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신을

#내가_좋아하는_시 당신과 여름날-윌리엄 셰익스피어 당신을 여름날에 빗대어 봅니다/당신은 그보다 아름답고 따뜻합니다/바람은 오월의 아름다운 꽃망울을 흔들고/여름의 시간은 너무 짧기만 합니다/하늘의 눈길은 때때로 너무나 뜨겁게 내리쬐고/
이미 환각을 주는 독에 너무 취한 나머지 당신이 인어라는 자각은 하지 못하지만 육체의 감각 밖에 남지 않은 당신이 인어라는 것을 깨닫죠. 하지만 인어를 찾아도 왜 이렇게 당신을 찾았는지 알지 못합니다. 어쩌면 좋아하는 마음 때문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봄찬 자동완성 카타르 카타르의 죽음에 슬퍼하는 당신을 위해 기도합니다. ...죽기는 할까 턴스텐 턴스텐이 너무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아젠타 아젠타 그냥 제가 보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유타너무잘생겼어요(뛰어내림) 원예점 일 가끔 도와주다 낮시간에는 그 앞에서 화분이랑 꽃씨랑 그런거 팔겠죠... 자기가 키운 꽃 엮어서 꽃다발도 만들지 않을까요 ㅠ 이 꽃은 당신을 연모합니다, 이 꽃은 평생 함께하겠습니다...
당신은, 너무, 상냥해요...!(왈칵, 울상을 지으며 당신을 꼭 끌어안는다.) 당신이 너무 상냥해서 타마의 양심이 찔린겁니다! 괜찮아요! 타마에게 당신의 행운은 너무 과분합니다!!
사람은 주목 받으며 빛나는 순간이 인생에서 꼭 온다고 합니다. 만일 지금 너무 외롭고 고독한 분들은, 아직 그 때가 오지 않은 것입니다. 찬란하게 빛날 그 때를 위하여 지금의 당신을 지켜주세요!
신념이 너무도 강한 사람은 거기에 사로잡히게 마련입니다. 부동의 의지도 좋지만, 가끔은 흔들리는 유연함도 보일 줄 알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세상 모든 것들이 당신을 꺾으려 달려들겁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을 장희진 강태오 엄정화 8시 방송 tenasia_

4. 복숭아 당신은 이러면 어떻고 저러면 어떻냐 하며 즐거움을 추구하는 타입입니다. 틀에 박히지 않은 생각, 넓은 이해력 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을 좋아하는 이도 많은 것 같네요. 하지만 종종 선택의 갈림길
(당신을 살짝 떼낸 후에 볼을 어루만지며) 이런, 이빨에 긁혔잖아요. 정말. 너무 서두르지말라구요? 아직 우리에게 시간은 많으니까. (그러고는 부드럽게 당신에게 다가가서 콧잔등에 살짝 키스합니다.)
당신이 바로, 당신은 브라질의 마음을 수상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We love you very very very very very very much ♥
시력이, 점점 더 나빠지고 있는 것이, 느껴집니다. 너무 무서워요...(덜덜 떨다가 처음 보는 당신을 발견한다) 아, 저는 벨랴코프 엘파바...라고 합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장희진

내가 즐겨보는 mbc드라마 '당신은너무합니다' 구혜선씨가 건강상 이유로 하차하다네요 그 이유로 정해당역은 배우 장희진씨가 맡는다고 합니다 구혜선씨 꼭 완쾌하시고, 당신은너무합니다도 꼭 대박나세요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 하차하고 장희진 들어오네..... 엠비씨 요즘 맨날 주인공 바껴........
(당신은 너무 합니다) 구혜선이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하고 장희진이 투입된다고. 흠, 주말극에는 사실 장희진이 더 잘 어울릴 것 같기도 함. 날선 연기를 더 잘할 것 같음. 복수의 화신같은... ㅎ 막장극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간 느낌이랄까...

