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일

음반, 음원 발매 / 컴백 3월 24일 아이유(선공개1) 27일 와썹 걸스데이 서인국 4월 3일 오마이걸 4일 위너 5일 드림캐쳐 7일 아이유(선공개2) 10일 EXID 틴탑 15일 젝스키스 21일 아이유(전곡공개)
🌙 2차 홍보 ㅤ ㅤ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늘 그리워 그리워 ㅤ ㅤ 🌙 글 ALL CP 01 아이유 「 밤편지 」 기반 앤캐 페어제 5일 부상 · 사
5일 가요계에 따르면 김수현은 아이유의 새 앨범에 수록되는 샘김의 자작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촬영을 진행했다.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5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와의 전화통화에서 "김수현이 아이유의 신곡이자 샘김의 자작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아이유의 새 앨범은 막바지 작업 중이다"고 밝혔다.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5일 엑스포츠뉴스에 "김수현이 최근 아이유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해당 곡이 타이틀곡이 될지, 수록곡이 될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5일 김수현의 소속사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김수현이 아이유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3월 중에 마친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여덕

아이유 콘서트 성비 변화임. 아이유 맨날 콘서트 때마다 성비 체크하고 졸라 조아함. "여자들 소리질러!!"한 담에 자기 빅뱅 된 거 같다고 그렇게 좋아함. 연차가 조금씩 쌓이니까 여덕들 늘어나는 게 제일 기쁘대. 공연 분위기가

아이유 5일 여덕 밤편지 수지은 선공개 관계자는 _inthedesert516

아이유 여덕이 내 주위에 있다면 인생 조금이나마 행복해지지 않을까?
여덕 많은 덕질할라면 mama무나 또 머 있지? 암튼 걸그룹 많은데 난 아이유같은 스타일이 좋아 음악적으로나 외모적으로나ㅠ 그래서 뭐 내 취향 변하지 않는 한 탈덕할 일 없을 거 같은데
내 친군 커뮤를 마니 해서 그런가 아이유 여덕 많은 거 알던데 내 주위는 전혀 모르는 느낌 아이유가 딱 남자들이 좋아할 스타일 그런 걸로 보이니봐 아닌데ㅠ 여자도 미치게 좋아하는데..
늦덕이라 2015년 콘서트 처음 갔는데 아이유가 중간 토크 타임에 여덕 늘었다면서 정말 좋아하더라. 그 맘 뭔지 너무 알겠던데 그걸 또 서운하다며 차별 어쩌고 하던 내 주변 남덕들...절레절레.
아이유 콘서트 때마다 남덕 여덕 비율 세면서 좋아하는 거 내가 다 기쁜데 거기서 건빵!!!!!! 건빵 차별하네!!!!!! 하는 거 씌발 진짜 입막아버리고 싶음
여아이돌 너무 극한직업이고, 여덕 늘면 좋아하는 이유가 다 있다. 아이유 콘 갔을때도 앵콜타임에 줄기차게 마시멜로우 외치는 한남 무리들 꼭 있었음.


밤편지

아이유 밤편지 노래 좋다ㅏㅠㅜㅠ

170402 『이 밤 그날의 반딫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아이유 _밤편지
# 대세 중 대세 '아이유'가 요즘 읽고 있는 책!   4월 컴백을 앞두고, 신곡 '밤편지'로 차트 올킬 중인 아이유가 (계엄령의 밤)을 읽고 있네요! 80년대 군부독재 시절 이야기를 다룬 (계엄령의...
#아이유 정규4집 선공개 DS # 1. (#밤편지) Teaser Poster 2017.03.24. 6PM Release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IU_comeback #IU #2


수지은

“나는 봄 싫단 말이야.” (그럼 봄을 기다리지 말아요,,)(아무말) 기다리지 말아요 #수지 랑 봄사벚 #아이유 #수지
~~한 아이유 보고 싶다! / ~~한 아이유인나(수지은 탱유 등등,, 아이유 들어간 조합) 보고 싶다! ,,, 와 같은 리퀘스트 받습니다 멘션으로 언제든 달아 두시면 제가 그릴 수 있을 때 그릴게요 리트윗 해서 널리널리 퍼지게
둘의 손 크기 차이가 귀엽고 예뻐요,, #수지 #수지 #아이유
예쁘네 오늘도 금요일만큼 💕 드림 #수지 랑 금요일에 만나요 #아이유 #수지

