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중한

여러분 늘 감사해요! 소중한 인연분들! #자동트윗
나는 오늘 행복했으니 스친 소중한 인연들도 행복하셨으면.
기분좋은선팔 행복한맞팔 정말 소중하고 소중한 인연 감사드립니다.트친님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인연은 바로 눈앞에 있는 사람이랍니다.항상 감사하겠습니다.
다들 신학기 적응하느라 바쁘니까요...괜찮아요..니드도 소중한 인연중 하나예요
ㅋㅋㅋㅋㅋㅋㅋ 무서운게 많아서 몸사리는 1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아요 골뱅님 인연도 소중한 인연이니깐 😚 가늘어도 길게길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나상도 저한텐 소중한 인연이라구요?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Hoshi_for_you

소중한 인연 한울님의 100일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쭉쭉 오래 봬요💕 #누에캘리
내 보물 1호는 커피머신이야, 호호. 리리나와 제루카는 내 소유가 아닌 독립적인 존재이기 때문에 보물이라기보단 가장 소중한 인연이랄까? 저..절대 제루카보다 커피머신을 소중히 여기는 거 아냐.
새로운 학교에서 새로운 소중한 인연들을 만나고 좋은 나날이 펼쳐지기를 바랄게요
걱정도 많이해주고 상담도해줬잖아요? 니드는 저에게 소중한 인연이라구요?
그에게 오히려 이별을 손에 쥐어준 듯하다. 나를 유일한 탈출구라 말하는 그를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내려왔다. 소중한 인연. 다른 모습을 한 나와 같은 그이. 언니 우리 푸른밤 없이도 행복하자구요 그를 기다리는 밤으로 또다른 푸른밤을 만들어야 겠군요
정말 큰 존재인걸요. 여기서 만난 사람들 모두 내겐 소중한 인연이에요. 짧은 순간마다 정이 많이 들었는걸요. 착해요, 모치즈키 씨. 분명 다들 씩씩한 모치즈키 씨를 보고 덩달아 기운 차릴 거예요.
소중한 인연들 만나게 해준 애들에게 또 한 번 감사한 밤🌌

친한 친구고, 소중한 인연이고.
사실 말은 그렇게 했지만 얘 역시 차기 부서장에 적합한 인재를 찾는다면 기관을 나올것같다... 기관에서 지내면서 소중한 인연도 많이 만났지만 그만큼 너무 많은 사람들을 잃어왔고 결국 저를 지지해주던 기둥들이 사라져서 얘도 무너진걸 겨우 버티는 느낌
비록 현재 파는 장르가 달라졌지만 넘 소중한 인연이고ㅠㅠㅠㅠ보낼수 없습니다. 봄님 늘 잘부탁드려요😍💕마음 마구마구 누르겠습니다😤💕
둥쟌~~~~~~~!!!!!!!!!! 생일 축하해요 진짜루 ~~~~ 내가님너무좋아해요 이거너무 잘알고있을거지만 조으니까또말하긔 보면볼수록예쁘고귀엽고소중한님이에요 태어나주고 인연닿게 된거 너무 고마워요 오늘 맛있는거꼭 많이먹구 행복
니로야 이렇게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줘서 너모 고마워♡⁺◟(●˙▾˙●)◞⁺♡ 항상 마음속에 새기구 다니려구😤💕
안됑 소중한 인연이라궁!
제가 당신의 소중한 누군가가.. .. .....될 수 있을리가 없지 않습니까. 우리는 지금의 인연으로도 만족해야 합니다. ..매정, 조금 매정한 말입니다마는.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rosausagi

드뎌 답멘 다 했어요 ㅠㅁㅠ 모두 너무너무 감사해요 내일 타래 만들어야겠다 사랑해요 ㅠㅠ 저랑 함께 같이 덕질하며 소중한 인연 이어가요 💗💕 오늘 진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
그런거야? 그런걸까나 나 츄야 얘기도 궁금하니까 가끔은 좀 더 해줘도 좋다구~ 그리고 츄야는 내게 정말정말 소중한 인연이고 큰 행복이라는거~~
소중한사람들 소중한인연들 ㅠㅠㅠ 다 내 보물이야 지짜 값으로 따질 수 없서 후엥
오래 됐으니 소중한 거라 착각하고 썩은 물을 고이 품고 있다가 아닌 걸 깨닫고 멀리 멀리 떠나라고 흘려보내니 진짜 소중한 새로운 인연이 많이도 찾아왔다
💛하이큐의 아카아시 케이지 천사님을 모십니다💛 정말 오래가고 싶어요!! 표와 글 꼭 읽어보시고 신중하게 와주세요! 문의는 디엠으로 해주세요🌸 천사님과 3주 이상 소중한 인연을 이어간다면 리트윗 해주신 분들 중 한


