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현진

170401 칼린 팬싸인회 헨진 / 보정하다가 만우절에 팬싸인회를 한 칼린의 의도를 깨달았구요.. 정말 거짓말같은 미모시네요🙊 #서현진 #seohyunjin #로즈베리 #칼린
170401 칼린 팬싸인회 서현진 / 미모 최고로 잘 하신다... #나도모르게줌인 #서현진 #SeoHyunJin #칼린 #로즈베리
#서현진 #SeoHyunJin #徐玄振 170401 칼린 팬사인회 for HyunJinLight
170401 인천신세계 칼린 팬싸인회 서현진 프리뷰 #서현진 #칼린 #신세계백화점 #팬싸인회 #프리뷰
170401 칼린 팬사인회 프리뷰 서다정씨ㅠㅠㅠㅠㅠㅠㅠㅠ💕 #서현진 #seohyunjin
170401 칼린 팬싸인회 프리뷰2 / 봄같은 서배우님 #서현진 #SeoHyunJin #로즈베리 #칼린
170401 인천 신세계백화점 칼린 팬싸인회 현진 진짜 존예란 말도 모자라.. 여신 아닐리가.. 실물영접하면 심장이 뛰질 않습니다... #서현진 #칼린 #인천신세계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kkinkkan48

170401 칼린 팬싸인회 퇴근길 프리뷰 / 이쁨 뿜뿜하면서 걸어오시다가 사람들 몰리니깐 부끄러우신지..😂😂 #서현진 #SeoHyunJin #로즈베리 #칼린
170401 칼린 팬사인회 프리뷰 왕관 준비하신분 최소 배우신분👏🏻👏🏻👑 #서현진 #seohyunjin
170401 칼린 팬싸인회 프리뷰 / 입장하다가 NG나서 입장 두번하셧구요ㅋㅋㅋ #서현진 #SeoHyunJin #로즈베리 #칼린
170401 칼린 팬사인회 프리뷰 매직 묻었대요~😂😂👻 #서현진 #seohyunjin
170401 칼린 팬싸인회 프리뷰3 / 저격수세요? 취향저격빵야🔫 #팔에묻은매직이포인트 #서현진 #SeoHyunJin #로즈베리 #칼린
170401 칼린팬싸인회 서현진 일단 보정한거 하나만 올릴께요 #서현진 #팬싸인회
170401 칼린 팬사인회 프리뷰 봄이 왔나봐🌼✨ #서현진 #seohyunjin

넘나 스윗한거 아니냐구우,, ❣️ 사인회 후 칼린매장 가서 가방 구경&홍보하는 현진❣️ 브이해달라는 팬들에게 부끄러워하면서 브이해주깈ㅋㅋㅋㅋ넘 사랑스러워❣️!!! #서현진 #칼린 #SeoHyunJin
170401 칼린 팬사인회 프리뷰 미모가 열일하셨네💦🔥 #서현진 #seohyunjin
170401 인천신세계백화점 칼린 팬싸인회 서현진 프리뷰 02 #서현진 #칼린 #팬싸인회 ❌ 페이스북으로 가져가지 마세요.


이름

공식계정 이름 아린이로 바꾼 아린이 너무 귀여워서 울고싶다(。ó .̫ ò。)
.. 백화. 내이름. (고개를 대충 끄덕이며 찬 바람에 시린 손을 제 주머니 속에 넣었다. 나이는 굳이 말하지 않았다.)
유하린이야... ( 덤덤 ) 왜 이름이 낯이 익지...
기다렸는데 ,, 타이밍 나쁘게 그날따라 그 과모임에 학기초 이미녕이랑 3대3 과팅했던 김도네 과 신입생들도 껴있었다 ( 잊고잇엇던 구억년 전 그 과팅,, ) 걔네 보니까 기분이 좋을린 없는데 또 술 들어가니까 걔네 사이에서 미녕 이름 몇번이나 나왔다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Enilef_feline

