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연

댓 언니 지은이 콘서트 가요? 탱 지은이라면~ ☝이유?😄 진짜 가보고 싶은데 본인 홍콘 콘서트랑 날짜가 겹쳐서 못 가서 아쉽다는 태연이 181026 #태연 #Taeyeon
여자아이들 멤버들이 콘서트 보러와줘서 진심으로 되게 고마웠다는 태연이 말투 다정다정💜 181026 #태연 #Taeyeon
발락 변장하고 콘서트 온 팬 따라하는 태연이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봉 가지러 간다고 호다닥 뛰어가는 발소리👣 졸귀탱ㅋㅋㅋㅋㅋ 181026 #태연 #Taeyeon
예전엔 진짜 눈물이 없는 편이었는데 요즘엔 눈물샘이 열린 느낌이라는 태연이 댓 나이 들면 그래요 탱 야 너 몇 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026 #태연 #Taeye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할로윈 때 유령이야 호박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분호박고구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026 #태연 #Taeyeon
181021 내 인생은 태연의 신곡을 듣기 전과 들은 후로 나뉜다.... #태연 #TAEYEON
-언니 기숙사 어디예요? 탱 I'm Slytherin~ 181026 #태연 #Taeyeon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_nrdr

어쩜 탱시는 참 탱시스러워💜 딱 적절하고 적당한 탱시 훈늉하다👍 훈늉해👍 181026 #태연 #Taeyeon
#TAEYEON 일본 프로그램 핫토픽 키워드 태연 4위.한국에서 콘서트 했지만 일본에서도 화제.태연은 일본 10대 20대 여성들한테 인기가 많다고 한다.그러니 일본은 언제까지 간만 볼거냐구 일투 일앨범 좀.
쏘오오오굿~! 181026 #태연 #Taeyeon
어디서 배워왔는지 뽀뽀할 때 자꾸 고개를 꺾는다는 김제로🐶ㅋㅋㅋㅋㅋㅋㅋ 181026 #태연 #Taeyeon
바달🎻이 될 수 있었는데 기회를 날리고 말았다는 탱구ㅋㅋㅋ 080914 패떴 090901 친친 #태연 #Taeyeon
김태연 바이올린🎻 실력 늘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끝음처리 기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026 #태연 #Taeyeon
-최근에 단 거 많이 먹어서 당 덩어리로 살았다는 태연이 말에 댓 종이에 설탕 친 건가? 탱 ㅋㅋ나한테 설탕 쳤다구? 나 이제 종이 아니거등! '나 이제 종이 아니거등!' 말투 너무 귀여워ㅜㅜ 그러곤 다시 당 덩어리

오늘 밤 누구보다 아름다웠던 태연과 그런 태연을 응원온 유리! 함께해준 여러분도 그 누구보다 아름다웠습니다💖 #태연 #TAEYEON #유리 #YURI #소녀시대 #GirlsGeneration
181021 저녁의 이유 #태연 #TAEYEON
바이올린 잉-잉-해달란 댓글에 바로ㅋㅋㅋㅋㅋㅋ 180807 #태연 #Taeyeon
181025 태연 인스타 #태연 #TAEYEON
181021 퇴근 3P 🙆🏻‍♀️ #태연 #taeyeon
181022 #태연콘서트,'s...#TAEYEON CONCE 직찍
181021 태연 콘서트 잠실 's... taeyeon concert 😶 시간 괜찮아? #taeyeon #태연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dokgang