만난

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ㅜ걔 어차피 안 죽은거 복지좀 시켜줬다가 나중에 다시 죽여야겠습니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이렇게 만난것도 인연인데 잘 지내봐요!! 너무 불편하다싶으시면 그냥 좀 닥쳐보라고 냅다 직멘 꽂아주시기!!!
모두와 만난 인연은 소중해서... 언제까지고 담아두고 싶어요.

제 아들놈을 구해주셨다구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만난것도 인연인데 백작님께서 관심을 가지실만한 기가 막힌 ㅅ...
여행을 다니던 와중에 만난 인연으로. 헝가리안 혼테일 이었습니다.
보통은 사건을 통해 만난 인연이죠. 한 귀부인을 살인사건에서 구해낸 탐정이, 귀부인의 후원을 통해 생계를 꾸려나갈 수 있게 되었다거나. 사건 현장이었던 분식집에서 공짜 밥을 얻어먹는 것도 있을 만하고. 생각만큼 그렇게 거창한 건 아니에요.
실친들보다 저는 트위터에서 만난 인연이 낡은 인연이라도 더 좋아요 소중하니까요
누군가 내게 너와 나의 관계에 대해 정의하라고 하면 나는 우린, 지구 몇 바퀴를 돌아 만난 인연이라고 할게. /새벽 세시
아직 많이 갈길이 멀지만, 이번시즌에 만난 새로운 인연들 너무 감사하고 반가웠습니다~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마린선수도 예쁘게 봐주세요):꾸벅 남은 시즌도 함께 응원해요 #AFSWIN
헐헐ㄹㄹ진짜??! 대박 신기해ㅋㅋㅋㅋ!! 트위터에서 만난분이 선배라니 이거 엄청난인연?? ((대방!!완전 신기해 마치 넴쟝과 선배님의 트윗고리?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yhk9900

후후- 그건 문제에요! 둘이 만난다면 인연?☆ 엄청 예쁜 친군데- 못 알아본다니, 여우씨 눈 너무 높은거 아니에요?
이렇게 만난 것도 다 인연이에요. #Taliyah
그렇네요. 당신의 머리카락이 마치 밤하늘같아서 아침이 되면 사라지는 꿈 속의 인연을 만난 것만 같아요. 낭만적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만남이에요. 괜찮다면 그 산책에 저도 껴주실 수 있나요?
아미르님... 이라면 튜니아의 영주님이신가? 그 비서라니 내가 대단한 인연을 만난 것 같은데? 글렙에서 튜니아까지... 도대체 무슨 인생을 산 거야? (손을 내리고) 오, 그럴 리가. 네가 내게 먼저 주먹을 날리지 않는 이상.
오랜 연애 끝 새로 단기연애 하고 바로 결혼한 사람들 얘기 들어보면 십중팔구 지금의 남편이 좋다고 한다. 마치, 헤어지고 새로 만난 인연은 무조건 결혼할 상대다, 라고 정답인 것처럼 말하는 투가 거북스럽다. 꼭 그래야 한다고 되뇌이는 것 같아서.
왜, 그때 못 죽어서 유감이야? 그때 죽었으면 이 음악도 이 그림도 다시는 못 듣고 못 봤을 거잖아. 그리고 나랑 이렇게 다시 만난 인연도 없었을 거고. 앞으로 어떤 흥미로운 일이 일어날지 기대되지 않아?
머글거 주는 사람 조은사람ㅋㅋㅋㅋㄲㄲ진서비 덕분에 좋은 인연을 만난 것 가트네요 담 회차때 꼭 또 만날 수 있기를.. 희희 뻰쯔늼은 고냥 예뻐요

