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투비

수염가리기 바쁜 서은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쌩얼이라서 가리기 바쁜 이창섭 ㅋㅋㅋㅋㅋㅋㅋ #비투비 #btob #서은광 #이창섭
비투비보고싶대.. 누가? 내가^ㅁㅠ..
[🎧] 비투비 가을 노래 플레이리스트 -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고의 가을노래는 무엇인가요? 깊어가는 가을 밤, 마음을 적시는 멜로디를 함께 들어보아요🎵🍁 - #비투비 #BTOB #가을노래추천 #나나나 #ABOUT_TIM
181027 아이언마스크 커튼콜 #비투비 #btob #이창섭 #창섭
170808 오빠생각 복근영업 좋아요..👍 #비투비 #은광 #성재
181027 아이언마스크 프리뷰 인사하는데 얼굴이 뿅! 기여워ㅠㅠ #아이언마스크 #비투비 #이창섭 #창섭
비투비 언제 행복해지나요...ㅋㅋㅋㅋ 맨날 헤어지고 차이고 아픔ㅋㅋㅋㅋㅋㅋㅋㅋㅋ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SLLIPJY_video

선배님한테 잉사하는 비투비 ㅠㅅ ㅠ 기여어 구공 햄토리 같은거 봐 기여어
막라는기엽다..내가 그래서 막라하능거고 비투비하는거지!13년이면 야....떤뎨 19살에 일훙이 20살이잔아...이런 애깅이들
옆에 있는 성재한테 내 파트 넘기기! 성재 당황하지도 않아ㅋㅋㅋㅋㅋㅋㅋ #비투비 #btob #이창섭 #육성재
프니인걸 확인하고 표정바뀌는 이창섭...,,, #비투비 #btob #이창섭 #프니엘
181027 전지적참견시점 위ㄴㅓ편 희미하게 흘러나오는 비투비의 더필링 아주작은 숨소리까지🎵~ 잠깐이지만 순간 심쿵 #비투비 #BTOB
🍑전 육성재와 임현식을 키울거에요 👼으이그.... 🦅철 좀 들어라 이젠...(으핳핫😁) 🐿응원할게.... 💩난 뭐야? 난 밥이야? 🍑응?아니 형은 형이라서 키울수가 없어 #비투비 #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와우~ 비투비의 정일훈군이 드디어 이사를 했다구하네요 축하드립니다😆😆 #아이돌라디오 #일훈 #룽디

👼날씨 너무 좋다~여기는 사람이 없네~너무 좋다~나중에 우리 멜로디들이랑 와야겠다~ 멜로디 생각하는 이쁜 일훈이💕 #비투비 #btob #정일훈
181027 탑스타뉴스기사 임지훈님 X 임현식님 평생 함께 해주세요😍❤️ #BTOB #비투비 #임지훈 #임현식
181027 콘서트7080 🎶크림같은파도🎶 #임지훈 #임현식 #현식 #비투비
181028 콘서트7080 인터뷰 CUT 2 아들이 보는 아버지, 아버지가 보는 아들 진득하고 속이 깊은 현식이 :) #비투비 #임현식 #임지훈
181028 콘서트7080 인터뷰 CUT 3 크림같은 파도 녹음 비하인드 :) 공연때문에 바빴는데도 일정 다 끝내고 새벽에 코러스 녹음해주러 달려와 준 아들 ㅠㅠ 그리고 서로에게 하고싶은 말 :) #비투비 #임현식 #임
소리없이도 시끄러운 비투비.... 세상 정신없이 등장했다가 노래 나오니깐 급진지ㅋㅋㅋㅋㅋㅋ (리허설때도 이랬음.......,,,,,,,😆) #비투비 #btob


사람

다같이 제발 스밍 해요ㅠㅠ Friend 되게 의미 있는 곡이고 특별한 곡인데 소중한거 모르고 귀찮다고 안돌리거나 별 이유 없이 안돌리고 돌릴 수 있는데 안돌리는 사람들은 없을거라 믿겠습니다 입스도요 ,,설마 내가수를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SLLIPJY_video

