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2월 1일 과천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아름다운 선거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가수 김연우·산들(B1A4), 배우 윤주상·정애리·장나라·진세연을 홍보대사로 위촉하였습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아름다운 선거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가수 #산들(#B1A4#김연우, 배우 #진세연, #장나라, #정애리, #윤주상 등 6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하였습니다. 보도자료▶
#산들 #김연우 "성공한 팬이된 스타" 이 영상 볼때마다 흐뭇하고 감동이야..
와우!!!!!! 김연우 산들 유희열ㅠㅠㅠㅠㅠ
170328 #유희열의스케치북 녹화 #유스케 출연진 #비투비 #씨엔블루 #김연우 #산들
이번 유스케 남돌 특집인가 비투비 씨앤블루(는 나도 들은거 나머지 두팀은 확실) 산들(&김연우)
오늘 유스케 형돈이와대준이, 김연우&산들, 씨엔블루, 비투비 이렇게 4팀이구나 애들 주간아 형님들 엄청 반가워하겠넼ㅋㅋㅋㅋㅋ 보통 2곡씩 부르던데 무비 언젠가 부르려나 예전 수록곡이나 커버곡도 기대되는데 무슨 곡 부를지 궁금ㅠㅠㅠㅠ 하 보고싶다😢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gkstchoco_

오늘 유스케 녹화 비투비 씨앤블루 산들&김연우 형돈이와대준이 확정 ㅋㅋㅋ 왕밤빵 라이브로 듣나?
도니형님도 오늘 유스케 녹화네..😁 주간아 좀 어떻게....😂 기사중... '이날 녹화에는 형준이와대준이를 비롯해, 비투비, 김연우와 산들, 씨엔블루가 출연하며 1일 오후 전파를 탄다.' 1일 방송이구나..🙉
산들이가 드디어 유희열의 스케치북 나감댑!!! 그것도 들어빠 롤모델 김연우님이랑
오오오오오오옹 산들이하고 김연우분하고 유스케 나온다
#산들 #김연우 산들과 연우신이 부른 ~감동적인 무대~우리 산들이 엄청 떨었었지~가슴 벅차했던 모습도 너무 이뻤어~~ 🎤🎤
170328 #유스케 #B1A4 #산들 ❤ 이제 어엿한 성덕산들 👏👏👏 당당히 김연우 선배님 옆에 서 있는 그대가 멋지고 멋져요💕 #사랑해산들아
연뮤덕 친구가 유희열(할아버지) - 김연우(아부지) - 산들(아들) 이번주 유스케 3대 특집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민수님도 그렇고 성시경님도 그렇고 김연우님도 그렇고 다들 산들이 칭찬해줘 내가 더 기분 좋아 .
어제 김연우님 유희열님 사이에 끼어있던 산들이를 보고있자니 . 너무 애기같고 너무 귀엽고 너무 사랑스러워서 . 그 자리에서 내 심장터져 죽을뻔 .. 내 눈 하트모양이었다 하구요 ..ㅠㅠ
오늘 유스케 형돈이와대준이, 김연우&산들, 씨엔블루, 비투비 이렇게 4팀이구나 애들 주간아 형님들 엄청 반가워하겠넼ㅋㅋㅋㅋㅋ 보통 2곡씩 부르던데 무비 언젠가 부르려나 예전 수록곡이나 커버곡도 기대되는데 무슨 곡
그쵸ㅠㅠㅠㅠ 믿고듣는 산들오빠 노래♡ 게다가 김연우선배님과 함께해서 더 빛났어요👍 어서 방송으로도 보고싶어요!!
오 산들김연우씨는 이번에 같이 나오는게 아니였나보네
들이 연우신이랑 버스킹했다는데 홍보대사 광고 촬영일까🤔 (출처lovegojo instagram) #산들 #김연우 #아름다운선거홍보대사
170115 섹션 TV 연예통신 산들 cut ❣️ 성공한 팬이 된 스타 산들이 ❣️ #B1A4 #산들 #김연우#성덕 #이정환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Arkh_Tyi


