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가

지나가던 그냥 캐럿이지만 🙂우리에게 봄이왔듯이 당신에게 봄이오길바래요 가끔 봄비가 와서 괜히 우울해져도 그 비로 인해 더 아름답게 꽃피는 봄이되었으면 좋겠어요🌸
오늘 밤에는 추적추적하는 소리와 함께 비가 내립니다. 약간은 쌀쌀한 이런 날씨에 그 사람, 이불은 제대로 덮고 잘지 의문이군요. 감기나 걸리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이미 몇 번이나 당부한 말이지만 당신은 돌아서자마자 잊어버렸겠죠?
오늘 밤에는 추적추적하는 소리와 함께 비가 내립니다. 약간은 쌀쌀한 이런 날씨에 그 사람, 이불은 제대로 덮고 잘지 의문이군요. 감기나 걸리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이미 몇 번이나 당부한 말이지만 당신은 돌아서자마자
비가내리면 생각나는노래 라디오스타 박중훈 비와 당신 ~♬ 라디오선곡 많이신청하세요 강원도 영월군 경남창녕군 화왕산 관룡사 힐링자연치유하러 오세요 비오는날 야간전조등켜기 법제도화 전조등 내생명을 보호합니다
[사고로 기억을 잃게 되고 새롭게 살아가는 딈읝x죄책감에 뒤에서만 지켜보며 챙겨주는 옛 연인 젽굯] 비가 오던 날, 넌 나를 잊었고 비가 오던 날, 난 너와 마주치고 만났다. -내가 모르는 과거 속에, 당신이 있
비가 와야 볼 수 있는 당신. 비가 쏟아지면 나는 달리는 버스에서 뛰쳐나와 가로등 아래에서 비를 맞고 서 있는 당신을 만나러 간다. ....는 이건 정말 그 노래가사 느낌이랑 다르지 않네
당신은 언제나 한송이 꽃처럼 소나기를 두려워했습니다. 비가 내리기 시작했을 때 놀라 뛰던 당신을 기억합니다. (오스카 와일드, 장미와 후회)

비와 당신 비가 내리는 라디오스타 우산을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7133_6562

비가 와야 볼 수 있는 당신. 하루라도 빨리 저 너머의 너를 보고파 비가 내리길 손가락을 접어가며 기다린다. 이윽고 하늘에서 비가 내리는 날, 다정하지 못한 바람의 장난으로 나부끼는 머리카락을 내버려둔 채 그 길 가로등에서
비가 와요, 당신께 말 할 게 생겼어요.
그러네요. 오늘도 밤이 예뻐요! 달도 예쁘고, 별도 예쁘고, 당신도 예쁘고. (말을 마치곤 얼굴에 환하게 웃음을 띄우면서 말을 계속 이어) 낮에 비가 와서 그런지 조금 춥네요. 엘레니아는 안 추워요?
(평소의 차분함과는 조금 달랐나. 차라리 짜증을 내실 것이지. 그 편히 더 익숙하겠군.) (작게 인상을 구기곤 당신을 응시해.) 왜 이렇게 웃음에 힘이 없습니까. 가뜩이나 비가 와선 날씨도 어두운데.
안의 공기가 답답해서 잠시 산책나왔어. 이렇게 금새 비가 내려버릴줄은 몰랐지만. 으음. 조금 감상에 젖어버려서 쓸쓸했는데. (말갛게 웃는 낯으로 당신을 올려다봤다) 시노가 와주어서 다 잊었어. 곁에 누군가가 있다는건 따스한 느낌이네.
. 💝 비가 와요. 당신이 오는 것 같아. 기꺼이 맞을래.
#DJ영감 📻 럼블피쉬-비와 당신 권인하,강인원,김현식-비오는날의 수채화 비스트-비가 오는 날엔 아이유-Rain drop 다섯손가락-수요일엔 빨간 장미를 비투비-블루-내 곁에 서 있어줘 디아-하루종일 비가 내렸어 김현식-비처럼 음악처럼 비투비-한모금

