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라이트

이문세 × 하이라이트 봄바람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 봄바람🎶
판듀 봄바람 음원 다운은 내일 정오부터 하는게 좋아요 차트개혁 때문에 지금 다운해도 포함 안된다고 들었어요ㅠㅠ 다운치 다 날리면 아깝잖아요 일단 스밍으로 듣고 다운은 내일! #봄바람 #하이라이트 #판듀
미친 판듀 엄마랑 보다가 이문세님 노래 보고 진짜 감동받고 아 이제 끝났구나 하고 채널 돌릴려했더니 하이라이트 나왔어..!!!! 이문세님하고 '봄바람' 같이 불렀는데 랩 나오길래 뭐지? 하고 계속 봤더니 편곡..!
하이라이트랑 이문세가 봄바람 편곡한거 불렀는데 대박 좋다
봄바람 처럼 사~ 알~ 랑~~~~~🌸🌸🌸 용피디 편곡 넘 살랑살랑해~🤗🤗🤗 #Highlight #이문세 #하이라이트 #봄바람
판듀에서 하이라이트랑 이문세 콜라보로 봄바람 부르는데 이거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원 나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무도 졸라 귀엽다 하이라이트 노래 진짜 다 내스타일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YONG89I2I9

봄라이트 봄바람 좋다 언제나 #하이라이트 봄이야
170402 판타스틱 듀오2 이문세&하이라이트 - 봄바람 노래 좋다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1위 봄바람 5위 하이라이트 용편곡 최고야 👍❤
이문세 & #하이라이트#봄바람 음원이 나왔다요'ㅅ'🌸 음원은 내일 낮 12시부터 받아주시면 될 듯 합니다!
+) 이문세, 하이라이트의 봄바람..ㅎ
하이라이트가 부른 봄바람 음원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
미리보는 #내손에가수_판타스틱듀오2 봄바람처럼 살랑살랑~ 노래부르는 #양요섭 ♥_♥ [#핫스타캠] 하이라이트 양요섭

#판듀2 #판타스틱듀오2 - #봄바람 #편곡 #용준형 #굿라이프 #노래 #이문세 #하이라이트 #HIGHLIGHT 무대
봄바람 음원 머박👍💞 용피디 편곡 대단해🙊👍 #하이라이트 #봄바람
3월 22일에 선공개랑 4월 2일 방송분이랑 차이가 뭐냐...진짴ㅋㅋㅋ 긴말은 안하겠는데 스브스 니들 그로지마로라[선공개] 이문세&하이라이트 '봄바람' 하모니 미리 듣기 (판타스틱 듀오 2 | 네이버TV)
봄바람 음원 실트!!! 진짜 이렇게 좋은 노래 많이많이 알아주셔야 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원차트 개혁때문에 다운은 내일 낮 12시 이후에 받는게 좋대요💛 이문세님이랑 하이라이트 봄바람 무대 풀버전도 풀어쥬세여
봄바람처럼 살랑 날 꽃잎처럼 흔들던 사람 꿈처럼 지난날들 이제 다시 돌아갈 수 없지만 🌸이문세,하이라이트-봄바람🌸
아주 좋아 #하이라이트 #봄바람
봄바람 불어오면 그대 내게 온 줄 알겠소. 이 가사 듣는데 완전 심장이 쿵 내려앉았다. 역시 용준형표 감성가사 꾸시야♡ #하이라이트 #이문세 #봄바람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B_EAU_T_Y

판타스틱듀오2 #봄바람👍👍 대대대대선배님 #이문세 님과 #하이라이트 가 함께한 콜라보~💞
헉 이문세랑 하이라이트가 부른 봄바람 너무 좋다..!
봄바람 불어오면 그대 내게 온 줄 알겠소 이제 내 걱정은 하지 마오 봄바람 불어오면 나는 작은 미소 짓겠소 그댄 마음 편히 스쳐가오 🌸이문세,하이라이트-봄바람🌸
네이버 뮤직에 하이라이트X이문세 봄바람 음원이 나왔어용 😭❤️
아..서양수박 차트개혁 생각 안하고 음원으로 나왔다는게 너무 좋아서 바로 다운 받았다... 그냥 내일 오후 12시 넘어서 친구나 선물 보내줘야지..그걸로 위안삼아야지...😢 (어떻게 그걸 생각 안할수가 있지...😂) #하이라이트 #이문세 #봄바람
[용스타그램] 너무나 멋진 원곡을 훼손할까하여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작업하였습니다너무나 멋지신 이문세 선배님과 잠시나마 한 무대에 서게되어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용준형 #용피디 #봄바람 #하이라이트 #HIGHLIGH
#봄바람 - 이문세🌸🎶 #하이라이트 가수왕 #양요섭

