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을

꿀처럼 달콤한 당신의 흔적을 느끼며 편지에 입을 맞춥니다. 어떤 꿈을 꾸었는지 말해줘요. 내가 해석해 줄게요. -존 키츠, 빛나는 별
170218 걱정말아요 그대. 보검이가 걱정말라니까 모든 걱정이, 후회가 새로운 꿈을 꾸기 위한 시작처럼 느껴져🎶 #박보검
각자 영역에서 잘 하자 우리! 어제 하루가 너에게 큰 의미를 가져다줬길 바라며 오늘도 화이팅하자 내가 진심을 언어에 담지 못할 만큼 너를 생각하고, 좋아해💓 꿈에서도 보자 민규야 너처럼 예쁘고 따뜻하고 반짝이는 꿈을 꾸길. 잘 자.
#빅히트_분량_피드백 호석이 콘서트에서 파트많은데 석진이는 도대체 왜? 진짜 석진이 싫어해? 애 대우 이따구로할거면 왜 석진이 꿈을 바꿔버리냐고 쌍쌍바처럼 갈라버릴사람들아
제노스를 평범한 사람처럼 대하니까 나는 사이보그이니 잠은 필요없다-라는 생각이 옅어지는 제노스. 그래서 그 덕으로 강제슬립보다는 자연스레 잠드는 경우가 많아졌으면. 그리고 강제 슬립이든 자연스러운 잠이든 뇌는 꿈을 꾸고 가끔
산들 바람처럼 따뜻하고 부드러운 꿈을 꾸시길 바래요.
공포영화 보다 무서웠던 꿈이었는데.. 나는 꿈은 현실과 반대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곧 금방 잊고 평범한 하루를 잘 보내는 사람이다 ^ㅁ^)/ ㅋㅋㅋㅋ 창선이는 꿈을 징크스 처럼 따라가는 사람이라면... 내가 꾼 꿈을 창선이가 꿨다면 어땠을까?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Zeram_yys

잘래 잘게요안녕~~ 최애님목소리처럼녹아버릴거같은달콤한꿈을꾸고싶다(감성터짐
꿈을꿀래 사랑할래 언제까지나 미소지으며 주문을 걸어 프리프리프리큐ㅜ어5~ 달콤한 코코넛처럼 두둥실 부드러운 키쮸 멍하니 있었더니 알람시계가 울리내
이제 꿈처럼 내 맘은 그대 곁에 가만히 멈춰서요 한순간도 깨지 않는 끝없는 꿈을 꿔요 #강성훈_생일축하해 이제 숨처럼 내 곁에 항상 쉬며 그렇게 있어주면 Nothing better Nothing better tha
(이름언제본겨) 음...의외로 별의미없어. 아이리스는 원래 [꿈꾸는 마리] 라는 게임 기반 캐릭터야. 즐겁고 아름다운 꿈을 꾸는 아이였어. 그 꿈에서 꽃은 꽤나 중요한 역할이었지. 옷도 꽃잎처럼 디자인했고. 그렇게 만든 김에
아까 꿈꿨는데 코라손이 살아서 로우랑 재회하는 꿈을 꿨다... 진짜처럼 나와서 깨고 울어버림
adios high school #정국아졸업축하해 다가올 시간들에 우리 정국이는 지금까지 늘 그래왔던 것처럼 항상 꿈을 꾸는, 온유하지만 담대한 남자이기를
161202 MAMA #JIMIN #지민 #박뿡 #방탄소년단 #BTS 당신 곁에 앉아 아주 곱게 꿈을 지키고 싶다 수정처럼 울음을 닦아 그대의 깊은 어둠을 밝히고 싶다

조용한 밤하늘에 아름다운 별빛이 멀리있는 창가에도 소리 없이 비추고 한낮의 기억들은 어디론가 사라져 꿈을 꾸듯 밤하늘만 바라보고 있어요 부드러운 노랫소리에 내 마음은 아이처럼 파란 추억의 바다로 뛰어가고 있네요
여기까지 달려와준 너처럼 나도 너한테 끊임없이 달려가서 폭 안기고 싶다. 보고싶어, 너무 보고싶어💦 하루하루 더나아지고싶은 사람으로 만들어줘서 고마워, 넌 내게 꿈을 만들어준 사람이야💖 조금만 기다려, 내가 어서 달려갈게 너한테로갈게👣
잠들 때는 아무 생각이 없죠. 일어나면 병원이던데. 흐. 시체처럼. 흐, 흐. 그때 아니면 잠도 못 들고. 흐. 꿈을 안 꾸는게 좋은 잠이네. 그렇게 따지니까 알겠네요.
D-625 시간이 흘러도 오늘처럼 행복하길 기도하죠 먼 훗날 다시 긴 잠이 들때도 함께 같은 꿈을 꿔요
꿈을 꿀 몸이 없는 걸요. 꿀 수 있다면~ 좋겠네요. 아마 그럼 그 나비는 내내 내 곁에 머물겠죠, 지금처럼! (옷 속의 나비를 꺼내보여) 이렇게, 내 안에서.
화요일인데 술을 너무 많이 마셔버렸지. 그래도 오늘은 저번처럼 복도에서 잠들지 않아. 좋았던 기억이 아른아른. 나는 꿈을 꿨던 걸까.
오랜 시간속에 흑백사진만이 당신의 꿈을 기억하죠(행복한 기억속에) 저녁노을처럼 작아진 어깨로 살아가는 한 남자 이야기(아버지)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Kooksoysauce