안경 쓰는 사람들만 아는 진실 화나서 찡그린게 아니라 안경 잃어버렸는데 멀리서 인사해오는 사람 누군지 확인하려고 찡그리는거임
아파..? 탐라 사람들 다 아파...ㅋㅋㅋㅋㅋㅋ
#HAPPY_EK_DAY - 존재 자체가 복덩이김유나🤗 내 사람이라서 고마워♡ 사랑해♡ - #유나킴 #전민주 #정유진 #이수지 #천재인 #칸 #KHAN #디아크 #유니티 #리얼걸 offi
영국놈이 최애인 사람들
❤️💖💕♥️ 안 예쁜 거 알지만 ✨윈윈 날✨ 런쥔 슬로건 200장 👇🏻👇🏻 나눔 할 건데 받으러 올 사람 ❤️💗💖💘💜 무광으로 뽑고 싶었는데...... 잘못 뽑아서 유광이에요 😅💦 유광 안경 런쥔 정사각형 슬로건 색감
하늘샷은 사람이 바닥에 누워 찍자..!
저 사진을 소비하는 사람이 있어?

레귤러....바로뒤에 잡힌 사람이 있어가지구 ㅠㅠㅠㅠㅠㅠㅜㅠㅠ 부들부들하면서 찍음 ㅜ
#rt rt해서 널리 퍼뜨려주세용 ㅠㅠ 쓰고싶은데 난 못써 엉엉 필요한 사람 주고싶어요 ㅠㅠㅠㅠ 주말에 쓸 사람 누가 이거 가져가세요 알티 좀 ... #죠스떡볶이 #놀숲 #skt #0틴위크 #쿠폰
헉!!!!! 그래서 사람들이 감사합니다 ㅠ.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싫어하는 사람은 내 알 바 아니다.
길거리에서 교회 전도하는 사람이 갑자기 나한테 초콜릿 주면서 사람이 가장 저주스럽게 죽는 게 뭔지 아세요? 라고 물어봐서 10초 정도 정말 고민하다가 가장 행복한 순간에 가장 끔찍하게 죽는 거요?? 라고 답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길면 포기하는 사람이라 끝까지 볼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여보님이 추천해주신 거니까 나중에 볼게욧 (비장 여보님 빨리 언내추럴 봅시다 빨리 (호들갑
남초에서 오늘 당당위 시위 안온 이유에 대해 나름 뭐라 설명하다가 까이는게 넘 웃김ㅋㅋㅋㅋ 쿵쾅이들은 대부분 백수라 참여율이 높았던 것-)오늘 주말인데? 날씨 추워서 못오는 것-)그땐 사람 죽일 듯한 폭염이었는데?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imoon_sik

