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빗속을

가사 섞는것도 재밋다 쏟아지는 빗속을 뛰어봐요 비가 오는 거리에서 잠든다
비오는 처마 밑에서 담배 꺼내 물고 불 붙이려는데 문이 드르륵 열리고 휙 나오는 사람. 빗속을 막 뛰어가는데, 대충봐도 유신재다. 어.. 하고 있는데 대충봐도 엄청 비싼 까만 세단에 폴짝 올라타겠지. 애인인가 그거 한강식이었음.
비오는 처마 밑에서 담배 꺼내 물고 불 붙이려는데 문이 드르륵 열리고 휙 나오는 사람. 빗속을 막 뛰어가는데, 대충봐도 유신재다. 어.. 하고 있는데 대충봐도 엄청 비싼 까만 세단에 폴짝 올라타겠지. 애인
순징이 빗속에서 뛰면서 나 혼자 뛰면 미친 것 같잖아! 하니까 옆의 친구가 그럼 둘이 뛰면?! 이라고 반문했더니 청춘이지! 라고 답했다... 글쎄 순징 나이라면 혼자 빗속을 뛰어도 청춘일 거라고 생각하는데
핸드폰에 대고 그녀가 좋아하던 노래를 불렀다. 나는 빗 속을 걸으며 노래를 부른다. 그녀는 빗속을 달리는 버스 안에서 말없이 노래를 듣는다. 노래가 끝나도, 그녀는 말이 없다. 전화 너머로 흐느끼는 그녀.
-도.경/수 데려와 신이내린 센티넬 백. 그리고 가이드 도 백의 유일한 가이드. 도는 원래 하위 가이드였음 네임조차 나타나지 않던. 그런 도에게 나타난 백의 이름 백 전장에서 살아 돌아오지. 빗속을 뚫고 나타나서
작년의 우린 무슨깡으로 태풍속을 달려 제주여행 박박 우겼던걸까 정말 시야확보도 어려운 빗속을 달린 내 자신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담. 그 미역줄기머리들을 하고 헬로키티박물관 갔는데 됼멩이씨 가방에서 간이우산 나온게 유머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Pinktale_AU

ㅡ비오는 날을 좋아하나요? 대성 좋아해요. 하지만 빗속을 걷는 건 싫어요. 센시티브해지니까. 그래서 외출하지 않았을 때 집에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수박을 먹는게 최고죠 (웃음).
밖에 나오니 비가 내리고 있었어. 사무실엔 작은 비상용 우산이. 사무실은 8층. 아직 1층에서 나를 기다리는 엘리베이터. 졸리고 피곤한 마음에 다 필요없어, 빗속을 뚫으며 걸었는데.. 그냥 우산 갖고올걸. 희뿌연 모습으로 하늘이 밝아온다.
섬진강 라이딩, 향가유원지-광양배알도 총110km, 아름다운 풍경 펜션 숙박. 빗속을 달려 매화마을에서 매화향에 흠뻑 빠져 들었습니다


비오는

반면에 어린 아카아시는 비오는 소리와 그 습기차고 차가운 느낌을 좋아할거같다 근데 빗속에서 놀거나 물에 젖는건 싫어해서 비오는날이면 방에 혼자 앉아서 빗소리를 들으며 조용히 책을 보겠지
[백첸] 비가오면 생각나는 헤어진 연인으로. 뱩과 죤은 비오는 날 빗속에서 영화처럼 고백해서 사귀었다가 비오는 날 드라마처럼 헤어짐.
이름 따라 간다고 저가 비오는 장면 너무 조와해 빗속에서 키스하는거 같이 걷는거 비 잔뜩 맞고 달리는거 우는거 다 조아 어흣,,
헉 ㅠ0ㅠㅠㅠㅠㅠㅠㅠ 약간의 스킨십이 들어가도 괜찮으시면 비오는 날 빗속에서 키스하는 갈례닠이 보고싶습니다...ㅠ0ㅠ