있을게요. 이렇게 작은 나지만, 당신이 편히 쉴수 있도록 기다릴거야. 헤매도 괜찮아요, 길을 잃은 아이처럼 방황의 끝에 서 있더라도 나는 괜찮아요. 내가 당신을 이끌어 줄게요. 힘들어도, 힘들어도, 당신이 꿈꿔오던 그 꿈을 잃지 말아줬으면 좋겠어요.
~나인플레~ 나인이 죽는 꿈을 꾼 첫날에는 눈이 계속 나인만 쫓을거같다 그러다가 슬쩍 따라다니고! 꿈을 두번쯤 꿨을땐 나인을 병아리처럼 따라다닐ㄹ거같다 세번이나 볼수 있을까 싶지만 세번쯤 꾸게되면 그후로부턴 나인이 어딜가든 상관안하고 뒤에서 안은채
새벽 별이 하나 둘 떠오르네, 작은 별이라는 노래 알아? 사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야. 스타카토처럼 건반을 누르면서 연주를 하면 정말 별이 떨어지는 것 처럼 느껴져. 그런 생각을 하면서 잠에 들면 꿈도 좋은 꿈을 꾸겠지.
* 눈을 감았을 때. * 그곳이 네 천국이고. * 평화의 시작이 될거야. * 두려움이 아닌. * 희망이 네게 함게 하기를. * kid. * 그 어느 때 보다 고요한. * 워터폴의 수면처럼. * 잔잔한 꿈을 꾸길 바랄게.
(번쩍! 눈을 떠올리며 상체를 벌떡 일으켜 앉는다.) ...꿈, 인건가.. (밤새 꿈을 꾼 것일거라 생각하며 천천히, 아주 천천히. 마치 슬로우 모션처럼 고개를 돌린다.) ....!! (곁에 잠들어 있는 그의 얼굴을
지난번엔 꿈에 우리동네에서 티알할사람을 모집하기에 찾아갔더니 무려30명이 넘는 대인원이었고..마치 학원에서 입원시험을 보는것처럼 티알 테스트를 했다. 다들 숙련자였는데 나만 입문자 레벨이라 너랑 플레이할사람 없다고 내쫓기는 꿈을 꿨다(주륵
대한 서글픔이 몰려와 머리가 어지러웠다. 꿈을 꾸는 듯 몽롱했지. 이제 투명한 유리 벽처럼 뒤를 비추는 네 손에서, 손이 있었으리라 생각되는 곳에서 시선을 떼 곧 사라질 너의 푸른 눈과 눈을 마주했다. 웃음은 나오지 않았지만 웃었지.

그녀 에게 푸른 마음은 눈물이 멀어져 간다. 아이처럼 오늘은 자란다. 우리는 너 꿈을 고민했다. 이러한 검은 마음은 잡아주었다. 기쁘다 며. 믿는 어제의 시간은 사라진다. 인생처럼.
아직도 그대를 보면 첫 만남처럼 두 볼 발그레 이토록 셀레인데 뒤를 돌아보니 새하얀 도화지가 어느새 그대와 함께한 한 편의 꿈같은 추억들로 한 가득. 아직 끝나지 않은, 영원히 끝나지 않을 그대와의 꿈을 위해 나
** 토오루는 무엇이 되고 싶니? 그 질문의 답은 언제나 정해져 있었다. 어린 시절의 나는 말하는 것만으로 그 꿈을 이룬 것처럼 자랑스럽게 외쳤다. 배구 선수요!!
낮잠을 잤는데 꿈을 꾸었다 학교에서 왕따가 되는 꿈이었다 꿈에서 나오는 애들 선생님들 모두 실제 내 친한 사람들이었다 꿈속에서 나는 평소처럼 행동하는데 그냥 아무이유없이 왕따가 되었다 정말 기분 더럽고 슬프더라 이 기분을 잊어먹을까봐 써놓는다
한때 자꾸 주변인이 그렇게 되고 좀비에 쫓기는 종류의 꿈을 꿔버리고 요새도 잊을만하면 튀어나와서 약간 트라우마화가 되더라고요...(mm) 운명처럼 찾아온 최애는 때로는 취향이고 뭐고 다 뛰어넘어서 마음에 와 박히니까요...!
이런 꿈을 연속으로 꾸자 점점 불안해져. 호슦이 자신을 떠날까 꿈에 나온 것 처럼 세상을 떠날까. 이때부터 졍극은 점점 미쳐가는 증세를 보이지.
나... 꿈을 꿨어... 평소와 다를 것 없는 어느 날 밤, 다른 평범한 가족들처럼 푼푼과 즐겁게 이야기를 하며 저녁을 함께 먹는...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noexit0221

ㅋ ㅋ ㅋㅋㅋ어어.. 불가능한 꿈을 제외하면.. 보석감정사..? 약간 진품명품 나오는분들같은일 하면 재밋게 잘할것같군요.. ㅋ ㅋ 이동네 좀.. 부자들 사는 중심 시내랑 외곽 빈민촌이 먼치킨이랑 도넛처럼 갈려잇답니다..빈부격차가 커요!
아~ 또 다른 영혼을 만난다는건 둘이 함께 같은 꿈을 나눈다는건 마치 동화처럼 그림같은 꿈, 영원한 사랑.
(벌어진 옷 사이로 들어오는 조금은 서늘한 공기도 이 열기를 식히지는 못 했다. 슬로우 모션처럼 느리게 보이는 당신의 웃음, 뺨에 패이는 볼우물, 다가오는 얼굴 같은 것들이 꼭 꿈을 꾸는 것처럼 느껴지게 만들었다. 코 끝이 얇은
오빠가 꿈을 이루셔서 지금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계신것 처럼, 저도 제 꿈을 이뤄서 좋은 날을 보내려면 열심히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겠죠 - 오빠가 열심히 노력해서 꿈을 이룬것처럼 저도 노력해서 꿈을 이루는 날이 곧 오겠죠? :) ( )
긴 머리칼 그 향기속에 내 사랑은 너를 느껴 날 보며 웃는 너의 미소 난 행복한 꿈을 꾸네 내 가슴엔 너 뿐야 난 너만 생각해 나의 사랑속에 너를 가둬두고파 사랑하나봐 보고 또 봐도 그리운 너 따스한 아침의 햇살처럼 내게 다가온 그녀
좋은 아침입니다 라이브 다음 날, 과거를 통틀어서 최고로 몸이 철처럼 무거워서 움직일 수가 없어요 어제는 꼭 꿈을 꾸는 것만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사진같은 것들도 하나씩 올릴게요
오늘은 엄마가 늦게 오신다고 밥을 먹으래요 그래서 나는 컵라면을 먹으려구요. 민지는 하루에 몇끼를 먹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거의 하루에 한끼를 먹는것 같아요 민지는 나처럼 그러지 마요. 아까 자면서 꿈을 꿨는데 민지가 나왔는지 안 나왔는지 기억이 안나요

그날 손한번 잡았다고 보쿠토가 꾹꾹 눌러오던 욕망이 완전 대폭발해버려. 꿈을 꿨는데 꿈에서 진짜 짐승처럼 아카아시를 안았거든. 너무놀라서 심장이 마구뛰어. 꿈은 무의식의 거울이라는데 내가 이런생각을 했다고? 잠드는게 무서웠지. 하지만 더 무서웠던건
난 네가 다시 웃으며 그 시절처럼 지내자고 하는 꿈을 꿔.그건 그냥 꿈일뿐인데..다시는 널 볼 수 없는데...
널 삼키는 꿈을 계속 꾸고있다. 말그대로 '삼키는'. 꿈 속의 나는 커다란 이무기이거나 늑대따위여서 너를 찢어 물고 삼키는것을 주저치 않는다. 내가 꾹 눌러 참아온 욕망처럼 너를 해치는 그런 꿈을 반복하고 있다.
말로는 다 할 수 없어요 그대를 생각해 긴 밤을 지새다 이 밤도 떠나 보내요 축 늘어지는 하루 잠깐 졸리다가도 그대 생각에 난 눈 뜬 채로 꿈을 꾸게 돼 내가 욕하던 그들처럼 나도 바보가 됐나봐 따사로운 그대 온도를 난 기억해 금방 또 잠 와요
그들 을 달리는 그녀는 빛이 믿었다. 풍선처럼 삶은 믿는다. 우리는 나 꿈을 기다렸다. 이러한 죽은 마음은 버려졌다. 그럴 수 있다 며. 믿는 오늘의 그 날은 잊혀진다. 그래야 하기에.
처녀자리가 불가능한 꿈을 꾸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사랑스러운 몽상가처럼 보이기도 하는― 일관성 없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 이럴 때는 마치 무지갯빛 환상에 잠겨서 논리적인 생각은 믿지도, 따르지도 않는
처녀자리가 불가능한 꿈을 꾸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사랑스러운 몽상가처럼 보이기도 하는― 일관성 없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 이럴 때는 마치 무지갯빛 환상에 잠겨서 논리적인 생각은 믿지도, 따르지도 않는 사람처럼 보여! ♍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Aete01

