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원히

우리 사랑 이대로 영원히
우리 사랑 이대로 영원히...... (홍차님:징그러워) 이, 이게 아닌데!!! 말릴뻔했쟝!!!;;; 그건 그거고 원고.....(울멍)(끈질김
......말씀두 ㅠㅠㅠㅠㅠㅠ너무이쁘게하시쟈나....사랑햐요이비님..우리계속 이대로영원히같이롱런해요...😘
말을 하지 않아도 이젠 알 수 있어 영원히 언제나 이대로 나의 사랑 별 우리사랑 이대로


언제나

이름 → 형수 부르는법 → 쑤 언니 ❤️ 첫인상 → 퇴폐미 넘치게 생기신 멋진 분 👍🏻 좋은점 → 언제나 내 말을 잘 들어준다 이미지컬러 → 남색 한마디 → 아이 러브 쑤 언니 우리 사랑 이대로 ( ͡° ͜ʖ ͡°)


영원하길

지금 이대로 우리 사랑 영원하길 「연애조건」
형아 진짜 진짜 감사합니다 언제 봐도 참 부정할 수가 없어요 그니까 너무 좋아 해요 진짜 진짜 맛 있어요 지금 이대로 우리 사랑 영원하길 기도합니다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우리 사랑 이대로 영원히 언제나 영원하길 잊혀지네 아웃기당 된다고는 skekQ


잊혀지네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이대로 우리는 좋아보여 후회는 없는걸 그 웃음을 믿어봐 믿으며 흘러가 (하림,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조금만

조금만 기다리면 된다고 오늘이 지나고 내일이면 내 곁에 다시 돌아와 준다고 우리 같은 곳을 보면서 믿지 못 할 사랑을 해봐요 이대로 내 곁에 있어요 /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박보람


틀림없이

다자츄 사실 몇번이나 플래그 세워진적 있는데 태재가 일부러 다 깨부쉈던거 보고싶다 이대로 지금의 분위기만 타고 가면 우리는 틀림없이 사랑에 빠지겠지만 매번 터져나올 것 같은 감정을 웃는 얼굴 밑에 억누르고 거짓말밖


요물은

안되는 관계인걸 , 이거 , 바르지 못한 그런 사랑인걸 , 인간이랑 요물은 원래 태초부터 핏줄이 다르다는 걸 . 인간이 죽어서 요물이 된다고는 하지만 이건 좀 경우가 다르니까 ..우리 ..이대로 살아도 되는걸까? 달빛받아 생명얻고 햇빛받아 생명잃어


바람이

* 만남에는 색이 없고 흑백의 바람이 지나가. 그래도 하나의 사랑의 형태를 찾아다니는 미래보다 현재를 이은 메마른 눈동자. 가능하면 이대로 감싸져서 끝내고 싶어. 우리가 숨긴 희미한 살갗을 달도 숨기고 있어.


어떡해

♥♡ ♥♡사랑하는데 어떡해 꿈에서도 보고싶은데 우리함께한시간이 생각나 이대로 시간아 멈처줄래 안고싶은데 어떡하란 말야 이세상에 오직한사람 지금 너에게 내가 말할래 이렇게 널 사랑 한다고


변한건

변한건 세상이라지만 우리 사랑 이대로 간직하면 먼훗날 함께 마주앉아 둘이 얘기할 수 있으면 좋아 (2/4) 김동환 묻어버린 아픔 중


생각해보면

슬픈 사랑이라고 말하지마라요 다시 생각해보면 행복한 나인데... 우리 사랑하는 만큼 서로 아파하지만 그냥 그냥 그냥 이대로.... 사랑하자 💞


우리 사랑 이대로

우리사랑 #GOT7 이대로 #더쇼
아잰장 귀여워..귀 여워 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덩이 두들겨벼림) 이대로 우리집애 데려가서 사랑으로 질식시켜버릴거야
ㅋㅋㅋㅋ 아~~~웃기당~! ㅋㅋㅋ 아~ 그나저나, 우리 맨날 이러케 알콩달콩~💑 깨가 무한대로~~~쏟아졌음 좋겠당~! 그칭? ㅋㅋㅎㅎ 아~~~냐무~냐무~행복하고+예쁜사랑~~~이대로~~~쭉~~~고고씽~! ㅋㅋ
앙게써여 !! 안 클꺼다요 !! 조아요 우리 사랑 이대로 😆😆😆💘
허억 맞아 우리 사랑 이대로 가는 거야 (쬽쬽 💋💕
안 되겠다..이대로 가면 아라드의 귀여움 균형이 깨져버려..! 우리 아내님은 여기까지. 정신을 못 차릴 정도로 사랑을 계속 공급한다..!

우리 사랑 이대로 영원히 언제나 영원하길 잊혀지네 아웃기당 된다고는 Cocoa__lily




우리 사랑 이대로 영원히 언제나 영원하길 잊혀지네 아웃기당 된다고는 AnandNabi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