여러분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 더 아름다웠던 [ ‘s...TAEYEON CONCE ] 콘서트 현장 모습 공개! 같이 오래오래 추억해요~💖 #태연 #TAEYEON #소녀시대 #GirlsGenera
태연이도 놀라버린 sm의 신기술 All Night Long (fan light performance) #태연 #taeyeon #s #쓱콘 #저녁의이유
181021 's... 태연콘서트 천장을 찍어버렸지만... 아이다ㅜㅜ 태연이 목소리 넘나 좋다ㅜㅜ #쓱콘 #태연 #믿듣탱 #Taeyeon #TaeyeonSTour #TaeyeonConcert
181020 's... 콘서트 🎤 #태연콘서트 #taeyeon #태연
For people who can't download the audio zip, I've reuploaded it (: 다운 아직 못 받으신 분께 재업로드 했습니당~~ #TAEYEON #태연
태연 콘서트 (1) #태연 #탱구 #소시 #소녀시대 #오지지 #소원 #taeyeon #TAEYEON_CONCE #girlsgeneration #snsd #sone #kimtaeyeon
소녀시대 공식 응원봉 들고 더욱 신난 태연💖 여러분~ 오늘 태연과 함께 즐길 준비 되셨나요? 이번 콘서트에서 더욱 반짝일 응원봉 연동도 잊지 마세요! 응원봉 연동 방법 👉

181020 태연 콘서트 's... #1 #TAEYEON #태연 #TaeyeonConcert #태연콘서트 #쓱콘 #소녀시대 #GirlsGeneration 탱구는 역시 노래할때가 존멋탱 HQ:
181021 태연 콘서트 잠실 's... taeyeon concert 😏😬 #taeyeon #태연
181021 갓바라미 #태연 #taeyeon
"본인이 너무너무 배가 아프고 막 진통을 느껴서 여기 있는 태연을 낳았다ㅏ~하시는 분 혹시 계신가요?😂" "내가 여기 있는 가수의 엄마다~하시는 분 혹시😂" "엄마 생신 축하드려요" "엄마 사랑해💜" 가족들한테 말할 땐 때때
181021 태연 콘서트 잠실 's... taeyeon concert #taeyeon #태연
181021 갓갓럽 #태연 #taeyeon
태연 언니 저도 발로 차주세요 내가 진짜 현생을 못 산다ㅠㅠㅠㅠㅠㅠㅠ 으엏헝헝헝 #태연 #TAEYEON #쓱콘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iscream9292

181021 태연아 노래해줘서 고마워 💜 #태연콘서트 #taeyeon #태연
181021 갓파이니 #태연 #taeyeon
댓글에 막 앙콘 들켯지 태연아 이러던데 움 솔딕히ㅜ잘 모르겟음 한다는 의미보다는 하면 좋겟고 슴한테 함 말해본다 이런의미 아니엿슬가..??
181021 갓와이 #태연 #taeyeon
아~~ 짝퉁? 181020 #태연 #TAEYEON
이 부분 미쳐 진짜 태연💦💦 #태연 #TAEYEON
181021 노래와 맞게 정말 날개달고 높이 올라간 태연이.. #태연 #TAEYEON

181020 All Night 나올때 그 소름.. #태연 #TAEYEON
181020 저녁의 이유ㅠㅠㅠㅠㅠ 태연이는 모든 나의 이유ㅠㅠㅠㅠㅠ #태연 #TAEYEON
181021 's...콘서트 #태연 #taeyeon
181020 태연 - 's 콘서트 #태연 #Taeyeon
TAEYEON (태연) — I Got Love
181021 ‘s... 콘서트 퇴근 프리뷰 #태연 #Taeyeon
181020 태연 - 퇴근 👋🏻 #태연 #Taeyeon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yoong_xox

181020 태연이가 이렇게 좋아하는데ㅠㅠ 꼭 응원봉 구매해서 연동해두기! #태연 #TAEYEON
Taeyeon reacted to my comment! 😂 울보태연 울보탱규 😝 ------------------- #Taeyeon #tysone #livestream #태연 #울보탱 #소원 #라이브
바이올린 대회 나가니 응원해달란 댓글에 입으로 바이올린 급성대모사에 바이올린 배우다 때려친 썰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725 #태연 #Taeyeon 🎻
[ ‘s...TAEYEON CONCE ] 오늘 공연도 성공적으로 마친 태연! 여러분 모두 태연과 좋은 추억 되셨나요~? 집에 가서도 함께 했던 추억 가득하길 바라며 항상 태연을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 고맙습
🎼The Boys (Rehearsal) 딸기빼빼로 태욘💜 #태연 #Taeyeon
181021 태연이는 신이지ㅠㅠ #태연 #TAEYEON
그리고 오늘 태연이가 좋아한다고 한 향수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솔트