인연을 만난다는 것은 어쩌면 같은 사전을 쓰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다. 사람과 관계에 대해서, 가치있는 것에 대해서, 그리고 사랑하는 것에 대해서.
만년필 잉크 카트리지에 자신이 죽인 예쁜사람의 피를 담아서 살인일지를 쓰는 졓극, 그리고 졓극이 본 예쁜사람,짐읺 -저기,우리 어디서 본적있지 않나요? -앗,그 지하철..! -이렇게 만난것도 인연인데 밥 한번 같이 먹을래
2017.4.3 Heechul IG update❷ 일본에서 만난 셔누!!💄👑 데이트 좀 하겠습니다👟💣💥 〈립스틱 프린스〉가 만들어준 인연 아〜주 칭찬해👏👏👏👏 →
'우리가 만난것도 인연... 이것은 무스비..' #자동트윗
가족들과 맛있는 식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나요? 아니면 학급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나요? 오늘이 가기전에 말해주고 싶었어요. 제가 만난 인연 중 제일 중요하고 아끼는 사람이며, 제일
일본에서 만난 셔누!!💄👑 데이트 좀 하겠습니다👟💣💥 (립스틱 프린스)가 만들어준 인연 아~주 칭찬해👏👏👏👏 #TOKYO #Roppongi #MonstaX #셔누 #LipstickPrince #립스틱프린스
저도 덕씨를 더 많이 사랑하고 있어요 제 전부를 다줘도 모자를 만큼 사랑해요 ..이렇게 예쁘고 사랑스러운 우리 덕씨를 만나게 되어서 제겐 최고의 행운 인거같아요! 이렇게 만난 인연에게 감사해요 ☺️💕💕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write_nooe

스치듯 만난 인연이니 도착하면 그만 아니덥니까. 다시 만날 수가 없을 것 같으니. 밥 곪지 마십시오.
단 팝콘에는 죄가 없으니까요~? 맛있다구요? 아 맞다 맞다 이리 만난것도 인연 인데 이름이나 알려줘요- 어른이씨? 난 보담, 연 보담인데~


새로운

⚡️02 백현 올수니 온냥⚡️ 새로운 인연 뵙고싶어요 빠르게 잡으러갈게요🐬 잘부탁드려요❗️
계정을 살려놓는 게 의미가 없는 것 같아 4월 14일 금요일 밤에 계폭을 하려고 합니다 ❗ 새로운 계정은 수능 끝나고 만들 예정이에요 😭 계속 인연을 이어나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 디엠, 또는 마음 주시면 연락 수단 알려드
모두 좋은아침! 오늘은 새로운 인연이 생길것같은 기분이 드는걸?
)🌸소소리바람 계옮알림🌸 저와 인연을 계속 이어가고 엑소덕질 같이 하실분 마음 글구 알티 부탁드려요 마음 눌러주신분 다 데리고 가요!!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소통하고 싶어서 계옮합니다! 트친들 너무 고마웠고 앞으로도
야화, 입니다. 닿은 인연을 즐겨가며, 새로운 인연도 반겨가며 축제를 즐기길 바래요.(웃으며 인사하고는 미안한 듯 말해) 짧은 대화였지만 즐거웠습니다. 오래 이야기하지 못해서 미안해요. 그럼 이만.

이 말 만큼은. 모두에게 해주고 싶어요. 여기 이 공간에서 새로운 인연을 맺은 사람들, 그대들은. 모두 이 화양연화의 주인이에요.
서로 같은 커플링을 좋아한다니까 너무 안심이 되네요😂 하이큐는 혼자파면 재미없죠! 애니메이션이란 자고로 이야기를 나누며 재미있어지는것! 하이큐라는 장르로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되어 기뻐요 :)
요며칠 행앗에 빠져서 행앗으 하면서 느낀게 행앗은 새로운 인연을 싹트게 해주고,,, ㅅ람을 반 미치게 만들ㄹ대...
지금에서야 찾기엔 늦은 감이 있지만 너무 보고싶어서 글 올려요 8월 7일 오전 12시 42분에 만났고, 9월 15일에 헤어졌어요 정식 모델이 되서 활동을 하고 계실수도, 새로운 인연을 만나 셨을수도 있어요 그렇지만 꼭 찾고싶어요
그렇네요! 새로운 인연이라는건 정말 좋은 일이에요- 나도 잘부탁해요 유즈키-
서로를 못 알아보는 때가 오면... ...그때는... .......새로운 우연을, 인연을, 운명을 만들어요.
트위터를 통해서 좋은 인연들을 많이 만나고, 새로운 일들을 도전해보고 나를 응원해주고 좋아해주는 사람들과 소통하며 더 밝아지고 용기를 많이 얻어가는 것 같아 제이도 그렇게 느낄 것 같아:)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bot_ddari

