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AEYEON

170401 태여니 파니🍃☄ #태연 #TAEYEON #티파니 #TIFFANY
170401 탱요미💕 #태연 #TAEYEON
170401 인천공항 출국 태연😍 #태연 #Taeyeon
170402 인천공항 입국 #TaeYeon #태연 2P
170401 #taeyeon #태연 귀요미&천사
170401 인천공항 출국 #태연 #TAEYEON
170402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태연 #Taeyeon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raahf26

170401 귀여운 입술💋 #태연 #TAEYEON
#태연 #taeyeon #MakeMeLoveYou 티저 배경화면
170401 태연 파니 ✨ #태연 #TAEYEON #티파니 #TIFFANY
170401 Going Together Concert 프리뷰 #태연 #Taeyeon
보고 싶다 태연이 ❤️ #Taeyeon
태연 - Fine 나오자마자 지상파 접수 #탱구 #뮤직뱅크 #TAEYEON #Fine
⊶♡̼황⿻•:˖ 【❶❾❽❾녀0③월0⑼일】 旦°⑈皿⊷ 。.⇪☢・° ⵓ 김 태연。・❉・.。 ❛⋰⑉ᐩ『KIM TAEYEON』˓˓⁺⑉❜ 🕷⑈❉•°✞ ⓥıα° #img20plus

#SNSD #태연 #taeyeon 170402 인천도착
[Aiggu x 아이구]170325 banila co. 사인회 #Taeyeon #태연 #SNSD #MyVoice 아뇽~
170325 #태연 #taeyeon #팬사인회 넘 예뻐서 천사같아요😭💗
#taeyeon #태연 #snsd 170401 인천출국
너란 사람은 대체 출구가 없어 170325 #태연 #TAEYEON ❤️
Top 4 current Female Digital Kpop Acts (4/02) IU 아이유 Taeyeon 태연 Ailee 에일리 Seulgi 슬기
170402 인천공항 입국 #태연 #TAEYEON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39_springb

TAEYEON 태연 - Why #K-POP
태연 'My Voice' Deluxe Edition 배경화면 3p 2880×5120 #태연 #taeyeon #MyVoice #MakeMeLoveYou #DeluxeEdition #폰배경 #배경화면
170402 인천공항 입국 태연 TAEYEON #태연 #Taeyeon
170402 태여니🙊 #태연 #TAEYEON
All With You-태연 (TAEYEON) #月の恋人 #OST
태연 - Make Me Love You #TAEYEON #Makemeloveyou #태연
170401 태연 수영 하노이 베트남 콘서트 #TAEYEON #SOOYOUNG #SNSD


인천공항

170402 인천공항 입국 #태연 ㅋㅋㅋㅋ 가기전에 귀엽게 인사해줘서 고마워욥~~ 조심히 들어가세용 😊


VOICE

태연이 Deluxe 앨범 구매 인증+ The Voice 앨범(개봉함 이벤트카드 없음, 파이니 버전 or 아갓럽 버전)+포카는 사진에 있는 것 중 하나 선택가능] 드립니다 (택배는 우체국 택배로 착불) 타팬도 참여환영
📀 태연 MY VOICE 디럭스에디션🌟 2차 공구 OPEN ! 앨범 1장당 16,100원 공구기간 4/3(월) ~ 4/6(목) 공구특전 나들이탱구 포카5종 랜덤증정 🎢🎡 공구참여하기 👉🏻
(작은 이벤트) 태연이 My Voice Deluxe Edition 공구나 예판 하신분들 인증해주신분 1분 뽑아서 "태연이 생일메세지카드"+태연 song포카 보내드립니다. Rt+인증사진답글로 달아주세요. 발표는
my voice - 태연💕 (2)
💿 태연 MY VOICE 디럭스에디션✨ 1차 공구 진행중! 현재 목표달성률 91% 🔥 공구마감 한시간반전 ⏰⏰ 희대의 혜자앨범 필구매하지않갔어? ୧༼ಠ益ಠ༽୨ 공구참여하기 👉🏻


