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훈기

이러다 국프마냥 쇼미 문투 존나하게 생겻다고 내새끼마냥 주접떨면서 김훈기 투표좀 해달라고 동네방네 술집돌아다니면서 골든벨 쳐울리게 생겻네
나 아까 알티 무한반복하면서 김훈기 잔망질에 넋잃고 회사컴에 철권 휘둘럿잔아
나 방금 김훈기 시그갖고싶다 -) 홈마내가해서 내가만들까 까지 생각하고 존나 소름돋앗어
님들 이 노래존나귀엽고 간지나고다함 들어보시라고요 김훈기 피처링 흙흑 누가 저거 라이브버전 음원좀 내주새요 괜히 나혼자 타이밍기다렷따가 누가이리귀여운데돈만아 나오면 입술로 뿌룹뿌룹한다고 ㅠ
김훈기 사랑해
다음주에 김훈기 지면 뛰어내립니다 갑자기 안 보여도 찾지 마세요
김훈기가 싱잉랩을 한 이상 분명히 이길거에요ㅠㅠㅠㅜ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phillip0831_28

김훈기 개귀여워 ㅠㅠㅠㅜㅜㅜ
김훈기 떨어지면 더콰 얼굴도 못보고 개빡센 랩도 못보고 울 훈기 뽀짝함도 못 봄 아니 애초에 나는 떨어질 거라고 생각을 안 하기는 하는데 진짜 만약 떨어지면 뛰어내릴거임 유언은 한국힙합 망해라,,,
싀발 김훈기 이겨야 해 김훈기 이겨라 김훈기 이겨라 김훈기 이겨라 더콰님 소멸할 수 없다 안댄다 김훈기 이겨라 내가 어제 엏마나 질질 짯는데 이제 짜는 일 없게 ㅐ주라 훈기 ㅇㅋ????
아그거어디에있는영상이었지 담배 피우고 있었는데 팬이 사진 찍어 달라고 하니까 사진 찍고 나서 허공에 연기 뿜는 김훈기 ㅠ 어디 영상이지 개궁금한데지금당장보고싶다고
오늘 빌어처먹을 회식하는데 소주까고 감성터져서 훈기야ㅠㅠ하면서 울면억떡하지 구남친인줄알고 위로해주다가 잠깐만 김훈기...이름부터 존나 연예인인데?하고 웅성웅성 강제빠순오픈되는거아니냐
존나 실화면 김훈기 세상스윗 다하네 ㅠ
슈퍼비이제책ㅢㄱ임져라 부장님ㅈ도 김훈기가누구녜ㅡㅡ

뭔데....김훈기....설마 탈락이야? 뭔데....
솔직히 김훈기 팬싸하자
안봤는데 벌써 김훈기가 존나잘했음
김훈기 무대 끝나면 올게요 무대에만 집중 ㅠㅠㅠ
김훈기 존나귀여워 볼 찐빵같애 똥굴똥술 밤토리❤
이대로2차까지가자 김훈기
헉헉헉헉 어차피 우승은 김훈기 ㅠ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supergimchi


슦떠네

슦떠네 내가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는데 쇼미 4 남들 다 싫어했던 개싸가지 이미지였을때도 좋아했음
슦떠네 개귀여워 진짜...쫑알쫑알 ㅠㅠㅠㅠㅠ
차붐 레알 그동안 슦떠네 루플라랑 붙은거...?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
슦떠네 혼자 남았네...?
tmi긴 한데 네이버티비 슦떠네 뤂피 디스전 댓글창 보니까 나 베댓되있어
슦떠네 땜시 보고있음
여기서 더콰 슦떠네 표정 개썩은 거 보니 더 심히 불안해지네

훈기 랩 개잘하고 우주귀요미인 거 왜 세상 사람들이 모를까요 ㅠㅠㅜㅡㅜ 전 슦떠네 엠뷸런스 부르고 난리칠 때부터 저자식 귀엽네 하고 젛아했어요ㅜㅜㅜㅜㅜㅜ
ㅜㅜㅜ ㅠㅠㅜ 악 너무 조아요 주변에 같이 슦떠네 앓아줄 사람이 없어서ㅜㅠㅜ ㅜㅜㅠ 너무ㅜㅜ 행복 해 요ㅠㅜ... ..
나 팀배틀만 5번 넘게봐서 가사 다 외움 특히 슦떠네 싱잉랩 중독성,, 개쩜
슦떠네 우는 거 개귀여운데 정상이죠
ㅜㅜㅜ ㅠㅠㅠ 마자요 결승 탈락한 슦떠네 우는데 어 이럼 안 더ㅣㄹ 거 같기는 하지만 진짜 짱귀엽.....ㅜㅜ
ㄷㄷㄷㄷ 님들아대박찌라시다 이거진짜비밀인데 요즘쇼미나오는슦떠네있잖아요 사실다람쥐인데 다람쥐집안에서는래퍼한명도없어서 사람인척하고 몰래쇼미나온거래요....... 이거진짜 친구가저만알고있으라고했는데 여러분다믿으니까저는공유합니다
슦떠네 !!!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loveyouASAP