내가 두고 두고 보고싶어서 ... love you like crazy... #TAEYEON #태연
서커스 공중부양 😱😍 #태연 #TAEYEON
라디오국 사람들이 탱구 탱디제이를 대하는 모습들 ㅠㅠㅠㅠㅠㅠㅠㅠ자랑스럽기도 애틋하기도 하고 따뜻해진다 ㅠㅠㅠ 다들 알아봐주시는구나 ㅠㅠㅠㅠㅠ #Taeyeon #태연 #탱디제이 w/ #김신영
다들, 다들 아직 긴장해쏘? 아니야? 재밌게 잘 즐기고 있어여? 태연이 말투도 귀엽고 대답하는 소원도 귀엽다💜 181020 #태연 #TAEYEON
할로윈때 유령캐릭터 vs 호박캐릭터 ㅋㅋㅋㅋㅋㅋ태여니 진짜 기여어서 어떠할랭 #태연 #taeyeon
적절하고 적당한 탱시 휼늉하댜👍🏻ㅋㅋㅋㅋㅋㅋㅋㅋ김탱 너무 기여워ㅋㅋㅋㅋㅋㅋ #태연 #taeyeon
쓲콘 콘서트장을 가득 채웠던 향기 굿즈로 결정👏🏻👏🏻 #태연 #taeyeon #탱콘 #쓲콘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309kcal

쓲콘때 가득 채웠던 향기가 태여니가 좋아하는 향들중 하나인 인생향💕 #태연 #taeyeon #탱콘 #쓲콘
주무시다가 팬들이 불러서 잠깐 등장하신 우리 젤깅이ㅋㅋㅋㅋㅋㅋㅋ #태연 #taeyeon #제로 #zero
소포를 마치는 태연이의 통화 음성 메시지😭
쓲콘 준비 기간 동안 당덩어리로 산 태여니 #태연 #taeyeon
? 슴이 왜 일정을 안뱉나요 김탱 아아 하면서 ㅅㅁ 사진 보여주는거 진짜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잠깐의 설명tmi타임 #태연 #taeyeon
? 언니 지은이 콘서트 가요? 김탱 지은이라면 이유? 콘 일정이 겹쳐서 못가서 너무 아쉬운 태여니 #태연 #taeyeon
[ it!] Which song do you think the best to listen on a rainy day? 비 오는 날에 꼭 찾아듣는 비 캐롤은? #Rain #TAEYEON #태연

날 끌어당긴 그래뷔리~ 181020 #태연 #TAEYEON
181020 🎼Fine #태연 #Taeyeon 관객들 팬라이트 신나게 흔들다가 태연이가 무반주로 부르기 시작하니까 하나 둘 멈추더니 숨죽이고 보는 부분 너무 좋고;ㅅ; Full
태연이 시야에서 바라보는 이 아름다운 광경은 어땠을까.. 🤭 Here I am #태연 #taeyeon #s #쓱콘
111021 🎼The Boys 금단탱💘😭 #태연 #Taeyeon
181021 갓날개 #태연 #taeyeon
181021 태연 막콘 프리뷰 #태연 #TAEYEON 노래해줘서 진짜 고마워요😍
181021 's...콘서트 퇴근 #태연 #taeyeon 태연아 이틀동안 수고했어!!! 이미 다음 앨범 대박이다!!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newsilver8

태연아 노래해줘서 고마워❤ #태연 #Taeyeon


콘서트

181020 진짜 태연이 콘서트는 반년 연속으로 봐도 20년은 더 볼수있다.. #태연 #TAEYEON
또 콘서트해??


