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을

꽃의 이름을 가진 그대, 그대도 내 밑바닥을 보았는가. (뺨을 간질이는 시선에 돌아보았다가, 당신과 눈을 마주치곤 입술을 일자로 다물었다.)
..! (눈을 동그랗게 뜨며 자신의 머리에 꽂혀진 꽃을 만지작거렸다.) 제, 제가요...? 에, 에이-... 아, 아니에요.. 저, 저는 별로, 안.. 예쁠 것, 같은데.. 히-.. 그래도, 감사해요.. 어, 언제나
으음... (마음에 들지 않는 모양이다 고개를 절레 흔들고) 좀 더.. 다른 애칭을 하고 싶은데... 창포꽃. 본적 없습니까? (눈을 깜빡이다 자신의 머리카락 끝을 살랑살랑 보여주며) 이런 색을 하고 있는 꽃이에요.
... 과찬의 말씀을.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꽃이었습니다. (하지만 감사히 받도록 하죠. 작게 웃으며 눈을 감고 네가 했던 것처럼 장미꽃의 향기를 맡아본다) 달콤한 향기로군요.
처음 눈을 떴을 때...저는 마치 꽃을 다듬다가 잠든 것처럼, 꽃을 쥐고 있었답니다...이 안개 속의 집에서. (그녀는 오래전 기억을 더듬는 듯 조금 잠긴 목소리로 답했다. 그녀는 일렁이는 안개를 응시하며, 말을 이어
유니콘 마카롱🦄🍰 금색의 뿔을 가지고 있고, 이마에는 푸르르한 꽃과 붉게 물든 뺨까지, 이 사랑스럽고 귀여운 아이는 다름 아닌, 새초롬하게 눈을 감고 있는 유니콘 모양 마카롱이에요.
모리의 증표였지. 다자이가 눈을 들었다. "..보스의 꽃이 여기는 어쩐 일이십니까." "글쎄. 길을 잃었나?" 츄야는 웃으며 다리를 꼬았다. 셔츠 밑단이 말려올라가고 끄트머리만 보이던 꽃이 반쯤 드러났다. 의도가 뻔했지. 원하는 게 있는 모양이었다.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ipghter

방으로 들어간 다자이는 멈칫 눈을 들었다. 하얀 발끝이 보였기 때문이었다. "안녕, 근사한 최연소 간부님." 자신의 침대에 츄야가 앉아있었다. 츄야는 속이 반쯤 비치는 셔츠 하나만 입고 다리를 꼬고 있었다. 저 허벅지 깊숙이 꽃이 새겨져있다고 들었다.
음... (너의 말에 눈을 내리깔곤 고민해) 나로는 봄 하면 꽃 하는 식상한 생각 밖에 안 나는군...
꽃집? 한번도 가본 적 없어! 우와- (반짝이는 눈을 하고 보다, 너의 말에 세차게 고개를 끄덕여) 응응! 꽃 좋아해. 예쁘고 향긋해서 좋아. 정말? 나 줘도 돼?
이 눈에 새겨두자 눈을 감으면 언제든지 꽃 안의 그대를 만나러 갈 수 있도록
D-19 같은 꽃이라도 색마다 꽃말은 다르대. 색이 섞인 튤립의 꽃말은 너에게 딱이더라. "당신은 아름다운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쑥쓰러운듯 슬쩍 눈을 피하며, 베싯 웃어) 나한테 꽃이 잘어울린다니. 너무 날 잘봐주는거 아니야? 장미라-... 장미의 꽃말은 색마다 달라서 힌트로는 그닥, 적합하지는 않을꺼라고 생각햇는데... 꽂말이 아나리 다른건가보네-
로비에서 벌어진 최후의 사투. 그녀라는 꽃은 고결하게 졌다. 흐릿한 시야 속에 보이는 샹들리에를 바라보며 눈을 감은 이노하의 10시.

널 위해 가져왔어. 널 웃게 하고 싶어, 너무나 예쁜 널 닮은 이 꽃을 받아줘... 견디기 힘들겠지만 내 눈을 보고 웃어봐 항상 너의 곁에 있을 거야.
턔형이 아기를 봐주고 있는데, 아기 젖병을 가져와 턔형에게 건네던 졍굮이 문득 톄형의 눈을 빤히 맞춰왔어. " 너, 봄이지? " " ...어? " " 눈 옆에 그거. 흉터가 꽃무늬잖아. "
여자는 꽃이 아닙니다. 여자는 장식품도 아니고, 남성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기 위해 존재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냥 사람입니다. #인용_트윗
창의적으로,, 흠,,, 치링치링 치리링,, 다이어리 여얼고,, 치링치링 치리링 주문을 걸어~!~! 치링치링 치리링 나의 눈을 바라봐~!~ 마법의~ 꽃으로~사랑!하며! 미소 지을 수 있게에에~ 이 노래 흥얼거릴 청량함
(고개를 기울이는 너의 모습에, 시선을 옮겨 바라보다가 뻗어오는 손에 가만히 눈을 반쯤 내리감았다) 조화들은 대부분, 작은 꽃이거나 다른 꽃들을 고정할 수 있게 되있어. 다른것들은, 전부 진짜고.
(도담도담. 당신의 등을 쓸어내렸다. 말로하는 위로보다는 손으로 하는 위로가 그나마인 아이기에.) 꽃이 눈을 맞으면 훨씬 이쁠거야! 외로운 냄새? 으응... 외롭진 않아! 다만, 위로해줄 뿐이야. 눈은. (그저 웃었다.)
바쁜 외부일정을 마친 후 회사로 복귀하는 셔틀 속에서 잠시나마 눈을 감고 피로를 덜기보다 -멀미의 고단함까지도 감수하고- 기꺼이 당신의 생각을 읽는 것을 택했다. 참으로 -꽃같은 사람.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AGUST_Dani