유스케

유스케라니 김연우랑 같이나오다니
그랫구나,,,유스케 나왔었구나,,,그랫구나,,,,김연우님이랑 같이,,,토닥토닥도 받았,,,,그랫구나,,,,난 과제에 치였었구나,,,그랫구나,,,,


이별택시

어디로 가야 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처음인가요 달리면 어디가 나오죠 빗속을 (이별택시, 김연우)
저는 김연우 이별택시....
김연우가 부릅니다 이별택시
주님 살려주세요 카페에서 김연우분 이별택시가 나와요 아 제발 노 이거 실화냐
비도 오고 해서 이 채널선택했는데 이별택시를 윤종신은 애니 노래처럼 부르네 김연우와 또다른 그의 감성...조으다

와....김연우.... 우리애들이랑같이 이별택시 불러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이태구 배우...김연우 노래 불러줬으면 좋겠다. 이별택시랑 가끔은혼자웁니다, 사랑한다는흔한말...우선 희섭...김광진의 편지...((((그나저나 점점 . 없이 말을 못하게 된다.......


유희열

반복된 하루 사는 일에 지칠 때면 내게 말해요.  항상 그대의 지쳐있는 마음에 조그만 위로 되줄께요.  유희열, 김연우, 윤종신 등 , 그럴때마다
내꿈진기 솔앨에 윤종신 유희열 김연우 참여하는거


김경호

전 당당해요 김연우 엉덩이 김경호 가슴
김쀼 존나 트루러브임 2011년 5월 22일 김연우 나가수탈락 2016년 5월 22일 김경호 복면가왕탈락 먼훗날우리같은날에떠나ㅓ
끼워맞추기 같기는 한데 클레오파트라 복가 등판 = 2015년 5월 셋째주 일요일 램프의 요정 복가 등판 = 2016년 5월 셋째주 일요일 김연우 나가수 탈락 = 2011년 5월 22일 김경호 복가 탈락 = 2016년 5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oooxoool

김경호 김연우 듀엣은 아 남자듀엣도 이렇게나 아름다울 수 있구나를 알 수 있다. 고막정화용이다.


성우님

일판 목소리도 평범하게 귀여운데 역시 김연우 성우님 고냥이가 너무 완벽했던것 같다...
솜브라 성우이신 김연우 성우님 진짜 보라색이랑 연관이 있는거 같다.... 짱구 24기 극장판 - 유보라 클로저스 - 바이올렛 오버워치 - 솜브라 셋다 보라색에 관련이 있음...
제 뒤에 지금 김연우 성우님과 조연우 성우님이 계시다는 소식인데요
진짜 김연우성우님...너무 멋지고..
정말 뜻하지 않게 카페에서 마주친 두 성우님들! 김연우&김혜성 성우님😊😊😊
아 진짜 메티님 너무 김연우 성우님 닮았어


부른

하루종일 김연우랑 온유가 부른 이름 들을때도 있었는데
크..김연우노래 진자 잘부른다
나인을 추억하니까 갑자기 떠오른건데 김연우가 부른 OST ‘그대라서’라는 노래가 너무 좋았다. 그리고 더 좋았던건 정말 드라마 요소요소마다 시의적절하게 그 노래가 나와서 마음을 더 헉하게 만들었던 거...
보헤미안랩소디 부른다며? 김연우 아님?


해독제

한양님 틧보고 김연우 해독제 듣는데 진짜 뮤지컬 같다
날 구해줘 내 온몸을 휘감는 엉킨 매듭이 모두 너였어 |김연우, 해독제
김연우 - 해독제 탈통곡 추천해드립니다.......,,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rachadacocoball


공연을

XIA_thelove02 잠실 2만명이 많은건가요??? 김연우도 올체에서 공연을 하던데...
XIA_thelove02 김연우도 올체에서 공연을 한다니깐요.. 아이돌조차 아닌 김연우도 올체에서 공연을 하는데 2만명 운집이 그렇게 큰 숫자인가요??
김연우씨 하면 생각나는게 대학교 OT때 와주셨는데 그 날 비도 내리고 동해 어디의 바닷가에서 공연을 해가지고 진짜 추워 뒤질뻔했는데 3곡인가 4곡 꽉꽉 채워서 열창해주고 가셨다 정말 성실한 사람이다...