아이유 5일 여덕 밤편지 수지은 선공개 관계자는 wikitree


선공개

#아이유 정규4집 선공개 DS # 2. (사랑이 잘) Album Cover Photo 2017.04.07. 6PM Release #사랑이_잘 #IU_comeback #IU #20170407_Release
아이유, 정은지 그리고 태연까지. '음원퀸' 3인방이 4월 가요계 공략에 나선다. 이들은 각각 선공개 및 음원, 음반 발매 전략으로 시간차 공격에 돌입한다.
아이유 두번째 선공개곡 (사랑이 잘) 04.07 6시❤️
아이유 선공개 2곡 & 정규 4집으로 컴백합니다!! 널리널리 홍보해주세여..💛


김수현이

아니 김수현이 아이유 뮤비에 나와준다니 너무좋다... 둘다 예뻐서 깨춤추기


오빠가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좋은 날-아이유)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하던 노래에서 스물셋이라니 아이유 서사 정말 좋다고 엉엉

오빠가 아이유의 새로운 뮤비에 나왔다고? 아이유 고마워요 ㅠㅠ


콘서트

아이유가 부른 애니노래 듣는데 입대전에 아이유콘서트에서 애니노래 곡 불렀는데 내가 다안게 신기함 여자애들이 좋아했던 애니노래들이였는데 그걸 다알고있었음...ㄷㄷ 나래기...
샘김 자작곡 아이유가 부른다구 .,,? 헐 내가 콘서트에서 들은 터치마이바디 그건가 대박적
난 아이유좋아하진 않지만 저 이야기 보니... 확실히 여돌들 입장에선 자기를 성적대상으로 보고대할 위험이 있는 남팬보다는 여팬들이랑 평소엔 알콩달콩 친구처럼 놀다가 콘서트나 음방에선 꺄~~존잘님~~~!!!이 되는게 훨씬더 재밌지 않겠냐 싶네...


위너

이제 오늘부터 대중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자 Really Really 널 좋아해 🙆💓 위너 꽃길 만 걷자 🌺🌸🌼 [美친차트] 위너, 아이유 밀고 5곳 1위..더 강해진 4인조 | 다음뉴스


IU

170402 아이유 그날엔 팬싸 퇴근 직찍 #아이유 #iu


뮤비에

김수현 아이유 뮤비에 나온대 대박오바쎄바오진다

아이유 5일 여덕 밤편지 수지은 선공개 관계자는 Clematis_0613


신곡

아이유누가틀어조서 이번신곡 들어봤는대 왜케 별로지 . 금요일에만나요까지가 보컬이 들을만햇오 난


4월

태연 아이유 정은지 이해리 공민지 박정현 장재인ㅋㅋㅋㅋ4월달에 다 몰려 나오네


태연

태연도 그렇고 아이유도 그렇고, 여자 아티스트들의 롱런을 위한 모델은 역시 여자팬을 확보할 수 있는 음악과 컨셉의 변화인가.
진짜 오랜만에 컴백 했는데 오늘 태연 나오고 내일 아이유 나오고...다 음원쎈 가수들이라 넘어야 할 너무 많다..
청청 #태연 #아이유 이 조합 뭐라고 불러야,, 탱유,, ?


걸로

혜주동생님 트윗이 타래 달린 거 "자칫하면 남성한테 인기가 없다는 걸로 보일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으면 또 먼 상관이고 근데 내 주위만 봐도 남자들이 아이유 개 좋아하구 여자애들은 관심이 없다 넘 슬프다


걸스데이

중소아이돌중에서도 성공하고 멋있는 아이돌들이 얼마나 많은데 씨스타 걸스데이 아이유 카라 티아라 여자친구 빅스 비에이피 구 비스트 하이라이트 방탄소년단 비원에이포 세븐틴 인피니트 말고도 더 많지만 쨋든 왜 말을 '중


아이유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그래도 아이유 실컷보고 출근했다...
아이유노래나 들어야지
아이유 코수술 했다는 멍쩡이들에게 차분히 보여주도록 하ㅈㅏ..
졸고 있는 아이유 손으로 턱 받쳐주고 있는 유인나 보고 싶어요! (뜬금없음)
진짜 서누 방송때 살뺀다고 할빼마다 저 아이유 팬분처럼 말해주고싶다
욕심이 나 |아이유, 하루끝