#DJ영감 📻 럼블피쉬-비와 당신 권인하,강인원,김현식-비오는날의 수채화 비스트-비가 오는 날엔 아이유-Rain drop 다섯손가락-수요일엔 빨간 장미를 비투비-블루-내 곁에 서 있어줘 디아-하루종일 비가 내렸어 김현식-
그래 그럼, 비가 와서 좀 추울 것 같긴 하지만... 좀 껴입고 나가면 괜찮겠지. (당신을 따라 마주 웃어보여) 그나저나 요즘 미세먼지 농도가 너무 심해서 별이 보이려나...? 인공위성도 안보일 것 같아
비가 와서 꽤 기분이 좋았어. 당신은?
일 끝, 친구와 카페로 휴식 .. 당신이 있는 곳은 아직 조금 비가 내리고 있는 것일까 ...? 밤도 잘 지낼 수 있어서 있기를😘😘❤❤❤
그렇게 나는 돌아왔다. 너와 나눈 그 손길이 너무나도 따스했기에. 잊을 수 없어 다시 돌아가던 날에는 비가 왔다. 보슬보슬 내리는 이슬비에 젖어가는 당신의 모습은 아름다웠다. 그래서, 감히 그대를 탐해보려 한다.
그렇게 나는 돌아왔다. 너와 나눈 그 손길이 너무나도 따스했기에. 잊을 수 없어 다시 돌아가던 날에는 비가 왔다. 보슬보슬 내리는 이슬비에 젖어가는 당신의 모습은 아름다웠다. 그래서, 감히 그대를 탐해
나에게 운석이란 충동을 안긴 채 구름처럼 사라진 당신이 비가 되어서라도 내게로 와 주면 당신을 그릇에 받아 생전의 그 모습 그대로 얼리기라도 할 텐데

비와 당신 비가 내리는 라디오스타 우산을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7133_6562

어제와 다르게 비가안와서 좋다. 오늘 친구랑 심야영화를 봤는데 영화보다 보고나온 후 조용한 길거리가 좋았어요. 늘 이랬으면 좋겠다고 생각도 했어. 당신도 그런기분 느낄지 모르겠네요. 가수라는거 엄청 바쁘니까요. 잠깐씩은 쉬었으면☺
시퍼런 빛들이 무작위로 내 이마를 짓이겼다 나는 한 번도 당신의 잠을 포옹하지 못했다 다만 더운 김을 뿜으며 비가 지나가고 천둥도 가끔 와서 냇물은 사랑니 나던 청춘처럼 앓았다 /허수경, 레몬
그러셨군요- 정말 예뻤어요! 어제 비가 와서 많이 안폈을 줄 알았는데 꽤 폈더라구요! (당신의 말을 듣고 안 그래도 밝은 표정이 더 밝아졌다) 같이 가주신다면 저야 정말 기쁘죠! 같이가요!
교 자다가 일어났더니 비가 내려. 당신은 옆에 붙은 사람들이 챙겨주니까 괜찮겠지. 하지만 가끔은 내가 멀리 나간 아버지나 동생들을 챙기러 우산을 쓰고 눈길을 걷던 일을 기억해. 여기는 시베리아보다 비가 엄청 많이와. 오늘은 우산 쓰고 회사에 가볼까?
하루의 시작은 언제나 당신으로 시작합니다. 비가 올 때도 눈이 올 때도 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나뭇잎이 살랑살랑 춤을 출 때도 낙엽이 떨어져도 싸늘한 바람이 불 때도 바다를 볼 때도 파란 하늘을 불 때도 매시 매일 그대와 함께 합니다.
맑은 날이 있으면 궂은 날도 있는 법 아니겠습니까. 화창하다가도 비가 쏟아지고 또다시 개는 게 인생입니다. 폭우가 쏟아지는 날도 있겠습니다만, 그때도 저는 당신과 함께 있을 테니까요. 저와 함께 이겨내시는 겁니다.