오랜만에 비오는 하이웨이를 리쌍의 '빗속에서'를 들으며 물안개속을 달렸다 🤔


비가

비가온다 프리! 다음날은 반짝반짝하겠지?? 음~ 심심한데 빗속에서 달리기 경주하자! 싫어? ...음... 그럼 나혼자 가지뭐...
빗속에서 하는 키스. 부슬비가 내리는 가운데 촉촉하게 젖은 눈길로 서로를 바라보며 다정스레 키스라든가, 장대비가 피부를 때릴 듯이 내리고 있는데도 신경쓰지 않고 서로를 잡아먹을 듯 정열적으로 하는 키스라든가.
#2 내 모든 시간을 사랑하고 기억하리라. 비가 오는 그날 밤에 우리가 재잘재잘 떠들며 우리 건물로 올라갈때 시원하게 내리던 빗속에서 조잘거리던 우리를 사랑하고 기억하리라.
봄비가 아니고 빗속에서 ㅋㅋㅋ
비가 오면 비를 피하기보다는 빗속에서 춤을 추는 밝음을 지닌 소녀 (( 이 문장보고 그림 그렸는데 그림 어디갓어 ㅠㅠ....
Look at me. 벌써 몇년이나 내 플레이리스트에서 한자리 꿰차고 있는 이 노래는, 이상하게도 저녁 퇴근길에 듣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때마다 비가 오지 않아도 빗속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 신기한 느낌이다. 오늘 좀 새삼 느꼈음..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winnerJiSoo

내일 봄비 내린다는 소식에 괜히 두근 두근하다 😆🌧 봄비가 내리면 빗속에서 담보 사진을 찍어야 할것 같은 생각이 드는 요츠바 덕후 샘님.
비가 온다. 그 날도 비가 왔는데. 아름다운 엔딩 아닐까 하늘이 닿을듯한 그 곳에서 너를 밀었다 빗속에서 네가 날아간다
비가 오는 날에 빗속에서 소나기 레이니즘...
아직 쏟아지는 빗속에서 슬프게 웃어버리고, 다시 인간으로서 살다 죽고 다시 태어나는 고행을 반복하고... 비가 내릴 때마다 남자의 손길과 목소리를 떠올리는 거


우산

도하님() 달성표 보상 다자츄 그려드렸습니다~🙌🌼✨ 빗속에서 티격태격 싸우면서도 츄야 우산씌워주느라 자기어깨 젖는줄도 모르는 다자이그리고 츄야로 그려드렸어요!
이비 미스터 클로드가 빗속에서 우산도 없이 서서 "자유란 이런 것인가..."라고 했어. 우산 빌려줄걸 그랬나봐. (' '
조악한 비닐 우산 너머로 보이던 무지개를 떠올렸다. 다 그쳐가는 빗속에서, 도경수는 신기한 듯 우두커니 서서 그것을 보고 있었고, 나는 우산을 쥔 손에 더 힘을 줬다. 울음을 참느라 목이 터질 것 같았다. 미안해. 미안해.

그는 후회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우산이라도 빌려와서 스튜디오로 데려갈걸. 금새 그치는 비일거라며, 어차피 시간도 남았으니 빗소리나 들으며 기다리자는 제안을 후회했다. 심란한 회색빛으로 물든 여름날 오후 빗속에서 그녀는 해서는 안될 고백을 건넸다.
사람은 절대 안 믿는데 바나나악어 먹이도 잊지 않고 챙겨주고(..) 빗속에서 덜덜 떠는 강아지 우산 씌워주는 우리 사장님이 최고된다
그레티나) 빗속에서 우산도 아무것도 없이 추적추적 젖으면서도 퍼시는 티나 이마에 키스하고 둘이 헤어질 것 같다.
마지막말에 보쿠토는 살짝 시무룩 해졌지만 나간다는 말에 금새 다시 밝아진다 노란색 우산을 쓰고 노란색 장화를 신은 보쿠토는 빗속에서 펄쩍펄쩍 뛰며 논다
비 오면 강제소환되는 울 배우의 우산 짤☂️ 사진 찍으신 분도 빗속에서 고생하셨을 듯👏 감사해영~🌸 #박보검 #パクボゴム #ParkBoGum
근데 학원 쉬는시간에 지성이한테 온 카톡 확인..[학원 밑에 있음 필통 받아가셈] 해서 천러 헐레벌떡 내려가니까 지성이 빗속에서 우산쓰고 발로 물이나 튀기면서 천러 기다리고 있었음
쏟아지는 빗속에서「비보다 빨리 달리면 젖지 않아!!」하고 전력질주해간 Leader가 10m쯤 앞에서「스오~!!! 우산!! 우사안~!!!」하고 흠뻑 젖어 외치고 있습니다만, 저 사람의 저런 쓸데없는 energy낭비나, 근거없는 자신감은 꽤 좋아합니다.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YEOLee_zzang