배우 구혜선씨 '당신은 너무합니다' 중도 하차, 장희진씨 대체 투입 👩 #당신은너무합니다 #드라마
엄정화씨가 인스타그램에 구혜선씨의 빠른 쾌유를 비는 글을 올렸네요 평소에 인성이 좋기로 소문난 연예인인데 이번에 더 빛을 바라는듯 합니다 저도 구혜선씨의 빠른 쾌유를 빌고, 새로운 정해당 장희진씨로 당신은너무합니다도 꼭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씨가 아퍼서 장희진씨로 교체됬는데.. 구혜선씨가 아퍼서 속상하지만, 왠지 교체후 몰입이 더 잘된다 ㅜㅜ
#당신은너무합니다 여주가 장희진으로 바뀌었다... 근데 더 잘하는듯ㅋㅋㅋㅋㅋㅋ
장희진이 연기 훨씬 잘하네 #당신은너무합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왜 구혜선 아니죠....장희진으로 바뀌고나니까 더 청승맞은 분위기네... 구님 보려고 본건데 흠.
(당신은 너무합니다)_7회_처음엔 급 장희진 등장해서 벙쪄 있었는데 생각보다 은근 캐릭터 잘 녹아든다ㅠ 역시 장배우ㅠ 그나저나 작가가 제대로 막장 쓰시고 싶은가보다..갈등구도 방향을 튼 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건 좀 아닌듯..ㅠ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을 장희진 강태오 엄정화 8시 방송 naewaymedia

당신은 너무합니다 보세여! 장희진 분 피지컬과 착장 연기 존잘,,,
#장희진 #당신은너무합니다 왜케 예쁘심.... 나를 본방사수하게 만들었어......
#당신은너무합니다 드디어 눈을 뜨게 된 경수(#강태오)는 해당(#장희진)과 재회하게 되고, 현준(#정겨운)은 과거 지나(#엄정화)와 해당의 일을 알게 되는데...! 오늘 밤 8시 45분 방송!
장희진으로 바꼈더고 분량이 줄거나 하지 않겠지? 난 장희진때문에 앞으로 볼 생각인데 ㅎ #당신은너무합니다 #장희진
장희진 바로나오는구나. 당신은너무합니다 실시간으로 찍고있었던거니
[TV패션] ▷ WHO 장희진 ▷ WHEN 2017년 3월 25일 ▷ WHERE MBC-TV '당신은 너무합니다' 7회 ▷ WHAT 블라우스-'잇미샤'(IT MICHAA), 가격미정.
장희진으로 바뀐 당신은 너무합니다 보는데 원래자기역할같네.

#당신은너무합니다 앞을 볼 수 있게 된 경수(#강태오)에게 찾아오지 않겠다고 말하는 해당(#장희진). 한편 경수는 경자(#정혜선)의 생일파티에 피아노 연주자로 참여하게 되는데! 오늘 밤 8시 45분 방송!
당신은 너무 합니다 1회부터 봤는데. 장희진 나오니까 갑자기 급 안정감이;;; 장희진 이쁘고 연기도 잘한다. 근데 저 시각장애 설정 난감하네.


강태오

#당신은너무합니다 지나(#엄정화)는 마침내 성환(#전광렬)의 본가 별채에 들어오지만 현준(#정겨운)에게 푸대접을 당하고, 경수(#강태오)는 '어려운 처지'라는 해당(#구혜선)의 말에 상처를 받았어요. 👉🏻
[#강태오] 이번 주 토/일 저녁 8시 45분부터 #서프라이즈 강태오가 출연하는 MBC #당신은너무합니다 가 방송됩니다!🙌🏻 주말은 설렘 유발자 경수와 함께해요😊
어제 '당신은 너무 합니다' 에서 너무 괜찮은 남자 배우를 보게되었다.. 잘생겼고 연기도 잘하더라 #강태오 #너마져 #서프라이즈 #어려서 #놀란건 #나만그래
#당신은너무합니다 시력을 되찾은 경수(#강태오)는 파티 연주자로 성환(#전광렬)의 집에 가게 되고, 그곳에서 엄마인 지나(#엄정화)를 만났어요. 지나는 그런 경수가 신경쓰여 도와주려 했지만 경수는 뒤돌아 가버렸어요.
[News Pic] 170228 Press Conference #YouAreTooMuch (당신은 너무합니다) #kangtaeoh #강태오 #คังแทโอ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을 장희진 강태오 엄정화 8시 방송 tenasia_