자연은 그대로 인데 인간의 배반은 끝없이 반복됀다 어제의 새하안 눈을 보고 아름답다 감탄사를 내 뱉고 춘 삼월의 꽃을 보면서 마치 처음본 색경인듯 환호를 한다 지난 봄에도 그랫듯이....
잊지 않을거야 라며 눈을 찌푸리면 비원의 꽃이 피어 금이간 현재를 끌어안고 바람에 빗겨져서
류우 세상에! 그런 엄청난 일을 하고 계신거에요? (눈을 반짝거리며) 우와... (작게 박수를 친다) 많이 바쁘셨겠어요. 열심히 세상을 구하셨으니 같이 꽃으로 마음의 평화를 찾도록 해요. 도시락은, 람지님이 싸오실거에요.
네로도 좋아. 한없이 장난꾸러기 같은 느낌이라 귀엽거든.(너의 고요한 눈길을 받아내며, 양 쪽 눈을 찡긋 거렸지. 아마 멋지게 윙크를 하고싶었던 모양인데 실패했나봐.)하지만 난 꽃을 좋아하니까.
... 음, 자, 오늘의 꽃거지씨. (네 눈을 보며 말을 돌리듯, 붉은 꽃을 네 양 귀 위에 꽂아주었다)
(눈을 느리게 몇 번, 깜빡이더니 너를 가만 쳐다보았다. 꿋꿋한 나무 같기도 하지만 언뜻 예쁜 꽃망울이 보이는 것 같고... ... 꽃의 줄기는 나무줄기에 비해 가늘었던가. 아무런 말이나 내뱉어도 괜찮을 상황은 아니었다.)
46. 국화차 (菊花茶) :꿀에 버무려진 말린 국화 꽃을 끓는 물에 타서 마시는 차,달콤한 꿀의 맛과 은은한 국화꽃의 향기가 특징인 차, 예로부터 불로장수 한다고 전해오며 눈을 밝게하고신경통, 두통, 기침에 효과가 좋다.

폴라의 숲은 항상 따뜻해. 하지만 시에나가 마법으로 눈을 내려주기로 약속했어. 수풀이랑 꽃 위에 쌓이는 눈은 완전 예쁠거야!
알고 계신가요, 맑고 푸른 눈을 가진, 그보다 더 맑은 목소리를 가진 레이디. 벨라도나는 짙고 어두운 푸른 색의 꽃을 피우고 그보다 더 검은 빛의 열매를 맺어요.
눈을 뜨니 아름다운 초원, 수 천 송이의 꽃이 화려하게 피어났어요.
앗, 양이는 여자애들이 어색한 거예요? (스케치북 표지를 보여준다. 눈을 도르륵 굴리더니 환히 웃으며 갓에 있던 꽃을 빼 소년의 갓에 꼽아준다(..)) 엄-청 마음에 드는 걸요, 보답으로 나리도- 선물이에요!
...(어디선가 바람이 불고, 바람이 지나간 자리엔 처음 맡아보는 꽃 향기가 머문다. 느릿하게 눈을 깜박이던 여성은 눈 앞의 상대에게 상냥하게 웃어 보인다.) 당신이 나의 마스터인가요~...?
앗, 헤이즈, 그거 작업멘트~? (농담조로 말하고 아하하) 말만이라도 기분 좋은걸~? -음, 꽃의 시점이라니. 예상치 못 했어. 인공광이 있긴 하지만 (눈을 굴리며 옆의 허브들을 본다) 그럼 관두지 뭐!
헉.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너의 눈을 똑바로 바라보며) 린. 귀여워. 으음..나도 메이드복 입지 않을까~ 그편이 무난하고... 근데 꽃을 어떻게 활용해야할지 고민이야~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cheni__21

꽃밭 위를 날아다니던 나비가 자그마한 꽃 위에 내려앉으며 살포시 날개를 접는 것처럼, 눈을 접으며 웃어주었음에도 잔뜩 구겨진 소녀의 얼굴은 펴질 기미가 보이질 않았다. 아마도 1차
으이.. 볼살 늘어나 (바둥바둥) 웃츄인씨, 내가 꽃 뱉는거 보고싶은거야? (멀뚱멀뚱하게 너의 눈을 쳐다봐)
나르님 살며시 눈을 감으며 주변을 음미하기 시작했다 달콤하고 꿀냄새와 향긋한 꽃냄새가 나를 자극했다 그리운 느낌의 목소리가 마치 매운탕처럼 온 몸을 물들이는 듯 하였다
(당신의 눈을 빤히 들여다보고는 부드럽게 웃는다) 예쁜 색이네요. 쉽게 찾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아마. 만나면.. 꽃이라도, 줄까요?
ㅗㅗㅜ네 꽃의 비는 무슨 색일까? 아름다운 꽃의 최후를 눈을 뜨고 지켜봐줘, 하나아메노.
(당신의 물음에 화악 미소가 번졌다. 눈에 띄게 밝은 얼굴로 당신을 바라보며 고개를 끄덕여.) 갈래요! 우리 꽃 구경 가요. 봄에, 벚꽃 보러. (이 순간 저도 모르게, 당신과 눈을 마주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고 말았다.)
( 너의 눈을 마주치며 따라 활짝 웃어 ) 응,응! 나 봄 진짜 좋아해. 꽃향기, 봄냄새, 벚꽃 , 온도 다 좋아! 봄에 헤르마랑 같이 놀러다니면, 평소보다 더.. 즐거울것같아-! ( 두 손을 살짝 주먹쥐어, 양볼에 갖다대)