길가다 창의롼 근처에서 ㄱㄱㅁ센빠이 마주쳤는데 이 빗속에서 우산없이 후드 하나 걸치고 한손으로 통화하고(?) 다른 한 손으로 벗은 신발을 들고(??) 천천히 걸어가고 있었다 너모 힙해
짝사랑중의 짝사랑은 맞짝사랑 그리고 비 오는 날 야자 끝나고 교문 앞에서 우산이 없다며 멍하니 서있는 백에게 던지듯이 우산을 건네고 빗속으로 뛰어드는 도,,, 독영수 너 미쳤어? 빨리 우산 가져가! 하는 백에게 내가 너 좋아하
가서 대충 마무리하고 컵라면 먹다가 홍얺 더 있다가는 너무 또 일 생길 것 같아서 마겨 잠깐 졸았을 때 나가는데 비 막 내리는 거임 홍얺 기분 우울하기도 하고 비도 내리니까 격해져서 우산 살 생각도 못하고 빗속에서 엉엉 울면서
크리스 「키스 경이 의 우산도 없이 빗속에서 '자유란 이런 것인가...'하고 있었어요」 미온 「」 카론 「이 자식이...(씩씩거리며 우산을 들고 나간다)」 미온 「ww」


내리는

아이오니아 변두리에서 녹아내리는 인간들, 어둠 속에 반짝이며 부딪히던 칼을 보았어요. 그 모든 순간이 시간 속으로 사라지겠죠, 빗속의 눈물처럼. 자, 잡담은 그만. 이제 좀 자도록 해요.
내리는 빗속엔 비늘을반짝거리는가로수 지느러미 털며 밤바다를 줄지어 헤엄치는데, 오선지 같은 찻길을 가로질러 음표 닮은사람들이 총총히 사라져 가는데, 외등처럼 잠들지 않는 얼굴 하나 이따금 바람소리 늑골을 서걱거리는데 -송
쏟아져 내리는 탄피의 빗속에서 카게타네와 눈이 마주쳤다. 그는 포기한 것처럼 쉰 목소리로 입을 열었다. "그래. 내가 자네에게, 졌다, 이 말인가―."

빗속에서 총든 신이치 멋져요 ㅜㅜㅜㅜㅜㅜㅜ 비내리는 효과가 넘 잘어울리는 ㅜㅜㅜㅜㅜㅜㅜ 역시 설토님은 존잘이시야 ㅜㅜㅜㅜㅜㅜㅜ
내리는 빗속에서 더이상 젖지 않는 것들은 이미 젖은 것들이고 젖은 것들만이 비의 무게를 알 것이다 - 이현승, 비의 무게
비 맞는거 좋죠. 내리는 빗속에서 자기랑 춤추는것도 로맨틱할거같은데(푸흐하고 웃는다)
#앤캐와_비를_맞으며_둘만의_시간을_보내는_그런날 비를,,맞는대(덜컥 잔잔하게 내리는 빗속에서 데이트하는 케르노아 존나마벨러스어메이징; 케르딘머리 젖어있으면 뒤로 가볍게 쓸어넘겨주는 노아 보고싶다 반대여도good


젖은

현관문을 열었는데 흠뻑 젖은 네가 있었다 "빗속에서 네 생각을 했어, 밖은 너무 추웠다" 심하게 몸을 떨며 너는 내게 말하고 현관문 너머로는 쾌청한 날씨다 물기라고는 조금도 보이지 않는다  황인찬, 조도
물에젖은 미유키 보고싶으니까 빗속에서하는 사와미나 봐야지
(빗속에서 흠뻑 젖은 채로 기숙사의 개인실로 들어갔다.)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daldalsang