이high 피쳐링이 아니라 서삼우엘이구 그리고 올라간사람은 여기 걍 써도 괜찮으려나 슦떠네 낲흘라 킫으뮐리 라네용
슦떠네 우승 가즈아~


쇼미

오늘 월루하면서 눈 시뻘개지게 훈기 콘서트 써치햇는데 안나와 내 구글링이 구린거냐 훈기가 요즘 졸라 바쁜거냐 빌어먹을 쇼미콘 고정라인업에 훈기 업던데 실화인지 누가 애 안모셧냐 일단 나랑 싸우자
쇼미 이번 시즌 ph1이랑 쿠기도 조음 근대 어챠피 최애는 김퍼비
훈기야 쇼미끝나면 공연좀해줘 옆구리엔 플카 끼고 왼손에 상어인형들고 올콘뛸게
인생존나팍팍하다고 목에 전깃줄 감을라다가 내일 쇼미인거 알아채고 얌전히 집간다 하루는 더 살아야돼 훈기바야대
내년 어린이날 바라보고 사는중,,, 훈기 공연 라이브로 보구 시퍼 ㅠ 쇼미콘 나와주면 플미로라도사서갈텐데,,, ㅠ

으아악 오늘 쇼미다 훈기무대다아아악
쇼미 한 시간도 안남았다 훉기 노란옷 벌써 개귀여워
근데 이번 쇼미 역대급으로 훈훈하지 않나요 ㅋㄱㅋㄱㄱㅋㅋㅋ
으아아악쇼미기다리는중 심장뛴다 오늘훈기뽀시래기모먼트 줏어먹다배터질듯
쇼미 엠씨 이 분 목소리 아니면 상상이 안 가죠 ㅋㅋㅋ ㅜㅜ
35. SUPERBEE - +82 bars 돈자랑 하는 노래 좋아하는 노래 몇 없는데 그중에 하나. 이번에 각성한 슈퍼비 쇼미 우승하는걸까... 이거 진짜 작년에 나오자 마자 들었는데 최고야 진짜...
숙제 안하고 쇼미 재방해서 보고있음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popolilx

그쵸 쇼미 결승 탈락하고 우는 거 보는데...진짜 귀여워요 터진 만두같애...
쇼미콘에 슈퍼비안나오다그랫는데 탑6는또모람... 빌어먹을 머글력
드디어내일쇼미야 수액수액
그니간요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ㅌ 사람들 피쳐링진 보려고 쇼미 보는 거 아녜요ㅜㅜ?
슈퍼비 졸라 귀여우ㅓ 난 지금본다 쇼미ㅜㅜ
다음주부터 쇼미 다큐인가요?


훉기

오늘 훉기 안 나올 거 같아 아--

노란색 옷만 봤는데도 심장 개뛰네 나새끼 안뒤지냐 울 훉기 사렁해ㅠㅠㅠㅠㅠ
ㅜㅜㅜㅜㅜㅠㅠ훉기 안 떨어지겠죠ㅠㅠ??
훉기 너무 사랑해요❤💜❤💜
샘 안녕하세요 훉기 진성이신가바여
훉기 표정 개썩었다 다음무대는 원래처럼 개쎈 랩일 듯
김훉기가 다 조졌다는 소식이 들리는데 레알일까
예 여러분 김훉기가 다 찢음~~~~~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m1ssr1ght

김훉기 기계설


슈퍼비

나 지금 쫌 진 기분이다 뭔데 입덕했지 존나 어이없어 퇴근하면서 멜론 켯는데 내 무의식이 슈퍼비 노래로 플레이리스트 줄세워놔서 처웃다가 결국 계정도 팟어
허어억 생런님 맞팔이라니 ㅠ ㅠㅠ ㅠ 훈기앓이 넘 잘보고 잇어요ㅠ ㅠㅠ 개오바하는대 부디 선생님 탐라에 누가되지않길,, 오늘도 훈데이 하새요ㅠ ㅠ ㅠㅠ 따흐흑,,, 이게 다 슈퍼비가 존나 기엽은 탓이다
도랏나 슈퍼비국적 누가물엇는데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객관화 천재 그이름 스물다섯래퍼 슈퍼비
하..슈퍼비 오디랑하니...?
헉 너무늦게봣내요ㅠ 마자요 지금 이케이무대하는데 아직 슈퍼비무대 못잊고울고잇읍니다..