로키 옷 사랑하는 사람 모여
지성 사람 맞는지
트위터사람들이더위험함 지네가굉장히피씨한줄알고 언피씨함에대한 인정을 절대 죽어도 안하려함; 비엘이든뭐든 여러작품속에서도 삽입하는쪽한테 대부분 권력을 부여한다(-이게그렇게인정하기어려울일인가? 왜 다 알면서 모르는척하는걸 넘어 은
한 3년? 4년 전인가 쯤에 뛴 커뮤에서 광고하는 사람이 들어와 게시글을 올렸는데 거기다 사람들이 캐입으로 달았음 문제는 우리 커뮤가 조선 커뮤였다는 거다 "호오.. 그리 신통방통한 물건이라니, 그것이 대체 무엇이오?" "
동생, 친구, 가장 존경하고 좋아하는 선배님까지 응원하러 가는 주현이(˚ ˃̣̣̥᷄ω˂̣̣̥᷅ ) 주현이 방식대로 주변 사람들 챙기는 거 너무 좋구 ㅠㅠㅠ
죽고싶은 사람한테 절대 하면 안되는 말 -자살의 반대말은 살자야 -너보다 힘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내가 더 힘들어 근데 난 살잖아 -자살할 용기로 살아 -죽는 것도 쉽지는 않을걸 -남겨질 사람들은 생각
순위가 진짜 말이 안된다 싶어서 그런데 진짜 진심으로 스밍 돌리고 있는 사람들만 해봐요 못돌리거나 안돌리고 있는 사람들은 양심껏 이 글 못본 척 지나가주세요 스밍 돌리고 있는 척 말고 ,, 입스는 화나니까요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 1라운드때 분명 오빠 목소리인데 허벅지가 저렇게 굵냐고 사람들이 예전 짤들 막 갖고와서 비교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원래 이런사람 ㅎㅎ
제가 자동전투를 못믿어서........ 계속 손으로 돌리는 사람이라 훨씬 오래걸ㄹ릴지도 모르겟네요... 시련의 방...뭐...젤다 야숨 사당도 다 깻는데...못깨겟어.....ㅎ........
완다에게 죽음을 알려준 전쟁 사람 해치는 법을 알려준 하이드라 복수하는 법을 알려준 울트론 사람 구하는 법을 알려준 호크아이 자신을 지키는 법을 알려준 블랙위도우 사랑하는 법을 알려준 비전 다시 죽음을 알려준 타노스
세상에서 제일 다정한 사람 👉🏻 손승완
나의 아저씨 띵작이라 생각하는 사람 이거 꼭 봐라 ㅋㅋ 개호구들... 타래로 이음 이거 보고도 너네가 나의 아저씨 보고 토가 안 나오냐
사실 두사람 듣다가 잠이 깼었다ㅠㅠ... 이 노래 슬기가 불러줄 줄 몰랐는데 불러줘서 너무 좋고😹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mochichu0226

171028 강남 팬싸인회 프니 인기가요~오는 사람들 은광이형이 커피사준대여! 은광 아진쨔 하지마ㅠ 거짓말하지마 지쨔 텅장 텅장ㅠㅠ 현식 근데 은광이형 지금 정말로 돈이 없어욬ㅋㅋ 팬 그럼 이루니가 사조!!!
다음주 쇼미 기대된다 ㅋㅋ ek 랑 odee 가 떨어지긴 했어도 많은 사람들이 슈퍼비랑 키드밀리 인기빨이라는거 인정하고 있으니 ek 말처럼 이제 시작이잖어 화이팅 #ek #odee #이제시작
아아ㅠㅠㅠ이사랑스럽고 미친듯아름다운 사람. 어떻게 닿을수있을까 고민의 깊이와 농도짙은 노력의 땀들 나는 죽을때까지 응원할수밖에없어 누구의 뒤를 따르는 길이아닌 스스로 만들어가는 오빠만의 길의 끝이 행복이기만 바라요 B
동네 사람덜 기린님 그려주신 할로윈 강시모카 맛좀 봐주세요
아ㄴ 잠만요 저기 저 사람이 가장 고통스러운게 불에타는거랭
염라 뭐하냐 왜 불에 타죽어야만 만ㅇ날수있음? 하 진짜 이런 사람 만날려면 고통이 따라야한ㄴ다는거임????????????????????????
오늘밤 죽을사람 나야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밤 저승가는 나야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륛형, 그 형이랑 친한 사람... 키 작고 귀여운... 그 분 애인있어? 없으면 나 좀..., 믽혁나 걔랑 잤어. 륛..뭐? 믽혁걔랑 잤다고
제가 .유료겜..기반 커를 운영한 적이 잇었는데...스팀라이브러리 인증제를 넣었단말예요....넣었더니..커뮤뛰는데 돈까지 써야하냐 나같이 돈없는 사람들한테 개오바아니냐 하는 사람 한 일억명 봤음
게임 플레이 실황등은 유튜브에 대부분 다 올라 오잖아요. 그런 거 보고 치여서 덕질하고 그럴 수는 있다고 생각해요. 만약 복돌로 한거면 그 사람은 조리돌림당하고 싸맞아도 할 말 없는게 맞고요.
이게 어떻게 같은 사람인데요 성격 다른 도플갱어지 김재욱 솔직히 말해봐요 당신 호빵맨이지 막 얼굴 바꿀 수 있지 어쩜 이렇게 선과 악도 모자라서 유해와 무해도 동시에 존재할 수 있는거야
저 사람이 제 덕후에요
예전에 비계 맞팔이었던 사람들이 비계멘션 다는거 본 적 있는데...몇명이서 ㅇ ㄴ ₩ ~ 이런 의미없는 멘션 몇십개씩 달더라... 어차피 목표는 그 사람이 못보는 멘션을 몇백개씩 달아서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받게 하는거..