이문세 선생님과 하이라이트가 부른 봄바람 음원 나옴
봄바람 실화냐?????? 오재1 등장곡 그 봄바람 실화임?????? 오재1 뭐했냐고 오늘..... 하,,,,,,,,,,,,,,,,,,,,,,,,,,,,,,,,,,,, 그래도 오늘은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다는 것에 의의를,,,,,, 이겼으니 되었다...
용준형 #굿라이프 #하이라이트 #봄바람
이제부터 봄캐롤송은 #이문세 × #하이라이트 #봄바람 이다:) 언제나 나에게 그대는 봄이야~~🌸💕
봄바람 - 이문세, 하이라이트 (Highlight) - 들어보세요.  #Melon
용피디 작사실력이나 편곡실력이나.. 뭐하나 완벽하지않은게 없고... 양요정은 그냥 봄요정이고 윤이손은 그냥 상큼돋고 안무는 또 왜이리 귀여운건데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 #하이라이트 #봄바람 #용준형 #봄바람편곡
#봄바람 음원 공개 🎉 이문세 X #하이라이트 👍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HI5HLI5HT5__


이문세

추가로 봄바람 무대 직전 인터뷰로 요섭군은 자신의 첫 뮤지컬이 이문세 선생님의 곡으로 꾸며졌던 '광화문연가'였다고 언급했고, 이문세님 역시 기억하고 있다며 그때도 참 잘했다라고 해주셨습니다. 통째로 다 날려버린 SB
이거 멜론급상승!!!그긋검색어에 울오빠들이랑 이문세님있어!!!봄바람 일등ㅜ


음원

아... 봄바람 음원 나왔는데 차트 개혁때문에 다음 차트 진입 못 해요...ㅋㅋㅋ 가능하신분 지금 말고 내일 12시 이후에 다운받아주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차트개혁으로 인해 9시차트에는 봄바람이 진입이 불가하다고 하네여...(깊은빡침) 어쩔수없지만 음원을 다운받으시려는 분들은 내일 12시 이후에 다운을 받아주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 판듀에 용준형이 편곡함 봄바람 존나 좋았음,,, 음원 안나오나
인터뷰 다 날려먹고 봄바람으로 언플 실컷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음원공개는 또 이게 타이틀이네. 좋아해야할 지 말아야 할 지 스브스 진짜 어휴....
봄바람 음원 진짜ㅠㅠㅠㅠㅠㅠㅠ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와!! 봄바람 음원나왔어ㅠㅠㅠ 판듀 체고야 일잘해ㅠ
방금 판타스틱듀오에서 문세님이랑 비스트 봄바람 편곡해서 부른거 음원 내주면 좋겠넹. 좋다좋다.
봄바람 편곡한거 음원내죠라..
봄바람 음원나와쒀여!!!!
봄바람 음원 다들 좋아하는거 같다😊😊 너무졓야ㅎㅎ
판듀2 밀당 쩌네 봄바람 음원 나온다는 소릴 언플해줬어야쥬... 내가 잠깐 섭섭하다고 투정부려서 미아내요... 판듀2 참 조은 방송... 피디님 어디써요 내가 절 한번 할게요... 음원 나온다고 말을 해주지💛 이문
헐 봄바람 음원 나와서ㅓ ㅠㅠㅠ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yorang1016

판타스틱듀오 봄바람 음원 나왔어요~
봄바람 음원이라도 내줘라!!!!!!!
봄바람 음원 실틐ㅋㅋㅋㅋㅋ 미치겠다
봄바람 음원 나와서요 ! 😬
봄바람음원은 넘나 달달하고 좋은데ㅠㅠ 지금 다운받은 것들이 반영이 안된다니!!!!!!


살랑

봄바람처럼 살랑 날 꽃잎처럼 흔들던 사람 꿈처럼 지난날들 이제 다시 돌아갈 수 없지만 봄바람처럼 살랑 내 가슴을 또 흔드는 사람 언제나 나에게 그대는 봄이야 노래가사처럼 정말 나에게 봄이야💛
봄바람처럼 살랑~🍃

