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미

소미..ㅜㅜ
소미 울지마ㅜㅜ진짜 전소미 목소리 최고 사랑하는데 누가 소미를 저러케 울게 만들었냐ㅜㅜ
센터길만 걷자 소미야!!!
핑미핑미 핑미핑미 핑미핑미핑미업😁 #SOMI #소미 #전소미
우리 소미 너무너무너무 좋아😝💗 #전소미 #소미 #SOMI
우리 소미언니 낭랑 16세때인데... 제가 이 사진을 드디어 풀어요 언니 ㅠ.ㅠ💕 표정 너무 해맑고 어디가 어떻게 예쁜지는 설명 안해도 다 아실거라 믿고 요새 언슬 너무 잘보고있다~❣❣๑´ ³`)ノ♡ #소미 #전소미 #
161027 제주 엠카 너무너무너무 소미 직캠 - 1 #IOI #전소미 #솜탱이 #너무너무너무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flashlight_ch29

170304 해피투게더 녹화 #IOI #아이오아이 #소미 #전소미 Happy Together #Somi #Aprilsfools #만우절
세정언니가 소미동생 토닥토닥 청하언니가 세정동생 토닥토닥 이 사랑둥이들 함께하는거 언제 다시보나...
보고 싶은 #아이오아이 #김청하 #김세정 #강미나 #전소미
IOI - PICK ME (소미Ver.) #IOI #아이오아이 #소미 #픽미 만우절아니면 언제 올려보겠어요.. 원래 새벽짠 하고 아침에 지울랬는데 잠이들어서... 예전 인천대교 웃음희망콘서트에요😘


아이오아이

뭔데 지금 티비에서 손손잡 아이오아이 버전이 나오지요¿
1년 전 오늘, 아이오아이의 멤버들이 결정되었다.
도연아 내가 진짜 많이 좋아해 ( ´•̥̥̥ω•̥̥̥` )♡ 우리 연이 미모에도 들어라 엄지 척 ! 앞으로 얼마나 더 아름다워질까 ㅠ-ㅠ 많이 응원할게 #도연 #김도연 #아이오아이 #판타지오

이오이 몬이러ㅠㅠ #김청하 #주결경 #아이오아이 #프리스틴
현생에 치여 본격적인 장난은 못쳤지만 ㅜㅜ 아쉬운대로 외젤예(외장하드에서 제일 예쁜애) 두명 데려와봤음다,, #레드벨벳 #조이 언니 #아이오아이 #도연 언니 #예쁘면_다_언니야💕
요즘 걸그룹 아이오아이 래써 샘해밍턴이..흑


김청하

김청하 진짜 개부럽다 바비랑 사진 찍었어 무려 4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D] 우리 청하가 바로 여신~~~😘😘😘😘😘 #김청하 #KimChunghHa
만우절이어도 이거는 진심으로 말할랭 김청하 사랑해 보고파😂😂
청하 불리는 순간 북받쳐오르고 주위에선 축하해주고 ㅠㅠ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세정 #한혜리 #최종순위 #유연정 #이수현 #최유정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flashlight_ch29

청하 이름불리고 무너지는 청하 4위라니ㅜㅜㅜ 설마설마했는데 4위라니ㅠㅠㅠㅠㅠㅠ #김청하 #프로듀스101 #IOI #4위 애들 좋아해주는거 봐ㅜㅜㅜ 청하 진짜 착한가보당....


만우절

만우절 이득이네
후니 만우절 드립 생각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미베이비 뮤직비디오 드라마 버전 나왔습니다 ((만우절인거 까먹고 기겁했음
작년 만우절...
안녕하세요 100% 사과로 만들어진 청송 꿀 사과즙 판매합니다🍎 한박스에 25000원 배송비 3000원 만우절 농담 아니고 알티해주시면 한분 사과즙 보내드릴게용 오늘 당발해욥 문의는 디엠😘츄