그, 부시양이 잘못 본 게 아닐까나? 귀찮거든. 귀찮아ㅡ ....뭐, 그래도. 한 번 지나갈 때마다,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으니.
그럼 새로운 인연을 맺은 기념으로.. (주머니에서 사탕을 꺼내 건냈다.) 사탕 좋아하세요?
과연 단은 브랑키가 말했던대로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 아픔을 이겨낼수잇을것인가!!?! (두두둥칵!!!


만나게

무한히 돌고 도는 인연의 수레바퀴는 우리를 다시 만나게 해줄 것입니다.
ㅠㅠㅜㅜㅠㅠㅠㅠ 또 이렇게 만나게 될 줄은...! 인연인가봐!(막이러고) 넘넘 만나서 반가웠어요 ㅜㅁC 생각해보니 서로 모습도 달라졌나...? 만나니 더 새롭구요!
그래, 아직은 네가 지켜줄 인연을 만나지 못했으니 내 이야기가 뜬구름 잡는 것처럼 느껴질게다. 그러나 진정 그 인연을 만나게 되었을 때, 너도 자연스럽게 길을 선택하게 될 게다. 후후.
그것도 그러하네요. 운명, 이라는 말은 참 달콤하게 들리는 걸요. 만날 인연은 언젠가 꼭 만나게 된다는 것처럼, 모두와 좋은 인연을 쌓을 수 있었으면 해요. 앞으로도 시간은 많으니까요.

니다😇 공동작업관계가 있군요! 베디엘이 비번일때 어떤 범죄사건에 휘말려서 만나게 돼서 인연을 트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헉...!!! 귀여운 새싹 분...!!! 💕 오르슈팡 커마일 때는 너무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시고 아쉽게도 제가 기억력이 안 좋아서... 😂😂 헤헤 그래도 다시 만나게 된 건 분명 인연이니 앞으로 많이 알아가고 싶어요!
(네 말에 그윽히 네 눈을 바라보며 미소지었다.) 그럼.. 나는 이렇게 말해야지.. 오. 헤르마안. 나야 물론. 잘 지냈지-.. 이렇게 너와.. 다시. 만나게 된 인연에- 감사해애.
감사합니다..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이재명이라는 인연으로.. 같은 열망과 희망과 안목.. 이 인연. 앞으로도 계속될것닽은 느낌
에또 정리 끝.. 저보다 좋은 인연 만나게 되시길 바라며..
이젠 다음 세계로 떠날 시간이군. 인연이 있다면 다음 세계에서도 만나게 되겠지.
I_dol_kakao_bot 100일 멘션이나 손글씨 부탁해도 될까요 ? 2월 5일부터 연인이라는 인연으로 만나게 된 저희들을 위해 축하멘션이나 손글씨 부탁드려요! 딱히 정해진 말이 아니어도 좋으니 자유롭게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nemotokei2