그래, 그 놈의 노래는 고통에 몸부림치는 영혼을 쓰다듬어 줘. 바람이 꽃을 흩날리듯, 몸에서 혼을 빼내는 거야. 그러면 아무리 고통스러워하던 개도 눈을 감고 조용해져. 아까까지 고통스러워하던 게 마치 거짓말인 것처럼 조용히 죽어가.
변질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다음에, 두번째 특징인 눈에 대해서다. 단 한번이라도 마주친다면 결코 헤어나올 수 없다는 루머가 나돌만큼 귀족의 눈을 특별하다. 일반인의 그저 동그란 동공과 달리 꽃모양이라든지 나비, 혹은 별모양 등
사해. 아이리스...(그러고는 눈을 살짝 가늘게 뜨며, 당신의 당황을 즐기는 것인지, 복수심인지 담담히 말하였다.) 무어, 아이리스는 예쁜데. 감탄했어. 너무 예뻐서. 꽃보다도.
절망보다도 달콤하게 울려퍼졌어요 우린 거기에 있었죠, 지지않는 꽃들의 사이에 별들의 아래 꽃들에 가려져 여름의 우울안에서 나에게 키스를해요 당신은 나의 모든 기쁨,희망과 노래 난 여기 과거안에서 꿈을 꿀거에요 당신이 올때까지 우리가 눈을감는 그날까지
꽃의 향기도 거들여서 거리에 속도를 더하는 잿빛의 눈 잠 오지 않는다며 거짓말하고 공허를 들여다보는 양철 눈 아이라인을 짙게 그리고 티어드롭의 장신구로 숨겨 오늘의 상연목록을 즐기고서 씨가 갈라지지 않도록 눈을 감아
올려다보았다.) 잘 찾아온거예요? 잘 맞춰서 와서 다행이네요. 이른 겨울날 피지 않아도 되니까. 이 추위에 피어버리면 꽃도 얼어버리잖아요. (당신을 따라 웃음을 흘리다, 눈을 내리깔아 당신의 손을 따라 시선을 굴렸다.) 잠
본심? 옷쨩의 본심은 내 눈을 회뜨는거야..? 그런 본심이라면 거절할래..(양팔로 X자를 만들고 고개를 젓는다) 그럼 꽃이 다 지고난 뒤에 씨앗들만 본 거구나? 노란색인 걸 몰랐다면? 으음~ 민들레는 에일리언처럼 안 보여? 왜?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Sogakjang_5th

(턱을 괴며) 주사를 맞았어. 목의 문신도, 몸의 문신도 누군가가 벌을 주듯 새겨넣은거지. 내 심장과 미래와 연결된 것들. ... 몸의 꽃이 피어남에 나는 죽어가고, 목의 문신이 사라짐에 눈을 감게되는거야.
(눈을 느릿하게 뜨며 어떨결에 그가 내민 꽃다발을 받아 눈을 꿈뻑였다. 코끝을 간지럽히는 장미의 특유의 향에 고개를 숙여 응시하곤 피식 웃었다. 눈보다 더 하얀 장미 꽃에 멍해지는 기분이랄까. 제 머리에 얹어있던 화관을 조심스럽게 빼며
잠글 수 없는 것이 어디 시간뿐이랴 아아, 하나의 작은 죽음이 얼마나 큰 죽음들을 거느리는가 나리 나리 개나리 네가 두들릴 곳 하나 없는 거리 봄은 또다시 접혔던 꽃술을 펴고 찬물로 눈을 헹구며 유령처럼 나는 꽃을 꺾는다 -기형도, 나리나리 개나리
(그대의 말에 느리게 눈을 깜빡이다 제 손에 있던 작은 꽃을 그대의 손 위에 올려주었다.) 그건 꽃들에게 묻지 않아도 될 질문이네요, 그대. 그 어떤 죽음에도 아픔은 작아야 하고, 편안해야 해요. 음.. 으응...응.
(네 손의 이끌림에 결국 시선을 곧게 마주한다. 여유롭게 눈을 한 번 깜빡였다.) 우리 분명, 게임하고 있는 거 맞죠? 어쩐지 자꾸 잊게 되는데요... (말 끝이 부드러이 흐려졌다. 나비가 꽃 위로 앉아 내리는 것처럼, 입으로
(당신의 말에 천천히 눈을 뜨곤 거울에 비치는 제 모습을 물끄러미 바라보았다.) ... 제비꽃. 어울리는 꽃을 선물하신다 하셨죠. 어떤 의미가 담겨있는지 질문해도 될까요?
끝으로 꽃의 윗 부분부터 천천히 두드리듯 쓸어 매만지며 다시금 되물었다. "헌데... 이게 본인의 꽃입니까? 전 도련님의 꽃이 보고 싶었던건데..." 손 끝으로 전해지는 듯한 꽃의 느낌에 그 색에 다시 한번 느리게 눈을

그대가 이 명화의 주인공이 되어주길 바라니까. 오른손에 꽃을 쥐고 물위에 떠올라 어딘가를 바라보는지 모르겠는 눈을 한 채로 죽는거죠. 어때요? 지금 그대의 모습 마음에 드나요? 마치 명화같아서 아름다워요.
그래도 허망은 괜찮은 빛깔의 꽃. 자꾸만 죽고 싶다, 죽고 싶다, 하지 말아야지. 밤의 근처에서 바람이 불어올 때는 두 눈을 감아라. 당신의 발자국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연꽃. (아름다운 꽃의 이름이다. 윤은 눈을 느릿하게 깜박였다.) 제갈 윤이라고 해요. 산호 친구라니..
정말요? (눈을 조금 가느다랗게 떠 짓궂은 표정을 지었다.) 그렇다면 안심이고요. 아브릴의 안목을 믿어요. 아브릴이 고른 꽃이라면 다 마음에 들테죠.
귀를 닫고 눈을 감고 마음을 잠구면 세상과의 소통이 어렵게 됩니다 더 넓은 세상과 손을 잡기 위해서는 모든 것을 열어 놓으세요 바람의 소리를 들을수 있게 꽃의 속삭임을 들을수 있게 될거예요
그래요~? 흐응. 자고 있는 줄 알았는데요. 꽃님이랑 같이 말이예요. (눈을 느리게 끔뻑거리며 당신 손의 꽃을 가리켰다.)
오늘의 요리는, 이태리 제노바식 해산물 수프에, 새우와 리코타 치즈로 속 채운 라비올리. 메인은 마르살라 와인소스로 맛을 낸 꽃등심 스테이크. 간만에 좋은 재료를 본 사하라가 눈을 빛내며 손을 걷어붙이는, 오후 여덟 시.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SIJ_Dbod