내리는

강원도 영월군 동강 래프팅 힐링여행을 떠나다 라디오스타 안성기 박중훈 주연 비와당신 촬영지의 추억다방 김양의 청록다방 ~~ 비 내리는 날에는 차 한잔하러 가세요

거짓투성이의 연애 그리고 나를 사는거야 나에게 핀 꽃잎 젖은 마음에 내리는건 비 당신, 부디 저와 하룻밤 한정의 장난을 바라는 얼룩의 수가 둔하게 마음에 꽂혀


라디오스타

비와당신 듣다가 갑자기 라디오스타 보고싶어져서 도서관옴
라디오스타에 라디오스타 박중훈이 나와서 비와 당신을 부르는 걸 보다가 갑자기 눈물이 터졌다.한 문장 안에 '이젠 괜찮은데'와 '바보같은 난 눈물이 날까'가 함께 들어있다니 너무 슬프잖아.


우산을

제가 고맙다는 말을 들으려면 당신이 온전히 그 우산을 쓰고 있어야죠. 바보 아닙니까?(어이없다는 듯, 굳이 제게로 와 우산을 기울여주는 당신을 약하게 밀어냈다.) 비를 싫어하는 모양이네요.
유지는 믿고 있다. 당신이 언젠가 다시 저 #5의 문을 빠져나와 우리 곁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그것은 분명 비오는 날이리라. 잉글랜드 왕자는 노란 우산을 받쳐 들고 오늘도 또 당신을 부른다. 엄마? 엄마? 엄마? [지금,만나러 갑니다/이치카와 다쿠지]
(거세지는 빗줄기와 당신을 걱정스레 번갈아보다가 조심스럽게 다가가서 우산을 씌워주며) 비..거세질텐데요..


히비키

전 홋케 이런 컨셉 어때? 괜찮은가? 이 정도면 연극부에 들어올 수 있겠지. 히비와타 당신 실력 없다고요... 할 수 없죠. 후 히비와타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홋케 나는 '너의'가 아냐 이게 참트루냐고욬ㅋㅋㅋㅋ

비와 당신 비가 내리는 라디오스타 우산을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7133_6562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어메이징☆ 하는 우리 오기인 히비와타 말이구나!!!!!
🤗((이거 너무 히비와타같음 양손앞으로~ 당신의 히비키 와타루 입니다~~


웃음을

글쎄요. (웃음을 비틀었다.) 당신 말대로 아주 유명하더군요. 그리스월드와 가까운 자와, 그가 죽인 자. 조만간 살인 기사가 난다면 진범은 그 어느 목사일까요? 주님의 가호가 언제나 함께 하길.
오늘은 날이 눈부셨다. 어제밤 쏟아지던 번개와 비랑은 다르게 맑아보이는 하루가 당신의 웃음을 생각하게 만들었다.


들어

당신 내 말을 들어 봐요. 나도 꿈을 꿔요. 갠지스강에서 오랜 역사동안 수많은 사람들에게 찬양받으며 언어와 지혜와 음악을 알려주며 비나를 연주했던 시절... 우리의 그 신화는 도대체 어디로 가고 이런 콘크리트 세계에 갇혀 버린 걸까요?
하..아-... 피터.. (당신의 속삭임이 귓가에 짙게 울리우자 살풋이 입술을 깨물고 당혹스레 당신과 시계를 번갈아 바라보다가 살그머니 다시금 이불 속을 비집고 들어가 당신의 다리 사이에서 무릎을 꿇고 앉은 채 고개와 허릴 숙
떠나는 내가 당신에게 남길 말은 늑대의 왕이여 나는 이제 수몰된 들과 산과 강과 바다와 하늘에게 당신을 섬길 것을 요구한다. 보아라, 모든 자연이 비 아래 꿇어앉아 당신에게 절하고 있다. 마음에 들어 할까.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자작시를.