기철

기철 뭐하고 있어 태연 사건 파일 보고 있어 기철 사건 파일 보면서 뭐하고 있어? 태연 생각 하고 있어 기철생각 안 하면 뭐할거야? 태연추리 할거야. 기철생각나는 게 없으면? 참고로 나 심심한데 태연총 가져올거야. 기철: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jjoggomi_ty


앨범

태연 이번 앨범 분위기 컨셉 너무 예뻐여
언니가 태연 앨범 사줘서 지금 기걷시 듣는 중인데..하...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태연 이번 앨범 중말 조타 ㅜㅜ 내 지갑을 열게 만드는데,,,
앨범부터가 너무 따스하다 태연 미모는 눈부시고 제일 행복한 봄이 될거 같아☺️


오마이걸

어 그러넹.... 오마이걸 노래 태연이 날개 음이랑 너무 똑같은데?
오마이걸 신곡 옴걸 노래 Coloring book 43 초랑 태연 날개 50 초랑 음 존ㄴㅏ 비슷한건 기분탓 .?0?
오마이걸 너에게물들어~할때 태연 날개랑비슷햌ㅋㅋ

나 아이유, 태연, 레드벨벳이후로 노래 듣는 아이돌 오랜만에 하나 늘어남 오마이걸.....closer 너무 좋아.....


FINE

ㅇㅎ..... 음 저가 이제 아는 노래가..... 어 태연의 fine?
태연이 리팩 나와서 전곡 스밍해도 fine은 정규1집으로, 11:11은 싱글로 스밍하시길 바랍니다. 소시 정규 5집때도 party는 싱글로 스밍했습니다.


공구

혹시 태연 리팩 공구 하나요


기동찬

민태연 누가 여기에 대변을 기동찬 아, 우리 갠갑다. 내가 치울게요. 기동찬 아, 염병. 왜 나한테 휴지를 던져요!? 민태연 아니, 똥이 가득한 차가 말을 하네. 기동찬 :


얼굴로

에이스는 뭣도 모르고 마르코가 웬일로 뽀뽀를 다해달라 그러지~기분 좋아서 밥 마저 먹다가 마르코한테 턱 붙잡혀서 진하게 뽀뽀 받았음 좋겠다. 뽀뽀 후에 볼까지 진득하게 핥고 가서 에이스 얼굴 붉히고 ?!?하는데 태연한 얼굴로 묻었다고 말해주는 마르코
임신튀 먼데여 못가게 끌어 안고 자야지 (?) 그러면 정한이는 굉장히 태연한 얼굴로 당연히 괜찮죠. 차장님은요? 이럴듯합니다. 속으로는 아 미친 내 허리 (...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qitaeyeon

왕이면 얼굴로 왕이지. (태연한 표정으로 당신 앞에다 꽃받침 3초. 빈 캔을 흔들어 보이며) 나 이거 다 마셨어. 너 이런 맛 좋아하는 건 처음 알았다.


파니

여자가수는 태연님이나 티파니님 목소리 사랑한다......
S.M. STATION SEASON 1 Rain, 비밀(Bonus) - 태연 덕수궁 돌담길의 봄 - 윤아 Heartbreak Hotel - 티파니 그 여름 - 소녀시대 Secret - 유리, 서현 Born to be Wild
이미 손가락 두번 감아놓고 "뽑아도 돼?" 물어보는 파니ㅋㅋㅋㅋㅋ 태연이가 "안돼↗!" 했지만 해맑게 뽑아버리기😄ㅋㅋㅋㅋㅋㅋㅋㅋ


날개

ㅎㅎㅎㅎㅎㅎ날개가 타이틀로 나왔었으면 바로 문제 된다고 떴겠지만 태연이의 빅픽쳐로 가라앉혔네요 ㅎㅎㅎㅎㅎ
근데 태연이 날개에서 Just realize 이부분보단 음이낮아서 ㅇㅅㅇ.... 태연이는 라아↗아아아아 하고 올라가버리기때문에
아씌 아아아 (- 파인이랑 아아아 (- 날개랑 헷갈렸넼ㅋㅋㅋㅋㅋㅋ 날개다 날개 근데 태연이가 더 음이 높아서 ㅇㅅㅇ....