헉생런님 넘늦게바버렷어요ㅠ 근데슈퍼비루피...ㅋㅋㅋ훈기 이갈앗겟어여
#슈퍼비 #수퍼비 #SUPERBEE 새우깡 믹테부터 듣던 슈퍼비 팬인데 왜 한남 소릴 들어야 하지? ;;;


훈기가

아...ㅋㅋㅋㅋㅋ 훈기가 이기겟네요ㅇㅅㅇ
그쵸 우리 훈기가 한다면 곰세마리 멜로디로 랩해도 이겨요(?
ㅋㄱㅋㄱㅋ훈기가 싱잉랩한다는데 뭔 상관일까요8ㅅ8
계속 볼 수 잇어 둘이 좀 친하잔어 아닌가 훈기가 피처링도 해줫더만


슥떠네

샘 안녕하세여 저도 슥떠네 김훊기 하는데여 우리 같이 1일100주접 하실래여?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Superbee_p

슥떠네여?
슥떠네ㅠㅠㅠㅠㅠ
넹 슥떠네랑 킫밀리 올라간다고..
슥떠네 지면 게에바인데
슥떠네 무대 다시 봊시다 (주섬주섬 티비켬


창모

아니 창모 쿠기 형이라고 부르는 거 왜 이렇게 웃기지 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 형같지가 않어
어떡해 구창모가 너무 귀여워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rxplegend

디아크 삶이란 뭘까요? 창모 요, 삶은 때론 하얗고, 때론 답답하며, 어쩔 때는 목이 메는 거야. 디아크 예? 창모 요, 삶은 계란. 디아크 : 창모 먹고 싶다.


스윙스

스윙스 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
스윙스 조금만...입 틀어막고 싶다 아오
아 나 스윙스 저 말투 중독될거같아서 스스로에게 미리 빡쳐하는중ㅠㅠ 아까도 부장님이 릴리씨 오늘 칼퇴할거야~? 하는데 머릿속으로 부장님 잘 들어요 부장님 칼퇴 존나 많이 해요 나도 존나 해요 요 쉿 우사인볼트가 왜 세상에서 제
스윙스 이번에 훈기한테 많이 늘었다 래벨업되ㅛ다 업그레이드됬다 이얘기만 몇 번 하는 거야 진짜


이길거에요

안대요 김훊기 싱잉랩햇으니까 이길거에요ㅠ 그러지마세요...
갠차나요 암넷 주특기가 이런 개같은 낚시니까...이길거에요 ㅠㅠ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Superbee_p

ㅠㅠㅠㅜㅠㅠㅠ안대요ㅜㅜㅜ 이길거에요ㅠ
스포 다 떴으니까.. 이길거에요 ㅠㅠ


쿠기

실시간으로달린다...혼잣말대잔치할거야...그리고 쿠기VS오르내림..귀요미들끼리하네
쿠기 목소리진짜개스윗하내;;
쿠기승리각섯다지금
아 쿠기....ㅠ
쿠기 떨어지고 훈기 혼자 남았어 ㅠㅠㅠ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ok2alstjr


효은

슥배 효은 붐뱁 개오지겠네
효은 머리 겁나 시강이다..
1차는 효은 이길거라 예상했는데 표차이 많이나네


뭔데

루피 아빠미소 뭔데 진짜 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ㅋㄱㅋㄱ


졸라

아 졸라 기여워 더콰이엇엉


마자요

아 마자요 랩 진짜 너무 잘하는데.심지어 노래도 잘해 ㅜ ㅜㅠ ㅜ ㅜ ㅜ 말하는 것도 너무 귀여ㅕㅂ고ㅜㅜ ㅜ ㅠㅠ 막 엄청 순하고 귀엽게 생걌고ㅠ ㅜㅠㅠ


사진

나 인스타 추억팔이용 허세계정이엇는대 어제 훈기 팔로하고 사진 올려놓고 쪼금 두근거렷더 막 팔로한사람 인장 눌러보고 그러지안겟지 슈스 훈기는 추적안하겟지 먼가 쪽팔린단말야 추노찍는거갓고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onss_on