아이유 5일 여덕 밤편지 수지은 선공개 관계자는 MelOnAz1

ㅇ아...아이유 기엽따... 내 처음이자 거의 마지막일 연애인 덕질....
[4/4(화) 엠뮤톡] 12시58분 시작! 오늘의 순서! 몬스타엑스/마마무/빅뱅/하이라이트/구구단/프로듀스101/GOT7/아이콘/비투비/아이유/인피니트/방탄소년단 맛점하고 이따 만나! 찡긋
170402 아이유그날엔 팬싸 퇴근길 움짤 #아이유
2014년 때 레스토랑?에서 목격담 있었어요 계산은 아이유가 했다고ㅋㅋㅋㅋㅋ
아..아이유님...!! 보고싶당
아이유진짜..휴 너무예쁘다
학기초에 처음보는 애들이랑 인사하면 여자애들 다 남돌 좋아한다고 최애는 뫄뫄야~이런 얘기하는데 난 봤지 아이유 좋아한다니까 옆자리애 동공지진

아이유 목소리 너무 스윗해......
나는 남자다' 아이유 부분 샴푸 비밀 공개에 장동민 "
근데 아이유 스물셋 뮤비 그렇게 논란 많이 되었는데 비만혐오 이야기는 한번도 안나온 것 같넹 이것 저는 너무 폭력적으로 느겨졋다내요
170402 아이유 그날엔 팬싸인회 직찍 by 아르
미안해 내가 아는 케이팝스타는 와이지 애들하고 아이유 뿐이야... 너희 파판은안하니?...
아니 뭐라해야할지 몰랐나봐여.....솔직히 그 당시에는 내가 잘못말한건가 싶었어요...ㅠㅠ 지금은 아이유컴백한다고 카톡오고 그러죠 ㅎㅎ
지 새끼 차트 비교할 때 아이유 머리채 잡는 거 조깐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가수로 딸좀 그만 쳐 년들아

아이유 5일 여덕 밤편지 수지은 선공개 관계자는 hjw3638

슬픔은 간이역에 코스모스로 피고 스쳐 불어온 넌 향긋한 바람 나 이제 뭉게구름 위에 성을 짓고 널 향해 창을 내리 바람 드는 창을 (아이유 - 너의 의미)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나누 아이유)(
나 아이유 좀 ㅅ ㅏ랑 ㅎ ㅐ
남성들한테 이제 인기가 없다 = 아주 잘하고 있다 이다... 아이유 아주 멋져 잘하고 이써 진짜 최고야!!
아이유나 소녀시대 팬덤 성비 변화만 봐도 딱 알수 있다. 남덕들은 자아가진 여아이돌 싫어한다. (아이러니하게도)그럴수록 여돌들은 젠더불평등을 자각할수 밖에 없다.
역시 이렇게 무기력한 날엔 아이유지

진짜로 저렇게 불러요 ㅋ ㅋ ㅋㅌ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 케이팝 엄청 좋아한다고 난리인데 미안해ㅐ!!!나는 케이팝 빅뱅이랑 아이유만 알아!!!
ㅋㅋㅋㅋ학교에 아이유 노래 나온당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사랑해요 아이유8ㅁ8...
#넷플릭스 에서 #보건교사안은영 드라마로 만들었으면 좋겠다. 안은영 역에 박보영, 아이유, 한지민 음 또 누가 어울릴까. 신과함께 극장판만큼 기대해볼만할텐데!
머야아이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나를 알고 있는 사람, 아마 없다고 예상됩니다만 나에 대한 얘기는 언제나 흥미롭긴 하네요 #아이유 #레드퀸 #봄을_데리고_온_아이유

아이유 5일 여덕 밤편지 수지은 선공개 관계자는 jhlove0115

스카쟈가쟈가쟈가쟌 #아이유
과정 중 예뻐서 컷컷 #아이유
내가 좋아하는 #아이유
오던에서 아이유도 반ㅇ응한다기에
봄비 내리는 수요일 오늘 촬영도 즐겁게 할 수 있길. 비 오는 길이라 조금 우울할 수 있어요. 기분좋은 일이 생겨나길. 추천곡 ㅡ 봄 사랑 벚꽃 말고♬ by 아이유×하이포
캐릭터도 없어요?? 그나마 아이유 모델로 하던 건 모델링한 캐릭터가 npc처럼 잇던 거 같던데여ㅠ 여자연예인 쓰는 방법도 짜증나고 ㅋㅋㅋㅋㅋ남자들은 과하게 멋진 척하는 걸 보니까 남자유저들이 동질감 느끼라고 그러
졔님은 단발아이유 보면 ㄷㅇ가 생각나..? 난 행화...... (조아서 주거벌임)