소녀시대

₌ᚑ╻̅౾🐿ꃻꀾꃻ🍵ᛍꖿ⛈⓼。태연🎼⁞⍠̼ᛍᛙᝢ ⸄╻̅▮⃣˳⁞❪♥ᐟ🆃◡̈⃝y⁽♬ ⁾❫☁ᕳ소녀시대⁞˳▮⃣╻̅⸅ ᛍꔚ౾ᛙᛌᚉ❲⚑¼³×꒗❀❳ᚉᛌᛙ౾ꔚᛍ˒
태연 예쁜 사진은 그냥 ,,, 구글에 이름만 쳐도 숨쉬듯 구할 수 잇다 왜냐면 소녀시대 안예쁠때 없음


STARLIGHT

대현오빠 you are my starlight 내 맘을 비춰 함께 있으면 온종일 꿈꾸는 기분 you are my starlight 참 행복해져~ ☆.。.:*・°☆.。 태연 ft. 딘, Starlight #빛나는너에게


자리에서

오랜만에 할머니 집에 갔다가 신발 신고 나오려는데 손에 봉투를 쥐어주셨다. 어릴때 태연 좋아한다는 말을 기억하시고 내가 올때까지 생수병에 태연이 사진 붙어있는거 모으셨다고 한다. 너무 울컥해서 그 자리에서 울뻔했다.
밤을 꼴딱새고 기차에 몸을실은 민은 아직 자기가 잠에서 덜 깬 줄 알았다 자기 옆 자리에서 태연하게 물을 사먹는 여우의 멱살을 잡음(,,, 이젠 무서움이고 나발이고 알 바 가 아니였다 망할여우새끼야 네가 아직 덜 맞았지?


할머니

자신에게 할머니, 할아버지같은건 없다는 걸 가끔 느꼈을 것 같다. 아무래도 셋이서 사는 집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때. ..그래도 원체 태연한 성격이라 금방 잊고넘겼을듯ㅋ(부러 그런성격으로 유에가 만들었을거같다)


태연

저번에 내가 여행책 보고있는거 보ㅏ서 그런가 ㅋㅋㅋ 5월에 여행간다니까 어~미국가~?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ㅌ. ㅋ ㅋㅋㅋ. ㅋ ㅋㅋ 너무 태연ㅇ해서 내가 놀ㄹ랬네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alluring_voice

태연언니 진짜 예뻐요ㅠㅠ
결심 같은 것도 몸에 해로워. 결심한 대로는 안되기 마련이니까. 그러면 내일 또 결심할 게 생기는 것 말고 더 생기는 건 없을걸. -은희경, 태연한 인생
태연이 부른것도 들어보셈 유스케 라이브
우왕~ 땡큐 태연언니!! )( 우리 컴백이 가까워지고있다!ㅋㅋ
태연이 인스타로 하루 말해주는거 너무 좋다 💕
태연이 말하는거 너무 예쁘고 귀엽고 센스넘쳐
태연의 새월은 흐르지안는다

태연 세월이 짜다
봄쌀님 소설 악마는 신세를 입는다. 세진태연.
태연이 귀여웤ㅋㅋㅋㅋㅋㅋ
- 넌 용케 태연히 있을 수 있구나.
(사려 깊은 오빠씨)를 꽉 채워줬던 분... 참 한결같이 태연씨를 부르짓던 분.. 그리고 정말로 사려 깊게 푸른밤 가족들의 고민을 어르고 달려주셨던 분.. 정준일씨!!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이요 태연씨
아 난 진짜 위험하고 무서운 사람이 태연하게 평범한 사람인척 하는거 너무 조아해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Tranglk_ss