허. 매번 그런다면야. 거, 누구처럼 방 안이 난잡해지게 이름을 써붙여두지만 않으면 되겠지. 음,.(눈을 느리게 꿈뻑여)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하긴, 부르는 명칭이 중요하긴 하지.
졸업식 때 받은 꽃다발 두 개를 물컵에 꽂아두었다. 아침에 눈을 떴을 때, 외출하고 돌아왔을 때마다 호화로운 향기가 난다. 그 화사함이 죽은 꽃의 눅눅한 향기가 되기 전에 붉은 리본으로 묶어 거꾸로 매달았다. 죽은 꽃과 마른 꽃의 한 끝 차이.
(조금 놀란듯 눈을 크게 뜨다가, 미소를 지으며) 아니요, 어울립니다. 그럼.. 오늘의 꽃으로 추천해주실 만한 게 있나요? 한 송이 사고 싶군요.
........아니, 나 꽃 안들고왔는데..(자신의 눈을 부빈다)
우리는 누구에게 가장 빛나는 존재가 되고 싶었나 눈을 결국 꽃을 본다 그때 가서야 목을 잃어버린 것을 거울은 가까스로 알게 될까 봐 -최서진, 목걸이의 발달 이후
아, 직접 기른 꽃이 여기 있으십니까? (신기한듯 눈을 깜박이다) 구경하고 싶네요. 아브릴씨는 꽃말도 꽃의 특성도 잘 알고 계시겠군요. ..저는 독특한 꽃말의 꽃들을 스케치해두려고 하는 편입니다. 도안으로 쓰거든요.
"그 상대가 자신을 더 사랑할때.." 드레이코는 괴로워보이는 해리에게 다가가 일으켜 세워 그리고 꽉 끌어안을거야. 해리는 그런 드레이코의 행동에 놀라 눈을 동그랗게 뜨겠지. 뭐하는..그리고 놀랍게도 꽃이 나오질 않아.

(장군재명 병맛개그스러운걸로 뜬금)인어재명 보고 싶네. 재명이 용왕의 금지옥엽 막내아들로, 위로 아들만 줄줄인 용왕이 꽃 같은 딸을 바라며 마지막으로 본 자식이 꽃 같은 아들 재명이어라. 딸은 아니지만 날때부터 눈을 뗄
꽃분이 어디있어! (계속 휘젓다가 무언가를 깨달은 지 가만히 있는다. 그러다 갑자기 눈을 가린 손의 손목을 턱 잡는다.)
12. 끄덕였다. “다행이네” 남줒의 끄덕임에 만족한 듯 석즨이 메밀꽃을 만지작거리다 말을 이었다. “나도 언제부터 여기 있던 건지는 몰라. 그냥 어느 새 눈을 떠보니까 여기였어” 간결한 석즨의 대답에 남줒이 가만히 있다가 입을 열었다.
사람들은 누구나 아침에 눈을 뜨면 새로운 오늘을  맞이하고 오늘 할 일을 머리 속에 떠올리며  하루를 설계하는 사람의 모습은  한 송이 꽃보다 더 아름답고 싱그럽습니다.   #데짐과의_하루시작
그러다가 경슈는 꿈을 꾸게 됨. 조닌과 경슈가 처음 만났던 그 봄에 꽃이 핀 공원에서 뛰어놀던 그 순간을. 그러다 조닌은 어느 순간 사라져 있었고, 경슈만 혼자 남은 그 순간에 눈을 떴음. 그런 꿈을 꿔서 그런지 경슈의 등과 이마에
...하십시오.(깍지 낀 손의 손가락을 꼼지락댔다. 제 길다란 소맷자락을 걷어 드러난 손목에 입을 맞추는 당신을, 느릿느릿하게 눈을 꿈벅이며 바라보았다. 맞닿은 부분에 꽃이라도 필 것만 같은 그런, 간질간질한 기분이었다.)
으응, 당신이랑 보는 거라면 어디든 아름다운 풍경이지 않을까싶지만요. (장난스레 말하며 네 눈을 가만 바라보았다) 음... 굳이 고르라면, 꽃이 많은 곳이 좋을 것 같아요. 또, 누군가의 품처럼 따뜻한 곳이 좋아요ㅡ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linda86441

아..! (눈을 천천히 깜박눈을 감다 뜨며) 마치.. 이 꽃의 꽃말을 대답하시기라도 하듯 말하시는것 같네요...-?
아리아봄과 꽃의 신. 사계신중 하나로 겨울의 눈을 녹이고 꽃망울을 피우고 새순을 돋게하는 등 봄을 깨운다. 꽃을 예쁘게 피우는것도 아리아의 일. 대표 꽃은 만개한 목련, 대표 동물은 염소. 신보단 봄의 정령에 가깝다.
얘야 너도 언젠가 너와 같은 울음소리를 가진 사람을 만난단다 분별할 수 없는 꽃들의 통로처럼 /당신의 잠든 눈을 만저본 적이 있다, 김경주
제 눈을 하나 드리지요 그러니 당신의 눈을 주세요 아직 본 적이 없는 꽃 새로운 계절을 찾고 있었어
(시선은 별에서 네게로. 멀뚱히 눈을 끔뻑이다 느리게 고개를 끄덕였다. 명백한 수긍의 표현. 별과 꽃과 바다. 데자뷰가 느껴지는 대화였다. 소년의 붉은 입술이 움직인 것은 조금의 적막이 차오른 후.) ... 좋아해. 꽃이랑 바다도.
많이 힘들지...그래도 조금만 참아주길 바래. 넌 아직 미처 다 피지 못한 꽃이잖아. 눈이 너를 덮고 있는 것처럼 지금의 고통은 너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해줘. 잠시 눈을 감았다 뜨면 어느샌가 눈부신
많이 힘들지...그래도 조금만 참아주길 바래. 넌 아직 미처 다 피지 못한 꽃이잖아. 눈이 너를 덮고 있는 것처럼 지금의 고통은 너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해줘. 잠시 눈을 감았다 뜨면 어느샌가 눈부신 너의 모습에 놀라게 될거야.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_narru_