그쪽도 위계질서라는게 있지 않나요? (작게 질문을 던지고는 당신의 그 긴 머리를 빤히 바라봐 이내 시선을 돌려 당신을 보자 쎄한 느낌이 들어 왜인지 이유모를 웃음이 마구 비져나와) 그거 기대할게요. 기대 할테니 부디 저의 기대에
당신을 비롯한 많은 이들이 남긴 발자취를 따라 걷다보면 나는 더욱 더 분발해야겠다 하는 생각이 들어요. 당신이 이룬 성취와 당신이 내게 보여준 비전이 이미 내 가슴 속에 깊게 박혔거든요.
롱매!!!난 하루종일 당신 흉내내며 다닐것이다!!불만있음 직접 트윗에 와서 내려달라하시오!! 그전까진 그 누구라도 날 막진 못할것이야!!와서!! 왜 비테스 안올려주는지 요즘 뭐하는지 들어야겠어!!그럼!!머리박고 사죄하고 돌아갈거야!!!


저와

어제 그랬잖아요? 제가 왕이면 당신은 왕비라고요. 저와 마찬가지로 비 전하께서도 그저 명령하시면 된답니다.


와타루입니다

Amaizing~★ 당신의 히비히 와타루입니다!


소리와

( 번쩍- 하는 소리와 함께 엄청난 빛이- ) ( 그리고, 당신의 머 리 도 . . . ) (30초 안에 치면 비껴나갈 수 있습니다...)


나에게

내가 당신의 이름을 불렀을 때 비로서 당신은 나에게 와서 꽃이 되었다.

비와 당신 비가 내리는 라디오스타 우산을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M1N_28_T1


사람

눈치채주세요. 학장 선생님! 당신은 비마도사를 미워하는 게 아니에요 당신이 미워했던 건 '사람들과의 관계' 사랑하는 상대와 대등하게, 동등하게 살아가도록 태어나게 허락하지 않은 당신의 '운명'이에요!
린드, 당신은 좋은 경찰이야. 당신이 뮤턴트였든 비뮤턴트였든 마찬가지야. 이제는 그걸 알아. ...그런 사람이 빌어준다면 나도 푹 잘 수 있을 거라 생각해. 중요한 건 의지와 연대.
히비와타 당신 정말 재밌는사람이에요
아침에 일어나면☀️ 우선 당신 자신에게 타일러라. 나는 남의 일에 참견하기 좋아하는 사람, 은혜를 모르는 사람, 건방진 사람, 시기심 많은 사람, 비사회적인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그들은 선과 악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이와 같이 된 것이다.
"이게 중립이야? 웃기는군! 규칙 고집하는 건 당신 뿐이야. 사람들이 죽어가도 중립이 중요해? 헤네시와 비먼도 당신 친구였어!"
어쩌다 당신의 말이 나한테 닿았는지 신기하네. 인기척 없이 와서. (피식 한쪽 입꼬리를 올려 조금 비틀린 미소를 지어보이고서는 ) 그러게. 하긴 사람일은 모를일이니까. 당신은 내가 서있는 알수없는 길에 등을 밀어주네?
타치바나 타키 군.. 당신이었군요,미츠하와 무스비로 이어진 사람이.(큰 절을 한다)

응응. 멋지고 용감한 사람들이 비다 옆에 있어-. 괜찮을 거야. (키득거리는 당신의 볼에 볼을 비빈다. 정말 예쁜 아이-) 정말? 매일 안아줄 거야? 와- 난 이제 울 일이 없겠네! 응응. 약속할게!


비를

#커피_한_잔으로_시작하는_글쓰기 커피 한 잔에 당신이 녹아있습니다. 항상 비를 피하고자 들리던 카페 의자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했었죠. 짙은 산토스의 향기와 함께 당신과의 추억을 음미합니다. 달콤하면서 씁쓸한 잔에는, 이제 당신이 녹아있었네요.
응, 가요. (푸스스 웃으며 제 핸드폰으로 네비를 켜 당신의 시야옆에 놓아주어) 슬이 우리집 처음 와보죠?


