅏ이고 어카면좋아 태ㅐ화 스물중후반쯤ㅁ되면 아무리 오고싶어도 일주일에 많아야 한두번? 밖에.. 못놀러올것같은데.. 전화ㅏ로 자장가라도 불러줘야겟어요....ㅠ..
누나아~💕 민석이 자장가 불러줘요~~😍😍 쿨쿨 같이 꿈나라여행 출발!
그대 예쁜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줘요 오늘 밤도 그대 내 꿈 속에 나와 함께 살아요 아이같은 그 미소로 나를 보며 웃어주네요 나는 그대라서 참 행복합니다.. ☺
... ....나한테 자장가 불러줘야 겠다.
자장가를 불러줘. 숙희가 히데코에게 해줬던 것처럼.
일정 틀어지면 없을 수도 있지. ( 솔로앨범 낸다거나? 장난스래 툭툭 내뱉으며 웃음을 머금었다. ) 아무거나 다 좋아. 너 노래 잘하는 거 내가 더 잘 아니까, 그런 걱정 말고.. 자장가라도 불러줘.
아..아마미오빠.. 자장가 불러줘 .....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sweet_nct

무드 없긴. 이런거 말고 자장가라도 불러줘.


자장가

헤헤헤ㅔ......뉴아의 자장가면 밤샐것같다......녹음기켜두고 가만히 자는척들어야지....히히히히ㅣㅣㅎ힣... (뉴아112에 전화를...ㅎㄷ)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_pluto__TY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tn1517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imfact_twt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_be_null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어서 HYOOL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