오...무엇을 찾아 헤맸길래. 하늘처럼 텅 빈 곳이라, 나는 어제 푸른 빛이 나는 별들에 잠기는 꿈을 꿨어요. 분명 하늘이긴 했지만 텅 비어있지는 않았어요. 내 꿈에 나온 별들을 아가의 꿈으로 옮겨서 채워줄 순 없는 걸까요?
#TZUYU #쯔위 #TWICE #트와이스 160612 노원 팬싸인회 당신 곁에 앉아 아주 곱게 꿈을 지키고 싶다 수정처럼 울음을 닦아 그대의 깊은 어둠을 밝히고 싶다. / 박종숙, 이슬이 되어
흠 어릴 때 꿈꾼 썰을 풀어볼까 어릴 땐 꿈을 꽤 자주 꿨는데 하나같이 현실성이라곤 1도 없었다. 그 중 하나가 손에 까만 비닐봉지 들고 타잔처럼 웬 밧줄을 타고 넘나드는 꿈이었음. 아래서 할아버지가 "공자야 어디갔다오니!"하셨고 난 "심부름이요!"
[그 프로젝트 덕분에 내가 존재하고있어 맨날 엑스트라로 활동했던 내가..주연까지는 아니지만 조연까지 올랐고! 원하는 성우도 만났고 또다시 그 프로젝트가 열리면 나처럼 배우의 꿈을 이르고싶은 친구들에게 적극 추천하고싶어!] (활짝 웃는 레몬)
혼자 남은 방. 뒤집힌 그릇 안에서, 배를 곯은 개처럼 끙끙거리다 당신 꿈을 꾸었지요. 현관문을 박차고 나가 멍멍 짖었어요. 꿈에서 깨고 나면, 조금 울어도 될까요.
-아...놀래라...무슨이런꿈을꾸냐고...후흑.. 젼극은 침대에서 내려오기위해 바닥에 발을짚으려고하엿음. -어어ㅓ...어!!뭐야!!뭐야!!!! 젼극은놀랏음. 자신의 방에바닥이 뚤려잇엇음.바닥은 까맣게 우주처럼 끝이없어보엿음
??오늘 우리학교 예비소집이었냐 사복입은 갓고딩들 많이 보이네ㅋㅋㅋㅋㅋ 고생길 열렷다 애들아 취업의 꿈을 가지고 입학했겠지? 개뿔이다 어차피 나처럼 퇴사해 푸하하

우리는 버려지려고 사랑스러운 사람들처럼 종종 죽음 같은 꿈을 꾸고 있어요.
오늘꿈을 두개 꿨는데 하나는 원피스애들이랑 암살 영화처럼 돌아다닌건데 너무 행복...
너의 그 꿈이 현실에 먹혀 사라지려 할 때면 나를 찾아오렴 다시 한번 나와 함께 저 수많은 별자리처럼 빛날 너의 꿈을 찾아보자꾸나
그들 를 자는 그녀는 행복이 왔다. 풍선처럼 사랑은 어리다. 너는 너 꿈을 생각했다. 아아, 죽은 진심은 말해주었다. 그랬었다 고. 지나간 나중의 어제는 헤메인다. 그런 거니까.
음.. 음.. 그렇구나. 이건 들은 건데, 사람들은 모두 잠을 잘 때, 한번씩은 꼭 꿈을 꾼다고 해요. 하지만 일어나는 순간, 그 꿈을 잊어 꿈을 꾸지 않은 것처럼 느껴지는 거라고.
무ㅕㄴ 꿈을 꾸긴 햇는데 오빠들이랑 아이엠그라운드 하려다가 내가 친구들한테 하는 것처럼 머? 머라곺? 4박자?? 8박자??? 머?? 하다가 오빠들이 짜증내고 꿈에서 깻러 뭐지
이상한 영화를 보는 꿈을꿨다. 좀비물..같은건데 좀비라기보다는 감염되면 괴물처럼 변한다. 근데 그 괴물은 딱 한사람만 잡아먹는데 인간이였을때 가장 사랑한사람을 잡아먹는 거였다..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T_TENMARK_T

내가 오늘 꿈을 여러개 꿨는데 꿈 하나에 빵끈님이 나옴; 둘이 자취? 하는 것처럼 막 집에 이삿짐같은 거 잔뜩 있었고... 그래서 화장실에도 짐 정리하는데 그 우리 싱가폴 갔을 때처럼 거울 옆? 변기 앞? 거기에
내가 오늘 꿈을 여러개 꿨는데 꿈 하나에 빵끈님이 나옴; 둘이 자취? 하는 것처럼 막 집에 이삿짐같은 거 잔뜩 있었고... 그래서 화장실에도 짐 정리하는데 그 우리 싱가폴 갔을 때처럼 거울 옆? 변기 앞? 거기에 물건을 올려놓을 수 있게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을 이루시려면 어서 저처럼 직장인의 업을 지셔라....(악마)
오늘 본진 컾링으로 꿈을 꿨는데 김왕으로 바꿔보자. 성격으로 치면 김신X리환 인데 둘이 잘나가는 유명그룹 멤버임. 스케쥴땜에 해외로 나왔는데 둘만 따로 타 방송 게스트로 나감. 찍으러 가는 차 안에서 낯선 풍경에 리
그 모두가 사라지는 꿈을 꿨어 한밤중 방의 넓음과 정적이 가슴에 걸려 숨이 막혀버려 핵융합로에 뛰어들어본다면 그렇다면 분명 잠드는 것처럼 사라질 수 있어 내가 없는 아침은 지금보다 더 멋져서 모든 톱니바퀴가 맞물린 분명 그런 세계야 炉心融解
본즈커크로 유혈이 낭자하고 슬픈 꿈을 꿨는데 본즈가 커크 끌어안는 순간 방울져 있던 물방울 혹은 물풍선이 터지 듯 커크가 피로 흩어져 버렸다. 터졌다기보단 마치 처음부터 피인데 커크의 모습을 하고 있던 것 처럼. 무슨 소설
게다가 요즘은 현실이 하도 팍팍해서 대부분의 사람에게는 꿈을 좇는 것도 사치처럼 느껴지는 세상이잖아