언내추럴

내가 레몬을 언내추럴을 보고 들었어야 했다 왹을 너무 소비했음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x0x0_88

헐 그 정도에요? 저 언내추럴 볼 건데 보다가 웩 소리가 자꾸 어디서 들리면 어떡하죠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언내추럴 보고 어떤지 봐야겠어요...오 엔딩곡으로 나오는군요 ㅇ0ㅇ!
넘 재밌어요 진쯔ㅏ 꼭 봐요 유잼 언내추럴
언내추럴 보실래요 (드라마임
잉??? 언내추럴..??? 몬가 범죄스릴러 드라마 제목같아요...!!!😊😊😊😊💪💪💪💪
언내추럴같은 유잼이고 내가 흥미가는 게 안 보이네...
7. 언내추럴 별점 5.0 이시하라 사토미 주연 부자연스러운 죽음을 법의학적으로 밝혀내는 이야기. 일드보다는 미드에 가까운 것 같다. 매편마다 주는 메시지도 확실했고, 노키아키코 각본이라 그런지 작품성도 굉장히 뛰어남,

언내추럴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3년정도 숨 길게 해서 볼게요...(?) 선생님은 언내추럴 봐주시고요 (흘깃
언내추럴 보고나서 레몬 뮤비 보니까 뮤비 안의 남녀가 언내추럴 등장인물로 보임...
진짜 다들 언내추럴 보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선생님 쩔어요 휴 언내추럴 정말 보기 잘했어요 진짜


BTOB

🦊고생해 누나 🍑갈게요 누나 둘의 성격이 차이나는 누나였다............ #비투비 #btob #이창섭 #육성재
☞☜ 로망들,이 오빠가 많이 보고 싶다- 얼른 달려와 또, 친하게 지낼 패계분들도 망설이지 말고 팔로우해요 기다릴게요 나 같은 남자 어디 또 없다?올때는 우리 은광이(romance_EK)한테도 와주는 센스BTOB_PA_P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EK_BangGu__


생일

유나언니 생일 축하해요💝 누구보다 빛나는 언니의 웃음 오래오래 보고싶어요! 같이 더더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고 언니가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오늘 하루 정말 행복한 하루가 되길 기도할게요💕 #
#HAPPY_EK_DAY - KHAN 유나킴 생일서포트 잘 끝났습니다 믿고 같이 함께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오늘 유나킴의 생일 끝까지 함께 해주세요♡ - 서포트 일부 공개하며 정산내용은 추후 공지 할게요 다시 한번 감사
#HAPPY_EK_DAY - 이 사진 고화질 부탁 받았었는데 생일액자로 준비했던거라 이제야 올려요 우리 칸 많이 사랑해주세요♡♡♡ - #유나킴 #전민주 #정유진 #이수지 #천재인 #칸 #KHAN #디아크 #유니티 #리
#HAPPY_EK_DAY - 우리 유나의 생일 기념이벤트)(♡ #HAPPY_EK_DAY 태그 후 유나킴에게 축하메세지 보내주세요! 칸 팬들 중 공방 참여자 한분을 뽑아 칸 I m Your Girl? 앨범 드려요 :
#HAPPY_EK_DAY #HAPPY_EUNA_DAY 생일축하해여❤️😍😘
✨하고 받아가세요✨ 10월 28일은 제 생일이자 제가 사랑하는 소년 윈윈의 생일이랍니다,,,💚💚 아주 작은 기프티콘이지만 제 생일과 윈윈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거예요 ㅠㅠ 장르 상관 없이 만 하시고 받
✨🎤생일 축하해.🎤✨#HAPPY_EK_DAY #HAPPY_EUNA_DAY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EK_BangGu__

