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방

요즘 핫하다는 노래방 명곡 모음.mp4 하.. 오늘은 길구봉구 #바람이불었으면좋겠어 각이다.. #정승환 #길구봉구 #정준일 #정키 #임창정
J'aime une vidéo  "요즘 핫하다는 노래방 명곡 모음 5 (임창정, 길구봉구 외)" à l'adresse
나만 알기 아쉬운 노래방 띵곡☆ 4월 2일 재발매하는 #길구봉구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노래방ver. 친구야 너가 길구해라 내가 봉구할게ㅋㅋ #바람이_불었으면_좋겠어
길구봉구 노래 좋은 거 많은데 노래방 띵곡?그런 것도 있구나 :)


불었으면

데뷔 5년차 실력파 듀엣 #길구봉구 역주행 프로젝트 with #차오루 길구봉구의 인기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차트 역풍을 위해 발로 뛰는 셀프 영업현장ㅋㅋㅋ입덕각
#길구봉구 는 몰라도 (#바람이_불었으면_좋겠어)는 안다는데 실화냐..? 봉구 라이브로 뽑는 고음 리스펙트 ㄷㄷ 고막남친 삼고싶다.. #역주행소취
[#길구봉구] "어마어마한 라이브"의 첫번째 아티스트! CD를 삼킨 목소리 '길구봉구'!! 길구봉구의 대표곡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라이브 버전 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D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길구봉구 노래방 불었으면 좋겠어 바람이 라이브 핫하다는 MBC_entertain


라이브

라이브 킹왕짱들이 모였다!! #길구봉구 #정승환 #샘김 감성충만! 멋진 라이브!👍 귀가 호강한 수요일 💕😍
정말 좋아하는 길구봉구 선배님등을 위해 저랑 유빈이가 UMUM 엔터이상민 대표님께 힘을 좀 썼습니다! 여러분 궁금하시죠?? 4월 5일에 공개되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ㅋㅋㅋㅋ #어마어마한인타뷰 #어마어마한라이브 #UMUM #이


4월

열린음악회 4월 11일 녹화 #이치현밴드 #길구봉구 #빅플로 #김성환 #김영임 #민우혁 #장은아


듀엣

이야~ 봉구 완전 인간 오렌지🍊 봉구의 과즙 팡팡 듀엣 놓치지 않을고예요🤗 #듀엣가요제 금요일 밤 9시 30분! #봉구 #길구봉구
오렌지 뽀이🍊 봉구와 듀엣 즐길 준비되셨죠⁉ #듀엣가요제 금요일 밤 9시 30분! #봉구 #길구봉구


정승환

잠시 수요일로 자리를 옮긴 (라온 음감회)🎶 3교대 고정 게스트 #정샘형제 #정승환 & #샘김 그리고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길구봉구 와 함께 합니다~ 꿀 떨어지는 네 남자의 목소리 기대 많이 해주세요😍 #KBS쿨


정준일

내 멜론은 지금 최강이다. 로이킴 노래가 끝나면 곽진언, 그 다음엔 정준일 그리고 길구봉구와 임세준 반광옥이 귓 속에서 대청소 해주는 기분임. 그 중간중간 레드벨벳과 러블리즈가 쌍콤함을 추가해줌. 크으


추정

일밤 복면가왕 노래할고양 가왕 등극 이해리 추정, 강남제비 길구봉구, 닥터피쉬 황보, 개나리 제이민, 포장마차 임병수, 야구소녀 배우 고아성 깜짝 등장, 서커스걸 블랙핑크 로제 추정 음색


들으세요

오랜만에 써보는 #캘리 라 손떨려서 힘들었.. 너무 애정하는 남자보컬들이 뭉치다니 감격.. #하동균 #길구봉구 #그래사랑이었다 두번들으세요 아니 한 백번들으세요 #아라곤오묘
여러분 이노래 들으세요 두번 들으세요ㅜㅜㅜㅜㅜ #Nowplaying 그래 사랑이었다. - 길구봉구,하동균


길구봉구

길구봉구는 콘서트안하나ㅋㅋㅋㅋㅋ
길구봉구 콘서트잇긴잇네 근데 비싸당...
길구봉구에 봉구님 같은 보컬 너무 좋다 ..
💗 그래 사랑이었다.-길구봉구&하동균

길구봉구 노래방 불었으면 좋겠어 바람이 라이브 핫하다는 tenasia_

이거 보고 코러스의 위엄을 다시 한 번 느꼈다 와 진짜 길구봉구 대박이다 유희열을 살렸어 ㅎㄷㄷ
5. 길구봉구 - 좋아 이거 노래 넘 좋고 안들으면 생각나는 노래,, 그리고 저는 이제 환승을 했으니까 쭉자렵니다,,
헉 길구봉구
불명에서 하동균이 길구봉구랑 부른 그내대품에 라는 곡 너무 좋아ㅠㅠㅜㅠㅠㅠ 세사람 보이스 합도 너무 좋고ㅠㅠㅠㅠㅠ 듣고있음 감정 막 벅챠올라천장뚫어ㅠㅜㅜㅜㅜ 동균어빠ㅜㅜㅜㅜ
길구봉구 !?!?!?!?!
길구봉구랑 음원 한번 내더니 잠수타신분...저 동균넴이 본진인데 이러다 본진 바뀔거같아옅ㅋㅋㅋㅋㅋ너무 활동안하셔...돌아와요 동균
길구봉구쓰밥버거

[#길구봉구 #김소희] KBS드라마 김과장 OST Part.4 길구봉구X김소희 'Will You Love Me'가 공개되었습니다! 길구봉구와 김소희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몇월 며칠. 이름. 서형운. 죄명. 과식. 공범. 앵행. 빵또아. 지나가던돼지. 피자빵. 길구봉구. 징역 3년에 처한다.
허각 없었던것처럼, 린 통화연결음, 매드클라운 우리집을못찾겠군요, 길구봉구 조아&왜이리
이노래도ㅜㅜ 옥탑방 왕세자 ost #Nowpalying 비춰줄게 - 길구봉구




길구봉구 노래방 불었으면 좋겠어 바람이 라이브 핫하다는 KBSHONGKIRA

길구봉구 노래방 불었으면 좋겠어 바람이 라이브 핫하다는 chenzzing_0921

길구봉구 노래방 불었으면 좋겠어 바람이 라이브 핫하다는 tenasia_

길구봉구 노래방 불었으면 좋겠어 바람이 라이브 핫하다는 smer_omyo

길구봉구 노래방 불었으면 좋겠어 바람이 라이브 핫하다는 KBS_COOL_F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