홍보대사

뵤네뽀 다들 성덕이넴 지녕 cash cash가 팔로 시누 휘성님 콘서트에서 노래 산돌 김연우님이랑 같이 노래 + 홍보대사 등등 나도 성덕 더ㅣ고싶다,,,


솜브라

아닠ㅋㅋㅋㅋ 정크랫 진정일 성우 님이랑 겐지 김혜성 성우 님이랑 서로 채널 바꾸기 했는데 와중에 솜브라 성우 김연우 성우 님이 해킹하셨어 진짜 ㅋㅌㅌㅋㅋ 재밌다 나 이런 거 너무 좋아 ㅋㅌㅋㅋㅋㅋㅌ
제 동기 대원3기 이현이형이 주인공을 맡은 극장판이 개봉을합니다! 여주인공은 무려 솜브라의 솜연우 대원4기 김연우가~~!!!!뜨든!ㅋ 우와!!! (드래곤 네스트평화 기사단 VS 블랙 드래곤) 메인 예고편
이번주에 솜브라성우 김연우와! 인터뷰를 진행할예정입니다~^-^!!! 혹시 물어보고 싶은 질문이나 김연우 성우에 대해서 궁금한점이있으신분은 지금 이 글에 댓글남겨주세요 선정해서 진행하겠습니다 그게 멘션맞죠??;;;ㅋㅋㅋ 금


사람

사랑한다는 마음으로도 가질 수 없는 사람이 있어 |김연우, 가질 수 없는 너
김연우 픽항 사람 눈데 다이깨자
진짜 김연우 목 사라진줄알았는데 다시 생겼어 행복해.... 사람 신체부위중에 목선 제일 조애해는데 내 인생에 살아갈 이유가 한개 더 생겼다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이미 넌 고마운 사람 - 김연우" 추천합니다!


클레오파트라

-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 (알리, 3연승) -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4연승) - 우리 동네 음악대장 (하현우, 9연승) - 팥의 전사 호빵왕자 (환희, 3연승) - 로맨틱 흑기사 (로이킴, 2연승)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였던 김연우님의 사랑 그놈을 듣고 마사←카츠 생각하자ㅜㅜㅜ 대찌통임ㅜㅜㅜㅜ
이번주 복면가왕 2주년 특집에서 나올 전 가왕들 황금락카 두통썼네(1~2대/f(x)루나)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4~7대/김연우) 네가 가라 하와이(10~11대/홍지민)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13~16대/거미) 여전사 캣츠걸(17~21대/차지연)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1theK


가질

나를 봐, 이렇게 곁에 있어도 널 갖지 못하잖아 |김연우, 가질 수 없는 너


김연우

김연우 (Kim Yeon Woo) - 사랑한다는 흔한 말 (Love, the common word)
인천게슷 김연우여?! 자살 탕🔫🔫🔫🔫🔫🔫
( ) 김연우 멍청이❤️
낮공 김연우신 오신데여어 ㅠㅠㅠㅠㅠㅠㅠㅠ크앜
하아... 페북 지웟어 걍 김연우처럼 노답...
김연우ㅎㅎ

#np 김연우 - 나와 같다면
저희는 김연우 있어요 대환장맨
심지어 저히동아리에 면접보러오ㅏ서 김연우 후배님 하고 부르는데 동공팝핀 오천오백번 했음 입ㄴㅣ다,,,,,(파스슷ㅅ
아니 아 어더케 김연우 투디취향이 존나 쓰리디화되서 현실에 튀어나와잇지 진심 놀랍
헉...?? 김연우김민규 ( 라고 치면 나롤거얔!!!!
조규만님 찾아보니까 박효신, 박기영, 김연우, 이수영, 플라이투더스카이 등 많은 아티스트 앨범에 참여하셨던 분이시구나 (╥﹏╥) 거기에 백현 노래라니 가슴 벅차구요 정말 ..♡
난 김연우 ... 뭐가 뭔지 모르겠었던 그 시간...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aGapeMini