김도연

김도연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행복해써 김도연 너무 좋아ㅠㅠ 진짜 하이텐션이어가지구 너무 귀여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이야 김도연 흐엉
김도연 귀여워
오늘 도연이 브이앱 꼭 보세요 진짜 시작부터 끝까디 하이텐션ㅋㅋ 김도연 하고 싶은 말 진짜 많아보였어 그동안 어케 참았니😂😂나 진짜 1시간 내내 웃으면서 봤어 김도연 최고야ㅜㅜ


백현

애기 졸리쪄요..?? ㅋㅋㅋㅋ #EXOrDIUMinSG #백현 #BAEKHYUN
170402 EXOrDIUM in Singapore 존나 귀여워 수고해떠 #백현 #baekhyun
170402 엑소디움 in 싱가포르 #백현 #BAEKHYUN 천사인줄 👼👼
170402 엑소디움 싱가폴콘 멘트 백현지금 여기가 약간 인형뽑기장 같아요ㅋㅋㅋ 여러분들이 계속 던져주시더라구요 이게이게 뭔가 여러분들이 멤버들이 좋아하는 물건들을 하나씩 사오시는거잖아요 고마워요~ 솔직히 얘기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eiji_enzy1641

#백현 요즘 누가 손으로 선글라스를 써요..;;


민혁

#민혁 #MINHYUK #MONSTA_X 160706 인천출국
#민혁 #MINHYUK #몬스타엑스 170401 부산팬싸
flashlight_1103#민혁 #MINHYUK #몬스타엑스 170325 음중 미니팬미팅
#민혁 #MINHYUK #몬스타엑스 170401 대구팬싸
[#민혁] 핑크핑쿠한 무대 잘 봐주세열 #인기가요 #아름다워


유정

요기조기 인사하는 귀염둥이˃̣̣̥᷄⌓˂̣̣̥᷅ #최유정 #유정

유정이가 최고야...세상 유정이꺼˃̣̣̥᷄⌓˂̣̣̥᷅ #최유정 #유정
유정이 이거 짱 좋아해
그 유명한 제스쳐 요정 최유정아닙니까....😭 #최유정 #유정
유정 녹음실 실화야?ㅜㅜ


BAEKHYUN

고사리 손으로 물총 세 개 빵빵하게 담아서 가찌 ㅠ 줌며니 :죽고싶냐? '^' #EXOrDIUMinSG #baekhyun


엑소

엑소 카이씨도 좋아합니다 춤추는게 예술입니다.
팬북 4월의 일러스트 월페이퍼 주인공은 #EXO 입니다! 엑소 데뷔 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제작된 팬북의 특별한 일러스트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받아 보세요💘 4월8일! #경축_엑소_5주년 #엑소_5주년_축하합니다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flashlight_ch29

【20170408엑소 데뷔5주년 응원part1】 엑소 데뷔5주년을 기념하여 바이두엑소바는 타임스퀘어의 대표적인 로이터통신 신빌딩LED전광판에서 4월8일 당일 엑소 데뷔5주년 축하영상을 특별방영할 예정입니다.😊🌸✨


표정

도연 표정 왴ㅋㅋㅋㅋㅋ
아 미친 이노래 개 좋아하는데 대박다 개잘했음 빨간바지 보컬 부분 개 잘해 어떡하지 (조ㅇ섭이 표정 때 탄식했음


결경이

경원이가 결경이한테 렌즈 이쁘다거 했는데 결경이 오늘 렌즈 안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은우한태 "은우씨" 라고하니까 "우리 오래볼거아니예요?" "친근하게 은우야 해요" 해서 깜짝놀랏더...ㅠ 또 내 닉네임 보더니 "아 나 이거 알아요. 결경이계정맞죠?" 이러더니 자기 트위터 짱잘한다고 서칭왕이라고 다 지
아까 결경이ㅋㅋㅋㅋ 저희가 벌써 세번째..를 넘어서 네번째 팬싸인데요~ 결경 팬들 우리 결경이 너무 똑똑해(⌯˃̶̥̆д˂̶̥̥̥̆ ू) 둘 다 귀여워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해