#당신은너무합니다 우연히 만났던 친엄마 지나(#엄정화)에 경수(#강태오)는 아련해지고, 해당(#구혜선)이 술에 취했다는 얘기를 듣고 찾아 나서는데...! 오늘 밤 8시 45분 방송!
[#강태오] 이번 주 토/일 저녁 8시 45분부터 #서프라이즈 강태오가 출연하는 #당신은너무합니다 가 방송됩니다!😊 이번 주 주말도 지켜주고 싶은 남자 경수와 함께해요💕


엄정화

MBC는 뉴스가 망하더니만, 이젠 드라마까지 망하는구나. "당신은 너무합니다"란 드라마가 정말 엉망이였지만 주인공이 초반에 중도하차하는건 첨보네... 엄정화는 무슨 개고생이야...ㅉㅉ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구혜선 케미땜에 재밌엇는데...ㅇ0ㅇ
#당신은너무합니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윤희(#손태영)와 나경(#윤아정)의 기싸움! 나경의 도움에도 지나(#엄정화)는 경자(#정혜선)에게 계속 미움받기만 하는데... 오늘 밤 8시 45분 방송!
당신은 너무합니다 쿠소고구마드라마인 건 충분히 알겠는데 엄정화 땜에 자꾸 보게 됨;;; 정작 주연이 바뀌었는데도 이상하기보단 연기가 더 자연스러워서 놀라움;;;
당신은너무합니다 엄정화×구혜선 캐스팅과 설정상 관계 보고 서로 견제하면서도 엄정화가 구혜선 키워주는 불야성급 배틀레즈물 기대했는데 이건 뭐 남자 가지고 둘러싼 레알 연적 막장 가족드라마..(꺼이꺼이)

[TV패션] ▷ WHO 엄정화 ▷ WHEN 2017년 3월 25일 ▷ WHERE MBC-TV '당신은 너무합니다' 7회 ▷ WHAT 가죽 재킷-'이로'(IRO), 198만원.
#당신은너무합니다 해당(#구혜선)과의 전속계약을 따내려는 현준(#정겨운)! 지나(#엄정화)가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안 해당은 그를 피하는데...! 오늘 밤 8시 45분 방송!


구혜선

배우 구혜선이 건강 이상으로 드라마에서 하차했습니다. 24일 구혜선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구혜선이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 합니다’ 출연을 지속할 수 없게 됐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습니다.
구혜선씨는 촬영현장에서 호흡곤란을 느꼈다고 하네요 구혜선씨가 걸린 아나필락식스는 알레르기성쇼크질환으로 가려움에서 심하면 사망에 이른다고 합니다 비난보다는 걱정이 우선인듯 합니다 #당신은너무합니다
????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 중도하차했어...?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님이 살린줄 모르고 ㅋㅋ 어서 나으세요.ㅠㅠ


드라마

혜선님 얼른 나으시고 다음 드라마도 꼬옥 챙겨 볼게요. 당신은 너무합니다. 재미있게 봤었는데..ㅠㅠ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을 장희진 강태오 엄정화 8시 방송 newstown1

정화 누님! 안녕하세요? 전 누님의 노래인 초대와 누님이 출연하신 영화와 드라마를 좋아하는 30살이고, 수원에 사는 이현빈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리고요.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도 계속 좋은 연기를 보여주세요
Mbc 드라마 제목 너무 격공...당신은 너무합니다 아는형님아...
당신은 너무합니다 드라마 여혐 너무해서 치킨 먹다 뛰쳐나옴
새로나온 드라마 제목 '당신은 너무합니다'이거 어디서 봤다캤더니 내가 쓴 단편중에 한 구절임ㅎ
구님 돌려줘. 미스 캐스팅. 당신은 너무합니다. 나 하나 안 본다고 시청률 까일까ㅋㅋ 혜선님 다음 드라마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당신은 너무합니다) 뭐 이렇게 복잡한 드라마가 다 있어?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진짜 너무한다....개노잼