현관문을 열었는데 흠뻑 젖은 네가 있었다 "빗속에서 네 생각을 했어, 밖은 너무 추웠다" 심하게 몸을 떨며 너는 내게 말하고 현관문 너머로는 쾌청한 날씨다 물기라고는 조금도 보이지 않는다 황인찬, 조도
흐려진 유리창에 손가락을 문지른다. 제법 솜씨있는 낙서를 이래저래 하다가 지겨워졌다는 듯 손으로 문질렀다. 축축한 습기에 잔뜩 젖은 손을 대충 시트에 문지르고 창문 너머 빗속에서 허겁지겁 달려오는 남자를 본다. 한심하지만, 나름 귀여운 프로듀서다.
막 정신 아득해지는데 걱정하는 스승님 얼굴이 보여서 웃으면서 쓰러지는 이슬레이 보고싶다 빗속에서 둘이 쫄닥젖은채로...라이퀴아였지만


쏟아지는

우선 이 얼룩의 가운데 흰 점은 목성의 대적반처럼 보여요, 그리고 까슬까슬한 테두리 얼룩은 목성에 쏟아지는 메탄 비 같아요. 그리고 이 무늬의 전체적인 모양은 빗속에서 피어난 백합 같은데요, 이 꽃은 호랑이의 눈을 하고 있어요.
호야의 첫인상은 테마곡이 꿈의 등불이나 스파클 같은 거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밝았는데 지금 와선 상현의 달처럼 쏟아지는 빗속에서 안아주세요, 하고 처연히 웃을 것 같은 인상이고... 대체...
슈베르트 마왕 듣는데 차기성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 마왕 들으면서 억수같이 쏟아지는 빗속에서 담배 물고 특유의 나른함 풍기며 운전하는 차기성....
나는 아직도 쏟아지는 빗속에서 그대를 기다리고 있어요


빗속의

그래도 휘겝 노래가 첨부터 끝까지 넘 좋았음 애드립 더 늘고 ㅋㅋ 코러스 자매 더러워서 못해먹겠다고 그만뒀다곸ㅋㅋㅋ 2층에서 보니까 빗속의 웃음소리 무대 조명이 너무 예쁨ㅜㅜ
지만료흐윽😂😂😂💕💕💕💕 달칵소리내면서 총알갈아장전ㄴ하고 저정말 뇌에서 자연스럽게 윰짤로 만들어버리는 그런 ㅠㅠㅠㅠㅠ💕💕💕 쨩예쁜 빗속의 선남같아요(벽뿌숨 설토님 ?
10. 빗속의웃음소리 2층에서 보면 바닥에 빗방울 떨어지는 조명 존예 11. 끝나고 흥겨움에 취해 맥주+노래방 달리고 옴. 좋은 관극이어따..
아무리 주사위를 던져도 도시는 내 것이 아니었어 도시의 이름들은 생에서 꼭 투병해야 할 병명일 뿐, 주사위의 수를 따라 앞다투어 자리를 바꾸던 별들이 유목의 좌표를 일러주었네 [이혜미. 빗속의 블루마블 中]
사랑한다. 라는 말이 비에 묻힌일은 빗속의 임이 나에게 웃어주기에, 딱 좋은 일이였더라 》 황요빈 • 빗속에서


이문세

판듀 보시는거 가튼데 이문세 - 빗속에서 나온다.. 흐흡... 최고네
명수얌! 지금 판듀 이문세 나와서 '빗속에서' 부른다~ 울 명수가 복면가왕에서 불렀던거 생각나네~~!!!!*'-'* 매력적인 음색🎶🎤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Wxjk3sxnvlvnADL

이소라님 1:7 제발 이문세님 1:7 빗속에서 크으 !
이문세 빗속에서 겁나 좋아 진짜... 야광봉들고 콘서트 가야지 엉엉
170312 비트콤 #비투비 #이창섭 #창섭 이문세 - 빗속에서 완창 소취요 😍 섭이 목소리는 보물이다❤ 그러다 식이한테 팅겨나가고 ㅋㅋ 기승전 니자랑ㅋㅋㅋㅋ호워니즈 ❤
판듀 이소라 이문세 참가자들 제발. 빗속에서 다 좋다 참 좋다