친구끼린 이름, ( 말하다가 별명으로 부르는 사람도 있다는 걸 떠올렸다. ) 아, 꼭 이름으로 부르는 건 아니었지. 그럼 아가 달이랑 나랑 친구인 거?
ㅠㅁㅠ 체리밈,, 흑흑 체리밈께서 앓다죽을 이름은 ))카츠린(( 이십니다 !!!! ❣💕💘
. 이름 → 열린 부르는법 → 열 린 첫인상 → 착하다구'-'♡ 이미지컬러 → 약간 ,, 베이지? 한마디 → 사랑한다고하면 믿으실래요~^^?
이 새 이름이 샐리래. 하고 노란 쿠션 로지한테 주는 린드생각하기
아 보로미르 엄마 이름 핀두일라스임. 후린의 아이들 보고나서 핀두일라스 찾아보다 알았는데 아니면 말고
또한 이 단편은 00년 네이처에 'Catching crumbs from the table'라는 이름으로 싣린 글이기도 합니다. 탁자 위의 부스러기를 집다. 이 단편의 내용은 간단합니다. 먼 미래, 압도적인 지식 처
이름 → 아린 부르는법 → 아린쨩, 쟈기, 아린이 첫인상 → 앗 귀여우신분..♥ 좋은점 → 나의 천사다.. 외롭고 힘들때 기댈 수 있는 몇안되는 지인♥ 이미지컬러 → 상큼한 레몬색! 한마디 → 쟈기 보고프다ㅠㅠ 수능끝나고 데이트 꼭ㅜㅜㅜㅜ

이름 → 아린 부르는법 → 아린쨩, 쟈기, 아린이 첫인상 → 앗 귀여우신분..♥ 좋은점 → 나의 천사다.. 외롭고 힘들때 기댈 수 있는 몇안되는 지인♥ 이미지컬러 → 상큼한 레몬색! 한마디 → 쟈기 보고프다ㅠㅠ 수
#알티한_사람으로_해본다 이름 →세나린 부르는법 →세나린님 첫인상 →처음으로 만난 린P 좋은점 →여러가지 정보들을 많이 해주신다 이미지컬러 →남색 한마디 →제가 소심해서 얘기 많이 못했네요..얘기 자주하면 좋겠어요!
푸..린...?(오이카와..? 그게 내 이름이야..?)
혼자 할 수 없는 사랑이란 느낌은 내게 다가와 시작 할 수도 없는 그리움들은 커져만 가고 시린 가슴한켠엔 너의 향기만 남아 샤이니 - 내가 사랑했던 이름 中
170121 네이처팬미팅 #백현 #BAEKHYUN 보정하면서 너무 예뻐 귀여워 멋있어 혼자 막 중얼중얼 거린 사진이에요,, 저는 왜이리 아련한 큐이가 좋을까요... 백현이 하고싶은 거 다 해.. 마이크에 이름 써있
. 이름 → 린 부르는법 → 린 첫인상 → 린 하면 사랑했잖아지 제발그러지마라~~ 아직사랑하는 나아알~~ 이미지컬러 → 그린 한마디 → 푸린보다 그린이 더 어울린다굿!!
. 이름 → 유포리아 부르는법 → 유포님, 아린님(가ㅏ끔) 첫인상 → 살려주세요,,, 좋은점 → 기여어 이미지컬러 → 노랑 병아리색 한마디 → 오늘도 행복한 하루였기를-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ya__nen

또 다른 신의 이름은 폴린이야, 알고 있었어?
. 이름 → 새린 부르는법 → 내 새끼or새린아 첫인상 → 귀여운 동생 좋은점 → 굉장히 착하고 착하고 착함. 이미지컬러 → 노란색 한마디 - 자주 연락해 아가
얘 머냐 귿 그 걍 실친들ㄹ끼리 러닝ㅇ한 커뮤에서 굴린 애 ^^ 이름 하 늘별님 이엇던거같은 갬ㅁ막지엇네 성격따로안ㄴ정하고 그냥ㅇ막굴리기ㅣ로하ㅏ고 굴려서 진심 역극 얘보다 편한 애 없엇음
린이 이름 바꿨네? 내가 한동안 트위터 안했어ㅜㅜ 이제 멘션 자주하자!!
까마득하게 잊어버렸던 이름 하나가 시린 허공을 건너와 메마른 내 손등을 적신다 /김용택, 첫눈
이름은 똑ㄱ갇이 린이잔아요😉😉😉😉
아린은...어떻게 이름도 아린...