언니

언니 기숙사 어디예요? 슬리데린 ㅋㅋ
언니가 시험기간이든 아니든 그건 내 알 바 아니야!!
동생한테 보아 신곡 냈던데... 하면서 들으라는 무언의 압박 줬더니 언니 보아 좋아해? 하고 물어보길래 좀 어이없어서 보아는 좋아하고 말고 우리가 선택하는 단계 아니야... 그냥 믿는거야...라고 했다


탱구

#DoctorStrange #탱구 #TAEYEON ㅋㅋㅋ #타임스톤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breath_39

타노스 코스프레를 할 수 없는 이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탱구얔ㅋㅋㅋㅋㅋㅋㅋ닥터스트레인지 인터넷쇼핑 타임스톤 ㅋㅋㅋㅋㅋ
단거 좋아라하는 탱구 한결같아 ㅋㅋㅋㅋ 단거 넘나 많이 먹어서 뾰루지까지 났다고
탱구가 댓글 읽어조따... 해결책도 제시해줘따.... 해결책이 모냐면 랑봉 들고 옆옆방 가서 흔들어서 신호 보내는거....ㅎ
ㅠㅜㅜㅠㅜ 행보케요 ㅠㅠㅜ 영원님 댓글듀 읽진 않앗더라두 탱구가 다 봤을거에용👀💖
공연하고 있는 발락 수녀를 발견한 탱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라버리겠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봉 찾으러 감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ctorStrange #탱구 #TAEYEON


건가

(최근 음악에 대한 보아의 고민) 보아 나는 근데 모르겠어 요즘에 차트를 보면서 '내가 대중이 아닌 건가?' 싶을 때가 되게 많아.... 물론 다 좋은 노래들인데 가끔 들어보면 내가 대중을 모르는 건가 싶어.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like_a_fool_


보아

보아 공방에 레드벨벳 파워업 음원 확인 봉이 왜 필요한거죠?ㅎㅎ ...


탱콘

탱콘 때 온 에이핑크 나은 ㅋㅋㅋㅋㅋ 부끄러워하는거 같다고 ㅋㅋㅋ
탱콘앙콘?


발락

#somethingnew 부르고 있는데 발락 가면 쓰고 온 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장이 아니어서 좀 아쉬웠지만 ㅋㅋ


TAEYEON

배주현중단발이라고 친구가 그레서 사진들을 보았는데 너무티낰 ㅋ ㅋ ㅋ 그냥 기분이니까 제가 원하시는 앨범 한분 사드릴께욬 ㅋ 알티만하삼. 코디가 누군지 ....옷도 파인거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NTRO 세련되고 도시적인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를 만나기 전 관객의 템포를 올려주는 Fresh Spicy Floral GINGER/PEPPER/GARDENLA OUTRO 깊이감이 느껴지는 아티스트의 음색과 닮아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blsforever309

브이앱 조회수 20m 되면 다같이 아이슬란드 간다고????
여러분 이 아이디로 사진 받으시면 절대로 클릭하지 마세요 여성이 폭력을 당해 얼굴이 피떡이 된 그림 혹은 폭행하고 가까이서 찍은 사진 등 여성 혐오적인 극단적이고 심한 사진입니다 다른 분들 피해 없게 계정 신고 한 번씩만
여러분 지인이 사이판 여행갔는데 태풍와서 고립됐대요ㅜㅜ 호텔은 부르는게 값인 상태고 정부에서 해줄 수 있는 게 없대요... 단수돼서 얼음 녹여먹고있다는데 실검도 안뜨고 이 기사만이라도 메인 갈 수 있도록 추천 눌러주세요ㅠ 여기
수박상..
완전 양아치 아녀
우드카...? 저게 모하는건디
그 usb 달려있는 장난감?이래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breath_39