엉엉

넌 틀렸어. 오답을 갖고 세상을 떠났어 아름다운 음악을 전주만 듣고 꺼버렸어. 예쁜 꽃나무를 빗속에서 지나쳤어. 늘 어둠 뿐이라고 단언했던 네 삶은 아직 불이 켜지지 않은 방이었어. 솔로몬의 위증에서 자살한 친구한테 하는 말인데 진짜 슬픔 엉엉ㅜ
저가 항상 좋아하는거 교복... 그래서 하읰휴를 조아하나바(??? 저가 사랑하는거 빗속에서 엉엉 울면서 빗물 삼키고 고백도 삼키는거(


있었다

말이라도 잘 들었어야 했다. 그렇게 나간 밖에서 보쿠토와 보쿠토의 엄마를 만나는거지 보쿠토는 막 해맑게 웃으면서 빗속에서 뛰어다니며 첨벙첨벙 물장난을 치고있었고 보쿠토의 어머니는 그런 보쿠토를 사랑스럽고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마음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떨어지는

밤하늘 아래 달빛에 비춰 아름답게 빛나는 벚꽃 보러 같이 갈래요? 당신이랑 빗속에서 떨어지는 꽃잎 봐도 행복할 거예요. 무엇을 해도 당신과 함께라면 행복하겠죠. 밤 하늘에 내 해와 내 달을 닮은 사람아.
내 앞에서 그는 긴 검은 코트를 입고 빗속에서 나를 기다려 그는 노래하네 '자기야 돌아와줘' 빗방울이 떨어지는 리듬에 맞춰 난 기억해 자기야 돌아와줘 난 기억해 자기야 돌아와줘 난 기억해 자기야 돌아와줘
여름향기 빗속에서 방울방울 떨어지는 금붕어불꽃 빛에 눈이 부셔서 한순간 비치는 건 그대의 다정한 얼굴 (오오츠카 아이, 金魚花火)


판듀

아 판듀 문세슨생님 소라슨생님 넘 좋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가자들도 노래 넘 잘해ㅠㅠㅠ 빗속에서 최고다 크~


아름다운

넌 틀렸어. 오답을 갖고 세상을 떠났어. 아름다운 음악을 전주만 듣고 꺼버렸어. 예쁜 꽃나무를 빗속에서 지나쳤어. 늘 어둠뿐이라고 단언했던 니 삶은 아직 불이 켜지지 않은 방이었어. #솔로몬의위증


사람

“괜찮아.”  그 말에 루미너스는 고개를 들었고, 팬텀은 씩 웃으며 말했다.  “나도, 비 맞는 거 좋아하는 걸.”  어느 순간에 갑작스레 다가와 자신과 함께 비를 맞는 사람, 그 사람을 루미너스는 멍하니 바라보았다. - 빗속에서
처음 빗속에서 만났던 날이후에 병원에서 만나게 되는데 소스를 뿌려서 주민이는 마법을 쓸 수 있음 그래서 이야기 나누면서 주민이가 윤이 다리 완치 상태로 일시적으로 되게 해주는거 꿈 속에 있는 것처럼 두사람 다 즐거워하는데 마법을 풀려서 현실에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ejrwlfrnehr

아서울사람무섭다 이런말해서 혼자 빗속에서 큭큭웃다가 사람들 시선에 민망해하며 강의동으로 뛰어가라 근데 가까워지긴했는데 서울이 또 좀 넓냐고..이러다 평생 만날수나있는건지싶다가 근데 얘는 내 목소리가 안 들리나?하고 벙찌는 서꾸
두 사람은 영원히 속마음 말 안 할 것 같긴 한데...ㅇㄴㅋㄴ에서 조로가 오랜 침묵 깨고 나대면 의외로 조로 쪽에서 뭔가 떡밥 던져줄 것 같기도 하구요..산지는 절대 솔직하지 못하고 빗속에서 혼자 처량하게 우는 바보야😭😭
빗속에서 눈물을 흘리면, 다른 사람이 보기에. 그게 내 눈물인지, 비인지. 소리만 죽이면 모를거라 믿고.
이렇게 생긴 사람 만난확률 = 그대가 빗속에서 춤추면서 번개맞을 확률 이란다...