제일예쁜사랑의탄생일이라고 #10월의_꽃_윈윈 윈윈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10월의_꽃_윈윈 #10월의_꽃_윈윈 #10월의_꽃_윈윈 #10월의_꽃_윈윈 #10월의_꽃_윈윈 #10월의_꽃_윈윈 #10월의_꽃_윈윈 #10월의_꽃_윈윈 #10월의_꽃_윈윈 #10월의_꽃_윈윈 윈윈아 생일 축하해 항상
#HAPPY_EK_DAY #HAPPY_EUNA_DAY 유나언니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요!! 오늘 하루 지인분들과 재밌게 보내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행복한 하루로 보냈으면 좋겠어요 ㅎㅎ 해피벌쓰데이~~❤
게도님 ㄱ생일 두번째 축하해즈는듯 ! 아님 말ㄹ구영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생일 너모 축하드려요 ㅠㅠ ! !!오늘 신나는 하루 되시길 😚💚💚💚❤❤❤ 치킨 먹자요 (((( ??
와 500알티 오늘 생일인 코코 영업합니다 #HappyCOCODay 저희 왕자님 오늘 생일이래요~!!!~~!!~ 좀 늦었지만 코코 생일 축하해❤
#HAPPY_EK_DAY - 우리도 항상 고맙고 그런 널 응원한다♡ 다시 한번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평생 같이 행복하자 사랑해♡ 내새꾸🌻 - #유나킴 #전민주 #정유진 #이수지 #천재인 #칸 #KHAN #디아크 #유
[ EVENT] 다섯살의 영원한 행운, 펑요, 병아리🐣 윈기 탄신일 기념🎉 본 트윗을 해주신 두 분께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 재윈이들 모두 행복한 생일과 하루가 되기를❣️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EK_BangGu__


대체

많이 던져서 나중에 나 던지지 말라고 어깨를 꼭 붙잡았다고? 대체 인증샷이 뭐길래 이런 짓거리까지 하냐?
난 하늘샷 이라고 하길래 강아지 들고 찍는건줄 알았어.. 그렇게만 해도 다칠까봐 불안불안한데 왜 강아지를 공중으로 날려서 저런 사진을 찍는거임..? 도대체 sns가 뭐라고..
오늘 대체 무슨날이길래 부산사상에서 창원마산 줄엄청 길고 마산 막차는 떠났는데 차한대 더대기 시키고 난 그걸타고 가고ㅎㅎ.. 집못갈뻔했네요 이거못탔으면 창원 대기줄 길던데 줄쓰고ㄷㄷㄷ 할로윈이라서...???
대체 뭐하는게임이야
미친.......대체뭔데..........
난ㄴㅁ이게임이 대체 멀 말하고싶은지 모르겟어진짜
얘네 대체 왜이러고 싸우냐고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EK_BangGu__

아니 신이 대체 뭔데 고래냐????고랜데????
아니 어떻게 EK가 떨어지냐 진짜 와 너무 말도 안 된다. 관객들 도대체 뭐야?
대체 평균 플레이타임이 몇시간일까...
대체 56에 집착하는 이유가 뭐임
대체 어디가~~ ~~


선생님

펭귄 유치원 🐧 마지막 선생님 차분히 걸어서 너무 웃김ㅋㅋㅋㅋ 귀여워 ㅋㅋ
아뇨 저기 선생님 ((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EK_BangGu__