170331 K WAVE IN BKK RED CARPET #세븐틴 #SEVENTEEN #원우 #WONWOO 봄바람처럼 살랑 내 가슴을 또 흔드는 사람🍃 언제나 나에게 그대는 봄이야🌻
앜ㅋㅋㅋㅋㅋㅋㅋ봄바람처럼 살랑살랑 불어오는 결제의 유혹 🙈 일님 최고에요 💓
봄바람처럼 살랑 우리를 흔드는 #양요섭 그대는 언제나 우리에게 봄이야🌸
일주일간의 짧은 기간, 막을 내리는 마지막 드림페스야. 이번에는, 스테이지 주변에 화려하게 흐트러진 벚꽃들 사이를 주역으로 한, 봄바람이 살랑거리는, 꽃잎 흩날리는 벚꽃 페스티벌. 규모가 커다란 S1 드림페스.
170330 #에피그램 올모스트홈 #공유 #공지철 #GongYoo 봄바람처럼 살랑~~ 🌸🌺🌹🌷💕
봄바람이 살랑~ 라벤더 딜리딜리~ 난 이러류의 노래 좋아하는구나. 적당히 간지럽고 부드럽고 산뜻하고, 조금 찡한 노래.


봄이야

근데 봄바람 마지막까지 지르는 거 두준이 맞죠? 이게 뭐라고 이렇게 좋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3음절에 꽂혀서 ㅋㅋㅋㅋㅋㅋ 봄이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진짜 봄 같은 음색의 두준이ㅠㅠㅜㅜㅜㅠㅠㅠㅠ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hjkang010328


편곡

님들아..봄바람들어봐 편곡쩌로
봄바람~ 우리 준형이 편곡 가사 진짜ㅜㅜㅜㅠ주거(T⌓T)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 판타스탁듀오 끝부분만 살짝 봤는데 거기 나온 봄바람이란 노래가 좋더라고요. 용준형씨가 편곡 했다는데 아주 좋았어요ㅎㅎ 관심 갖고 잘 듣겠습니다!
봄바람 너무 좋다 헝 편곡한 것도 너무너무 좋음 용피디님 장난아니야..👏 멋졍
헐 봄바람 불어오면 그대~ 이 부분 진심 킬링파트인데 편곡하면서 넣은 건가? 와 역시


양요섭

봄바람 #양요섭


그대는

봄바람도 아닌것이 왜이리 설레게해 벚꽃도 아닌것이 왜이리 아름다워 그대는 봄인가. 왜이리 따사로와 #효상예빈


불어오면

노래 짱 좋아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봄바람 불어오면 그대 내게 온 줄 알겠소.


무대

판타스틱 듀오 봄바람 무대 반 이상 날리고, 무대 후 인터뷰 다 날리셨네요ㅋㅋㅋㅋ 이런식으로 내보낼줄은 상상도 못했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예 ㅈ같은 편집 잘 봤습니다ㅋㅋㅋㅋ
아 미침 잠깐만 ㅠㅠㅠㅠㅠ 나 이제 과외 끝나고 이제서야 봄바람 무대 보는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나 눈물나 ㅍㅍ퓨ㅠㅠㅠㅠㅠㅠ


12시

#봄바람 스밍만 하고 다운은 12시 넘어서 받아야지
봄바람 그거다운받으려면! 차트개혁때매 12시이후로받아야한데여 미정이들


판듀

나 11시부터 지금까지 학원이었어... 아무것두 못 봄 봄바람이 우리 판듀 그고야?
판듀는 봄바람 풀버전을 달라 진짜 개빡..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0704_1213


사람

비록 4월은 봄바람 처럼 불어와 잠시 마음에 스쳐 갈지라도 나의 소중한 사람들에겐 사랑으로 가득했으면🍃 안상현, 4월


흩날리는

봄바람 휘날리며어어어 흩날리는벗꽃잎이이이이
마지막 드림페스이자 이벤트의 끝마침, 「봄바람! 꽃잎 흩날리는 벚꽃 페스티벌」 종료! 결과를 합산중이랍니다♪
언데드, 은한빛 10 나이츠, 서하리 0, 남수현 5 유성대, 최인우 3 ㅡ「봄바람! 꽃잎 흩날리는 벚꽃 페스티벌」, [언데드] 승리♪


봄바람

봄바람처럼 사알라앙~~~~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악 봄바람
봄바람 might be able to enter the charts.... 😌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Splendid_J1219H

3 용/봄바람이 휘날리는 곳-🎵 옞/그거 지겹게 들엇서 그만해 용/ㅆㅂ(싸다구 공격/데미지+37 보너스+33)
이럴라고 봄바람을 풀버전으로 풀어줬구나?!?! 이상하다 했어...... ㅇㅅㅇ 방송국놈들이란.....
와 봄바람 너무 좋다...... (머리박
봄바람 휘날리며~
봄바람 오져따리 오져따
봄바람 노래 짱 좋아ㅠㅠㅠ
선배님한테 봄바람 노래 좀 망쳐도 됐냐구 그랬다는데 이건 넘 잘한 거잖아 ,, 겸손하구 예의바르고 다 해먹네 ,, 따흑 봄 노래 진자 최고된다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rnjswkdns