하하,그것 참 존나 기대되네요. (두 손이 미끄러지듯 내려 제게 꽃이 내리앉듯,이마에 눌러온 입술의 주인의 허리를 끌어안았다.웃음소리엔 진정한 즐거움도 서려있긴 했지.소년의 눈을 마주한체 서로의 이마를 콩,맞댔지.) 네가 주는
어... 시든 꽃에 물을 주거나 인형한테 단추 눈을 달아주는 일이요? 응, 그 밑에는 오늘의 기분. 그리고 당신 이름.
에엣, 요노모리의 손톱도 예쁜 손톱인데,... 그럼 내가 더 열심히 까야하는게 아닐까 싶긴싶지만,... (가만 네쪽을보다 꽃모양으호 따룻있ㄴ다는 네 말에 눈을 반짝거리며) 꽃모양으로 깔 수 있어,...!?
꽃은 페로몬을 감추는 일에 써요. 누군가에게 팔았을 때는 그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고 내 옆에 있을 때는 내 존재를 가려주는 용도로. 효용 가치 있는 삶이라 행복할 것 같지만 글쎄요.
이렇게 기뻐하는 걸 보니 괜히 쑥스럽네요~ (눈을 반짝이는 너의 모습에 픽 웃어) 칭찬 고마워요. 다음에는 더 예쁜 꽃으로 가져다 드릴게요!
꽃집알바생 어리버리 사랑꾼 도깨비와,대기업 회장 저승사자의 만남도 보고싶다.이혼한 자신의 아버지와 새엄마의 결혼식에 꽃이라도 던져주려고 꽃집 들어간 저승사자에게 눈을 못 떼는 연하 도깨비.연하연상 깨비사자 주세요...
내가 알기로는. (입 안에서 말을 골라내는 듯 입술을 달싹이다가) 총상으로 피가 튀는 걸, 꽃으로 말하기도 하거든.(등을 뒤로 기대며 주머니에 손을 넣고는 당신의 눈을 빤히 바라보았다)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Raffine_WW

다시 태어나면 새가 되고 싶다 당신의 눈을 파먹게 다시 태어난다면 물고기가 되고 싶다 당신의 뇌수를 해엄치게 다시 태어난다면 꽃이 되고 싶다 당신의 시체를 양분삼게 다시 태어난다면
좋아요..~ 만약 저를 만나러오신다면 이쁜 꽃도 저의 예쁜 정원도 보여드릴게요..- ( 눈을 느리게 한번 껌벅이고 웃더니 머리를 쓰다듬으며 말했다.)
꽃밭이, 있었나요? (네 말에 눈을 크게 떴다.) 마을의 꽃받은 눈으로 전부 덮어져 버린 줄 알았는데.
(자신의 눈을 들여다보는 라벤더의 눈을 가만히 마주 바라보며) 칭찬 고마워요. 라벤더도 여전히 꽃과 같은 라벤더네요. 꽃은 시들었을 때보다 활짝 웃을 때가 더 예쁘죠. 라벤더처럼.
(꽃은 피었고. 모두가 살았고. 평화롭다. 간만의 평화.) ...어린 애도 아니고. (꼭 아기가 된 기분임에도 여전히 웃는 낯이었다. 손길에 눈을 가만 감았다. 따뜻했다.)
누군가의 피가 물들어버린 눈, 그리고 이리도 더러운 내게는 아깝고도 무거운 흑발이에요. (여전히 네 눈을 바라 본 채. 그녀는 생긋 웃는다. )네 눈이야말로,네 입술이야말로, 네 검은 머리카락이야말로 너라는 꽃에 걸맞게 아름답네요.
어두운 막이 이마 위로 내리는 순간이 있다. 눈을 감고 한 문장을 되뇌이듯이, 혀 끝으로 간질여보는 윤곽들이 둥글게 무거워지는 저녁, 놀란 새떼처럼 산개하는 낱말들이 완성하는 하나의 꽃말 -이현호 (꽃의 온도)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09_25

그는 그리고 흰 속눈썹 밑에 눈을 감추었다.) 어느, 날. 연인 중, 여인이 섬에 핀 푸른 하늘을 닮은 꽃을 소원하였습니다. 그의 연인은, 기꺼이 드넓은 강을 헤엄쳐 건너, 한 아름 안은 환희를 건네주고자 하였죠.
어머, 그런 건가요? 레오나 방금, 오빠의 말에 조금 감동 받았어요. (장난스레 눈을 휘어 웃고는) 맞아요. 팬지꽃이랍니다? 물론 조화 팬지지만요. 그런데, 어떻게 아셨어요? 꽃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시나봐요.
내 개인의 기준에 불만이라도..?(한쪽 눈을 치켜뜨며) 언제 바꿔치기 했는지 모르고, 심지어 꽃의 색깔도 같아.. 치밀해.(짜증나.. 그리 작게 중얼거리며) 이런 불쾌한 곳.. 얼른 나가야지.
그럼, 그럼 우리 둘다아 - 복 왕차앙 받은걸로 해요! ( 당신의 눈을 바라보며 ) 응응! 그게 좋겠어요! ( 그리곤 헤실 웃으며 ) 비타민 같은 윤호! 그렇게 불러주니까 기뻐요! 그런 아벨씨에게는 꽃이 아깝지 않죠!
(그저 눈을 감는다, 속눈썹이 젖어들어가고) 무슨 일이 생긴다면, 안테이아. 이 꽃을 꺾어서 내 성에 가져다 줄래? 내 백금잔은 성에 있는 금발의 소녀에게 가져다줘. 아직 그 아이가 거기 있는지 모르겠지만
얘야 너도 언젠가 너와 같은 울음소리를 가진 사람을 만난단다 분별할 수 없는 꽃들의 통로처럼 (당신의 잠든 눈을 만저본 적이 있다, 김경주)
누가 열렬한 슬픔의 눈을 뜨고 꽃의 중심에서 울고 있나 하나씩 꿈을 떠나보내며 누가 빈 몸으로 울고 있나 - 최승자, 비, 꽃, 상처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bts_btsbangtan