아이유 5일 여덕 밤편지 수지은 선공개 관계자는 yestoall0828

갑자기 아이유 노래 듣고 싶네 하루종일 들어야지
내가 그 사람을 죽여도 될까? #아이유 #수지
아이유가 여자들 소리질러!!하고 소리지르면 진짜 기분 좋다 소리지르고 나면 아이유가 웃어주는데 그게 또 그렇게 좋고
)) 프로듀서 아이유의 선택 (( )) 작사가로서 아이유의 특색이 묻어날 것 (( 아 너 무 멋 있 다, ,,,, , , ,, ,,,,,,,ㅠㅠ 눈치없는 시간자식 얼른 가라고ㅠㅠ
아이유 팬이라서 행벅함다💕
전에 아이유 23나오기 전 라디오에서 "제가 언제까지 마법소녀같은거 할거라고 생각하세요??"이랬던거 기억난다ㅋㅋ 냄져들 챗셔 컨셉 마음에 안들어했겠짘ㅋㅋㅋㅋ 물론 로리타 컨셉이어서 그건 또 모르겠다...
아이유 너무 좋아 사랑해요.....(시름시름

아이유 5일 여덕 밤편지 수지은 선공개 관계자는 p_grimgrim

나 진짜 여기서 먹던 크로와상 떨어뜨릴뻔했다 와..... 아니 이럴수있어...? 아이유는 그냥 아이유같다 사람의 카테고리가 아니라 그냥 아이유 대명사..... 어떤 말도 아이유를 표현할 수 X,,,, 이거 오억번씩 보자,,,
아이유 너무좋은데...허잉
저긴 아이유 안나올테니 갈일 없겟군
나를 알아주지 않으셔도 돼요 찾아오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 마음, 아이유
아미친 이세돌과 아이유의아이래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07윤하가 리즈라느니 14윤하는 여신이라느니 시간이흘러도 이미지가 묶여있음 나만해도 아이유에대해서는 던파걸때의 모습을 잊지못하고있고 연예인을 대하는방식차이가 확실히 있는듯
한 번 더 닿고 싶어 여기서 매일 너를 기다려 전부 가지러 오렴 아이유 「zeze」

아이유 5일 여덕 밤편지 수지은 선공개 관계자는 p_grimgrim

아이유가 후면카메라를 잘쓰는게 아닙니다. 그냥 이쁜사람 찍어서 잘나오는겁니다.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진짜다,,,,(개쩐다는뜻
휴 나 아이유 뮤비 봐야대냐 김수현 나오내
아이유 언팔....
괜찮을 거라고 내 스스로를 위로하며 버티는 하루하루가 날 조금씩 두렵게 만들고 나를 믿으라고 말하면서도 믿지 못하는 나는 이제 얼마나 더 오래 버틸 수 있을 지 모르겠어요 (아이유 - Someday)
헐 기뭇련 아이유 뮤비 출연이래 헐!!!!!!!!!!!짱좋아
나는 남자다' 아이유, 女 겨드랑이털 질문에 당황"모

아이유 5일 여덕 밤편지 수지은 선공개 관계자는 p_grimgrim

난 아이유가 보통의 사람들보다 생각이 깊고 신중하다고 생각해서 그가 하는 일에 대해서는 믿음이 간다 사람이니 실수를 할 수도 있고 놓치는 부분도 있겠지만 본인을 대중 앞에 내세우기 전에 수도 없이 자가검열을 하고 문제는 없는지
아이유가 그동안 대중에게 어떻게 소비되었는지 함축해서 보여주는 게 스물셋 뮤비인데 대중들이 여성연예인 소비하는 방식 폭력적인 거 맞고요ㅋㅋ 데뷔하자마자 한 관객한테 꺼져 돼지야 소리 듣고 남초에선 꿀벅지란 말 듣고 충격




아이유 5일 여덕 밤편지 수지은 선공개 관계자는 p_grimgrim

아이유 5일 여덕 밤편지 수지은 선공개 관계자는 instiz

아이유 5일 여덕 밤편지 수지은 선공개 관계자는 instiz_ichart

아이유 5일 여덕 밤편지 수지은 선공개 관계자는 Abralcatabral

아이유 5일 여덕 밤편지 수지은 선공개 관계자는 Joynews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