원식 저렇게 꿈 이야기할 때 보면 아 역시 모든 사람이 자기처럼 꿈이 있다고 생각하는걸까? 싶다가도 또 언제 보면 딱히 여러분 모두 꿈을 가져야해요! 이런 태도는 아닌 것 같고...
오랜만에 슈주가 나오는 행복한 꿈을 현실처럼 꿨는데 그냥 행복한 꿈이었음을 알고.. 탄식하며 다시 잤다ㅠ
자기 전엔 반드시 울어 꿈을 꾸지 않기 위해서 비타민을 항암제처럼 챙겨먹으며 살아봤자 몸은 건강해 죽겠는데 머리는 터질 것 같고 감정은 끔찍하도록 캄캄하고 축축해 비에 젖은 양말처럼 종양을 품은 환자처럼 먹고 부풀고
뭐가 불안하길래 계속 같이가요 같이가요 반복해 어린아이가 부모님이 떠나는 꿈을 꾼거처럼 왜그렇게 불안해하고 있어 캐럿은 세븐틴이 불러주는 모든 순간을 함께하고 있단걸 왜 못믿는거야
본즈커크로 유혈이 낭자하고 슬픈 꿈을 꿨는데 본즈가 커크 끌어안는 순간 방울져 있던 물방울 혹은 물풍선이 터지 듯 커크가 피로 흩어져 버렸다. 터졌다기보단 마치 처음부터 피인데 커크의 모습을 하고 있던 것 처럼. 무슨 소설의 구절마냥 나레이션? 같은
내 마음 저 달처럼 차오르는데 네가 쌓은 돌담을 넘지 못하고 새벽마다 유산되는 꿈을 찾아서 잡을 수 없는 손으로 너를 더듬고 말할 수 없는 혀로 너를 부른다
수면 앱 어제 알티 돌던거... Dr. Sleep인가 그거 깔고 어제 틀고 자 봤는데, 의식적으로 확 느껴지는 차이는 없었지만 일단 꿈은 안 꿨습니다. 요새 하루도 안 거르고 꿈을 꿔서 힘들었는데 깊이 잤어요. 다만 저처럼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야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KBSHONGKIRA

일곱빛깔 무지개처럼 아름다운 꿈을 꿀 수 있게 만들어주는 예쁜 신인그룹!! #드림캐쳐 와 함께한 (신인물사전) 드림캐쳐 흥해라! 커몽커몽!!
꿈속에서 꿈을 꾸고 또 꾸는 것처럼 달속에서 달이 뜨고 또 떠서 우리는 몇 생을 돌다가 와 어느 봄밤 다시 만날까요 권대웅/ 아득한 한 뼘
우리 에게 피곤한 그녀는 빛이 되었다. 아이처럼 구름은 살아있다. 우리는 너 꿈을 고민했다. 말도 안 돼. 죽은 마음은 말해주었다. 그랬었다 며. 죽은 빛의 어제는 사라진다. 어제처럼.
나 아직 꿈을 꾸죠 밤하늘 희미한 달빛처럼... 🍃❄️
신분세계 제패를 꿈꾸는자. 단 하나의 검을 단련하는데 일생을 거는 자. 혼자서 일생동안 탐구해가는 꿈이 있다면 폭풍처럼 수천 수만의 다른 꿈을 박살내는 꿈도 있지요.
함께했던 많은 계절이 봄에 눈이 녹듯 사라진다 해도 아직 나는 너를 기억해 세상 무엇보다 빛나던 모습을 어떤 날도, 어떤 말도. 우리 안녕이라 했었던 그 날도 저기 어딘가에 꿈을 꾸던 시간 조차도 오랜 영화처럼 다시 빛이되어 남을테니
아무도 만족하지 못할 거라면 내가 썼던 이야기의 끝을 기억하자 무서운 꿈을 꾸고 깼던 나에게 네가 그렇게 했던 것처럼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Ditto_Rahan

(그의 얼굴을 찬찬히 훑어보다 이불에 고개를 부비곤 눈을 감았다.) 요새는 그냥 그래. 피곤해서 꿈도 못 꾸고 일어나. 예전처럼 무슨 꿈을 꿀까 무섭지도 않고. 이젠 무서워하는 걸 포기하기도 했고.
😉🌹잘자렴, 꽃아. 꼭 너처럼 사랑스럽고 향긋한 꿈을 꾸길 바라.
....이쪽이 말하는 악몽은, 행복한 꿈을 말한다. 모든게 없던 일인 것처럼, 행복한 꿈을 꾸고나서... ... ... 깨어날 때의 비참함과 자기 혐오는 끔찍하거든.
밝은세상 함께 만들어요 해피 DTRO~ 희망의 길 힘차게 달려요 해피 DTRO~ 아름다운 꿈을 모아 행복을 키워요~ 건강하고 여유로운 우리 누리 가꿔요~ 다정한 이웃처럼 변함없는 친구처럼~ 우리 — 대구
아츠시는 고아원출신이다보니까 더 열심히 했을거 같다 자기처럼 아파하는 아이들을 치료해주고 싶었는데 그렇게 의사라는 꿈을 갖게 된거고 그과정에서 의대에서 장학금 받으면서 공부하는데 다자이가 학회에서 그런 아츠시 소문듣고서
이젠오 입장에서는 그 나름의 고뇌가 있었음 사실 이혁동이 젠오를 좋아한것보다 먼저 혁동을 좋아하던 젠오... 개강총회 뒷풀이에서 술에 진탕 취해 정신을 잃었을 때 혁동과 키스하는 꿈을 꿨기 때문이다 실제처럼(실제다) 생생한 감각에 저고 모르게 혁동을
무서워요. .. 아직 당신을 뭐라고 불러야 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 겨우 손에 넣은 그대가 달빛처럼 사그라들까 무서워. 이게 꿈을 가지게된다는 건가요? 꿈이 없었을 때는 무섭지않았는데, 나에게 다가온 것이 생기니까 놓치게될까봐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WithFreud