태연 나이 내가 대신 먹었어 (ᵕ̣̣̣̣̣̣﹏ᵕ̣̣̣̣̣̣)
하아, 하아... 괜히 소리 질렀네. 넌 이상황에 불만도 없냐? 왜그렇게 태연한 얼굴이야? #Alpa
태연이 멜론 실검 8위
ㅋ ㅋ ㅋ따자볼쭈물ㅋㅋㅋ아~~~~~너무귀엽다 너무너무귀엽다~~~~````어허헝.,.쉬는시간에 엄청태연하게 오다삭무릎에앉아잇는 따자.,. 오다삭가슴만지는따자.,.아무럿치도않게 간식까먹고 못다한 숙제 마저하는 오다삭구.,.
처녀자리들은 겉으로는 아주 능력 있고 태연해 보이지만 내면의 불안이 이들을 갉아먹어서 소화기관에 문제가 생기거나 정서적 균형이 깨질 수도 있어.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수준보다 더 많은 일을 떠안았다가, 지쳐서 결국
ㅏ나살구덕에 점정 태연영업당함 저사진 개이쁘다
녀러분 태연 정규 디럭스 에디션 사셔요 봄봄봄봄느낌물씬 나구요 수록곡또한 믿듣탱 이란 말이 나올정도로 후회안하실겁니다.돈없는 저도 4장삿어여😂통장 0원잇어옄ㅋ인증하라 하면 할수잇슴다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MyloveKBS

6번 정답 태연!
.......물론 다리는 조금 끌릴 수도 있어!✨✨(태연하게 대꾸했다!) 처음에는 그럴 수도 있지! 그러다 픽 쓰러지면, 그게 용용이의 한계주량인거야!✨✨(반짝반짝)
모브가 그런게 아니라..학교 공부 열심히 하고 싶어서요..완곡하게 그만 두겠다고 했음 좋겠다 레이겐 태연한 척 해놓고는 술 왕창먹고 자취방 앞에서 어떻게 변할 수 있냐고 울고불고했음 좋겠다 시쇼 어쩌다 이렇게 된거에요하는거 보고싶다
최고의 걸작이자 극악의 난이도로 추앙받는 연아의 아디오스 노니노를 보자... 이걸 태연하게 해내는 연아가 경이로울 뿐임 이걸 보고 다른 스케이터의 작품을 보면 무엇이든 성에 차지 않게되는 악마의 프로그램
태연이 눈떴는데 내일 아침이고...😆
그런 말 들어도 찌푸리긴 커녕 이야 살벌하네. 뇌를 먹어본 적은 있어? 태연하게 받아칠 정도로 익숙한 사이였음 좋겠어요. 비웃고 매도할 생각 만빵이면서 하도 붙어 있다보니 또 취향은 꿰고있고ㅋㅋㅋ
170325 태연아 봄이다 🌸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ttora0805

상남자로 타이틀명이 정해질 수 있게 큰 힘을 주신 태연 선배님과!! 뮤뱅에서 뵈었습니다 으하하
저도 태연씨의 타투가 넘나 좋아서 올렸어여 ㅠㅠㅠㅠ
쟤이름태연이야
150806 태연이
태연누나~ 뭐해용?
바지에 물 뭍은거 왜 보여주는데... 하지만 태연이가 귀엽고 윤아가 웃으니 윤탱이다
태연만의 색 중말 좋다ㅜㅜ 티저에서 확실히 그 색이 보여서 좋음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GG_sx0712