눈에

뿐이었다.) 한순간, 널 꽃으로 보았던 나의 실수에요. 넌 그저 개인데. 눈에 보이는 것은 다 물어버리려고 하는 우둔한 개였을 뿐인데 말이죠. 내가 언제 널 꽃으로 만들겠다고 했지요? 널 교육시키겠다는 말만 한 것 같은데.
봄을 기다리는 가슴이 괴로운 것이다 뜨인 눈에 꽃이 쏟아지네 이별이 우리가 함께한 대가다 그 벌이 나의 죄이다
170211 원우 오늘의 꽃도령💞 내눈에는 어느 낭자 보아 예쁜 우리 원우🌸🌸🌸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딱 한 번 뿐이야. 티타니아가 잠들 때 까지 기다려야지. 그리고 그녀의 눈에 꽃 즙을 한 방울 떨어트리는 거야.
캐럿들의 마음 속으로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야 놀란 표정이 저번에 정하니가 눈에 하트꽃 올리고 이형은 어떻게 저런걸 생각 해 내는지 모르겠다고 할때처럼 놀랜? 거같이됨 말로 표현을 못하겠다 ㅋㅋㅋㅋ 결론은 캐럿사랑꾼 정한 내가 좋아한다 ㅠ
나기凪유키 좋을 거 같다.... 저는 남자애들보다 키도 크고 까맣고... 전혀 귀엽지 않아서 슬퍼요 하면 유키님이 어머, 나랑 비슷한걸?(절벽의 꽃)하면서 남성의 눈에 맞출 필요 없고 나기는 지금의 나기로도 매력있다고 해주면 좋겠다
아카아시가 눈에 띄지 않는 복장으로 갈아입고, 들로 나서. 이쯤에 여름꽃을 피우면, 이게 마녀의 능력이라는 걸 어지간히 멍청한 마녀가 아닌 이상 알겠지. 안 그래도 요즘 인간들이 마녀사냥이니 뭐니 하는데, 모를 리가.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MAMBOSIP

꽃무늬 원피스 싫어했는데 뭔 바람이 불었는지 이번에 한 벌 사고싶다. 하필 눈에 들어온 게 엄한 무늬의 롱 쉬폰 원피스..
신의사랑을받으면죽는다는일본괴담...어... 춘매의사랑을받아서 눈에 꽃이피는백매라고합시다...
나를 만날 땐 당신의 태양을 살짝 올려줘 우리 자리에만 꽃이 피게 한시도 떨어져 있기 싫은 나의 외로움 탓에 한 여름에도 옆구리가 시려서 난 보일러 켜 TV를 틀어보면 멋진 남자들 그대만 내 눈에 들어와 나보다 그대야 바보가 된거야
봄을 기다리는 가슴이 괴로워. 트인 눈에 꽃이 내리네. 이별이 너와 함께 한 대가야. 그 처벌이 이 나약함이지. 봄을 기다리는 나의 꿈이야.
능소화다. 꽃의 생즙에 독이 있지. 눈에 들어가면 염증을 일으켜 실명이 된다. 그 왜 귤먹으면서 껍질 접어서 즙 튀는 장난 많이들 하지 않나. 상대에게 영원한 암흑을 선사하고 싶을 때 그렇게 사용하면 된다. 좋아. 자연스러웠어.
겨울 비인지 봄 빈지 내리는 봄날 같은 오후 앙상한 가지에 빼꼽이 내민 꽃봉우리 세상 구경 하고픈가 보다 눈인지 봄 비인지 제 눈에 아른대는 빗줄기에 마냥 신나 깡충 깡충 대는 강아지 니 네들이 마냥 부러운 봄날의 오후
"아까 말해주겠다던 비밀을 알려줄게. 간단한 거야. 어떤 것을 잘 보기 위해서는 마음으로 보아야 해.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거든. 너의 장미꽃이 너에게 그렇게 소중한 이유는, 그 꽃을 위해 너의 시간을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661_Hunt

"아까 말해주겠다던 비밀을 알려줄게. 간단한 거야. 어떤 것을 잘 보기 위해서는 마음으로 보아야 해.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거든. 너의 장미꽃이 너에게 그렇게 소중한 이유는, 그 꽃을 위해 너의 시간을 보냈기 때문이야."
난 가끔 너의 꿈을 꿔. 피곤에 지쳐 곤히 잠들었다고 생각했음에도, 늦은 새벽에 눈이 떠진 이유는 터무니없는 꿈 내용 때문이었다. 아니, 사실 내용이라 할 것도 없었지. 붉은 꽃이 가득한 정원에서, 눈에 띄게 새하얗던 한 실루엣. 혹시나하는 마음에
에이쓰리 리더들끼리 있을 때의 앙상블 보면 츠무기는 24살의 청순 꽃미모 담당. 타스쿠 눈에는 치와와지만.
무슨..! 코코가 훨씬 귀엽잖아?! 음~ 나는 포인트로 사용할까 생각중이야! 팔찌나 목걸이라든지~ 아니면 눈에 뛰게 머리를 꽃으로 묶거나! 헤어밴드? (잠시 생각하며) 코코의 머리카락에 꽃 장식을 하는것도 예쁘겠다!
너의 눈에 비친 모든 것이 청춘이고 니가 바라보는 모든 곳에 꽃이 필거야
"식물도감보다는 이쪽이 아름답습니다." 적어도 내 눈에는 그러했다. 지금 그린 꽃은 다른 게 아닌 자신의 동백이었으니까. 그의 등에는 세 송이 뿐이었지만 그림 속에는 그 많은 가지에 동백만이 만개했다. "안 그렇습니까?"
사랑의 시체가 말했다 가장 잘 자란 나무 밑에는 가장 잘 썩은 시체가 누워 있다고 가장 큰 사랑의 눈에는 가장 깊은 슬픔의 눈동자가 있다고 봄나무에게서는 꽃이 피는 너에게 김수복_꽃이 피는 너에게 #철학지민과_함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choieunbok_bot