DANS

Dans mes nuits 홀로 보내는 밤에도 Dans la pluie 빗속에서 Dans les rires 웃음 속에도 Dans le pire 내 인생의 De ma vie 밑바닥에서도


했어

빗속에서 무대행사하는 것 이제 좀 말렸으면 좋겠다. 컴백에 지장있었으면 어쩔 뻔 했어..?? #미라클
진짜 양제처럼 바둑판도 다 엎어버리고 예왕에게 찻잔 던지고 싶을 정도의 심정과 명루 빗속에서 뺨맞고 무릎꿇던 그런 처절함이었는데.....수트 명대가 날 살리고..구했어~😞😞😖😖😖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haksoolee0510

거기다 빗속에서 팬미팅까지 했어요 진짜 눈물날뻔 ㅠㅜ


웃으면서

잡으면 빠져나가려고 안달일 거라구욬ㅋㅋㅋㅋㅋㅋ아마 원본투생 입원해서도 링거 달고 비맞으러 나가려고 할 거예요 (절레절레..) 소뵈르 젖으면 꺄르르 웃으면서 앞머리 넘겨주고 빗속에서 뽀뽀할 거라구! 투생은 만족했다!


채로

빗속에서 막 다 젖어가지고 바닥에 쓰러진채로 노려보는거 너무 꼴릿해요😭
나..한다...자급자족... 술 취한 채로 빗속에서 춤추는 맥가엘
크으으 그래줘라ㅜㅜㅜ눈물 그렁그렁한 채로 올려다보면 으윽..저 잠깐 찌통 좀 일으키고..둘이 빗속에서 찐한 설왕설래 해줘야하는 거 아닙니까


빗속에서

당신의 세계로 저를 들여보내 주세요. 당신을 따뜻하고 즐겁게 해드릴게요. 빗속에서 할 수 있는 게 너무나도 많군요.
빗속에서 그렇게 뛰다간 넘어지게 될 거야. 꼬맹이들아.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TYO_NACK

누가사탄이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땅이먼저시작했거든요!?!?!? 하아 아직도예쁘다 빗속에서 쪽쪽하는카라.....진짜 평생가보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저 은하열차 888을 빗속에서 시범단과 사범님들과 단체로 탔다가 단체로 물싸대기 맞은 기억이 있다
(빗속에서 찰박찰박✿)
반짝반짝 빛나는 빗속에서
빛 속에서 비들이 죽음의 혼례를 치른다/ 이런 날, 희한하게 빗속에서 빛들이 떠다닌다 박형준, 여우비
(내일 예정입니다.) 이랑님이 내일 나 빗속에서 뛰게 한다 그랬음. 자기는 자전거 탄대여. (뜬금 고자질)
아놔.. 진짜 토일 이틀 다 빗속에서 도로연수 받겠네😭😂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20120127net

idontknownct4. 이효리 - 미스코리아 지금 예전 이효리 무대들 보면 .. 켜이팝은 시대를 역행했음을 알수 있다.. 무대가 너무 골져스함 암튼 이 영상에서 빗속에서 노래하는 이효리 진짜 헉소리나게 아름답고 .. 아름다움
호세 아르까디오 부엔디아는 잠을 이룰 수 없었다. 빗속에서 자신을 쳐다보던 죽은 자의 한없이 쓸쓸한 모습, 산 자를 부러워하는 깊은 우수, 에스빠르또 뭉치를 적실 물을 찾아 집 안을 뒤지고 다니는 초조한 모습은 그를 몹시 고통스럽게 만들었다.
사랑? 난 잘 모르겠어. 그런 게 있어? 네 심장 소리가 들리는데? 네 숨소리가 들리는데! 모든 곳에서, 말린 풀들 속에서, 빗속에서! 실트에 뮤지컬 보고 갑자기 떠올랐다 스프링 어웨이크닝에서 가장 좋아하는 멜키어의 대사.
마자여 ㅠㅠ 버스킹 하다가 갑자기 비 쏟아져서 피할까 말까 하는데 에라이 모르겟다 하고 빗속에서 연주하고 ㅋㅋ 관객들 첨에 막 피하다가 빗속에서 신나게 노래하는거 보구 다시 자리에 앉아주고 그런거여 ㅋㅋ
걍 피부도 좋고,헤어스탈도 기여웠고,몸매도 늘씬한데 팔랑팔랑 걸어다니고 노래도 잘하고 개그도 잘치고 😇 나 진짜 빗속에서 첫소절 듣는데 내 입에서 신음나옴ㅋㅋㅋㅋㅋㅋㅋ음색돌았다고ㅋㅋㅋㅋㅋㄱ
이젠 내가 빗속에서 혼자인 당신을, 달래 줄 때도 된 것 같아서요.
토비스파이디 시절은 진짜 어릴때라 하나도 기억 안나는데 스파이디가 거꾸로 매달린채 빗속에서 엠제이랑 키스하는건 진짜 인상적이어서 유일하게 기억난당ㅋㅋ 어린나이에도 너무 예뻤음.. 근데 엠제이가 맞나ㅠㅠ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betmylifeonyuju