네 어깨를 쥐엇다. 제 숨겨진 꿈을 응원해줬던 너처럼 소년도 네 꿈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었다. ) 네가 하고자하는 마음이 있잖아. 그 마음만 기억해. 반드시 할 수 있을거야.
사랑해도 될까. 다른 보통 연인들처럼 너를 쿠로라고 부르고, 집에 가는 길에는 손을 잡고 도란도란 이야기도 하고.... 그래도 될까. 네게 한 없이 죄인인 내가, 감히 그런 꿈을 꿔도 되는걸까.
아마 호가 금방 키시가 이상한 행동을 한다는 걸 알아채 줄 것같은데.. 키시는 한참 뒤에야 그런 꿈을 꿨다고... 그냥 꿈이란 거 아는데, 호가 진짜 그렇게 될까봐. 꿈처럼 사라져버릴까봐 무서웠다고 훌쩍이면서 말하지않을까...?
내년 이 시기면 지율이가 꿈을 이뤄놨겠네. 그때까지 내가 응원합니다, 파이팅. 사실 나도 자기도 많이 잤고... 도서관처럼 좀 오픈되어 있는 공간이면 쪽팔려서라도 공부하게 되더라고요. 공부 언제까지 할 거예요, 늦게자면 안 좋아.
과거로 가는데에 성공해서 다들 잠을 자다 일어난것처럼 과거에서 깨어남 근데 다들 내가 꿈을 꿨나 싶고 자기 팀(죽먹자/불기단)이 제대로 왔는지 확인하기가 어려운 상황이라 긴가민가한 상태로 다시 호그와트 생활을 하게 되거든요 여기까지가 합발전 일상기간
그리고 어느 날 미녕이가 꿈을 꿨는데 거기서 도녁이 반 안에서 막 혼자 화가 나서 책상 던지는 꿈을 꾼 거임 근데 이상한 점은 도녁이가 염력 사용하는 사람처럼 손도 안 대고 막 던지고 있었음 꿈에서 깨어난 미녕은 뭔가 심상치 않아서 도녁이네 학교로
꿈을 꾸었다. 날개를 달고 구름 위를 날아다니는 꿈이었는데, 이상하게도 나는 나무늘보처럼 몸이 느렸다. 떨어지지는 않으니 상관없었다. 그러다 저 멀리 해가 보였다. 밝은 빛에 다가가는 *이어집니다*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BTS_twt

아 진짜 이렇게 얘기하니까 결말이 어떻게 날지 궁금하네요 막 대 서사시의 결말 말고 그 후의 에필로그를 어떻게 낼지... 전 본인들의 꿈을 이룬 밀해크루가 로저의 선원들처럼 뿔뿔이 흩어지는 결말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솔직히 슬플거 같아요..
꿈을 꾼건지 꿈이 아닌건지... 모든 존재가 무감각해지고 가치가 사라지고 휘핑 잘된 생크림처럼 끝이 뾰족뾰족 해져버린 느낌이다.
헤레이스"많이 깨어있네. 빨리 자도록해. 아침에 힘들거야. ..내가 할 말은 아닌 것 같지만 말이야. 너처럼 상냥한 꿈을 꾸길 바라."
...(눈을 천천히 깜빡인다.마치 꿈을꾸다 막 깬 아이처럼)선생님을 다시는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모두의 기억에는 강하게 박혀버렸어요.
나에게는 일이야~! 잠을 자야 꿈을 꿀 수 있고 그 꿈으로 마법을 이뤄내는 거니까~ (당당한 크루아흐를 가만히 보다가 악당처럼 웃는다) 어쩌면 좋지~ 한발 늦었는걸! 쿠션은 이미 내가 전해 줬어~
고양이를 10마리쯤 키우는 꿈을 꾸다가 깼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두마리만 키워야지.
비우고 둘만 남은 병실에서 새벽녘에 죵대가 잠깐 눈을 뜸. 자기손을 꼭 잡고 있는 경스를 보며 죵대가 부스스 웃음. 경스야, 나 있지 방금 꿈을 꿨는데... 아직 잠에서 덜깬건지 옛날 둘만 살 때처럼 살갑게 꿈 얘기를 하는 죤. 그래서 사람 몸집만한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1996__0227

리) 퀴니는 저렇게나 사랑스러운데! 왜 난 퀴니가 레스트랭처럼 나오는 꿈을 꾼거야😭
우와... 그럼, 다시 해볼게요! 이번엔 조금 다른걸로~. 오늘은 좋은 꿈을 꿨다. 당신과의 만남은 시간이 흐를 수록 옅어져 연기처럼 사라져버렸지만, 달콤함을 잊을 수 없어 다시금 눈을 감았다!
공주님 잘 잤어요? 어떤 꿈을 꿨어요? 날씨 좋네요 햇살처럼 밝은 하루 보내요 #소진
글고 오디션인데 미도 배우님 왜 노래방처럼 나랑 노래 같이 부르는것....? 역시 개꿈인가보다. 어쨌든 미도배우님을 코앞에서 보고 이야기 나눈것은 행복했으나 난 오디션에 떨어졌다. 꿈을 깨고 기분이 썩 좋지 않았다. 회사나 열심히 다녀야지 그래..
(이상하게 저는 당신과 함께 있기만 하면, 아비 곁에 누운 새끼 동물처럼 순한 모습으로 잠들었다. 특이하지. 먹이는 대로 먹고, 재우는 대로 자고. 평소에는 이러기 힘들었는데..... 예쁜 꿈을 꾸었다. 특이한 남색 하늘에
그래 아직도 난 꿈을 꿔 짙은 어둠이 걷힌 후에 아침 햇살 위로 빛나던 그날의 너와 나 재연될거야 되물어봐도 늘 같은 해답 길을 잃어버린 듯 여전히 널 찾아 헤매 태어난 순간 혹 세상이 시작된 날부터 정해진 운명처럼 되돌려보자 다 제자리로
시간이 멈춘 세계. 무채색의 하늘. 모든 소리가 멈춘 길을 따라서 나는 어딘가에 있을 푸른 하늘을 찾아 한없이 걸었다. 강물처럼 파랗고, 구름이 물고기처럼 헤엄치는 하늘. 지치면 나는 잠시 주저앉아, 회색빛의 하늘을 바라보며 푸른 하늘의 꿈을 꾸었다.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ming_eeeee