감히

당신도 명세기 법비이거늘 위법에 대한 당연한것을 안된다고 하면 국민이 부여한 정치와권력이 법 위에 서란것인가?그러니 하잟은 변호사라고 하는것이다.어디서 감히 주제넘게..천박하게


없을

(눈빛이 짙어진다. 침잠한 눈동자가 그와 저의 거리를 재어본다. 당신은 여전히 몸을 웅크린 채 그대로이며, 멀다. 오만이라는 한 단어에 입꼬리가 비뚜름히 올라간다. 그 단어만큼 저를 잘 나타내는 것이 있는가? 없을 것이다. 입술을 얇게 비틀어낸다.)
이쪽도 엉망진창이겠지만, 당신 쪽도 빈 말이라도 깔끔하다고 할 수는 없을 모양새다. 얼굴에는 본인의 것이 아닌 피가 묻어 있고, 비와 흙탕물이 옷에 튀어 엉망이었다. 그래도.)


커뮤니티에

당당한 태도와 인간에 대한 믿음을 본받고 싶다... 이 글을 본다면 언제든 '우리 학교 욕하지 말라'며 익명 커뮤니티에 캡처해 가져가도 괜찮으니 제발 자신들의 과오를 인정하고 스스로 판단을 해라 당신들은 너무도 비이성적이다

비와 당신 비가 내리는 라디오스타 우산을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Ip_1223

당당한 태도와 인간에 대한 믿음을 본받고 싶다... 이 글을 본다면 언제든 '우리 학교 욕하지 말라'며 익명 커뮤니티에 캡처해 가져가도 괜찮으니 제발 자신들의 과오를 인정하고 스스로 판단을 해라 당신들은 너무도 비이성적


자연이

늑대 왕을 위한 찬가 떠나는 내가 당신에게 남길 말은 늑대의 왕이여 나는 이제 수몰된 들과 산과 강과 바다와 하늘에게 당신을 섬길 것을 요구한다. 보아라, 모든 자연이 비 아래 꿇어앉아 당신에게 절하고 있다.


비와 당신

군요. 하나, 당신 아버지의 치료비로 계약한다. 둘, 당신의 꿈을 후원할 돈으로 계약한다. 후자의 경우 당신에게 자유와 부를 보증해주고. 비굴한 돈이라도 당신에게는 필요하지 않나?
히비와타는 당신의몸무게 어메이징그 하는거아니냐 (두렵,,,)
비와 당신♥
헤헤! 헤헤ㅔ헤헤!!! 근데 저거 제목이 ㅇ뭐옇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와 당신.........?
A M A Z I N G !! ! 당신 의 히비 키와타 루 데th!!👏👏👏👏

그럼 당신 목소리 듣고 화사사 웃으면서 안아달라고 웅얼거릴걸요? 와 그럼 일어나자마자 로웰도 있구 커피도 있구 로즈 진짜 행복하겠네요ㅋㅋㅋ 아침이라 눈 잘 안떠져서 비몽사몽하면서 로웰 꼭끄랑하구 뽀뽀하구..
끄응, 나는 한숨을 쉬며 작게 당신의 이름을 부른다. 윈윈이라니, 당신은 왜 여기까지 와서 비에 헤매고 있나, 따뜻한 소녀야. " ...캇쨩."
호오? (당신이 꺼내든 것을 보고는.) 다 먹을 수 있는 것들이네요? 난 이렇게, 나왔는데. (먼지 친구와 리본 머리끈을 꺼냈다.) 비□식혜는 내가 먹어서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성남 오렌지족들에 대해서는 오늘 이 기사가 대신할 듯 합니다. 상식과 도를 지나치는 비매너와 저급한 야유는 당신들 후보의 지지율만 더 까먹을 뿐 입니다. 손가혁의 '임을 위한 행진곡'.. 그리고 '낄끼빠빠'
제가 왜 자꾸 비 이야기하냐면 비와 당신 노래 듣고 있어서리...
노래방 비와당신 부르다 구관캐 생각나서 울기(((ㅋ.ㅋ.ㅋ.ㅋ.ㅋ.ㅋ.ㅋ청승맨
당신을 '그래픽노블'이라는 장르와 사랑에 빠지게 만들 아름다운 '그래픽노블' 22선! 4. 크레이그 톰슨 『하비비』 12. 쥘리 마로 『파란색은 따뜻하다』 22. 더프 백더프 『내 친구 다머』...