그런건가. 그래서 빗속에서 맨손으로도 젖지 않은거야. 전부 촉수로 튕겨냈군.
소라비속어가 뭐예요? 정하너 저번에 빗속에서 한 시간동안 나 기다린 적 있었지. 그때 어땠냐? 소라욕 나왔죠 뭐. 정하그게 비속어야. 소라아, 빗속에서 한 말이어서 비속어예요? 정하그만하자. 욕
하나비 엣쨩 빗속에서 우는거 애니로 보니 더 체고다
빗속에서 하는 키스 오져따
제 혈액형은 B 입니다 빗속ㄱ에서 걸어오눈 연예인은 ??? 비 ~!~!~~~~~
인생은 폭풍이 지나가길 기다리는 것이 아닌, 빗속에서 춤추기를 배우는 것입니다. #좋은글 #명언 #영어명언 #긍정 #맞팔
비 오는 날마다 생각날 것 같아. 빗속에서 그 분을 만난 순간, 휘청거리는 날 잡아준 순간, 이마를 짚어준 순간, 장난스레 웃은 순간, 쓰다듬어준 순간, 끌어당긴 순간, 얼굴을 들이민 순간, 손을 잡아준 순간, 눈물 닦아준 순간, 코트를 덮어주신 순간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hjmod9495

차가운 #커플 이빗속에서 #젝스키스 넌 날 끝내 버렸어 우훗
차가운 #커플 이 빗속에서 끝 #젝스키스 냈엉
이 빗속에서 탈 기운은 없었어. 에길, 난 카페 샤케라토.
뭘또 불렀길래... 빗속에서 불렀나
빗속에서 어디서 들어봐찌..
ㅠㅠ 음악예능 좋아하는 편이라 지금 넘 조타... 빗속에서...크...노래가 진짜 꾸시야~
근데 빗속에서 들으면서 두루치기에 소주한잔 먹으면 기분 좋긴하겠당 ㅠ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nan_goja

빗 속 뉴욕에 이어 '낯선 도시에서 만난 당신과 나'를 다룬 가사, 로망스입니다. 오드 앨범 발매 전의 트레일러에 나와서 그 수영장의 청량감과 너무 어울린다고 생각했답니다. 가을의 빗속뉴욕, 여름의 로망스. 후렴 직
빗속에서 사랑이 뭔지 말해달라는 도경수라니...
아 어 악 ㅠㅜ ㅏㅠㅠㅜㅠㅜㅠㅜ연리님...연리님...연리님 추적이는 빗속에서 절뚝거리다가 풀썩 주저앉으면 홀연히 다가와서 저런, 안타깝게도. 하고 옆에 자리해서 앉는데 주변에는 꽃이 자라고...나뭇가지가 움직여 비를 막아주고허엉
티볼 다 사라져라...아냐 내일 비온댓음 빗속에서 할만큼 그따구이진 않겠지
빗속에서랑 걸어서 하늘까지 넘사랑해
come and hold me close 어서 나를 안아주세요 I'm shivering cold in my hear of rain 나는 빗속에서 차가움에 떨고있어요
탕! 모두 위를 올려다보았다. 어디선가 들은 적이 있는 낯익은 소리였다. 어디서더라? 빗속에서. 그래, 거기서. 생각이 거기까지 다다랐을 때 연서는 물음을 담아 민호를 보았다. 맞지? 민호도 같은 표정이었다. 총소리. - D클럽과 여왕의 여름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chenearthss