(혼자 듣기 아까운 음색 깡패 BEST 6) 음색 깡패님덜 갓명곡 모음.mp4 오늘 운영자 감성 취저곡☞ 정준일 (고백) ㅠㅠ #이적 #정준일 #넬 #김연우 #김동률 #정승환
생각해보니 이제 온유 듀엣음원으로 플레이리스트 만들어봐도 괜찮겠엉. 1.바닐라 러브 w/이현지 2.잠꼬대 w/종현 3.1년 후 w/제시카 4.내가 사랑했던 이름 w/김연우 5.럭키 w/박정현 6.밤과 별의 노래 w/이진아 7.
언니한테 김연우 왜 넘넘 잘생기게 그렸냐구 구박 받았다.. ㅈ..제 내면에선 잘생겼어여! 흑흑
내일 무도 내일 인천콘 내일 김연우
예쁨을 중화시키기 위해 못생긴 김연우 보기
김연우 키우고싶더
김연우씨 14 솔올순 선팔해욧^^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aGapeMini

_seeyouKSYboom 김연우가 이상한 드립 쳐,,,
하루님 김연우 키우고싶다요?
...김연우가 누구에요..?
우아 김연우 오래ㄴ만
김작가가 시전했다가 박준금한테 퇴짜맞을만한 개그겠군 (이 쯤 되면 김연우 안티팬이 아닐까 의심되지만 씹덕맞음
#보고싶은_장면을_대사만_적어본다 낯선 눈빛과 몸짓들... 안녕하쎄요 김연우입니ㄷㅏ!!!!!
아 김연우 언냐 얼굴이 나음 내 얼굴이 나음? 아 어이 업서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aGapeMini

광주 아이린 김연우 ㅎㅎ
아 개 도랏다 님들 김연우 회춘함;;
저 김연우네 말인대요??
푸하하하 김연우 바보래여~
엎드려뻗치새요 김연우!!
김연우의 짧은 다리에 치인다. 치인다. 치인다. 다시~ 다시~ 다시~히~ 치인다.
헐 뭐야 김연우 보헤미안 랩소디 작년에 또 불렀네 대박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su_keon

김연우 엎드려뻗치3
서혜진은 대유잼 김연우는 대노잼
ACO BLC++ 025 "744hours" 원작 고솔 일러스트 진사 CAST 권도일X정주원 석승훈/황창영/이동훈/조민수/김연우/조경아 福받으세요! 이벤트 중)_(//
분홍신은 안된다.. 분홍신은 김연우가 자동재생되기때문이다
김연우씨혜진
김연우 인성 논란
김연우 목소리 빼앗고싶다.. 나도 발라드 깔끔하게 잘 부르고싶어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bambolmiso

안녕하세요 김연우입네다 지금 김진아 땜에 짜중나서 들어왔습이가
2 그리고 제 번호도 차단 하려고 했지만 잘못 눌러서 스팸 신고를 눌렀습니다 그래서 지금 김연우 폰은 김진아년의 폰에 의해 스팸 신고를 당핬습니다
김연우 치고 복면가왕 노래 모음 ㄱㄱ
김연우가 느무 많아...(못찾겠옹
모두들 김연우 러시안룰렛 보자
그댈 안고 싶은 맘 끊어질 듯 아파도 숨을 쉴수 있죠 바라볼 수 있어서 고마워요 거기에 있어줘서 사랑해 그 말 한마디를 못해서 가끔은 혼자 울지만 오늘도 혼자 울지만 -김연우, 가끔은 혼자 웁니다
아 아니 미미 ㅊㄴ 김연우사진 지금봣어 아 왜케 존잘생이냐 살젼나만이빠젼내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kwanmaeng

