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윙스

스윙스 블랙넛 욕하지만 더 심한건 기리뽀이~~
혹싀 기리보이도 스윙스블랙넛급의 짜증유발행동을 하엿나요?
스윙스 블랙넛 얘네 둘이가,,,, 저 음악 편식 안하는데 얘네는 취존 안돼요,,
스윙스블랙넛목소리만들으면한반도뜨고십어
스윙스 블랙넛 씨잼 존경 .
그때 그날 그때 그말 ㅋ ㅋㅋ ㅋ ㅋ 쩨이에ㅔㅁ~~!! 스윙스 블랙넛 씨잼 존경!!
지금 지하철 옆자리에서 스윙스보단 차라리 블랙넛이지(((이런 얘기해ㅜㅜㅜ아니야ㅜㅜㅜ둘 다 버려요 제발ㅠㅠ

블랙넛 스윙스 씨잼 존경 믿고 사람 펀치라인이 jhl0726

수웩~~ 쩨이앰 블랙넛 씨잼 스윙스 존경(폴짝) 쩨이앰
제이켠 - HEAVEN 스윙스 - NO MERCY 아이언 - 독기 바스코 - 187 올티 - OLL'READY 블랙넛 - 내가 할수 있는 건 릴보이 - ON IT + BO$$


믿고

반스도 나름 이것저것 신고 그랬는데 블랙넛 모델로 쓴 이후로 믿고 거르고 나이키도 일장기 에디션 한국에 낸거보고 거름 내가 샀던 운동화중에 발이 제일 편한 신발이였는데 다른걸로 갈아탐
예전에 들개 GV에서 블랙넛 100이라는 노래 열창한 적 있어서 개인적으로 안 좋아해요,, 블랙넛 믿고 거르는 사람이라서,,


사람

아 블랙넛 가사 개싫어 존나싫어 탐라에 왜보이냐 꼴배기 싫어 인스타가 웃기든말든 그딴가사쓴 사람 면상도 보기시름
블랙넛 100 아는 동생이 들어보라해서 들었는데 진짜 상상이상이구나 이사람ㅋㅋㅋㅋㅋ
싫어하는 연예인 박정희 좋아하는 공유 블랙넛 좋아하는사람 ex) 박정민 고경표( 둘다 좋아했었는데) 여혐 하는 사람 ex) 유연석,성시경. 유희열 여혐이나 국뽕 막장 작품에 출연했는데 뜬사람 ex ) 황정민 류준열 박보검


좋아해

지금 그 조이 나오는 드라마 머리 말리면서 잠깐 봣는데 감성은 내 취향이지만 자꾸 귓가에서 이현우 블랙넛 좋아해 라고 맴돌아서ㅋㅋ
아...너 산이랑 블랙넛 좋아해....?ㅎ


가사

미친 블랙넛 가사 개구려;


듣고도

여담. 하긴, 이 문제를 이야기하려면 사실은 블랙넛 따위를 반항아로 포장하려 든 어른 세대의 잘못이 가장 크긴 하지. 저항을 노래하려면 권력에 저항해야 하는데 상대적 약자에게 저항하고 있다는 비아냥을 듣고도 그게


펀치라인이

근데 블랙넛 펀치라인이 더 소름돋고 수준높아요...올티도 더 잘하구


줄서잇을때

근데 거의 그냥 줄서잇을때 인텁만 하고 팽당할 목록같음ㅋㅋㅋㅋㅋ 블랙넛 다시 나왓으면....은 무리겠군ㅋㅋㅋㅋㅋㅋ


좋아했는지

문윙스가 왜 블랙넛 좋아했는지 알겠네 ㅋㅋ

블랙넛 스윙스 씨잼 존경 믿고 사람 펀치라인이 BinTheLove_0909


최애입니다

제가그래서 파급효과 최애입니다 노 블랙넛... 슁스만 거르면 크ㅡ린 제엠


머리아프다

아침부터 블랙넛 노래 계속들으니깐 머리아프다


인기얻고

나한테 힙합이란 음악은 그냥, 얼굴 존나게 못생겼는데 여자들한테 인기얻고 싶은 찌질이들이 하는 장르쯤으로 인식됨. 블랙넛 이후로는.


블랙넛

블랙넛 내가 생각한거보다 더 못생겼네
아 블랙넛너무좋아ㅋㅋㅋㅋㅋㅋ
블랙넛? 인스탘ㅌㄲㄱㅌㅋㅋㅋㄱㅌㄷㄱㅋㅋㅋㅋㅋㅋㄱㄲㅌㄷ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숨 못쉬고있얻ㅅㅌㄱㅋㄱㄱㅋㄱㄱㄷㄷㅍㄷㄷㄷㄲㅋㄱㅋㄱㄱㄱㅋㄱㄱㄱ전래욱김ㅋㅋㅋㄷㄱㅋㅋㅋ
솔직히 다들 비아이나 블랙넛(ㅗ) 노래 부르고 있는데 혼자 바람기억 부르면 좀 깨니까...

저도 쇼미충이라 블랙넛 비와이 등등 좋아함...
블랙넛개귀야웤ㅋㅋ
[#주헌] 믹스테잎 작업 중! 갓대웅님 감사!!! #블랙넛 #형고마워 #기리보이 형 ㅋㅋㅋ #Monsta_X #몬스타엑스
블랙넛 เคร
블랙넛 얄밉다 한 대만 맞자 아니 두 대
블랙넛 못생겼다
흠.. 블랙넛?

블랙넛 스윙스 씨잼 존경 믿고 사람 펀치라인이 OfficialMonstaX

우리는 ... 작년에 블랙넛 왓는데
우리도ㅋㅋㅋㅋㅋㅋㅋㅋ블랙넛 옆대학에와서 야자탈주했는데
블랙넛 노래는 참 잘함 ㅋㅋㅋㅋㅋㅋ
어..일단127이랑드림사녹가서 봐꾸여..그외는 강하늘님!!!주지훈님!!!!송일국님!!!구혜선님!!한채영님!!! 스잉스,,,블랙넛,,하,,,,,아,,,
누가 블랙넛 제거 리믹스 만들어줫ㅇ으면....
아 진짜 ,,, 저 기갈수 블랙넛 생각하면 자다가도 일어나서 머리박고 웃ㅅ어요
블랙넛,,, 조아하니,,(블락할 준비를 한다

나는 찌질하고못났지만 이걸 인정하는 나는 대단하다《너무 블랙넛같음
블랙넛닮으신 랩잘하시는 그분말씀이신가요오?
블랙넛 존ㄴㄴㄴㄴ나 싫어..
힙합 좋아하는 애들 이센스 아니면 블랙넛임
니 가능성이나 논해 블랙넛새끼야
코노가구시픈대!!!! 재지팩트 노래 부르고시픈대~~!! 십센치노래랑!! 블랙핑크stay도 부르고싶구!! 블랙넛노래도 하고싶거!! 목감기가 왤케 안낫는거야~~~흑흑흑흑흑흑..8ㅅ8




블랙넛 스윙스 씨잼 존경 믿고 사람 펀치라인이 raisonfrench

블랙넛 스윙스 씨잼 존경 믿고 사람 펀치라인이 19910124_com

블랙넛 스윙스 씨잼 존경 믿고 사람 펀치라인이 330song_thk

블랙넛 스윙스 씨잼 존경 믿고 사람 펀치라인이 junh0829

블랙넛 스윙스 씨잼 존경 믿고 사람 펀치라인이 likestar0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