. 이름 →호린 (이효린) 부르는법 → 린쨩 첫인상 → 대학와서사귄 유일한덕친.. 얘가 이전장르팔때 일코용폰배경보고알았다 좋은점 → 학교에서덕톡할수있음 ㅠㅠ 이미지컬러 → 산수유노랑 한마디 → 화요일 쪽지시험 컨닝부탁
. 이름 →호린 (이효린) 부르는법 → 린쨩 첫인상 → 대학와서사귄 유일한덕친.. 얘가 이전장르팔때 일코용폰배경보고알았다 좋은점 → 학교에서덕톡할수있음 ㅠㅠ 이미지컬러 → 산수유노랑 한마디 → 화요일 쪽지시
7번 7월 29일이고 5번은 외동 4번은 쉬이벌ㄹ 타린 애들 곡이름 모르는ㄴ데(땀삐질) 피네 1번째 곡과 유성대 2번째 곡이욤ㅁ ㅎㅎ (ㅎㅎ)
“아무도 세계의 비참을 수용하려 하지 않았다. 그렇지만 우리는 적어도 그것에 대해 말하고, 그것과 함께 말하며, 그것과 같이 이름들, 독특성들, 새로운 다수성들을 발명하는 말하기의 독특성에 눈뜨는 법을 배울 수 있다.”(랑시에르)_심보선『그을린 예술』


팬싸인회

170331 용산 팬싸인회 예린 프리뷰 #예린 #여자친구 #GFRIEND 오늘도 이뻐💕
170331 용산 팬싸인회 프리뷰 #여자친구 #GFRIEND #예린 #신비 에구,,뭐땀시 바나나우유를,,정예린 표정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170326 인천 팬싸인회 프리뷰 :#예린 #여자친구 #GFRIEND 역시 인천엔 예린이😊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Jing_ducku


여자친구

♡⃝⊶̲̲̅̅꒰Ⓙ예린ᐠ:♡⃣꒱◡¹₉⁹₆⊷⿻⏛📎 ᐟ˖:೯167%∔여자친구♡⃣O-style ᚐ꒱ ꒰♡⃣vⅈa,͛DuetFestival2O17♡⃝꒱
◦➶♡⃣꒰✩ 여자친구☺︎꒱ ⇡➈➏s·♡◦ ⸋꒰➷ (정예린) 탕탕탕 fingertip! ☻︎꒱⸋ ˟ ◦♡╻visual of #SAYADUS ☆╻♡❞
귀여운 거 좋아하는 취향엔 예린이 있고 보이쉬 쿨미녀는 신비가 있는데 나 어쩌다 은하한테 치인거지 ㅇㅁㅇ... #여자친구
160531 여자친구 은하 생일+1 브이앱 타래 💋 입술자국났나요¿ +정은비 표정 대귀여워,,,, +김소정 손길 +정예린 말꼬임 +유주엄지 화음
#더쇼#여자친구
[vid] 170401.불후의 명곡.#여자친구 촉좋은 #소원 집중린 #예린 #GFRIEND
솔라랑 연애하고싶다 아님 여자친구 예린이

170331 뮤직뱅크 출근 예린 #GFRIEND #여자친구 #YERIN #예린
170330 밋앤그릿 Mwave Meet & Greet 퇴근길 예린 #GFRIEND #여자친구 #YERIN #예린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늘 함께해요 여자친구♥ #예린천국


귀여워

아린이 너무 귀여워💕
아린짱 진짜 귀여워 ~~ ❤︎ 너무 보고 싶어요 !! 사랑해요ㅠㅠ
아린잌ㅋㅋㅋㅋㄱ 너무 귀여워ㅡ는
어머나ㅠㅠ 아린이 너무귀여워❤❤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rin_prettygirl

우즈린 귀여워 오열함
아린이 진짜 ㅇㅓ떠ㄱ해 대박 귀여워 아린아 아아아 아린아
계정 아린이꺼 된거 왜 웃 기지ㅠ 귀여워
오늘 수작 부린 게 귀여워서. 다친 건 사실이었지만 수작 부린 것도 사실이었습니다. 이 사람.
오마이걸 선배 ㅋㅋㅋㅋ 아린 귀여워요❤️ 🎉해피 만우절🎉 #오마이걸 #OhMyGirl
진짜 너무귀여워서 우리 아파트 뽑아버리고싶어 옛날 아파트라 잘하면 진짜 뽑을지도 몰라 그 땅에 마당딸린 집 짓고 살아줄래 형일이랑?...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 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아 기여워 ㅠㅠㅠㅠㅠ 아린이 최고야 ㅠㅠㅠㅠㅠ 언니 최고 ㅠㅠㅠㅠ 아파트 뽑아 ㅠㅠㅠㅠ 지구 부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ㅋㄷㅋㅋㅋㅋㅋ아미쳐 린쟝 너무 귀여워