지금 김연우 파는 친구랑 카톡으로 같이 울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연우랑 정동하도 나오는거임...?
김연우 어깨가 저 높이 일리가.?!
고은솔강민지김연우이준정재영 졸업때까지 연락 안하는놈 때려버린다 엉샷 내가 학교로 졸업식 사진 찍으러 갈때까지 잇어라
게다가 셋이 키가 다 똑같음 ㅇㅇ 김연우 개쪼끄미인데 어떻게 같냐
기억해라 김연우 ㅎ
김밍슬 김연우 김연좌 금연우 요!!!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tenasia_

오예!!!!!김연우 클라ss
촤하핫 김연우갇은 소리만 하고 앉앗내
촷ㅋ 안녕하새요 김연우 남편입니다
김연지-어떤가요/ 김연우-미련 추천 해드립니다 너무 좋아요 ㅠㅠ❤️
예~~전에 김연우님 콘서트 가서 진짜 무릎치며 감탄하고 온 적이 있었지 노래 존잟.....
그리고 김연우가저렇게 훤칠할리가 없잖아 복가제작진들 뭐냐 대체 저분은 키도크고 다리도얇고 길쭉길쭉하신데말야
대표 짧은다리가왕 김연우씨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finallydeul

김연우 앨범 내주세요
김연우 새앨범기다리다가 정신적 체중이 20kg정도 빠졌다.. 멘탈만 저체중됨..
모두들 잘생긴 김연우를 봐조...
김연우가 해서 노잼잉ㅁ!!
김연우 븅신새끼
김연우다 피해랏ㅋ!!!!!
여러분 재 이름 은 김연우 임니다 아샸죠 ^^?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hoya823

전 김연우 입니더 ㅎㅎ
헐......대박대박대박 김연우님과 들오빠가ㅜㅠㅡㅜㅜㅜ
헉 김연우님 들오빠ㅠㅠㅠㅠㅠ
웅! 오늘 김연우님이랑 같이 띡옼ㅅ뎅! 들옼바!
내 주변에는 다 길치야 미친거갇아 고은솔도 길치 정재영도 길치 김연우도 길치 김진아도 길치야 미친 !!
김연우님이랑 합동 무대 하니까 더 기대
엥 그러면 일욜날에 김연우 2번보는건가 존좋이네미친(비보잉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spear_mint_a2

가왕 김연우, 선거운동에도 도전? 이딴식으로 기사내면 죽여버린다
으악..김연우씨넘좋아...
아 나 김연우말듣고 놀라서 봣는데 진짜더라고...
비읍녀 김연우
스케치북 ㅠㅠㅠㅠㅠ이번주에 ㅅㄷ이랑 김연우 나오는거 아니었나ㅠㅠㅠㅠㅠㅠ다음주여? 이것만 보고 살았는데
타그룹아이돌노래도 거부감없으묜 마마무-기대해도좋은날 이거 좋고 엔시티u - without u 이거도좋고 ..!!!! 레드벨벳- candy / 슈퍼주니어-별이뜬다 / 김연우-to be with you 요고도 좋고....(흥분
그것만 기억해 줄 수 있겠니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김연우,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B1A4DAYS

김연우-you are my love #킹 #갓 #연우님
김연우-사랑한다는 흔한 말 설명이필요없죠..
유튜브로 김연우 라이브 이 곡 저 곡 듣는데 확실히 명가수라 잘 부르긴 하는데 모든 노래를 아주 손쉽게 부르는거 같진 않군 일부 노래는 힘 부치는게 느껴지나 그래도 잘부름
출연진 나열 끝에 있는 저 '등'은 뭐지?? 저 '등'에 김연우가 있냐고 없냐고 8ㅇ8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icecream_n_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ollertii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OhFS_147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bambolmiso

김연우 산들 유스케 비투비 이별택시 B1A4 공연을 kimozzi2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