아따 저희 사이에 허위사실이 어딨어요 선생님 어나더 주십쇼 (껄렁(?
얘들아 해도해도 너무하지 않냐 우리반은 교실이 아니라 다 피씨방 코인노래방에 가있는 느낌이야 니네가 무슨 뽀로로냐 노는 게 제일 좋게? 어? ? ? 학년부장 선생님 입에서 안좋은 말 나오는 것도 듣기 싫다 . . .
워어;;;;; 워..... 워어.............. 선생님.. 저기.. 어... 어헣ㅎㅎㅎㅎ헣ㅎㅎㄹㄹㄹㄹㄹ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 (웃음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니까요 로키는 변할 수 있으니까 그럴 거 같은데 아니 선생님 너무 자연스럽게 로키이디스로 넘어가시네 속아넘어갈 뻔 했네요 저 멍뭉(아님)럼진 보고 싶어요... 플리즈 모어 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 선생님이 요 계정에서 자주 풀어주셔서 좋고 더 풀어줘요 (급깡패 (? 제가 볼 때는 선생님의 배움의 깊이가 싱크홀이에요 선생님의 썰 보면서 주워먹고 배우고 싶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게써요 제가 열심히 빨아묵으면 언젠가 주시겠죠 그렇게쬬!! (막) 아유 아닌데여 완전대유잼대존맛인데여 선생님 썰? 너무 맛있다 여기가 맛집이다~ ^^♡
지성이의 첫 선생님으로서 너무 뿌듯하시다고... 내가 이렇게 기특한데 선생님은 어느정도겠어 진짜.... 너무 잘하고 잘하고 잘하는 울 지송이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EK_BangGu__

헐...또가요... 선생님 또가ㅠㅠㅠㅠㅠ
아닛 내가 어어ㅓ ㅂ빻은 취향이긴 하지만.... 취존 부탁드려요 선생님............


이창섭

🦊어?비투비?비투비다!안녕하세요🙇‍♂️ 🦅얘 왜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어랏?비투비 이창섭입니다(악수) 💩(궁뎅이 토닥토닥) 👼(나도 악수 좀......,,,) 이느낌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재야....일훈이 손 좀.


귀여워

대충 들었어요 ㅡㅡ 진짜 어이없어 죽는 줄 알았ㅇ어용 ㅠㅠ 그래도 지이ㅣ이우가 귀여워서 참았어요 ㅠㅠ
갑자기 분위기 추격전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이거 들고 가셔야대여~ 쓰레기 버리지 마세여~~ 이거 카메라!..!!!!(헥헥 너무 귀여워ㅋ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끝까지 쫓아가능거ㅠ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악 너무 귀여워ㅠㅠ 이것도 그렇고 진짜 스노우볼 찰떡ㅋㅋ
마야 귀여워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dho_ek_tkdydwnd

이도내 귀여워요 ㅜㅜㅜ
아침부터 잘먹는 수영이 너무 귀여워ㅠㅠㅠ
으윽 남파랑고 알피가 다이소가서 인형안고있는거 상상했고 너무귀여워서 배게를 치겠다!!!!!
배가 불러왔다. -하여튼 진짜 귀여워, 셔긍퍙. -나는 아직 너한테 그런 말 듣는 거 참 어색해... 히히. 그래도 너한테 그런 말 들으니까 좋다. 맑게 웃는 형의 얼굴이 참 보기 좋았다.
조사하면 꾸에엑소리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령 귀여워
잘 ㅊ포장해서 크윽 아 귀여워.......... 너무 귀엽다..........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SPO_SH77


블루랜드

#블루랜드 [못생긴 블루랜드] 합작을 공개합니다! 참여해주신 E.K 님 고양나비 님 라우 님 메이 님 유자오빠 님 이불속A 님 필 님 플이 님 하제 님 해피니스 님 모두 감사합니다:)
#몬생긴블랜합작 #블루랜드 [몬생긴 블루랜드] 합작을 공개합니다! 참여해주신 E.K 님 (eun_kkung) 고양나비 님 (Goyangnabi040) 리안님 (asas7425owo) 젤기님 (BlueL
쥬씨 갔다왔ㅅ습니다 게시판에 누가 블루랜드 영업하는 글이랑 모카그림 붙이셨는데 누구실까....
블루랜드 잭오렌턴은 무슨색일까