손을

그나저나 이거 땅바닥에 떨군 거 주워봐 주워보라고 막 이렇게 갈구다가 진짜로 주우니까 손을 밟아버리는 갈굼의 굴레를 표현한 것인데 정발판 번역은 '돌려줄테니까 내다버려'로 오역해버린...쓰라린...
(네 앞에서 박수를 짝짝 치고 손을 저어봐도 넌 여전히 몽롱해보인다. 물린 손가락을 빼내고) 졸린거야? 재워줄까?
봐요, 나랑 이렇게 잘 어울려주는걸? 플린은 상냥한 이예요. (버릇처럼 손을 올려 당신의 머리카락을 만지작대었다.)
아, 아니. 그게...! (진땀을 빼며 손을 내젓는다.) 그 폭탄마에게 해당되는 말일세! 리토양에게 그럴리 있겠는가? 착하고, 여린 자네와는 요원한 일이지!
그리고 이 장면 ㅠㅠㅠㅠ 카카시 미나토, 오비토, 린의 손을 꼭 잡지 못 하는 것을 보면 그들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 했다는 죄책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보이는 것 같아.. ㅠㅠㅠ
콜,,,.,.린,,, ,,(엑소디오르륵,, ,, ,,보석의것가도갓은눈물이한방 울톡 덜어졋다... ..)내우 주는전 부너야,,, ,,,(*^^*)(네손을마 주깎지껴잡앗 다,,,,)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thergergi

속 쓰린 걸 알면서도 먹고 싶을 때가 있단 말이죠? (네 손을 받치듯 감싸쥐고 밖으로 향한다) 좋아요, 제가 쏠게요. 아까 음료도 사 주셨고.
후후, 솔직히 이건 린의 영향이라고 생각한다만. 자신의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봐라.
(웃음기어린 얼굴을 고스란히 마주했다. 손을 올려 뺨을 감싸 매만지다, 고개를 들어 코 끝에 쪽.)


한마디

한달반만에 방에서 나온다. 살아있는지 죽었는지도 확실치 않을만큼 숨죽이고 살던 태가 갑자기 나오니 가정부들은 깜짝 놀라고. 그러면서도 주스다 뭐다 이것저것 들이밀면서 이것 좀 드셔보세요, 하는데 다 물린 태 한마디할 것.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 아니에요 이건 자ㅇ화자찬같ㅌ은게 아니라 앗 내 구린 그림중에서 그래도 잘뽑힌것ㄱ같군 하는 안도의 한마디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다급 ㄴ네넹ㅋㅋㅋ!! 감사합니다!! )()99


GFRIEND

movie up :170116 with gfriend 예린💙 #조이 #joy #레드벨벳 #조이
재업로드 용이 안들려서 다시 예린이의 마자용 따라하기! 마자용!!! #예린 #GFRIEND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1m28R


계정

아린잌ㅋㅋㅋㅋㅋㅋㅋ 공용 계정 점령햇엌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아린이 개인계정이 생겼다 ㅠㅠㅠㅠㅠㅠ 기쁘니까 치킨 드려요!! (네네는 기프티콘이 없어..)
아린이 개인 트윗계정 만든 줄 알고 헐 대박 이러고 있었는데 아린이가 바꾼거였어 개귀엽넼ㅋㅋㅋ
아린 계정!!
본 계정은 ✔️7월 말 전까지 린매 행사가 생기면 없어집니다. ✔️주최가 7월까지 바쁘면 없어집니다. (설레발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홍보&모집은 8월 예정입니다.
멘탈 털린거 자기 계정에서 말하는데 뭔..
아린이랑 용병계정 만들까고민중이디ㅡ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kimnamjooncom

[ 감사합니다] 페스 린, 페스 우즈키, 미카(1,2차 관계없음) 있는 계정을 찾고 있습니다😃 되도록 리세계였으면 좋겠구요 립스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판매의사 있으신 분은 멘션이나 DM 부탁드립니다😚
계정부터 아린이야ㅋㅋ
아린이 가져요 그 계정 ㅠㅜㅜㅜ
바꾼계정명도 너무 아린같아 하,,,
[♡] 데레스테 6SSR 계정 구매가 4에 판매합니다 (흥정 가능) 한정-카에데, 마유, 페스 우즈키 통상-아이코, 리카, 린 리세계와 마찬가지라 쥬얼 수급할 곳 많아요 구매 의사 있으신 분은 멘션/디엠!
이제 계정 털린거 슬슬 해탈
아... 나 계정 넘 비싸게 올ㄹ린걸가.. 그래두 원가보단 싼데 따흐흑.........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btsdollfam_7