먼길돌아 만나게 되는날 당신ㄴ놓지말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놓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생ㅇ에 못한사랄ㅇ퓨이생에 못한 인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ㄹ왜그랫어 유스야 먼길돌아 다시만나는날 나를놓지말아요 놓지마......왜그랫어ㅠㅠㅠㅠㅠㅠㅠ
카샼은 어떻게 보믄 접점이 거의 없을 둘이었는데(샤크가 넘버즈 아스트랄에게 회수당해서 넘버즈 헌터로 일하는 카이토랑 만날 일도 읍슴) 유우마라는 두 사람 사이의 교차점이 생기고 그렇게 둘이 만나게 되었다는 걸 보면 인연이란 게 참 신기할지도 모르겠다
특별한 인연이 느껴지네요. 평소 당신이 가지 않았던 거리에서의 인연이네요. 그곳에서 누군가를 만나게 될 거에요. 당신이 먼저 다가간다면 좋은 인연으로 남을 것같군요.
만나겠지하는 안일한 생각으로. 지1용도 승2현이 떠난 곳을 잠깐 응시하다 돌아서 감. 그리고 인연은 어떻게든 다시 만나게된다. 이번 교수님한테 밉보여서 장학금이 모잘라진 승1현은 심부름갔던 그 카페에서 알바를 구한다던 말을 듣고 다시 그 길거리로 향함
네가 불러주는 이름이라면 뭐든지 예쁠 거예요. 기왕 이렇게 만나게 된 것도 인연인데, 잠시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도 될까요? 좋아하는 것이나, 나, 또는 가족에 관한 소소한 이야기말이예요.
이 한 잔에 이끌려서 왔더니 오랜만에 당신이라는 귀한 인연을 만나게 되었는데 하루 잠시만으론 아쉬워서 다시 또 찾아온다고 하지않을까 싶네용...


계정

갑자기 생각든건데 알계 프사가 알인게 처음만든 계정이고 새가 태어났을때의 처음을 표현한게 아닐까.. 그리고 인장이 바뀌고 인연쌓다보니 알림창에 보이는 파랑새,,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BOBDongjun_520

계정 이동했습니다! 계속 인연을 이어가고 싶으신 분은 hellojo011_WBA 요기로 팔로우 부탁드려요!! #AutoTweet
안녕하세요 으로 계정바꿨습니다. 이 계정은 블언블해주시면 됩니다. 뉴계정은 인연 이어가실 생각 없으시면 꼭 팔로 안하셔도 됩니다.
)) 새 계정입니다! 트친분들과 더 오래 인연을 잇고 싶어요:) 접률은 낮겠지만 간간히 캘리 올릴 것 같아요 이 계정으로 와주세요😊 ))
계정 접습니다. 인연 이어가실 분들은 bestar_s 선팔선멘 해주세요^_^ 새 계정에선 공구 위주로 이어갈까 합니다. 그리고 본 계정에 팔로우 되어 있던 분들 모두 언팔 하겠습니다. 일일히 말씀드리기 어려워 자동트윗으로 알린 점 양해부탁드려요!
*자동트윗* 본 계정은 곧 삭제하고 계이합니다. 계정은 프로필에 적어놨어요!! 인연 이어가실 분은 본계로, 그림구독만 하실 거라면 그림계정 팔로해주시면 된답니다
계이계( )입니다. 특정 인물 때문에 계이하는 것이 아닌 탐라 혼잡과 무활동 계정 정리용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인연을 이어가고 싶으신 분들은 팔로우 부탁드리겠습니다. #자동트윗
유블 계정 2개 모두 오류로 인해 옛 계정인 onL_0921 계정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해요 마지막 계옮이니 많이 와주시고 저기서도 소통 많이하며 인연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eunO_ff14

이번에 새로 닉변하면서 계정이동을 할려고 합니다. 저와 계속된 인연을 이어나가고 싶으신 분은 조심스럽게 마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닉네임 다이스키 -) 나카이치 ()
* 계이 합니다요! 인연을 계속 이어가실 분들은 으로 팔로해 주세요. [블락은 자유] 계이 후 이 계정은 방치합니다.
갑자기 계이뽐뿌와서 계정팠습니다 트윗정리 목적이고... 억지로 팔로하실 필요 없구요... 인연 이어가고 싶으신 분들만!
프로필에 적힌 계정으로 계정이동했습니다. 계속 인연 이어가실 분만 팔로해주세요. 선팔 날라가지 않습니다. 이 트윗은 2시간 주기로 올라옵니다. #Bot
로그인 유출때문에 최근부터 자꾸 계정정지를 먹어서 부득이하게 ( penguinchoi_a1)로 계이하게 되었습니다!저와 계속 인연을 이어가고 싶으신 분들은 위에 적혀있는 계정으로 팔로우 주세요!(이 트윗은 자동트윗입니다.)
계정 이동했습니다! 계속 인연을 이어가고 싶으신 분은 hellojo011_WBA 로 팔로우 부탁드려요! #AutoTweets
)) 데레스테 5쓰알 계정 빠르게 판매합니다^느^ 한정 1차카에데 안즈 통상 카렌 사에 미쿠 인연작은 노멀만 했고 마스터 풀콤 많이 안해둬서 쥬얼 수급 가능합니다ㅎvㅎ 선물함에 드링크 50개 정도 있어용 이메일 변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Juvenile_Spring