오빠

뿅!하고나타나는 오빠ㅠㅠㅠ이뿝니다😭오늘 세상 즐겁게 달타냥과 인사도햇어요... 귀차나서 프리뷰는 안녕!
친구 손에 뽀뽀하고 신나게 웃는 오빠 진짜 겁귀다 ,,😭❤️💕
난 오빠 허벅지보면 복가때 저 허벅지가 우리오빠 허벅지 맞냐고 비교한게 넘 생각남...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sorewa_melon

오빠다 오빠🙈 오빠 너무 멋있으니까 댄스워 보다가 자야지❤️
따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2라운드 첫결이라서 틀자마자 바로 나옴... 결국 떨어졌지만... 오빠를 봐서 행복했다...
타브오빠
왜자는데요?;; 생각보다 개유딩이네요 오빠
오빠보다 멋있는새끼 만나야지 잘강~
민혁이 오빠의 칭찬?? 귀엽네 ㅋㅋㅋㅋ
뭐야 나도 오늘 오빠볼라고 광주간꿈꿨는데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corcorgiBH

약간 현실 아닌지;; 나도 옛날에 오빠 호수 중간에서 노래하는 꿈 꿨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땐 무대가 넓어서 오빠가 끝에까지 나와서 인사해줌ㅋㅋㅋㅋㅋ
선광 리액션 존나 현실적이었음 오빠 왜케 이뻐요ㅠㅠ 하니까 입모양으로 하지마 이러고 졸라 부끄러워함 겸디


애들

와 대박 ㅠ 진쨔 애들 넘 사랑스러워서 눈물 흘렸는데 소리도 못 지르고 속으로만 생각했어요 ㅠㅠ
아니 왜 세상에 반애들 다 커플
아니 왜 여기애들 다 서블리가 입고있음
지금 2년전에 누가봐도 사귀는 애들 이름 합쳐부르고 막 너흰사귄다 이랬는데 걔네가 지금 한달전부터 사귄다니 신기방기고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겹칠일 없는 트친님들이 다들 제 연관검색으로 소맥말하는지 이유를모르겠... 다른애들도 잘 제조하니까(?? 그쪽으로 새로운세계 넓히시고싶으시면여.. 일단 몸챙겨오세여😀😀😀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xb_all

헐 창갖고있는애들은 점프쓰네 용기사도 아닌주제에
저 반지나 팔찌 이런거에 애들 싸인이나 글씨체 새기고 싶은데 고화질로 되겠죠...?? 혹시나 공구 하실분 구해봅니당...
여러분 하늘샷 하다가 떨어뜨려가지고 뒷다리 양쪽 다 혹은 앞다리 양쪽 다 부러져서 오는 애들 엄청 많아요.. 특히 포메 말티즈 푸들 선천적으로 유리다리입니다 이런 애들 하늘샷하다가 떨어뜨리면 다리 200% 박살나요 평생
와 아이즈원 해체할 때 애들 나이임 안녕즈 보니까 진짜 활동 많이 하는 거구나 하고 새삼 느낌 권은비 27 미야와키 사쿠라 24 강혜원 23 최예나 23 이채연 22 김채원 22 김민주 21 야부키 나코 21 혼다 히토미
이번 쇼미는 내가 본 쇼미중에 제일 재미가 없네.. 왜 나플라가 신격화 되어있고, 키드밀리보다 EK가 훨씬 잘했는데 탈락이라니.. 원래 인기많은 애들 1위 만들어주는 시스템이냐... 그럼 쇼미를 왜하냐
애들 얼굴은 왜 없고...
애들 얼굴보여줘 애들얼굴 제발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NCT_peaxhy


EK

마음으로 보는자 슬론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00_z_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ddurone_exo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hamstatchi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FS6Hzt

EK 비투비 신송중공개사과요구 10월의꽃윈윈 사람 언내추럴 귀여워 NCTsmtow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