옷을 잃어버리는 꿈을 꿨습니다 인터넷검색을 하니 주변 나는 도와주시는 분의 신변에 변화가 있다고 합니다 걱정입니다 존경하는 선배로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 미안하고 고맙다는데 걱정됩니다 지금처럼이면 좋으련만 제발 아무일 없길 빌며 잠듭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마치, 오늘의 낮잠을 위한 것처럼, (두 손을 꼬옥 잡으며) 히요리! 오늘은 좋은 꿈을 꿀 것 같으니까 어서 잠들어~ 라고 하는 것 같았다구요! 카나 선배야 말로 표정이 좋은걸요?
아 꿈에서 문스독애들 나오기도 했다. 아츠시랑 그 누구지? 아...아....아무튼 라쇼몽 쓰는애..! 아츠시가 2p가되면 라쇼몽 스는애처럼 변하고, 반대도 그런 꿈을 꿨다!
후.. 마음대로 제 팔에서 벗어나 벽에 기대고서는 움직이지 못하고 가만히 눈을 감고 서있는 것을 보다 점점 화가나는듯이 제 이마에 손을 짚곤 네 앞에 섯다. "싫으면, 개처럼 맞고서라도 들어갈테냐." 체육특기생이엿던 제 꿈을 잊
연습생이 되는것이 꿈이엇던 그녀, 식스틴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트와이스로 데뷔하는게 꿈이엇던 그녀, 멤버들과 가족처럼 지내는게 꿈이엇던 그녀, 자신의 팬들과 재밋게 노는것이 꿈이엇던 그녀는 이제 또다른 꿈을 만들겟지요??
...그냥 무서운꿈을 꿔서... 목이 막힌것처럼 숨쉬기도 힘드니 아침은 됐다...
꿈을 십자가처럼 등에 지고 어흐흑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GaemGyu

"꿈을 짓밟다 못해, 자기처럼 되지말라고 해." "....." "그래서 애들을 기계처럼 굴려." "....." "굴리고, 또 굴리지." "....." "그 과정에서 맑게 빛났던 애들의 눈동자는 동심을 잃고 회색빛만이 돌아."


것처럼

박사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저는, 사람과 사람의 상호작용을 예측할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상호작용에 의해 제 3자에게 끼치는 영향까지도 예측할 수 있죠. 제 꿈의 범위는 한정적이지 않거든요.
눈물이 나왔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뭔가를 용서받은 듯한 마치 구원받은 듯한 기분이 들었다 얼어붙은 눈이 봄의 숨결로 녹아내리는 것처럼 눈물이 멈추지 않았다 난 꿈의 한가운데 서있었다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몇십년 분량의 행복이 한꺼번에 찾아온 것 같았다
배우 #박시후 #언제나응원합니다👊👍 ☆잘될거야 늘 그랬던 것처럼 ☆꿈은 이루어진다 ☆You can do it ! ☆할수있다❤
겨우 얻은 행복이 손에서 바스러져 사라질까 조심스러웠다. 잠에 들 수 없었다. 눈을 감았다 뜨면 옆에서 곤히 숨 쉬고 있는 네가 마치 꿈이라도 되는 것처럼 사라질까봐.
근데 그것처럼 시커먼건 아니고 투명한 유리였움 관 안에 사람 누워있는 그런거... 그게 헤이든인지 유안인지는 잘 기억 안나는데 아무튼 그러다가 꿈에서 깼다... 꿈에는 스펙터클한 사연 좀 더 있었는데 깨니까 기억이 안나네
하데스를 완전 떠나보낸 케르는 마치 꿈이라도 꾼것처럼 제자리로 돌아가겠지만서도 .. ㅠ ㅜ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plague_doctor_Z

로우야! 구봉씨는 이제 먼저 자볼게요! 자기전에 로우 봐서 참 좋다.......로우가 말한것처럼 꿈 속에서도 보고싶어요😁 오늘도 좋아했어요 잘자요!💕
내가 너무 미래에 대해 생각 안하는것처럼 보일지도 모르겠는데 ㅇㅅㅇ 맞아여 저 꿈 없음 잘하는것도 없고. 그래서 옛날엔 엄청 스트레스 많이 받았었는데 아무리 고민해봤자 답은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생각 생각없이 편하게 살아보려구욘 해
마쟈 어젯밤꿈이 졸라 설레가지고...음...꿈이 무슨 강동원 수준으로 졸라 조각미남이 뭔 말했는지 모르겠는데 아니 그 귀여운 고양이 보면 심장 부여잡듯이 호흡곤란오는것처럼 심장부여잡고 관에 들어가서 죽었는데 ((결말이 대체
지난번엔 꿈에 우리동네에서 티알할사람을 모집하기에 찾아갔더니 무려30명이 넘는 대인원이었고..마치 학원에서 입원시험을 보는것처럼 티알 테스트를 했다. 다들 숙련자였는데 나만 입문자 레벨이라 너랑 플레이할사람 없다고 내쫓기는
나리, 자고있는건가. 시무룩하게 묻는 목소리에 숨까지 죽인채로 자는 척을 했다. 눈꺼풀조차 깜빡이지않고 완벽하게 자는것처럼 하고 있자 작게 한숨소리가 들리더니, 이마에 촉촉한 것이 닿았다가 떨어지면서 좋은 꿈 꿔라-라
... ... 꼭 지금, 좋은 꿈 꾸라는 말 기다리는 것처럼 쳐다보네. 뭐, 인심 썼다! 좋은 꿈 꿔.
오늘 하루도 많은 사람들에게 큰 행복 큰 기쁨준것처럼 내일 하루도 많은사람들의 하루가 너의 것이 되길 바라며 잘자고 좋은꿈 꾸고 내일 공연도 화이팅!💕 오늘도 내일도 많이많이 좋아해. 내 가수 내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gugubebe

꿈은 거기서, 나의 의식이 뚝 끊긴 것처럼 끝났다. 그런데, 어라? 나의 현실은 어느 쪽이었더라?
오늘 하루도 많은 사람들에게 큰 행복 큰 기쁨준것처럼 내일 하루도 많은사람들의 하루가 너의 것이 되길 바라며 잘자고 좋은꿈 꾸고 내일 공연도 화이팅!💕 오늘도 내일도 많이많이 좋아해. 내 가수 내 온전한 기쁨 이석민 최고
마치 꿈인것처럼 비지터의 얼굴도 목소리도 기억할수 없는데 막 엔카베데 본부에 가면 방문기록이 있는지 신고된게 있는지 없는지도 확인할수 없어 미칠 지경이고.. 그렇게 또 자정이 거의 다 되면 들려오는 노크소리. 다시 부부를 유린하는 방문객.
아까 오버워치 애들 나오는 꿈꿨다는거 그거 풀고싶은데 귀찮네 암튼 내꿈에서는 2060년대였고 거기서 오버워치는 실제로 존재하는 단체가 아니라 유명한 드라마?같은거였는데 그게 인기가 넘 많아져서 배우들이 실제 단체인것처럼 자주
아까 오버워치 애들 나오는 꿈꿨다는거 그거 풀고싶은데 귀찮네 암튼 내꿈에서는 2060년대였고 거기서 오버워치는 실제로 존재하는 단체가 아니라 유명한 드라마?같은거였는데 그게 인기가 넘 많아져서 배우들이 실제 단체인것처럼 자주 모여서 다닌다는 그런거였음
ㅠ ㅛ ㅠ ㅠ 눈앞에서 미켈레촤본가 아직도 꿈같애요 비록 그분 요새 한국에 별장지어놓은것처럼 자주오시지만(?
방금 극타에서 위치 잘못잡는 바람에 심핵 직후에 다같이 대격진맞고 낙사했는데 그래서 다들 방금 처음 본 것처럼 낙사하는 꿈 꿨다고 하면서 다시 트라이함... 그리고 세줄 폭탄 직후에 깼다... 첫판에 그건 뭐였을까...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uiyeoung