저 계옮해서 이 계정 폭파시킬꺼구용 같이 인연 이어가실분은 뎀주세요 안이어가실분들은 언팔해주세용
화양연화 백애 하나래 SUN 밤안개 하시 새벽 보름달 비애 아네모네 인연 라코르 고양이귀엽다 버터플라이 .4.1 Now 꽃사슴 모노쿠마 합격하신 분들은 (자유)_TTD 의 양식으로 계정을 생성해주세요. 계정 닉네임은 본
✨ 보름달 비애 인연 고양이귀엽다 꽃사슴 모노쿠마 의 계정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휴ㅅ휴 계정 생성이 늦어지면 DM으로 말씀주시기!
이 계정 잘 안쓸것같아요 인연 이어가고 싶으신 분들은 이쪽으로 팔로해주시면 감사하겟슴다^0^ #자트
**** ((( Syuming_29 )))**** 이쪽으로 계정 이동 했습니다!!!! 저와 계속 인연을 이어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쪽으로 팔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UmU*)9♥
모그리로 섭이 완료했습니다! 그동안 엄청엄청 감사했고 다음에 좋은 인연으로 또 만날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당 (◍′ω‵◍) 항상 좋은일만 잇으시길 빌어욧💖 모두 블언블하고 계정 로그아웃할게요!
프로필에 적힌 계정으로 계정이동했습니다. 계속 인연 이어가실 분만 팔로해주세요. #Bot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_000323

벚꽃으로 화전을 만들면 이렇게 잘 생겼어 잘 할 것 같은 느낌 아니까 상담 문의 주세요 좋습니다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 가실 분들은 옮긴 계정으로 소문 내자 캐는 진짜 너무 잘 생겨서 심장이 아파 쉽지 않아 틴탑 #벚꽃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여러분 저 계옮했어요!! 인연을 이어가고싶으신 분들은 이 계정 팔로우 부탁드립니당
계정 이동 ☜ 으로 했숨니다! 인연 이어가실 분들 찾아와주새오!
저는 이제 새벽 기사의 근데 진짜 너무 잘 생겨서 심장이 아파 쉽지 않아 틴탑 쉽지 않아 그래도 하잖아 잘 할 것 같은 느낌 아니까 상담 문의 주세요 좋습니다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 가실 분들은 옮긴 계정으로 소문 내자 캐는 진짜 너무 잘 생겨서 심장이
생활한복... 장기 미구매 고객 할인 쿠폰을 새로 만든 계정에는 주고 원래 있던 계졍(안 쓴 지 3년)엔 안 주는 게 뿍쳐서 기존 계정 탈퇴했더니 새 계정으로도 못 사게 됐다 참무룩...... 걍 나랑 인연이 아닌가 봅니다....
✨ 사라진 인연님을 찾습니다. 연락 없이 금일 오후 6시까지 계정 생성이 되지 않으면 하차처리 할게요!
계정 이동했습니다! 계속 인연을 이어가고 싶으신 분은 hellojo011_WBA 요기로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AutoTweets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7_BTS0613