방송

박영선의원 징계해야합니다. 십알단은 범죄단체인데 문대표지지자들 중 상당수가당원인데 어떻게 당원을 범죄단체와 같다고 방송인터뷰를 합니까?구로구에 당신뽑아준사람들이 범죄자냐?정말 선거지만 너무 충격적이고문대표지지당원은탈당해야합니다
박영선의원 징계해야합니다. 십알단은 범죄단체인데 문대표지지자들 중 상당수가당원인데 어떻게 당원을 범죄단체와 같다고 방송인터뷰를 합니까?구로구에 당신뽑아준사람들이 범죄자냐?정말 선거지만 너무 충격적이고문대


배우

잠깐, 지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윤아정 남편, 즉, 전광렬 아들로 나오는 사람 이루 아닌가? 처음부터 어디서 많이 보던 사람인데....했는데, 지금 보니까 이루였어! 인도네시아 프린스라고 하더니, 이제 배우도 하시는구나..
당신은너무합니다 바뀐배우가더잘하는거같고
배우 교체됐다길래 궁금해서 한 번 봤는데 뭐야 당신은 너무합니다 존 나 재 밌 네


주인공

아 당신은 너무합니다 집중 안되네ㅋㄱㅋㅋㅋ 주인공 얼굴 눈 멀기 전에 만져 보고 후에 눈 수술하고 눈 보여서 주인공 얼굴 바뀌고 다시 만졌는데 그 얼굴 그대로래...ㅋㅋㅋㅋㅋㄲ
당신은 너무합니다 주인공 바뀌어서 적응이 안됨...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을 장희진 강태오 엄정화 8시 방송 tenasia_


당신에게

ㅠㅠㅠ흐흑ㄱ 멘탈 수습할 새도 없이 응님은 죽었어요 ㅠㅠㅠ너무해,,ㅠㅠㅠ ㅠㅠㅠ 매일 (당신에게) 조금씩 들키고 있는것 같긴 합니다. 하고 대답할 것 같아요,,, ㅠㅠㅠㅠ애드가 안다고 생각할 거예요 아니 알고있죠...?
위협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십시오. 주위의 사람들은 모두 당신에 대해 너무 신경을 써서 당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게합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인사가 너무 늦었네요. 키프라고 합니다! (당신에게 꾸벅 인사하며 자시소개를 마쳤다)


전광렬

당신은 너무합니다 대사 너무... 특히 전광렬 아저씨 대사 어후ㅠㅠ 차라리 먼저하던 미풍이가 좋았어... 미풍이는 그년... 그... 신애~!! 임수향이 연기 느무 좋았는데... 어후ㅠㅠ 임수향 그런 악년 또 하면 좋겠다ㅠㅠ(삼천포)


사람

개인에게는 엄연히 기량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그만큼 한다고, 다른 사람은 잘만 견딘다며 무리하게 억지로 맞추려 들지 마세요. 그러다가는 너무 지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만큼도 못합니다.
정말이지, 당신이라는 사람은 너무합니다。이쪽이 갚으려 하면 은혜를 다시 베풀어준다니. 이렇게 되면 이제 끈기의 문제로군요. 누가 이길지 계속해 보죠.
(당신의 머리를 쓰다듬는다) 괜찮습니다. 원래 변화라는건 많은 힘이 필요한겁니다. 다만 너무 멀리 돌아가지 않게 조심해야합니다. 그럴땐 언제든... 주변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면됩니다(생긋 웃는다