우리 엄마 승재랜선맘이야 나보다 승재 더 좋아해 저렇게 환하게 웃는 모습 첨 본다


언니

흑역사 생성하는 민경이랑 즐거운 언니동생들
민경언니 오늘 피부가 되게 밝아요! 나(기차에서 쿰척쿰척 빵 먹다가 얹혀서 하얗게 질려있는 상태😇였으나,,) ☺️요즘 글루타치온이라는 영양제먹어요~ 이거백옥주사랑 같은성분이래여! 민경효과보셧어여? 그렇게


귀여워

으앙 경수 개귀여워ㅠㅠㅠㅠㅠ


Flashlight

170331 ICN the jungle 마크야 ㅋㅋㅋㅋㅋㅋ 정글에서 도 GOT7 응원해요? ㅋㅋㅋㅋ I think you can use it as flashlight😲 #마크 #Mark #GOT7 #갓
너네 진짜 잘나가써😂😂
ㅜㅜ
이유있는 모임 몬데...나 기대한다ㅜ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ioi_1001

해킹 당한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비번 바꿔요!
마크 넘 귀여운거가태
진짜였네,,
아니 입금할라햇는데 국민은행 모바일앱 왜 안돼 개빡쳐 아 12시 지남ㅡㅡ..
❤울 도연시❤
도댕 2인조는 레알이라고 해주라 진짜로,,

청하 공식팬카페 근황
와 근데 밤비 진짜 귀엽다 나 강아지 동물 다 무서워하고 안좋아하는데 밤비 약간 입덕각
라이크 밤비 무ㅜ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졸라 구ㅣ여워 김바비넼ㅋㅋㅋ큐ㅠㅠㅠㅠ
왕좌의 게임 시즌 7 티저 트레일러.
YOU!!!!!! 심부름 좀 데끼루까나?!!!! #입덕요정_쟈니 #Johnny
🌸누가 뭐래도 연느가 꽃보다 아름다워🌸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cherry_chenie

님들 색만 오질라게 예쁘고 지속력 용기 등등 나머지는 다 단점인 진짜 피색 립스틱 아멜리 뱀파이어가 "스틱형" 으로 나와서 알려드릴려구
우리 구구 처음 티저 떴을 때ㅠㅠ 뒷모습 보고 반해쨔나))------▷♥
메이블린뉴욕 촬영장
#정채연 #다이아 깡패다 깡패... 분위기 깡패...
청하시
냐냐 뭘먹구 이러케 예뿐거죠;ㅅ; #나영 #임나영
Flashlight 진짜 들어봐엽 이거 따라불러야할거가튼 그런 그느낌...들어보면 아는 느낌이니까 일단 들어봐엽👍😌제시제이 쨩🍑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jungsubin_net

도연이 롤모델 없대 사람들의 배울 점들 배운댔어 이거 완전 청하자나?
도연 오늘 프로듀스 1주년인것도 언급해줘써ㅜㅜ
소혜 브이앱ㅋㅋㅋ
네가 있었을 땐 난 모든 걸 가진듯했어 그때의 나는, 달콤한 인생이었으니까 난 어둠 속에 갇혔지만 넌 내게 한줄기 빛이야 너는 내가 어둠을 극복하게 만드니까 Flashlight - Jessie J
노란리본 뱃지 구매했는데 너무 많아서 결국 무나합니다,, 다섯분께 두개씩 드리거나 열분에게 한개씩 드리겠습니다 참여수 적으면 그냥 제가 가방끈에 열다섯개 달고다닐게요,,,
심장도 같이 쓸린거같대ㅋㅋㅋ
ㅋㅋㅋ마자요 그녀의 위치선정 이젠 놀랍지도 않다😂😂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doublenine326