아.............
안녕하세요. 센토리 입니다 :) 's...TAEYEON CONCE에 대한 문의가 잦아 주최측에 전달 드렸습니다. 좋은 기억으로 전해주신 마음 고스란히 잘 전달드렸습니다. 따라서, 제품에 대한 사항은 협의하여 공유되는
야쓰.......스엠 얭애츼.....
진짜....어이없다.....,,,,,,양아치 그 자체..
후......볼때마다 상상을 초월해버리는 스엠.....
노래 무대연출 조명 모두 맘에 들었떤 #FIRE 🔥 특히 뭔가 비가 내리는 듯한 사선으로 쏟아져있는 조명 어쩔 ㄷㄷㄷㄷ겁나 좋았음 전체적인 색감은 파란색으로 시작해서 화려한 별들처럼 빛났다가 절정을 달릴 때 핑크 빛으로
화면조정 왤케많이햌ㅋㅋㅋㅋㅋㅋ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alluring_voice

왜 괴도 수만을 모르는거냐 탱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에 치아 부딪쳤던거 괜찮아졌다고 😊
미친 굿즈 결정ㅋㅋㅋㅋㅋㅋ
스엠이 일정 왜 발표 안 하냐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 최고의 해결챡
헐 이거 들었어용.... 부러워요 저도 댓글 진짜 많이 썼는데 ㅜㅜ
GOOD MORNING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แล้วเจอกันที่คอนไทยนะ! ^^ #s_TAEYEON_CONCEinBKK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yoongbot

왠지 너일 것 같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
우드세이지 씨솔트 입니담!
#JMTGR 뜻 ㅋㅋㅋ
제로귀요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제로 뽀뽀 어디서 배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할로윈 때 #KEY 마지 심슨 분장 이야기 ㅋㅋㅋㅋㅋ
나 이제 종이 아니거든!! ㅋㅋㅋㅋ
181020 이건 더 없이 아름다운 너의 서커스 #태연 #taeyeon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alluring_voice

사랑 Taeyeon SNSD
✓ [IG] 이 구역의 클럽녀는 나 다 #클럽녀파니#runningman#mimimi#yoona /hotsootuff /taeyeon_ss /yulyulk
안녕:) Taeyeon lg sibu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갸웃갸 ㅠㅠㅠ
ㅠㅜ꿈에 랑봉이 찌그러진거 나와서 일어나자마자 랑봉 확인함ㅋㅋㅋㅋㅋㅋㅋ내인생진짜
Taeyeon noona 짱! 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요!! 금요일이니까 으쌰으쌰합시다!!!!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mtaechichoo

Here I am 마주본 거울 너머에
모르겠어자세히는ㅜ
응?앙콘? ?
아 그래??..
꽃시옆자리 난뎅^^
양옆애 앉으면 되짘ㅋㅋㅋㅋ
어머ㅠㅠㅠ 둘다 내 옆에 앉아주면 땡큐땡큐지 ㅠㅅ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309kcal

아마두!
ㅎㅎ 진짜 저렇게 앉으면 재밌겠다 ㅎㅎㅎ
우리 정해놓고 티켓팅할깤ㅋㅋㅋㅋㅋㅋㅋ
나쁘지 않다 ㅎㅎ 조아조아 근데 거기 광탈하면...ㅡ.ㅠㅠㅠㅠ
헐..... 그건.... 그건...(오열)).......
설마 그럴일은 없겠.....지 하하하
난 플로어 돌출 바로 앞을 갈예정이야.(진지진지)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kim2choi

난 그옆을 갈꺼야!!! (단호)
우리 꼭 성공하쟈ㅠㅠㅠㅠ 흑ㄱ..... 진짜 가고싶다 돌출 바로 앞 자리ㅜㅜ
어떤 향 들어가있는지 나와있당
언제? (두근두근)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LSJ0309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309kcal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Kyukyu0801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springbreeze_ss

TAEYEON 태연 콘서트 언니 탱구 쓱콘 건가 ipeanutyou


댓글