모두에게 하지 못하는 이야기는, 한사람에게도 하지 마세요. 후회하게 될테니까. _당신은 너무합니다
큰일났네. 사람 좋아하면 귀찮은 일 많이 생기는데. _당신은 너무합니다
나는 그리씨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그렇다해도, 당신이 했던 말을, 생각해보면, 당신은 아무 감정이 없다고 하기엔, 너무도 다정하게, 손을 내밀었습니다. 그런 사람을, 하늘에 계신 저희 아버지가, 사랑하지 않을리 없으며.
사람 사람입니다 인연이 인생을 좌우합니다. 좋은 인연을 좋은 인연으로 세상 끝 날까지 만들어 가는 것 ~~~ 영혼을 무겁게 짓누르는 것들은 그것을 움켜잡고 있는 바로 당신 너무 걱정하지 마라 사람의 향기가 꽃보다 더 진하기 때문이다


것입니다

그 중 하나를 잡은 모든 군대는 너무나 기뻐해야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날을 ... 그리고 그들의 해를 만들었을 것입니다! 너무 멋진 Jimin이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26. 아주 늦은 새벽이 되면 당신의 조각이 제일 많이 보입니다. 가끔은 서늘하고, 따뜻하고, 외로워 보이기도 합니다. 불면에 너무 시달리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와 행복하시길 바라는 바입니다.
프리지아의 꽃말은 당신의 시작을 응워합니다 라고 해요 다시만난 카키쿠에게 너무 어울려서 연성했답니다ㅠㅠ 부족한점이많이보여서 버리고싶었지만 꼬물꼬물 완성했네유 카키쿠 화해해라....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을 장희진 강태오 엄정화 8시 방송 dailiannews

방의 사물들은 이름도 없이 돌아다니다 책장에 꽂힌 책처럼 묘비가 되기를 기다립니다 너무 많은 것들이 이미 소비되었습니다만 R, 나는 그런 이름으로 불리는 걸 원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시신은 자주 기침을 합니다 송승언, R의 죽음
Gosh, this is too much at 12mn. — watching You Are Too Much 당신은 너무합니다 / You're Too Much - Korean Drama
마몬, 당신은 돈에 너무 집착합니다. 모든 걸 돈으로 계산한다면 당신의 마음은 더럽고, 까맣게 썩을겁니다. 아니, 이미 썩었을지도 모르겠군요. #Auto
비난하거나 욕하는 말은 적당히 흘려넘길 줄도 알아야 합니다. 일일히 상처받다간 당신의 마음이 너무 아파요.
더메타 당신들은 대체... 선수분들의 맞팔 너무 스윗합니다 스윗해요ㅠㅜㅠㅜㅜㅠ
당신은 멜로또 3등에 당첨되셨습니다.축하드립니다.상품은 은광이의 사랑입니다.사랑의 장풍!!!!! ㅋㅋㅋㅋㅋㅋㅋ암튼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싸랑합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당신은너무합니다 스토리 개너무햌ㅋㅋㅋㅋ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을 장희진 강태오 엄정화 8시 방송 tenasia_

정동영 의원은 진짜 일하고 싶어서... 너무 일하고 싶어서 돌아온거 같어... 국가대개혁~!! 당신이 꿈꾸는 국가대개혁에 적극 동참합니다~!! 화이팅~!!
나는, 난. 죽고싶었던거니까. 제발 내 죽음에 당신이 죄책감을 가지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늦었지만 그래도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니 나름 홀가분합니다, 저는.
원우 오빠는 항상 나의 마음 안에있다 💗 당신은 저를 행복하게 합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이불 잘 덮고 주무세요!!! 잘자용~~~ 사랑해,, 너무 사랑해요 💖
당신은 너무합니다 정말 너무하닼ㅋㅋㅋㅋㅋㅋ막장오브막장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잼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름다운 말을 하지못합니다. 너무 사랑스러운 그대 앞에서 내마음을 들켜버릴까봐. 그래서 항상 말언저리만 입에 머물고 저는 다시 삼켜버립니다. 당신은 세상에서 제일 아름답습니다. 사랑스럽습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이건데 막씨 존나 저번부터 맘에 안드러써
당신은... 너무합니다.... 너무합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을 장희진 강태오 엄정화 8시 방송 tenasia_