가슴이 답답하고 타는것처럼 쓰릴 때가 있어. 그러면 한없이 가라앉고 싶어져. 계속 가라 앉아서 깊게 잠이 드는 거야. 꿈도 꾸지 않는 깊은 잠을. 생각하고 싶지도 않은데 자꾸 떠오르면 어떻게 해야 되는 걸까. 슥슥 문지르면 지워지는 먼지라면 좋았을걸.
이, 이거 다 꿈이야. 꿈, 꿈... (울 것처럼 중얼거리고는 바닥에 웅크려 앉는다. 미칠 것 같아.)
...차라리 꿈이라면 좋을 지도요. 눈을 뜨면,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는 거지요. ...그럴, 수만... 있다면, ...좋을 텐데.
어제 본 것처럼 선명한데 오늘은 꿈에서라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망 해
그런 개꿈이 다 있어! 하고 갸악거릴 것 같아요. 그리고 한참을 곰곰이 생각하다 초콜릿 사탕 과자 왕창 주머니에 챙겨넣고는 페르에게 쪼르르 달려갈 것 같아요. 먹을거 챙겨주면서 지나가듯 꿈 내용을 최대한 별 것 아닌 것처럼 말하고,
제 입장에서는 복잡해요. 당신은 너무 긍정적이에요. 실패를 모르는 것처럼. 그러면서 꿈 같은 말을 아무렇지 않게 뱉죠. 낙원에 살고 있는 마냥. 드디어 정했어요. 당신을 알 수 없는 종이 아닌, 낙원으로 분류할래요.
ㅇㅇ.. 굉장히..... 그저 인류의 꿈과희망이 없는 스토리인줄 알았는데 그거외에 통수가 굉장히 크게크게 오는 구간이 있음 밝고 활기차서 모두에게 희망을 주는 주인공이 멘탈 놓고 줄담배 피는 것처럼 독자 심정도 글케 됨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JIMIN__10__13

[신부 이야기]를 보다 자서 그런지 분위기, 문양..?같은게 중동?인도? 약간 동남아 느낌이었다. 꿈에서 본 장면 중에는 해가 뜬 적이 없었다. 내 시점은 3인칭 시점인데 게임하는 것처럼 '나'를 따라다니고 있었다.
미안할 것도 참 많네요. 그런 것까지 전부 당신이라 좋은 거라니까요. (토닥토닥) (이전의 꿈에서 그랬던 것처럼 낮게 허밍을 불렀다)
(폭신한 걸 안고 자고 싶었던 원아의 꿈은 깨장창 되어버렸다...) (그래도 군말없이 꼭 안고 부둥부둥) 그렇느냐. 원한다면 외형은 쉬이 바꿀 수 있다만 내가 귀찮아서 말이다. 그리고 가면이 본체인 것처럼 말하지 말고...
태양이 지면 달이 금방 피어나듯 아무 일 없던 것처럼 너 돌아오길 아픈 지금은 꿈처럼 아득히 사라져 (태연, Gemini)
눈을 떠보니 모든건 그대로다 어제까지의 콘서트가 꿈이었던것처럼^^ 너무 즐거웠고 행복했던슈퍼쇼4.. 많은걸 보여드리고 싶었던 우리 멤버들 마음이 제대로 전해졌을지.. 함께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하단말 전하고 싶어요
눈을 떠보니 마치 꿈이었던 것처럼...ㅠㅠ 너무 오래기억에 남을것같고 이젠 일상으로!! 기대해도 좋아 let's go!! ^^
하하! (지타의 뺨을 검지로 콕콕 찌른다) 뭐어~ 꿈은 내 소관이니 당연하지 않겠어? 내가 흙이나 돌에 대해 잘 모르는 것처럼 말이야!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XIAH_J

마치 내 꿈이 벌써 이루어진 것처럼 자심감을 가지고 행동하세요. 그러면서 열심히 준비하세요. 그러면 신기하게도 그 꿈은 이루어집니다.
3일동안 진짜 행복했어요~~!~ 약간 낮잠 자고 꿈 꾼 것처럼 지나갔네요. 저도 여러분을 느꼈으니 여러분도 절 느꼈기를.!
오래전, 내가 아프기 전에 남자애들이 그랬던 것처럼 누군가 날 사랑했으면 좋겠어요. 그런 일을 꿈이라도 꾸려면 몇 년은 흘러야 하겠지만요. #밤부 #피츠제럴드
아 그러고보니 손목 박살나는 꿈 꿨네...박살이라고 해서 복합골절은 아니고 어... 인대나 탈골 느낌.. 손그림을 그리고 있었는데 램 안맞을때 포샵쓰는것처럼 내 의지로 선을 긋기가 힘들었다 꿈인줄 몰라서 정말 비참했음
밥 잘 하는 사람을 나중에 커서 고용하는 꿈! (칼질하는 것을 물끄럼 보다 다시 호들갑떠는 것처럼 기웃거린다.) 난 뭐 할까? 뭐하면 돼?
너가 나 모르는 사람인 것처럼 구는 꿈.
오빠 좋은 아침이예요 나 어제 오빠가 답멘해주는 꿈 꿔서 오늘 일어날 때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ㅎㅎ 오늘 하루도 밥 거르지 말고, 내가 행복한 것처럼 오빠한테 행복한 일만 일어났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Joseon_4th_