지짜 김정훈이 인스타에 훈기랑 찍엇던 사진 잠깐 올렷다가 지웟엇는데 왠지 모르갯음ㅜㅜ ㅜ ㅜ ㅜ ㅜ


겁나

고글이고 해어밴드고 정훈 이즈 뭔들 개찰떡,,,,ㅠㅠㅜㅜㅠㅜㅜ요즘 인스타만 겁나 부여잡고 있음,, 글 하나하나 올라올 때마다 내 좌심방 우심방 존나 쿵쾅댐 ㅜㅠㅠㅠ 얘네 보는 낙으로 산다..
우리학교만 남자애들 사임사임 겁나 부르나


조합

희귀짤임 마치 라잌 레어탬..... 쟤네 둘 조합 존나 조아서 앓다 죽을 것,,
정훈 떨어졌긴 한데 뭐 이조합 계속 보겠지 밤토리 조합,, 평생 앓다 죽을 조합..ㅜㅠㅜㅡㅜㅜㅠ
친하겠제.. 계속 봐야댐 이조합
도토리와 밤의 조합이랄까 하여튼 쿠퍼비 만세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CGPH_0123

아니그니까요 이 얼마나 무해하고 큐티귀염뽀짝한 조합인데 사람들 왜그러는지 창퍼비의 귀여움을 모르는 인간들 너무 불쌍해요...하..


어떡해

딥플..표정 너무 착잡해보여 어떡해
고슴도치 가시돋은거같애 어떡해 귀여유ㅓㅠㅠㅠㅠㅠㅜ우ㅡ우우ㅜㅠㅠㅠㅠ


지면

나플라 지면 그것도 코미디다ㅋㅋ
떨어지면 저 한국힙합망해라 하고 옥상에서 뛰어내립니다


Superbee

누가이리 귀여운데 돈많아 뿌루뿌루뿌루뿌루
이거 볼 때마다 두개의 자아같음ㅋㅋㅋㅋㅋ 자신감이 하늘 치솟다가 뚝 떨어진 것 같애서 넘 웃...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SUPERBEE_0502

훈모닝 이르케 트윗을 보내
다치지마 젭 알...
압프지마 꿀벌 꿀벌 잠보... ㅠ
~내맘대로 래뻐카 훈기 움짤 타래~
김치맵다잔아 훈기 특별법에 의거한 이중국적허용시켜줘
걍 82개국 시민권주세요 훈기 존나 기엽자나
노래제목도 어린이의하루임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SUPERBEE_0502

말도안돼진짜미친아 지금동서남북으로108배하러가려고준비중임 이게무슨스물다섯임 존나0.5라고해도 아하! 귀여운미생물이구나하면서믿을듯
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 나픞라 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개터졌네 진짜
같이 주접 떨 사람 없나..
똑같이 생겼네요 ㅋㄱㅋㄱㅋ
정말 ,, 정말 콜라 팡인이고 이쯤되면 코카콜라 명예 홍보 대사
1분남아쓔ㅠㅠ
넘 커여운 준언이 아닌가요 퓨휴ㅠㅠㅠㅠㅠㅠㅠ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pH_1_jw_

눈 완전 똑가타요..졸귀
엠넷 광고 짱길어 ㅡㅡ
쿠키 뭐야 헤어밴드 개잘어울려 색깔바뀜
갑자기 다른사람이 엠씨한다? (어색
애초에 그럴 일은 없긴 하겠져
기리보이기엽내..
홍셩 안경 노란 렌즈만 빼고 나온 거 아니냐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loopy_lvy

먼가 묵혀둔과거의엄청난 고통 깨려는것보다 그냥 소세지빵 니가한입더먹엇네마네정도 다툼 해소하는분위기야공연이ㅋㅋㅋㅋㅋ
더콰진짜예능엠씨해도돼ㅋㅋㅋㅋ
누구 하나 가사 절으면 어쩌나 내가 다 쫄림
매혹ㅋㄱㅋㄱ적이얔ㅋㅋㄱㅋㅋ
치원형 형 재범이형 앞으로 무대위에서 그런말 하지마세여 박사장님머 치원얘 아무도 모르져! 이런거 박사장님으흐하ㅏ핳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ㅜㅜㅜ ㅜㅜㅜㅜㅜㅜ
미친 붐뱁대결이다
와 빨파대결간다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Jotbabamachuaw

플라 단골 비트 wu...
ㅋㄱㅋㄱㅋㄱ 제작진 wu 좋아하는 거 같아요 대표곡이기도 하지만..ㅋㅋㅋ
근데아까 예고편에서 한마디들려주는데 듣자마자 ㄷㄲ엿다구...
왜 굳이 모자이크를 해 누가 들어도 도끼인데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phillip0831_28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eecncn_choi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cms040616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Superbee_p

Superbee 김훈기 슦떠네 쇼미 훉기 슈퍼비 이길거에요 beeforii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