비와 당신 비가 내리는 라디오스타 우산을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moonlight4110

당신비전이나제시해요. 가르치려들지말고 당신보다 똑똑한 인간들 많으니까. 국민의 종이 될 자세와 태도가 전혀안보이네요. 그런 철학 함의적의미는 책으로 안배워도 인간 누구나 가진 생각이니까 집어치우세요
"냐앙...-" 당신이 며칠 전 길바닥에서 비맞으며 돌아다니던 고양이를 주워왔지만, 오늘 아침 일어나보니 고양이가 있을 자리엔 왠 소녀가 있어 당신을 바라보고 있었다. 고양이 귀와 꼬리까지 살랑거리면서.
안녕하십니까, 마담. 제 이름은 에버하르트 알로이스 발트에비히. 독일 제국, 프로이센 왕국의 백작입니다. 저희 가문의 남자와 마담의 딸을 약혼시키고 싶은데, 의견을 듣고싶군요.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은 당신의 딸은 훨씬 아름다울 텐데
흠. (가만 당신을 쳐다본다.) 시프레에 프루티? 왜, 조금 비 와서 젖은 숲에서 사과라도 한 입 깨문다고 생각해봐. (기억 속 어딘가에서 당신은 조금쯤 신비주의적인 느낌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비스티와 뮤밑으로 종일반을 뛰면 당신의 멘탈도 비브라늄!
비와당신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네
비와 당신 듣고싶다

비와 당신 비가 내리는 라디오스타 우산을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bambibiS2

티비에서 누군가 비와당신 부른당 나 저 노래 진쟈 좋아했었어
조장ㅇ혁시 비와당신 들으면거 왓더니 ㄱ메속 생각난다... 몯소리 열라 조아..
지금 와서 무슨 생각이냐, 로져 스미스. 신경 쓸 필요는 없다. 지금의 내가 루루슈 비 브리타니아의 진정한 모습이다. 와라,미스터 네고시에이터! 당신에게는 본의가 아니겠지만, 나를 멈추고 싶다면 그 힘을 보여라!(SRWZ2nd,vs로져 스미스)
비와당신-럼블피쉬 #자동트윗
네가네모인세상 당신은모르는소중한순간 정의로운연애 버블버블더블 개한마리와두남자 미로의시간 멜로우 관계의정의 비욘드외전(뭘까?) 꿈속의그대 토끼와호랑이 내가보이니 사랑은가을볕과같아서 블래스신드롬 연애담 비하인드트랙 조시다 몰르멍 사색정원 상승곡선
비 인간적인게 나쁜걸까요, 조 양님은 제가 그렇게 보이시군요? 괜찮답니다. ..울지 않으려고 하시는 건가요? 괜찮다면 이리로 와요, 울어도 돼. ( 그녀는 당신에게 팔을 벌리며 자신의 품을 보여준다. )
비와이씨 제트윗에 마음 누르지 마세요 당신이 알림창에 뜨는게 불편하군요

비와 당신 비가 내리는 라디오스타 우산을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woodongzzip