의심스럽지만 당신은 당장 짐을 싸고 떠나기로 합니다. 당신은 그런 것을 따지기엔 눈물을 흘리는 것에 너무 지쳐 버렸으니까요.
일하고 오자마자 다운 받아서 봤을 당신은 너무합니다. 결국 7회 못 봤네요. 혜선님이 보고 싶은 새벽이네.😅
나만 당신 때문에 이렇게 괴로워하는 건 불공평합니다. 안 그런가요? 하지만 지시자가 너무 좋아. 아, 부끄러워. 역시 짝사랑은 참 힘든 것 같습니다.
왜 그렇게 멋있는 거야?🤷🏻‍♂️지금 당장 보고싶어요~~😭😭당신은 매우 먼 존재에 느낍니다.그렇지만 쭉 응원합니다😌✨✨너무너무 좋아해요🐰💓💓화이팅🍀🍀 ❤︎토와
당신은 너무합니다 진짜 오랜만에 본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왜케 오글거려졌어....근질거려
당신은 너무합니다 개 노답ㄴ이네 진짜 엄마랑 누나가 집에서 얹혀 사는 주제에 나갈 생각도 안하고 아들만 갈구네.. 왜 마누라 휘어잡고 못사냐고 아줌마 아줌마가 나가요!!!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을 장희진 강태오 엄정화 8시 방송 yui9201

당신은 너무합니다 보고 있는데 여자가 화장하고 나갔다고 바람났다고 하는 저 사고방식은 대체 몇 년도 사고방식일까 와 개빻았네ㅋㅋㅋㅋㅋ
나쁘다니, 너무합니다. (펑, 한다면. 어찌되느냐며 물어) 시뇨레, 어떤모습이든.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당신은 나에게 너무 관대합니다. 조금 더 엄해져도 상관없는데.
당신은 너무합니다. 주연 미스 캐스팅 역시 망삘.
당신은 너무합니다. 골때리네....다신 안 볼거같네...적어도 나는 ....3분보고 느낀 편견이길....저 가수 이름이 뭐더라....넘 아까우니 이젠 이름까지 까먹는다....저 대사 도저히 듣고 있을 수가 없다. 나 몇년도에 살고 있는 거지?
#KINGJACKSONDAY 좋은날을보냈으면좋겠네요. 지금 저는 힘든시간을보내고있는데 당신이 맨날 저를 기분좋게 만들어요. 오빠 덕분에 제가 너무 행복해요. 특별한 오늘, 가장 행복했으면 합니다. 멋진 생일 보내세요! Happ
[당신은 너무합니다 EVENT!] 이런 내 맘 모르고 너무햇 너무햇! ᕙ(•̀‸•́‶)ᕗ 너무한 당신들에게 한 마디 하고 #쿠우쿠우 상품권 받자! 응모기간~3/31 (금) 오후 6시까지 참여링크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을 장희진 강태오 엄정화 8시 방송 Rinadayz

그건가부다 당신은너무합니다
어쩌면 좋은가, 이리도 순수한 영혼을 이노센스는 선택해 우리와 맞서게 하는가. 참으로 간악하며 잔인한 물건. ... 그래, 당신은 나와 너무도 대척점의 인물입니다.그대는 삶을 노래하나, 나는 죽음을 갈망합니다.
Pannim은 너무 잔인합니다. 당신의 인간적인 마음은 어디입니까?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을 장희진 강태오 엄정화 8시 방송 sosim_c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을 장희진 강태오 엄정화 8시 방송 tenasia_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을 장희진 강태오 엄정화 8시 방송 fantagiogroup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을 장희진 강태오 엄정화 8시 방송 Joynews24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을 장희진 강태오 엄정화 8시 방송 fantagiogrou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