봄을 기다리는 가슴이 괴로운 것이다 뜨인 눈에 꽃은 쏟아지네 이별이 너와 함께한 대가다 그 죄가 나의 벌이다 ~Rapunzel~
난 나와 걸맞는 아름다운 색의 물약을 먹은 것 뿐이야...❀ (입을 열때마다 샤라라랑~❀ 로아 눈에서 아게하 뒤에 꽃과 빛이 가득한 배경이 보이기 시작한다.!)
내 작은 가슴에 피어난 꽃 한 송이 이름은 없지만 너무너무 아름다워 내 맑은 두 눈에 이슬이 맺힐 때 작은 꽃 활짝 웃으며 나의 가슴 지켜주네 아아아 아아아 울고 싶지만 울지 않을래 울지 않을래 힘차게 살아야 해 언젠가는 그 날이 다시 돌아올 테니까
오늘 세준이 너무 보고싶은 밤.. 거친 야쿠자 보스 셰훈x빚에 팔려서 하인으로 들어왔지만 셰훈의 눈에 들어 침소 시중을 들게 된 줌연,, 몸을 깨끗이 하고 화려한 유카타로 온 몸을 감싼 줌면에게 평소와는 다르게 직접 딴
쿠로오:낮에 야한 이야기를 무심결에 하면 "아직 대낮이야 임마ㅋㅋ"하는 녀석들. 그럼 너는 한겨울에 핀 꽃이나 불시의 눈에 감동하지 않는다는거냐 보쿠토:(뭉클)
기억 할 수 있을 만큼, 기억해 두어야지. 꽃이 된 너의 얼굴에서 피어오르는 열기가 뜨거웠다. 이리 뜨거워 질 수 있을 줄은 참으로 몰랐는데. 네 눈에서 떨어지는 눈물은 녹아내린 유리구슬 같았다. 무척이나 맑구나, 너를 닮아.)
#너를기억해 "어떤 것을 잘 보기 위해서는 마음으로 보아야 해.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거든. 너의 장미꽃이 너에게 그렇게 소중한 이유는, 그 꽃을 위해 너의 시간을 보냈기 때문이야."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shineestars525

항상 나는 네가 불안해요. 너무 예쁜 꽃은 누구에게나 눈길을 받기 마련이니까. 혜은아, 네 눈에는 늘 내가 비쳐졌으면 좋겠어. 항상 너를 따뜻하게 만들어 네 꽃이 지는 일이 없도록 할게요. 응 서문현의 계절에 도혜은이란 꽃이 되어줘
피곤한 인상을 가진 꽃집 오빠. 인기 있지만 그의 주된 관심사는 꽃을 어떻게 해야 예쁘게 필게 할까이다. 약간 눈새끼도 있다. 그래서 더 인기가 있는 듯 싶다. 최근에는 눈에 밟히는 여자가 나타난듯싶다
오. 고양이! (이제야 고양이가 눈에 들어온 듯, 그의 손 안에서 갸르릉거리는 고양이에게로 시선을 향한다.) 음. 그렇지만 무리일 걸. 평범한 꽃도 아닌 것 같고. 설사 평범하다고 해도 난 그런 섬세한 일에는 소질이 없는걸.
남들처럼 화려하지는 않아도 눈부신 싱그러움이 좋아 마냥 지키고 있던 내 꽃이 이젠 정말 다른 이들의 눈에도 예쁜가 보다 힘들게 피워낸 만큼 오래오래 빛날 수 있으면 좋겠다 꽃이 떨어지거든 나는 또 그 옆에서 네가 열매 맺을 날을 기다리고 있을 테니
코라씨가 보는 두개의 꽃🖒🖒🖒🖒🖒넘 좋다....😭😭💕💕💕💕💐💐💐코라씨 눈에 마냥 어린애로 보이다가 갑자기 확 빠져드는 순간..
05. 꽃길 / 김세정 - 세상이란 게 제법 춥네요.. 당신의 안에서 살던 때 보다 모자람 없이 주신 사랑이 과분하다 느낄 때쯤, 난 어른이 됐죠 한 송이 꽃을 피우려 작은 두 눈에 얼마나 많은 비가 내렸을까
"또 나보다 나이가 많으면 내 꽃은 못 피울거같아서.." 그건, 너무 안타까운 일이잖아. 라고 말하는 그의 눈에는 자존감이 높아보였던 첫 모습과 달리 고자가 된듯한 현실적인 씁쓸함이 보였다. "대신, 서툴러도 아프다고 하지 말기.."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singnstream

씨앗일 때 날아왔으므로 먼저 살던 곳은 알 수 없지요. "꽃이 거짓말을 했어도 멀리 떠나 오지 말았어야 했어." 어린 왕자의 눈에 그렁그렁 눈물이 고였어요.
교실을 열고 들어가자 가지런히 정렬된 책상들 사이로 학생회장의 자리라고 표시하는 것 마냥 책상다리를 타고 올라가 피어난 하얀 꽃이 눈에 띄는 책상이 있다. 그리고 평범한 교탁과, 칠판이 있다.
교실을 열고 들어가자 가지런히 정렬된 책상들 사이로 학생회장의 자리라고 표시하는 것 마냥 책상다리를 타고 올라가 피어난 하얀 꽃이 눈에 띄는 책상이 있다. 그리고 평범한 교탁과, 칠판이────────────
(열이 올라 눈에 보일 것만 같은 숨이 빠져나간다. 케이지 같은 갈비뼈가 솟고 그 안에서 수만개의 꽃이 피어오르는 것만 같다는 착각. 절로 네 이름을 되내이는 입술과 굳게 닫힌 눈. 발끝마저 오므라들며 닫힌다.)
하나하나몸에서 꽃이 자라는병 하나나미울때마다 꽃이 눈에서 떨어지는병 히나하키꽃이 입에서 떨어지는병 쵸우하키나비가 입에서 나오는병 하나카지루몸에서 자란 꽃의 향기에취한 나비들이 살을 갉아먹는 병
살아가는 비현실들이 자신들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비현실에 갇힌 본능만 남은 (전)인간들이 현실로 돌아가기 위해 그리고 선지자들까지 밀레를 쫓기 시작했으면 좋겠다. 눈앞의 사람이 물로 무너지고 돌아보는 사람의 눈에 꽃이 피어나고
ㅋㅋ그러나 저흰 운명의 존재를 만난거져 토고아저씨 땜에 오소가 눈에 꽃히다못해 찔러버리뮤ㅠㅠㅠ 토고오소 진짜 ㅋㅋㅋㅋㅋ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parkmin1076