아아니 문듯생각났는제 전투직x채집/제작직도 괜찮지않나 전투직은 몇트라이나올수있어서 시간관념이 엄청 둔하고 채작직은 시간꼼꼼하게맞추고 깐깐해서 매일 전투직보면서 마음졸이고 애태우는디 전투직은 눈치없이 금방온다해놓고 태연하게 리트났다고...
아니 민윤기 머리 처음에 태연 의상인줄 알았음;;;;;;;
그리고, 더는 못 버티겠어서 스카프도 풀고 자켓도 벗어든 바로 그 순간에, 거짓말처럼 태연하게, 나타났다.
헐 개자연스러워요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연 니트 입은 줄...
이잉...주녕태연 전나기여워
저때 태연 아이때라 의상이라고 말해도 어색한거 1도 업ㄱ다고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태연이 니트에 정장 자켓 입고 그 자켓 어깨까지 내린 줄 알았다고요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jjoggomi_ty

아 짅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 태연 니트에 굥기 머리 팍 숙인줄 아랏슴...
두고두고 한순간을 후회하고 있습니다. 가지 말라는 말을 해야 하는데 잘 가라는 말이 나오고, 무작정 붙잡아야 하는데 태연한 척 손 흔들었던 못난 그 순간을.. 사랑이 뭐 대수랴 자신했던 그 시절에.. - 박성철
불났는데 혼자 태연히 얼굴자랑하고 있음
넹 태연팬연합에서.. 1차는 기간 지낚을걸요 아닌가??
뮤뱅은 네뮤음원이 음원점수의 2/3들어가던데 지금도 그러려나요 하긴 위너랑 태연 있으니 1위하기는 힘들겠지만
악 김태연 너무 귀여워 태연이 너무 귀여워서 살 수가 업잔아!
그때는 십년 뒤 지금과 같은 결정적인 절망이 다시 오리란 것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절망 뒤에 절대 절망이 남아 있고 아무리 고독한 사람에게도 더 고독해질 방법이 있다는 것을 말이다. / 태연한 인생, 은희경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peeeeech114

그러지 못하겠다면 언제든 내 지옥을 기어오르는 중에, 너는 나를 흔들고 내 상처를 헤집어 나를 죽이고 홀로 태연히 사라지면 된다. 꼭 오늘 그랬던 것처럼.
태연이가 입은 바지 문구 "Papa was a rolling stone" 미국의 템테이션즈 (The Temptations)이 1972년에 부른 노래 제목
6. 💕XIA - 꼭 어제💕 하나땅 - 꽃의 노래 태연 - 수채화
블ㄹ메포 못사라 모가 몬지 모르겟지만 한스가 쬐끔 무서운 애인 건 알겟서요(그거아님 납치햇ㅅ단거 태연하게말하고 달래는거 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몬 캐릭턴지 궁금해지네요
다음 주에 프란체스카 수술 일정이 있었는데 오늘 급하게 낼모레 다른 부위 수술이 먼저 잡혔다_ 미안하단 소릴 들으니 목이 메었고, 회사라 태연한 척 굴었는데 화장실에 잠깐 앉아있다가 눈물이 났다_
태연이의 생일을 맞이하여 유기견들에게 사료 1.39톤을 기부하였습니다 좋은 일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시선을 쓱 내리깔곤 입을 열었다. "내가 아직 살아있음을 알리기엔 이게 가장 확실하고도.. 화려하잖아? 그리고 그 녀석들한테 쌓인 게 많아서." 그냥 말썽꾸러기 도련님의 심술이라고 생각해줘. 장난스러운 표정과 함께 태연히 뒷말을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GG_sx0712

(김주철태연씨는 살이 많이 빠졌어.) 아 요즘 좀 잠을 못 자서 좀. 네. (정주리빠져야 할 사람은 난디. 혼자 다 이뻐져.) 아휴 좀 관리 좀 해야 될 거 같아서. 음악활동도 쉬고 하다보니까 여러 가지로 좀 계획을 세우게 되더라구요.
엣 누구세요?(태연
디스커버리 기대하면서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별로였고 루니 마라의 태연한 불안함 최고이며 How many of us do you know? 가 저의 최애 대사이네요
어?!명단공개에 태연이나온다!
콩을 먹자마자, 밀려오는 맛없음에 무의식적으로 인상을 잔뜩 찡그렸다가, 앞에서 빤히 바라보고 있는 별이에 후다닥 태연한 척 했겠지. 음~. 마, 맛있네. 허세를 툭툭 부리고는, 사레가 들린 건지 연신 기침을 해대는 태광이를 보고 별이가 말했어.
1. 태연님...짱💝
캬~장르가 태연이나왔네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flower_T801