한정시키/한정아냐/한정란코/한정사에/한정쿄코 통상린/통상카나코/통상키라리 8ssr 5한정 3통상 21렙 계정을 8만에 판매합니다 알티부탁드려요
오마이걸 계정이 아린이전용계정을 돼버렸어
ㅋ ㅋ ㅋ ㅋㅋㅋㅋ 그림 도용하고서 들키니까 다른사람한테 계정 털린척하고 잇어 ㅋㅋㅋㅋ 어이털려 내 일은 아니지만 넘 어이없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린이꺼다!!이 계정은!


좋아요

헤ㅔ에,..,, 사진사도 좋아요! 하지만 린냥은 그만하겟습니다!(ㅋㅋㅋ ㅋ ㅋ ㅋ ㅋ
좋아요가 짤린ㅋㅋㅋ
와 저희 보카로도 해요...?)( 좋아요 아이돌 완전 정복 프로젝트...~~~ 미쿠들도 좋고 전 린도 좋고 시유 구미 ... 다 좋아요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instiz

ㅋㅋㅋㅋㅋ좋아요 사장님이라고 불러주셔요 애초에 노린닉이라서 사장님이라고 불러주시면 좋아합니다 히히
2D린도 너무 좋아요ㅠㅠㅠ
린님이 태그 안 해주신다고 했다(메모) 힝 그럼 기다렸다가 첫댓 달 거예요 상류층 연애 진짜ㅠㅠㅠㅠ 흑 고요함을 가장한 아슬아슬 날 선 분위기 너무 좋아요
다 받고 깔보거나 동정하는 목소리도 그 어린 음색에 어른 티 제대로 나서 너무 좋아요ㅋㅋㅋㅋ유덥 3화에서 린한테 여기서 죽을 사람이~ 하는거 연기 너무 좋았구...
꼬박 꼬박 좋아요 다 누르는 쏭미노 착한 마음 죽겠어쏭땜에넌킬러 크으 겉은 힙합전사지만 알고보면 티슈처럼 여린남자 송민호 스물다섯이란 나이가 너무 잘 어울리고요 생일 축하해


사람

킂...맞아요 전 여린민들레같은 사람..(?) 우리 더 친해져요 옥희님😍😍
(눈살을 살짝 찌푸린다.) 여긴 널리고 널린게 사람이야. 결국 찾으러 왔다는 소리잖아.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flowers_season

세상에는 당연한 거라도 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아. 린은 그렇지 않잖아?
눈을 보면 그 사람이 슬픈지 행복한지 알 수 있다. 시선에는 화장을 할 수 없다. -카트린 팡콜, (거북이들의 느린 왈츠)-
아치땨린ㄴ사람누규야!!!!!!!
마자 내가 후기에 썼던 게 이부분임ㅜㅜ 무대 끝나고 사람들이 잘했다고 하니까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당 오물오물 거린 고ㅜㅜ
피해자 앞에서 설명, 해명도 못하는 사람들이 뒤에서 원인 뒤집어 씌우고 수군거린 것도 코미디고, 피해자 신상유출 된게 제대로 2차 가해라는건 말할 것도 없고.
내가 어떻게 잊겠어요. 사랑하는 사람들을. 나는 잊혀지는 것에 익숙한 사람이고, 잊는 일은 못 하니 부디 걱정 마세요. 단지 그것 뿐이면 돼요? [아델린]
그리고 그새끼를 추종했던 사람들이 장례식에서 조의금으로 오백원 천원을 냈던 사람들이라는 것을..거기에 장례음식을 리필해서 싸간 새끼도 있었다는 사실을... 성재기를 들어다보면 한국 마초사회의 구린 면 다 볼 수 있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wahaechan