(어울린단 말에 환히 웃으며) 감사합니다. 미월은 작약을 닮은 것 같습니다. 먹는 꽃밖에 모르나 궁에 눈에 가는 꽃이지요. 그 꽃의 이름은 압니다. 색이 그 자태가 닮으 셨습니다.
(타니아의 눈에 ㄷrㄹr탄은 한 마리의 먹잇감이어따,,,) (미개함) 쿠쿠카카! 풀도 나무도 꽃도 벌레도 새도 동물도 많다! 몬스터도 있다! 그리고, 요정도 있다! 쿠쿠카카 사람, 강하다! (팔 붕붕)
(예쁘다. 꽃 같이 예쁜 웃음이었다. 그렇게 생각하여 눈꺼풀을 살짝 들어올려 보았다. 하늘의 조각같은 눈에 담고 싶었다.)...사실이야. 외떡잎은 혼자 나서 좋으니까.(의미를 헤아릴 수 있으리라 생각하지는 않았다.) 응. 아마도..
망설이는 네게도 숨기는 일 첫사랑의 감기, 자국눈에 실어서 이제 오늘부터 나홀로 오늘밤, 내일의 꽃이 질때까지.
여기에 보이는 것은 껍데기에 지나지 않아.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아. 너의 장미꽃이 그토록 소중한 것은 그 꽃을 위해 너가 공들인 그 시간 때문이야.
의식적으로 떨어져 있던 젼이 훈에게 다가감. 훈이 눈에 보일정도로 당황+귀빨게짐. 우리 젝키의 꽃이 오늘 너무 얌전한거 같죠? 옐키 우쭈쭈 난리남. 기죽는거 못참아ㅠ 하실말씀 없어요? 지원이 웃음. 성훈은 아이, 뭐~ 하다
"オオオオ──━━" 버서커의 눈에 이채가 깃든다. 마스터의 명령을 받아들인 것이다. 버서커는 라이더가 다가오는 방향으로 몸으로 돌려, 한순간에 중심을 빗겨나가게 해 빛 덩어리를 바닥에 메다꽃아 버렸다. -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Las__Estrellas_

자신이 한국에서 마피아의 명령으로 죽인 사람들의 시체에서 피어난 꽃들을 꺾어서 주고, 일부는 자신이 피어내고. 그래서 매휼이의 책상에 올려두었을꺼에요. 일부로 눈에 띄고 싶어서
언텔온때부터 계속 온실의꽃얘기가 눈에보였는데 프샌소설인가....?
매그너스야한 이야기 하기엔 시간이 너무 이르지 않냐? 르네매그너스 님은 한겨울에 핀 꽃이나 불시의 눈에 감동하지 않는다는 건가요!! 매그너스!!! (뭉클)
(당신의 장난 섞인 어투에 흐, 하고 가볍게 웃는다) 작은 꽃 사이인가요..확실히 그럼 어울리겠네요. 뭔가 눈에 확 들어오고, 예쁠거에요. 그럼 첸씨는 무슨 꽃으로 만들어보고싶으세요..?
..역시, 눈에 띌려나... 흔히 볼수있는 종류의 외견이 아니니까. (라고 금발에 하늘하늘한 드레스를입고 머리에 꽃을 꽂은 여자가 말했다! 양심이가 없는것이다.)
6. 열등감. 환히 웃으며 차쌤으로 메달을 건네다 0.1초도 안 되는 순간에 얼굴이 싹 차갑게 굳으며 쯔쌤이 되어 메달을 빼앗아가는 꽃의 그 표정변화가 오늘은 왜 그리 슬로우모션으로 눈에 박히던지. 대앵슷의 예감이 펼쳐지는 것이었다.
! (눈에 글자를 천천히 쓰기 시작해) '이러면 괜찮으려나? 다른 사람의 말을 계속 따라하면 불편할것 같은데.나는 나무열매를 먹었더니 발부터 천천히 꽃이 되어가고 있지 뭐야..'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V__wife

그런 그의 눈에 노랑 노랑 한 머리에 핑크빛이 도는 머리통 하나가 꽃들 사이를 돌아다닌다. 뭐지 하고 자세히 보던 졍극이 그때 고개를 뿅 하고 든 짐믠이가 해맑게 꽃들을 보며 웃고 있다.
하나하나몸에서 꽃이 자라는병 하나나미울때마다 꽃이 눈에서 떨어지는병 히나하키꽃이 입에서 떨어지는병 쵸우하키나비가 입에서 나오는병 하나카지루몸에서 자란 꽃의 향기에취한 나비들이 살을 갉아먹는 병 #지식인 #연성
도심에서 많이 벗어났는지 별이 하늘을 빼곡히 메우고 있는 광경을 볼 수 있었음. 밤하늘의 별을 까맣고 생기잃은 자신의 두눈에 가득 담으며 이 별들을 보던 옛날생각을 했음. 어릴때 소꿉놀이를 할 때, 돌로 꽃을 문때면 돌에 핑크빛 꽃물이 살짝 묻었음.


눈의 꽃

겨울에 태어나 사랑스런 당신은 #강성훈_생일축하해 눈처럼 깨끗한 젝키의 꽃 강성훈 생일축하해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SUR003_YH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Park_Anonym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sidushq_ent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Y_Or_5081

눈의 꽃 눈을 눈에 눈이 손을 눈으로 당신을 SVT_tra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