아니네 할 만큼 했네
160730 배켠 보끈!! 이거 올릴까말까 506번 고민했는데 이대로 묻히긴 넘나아깝구ㅠㅠ내맘속에 불나버린거처럼 조명도 불나부러쓰😂😂😂이제는 못볼 배켠보끈😢😢
일년 전 오늘...오열의 그날😢😢 또르르또르르 눈물 흘렸었는데 왜 울었는지 기억안나 픽한 멤버는 있었지만 최애는 없었는데 그냥 이입해서 울어써
청데시♡
마자 청하 4위래서 진짜 뒤집어져씀 4위????청하4위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텍스트는 뭉클한데 사진이랑 같이 보니까 넘 웃겨옄ㅋㅋㅋ
헉 무사히 받으셨다니 다행이에요😭😭😭😭 엉엉 인증샷 감사합니다!! 예쁘게 써주세요💕💕💕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CODE930309

나영의 최종 순위 발표식.. 자기들이 더 펑펑 우는 프리스틴..
나영이 소혜 궁디 터치 ㅋㅋ😆
밍:김애플이 모에여? 플:닉네임~ 나 내이름 안되겠어 너무 흔해서ㅋㅋ 너 친구중에 ㅇㅇ없어? 밍저 친구가 없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해놓고 지도 웃겼는지 열라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명오빠 왜 불러?
인가 진짜 개발카
박시연 스윗함 썰 풀어보자면 내가 다른 사람 이름으로 사인을 받는데 박시연이 "그래도 싸인받는데 받는 사람 이름은 알아야 되지 않아요? 이름 뭐에요" 이럼ㅋㅋㅋ
빼박 주꼬북 주결경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kimchungha_com

님은 저 좋아하잔아요
고만고만한 이그죠를 한데 모으는 186cm
마자요 청하는 저 좋아하구ㅎㅎ
아니 청하말구 저요
청하➡❤비지➡❤쫄보 ㅎㅎ
순서가이상한듯
뭐가 이상하다는건지 청하는 모르겠대요ㅎ.ㅎ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LeggoEnt

나 유일하게 깨끗한건 마음도 생각도 아니고 피부였는데 한달 사이에 너무 더러워졌어 10대 때도 안나던 여드름까지 나 뭐가 문젤까 10대가 아닌게 문젤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경잌ㅋㅋㅋ
헉 감사합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몰라 심장 사라질거같아.. 눈물이 차오르네...팬들한테 물총 뿅뿅 쏘고서 찡긋메롱찡긋메롱메롱 어윽 어 ㅠㅠ
경수형한테 씌워달라했어ㅋㅋㅋㅋ종귀탱
이거 고화질 꼭 올려주시기에요ㅜㅜㅜㅜㅠㅠ
장난감이 너무 커서 안튕갸뎠더ㅠㅠㅠㅠ막 튕기가가 떨어지니까 푸드득 하구ㅠㅠㅠㅠㅠ 후에유ㅠㅠㅠㅠ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Chachaduo

종인아 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402 붕어빵 탈은 어디서 난고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민이 무대 넘 잘해 돌아와달라고 하고 시퍼ㅜㅜ
5초는 올라간다던데.....경수와......그것.....
..우승은 앙대
그리구 현석이는 아무도 데꼬 가지마 데뷔도 안시키고 컴백도 안시킬거면서 뭘 맨날 와이지로 와라야ㅜ
와우네....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flashlight_1103

돌결🙊🙊
ㅈㅗㅇㅅㅓㅂㅇㅏ...!하하!
이하이 목소리는 진짜 개쩐다..
roar worth it bad things flashlight 내기준 개띵곡
착한종인이 제일 사랑해
청하 도연 사랑해 - ~2017.4.3(취침)
귤솜도 사랑해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flashlight_1103

한라봉인데요(시비
...귤이에요 귤 맞아요!ㅜㅜ (우기기)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지림 개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아무 생각없이 주운 짱 유용하게 썼다요! 유솔님 굿밤~!~!~!😆😆
#노래추천 #은디 (?) #Flashlight 원래부터도 좋아하던 곡인데 케이팝스타 영상보다가 소름.. 진짜 좋고 힘나요 꼬옥 들어보기😚 #아스트로
flashlight는 수현이도좋아한다고 한곡인데 잘부르네 역시 탑3..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Highlight_98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real_CJW_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flashlight_1103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instiz

Flashlight 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만우절 김도연 MINHYUK flashlight_ch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