아픈

붉은 아픈 빗물에 인연 힘없이 너 모든건 아파하길 믿었다 너는 않았다 아 하늘을 하나 않는 날 옮기면 눈물을 서로의
장미 아픈 가련한 인연 힘없이 너 끝이있다 서로 영원하다 너는 않았다 아 하늘을 고운 않는 달빛이 발걸음을 흘렸다 허망한
장미 아픈 눈동자 인연 힘없이 인사하는 않기를 서로 그것만이 않았고 나는 아 물들이고 살포시 않는 날 아득한 비우기에 허망한
영혼 아픈 가련한 인연 힘없이 인사하는 변하지 서로 영원하다 변하지 않았다 꿈이구나 하늘을 여린 또 어리석은 발걸음을 가만히 서로의
영혼 아픈 빗물에 인연 힘없이 인사하는 끝이있다 후회하고 믿었다 너는 변하지 아 벚꽃잎이 살포시 않는 비추고 공허감 눈물을 서로의
그 꽃은 아픈 눈동자 인연 힘없이 인사하는 바랬다 평생 영원하다 변하지 나는 아 벚꽃잎이 잎 잡히지 어리석은 공허감 흘렸다 아름다워서
붉은 아픈 젖는 인연 힘없이 푸른 모든건 아파하길 영원하다 너는 나는 꿈이구나 벚꽃잎이 살포시 않는 달빛이 옮기면 눈물을 서로의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BTS_twt

붉은 아픈 빗물에 인연 힘없이 너 해도 후회하고 영원하다 변하지 나는 꿈이구나 벚꽃잎이 살포시 않는 날 발걸음을 눈물을 허망한
붉은 아픈 빗물에 인연 힘없이 푸른 변하지 서로 믿었다 너는 나는 꿈이구나 물들이고 하나 잡히지 어리석은 채우던 한순간에 아름다워서
장미 아픈 빗물에 인연 힘없이 푸른 변하지 평생 믿었다 너는 않았다 아 벚꽃잎이 살포시 사랑이란 달빛이 공허감 눈물을 허망한
영혼 아픈 가련한 인연 힘없이 너 모든건 서로 그것만이 너는 나는 꿈이구나 벚꽃잎이 살포시 잡히지 가득 공허감 가만히 서로의
그 꽃은 아픈 빗물에 인연 힘없이 푸른 변하지 평생 그것만이 변했다 나는 아 벚꽃잎이 살포시 잡히지 가득 옮기면 한순간에 서로의
영혼 아픈 눈동자 인연 힘없이 푸른 않기를 후회하고 영원하다 않았고 나는 아 하늘을 살포시 또 달빛이 옮기면 눈물을 서로의
붉은 아픈 눈동자 인연 힘없이 푸른 않기를 서로 영원하다 너는 나는 아 하늘을 하나 다시 비추고 공허감 비우기에 서로의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Blueing_k

붉은 아픈 빗물에 인연 힘없이 인사하는 바랬다 서로 그것만이 변했다 나는 꿈이구나 물들이고 잎 잡히지 어리석은 발걸음을 한순간에 허망한
영혼 아픈 빗물에 인연 힘없이 인사하는 끝이있다 후회하고 영원하다 변하지 않았다 아 물들이고 여린 다시 날 옮기면 비우기에 서로의


만날

슈뇨님ㅁ두 조은 인연ㄴ만날 수 잇슬거야
복몽님!! 8ㅁ8!!!!! 복몽님 이게 무슨 청천벽력같은..!!! 제 웃음을 책임져주셨던 복몽님..ㅠㅠㅠ 좋은 인연 정말 감사했습니다ㅠㅁㅠ!! 반드시 또 만날 날이 오기를!!!!!! 저희의 인연 뽀레버 사랑해요❤❤
부디 다음 생에서 우린, 기다림은 짧고 만남은 긴 인연으로 핑계 없이도 만날 수 있는 얼굴로, 이 세상 단 하나뿐인 간절한 이름으로, 우연히 마주치면 달려가 인사하는 사이로, 언제나 정답인 사랑으로, 그렇게 만나지길 빌어요
허ㅓ이잉ㅠㅜㅜㅜㅠ 아 유료님이ㅣ랑 꼭 더더 깊은인연으ㅡ루 가고십고ㅠ 유료님이ㅣ랑 꼭 성인되서두 만날래,,😭💕
혼나는거 최고야. 짜릿해. 즐거워. 흐응-... 그래. 2주동안 잘 지내보자고. 마지막으로 만날 인연일테니까.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Chul_Cherry