비와 당신 같은 노래는 어떠신가여? 좀 옛날노래긴 한데 ㅎㅎ (
ㅂㅣ와당신 원래 여자키냐 남자키냐... 마마무꺼밖ㅇ에 모름...
요코하마에는 한겨울의 차가운 비 밑에도 벚꽃이 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은 꼭 어려운 군대 생활에도 익숙하고 하루 하루 노력하고 있군요. 당신은 마르고 있으니까 많이 먹고 나라와 당신 자신 때문에 노력하십시오~ 요시민
유유님 린매 비와 당신 아아아아아아아어어어어아어아아아아어어어어어어어아아아아아아아 세상아 죽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순간의 고통과 눈물은 내일의 좋은 일을 맞이하기위한 준비랍니다. 물론 내일도 아프고 쓰린 일이 있을 겁니다.하지만 지혜와 사랑으로 극복할 수 있고 그 동안 쌓은 경험과 지혜를
조장혁 비와 당신이 복가에서 부른거였어?
챌님~ 어서 빨리 소원을 말씀하셔야 함다~ 내일 와서 소원권 타령하시면 그건 기각~ 어서 오셔서 소원을 비셔야 천사 하나키가 찾아와 당신의 소원을 이뤄드림다~

비와 당신 비가 내리는 라디오스타 우산을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Bald_is_awesome

이름:당신의 히비와타 장르:어메이징 미남력:어메이징
럼블피쉬 - 비와 당신
(안경을 주워서 당신 옆에 두고 안색을 살피고) 비다와 많이 친했나봐. 착하고 강한 아이였지. 당신까지 잘못되면 그 애가 좋아하지 않을 거야. 심호흡하고 진정해. 비다는...아니, 아니야.(당신의 손을 잡고 짧게 기도를 올려준다)
낮에 라스재방 보고 비와당신 꽂혀부릇네 바~~보~~~ 같은 나~~~ 눈 무리히↗↘ 날 까↗↗↗↗↗↗
당신의 배려로 한달이란 시간을 먼저 받았으나 그 안에 정리하지 못한 내 감정이 자꾸 시간을 비집고 나온다. 잘 갈무리해야지. 다정한 말투와, 습한 당신의 마음이 하나라도 빠져나가지 않도록.
윽..읏...(당신의 허리를 감싸고 있던 팔을 풀고 목에 둘러 꼬옥 안았다. 나도, 정ㅡ말정말 사랑해요) 와, 비피더스 보고 나 생각났어요? 푸후흐, 츄야도 중증이다, 일상생활에서 나만 생각하고 살아서 어쩌나ㅡ(꼬옥
헐 유유님 비와당신 짱이다,,,,,,,,,

비와 당신 비가 내리는 라디오스타 우산을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Leolove_Ang

진정해요, 파비안 씨. 괴롭다는 것 알지만, 부디 일단 진정해요 (그저 당신의 어깨를 붙든 채 슬픈 표정으로 당신을 바라보았다.) 해리엇 씨와 함께 있었는데, 나레이터가 그렇게 이야기를, 한 건가요?
)[당신들의 생각은 틀리었어.나는 죽지를 않었다.단지 부유하고 있을 뿐이야. 서슬퍼런 염라의 눈길을 비껴간지는 오래되었다.귀와 신의 가운데 서서 어느쪽으로 갈지 가늠하는 중이지...사死하지는 않었어.필시, 아직 ,나는, ......]벌레물린꿈 연작 中
설령 자기가 지지하는 정치인, 혹은 자기가 소속되어 있는 집단이라도 "아닌 것은 아니다"고 말할 수 있어야, 그게 진정한 (깨어있는 양심)이고, (깨어있는 지성)임..
늘 같은 곳에 서있는 당신은 단단한 대지와 같다 모두를 수용하는 당신이 욕심나서 나는 기꺼이 비가 되었다
(클론, 인가. 어쩐지 무언가 많이 다르다는 생각은 했지만.) 본체가 저지른 일이니... 당신에게 까지 책임을 물을 필요는 없죠. 어서와요. 또 다른 루드비히 씨.




비와 당신 비가 내리는 라디오스타 우산을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ash71336562

비와 당신 비가 내리는 라디오스타 우산을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7133_6562

비와 당신 비가 내리는 라디오스타 우산을 히비키 와타루입니다 wh_ms_attenti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