마쟈 그거 한참 어떤 사람이 대화 캡쳐랑 주작 증거? 그런거 타래로 쫙 올ㄹ린거 봤었더
꽤 유명한 마장왕순대하고 비슷한 느낌이다. 거기도 좋아하는 사람은 많은데 너무 깔끔해서 조금 불만이었거든. 전 누린내 나는 돼지국밥을 선호합니다..
헉 관린 한국사람 아니였구나
- 도연 추천곡 흩어져 트랙9 비 샘킴 터치마이바디 하트브레이크어택 토이 세사람 권진아 스물 더아름다운것에 푸른끝, 별처럼,북극곰 린선배님 꽃잎놀이 김준수 사랑은 눈꽃처럼 *q&A책 읽고 있어여 받아쓰기 한계에여....
도연쓰 추천곡 2 세 사람 - 토이 스물 - 권진아 푸른 끝, 별처럼, 북극곰 - 정준일 꽃잎놀이 - 린&레오 사랑은 눈꽃처럼 - XIA
머야 저ㅗㄹ린배태 볼사람~~~~~~~~ 저요~!!!!!!!!!
여하간 그랴서 주인이어뵤디만 그사람이 나읟 주린이 되어주었므녀 하고 어 또 뭐 할까요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sikeddang

도연이의 추천곡 이소라-시시콜콜한 이야기,Track 9 토이-세 사람 린,레오-꽃잎놀이 김준수-사랑은 눈꽃처럼 김이지-흩어져 티파니-Heartbreak Hotel 샘김(SAM KIM)-TOUCH MY BODY 폴킴-비,Not Over yet
밀려오는 그리움과 애틋함이 휘몰아쳐서 그 길에서 물망초를 마구 토해내는 테용이,,,동네 사람들이 보면 경악할 걸 아니까 입을 틀어막고 집으로 뛰쳐감. 눈물을 뚝뚝 떨군 채로 뛰어가는데 손틈 사이로 여린 물망초 꽃잎들이 새어나오지만 막을 정신이 없는 거
응, 네가 생각하는 사람 맞아. (어깨를 살짝 으쓱이면서 티켓을 받아)좀 억지부린건데 주네.. 고마워
내가 픽 하는 ㄱ기준 1. 사람들이 픽을 ㄹ다 할 때까지 기다 린 다 2. 힐러가 있는지 본ㄷ다 3. 있으면 탱을 본다 4. 디바가 있으면 라인을 본다 5. 있으면 정크 트레 메이 중 ㄱ고른다
근데 이사람도 전에 썼던글에서 성폭행으로 교도소온사람들 꽃뱀한테물린거란식으로 말햇다든디
님들 하이염 오늘 가챠샵갓다가 삼만원 털린인간.. 문스독 알지도못하명서 가챠 다섯개남아서 뽑았습니다 고로 저거 무나 아무나 알티해주새요 사람읍스면 시내중간에 떨구겟슴 당발은... 내아이폰 돌아오는날ㄹ ㅠ
잘 하고 있어, 소중한 사람 넌 예쁜사람이야 우예린, 힘들어하는 너에게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_0921_mong_

2kg이 채 안되는 작은 체구의 '동구'는 베란다에서 6개월간 방치되고 있었어요. 겁이 많아 다른 개들은 무서워 하지만 사람옆에서 떨어지지 않으려하는여린 동구가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품어주실 가족을 찾습니다
알록달록하던 알계들이 다 획일적으로 회색인간 되어서 보기 힘드네 다 같은사람린줄,,,,,
나같이 여리디 여린사람한테 흉기로 협박을 하다니.. 에고, 이건 어쩔 수 없겠는데? 더 하면 진짜 화내겠다- 그러면 아쉬우니 한번만 더 듣고 지우지-! (재생버튼을 누른다)
((근조)) 법치주의의 조종(弔鐘)이 울린 날. 벼랑 끝에 내몰린 이 나라는 어디로 갈 것인가. 하늘이 무너져도 이제부턴 살아있는 사람들의 몫.
xx zzㅋㅋ 오늘 밤에 연락하겠다고 했는데 이 사람도 연랅 없는거 보니 우리 둘ㄹ다 자료 조사하다가 벌써 질린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그냥 아침에 연락할까..진짜 너무 짜증ㅇ나 왤케 자료가 없서
전시회랍시고 했는데 셀렉은 사람마다 보는눈이 다르다고 좀 이해하더라도 화질 씹구린거 전시하면 진자 짜증낭 대표적으로 ㄸㅣㅇ오오오ㅗ쀼ㅠ라쒐 있지 ,,
가끔 팔로우하지 않은 사람이 팔로우가 되어있는 경우가 있는데 도대체 어디서 눌린걸까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kwonkitae_