막연하게 꿈으로만 여겨왔던 것들이 눈앞에 펼쳐진 것처럼 앞으로 함께하는 시간도 우리의 소중한 시간이 될 거라 믿어. 우리가 행복했던 것 만큼 지금보다 더 행복해질 수 있다고 믿어.(J Party편지 중 ,2015
‘지켜줄게’랑 ‘살아도 꿈인것처럼’은 15분~20분 정도? 기억을 더듬으면서 쓰다 보면 오래 걸린다고 해도 무조건 하루 안에는 써요. 특히 확실히 정해진 소재와 만들어진 이야기가 있는 것들은 정말 빨리 나오죠.(한국경제,2013.1,KR)
꼭 자기 탓인 것처럼 말을 해 왜?(장난스럽게 쏘아보다가 꼬옥 안아)예쁘고 곱고 좋은 꿈만 꿔. 악몽은 누나가 다 먹어줄테니까.
갸학! 탐라에 많은 분들이 안 계셔서 이르케 더 미님 애정하는거 더 많이, 잘 말 할 수 있어요! 저도 역시 취향까지 맞아버리는 미님과 오래동안 행복하게 덕질 하는 것이 꿈이랍니다! 별거 아닌것처럼 보여도 제겐 너무 소중해💗
나 어제 사람먹는 꿈 꿨음 엄빠가 비닐봉지를 들고오셨는데 거기에 무슨 생고기가 들어있었는데 아직 막 피도 한가듯 맺혀있는 싱싱힌 고기였음 언뜻 상한것처럼 보였는데 고기 가운데를 가르니까 쫘악 하면서 피가 스며들면서 싱싱해졌음
달님 지금 제트가 찾아온 것처럼 제 꿈에도 찾아오게 해주세요!!!!!!!!!!!!!!!!!
꼭 꿈 꾸는것처럼 어색해요 악몽이 아니고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keemforme

꿈이 되게 짧았는데 뱌쿠란하고 쇼쨩하고 둘이 있었고 뱌쿠란은 미래에서의 일들을 다 기억하는데 쇼쨩은 미래의 기억이 하나도 없고 뱌쿠란도 처음 보는 것처럼 대했음 뱌쿠란은 쇼쨩이 자신은 물론이고 미래의 기억까지도 없다는 걸 이미 알고 있는 것 같았고
(진짜 꿈에 나올것처럼 생겼네;)(꼬마기관차토마X...)
나리, 자고있는건가. 시무룩하게 묻는 목소리에 숨까지 죽인채로 자는 척을 했다. 눈꺼풀조차 깜빡이지않고 완벽하게 자는것처럼 하고 있자 작게 한숨소리가 들리더니, 이마에 촉촉한 것이 닿았다가 떨어지면서 좋은 꿈 꿔라-라고 제게 속삭이는 소리가 들렸다.
그래서 막 놀았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주변 풍경이 되게 애기들이 배경 그리는 것처럼 하늘 파랑파랑하고 해바라기 있구,,,,, ㅠㅠ 흑 꿈에서 못 해준거 다 해줫ㅅ어요 넘 슬푸다
..응. 나 진짜 얌전히 자려는 노력을 기울일게. 나, 꿈 꿀 때 감각이 너무 싫어. 누가 안아주는 것처럼 포근한 감각이면 좋은데, 총 맞거나 찔리면 정말 아파서 꿈 꿀 때 감각이 있는 게 너무 싫어.
(키가 크니까 무릎을 굽히는 여유도 가능하구나, 걱정말라는 듯 씨익 웃어보인다.) 방금 말한 것처럼 안좋은 꿈, 때문이니까 금방 괜찮아질거야. 걱정해줘서 고마워, Don't worry!
책을 읽으면 희망의 마지막 한 조각을 살짝 맛보는 기분이 들다가도 마치 내 꿈은 꿈이 아닌 것처럼 쉽게 내 꿈이 이뤄질거라 말하는 이룬 자들 앞에서 좌절하는 참담함은 마치, 내 낡은 서랍 속의 바다 밑바닥으로 내려가, 그 황량한 폐허에 닿은 듯한 기분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keemforme

(키득, 키득. 한 번도 내보이지 않던 웃음소리를 흘렸다.) 전부 꿈이라 생각할까요. 12시가 지나면, 아무것도 아니었던 것처럼 잊어버릴까요, 그대. 답이 늦은 건 상관 없답니다. ... 슬슬 나는 다시 가면을 쓸 시간이에요.
나 꿈에서 뉴단 캐들이 학급재판을 하는데 막 회의하는 것처럼 앉아서 하고 있음ㅋㅋㅋㅋ호시가 막 방망이로 어.....음.....모르겠다
그건... 몽상가였던 마야의 꿈이 반짝이는 것처럼 보인게 아니었을까... 꿈에 가려진 나는, 지금처럼. 아무런 빛이 없는걸요. (제자리에서 한바퀴 돌아보곤 웃어)
걱정마요 현실에서 만났던것처럼 최고로 예쁘게 나오니까💖💖💖💕💕💖💞💖💕💖💓💓💖💓💖💓💓💖💓 여보가 꿈에 나오면 그 꿈 분위기는 조용하고 편안해서 엄청 안심돼요 정말 너무 보고싶은가봐...ㅠ 사랑해요 사랑해 몇번이고 외칠래ㅠㅠ
잠깐 사이에 어떻게 된 일인지. 정신 차려보니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공간에 홀로 서있었다. 그와 분명 [긴 여정의 끝에는]을 보고 있었는데... 마치 짧은 찰나에 다른 공간으로 이전 된 것처럼. 아니, 꿈인가?
잠깐 사이에 어떻게 된 일인지. 정신 차려보니 [스튜어트 가문의 별장]에 있어야 할 나는 처음 보는 미술관에 서있었다. 분명 [감각의 단절]을 보고 있었는데... 마치 짧은 찰나에 다른 공간으로 이전 된 것처럼. 아니, 꿈인가?
잠깐 사이에 어떻게 된 일인지. 정신 차려보니 [천계 수도의 중앙 도서관]에 있어야 할 나는 처음 보는 곳에 서있었다. 분명 요한의 작품인 [파우스트]를 보고 있었는데... 마치 짧은 찰나에 다른 공간으로 이전 된 것처럼. 아니, 꿈인가?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e6cGhPoUE3Kd8z1

잠깐 사이에 어떻게 된 일인지. 정신 차려보니 [눈 오는 도시의 신학원]에 있어야 할 우리는 처음 보는 공간에 서있었다. 분명 [엘리후 발락의 초상]을 보고 있었는데... 마치 짧은 찰나에 다른 공간으로 이전 된 것처럼. 아니, 꿈인가?
간절히 원하는 건 이뤄진다고 이룬 이들은 웃으며 말하지. 마치 나의 꿈은 꿈이 아닌 것처럼. )) 김윤아 / 꿈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관리인이라는 천체도 있고... 모두가 있으니까 별일은 없을거예요. (느릿느릿 말을 잇고는) 다시 돌아가면 꿈에서 깨어난 것처럼 생각하면 되는걸요. 관람시간엔... 작품들을 보는거죠?


꿈처럼

나에게 돌아오세요 기억을 더듬어 다정함과 꿈의 근원으로 다시 한 번 별처럼 빛나 태어나기 위해 혼의 루프란 푸른 그림자에 감싸인 몸이 시간 속에서 고요히 흔들리고 생명의 행방을 물어보는 것 처럼 손끝은 나를 향하며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chuguck_reading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exo_2moons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30_6u6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jenobarx

꿈처럼 꿈을 것처럼 꿈이 꿈에 마치 아름다운 dustnr196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