태연이가 4위네
태연디럭스에디션2가지버전사전예약완료!
숨어있던거, 태연하게, 놀리듯이 이런거에서 넘 연상되어서 설레여버렸어염 ☺️ 좋았겠다...
진정하시고 사실 그거 맞습니다.정답.(태연)
정말 뻔뻔하시네요. 태연한척 하지마시고 성적대상화 정태성
겉으로 보기엔 평범한 젊은 신사 태연하게 접근해 넉넉한 돈 미끼로 여자를 유인해 사라져버리네 -잭 더 리퍼(2016), (가려진 진실)
과제하기 전에 태연님 한번 보고 해야됨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flower_T801

태연노래같은데
(네 말에 눈꼬리를 휘어 웃으며 태연하게)그 미친짓 하는 놈들 중에 내가 탑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래서 첫인상이 가장 중요한거야. 쿠로.
태연이는 언제나 날 즐겁게 해줘
태연한건지 태연한척인지 몰라도 티는 안난다
둘다 표정 너무태연하닼ㅋㅋㅋ
글쎄, 저는 자세한 이야기는 못 들었어요. 아시다시피, 의식도 없는 상태였고? 둘이 직접 이야기해 보는 건 어떻겠어요? (웃음을 흘리며, 태연히 이야기했다)
우런니 언제부터 급상습이었어요 킹태연 미쳐~!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BTS_twt

트잉여 「졸음을 한번에 물리치는 방법 없을까..?」 민태연 「자.」
리얼하고 태연하게 자르고 올 거 같다고요ㅋㅋㅋ
-뭐? -형은 왜 그렇게 태연하냐구요!! 내가 쉬워보여요?? 형 좋다구 하니까?? 하면서 윦기 배 위에서 몸 흔들어 재끼는 정굯. 윦기 진짜 토할 것같다ㅠ -야 꼬맹아 그만하라고오ㅠㅠ -형 어제 왜그랬어요 -뭐,뭘! -
소중한 사람이 죽어버렸는데- 버틸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어? (기지개를 가볍게 피는 모습이 태연해보인다) -이 얘기는 이제 그만. 더하고 싶지 않아.
세월호 학살은 결코 용서할 수 없는 죄악이다, 미제와 주구들의 초대형 죄악은 세월호 학살 보다 억배나 더 용서할 수가 없는 것이다. 억천만번 죽더라도 원수를 풀어야 할 그런 죄악인 것이다. 어떻게 태연히, 모르는 체 하며 살
티저때 태연노래 생각났었는데 공개되자마자 역시 나만그런건아니였어ㅋㅋㅋㅋㅋ
어후~!~!~ 네???? 왜여?? 무슨일 있었어여~(??~?^*^(태연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KpopQween24

티저때 딱 듣자마자 엥? 태연이노래아녀? 했었는데 역시 저만의 생각이아니었어욬ㅋㅌㅌㅌ
잌ㅋㅋㅋ 엘릭 속으로 긴장하면서 겉으로는 겁나 태연하게 알려주ㅠ구,..
아ㅏ니 태연님 안쉬나보다.... 노래가 계속 나오네...........!!!!
악마는 신세를 입는다(악신세) 2번째 팬픽입니당!! 세진태연, 지나은수가 나오는데... 지나은수 읍읍!! 은 다음 화에...♥︎ 껄껄껄!!! 비번은 저번과 같이 '112'입니닷☆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sootaeggoma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lovebeamJD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flying_petals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backminzi_tv

태연 TAEYEON 인천공항 입국 VOICE 기철 FINE moya1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