이 책 샀는데 첫장부터 이렇게 나와서 곰시린이 화냈음 사람을 그릴수 있는지 먼저 물어보는게 예의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가 많이 어리긴하지...하지만 다른사람과 같이 있는 마리는 상상만 해도 이가 갈려서... 너무 욕심을 부린것 같아
사람들 몰린 만큼 그게 다...(..
저처럼 틀니 끼는 사람들 이거 사셈여 전내 클 ㅡ 린해짐
헐 마자요 엔지끼린 탱커가 업어보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다 원딜이라 딱히 대신설만한사람도없엌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이랑 입맞춰 본 적 있냐고 물어본다든지요... 가까이서 얼굴 유심히 보다가 문득 전에도 그랬던 것 같은데 너 참 예쁘다. 하고 툭 뱉을 것도 같고...ㅠㅠ 예린이는 이뿌니까 ... (대체)
유즈즈가, 동료를 위해 강해지려고 했던(유즈) 사람이, 잘못된 것을 알고 바로 돌아선(세레나) 사람이, 전쟁 속에서도 희망을 생각한(루리) 사람이, 삶의 해결을 꿈꿨던(린) 사람이 정말로 전생의 운명을 그대로 따를 거라 생각했을까?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hakflower

헉... 너무좋아 우쥬키 시부린 몰래 러브레터 쓰다가 시부린 그거 보고 뭐지어떤 사람한테 주는거야...(하고 미행하다보니 자기꺼(ㅈㄴ
잘생기거나 괜찮은 사람이면 괜찬흔데 그냥 진짜 존나 구린 사람들 자꾸 긔찬ㄹ게함 나를 인격체로 대하면 나도 똑같이 최대한 이해하고 공감하고 아무리 같잖다고 생각해도 앞에서 예의를 지키며 최대한 사람으로 대하는데 노력을 되게 많이하는사람인데 나
바라만 봐도 가슴이 아린 사람 눈을감으면 사라질까 두려워져 한걸음조차 멀어질 수 없어서 오늘도 그대 곁을 이렇게 서성이죠 내사랑 ❣ ❣
ㅋㅋㅋㅋㅋㅠㅜㅠ... 믹이 사람을 너무 잘 믿어서...... 아픈 것도 아프지만 카시한테 혼날 생각에 겁에 질린 상태로 집에 들어갔을 것 같아요.... 어흐흑 외출금지만 주다니 친절하네요... ()
의상하는친구가 옷줫다.티 안나는 불량인데 팔수없어서 줫다.똑가튼거 두개나 줫다.남색블라우스인데 이거 디게 마른 사람이 입어서 하늘하늘 가녀린 머 그런 느낌미 나야되는거가툰데 내가 입으니까 그다지 하늘하늘거리지 않는구나..,.
뻥 뚫린 내 맘은 6번 줄 없는 통기타.. 가끔씩 내 가슴을 치며 난 널 떠올린다.. 잠에서 덜 깨어난 듯 난 뭔가에 홀린 사람처럼 걷다 보면 거기.. '그 거리다..' - Drunken Tiger, 6번 줄 없는 통기타 [Feel good side]
정말 유고린은 기억해줄 사람이 없어서ㅠㅠㅠ사와타리가 유일한 인연이네요ㅠㅠㅠ으엉 진짜 나왔으면ㅠㅠㅠ샤포님 회지내주세요 엉엉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wh2te_butterfly

유즈즈가, 동료를 위해 강해지려고 했던(유즈) 사람이, 잘못된 것을 알고 바로 돌아선(세레나) 사람이, 전쟁 속에서도 희망을 생각한(루리) 사람이, 삶의 해결을 꿈꿨던(린) 사람이 정말로 전생의 운명을 그대로 따를 거라
어리석은 꿈을 위해 눈 앞에 있던 행복을 져버릴 수 있다 헛되이 믿었던 라파엘이란 사람은, 너로 하여금 구원받았어요. 린은 내게 그런 사람이에요. 이제까지 쭉. 지금부터도 계속.


그럼.. 조금 쉴까? 피비린내가 나긴 해도 좀 전까지 있던 곳보단 나으니까 [어떻게 할까?] - 여기서 쉰다 / 좀만 더 걷는다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cinep10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ajvl337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dmanm14619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ayk_xe

린 서현진 이름 팬싸인회 SEOHYUNJIN 여자친구 한마디 Clear_Eyes08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