비 많이오네 빗속에서 피투성이로 쓰러져있는 슬레인 보고십다
빗속에서 나는 홀로 외투도 안 입고 하교를 한다
빗속에서 안다다씨 듣는 기분이란
갓델의 빗속에서 불지르기는 언제나 들어도 소름임;;;;;
슥. 이 빗속에서 소리도 없이 자신의 거리에 들어선 그늘. 등 뒤의 타인에 놀라 반 바퀴, 몸을 돌리며 그대로 한걸음 뒤로 물러선다. 다급한 본능의 움직임을 따라, 한 걸음. 벌어진 그 거리를 따라. 바짝. 그림자가 가까워졌다. 누구인가.
빗속에서 키스하는 고딩 요우아라 주세요
빗속에서 따먹으면 되냐(개막말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_littlebyul0422

낮에 햇볕이 비치길래, 바깥에서 졸았는데 그대로 자버렸어~ 춥지 않다면 빗속도 좋을텐데! 다음엔 빗속도 걸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터 하늘에서 물을 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그랬나봐요..(그러케공식이된다 어린나킨이 눈온날 눈밭뛰어다니는 똥강아지처럼 빗속에서 참방대다 처음으로 호되게 감기도 걸려봣을것 같아요ㅠㅇㅠ
그날 빗속에서 마무리 했던 것 같은데 아직 남아있었나
원예가 자연과 함께하는 거 너무 최고야 평화로워! / 빗속에서 풀뜯기 광부 아 이걸... 어떻게 키움 아... / 파판 최고의 타격감! 어부 이걸... 어떻게 키움 아... / 최고로 키우기 편했다
170325 하노이콘서트 #비아이지 #건민 #GUNMIN 빗속에서 하는 무대☔ 정말 수고많았어요!!
저거 빗속에서 춤추다 넘어진 그거 조롱하는거임?
빗속에서 탈통곡 부르면ㄱ서 관캐의 행복 빌어주기((ㅋㅋ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5CA335FOB

팅테솔을 다시 봤는데 남자들이 되게 많이 우는 영화라는 걸 새삼 알게됐다 남자의 울음은 그 이유가 거창해야 한다는 강박에서인지 보통 영화에서 남자가 우는 모양은 과하고 좀 주접스러운 데가 있는데(빗속에서 오열하는 한국 남배우 27593명 스쳐지나감)
영화 하나와앨리스에서 아리스가 빗속에서 마시던게 오로나민씨라는걸 10년만에 알아서 존나좋았는데 전현무때문에안먹어
진짜 물뿌리면서 빗속에서 여자친구 춤추는건 여자친구에 대한 조롱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뜨려고 이렇게춤춘거지? 이래놓고 나중에 뜨니까 그때 그 될성부른 프로정신 ㅋㅋㅋㅋㅋㅋ아니 그게 프로정신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역 출구를 나갔을 때 결승전이 막 시작해서 원더걸스가 축하무대를 하고있길래 1경기 시작전엔 갈 수 있겠구나 했지만 빗속에서 길을 헤매다 3경기 끝물에 입장했다^^
아니면 이제까지 빛을 내는 모습으로 살아왔단 마끄가 됴영을 만나 타락하고 추락하고 구질구질해지는거 너무 좋다 형이 이렇게 만들었잖아요, 나는... 원래 나는 이러지 않았다고요 하면서 빗속에서 주먹쥐고 악에 받혀 우는 마끄 상상해
타쿠.....빗속에서 얘기해주는거...ㅋㅋㅋㅋㅋㅋ
내가막 언니 이거조아하세여? 이러니까 갑자기 보던거멈추더니 날영업하려고 막영상보여줌ㅋㅋㅋㅋ 아니근데 그때 씨쥐가쩔었던건 기억난다... 빗속에서전투했던거...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watashinonawa_

요우소려.. 당신덕에 빗속에서 길을 잃지 않을 수 있었어요. 고마워요. 리안헤에- 형 보고싶어서 왔는데 오늘은 나한테 줄래요?
빛 속에서 비들이 죽음의 혼례를 치른다/ 이런 날, 희한하게 빗속에서 빛들이 떠다닌다 -여우비, 박형준
저거 방송 기획 제작한넘들도 [생방송 위기상황 대처술] 하고 빗속에서 작업시켜야함
널 그리워하네.. 혼자 맞게 되는 밤에도, 빗속에서, 웃음속에서 내 인생 최악의 순간에서도..




빗속에서 빗속을 비오는 비가 우산 내리는 엉엉 smexo05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