[공정보도, 경상북도뉴스 #국민편익] 두근두근 분홍빛 봄바람, 안동봄꽃축제 개최 따뜻해진 봄날을 맞아 안동에는 매화, 산수유, 개나리꽃이 만개한데 이어 벚꽃이 꽃망울을 터트리며 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손 끝에 봄바람이 닿았다. 그것은 파동했고 벚꽃잎처럼 가벼웠고 햇살의 온기와 닮아있었다. 봄의 이름은 한석율인가보다.
봄바람 좋아ㅠㅜㅜㅜㅜㅜㅡㅠ 올해 봄노래는 이걸로 정했습니다
아 내일 수업하나였는데 휴강이여따ㅠㅠㅠ이 황량한 일요일밤에 봄바람들으면서 휴강 뒷북으로 알게됐는데 이만큼 좋은 쥬말이이쓸까ㅠㅠㅠㅠㅠ 근데 휴대폰이셋기는 왜짜구 제대로 일ㅇ을안해
독감에 걸린 고객때문이었는지. 주말의 봄바람때문인지 심한 몸살과 열이 난다.독감 검사를 해야겠다.진통제를 먹었어도 통증은 변함없네.ㅜㅜ
헠헠 넘죠아,,,,들으세여ㅕ!!!!!들어요 봄바람ㅁ!!!!
봄바람 노래 진짜 좋다 가사도 좋고🌸 예뻐🌸 봄이구나🌸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yellowwind80

아놔~ #봄바람 내 취향저격임 ㅠㅠㅠㅠ
스밍 목록에 봄바람 추가했다
봄바람은 자까님도 노래도 다 좋아
봄바람에 꽃이 웃고있는것같다.. 방실방실..
봄바람노래 너무 좋아서 계속듣고싶어ㅠㅠ
봄바람 따라.🌸
좋게봐주셔서 감사해요 !! 봄바람도 좋지만 이번 신곡 앨범 곡들도 다 너무 좋아요 👍🏻👍🏻 2017년 복받으시고 남은 주말 잘보내세요 ~~~ (๑˃̵ᴗ˂̵)و ̑̑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twicechang20

내가 봄바람들으니까 엄마가 나도 다운받아줘! 난 요섭이목소리 정말 좋아 이래서 내일 집와서 받아주기로 했다 우리엄마 귀 까다로운데💕
봄바람실화냐ㅠㅠㅠㅠㅠㅠㅠ용랩부분 개취적👍
술잔을 들고 봄바람에 비노니 잠시 함께 머물러 주오 자색 수양버들 드리운 낙양성 동쪽 길 항시 손을 잡고 향기로운 꽃들 속을 노닐었네
아 봄바람 그냥 폰으로 들으면 괜잔쿤요,, 아까 스피커로 들었는데,,ㅁ ㅓㄴ가 이상하고 복잡하고 그래서 뭐지,?.?? 했는데,...
....난로를 좀 더 따뜻히 지펴두어야겠네요. 아무도 매서운 봄바람에 떨지 않도록.
스밍때문에 봄바람 못 듣고있는 1
그대여, 그대여~♪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봄바람이 휘날리면~♪ #공군교육사령부 부대개방행사 오늘 오후 6시까지!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2hilibala_1016

봄바람좋아ㅜㅜㅜ
이승환의 너에게만반응해 뮤비속의 주녕이가 갑자기 생각났다. 봄바람도 풀버전이나 뮤비가 보고싶다구ㅠㅠ
릠들 스밍 목록에 봄바람 넣었어요 ?
▶53. 나와 나 쪽빛하늘을 무척이나 좋아하던 너였다. 차갑지도 뜨겁지도 않은 봄바람이 불어오는 일상 속에서, 나는 너를 반기는 듯이 예쁘게 펼쳐진 쪽빛하늘을 올려다보며 미소지었다. 벌써 2년도 더 된 이야기인데, 너는 떠올릴 때마다 새롭기만 하다.
봄날에밤 공기를마시며어어 봄바람ㅁ에맘을달래보다~~아아아
봄바람에날리며~~~~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theDJ74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goldususu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2hilibala_1016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Kud_12i9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음원 살랑 봄이야 12시 okok_BO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