리아는 기운이 넘치는 아이구나?(키득이며 웃었어) 그렇다곤 해도 아직 시간은 있으니 너무 서두르지는 마~ 내가 먼저 말을 그리 하긴했어도 아직은 여유가 있으니까! 이번이 아니더라도 언젠가 다시 만날 인연들도 있을테고.
인연이라면- 만날 수 있겠죠? 저는 그랬으면 좋겠네요.
인연이 있다면 언젠가 만날 장르일겁니다!
내일로 가는 길목에서 운명(運命)을 비켜가도 우주로 통하는 어귀에서 숙명(宿命)으로 만났다 모든 인연에는 오고 가는 시기가 있다 사람과 사람의 만남 또한 그럴것이다 만나고 싶지 않아도 시절의 때를 만나면 기어코 만날수 밖에 없다
예쁜 그대, 영원한 안식에 잠겨버렸지만 그게 끝은 아니라고 믿어요. 인연이 닿아 다시 만날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눈을 감고 작게 중얼거리고 짧게 기도를 하고 일어난다)
딱히 평생 만날일도 없는 사이라도 그냥 SNS상으로 잘사시고계시네~ 하면서 인연 이어가고싶은 느낌이 있음
큽♡이렇게 축하해줘서 고마워요(ฅ´ω`ฅ)❤ 내 생일은 학기중간이라 만날 순 없지만 긴 인연을 이어준 이슬이에게 언제나 고마워😍 앞으로도 잘부탁하고 예쁜 사진 고마워요*´θ`ノ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WNhDkslBPYWAX6U

분명 다음에도 꼭 만날 기회가 있을 겁니다. 그것도 아주 여러 번이요. 원래 인연이라는 게 그런 거니까요. 좋은 밤 되십시오, 그리고 행복하십시오.
사람인연이란거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지만 우리는 다시 만날 일 없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또 한번 했다.


앞으로도

또 언팔이 되더라도 지금까지에 인연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항상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트친님들 전부 고맙구 사랑해요!♥ 앞으로도 교류 많이 하고 인연 쭉쭉 이어나가요! #뎐님_자동트윗
우리 귀여운 친구가 그만큼 인연을 소중히 해준다는 느낌이라 기분이 좋은데. 나쁘지 않게 하루를 보냈는지 모르겠군. 앞으로도 슬픈 일보다는 기쁜 일들이 많이 생기기를 바랄게.
여러 인연이 맺어지는 것을 보는 것이 제 인생의 전부가 되었고, 행복했습니다. .....저는 이 곳을 꼭 지키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영원히, 제 생명이 다 할때까지요.
으악 츄로 이백일 너무 너무 축하해 🎉🎊 정말 인연이 있다면 츄로랑 피터가 아닐까 생각하구 알콩달콩 잘 지내는 모습 너무 예뻐 😘💕 앞으로도 쭉 행복하고 정말 오래 갔으면 좋겠어! 피터랑 좀 더 특별한 하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som_eday1004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인연 오래이어가시길..
헉 세상에 다하넴 생일 축하드려요ㅠ0ㅠ)!!!!세ㅔ세상에 이제봤구(머리박)제ㅔ이쁜분 정말 진심으로 태어나주셔서 감사하구 이케 저랑 인연 이어가주셔서 감사하구 앞으로도 다하넴 앞에 예쁜 것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우리 이쁜 앤오님 진
그랗게 보이나..(좋은 분 같다는 말에 쑥쓰러운지 시선을 피한다.)..내도 이기로 와서, 내랑 비슷한 처지의 인연을 만나서 좋고마. 앞으로도 뭐 불편한기 있으믄 은제든지 불러라.
안 갈 거니까 겁내지 말아달라는 거 아니겠습니까 (파워 당당 ㅋㅋㅋㅋㅋ 저도 지금은 덕메보다 친구 같아서 오래오래 이 인연 이어갈 것 같아요😍 앞으로도 함께해요~


인연

[Rt🙏] 이돌마스터 - 신데렐라 걸즈 사쿠마 마유 천사분과 닛타 미나미천사분을 간절히 찾고 있습니다! 아마 마유분에게는 엄청 어리광 부릴 것 같고...미나미 분에게는 꽤 의지할 것 같은😂 소중하고 오래노래 인연이어가고 싶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ArtificialNN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93_140125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jdesalt94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btob2mh

인연 소중한 만난 새로운 만나게 계정 사람 LOVEYUKWON_S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